태국 전통 의상 | 여친에게 태국 전통의상을 입혀보았다 | 태국 여행 171 개의 가장 정확한 답변

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태국 전통 의상 – 여친에게 태국 전통의상을 입혀보았다 | 태국 여행“?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https://ppa.pilgrimjournalist.com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ppa.pilgrimjournalist.com/blog.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Kyung6Film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580,303회 및 좋아요 15,127개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태국 전통 의상 주제에 대한 동영상 보기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d여기에서 여친에게 태국 전통의상을 입혀보았다 | 태국 여행 – 태국 전통 의상 주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참조하세요

#태국 #여행
경구님들 안녕하세요 😀
휴가 차 다녀온 태국 여행.
치파오에 이은 태국 전통 의상!
온 세상 전통의상 다 입어 봅시다 🙂

*Music \u0026 SFX
Epidemic sound : https://bit.ly/2FvKRRX

*Edit
Final cut pro X

My gear.

Camera
A7lll . https://amzn.to/2SoJ31S
A7ll . https://amzn.to/2zEB6Pb
Rx100 mk4 . https://amzn.to/2UawY24
Gopro hero7 Black . https://amzn.to/2UgzyUi
Sony action cam FDR X3000 . https://amzn.to/2PeecmB

Lens
Sony 55mm f1.8 . https://amzn.to/2rkyBwF
Sony 16-35mm f4 . https://amzn.to/2zDCu4u
Sony 70-200mm f4 . https://amzn.to/2Q6Y7Vc
Sony 90mm f2.8 . https://amzn.to/2DVPtSe

Drone
DJI Mavic Air . https://amzn.to/2DZNg8p
DJI Mavic Pro . https://amzn.to/2Qwff6d
DJI Mavic 2 Pro . https://amzn.to/2QbuJwQ

Mic
Sony TX-650 . https://amzn.to/2sJcgtF
Rode VideoMicro . https://amzn.to/2rqwR5r
Rode VideoMic pro . Prohttps://amzn.to/2QA8bW4

Gimbal
Zhiyun WEEBILL LAB . https://amzn.to/2Q6ZqU6
Zhiyun Crane 2 . https://amzn.to/2QaD5VJ

Monopod
Manfrotto MMXPROA5US XPRO . https://amzn.to/2SrHPTE

Tripod
Manfrotto MKBFRA4-BH BeFree . https://amzn.to/2DYK8t7

Carrier
Pelican 1510 . https://amzn.to/2Phu7Av

태국 전통 의상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태국 전통의상 – 검색결과 | 쇼핑하우

[해외]태국 전통 의상 여성 정장 strapless 롱 스커트 레트로 수제 shawls 사진 스튜디오 옷을 변경 아시아 여행 의상. 278,700원.

+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Source: m.shoppinghow.kakao.com

Date Published: 3/22/2021

View: 4750

[추가상품] 태국 전통 의상 체험 – 쿠차

‘태국전통의상’에 대한 검색 결과는 총 5 개입니다. ‘태국전통의상’ 최저가 상품 가격비교와 함께 핫딜검색, 할인혜택, 특가 정보를 확인하세요.

+ 여기에 보기

Source: www.coocha.co.kr

Date Published: 12/9/2022

View: 9385

#태국전통의상대여 hashtag on Instagram • Photos and Videos

890 Posts – See Instagram photos and veos from ‘태국전통의상대여’ hashtag.

+ 여기를 클릭

Source: www.instagram.com

Date Published: 7/16/2022

View: 4075

86100 태국 전통의상 Images, Stock Photos & Vectors

Find 태국 전통의상 stock images in HD and millions of other royalty-free stock photos, illustrations and vectors in the Shutterstock collection.

+ 여기에 자세히 보기

Source: www.shutterstock.com

Date Published: 7/11/2022

View: 4168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태국 전통 의상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여친에게 태국 전통의상을 입혀보았다 | 태국 여행.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여친에게 태국 전통의상을 입혀보았다 | 태국 여행
여친에게 태국 전통의상을 입혀보았다 | 태국 여행

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태국 전통 의상

  • Author: Kyung6Film
  • Views: 조회수 580,303회
  • Likes: 좋아요 15,127개
  • Date Published: 최초 공개: 2019. 9. 12.
  •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_krOYFYTrYU

다문화꾸러미 > 태국 > 생활문화

태국의 음식 태국은 풍요로운 자연환경 덕분에 손쉽게 음식 재료를 구할 수 있습니다. ‘물에는 물고기, 논에는 쌀(나이남미쁠라 나이남미카우)’이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먹거리가 풍부합니다. 태국의 수도 방콕을 가로지르는 짜오프라야 강 주변에는 드넓은 평야가 있습니다. 이 평야에서 이모작, 삼모작으로 생산된 쌀은

세계 각국으로 수출됩니다. 논에 벼를 심을 때 새끼 물고기를 풀어놓고 벼와 함께 다 자란 물고기를 함께 수확합니다.

자연스럽게 밥과 생선이 기본 음식이 되고 여기에 다양한 향신료와 요리법이 더해져 태국 특유의 음식이 만들어졌습니다. 태국 사람들은 아침, 점심, 저녁 3끼를 먹습니다. 밥을 주식으로 하며 쌀의 종류는 긴 쌀, 둥근 쌀, 보라색 쌀, 노란색 쌀 등 모양과 색이 다양합니다.

북부지역은 논보다 밭이 많아 찹쌀을 주로 먹습니다. 저녁을 가장 푸짐하게 먹으며 아침은 죽 등으로 가볍게 먹습니다.

주식과 함께 즐겨먹는 것이 생선인데, 소금에 절인 ‘쁠라투’는 태국을 대표하는 부식이기도 합니다.

태국은 내륙에 강이 있고 삼면이 바다라서 해산물이 풍부합니다. 이를 이용한 액젓 등도 태국 음식의 특징입니다.

코코넛슈거 만들기 코코넛 슈거는 코코넛 수액을 모아 졸여 만든 태국 설탕으로, 음식에 넣기도 하고 간식으로 직접 먹기도 합니다.

태국 음식의 특징 태국 음식은 신 맛, 단 맛, 매운 맛, 짠 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습니다. 태국 북부에서 남부에 이르기까지 이 네 가지 맛의 강약을 달리하며 지역적인 특징을 다르게 나타냅니다.

북부와 동북부는 짜고 매운맛을 좋아하고 찹쌀밥을 주식으로 하며 야채는 대부분 익혀 먹습니다. 중부 지역은 비교적 달고, 남부지역은 아주 맵고 짜고 신 맛을 좋아합니다.

이슬람교도가 많아 돼지고기는 먹지 않습니다.

태국의 4가지 양념: 설탕, 고춧가루, 식초, 남쁠라 태국에는 기본적인 양념으로 설탕, 풋고추, 식초, 남쁠라(액젓)가 있습니다.

4개를 함께 담을 수 있는 양념통(푸앙크르앙쁘룽)을 가정이나 식당에서 쉽게 볼 수 있습니다. 쌀

프릭키누(고추)

팍치(고수), 말라꺼(파파야) 등 야채

쁠라투 쏨땀 태국의 대표적인 음식으로, 시고 단맛의 파파야 샐러드입니다. 녹색의 파파야를 채로 썰고 말린 새우, 땅콩, 고추, 액젓 등을 넣어 만듭니다.

팟타이 태국을 대표하는 볶은 쌀국수 요리입니다. 쌀국수에 숙주나물을 넣어 볶은 것으로 말린 새우, 계란, 두부 등이 들어가며, 면발이 굵은 것, 가는 것, 둥근 것, 납작한 것 등으로 구분합니다.

똠양꿍 태국 음식으로 잘 알려진 시고 짜고 달고 매운맛의 국물이 있는 음식입니다. 레몬그라스, 라임 잎, 고추, 코코넛 밀크 등을 넣어 만듭니다. 우리나라 찌개와 비슷합니다.

뿌팟퐁까리 게살에 카레를 넣어 볶은 음식입니다. 양파, 파 등의 야채와 코코넛 밀크를 넣어 만듭니다.

카우팟 태국 볶음밥입니다. 고기, 달걀, 남쁠라 등을 넣어 만듭니다. 고기의 종류에 따라 카우팟 뒤에 원하는 고기 이름을 넣으면 됩니다. 카우팟무는 돼지고기 볶음밥이 됩니다.

팟팍붕파이댕 공심채를 기름에 볶은 요리입니다. 액젓과 마른 고추, 땅콩을 넣고 볶아 만듭니다. 태국에서는 야채를 익혀서 먹는 경우가 많습니다. 냄 태국 특유의 소시지입니다. 돼지고기를 이용해 발효시켜서 시큼한 맛이 납니다. 불에 구워 소스를 찍어 먹으며 태국 북부지역의 음식으로 유명합니다.

구운 고추 태국은 고추의 종류도 다양합니다. 풋고추를 구워서도 먹습니다.

까이텃 닭고기 튀김입니다. 태국어로 까이는 닭이고 텃은 튀김을 말합니다. 달콤한 소스를 찍어 먹습니다. 구운 바나나 태국에서는 바나나를 싱싱한 과일로도 먹지만 튀기거나 구워서 먹기도 합니다.

카우니야우마무앙 찹쌀밥을 달게 만들어 망고와 함께 먹는 음식입니다. 망고찹쌀밥은 원래 쌀의 여신인 매프라포솝에게 농사가 잘되게 해달라고 빌며 바치던 음식이었습니다.

코코넛 간식 태국은 밥에도 코코넛 밀크를 넣어 만들 만큼 코코넛을 음식재료로 많이 사용합니다. 간식에서도 코코넛 과육, 코코넛 밀크 등을 이용해 각종 디저트를 만듭니다. 코코넛 밀크와 찹쌀밥 등으로 만든 ‘카놈따꼬’, 코코넛 과육을 겉에 묻힌 ‘카 놈 똠’ 등이 있습니다. 길거리 음식 태국에서는 아침, 점심, 저녁 3끼를 먹는데, 저녁 식사를 가장 푸짐하게 합니다.

아침이나 점심은 비교적 간단하게 먹지만, 다양한 재료를 이용한 다채로운 길거리 음식으로 맘껏 골라 먹습니다.

태국 요리 이름 만들기 요리법과 재료를 함께 연결하면 맛있는 태국 요리가 됩니다.

태국의 과일

녹색 말라꺼 파파야를 태국어로 ‘말라꺼’라고 합니다. 태국의 유명한 샐러드인 ‘쏨땀’의 재료이기도 합니다. 익지 않은 말라꺼를 녹색 말라꺼라고 하고 샐러드의 재료로 사용합니다.

주황색 말라꺼 파파야인 ‘말라꺼’가 충분히 익으면 주황색이 됩니다. 과즙이 풍부하고 몸에도 좋아 과일로 먹습니다.

코코넛 야자열매로, 과일로도 먹고 음식재료로도 사용합니다. 코코넛 속의 과즙, 흰 과육 등은 음료, 음식 재료로 사용합니다. 밥을 지을 때 코코넛 과즙을 넣을 정도로 애용합니다. 집집마다 코코넛 껍질을 까는 도구, ‘마쁘라오’가 있습니다.

람부탄 태국어로 ‘응어’라고 하는 람부탄은 붉은색 성게와 같은 모양이고 속은 하얀색의 과육이 있습니다. 맛은 새콤달콤합니다.

쌀라 뾰족한 가시가 껍질에 붙어 있는 과일로, 껍질을 벗겨 먹습니다. 말린 감같이 말랑하며 새콤달콤합니다. 시럽에 절여서 먹기도 합니다.

두리안 겉은 뾰족한 가시가 있고 단단한데 안은 노릇한 과육이 가득합니다. 암모니아 냄새가 자극적이지만, 맛는 좋습니다. 태국에서도 두리안 냄새에 대한 좋고 싫음이 분명합니다. 두리안의 냄새가 강해서 방 안에 냄새가 스며들어 호텔 등에서는 객실로 갖고 들어가지 못하게 합니다.

태국 전통의상을 소개할게요!!

태국 전통의상을 소개할게요!!

안녕하세요^^ 타이인스파입니다~~

오늘 폭염특보가 발효중인데요

밖에 다니면서 많이 더우시죠?

태국날씨도 이렇게 덥답니다!

여러분은 지금 태국에 있으신거에요!

우리 힘내서 으샤으샤하자구요!!

이렇게 태국에 온 것 같은 오늘!!

태국 전통의상을 소개할게요^^

태국 전통의상중에서도 쑤타이를 소개해드릴게요^^

쑤타이는 우리나라의 한복처럼 중요한 행사때 입는 태국의 전통 예복이랍니다~~

주로, 결혼식때 많이들 입는다고 해요

그리고 태국 전통의상 쑤타이는 어깨에 걸친 “씨빠 이”가 특징이라고 해요!!

먼저, 태국 전통의상 중, 남자 전통의상을 먼저 알아볼게요!!

태국 전통 남자 의상은 별로 다양하지 않아요.

자켓과 기장이 좀 짧은편으로,

지금 보시는 옷은 약간 개량된 현대식이고 원래는 첫 사진처럼 넓은 바지를 입는답니다.

최근에는 바뀌었지만 역시 옛날엔 남자들은 패션에는 별 관심이 없는 것 같아요.

격식을 갖추는 자리에서는 어깨에 사각모양의 천인 “씨빠이”를 둘러준답니다.

그리고!! 태국 여자 전통의상을 소개할게요^^

여성 쑤타이는 주로 어깨를 드러낸 원피스 스타일로, 여성미를 많이 강조했답니다.

옷과 연결되어 있는 씨빠이를 뒤로 감아 넘겨주는데요.

길이가 긴편이라 땅에 닿을 정도랍니다.

가끔 포인트를 주기 위해 허리가운데 벨트모양의 켐갓으로 포인트를 주기도 해요.

그리고 이 사진처럼 태국전통의상을 입을 때 머리장식을 하기도 하구요.

한복과는 또 다른 아름다움이 있는 것 같죠?

그리고 요건 보너스~~!!

여자아이 태국 전통의상 입 니다.

여자아이 쑤타이는 바지 색상이 화려해요.

금빛 벨트, 왕관과 팔찌를 착용하여 멋을 낸다고하네요.

다양한 한복만큼 다양한 타이의 옷들 잘 보셨나요?

태국에서는 전통의상을 다니면서 많이 볼 수 있는 편이지만

우리나라에서는 자주 못 보는 것 같아서 조금 아쉬워요.

앞으로 한복을 더 많이 볼 수 있기를 기대하면서!!

오늘도 광고는 해야죠!(뻔뻔만렙)

태국 날씨에 태국느낌 충만한 인테리어!

에어컨이 빵빵해서 더위만 약간~ 물러간

86,134 태국 전통의상 Images, Stock Photos & Vectors

Sorry, the browser you are using is no longer supported by Shutterstock. Please upgrade your browser to continue.

태국 전통의상 입고 인생 사진 찍기

방콕 느리게 걷기

지난 2019년 2월 방콕 여행에서는 안 가본 관광지를 가보는 것이 계획 중 하나였다. 가까운 휴양지인 후아힌이나 경관이 좋다는 에라완폭포는 3시간 30분 정도 이동을 해야 해서, 너무 먼 거리보다 BTS(태국 지상철)로 이동 가능한 곳으로 찾아보았다. 폭풍 검색 후 선택한 곳이 무앙보란 Mueang Boran이다. 태국 지도 모양과 비슷하게 만든 넓은 땅에 태국의 다양한 문화역사 유산 116점을 복원, 축소해서 전시한 곳으로 태국에 있는 왕궁, 사원을 하루 만에 다 볼 수 있다. 2월 여행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곳이 이곳 무앙보란이고, 사진이 제일 잘 나온 곳도 무앙보란이라 시간적 여유가 있다면 꼭 가보기를 추천한다. 공원에 예쁜 꽃들이며 나무가 많아서 힐링하는 기분도 들었다.

그동안 방콕 가면서도 무앙보란을 후보에도 넣지 않은 이유는, 교통편이 좋지 않아서였는데 이제는 무앙보란 근처까지 BTS 지상철이 개통되었기 때문에 쉽게 갈 수 있다. 무앙보란은 현장에서 판매하는 입장권운 700밧이고 여행사 사이트에는 무앙보란과 에라완박물관을 1일권 세트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다. 우리는 무앙보란 입장권 할인권만 미리 구입했다. 이메일을 주소 쓰면 바우처를 보내주고 현장에서는 종이로 된 바우처가 있어야 입장권으로 바꾸어준다. 내가 미리 구입한 입장권은 입장권+트램 이용 or 자전거 대여+오디오 가 포함된 금액이었다.

오늘은 태국 고대도시를 하루 만에 볼 수 있는 무앙보란으로 느리게 걷기를 해야겠다. 이 날은 BTS로 Khe ha역도 가야 하고, 사판탁신도 가야 해서 1일권을 구입했다. 1일권은 1인당 140밧이다. 내가 출발했던 칫롬에서 케하까지만 해도 59밧 정도 하기 때문에 훨씬 이익이었다. 표 구입한다고 줄 안 서는 것도 훨씬 좋았다. 1일권 그림은 에라완박물관에 있는 코끼리 동상이다.

BTS 대중교통으로 무앙보란까지

티켓 들고 Khe ha 역 방면 BTS를 탔다. 2018년 8월에 방문했을 때는 베링(베어링)이 마지막 역이었던 기억인데 쭉쭉 확장되고 있으니 방콕 시내에서 놀러 갈 곳이 더 많아질 것 같아 덩달아 기쁘다. 베링역이 E14인데 케하가 E23이니 한참 가야 한다. 케하 방면으로 갈수록 BTS에 사람이 줄어드는 게 보인다.

앗. SAMRONG 역에서 사람들이 많이 탄다. 뭐지? 이상한 느낌에 새로 탄 사람에게 케하 가는 것 맞냐 물으니 이 BTS는 SAMRONG 역에서 다시 방콕 시내 쪽으로 간다고! 숙소에 다시 갈 뻔했다. SAMRONG 역에 내려서 맞은편에 오는 것을 타면 다시 Khe ha 역으로 갈 수 있다. 몇 달 전 다녀온 사람의 말에 의하면 출퇴근 시간은 이렇게 갈아타야 하지만, 한가한 시간은 이제 갈아타지 않고 SAMRONG 역에서 쭉 Khe ha역까지 간다고 하니까, SAMRONG 역쯤에서 긴장하고 있길 바란다. 내가 갔을 때는 시내로 돌아올 때도 SAMRONG 역에 내려서 반대편 차로 갈아탔다.

드디어 Khe ha역. 3번 출구로 나갔다. 3번 출구로 나가면 36번 썽태우가 무앙보란가는 관광객들을 기다리고 있다. 택시를 타도 되지만 태국 가서 썽태우 타는 재미도 느껴봐야지. 가격은 8밧. 8밧의 행복이다. 돈은 내릴 때 낸다. 가는 길에 매연을 좀 흡입하긴 하지만 직진만 하면 되기 때문에 시간은 택시와 동일하다.

무앙보란, 2019

무앙보란, 카트 타고 다니기

무앙보란은 매일 9:00 am-7:00 pm 문을 열고. 오후 4시부터는 입장료 50% 할인이다. 다들 오전에 출발해서 점심때 와서 그런지 사람이 많았다. 6인 골프카트를 이용할 계획이었지만 6인용은 몇 대 없어서 대부분 4인용을 빌린다. 국제면허증은 없어도 되고 카트 별로 여권을 맡긴다.

입장권에 포함되어 있는 트램은 2시간에 한 번씩 다니니 시간 맞추기가 힘들다. 자전거는 그 더위에는 웰컴 투 헬이다. 무앙보란의 규모가 1280제곱킬로미터이니 자전거면 다니다가 말수가 점점 줄어들 것이다. 우리는 골프 카트 4인용 2대 빌렸다. 1대당 1시간에 350밧. 15분 이상 초과하면 1시간 요금을 낸다. 우리는 두 시간 꽉 채워서 700밧 쓰는 게 목표였고 지켰다.

1시간 가격만 미리 내고 나머지 추가 요금은 차 반납할 때 납부했다. 그 다음 오디오북 빌리러 갔다. 오디오에 한국어 서비스 있다. 빌릴 때 종이에 정보를 쓰는데 TEL에 태국 휴대폰 번호를 써야 한다며, 한국폰번호나 호텔 번호로는 안 된다고. 아니면 여권을 맡기라고 해서 또 1인의 여권을 맡겼다.

지도는 영어 버전 보면 된다. 꼭 봐야 할 것들을 지도상에도 잘 표시가 되어있어서 다니기 쉬웠다. 이곳 무앙보란은 태국 지도 모양과 비슷하게 만든 넓은 땅에 실물 크기도 있고, 실물을 축소한 모형들도 있다. 안내책자에서 설명하는 색상에 따라 현존하고 있는 건축물, 없지만 역사고증으로 재현한 것들도 있다. 무앙보란을 가기 전에 가장 큰 걱정이 모형들이라도 해서 세계 유명 건축물 미니어처테마파크 분위기면 어쩌나.. 했는데. 전문가들의 고증을 거쳐서 그런지 아주 정교했다.

이곳 무앙보란, 파타야의 진실의 사원, 에라완 사원을 설립한 사람은 레크 비리야판이다. 레크 비리야판(Lek Viriyaphant)라는 사업가가 처음에는 태국의 관광명소 미니어처가 배치된 태국 지도 모양의 골프코스를 건설하려고 했다고 한다. 예술에 관심이 많던 이 분이 고대도시 설립에 관한 연구를 하기 시작했고, 그 결과 이곳을 교육목적의 야외 박물관으로 변경한 것이다. 역사적인 정확성을 위해서 국립 박물관의 전문가의 도움을 받기도 했다고. 1963년부터 건설을 시작해서 116개의 문화 건축물을 만들었다고 한다. 최근에는 태국 인기 드라마 중 타임슬립 하는 내용이 있었는데, 그 드라마의 과거의 삶이 이곳 무앙보란에서 촬영되어서 다시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한다.

자. 오늘은 방콕 느리게 걷기가 아니고 카트 타고 한 바퀴 돌기이다. 입장권을 내기 전에도 골프카트로 이동하는 길에 10번 올드 마켓 타운을 볼 수 있다. 이곳은 꼭 봐야 하는 곳으로 별표도 되어있다.

옛 마을을 그대로 재현한 곳. 가게들도 있다. 한국어 서비스가 나오는데 일반인 한국 여성이 느리게 저음으로 읽어서인지 전달력이 떨어지는 부분이 아쉬웠다. 재능기부로 녹음해주고 싶은 생각이 들 정도였다. 여기 10번 구역에 전통의상 빌리는 곳이 있었다. 무앙보란에서 전통의상 입고 사진 찍어야 제대로라고 해서 입구에서부터 의상 대여점을 찾았는데 없어서 살짝 실망했는데, 10번 올드 마켓 타운을 구경하다 보면 바깥쪽으로 보이는 어느 가게에 예쁜 전통의상이 전시되어있다.

태국 전통의상을 입고 고대도시 한 바퀴 돌아볼까

태국 전통의상은 춧타이 라고 부르는데, 여성 보통 파눙, 쫑끄라벤, 싸바이를 남성은 쫑끄라벤과 랏차빠댄을 입는다. 여자의상은 치마 형태의 파눙(접어 입는 치마), 바지 형태의 쫑끄라벤, 어깨를 감싸는 싸바이로 이루어져 있다. 싸바이는 주로 한쪽 팔은 감싸고 다른 한쪽 팔은 드러내서 입는다. 남성 의상은 셔츠가 화려하다. 200밧에 빌려준다. 시간제한이 없고 마치는 시간인 6시까지만 반납하면 된다.

나는 태국 전통의상 입을 때 이 싸바이를 걸치면 정말 기분이 좋아진다. 전생에 태국 사람이 아니었나 싶을 정도로. 방콕에서 인생 사진 찍고 싶으면 1번도 2번도 무앙보란이다. 예쁜 신발을 가지고 왔으면 더 어울렸을 텐데, 카트 타고 다니니 들고 올 걸 그랬나 보다. 많이 더우면 중간에 갈아입으려고 했는데 이왕 더운 거 일반 옷이나 전통의상이나 비슷했다.

멤버 중 2명만 전통의상을 입기로 했다. 나는 핑크로, 지인은 골드로 포인트를 주었다. 태국전통춤을 배운 적 있는데, 이럴 때 포즈 잡으려고 배웠다보다.

무앙보란에서 구경하다가 더우면 중간중간 카페도 있다. 그냥 달기만 한 아메리카노였지만 마시면서 카트 타니 한결 시원했다. 카페 내부도 옛날 도시 속에 있는 기분이다.

무앙보란 내에 있는 카페

무앙보란 보는 팁으로는 꼭 봐야 하는 곳이더라도 무조건 다 내려서 사진 찍고 돌아다니면 체력이 버틸 수 없으니 카트를 세워서 앉은 채 사진도 찍고 오디오로 설명 듣는 것을 추천한다.

물소? 태국 소? 처음 보는 동물이 카트 사이를 지나 본인들 갈 길이 가는데 신기했다. 아프리카 사파리 투어 느낌도 났다. 아래 유적은 꼭 우리나라 비원 같은 모습이다. 한 바퀴 다 돌다 보니 지금도 부지런히 공사하고 있는 곳도 있다. 다 돌고 나서는 10번 올드 마켓 타운 가서 전통의상 반납을 했다.

처음에 골프카트 빌렸던 곳에서 카트와 오디오를 반납했다. 지식 욕구 충만한 가족 2인이 관련된 책들을 구경했다. 모두 품절이라고 해서 한권만 350밧에 구입했다.

무앙보란에서 다시 케하역으로 가는 방법. 입구에서 나와서 오른쪽 방향으로 6분 정도 걸어가면 육교가 보인다. 육교를 건너서 케하역에서 탔던 36번 썽태우를 타면 1인당 8밧에 갈 수 있다. 나의 일정은 케하역 -> 칫롬역이었는데, 내가 갔던 기간은 돌아가는 케하역도 마찬가지로 삼롱역에서 내려서 맞은 편 차로 갈아타야 방콕 시내로 나갈 수 있었다.

무앙보란 투어 팁

4인용 골프카트가 1시간에 350밧이니 시간 계산 잘 해서 다니자. 1시간 15분도 700밧이니까 2시간 꽉 채워서 700밧 내자. 점심 먹는 시간 아까우니까 간식거리를 들고 와서 중간에 카트에서 먹는 것도 추천이다. 우리는 귤이랑 벤또쥐포 들고 왔는데 당 떨어질 때 먹으니 좋았다. 최하 2시간, 최대 3시간을 잡고 보면 된다.

방콕시내만 다녀서 새로운 곳을 가고 싶을 때 Khe Ha역 BTS가 개통했으니 가볼 만하다. 이번 8월에는 에라완박물관을 다녀올 계획이다. 왕궁 투어보다 무앙보란이 더 인상적이었는데, 최근에 방콕 처음 온 지인과 함께 방콕 왕궁 투어를 갔는데, 중국 관광객이 많아서 가이드에게 설명도 제대로 못 듣고 거의 떠밀려 다녔다. 무앙보란은 넓은 지역이라 그렇게 붐비지 않고, 이곳 무앙보란은 패키지 관광객이 없어서 구경하기가 좋은 편이다. 입장료가 태국 물가에 비해 비싸서 패키지가 없는 게 아닐까 생각이 들었다. 여행 막바지에 태국에 사는 교민을 만났는데 무앙보란 설립자가 운영할 때는 입장권이 50밧이었는데 아들이 운영하면서 입장권을 10배로 올려서 괜히 아까운 마음에 교민들은 지인들 데리고도 잘 안 간다고 한다. 2013년 여행책자에는 500밧 입장료인데 지금이 700밧이니까 계속 오르고 있다.

아유타야를 직접 다녀왔지만, 아유타야 유적도 실제 모습처럼 깊이가 있고 북부 쪽에 있는 말로만 듣던 유적들도 볼 수 있어서 하루 만에 태국 문화유산을 다 볼 수 있으니 잘 가봤다는 생각이 들었다. 무엇보다 돌아와서 사진을 정리하다 보니 무앙보란에서 찍은 사진이 멋진 문화재들과 어우러져서 어느 각도에서 찍어도 잘 나온 인생 사진이 많았다. 태국 전통의상까지 입었으니 분위가 좋은 사진을 많이 건졌다. 시간의 여유가 있다면 반나절 이용해서 무앙보란에 다녀오는 것은 어떨까? 태국 전통의상 입고 고대도시 느리게 걷기는 여기까지.

키워드에 대한 정보 태국 전통 의상

다음은 Bing에서 태국 전통 의상 주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필요한 경우 더 읽을 수 있습니다.

See also  조지아주 여행 | 미국 어디까지 가봤니? | Ga 조지아주에서 가볼 만한 곳 | Savannah [ 미국여행 ] [ 미국일상 In Atlanta ] 4892 좋은 평가 이 답변
See also  허경영 공약 | [백브리핑] '대선 3수생' 허경영…파격적 공약·기이한 행보 / Jtbc 뉴스룸 16225 좋은 평가 이 답변

See also  대한 항공 프레스티지 좌석 | 대한항공 B777-300Er 프레스티지석 리뷰 / Korean Air B777-300Er Prestige Class Review 빠른 답변

이 기사는 인터넷의 다양한 출처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주제에 대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 여친에게 태국 전통의상을 입혀보았다 | 태국 여행

  • 태국
  • 방콕
  • thailand
  • 왓아룬
  • 경식스필름
  • 여행영상
  • 여행에미치다
  • 김보라
  • 김경식

여친에게 #태국 #전통의상을 #입혀보았다 #| #태국 #여행


YouTube에서 태국 전통 의상 주제의 다른 동영상 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여친에게 태국 전통의상을 입혀보았다 | 태국 여행 | 태국 전통 의상,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