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유재석 fnc – 유재석이 소속사 옮길 수 밖에 없었던 진짜 이유ㄷㄷㄷ (계약금이…?!)“?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https://ppa.pilgrimjournalist.com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ppa.pilgrimjournalist.com/blog.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이슈피드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174,642회 및 좋아요 1,305개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Table of Contents
유재석 fnc 주제에 대한 동영상 보기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d여기에서 유재석이 소속사 옮길 수 밖에 없었던 진짜 이유ㄷㄷㄷ (계약금이…?!) – 유재석 fnc 주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참조하세요
안녕하세요 이슈피드입니다
항상 재밌고 신선한 뉴스로 찾아뵙겠습니다.
구독하기 ☞ https://goo.gl/wWcGCX
영상이 재미있으셨다면 ‘구독하기’와 ‘좋아요’ 한번씩 눌러주세요!
문의 : [email protected]
유재석 fnc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FNC엔터테인먼트 – 나무위키
유재석을 필두로 노홍철, 김용만을 잇따라 영입하면서 들어간 돈만 80억 원이 넘는다.[7] 이 점은 후술하겠지만, 소속 연예인의 정산과 관련해서 많은 …
Source: namu.wiki
Date Published: 10/28/2021
View: 4836
‘국민 MC’ 유재석, 유희열 ‘안테나’ 품으로…FNC와 뜨거운 안녕
방송인 유재석이 안테나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사진=백상예술대상 사무국]방송인 유재석이 전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를 떠나 안테나와 새로운 …
Source: www.ajunews.com
Date Published: 8/25/2021
View: 7124
[단독] FA 유재석, FNC 떠나 100억 초대박 계약..안테나 새 둥지 …
[OSEN=박판석 기자] 방송인 유재석이 6년간 몸 담은 FNC엔터테인먼트를 떠나 카카오엔터테인먼트 산하 안테나로 이적하면서 역대 최고의 계약금 액수 …Source: www.chosun.com
Date Published: 3/24/2021
View: 120
FNC 유재석 계약종료→안테나行 예정…궁극은 카카오?[MK이슈]
유재석은 MBC ‘무한도전’, KBS ‘해피투게더’, SBS ‘엑스맨’, ‘패밀리가 떴다’ 등 지금은 종영했지만 각 방송사를 대표하던 장수 예능에서 활약하는 등 …
Source: www.mk.co.kr
Date Published: 6/3/2022
View: 7496
FNC엔터 주가 떨어지는데…’유재석 이적’ 악재만은 아닌 이유
[특징주]”국민MC” 유재석과의 계약이 만료된다는 소식에 에프엔씨엔터(이하 FNC엔터) 주가가 연일 약세를 보이고 있다. 다만 관련 업계에서는 대형 …Source: news.mt.co.kr
Date Published: 10/21/2022
View: 9636
유재석 FNC 계약만료 소식에 갑자기 송은이가 소환된 배경 – 엘르
방송인 유재석과 FNC 엔터테인먼트(FNC)의 전속 계약이 곧 만료됩니다. 유재석은 2015년부터 6년 동안, 한 차례 재계약까지 하며 FNC에 몸 담아 …
Source: www.elle.co.kr
Date Published: 5/15/2022
View: 4671
유재석, 6년 만에 FNC 떠나 새 둥지 고심 | 연합뉴스
(서울=연합뉴스) 김효정 이정현 기자 = ‘국민 MC’ 유재석(48)이 6년 만에 FNC엔터테인먼트와 결별하고 새 소속사를 물색 중이다.
Source: www.yna.co.kr
Date Published: 4/15/2022
View: 4096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유재석 fnc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유재석이 소속사 옮길 수 밖에 없었던 진짜 이유ㄷㄷㄷ (계약금이…?!).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유재석 fnc
- Author: 이슈피드
- Views: 조회수 174,642회
- Likes: 좋아요 1,305개
- Date Published: 2021. 7. 7.
-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e5pjCne-CEY
FNC 유재석 계약종료→안테나行 예정…궁극은 카카오?[MK이슈]
스타투데이 > FNC 유재석 계약종료→안테나行 예정…궁극은 카카오?[MK이슈] 기사입력 2021.07.07 07:09:07 | 최종수정 2021.07.07 07:26:35
유재석. 사진|스타투데이DB
FNC엔터테인먼트 측은 6일 보도자료를 통해 “당사 소속 개그맨이었던 유재석 씨와 전속계약이 오는 7월 15일로 종료됨을 알려드린다”고 밝혔다.
이어 “FNC엔터테인먼트는 논의 끝에 새로운 도전을 원한다는 유재석 씨의 의사를 존중해 매니지먼트 업무를 종료하고 각자의 자리에서 서로의 앞날을 응원하려고 한다. 6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FNC엔터테인먼트의 소속 연예인으로서 당사와 함께 왕성한 활동을 해준 유재석 씨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한다”며 유재석의 앞날을 응원했다.
또한 FNC엔터테인먼트는 “유재석 씨에게 한결같은 사랑과 응원을 보내주신 팬분들께도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앞으로도 아낌없는 성원 보내 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유재석은 MBC ‘무한도전’, KBS ‘해피투게더’, SBS ‘엑스맨’, ‘패밀리가 떴다’ 등 지금은 종영했지만 각 방송사를 대표하던 장수 예능에서 활약하는 등 2000년대 초중반부터 20년 가까이 방송가에 ‘원톱’으로 사랑받고 있는 국민MC다.
그는 2015년 FNC엔터테인먼트와 처음 인연을 맺은 뒤 2018년 한 차례 재계약을 체결했다. 최초 계약 체결 당시 이미 전성기를 달리고 있던 그는 대형 기획사라는 터전을 찾은 뒤에도 현재 출연 중인 MBC ‘놀면 뭐하니?’ SBS ‘런닝맨’, tvN ‘유 퀴즈 온 더 블록’, ‘식스센스’ 등 다수 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론칭시키며 건재함을 과시해왔다.
그런 면에서 FNC엔터테인먼트와 유재석의 합(合)은 꽤나 괜찮았다고 볼 수 있지만, 유재석은 재재계약은 체결하지 않고 새로운 도전에 나선다.
그가 택한 새 둥지는 카카오엔터테인먼트(이하 카카오)가 될 전망이다. 정확히 이야기하면 카카오 산하 레이블인 안테나다. 안테나는 국내 대표 싱어송라이터 유희열이 수장으로 있는 음악 전문 레이블로, 최근 카카오가 안테나 지분 인수를 인수함에 따라 사실상 ‘산하 레이블’로 거듭났다.
아직까지 유재석의 안테나행이 공식화된 건 아니나 유재석의 안테나행에는 유희열과의 인간적 교감이 큰 역할을 한 것으로 보인다. 카카오가 방송 매니지먼트 시스템적으로 지닌 강점과, 다변화하는 매스컴 시대에 보다 합리적으로 대응하고 적응할 수 있는 유연함이라는 점도 ‘도전하는’ 방송인인 유재석에게는 매력적으로 다가왔을 부분이다.
계약금 규모도 업계에선 큰 관심사다. 아직 유재석의 안테나행이 확정된 것도, 구체적인 계약 조건이 드러난 것도 아니지만 업계에서는 유재석이 다년 계약에 100억원대 이상으로 체결했으리라는 전망도 내놓고 있어 업계 ‘공룡’으로 통하는 카카오행 역시 ‘이유있는’ 선택이었으리라는 분석도 상당하다.
한편 안테나 관계자는 “유재석과 미팅을 진행한 것은 맞지만 (전속계약이) 확정된 건 아니다”고 조심스러운 입장을 밝혔다.
다음은 FNC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FNC엔터테인먼트입니다.
당사 소속 개그맨이었던 유재석 씨와의 전속계약이 오는 7월 15일로 종료됨을 알려드립니다.
FNC엔터테인먼트는 논의 끝에 새로운 도전을 원한다는 유재석 씨의 의사를 존중해 매니지먼트 업무를 종료하고 각자의 자리에서
서로의 앞날을 응원하려고 합니다.
6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FNC엔터테인먼트의 소속 연예인으로서 당사와 함께 왕성한 활동을 해준 유재석 씨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합니다.
또한 유재석 씨에게 한결같은 사랑과 응원을 보내주신 팬 분들께도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앞으로도 아낌없는 성원 보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박세연 스타투데이 기자]‘회장님 전문’ 배우 김성원, 암 투병 끝 별세
제시카, 돈방석 앉았다? 中예능 1조 2천억 실체는
“마약에 절대 손대지 마세요” 윤병호 자필 사과문
‘가요무대’·’더 라이브’·’멧돼지사냥’, 폭우 특보로 결방
‘미스터리 듀엣’ 박경림 “조인성과 듀엣? 노래 안 해도 감동” 폭소
中, 김연아 올림픽 2위 재조명…”우승 당연했는데”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방송인 유재석이 6년간 몸 담았던 FNC엔터테인먼트를 떠난다.FNC엔터테인먼트 측은 6일 보도자료를 통해 “당사 소속 개그맨이었던 유재석 씨와 전속계약이 오는 7월 15일로 종료됨을 알려드린다”고 밝혔다.이어 “FNC엔터테인먼트는 논의 끝에 새로운 도전을 원한다는 유재석 씨의 의사를 존중해 매니지먼트 업무를 종료하고 각자의 자리에서 서로의 앞날을 응원하려고 한다. 6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FNC엔터테인먼트의 소속 연예인으로서 당사와 함께 왕성한 활동을 해준 유재석 씨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한다”며 유재석의 앞날을 응원했다.또한 FNC엔터테인먼트는 “유재석 씨에게 한결같은 사랑과 응원을 보내주신 팬분들께도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앞으로도 아낌없는 성원 보내 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유재석은 MBC ‘무한도전’, KBS ‘해피투게더’, SBS ‘엑스맨’, ‘패밀리가 떴다’ 등 지금은 종영했지만 각 방송사를 대표하던 장수 예능에서 활약하는 등 2000년대 초중반부터 20년 가까이 방송가에 ‘원톱’으로 사랑받고 있는 국민MC다.그는 2015년 FNC엔터테인먼트와 처음 인연을 맺은 뒤 2018년 한 차례 재계약을 체결했다. 최초 계약 체결 당시 이미 전성기를 달리고 있던 그는 대형 기획사라는 터전을 찾은 뒤에도 현재 출연 중인 MBC ‘놀면 뭐하니?’ SBS ‘런닝맨’, tvN ‘유 퀴즈 온 더 블록’, ‘식스센스’ 등 다수 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론칭시키며 건재함을 과시해왔다.그런 면에서 FNC엔터테인먼트와 유재석의 합(合)은 꽤나 괜찮았다고 볼 수 있지만, 유재석은 재재계약은 체결하지 않고 새로운 도전에 나선다.그가 택한 새 둥지는 카카오엔터테인먼트(이하 카카오)가 될 전망이다. 정확히 이야기하면 카카오 산하 레이블인 안테나다. 안테나는 국내 대표 싱어송라이터 유희열이 수장으로 있는 음악 전문 레이블로, 최근 카카오가 안테나 지분 인수를 인수함에 따라 사실상 ‘산하 레이블’로 거듭났다.아직까지 유재석의 안테나행이 공식화된 건 아니나 유재석의 안테나행에는 유희열과의 인간적 교감이 큰 역할을 한 것으로 보인다. 카카오가 방송 매니지먼트 시스템적으로 지닌 강점과, 다변화하는 매스컴 시대에 보다 합리적으로 대응하고 적응할 수 있는 유연함이라는 점도 ‘도전하는’ 방송인인 유재석에게는 매력적으로 다가왔을 부분이다.계약금 규모도 업계에선 큰 관심사다. 아직 유재석의 안테나행이 확정된 것도, 구체적인 계약 조건이 드러난 것도 아니지만 업계에서는 유재석이 다년 계약에 100억원대 이상으로 체결했으리라는 전망도 내놓고 있어 업계 ‘공룡’으로 통하는 카카오행 역시 ‘이유있는’ 선택이었으리라는 분석도 상당하다.한편 안테나 관계자는 “유재석과 미팅을 진행한 것은 맞지만 (전속계약이) 확정된 건 아니다”고 조심스러운 입장을 밝혔다.안녕하세요. FNC엔터테인먼트입니다.당사 소속 개그맨이었던 유재석 씨와의 전속계약이 오는 7월 15일로 종료됨을 알려드립니다.FNC엔터테인먼트는 논의 끝에 새로운 도전을 원한다는 유재석 씨의 의사를 존중해 매니지먼트 업무를 종료하고 각자의 자리에서서로의 앞날을 응원하려고 합니다.6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FNC엔터테인먼트의 소속 연예인으로서 당사와 함께 왕성한 활동을 해준 유재석 씨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합니다.또한 유재석 씨에게 한결같은 사랑과 응원을 보내주신 팬 분들께도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앞으로도 아낌없는 성원 보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박세연 스타투데이 기자][ⓒ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FNC엔터 주가 떨어지는데…’유재석 이적’ 악재만은 아닌 이유
개그맨 유재석이 13일 오후 경기 고양시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제57회 백상예술대상’ 시상식에서 TV부문 대상을 수상하고 있다. TV·영화·연극을 아우르는 국내 유일무이 종합예술시상식인 ’57회 백상예술대상’은 지난해에 이어 코로나19 상황을 감안해 무관중으로 진행됐다. /사진제공=백상예술대상 사무국 2021.05.13 /사진=이동훈 기자 photoguy@ ‘국민MC’ 유재석과의 계약이 만료된다는 소식에 (5,700원 ▼20 -0.35%) (이하 FNC엔터) 주가가 연일 약세를 보이고 있다. 다만 관련 업계에서는 대형스타의 경우 수익금 분배율이 소속사에 불리해 유재석의 이적이 FNC엔터에 악재이기만은 아니라는 의견도 나온다.
8일 오전 9시31분 현재 FNC엔터 주가는 전일 대비 0.82% 떨어진 6070원을 기록 중이다. FNC엔터는 전날 3.32%가 하락하기도 했다.
FNC엔터 주가는 지난달 엔터주 강세에 소속 아티스트 ‘SF9’ 컴백 기대감에 훈풍을 탔지만, 유재석 이적 소식에 약세를 보이고 있다.
FNC엔터는 지난 6일 장후 소속 연예인인 유재석의 전속계약이 오는 15일로 종료된다고 공시했다. 지난 2015년 7월 유재석을 영입한지 6년만이다. FNC엔터는 유재석 영입 당시 1만원대였던 주가가 순식간에 3만원선으로 치솟으며 ‘유재석 효과’를 톡톡히 누린바 있다.
그러나 금융투자업계는 유재석 이적설이 주가에 더 이상 악재로 작용하기 힘들다고 판단하는 분위기다. 이미 FNC엔터 주가가 역사적 최저가 수준인데다, ‘유재석’이라는 대어가 회사 외형을 키운 만큼 부담도 줬던 탓이다.
엔터테인먼트 업계는 지난 2015년 FNC엔터가 유재석과의 전속계약을 댓가로 지불한 계약금을 약 50억원으로 추정했다. 3년 기준으로 계약을 갱신했다고 가정할 경우 6년간 지급한 금액은 약 100억원, 연간 15억~16억원 수준이다.
실제 FNC엔터 사업보고서에 따르면 소속 연예인에게 지급하는 전속계약금이 2015년을 기점으로 크게 증가했다. 2014년 말 41억원에서 2015년 말 120억원으로 1년새 약 3배 늘었다. 이 시기 FNC엔터와 새롭게 계약한 연예인은 유재석, 정형돈, 노홍철 등이다.
유재석 영입을 계기로 매출은 증가했다. 그러나 덩달아 높아진 전속계약금은 고스란히 매출원가에 반영돼 수익성에 악영향을 끼쳤다.
FNC엔터는 2014년까지만 해도 매출액 601억원에 영업이익 116억원을 달성, 영업이익률이 19%에 달했다. 그러나 유재석 등을 영입한 2015년에는 매출은 727억원으로 전년대비 21% 증가했지만 매출원가도 39% 늘면서 영업이익이 59억원으로 반토막났다.
이들 계약금이 온기로 재무제표에 반영된 2016년에는 매출 861억원, 매출원가 725억원으로 전년대비 각각 18%, 32% 증가했다. 그해 영업이익은 적자전환해 영업손실 5억원을 기록했다.
FNC엔터의 매출은 이후 2017~2020년까지 700억~800억원대를 꾸준히 유지하고 있다. 매출원가도 680억~740억원으로 비슷하다. 이 시기 연평균 매출액 영업이익률은 -5%다.
물론 FNC엔터 실적 악화 원인을 연예인의 비싼 몸값에서만 찾긴 힘들다. 코로나19(COVID-19) 타격에 소속 연예인 논란까지 겹치면서 비용이 많이 소요됐다. 매출원가에도 연예인 계약금 외에 많은 항목이 포함된다.
한 엔터테인먼트업계 관계자는 “통상 유재석 같은 톱 연예인은 수익금 분배율이 9대1 수준으로 높기 때문에 소속사가 버는게 많지 않았을 것”이라며 “매출이나 회사 인지도에는 기여를 하지만 수익성에는 오히려 마이너스였을 수 있다”고 전했다. ‘국민MC’ 유재석과의 계약이 만료된다는 소식에 에프엔씨엔터 (이하 FNC엔터) 주가가 연일 약세를 보이고 있다. 다만 관련 업계에서는 대형스타의 경우 수익금 분배율이 소속사에 불리해 유재석의 이적이 FNC엔터에 악재이기만은 아니라는 의견도 나온다.8일 오전 9시31분 현재 FNC엔터 주가는 전일 대비 0.82% 떨어진 6070원을 기록 중이다. FNC엔터는 전날 3.32%가 하락하기도 했다.FNC엔터 주가는 지난달 엔터주 강세에 소속 아티스트 ‘SF9’ 컴백 기대감에 훈풍을 탔지만, 유재석 이적 소식에 약세를 보이고 있다.FNC엔터는 지난 6일 장후 소속 연예인인 유재석의 전속계약이 오는 15일로 종료된다고 공시했다. 지난 2015년 7월 유재석을 영입한지 6년만이다. FNC엔터는 유재석 영입 당시 1만원대였던 주가가 순식간에 3만원선으로 치솟으며 ‘유재석 효과’를 톡톡히 누린바 있다.그러나 금융투자업계는 유재석 이적설이 주가에 더 이상 악재로 작용하기 힘들다고 판단하는 분위기다. 이미 FNC엔터 주가가 역사적 최저가 수준인데다, ‘유재석’이라는 대어가 회사 외형을 키운 만큼 부담도 줬던 탓이다.엔터테인먼트 업계는 지난 2015년 FNC엔터가 유재석과의 전속계약을 댓가로 지불한 계약금을 약 50억원으로 추정했다. 3년 기준으로 계약을 갱신했다고 가정할 경우 6년간 지급한 금액은 약 100억원, 연간 15억~16억원 수준이다.실제 FNC엔터 사업보고서에 따르면 소속 연예인에게 지급하는 전속계약금이 2015년을 기점으로 크게 증가했다. 2014년 말 41억원에서 2015년 말 120억원으로 1년새 약 3배 늘었다. 이 시기 FNC엔터와 새롭게 계약한 연예인은 유재석, 정형돈, 노홍철 등이다.유재석 영입을 계기로 매출은 증가했다. 그러나 덩달아 높아진 전속계약금은 고스란히 매출원가에 반영돼 수익성에 악영향을 끼쳤다.FNC엔터는 2014년까지만 해도 매출액 601억원에 영업이익 116억원을 달성, 영업이익률이 19%에 달했다. 그러나 유재석 등을 영입한 2015년에는 매출은 727억원으로 전년대비 21% 증가했지만 매출원가도 39% 늘면서 영업이익이 59억원으로 반토막났다.이들 계약금이 온기로 재무제표에 반영된 2016년에는 매출 861억원, 매출원가 725억원으로 전년대비 각각 18%, 32% 증가했다. 그해 영업이익은 적자전환해 영업손실 5억원을 기록했다.FNC엔터의 매출은 이후 2017~2020년까지 700억~800억원대를 꾸준히 유지하고 있다. 매출원가도 680억~740억원으로 비슷하다. 이 시기 연평균 매출액 영업이익률은 -5%다.물론 FNC엔터 실적 악화 원인을 연예인의 비싼 몸값에서만 찾긴 힘들다. 코로나19(COVID-19) 타격에 소속 연예인 논란까지 겹치면서 비용이 많이 소요됐다. 매출원가에도 연예인 계약금 외에 많은 항목이 포함된다.한 엔터테인먼트업계 관계자는 “통상 유재석 같은 톱 연예인은 수익금 분배율이 9대1 수준으로 높기 때문에 소속사가 버는게 많지 않았을 것”이라며 “매출이나 회사 인지도에는 기여를 하지만 수익성에는 오히려 마이너스였을 수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공감 0%
비공감 0%
유재석 FNC 계약만료 소식에 갑자기 송은이가 소환된 배경
방송인 유재석과 FNC 엔터테인먼트(FNC)의 전속 계약이 곧 만료됩니다. 유재석은 2015년부터 6년 동안, 한 차례 재계약까지 하며 FNC에 몸 담아 왔는데요. FNC에도 유명 연예인들이 다수 포진해 있지만, 대중에게는 ‘유재석 기획사’로 알려진 것도 사실입니다.이 소식이 알려진 건 6일입니다. 일간스포츠는 이날 유재석과 FNC의 계약이 15일 끝난다며 최근 양측이 재계약을 하지 않는 쪽으로 의견을 주고 받았다고 알렸습니다. FNC 측은 같은 날 티브이데일리 등에 “현재 유재석은 당사 소속이며, 계약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말씀 드리기 어렵다”며 조심스레 양해를 구했죠.유재석의 거취가 연예계 초미의 관심사로 떠오른 상황입니다. 이와 관련 스포티비뉴스는 유재석이 최근 카카오엔터테인먼트 산하 한 레이블에 새 둥지를 트는 방안을 최종 논의 중이라고 했습니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 측도 곧장 입장을 밝혔는데요. 유재석과 만남을 가진 건 사실이지만 확정된 것이 없다며 말을 아꼈죠.이 와중에 지난해 9월 MBC ‘놀면 뭐하니?’의 한 장면이 회자되고 있습니다. 당시 환불원정대 소속사 신박기획 대표인 지미유로 변신한 유재석은 걸그룹 셀럽파이브를 만든 기획자이기도 한 방송인 송은이에게 조언을 들었어요.절친한 동료이기도 한 두 사람. 송은이의 강의가 끝나자 유재석은 갑자기 송은이를 향해 “만나면 묻고 싶은 이야기가 있었다. 유재석이란 친구를 전 기획사(FNC)에 꽂아 놓고 왜 본인은 빠져 나갔느냐”고 급 질문을 날렸습니다.2012년부터 FNC에 소속됐던 송은이는 2019년 회사를 나와 자신이 직접 연예 기획사를 차렸는데요. 유재석도 송은이의 추천으로 FNC에 들어갔지만, 정작 송은이는 자기 회사를 설립한 것에 대한 당황을 장난스레 표현한 것이었죠. 이에 송은이가 “얘기할 시간이 없었다”고 땀을 뻘뻘 흘리자 유재석은 “왜 손절하듯이 (소속사를) 나갔냐”고 했어요.송은이는 “전 소속사에 두고 온 친구(유재석)은 거둬 줘야 할 것 같다”고 너스레를 떨었고, 지미유를 연기하던 유재석은 “유재석을 거두겠다는 뜻이냐”라고 물어 웃음을 줬습니다. FA 대어 중에서도 대어인 유재석은 과연 어느 쪽으로 향할까요?
유재석, 6년 만에 FNC 떠나 새 둥지 고심
카카오·안테나 “미팅했지만 확정된 바 없어”…계약금 규모도 주목
백상예술대상 받은 유재석 [백상예술대상 사무국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김효정 이정현 기자 = ‘국민 MC’ 유재석(48)이 6년 만에 FNC엔터테인먼트와 결별하고 새 소속사를 물색 중이다.
FNC엔터테인먼트는 6일 “당사 소속 개그맨이었던 유재석과의 전속계약이 오는 15일로 종료된다”며 “논의 끝에 새로운 도전을 원한다는 유재석의 의사를 존중해 매니지먼트 업무를 종료하고 각자의 자리에서 서로의 앞날을 응원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FNC는 “6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FNC의 소속 연예인으로서 당사와 함께 왕성한 활동을 해준 유재석 씨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한다”며 “유재석에게 한결같은 사랑과 응원을 보내주신 팬들께도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고 덧붙였다.
광고
FNC를 떠난 유재석이 어디로 향할지가 엔터테인먼트 업계에서 초미의 관심사다.
이날 카카오엔터테인먼트 및 카카오엔터 관계사인 안테나 등과의 전속계약 전망이 나왔지만 이들은 모두 협의 중이라는 입장만 내놨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와 안테나 모두 “유재석 측과 미팅을 한 건 맞지만 (전속계약이) 확정된 바는 없다”고 밝혔다.
막대한 수준일 계약금 규모도 주목된다.
유재석이 6년 전 FNC와 전속계약을 맺을 당시 계약금 규모가 이미 최소 50억 원에 달한다는 이야기가 돌기도 한 만큼 이번에도 그 액수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제보는 카카오톡 okjebo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키워드에 대한 정보 유재석 fnc
다음은 Bing에서 유재석 fnc 주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필요한 경우 더 읽을 수 있습니다.
이 기사는 인터넷의 다양한 출처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주제에 대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 유재석이 소속사 옮길 수 밖에 없었던 진짜 이유ㄷㄷㄷ (계약금이…?!)
- 동영상
- 공유
- 카메라폰
- 동영상폰
- 무료
- 올리기
유재석이 #소속사 #옮길 #수 #밖에 #없었던 #진짜 #이유ㄷㄷㄷ #(계약금이…?!)
YouTube에서 유재석 fnc 주제의 다른 동영상 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유재석이 소속사 옮길 수 밖에 없었던 진짜 이유ㄷㄷㄷ (계약금이…?!) | 유재석 fnc,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