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근 수당 없는 회사 | 야근수당은 없는거 알지? 최근 답변 51개

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야근 수당 없는 회사 – 야근수당은 없는거 알지?“?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https://ppa.pilgrimjournalist.com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ppa.pilgrimjournalist.com/blog.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싱글벙글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639,016회 및 좋아요 6,432개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Table of Contents

야근 수당 없는 회사 주제에 대한 동영상 보기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d여기에서 야근수당은 없는거 알지? – 야근 수당 없는 회사 주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참조하세요

#싱글벙글 #웃긴영상 #시트콤

야근 수당 없는 회사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야근수당 안주는 회사 많은가요? – OKKY

저희는 대부분 퇴근시간 이후 20분 안으로 퇴근하는 분위기라.. 야근비는 없는…. 저같은경우 입사한지 얼마 안됐는데 일하는 속도가 많이 느린거 같아 …

+ 여기를 클릭

Source: okky.kr

Date Published: 7/11/2021

View: 7295

“알고보면 도움 되는 생활 법률”-야근 수당 없는 포괄임금제는 …

뭐 돈번다고 생각하면 야근하는게 기분이 좀 좋아질거야. 일하는 고양이 : 휴.. 야근 수당은 얼마나 되려나.. 아 근데 너 옆에 회사에 있는 토순이 이야기 …

+ 여기에 더 보기

Source: horangssam.tistory.com

Date Published: 6/18/2021

View: 2385

Top 34 야근 수당 없는 회사 The 186 Correct Answer

아 근데 너 옆에 회사에 있는 토순이 이야기 … … Most searched keywords: Whether you are looking for “알고보면 도움 되는 생활 법률”-야근 수당 없는 …

+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Source: 1111.com.vn

Date Published: 1/24/2022

View: 3129

진심 요즘 청년들 취업 눈낮아지는거 맘아프네 *꼭 도망쳐야할 …

그건 회사가 계획이 없는거고 회사사람들이 일을 못하는 경우임 그럼 그 회사는 뭐다? 별로 좋지 않은 회사라고 보면됨…근데 거기다 야근수당이 없다?

+ 여기에 보기

Source: www.instiz.net

Date Published: 6/18/2022

View: 410

야근 수당 없는 회사 | 야근수당은 없는거 알지? 인기 답변 …

취직했는데요 … 원래 이쪽 일이 시간외 수당 없나요? 야근강요, 야근수당없는 회사 처벌 가능한가요? (포괄임금제); 키워드에 대한 정보 야근 수당 …

+ 더 읽기

Source: dienbienfriendlytrip.com

Date Published: 8/1/2022

View: 6229

야근 – 나무위키:대문

야근을 줄이고자 노력하여도 관습과 분위기때문에 어쩔 수 없는 것이 현실이다. … (사기업의 경우, 야근 수당을 칼같이 주는 회사는 애초에 야근을 그렇게 시키지도 …

+ 여기에 표시

Source: namu.wiki

Date Published: 1/24/2021

View: 1907

회사생활: 야근수당은 보통 어떻게 해? – Blind

나랑 남자친구 둘 다 사회초년생이야 첫직장나는 그냥 평범한 중소기업 다니고남자친구는 다니던 대학교에서 근로선생 하게 됐는데남자친구네 학교가 …

+ 여기에 자세히 보기

Source: www.teamblind.com

Date Published: 3/7/2022

View: 8309

능력없는 직원과 야근 수당없는 중소기업

이러면 제가 볼땐 역차별이거든요. 능력을 갖고 일을 빨리해서 일정안에 맞춘 친구가 쉬어야 하고 잘 되야 하는데. 이유를 물어보니 회사에서 준 월급 …

+ 더 읽기

Source: community.rememberapp.co.kr

Date Published: 2/5/2022

View: 2571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야근 수당 없는 회사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야근수당은 없는거 알지?.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야근수당은 없는거 알지?
야근수당은 없는거 알지?

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야근 수당 없는 회사

  • Author: 싱글벙글
  • Views: 조회수 639,016회
  • Likes: 좋아요 6,432개
  • Date Published: 2021. 9. 18.
  •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_NyhEDH_PPQ

야근수당 안주는 회사 많은가요?

개발회사는 야근 좀 많이 하잖아요

근데 저희 회사는 직원들이 거의 야근을 밥먹듯이 하는거 같은데 야근수당 없다고 합니다.

원래 개발회사들은 거의 야근수당을 주지 않나요?

그리고 지금 저는 거의 열정페이 받고 일한다고 생각하는데… 뭐 다른분들은 얼마 받으시는지 모르겠지만 저는 진짜 연봉이 너무 짜요ㅜㅜ 연봉 2000초반입니다. (진짜 초반)

처음에는 그냥 돈 생각 안하고 첫 회사니까 경험쌓고 실력이나 쌓자 라고 생각했는데 지금 이틀 일했는데 퇴근도 한두시간씩 있다가 시켜주고.. 그러다보니 이 돈받고 일하는게 너무 열이 받는겁니다… 좀 되면 더 늦게 퇴근 하고 그럴거 같은데 아 글쓰면서도 전 열받는데 이게 정상인건가요?

“알고보면 도움 되는 생활 법률”-야근 수당 없는 포괄임금제는 유효?

728×90

반응형

□ 들어가며

대한민국 직장인 분들 야근 참 많이 합니다. 워라벨이니 어쩌니, 근로시간 단축이니 어쩌니 해도 생각보다 야근을 많이 하게되는게 현실입니다. 야근을 하는데는 다양한 요소가 있겠지만 그런 사회,경제적, 노동경제학이나 인사관리론적인 접근을 배제하고 이번에는 야근 수당이 없이 매월 일정금액만큼 기본급에 돈을 더 얹어서 주는 포괄임금제와 관련하여 알아보려고 합니다. 여러분의 직장은 야근 수당을 칼같이 지켜서 주고 있나요? 아니면 매월 기본급 얼마, 시간외수당(또는 야근 수당이라고 하든지) 00만원 이렇게 딱 정해서 주고, 몇날 몇일을 야근 하든 땡전 한푼 없으신가요?

불철주야 항상 빡세게 일하시는 대한민국의 모든 직장인 여러분 홧팅입니다 !(이미지출처-무료저작권 픽사베이)

□ 야근수당 없이 매월 얼마씩 기본급에 얹어주는 포괄임금제는 유효할까? (△)

먹고 살려고 하는데 인간적으로 야근 하면 야근 수당은 좀 챙겨줍시다..(이미지 출처 – 무료저작권 픽사베이)

일하는 고양이 : 아.. 당떨어져.. 힘들다. 잠깐 쉴까. 너구리는 뭘 하려나.. 너구리야~

다크써클 너구리 : 응? 고양이네. 어휴 너도 퇴근 못했구나. 뭐 돈번다고 생각하면 야근하는게 기분이 좀 좋아질거야.

일하는 고양이 : 휴.. 야근 수당은 얼마나 되려나.. 아 근데 너 옆에 회사에 있는 토순이 이야기 들었어?

다크써클 너구리 : 응? 아 토순이? 그 귀엽게 생긴애?

일하는 고양이 : 응~ 걔~ 걔 하도 야근을 많이 해서 너처럼 다크써클이 생겼다고 하더라고…. 근데 거의 매일 야근하는데 돈도 못 받는다고 하더라고. 한달에 20만원인가 월급에 수당처럼 붙여서 주고 끝이래.. 그 뭐라더라 그걸..?

다크써클 너구리 : 아 그거 ? 그거를 포괄임금제라고 해. 근데 토순이 그냥 사무직 아니야? 그럼 포괄임금제를 하면 안될 텐데.. 음..

일하는 고양이 : 아 그래? 야 그래도 너무 하다 야근 거의 한달에 80시간은 하는거 같은데 수당을 더 줘야 하는거 아니야? 그냥 얼마 딱 정해서 끝?

다크써클 너구리 : 휴.. 우리회사는 다 시간대로 줘서 다행이긴 한데.. 원래 포괄임금제 제도 자체가 그래. 야근을 더 하더라도 돈을 더 주지도 않고 덜 하더라도 다시 뺏어가지도 않는 식이라. 근데 포괄임금제는 원래 현장에서 근무하다가 퇴근하거나 출장이 자주 있어서 사무실에서 몇시간 근무하는지 모르는 경우에만 예외적으로 되는건데.. 그 회사는 이상하다.. 휴.. 에고 그나저나 어서 들어가서 마무리 하자. 이러다가 집에 12시 넘어도 못갈듯.

일하는 고양이 : 어휴.. 불태우고 빨리 10시에는 퇴근하는게 목표야 화이팅!

위의 대화처럼 원래 근로기준법에서 말하는 법정근로시간(하루 8시간)을 넘어가면 시간외 수당을 주는것이 원칙입니다. 그 시간외 수당은 기본급의 1.5배를 줘야 하고, 야간(밤 10시 이후)에 까지 이어지는 경우에는 기본급의 2배를 줘야 합니다. 그런데 현실은 토순이처럼 눈에 다크써클이 생기도록 야근을 해도 야근수당을 안주거나 포괄임금제라는 이유로 일정금액만 주는 경우가 생각보다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포괄임금제라는 형식의 수당을 그냥 뭉뚱그려 주는 방식은 근로기준법에는 없는 제도입니다. 판례가 예외적으로 인정하는데 출,퇴근 시간이 명확히 기록될 수 있는 사무직의 경우에는 판례에 의하면 무효라고 판단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 포괄임금제 너는 뭐냐?

포괄임금제는 이미 설명한 것처럼 기본급에다가 매월 일정액을 야근수당등의 명목으로 끼워서 주거나 혹은 기본임금을 미리 정하지 않고 각종 수당을 합쳐서 월 급여액이나 일당으로 계산하는 방식을 말합니다. 원래 근로계약을 할 때 임금(즉 월급)을 얼마나 주는지 명시를 해야 하는게 원칙인데 과거 산업발전과정에서 생긴 변칙적인 형태의 임금지급 방식이죠. 이런 포괄임금제 자체가 법에는 없는 방식이지만, 실제 많이 이뤄져 왔고 이에 대해 법원에서도 바로 무효라고 판단하지는 않았습니다. ( 워낙에 많이 하고 있어서.. )

□ 포괄임금제는 언제 가능? 감시나 단속을 주로 하는 업무처럼 업무시간 측정이 불가능할때만 가능

법원에서는 최근 근로시간 산정이 어려운 경우가 아니라면 법에 따라서 임금을 지급해야 하므로 포괄임금제는 무효라고 하고 있으며, 포괄임금제로 계산한 야근 수당이 근로기준법에 따라 실제 근무한 시간을 기준으로 계산한 야근수당보다 적은 경우에 회사는 돈을 덜 준만큼은 돈을 토해내야한다고 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위의 토순이 같은 경우 일반 사무직이니까 못 받은 시간외 수당을 받아야 겠죠?(포괄임금제 자체가 무효인 경우이고, 포괄임금제로 계산해서 준 돈 20만원보다 토순이가 근무한 야근 시간(무려 80시간)이 무지무지하게 많으므로) 물론, 그냥 회사에서 줄리는 없고, 노조가 있는 회사라면 노조를 통해서, 아니라면 법정 다툼을 벌여야 할지도 모르니 쉽지는 않습니다. 또 의외로 회사에서 다 지켜서 주고 있거나 포괄임금제 만큼 딱 야근을 하고 있을 수도 있으니 딱 잘라서 무조건 돈을 더 받을 수 있다고 단정하기는 어렵습니다.

□ 포스팅을 마무리 하며

이번포스팅은 야근공화국(?)이라는 우리나라 실정에 많이 발생하는 경우인 포괄임금제에 대해 다뤄봤습니다. 법상으로는 포괄임금제를 적용할 수 있는 회사가 많이 없을텐데 현실은 그렇지 않은 경우가 많은거 같습니다. 물론, 정당하게 야근을 풀로 했는데 돈을 못 받는 것은 문제가 있지만, 딱 포괄임금제 만큼만 야근을 하고 있다면 야근을 안하는 달에도 돈을 받으니 경제적으로는 꼭 손해라고만 하기는 조금 어려운 면이 있긴 합니다. 근로기준법은 회사와 근로자가 무한 투쟁하는걸 원하는게 아니므로 서서히 이런 예전에 생겨서 아무 생각 없이 하고 있는 포괄임금제와 같은 제도는 변화시켜야 하지 않을 까 생각하면서 이번 포스팅을 마칩니다.

728×90

반응형

Top 34 야근 수당 없는 회사 The 186 Correct Answer

야근수당은 없는거 알지?

야근수당은 없는거 알지?

Read More

Read More

TAG

관련글 관련글 더보기

인기포스트

티스토리툴바

Read More

Top 40 How Long Can You Leave Cooked Salmon Out Trust The Answer

See also Top 40 How Long Can You Leave Cooked Salmon Out Trust The Answer

Read More

Read More

야근강요, 야근수당없는 회사 처벌 가능한가요? (포괄임금제) : 지식iN

Article author: kin.naver.com

Reviews from users: 23682 Ratings

Ratings Top rated: 3.1

Lowest rated: 1

Summary of article content: Articles about

야근강요, 야근수당없는 회사 처벌 가능한가요? (포괄임금제) : 지식iN

갑과 을은 아래와 같이 포괄연봉계약을 체결한다. 제수당 이라고 해놓고 시간외근로(연장, 야간, 휴일근로)에 해당하는 금액이며 월52시간 이상 초과근무 … …

야근강요, 야근수당없는 회사 처벌 가능한가요? (포괄임금제) : 지식iN 갑과 을은 아래와 같이 포괄연봉계약을 체결한다. 제수당 이라고 해놓고 시간외근로(연장, 야간, 휴일근로)에 해당하는 금액이며 월52시간 이상 초과근무 … … Most searched keywords: Whether you are looking for

야근강요, 야근수당없는 회사 처벌 가능한가요? (포괄임금제) : 지식iN

갑과 을은 아래와 같이 포괄연봉계약을 체결한다. 제수당 이라고 해놓고 시간외근로(연장, 야간, 휴일근로)에 해당하는 금액이며 월52시간 이상 초과근무 …

야근강요, 야근수당없는 회사 처벌 가능한가요? (포괄임금제) : 지식iN 갑과 을은 아래와 같이 포괄연봉계약을 체결한다. 제수당 이라고 해놓고 시간외근로(연장, 야간, 휴일근로)에 해당하는 금액이며 월52시간 이상 초과근무 … Table of Contents:

지식iN

연관 Q&A

많이 본 Q&A

하위영역

야근강요, 야근수당없는 회사 처벌 가능한가요? (포괄임금제) : 지식iN

Read More

See more articles in the same category here: https://1111.com.vn/ko/blog.

“알고보면 도움 되는 생활 법률”-야근 수당 없는 포괄임금제는 유효?

728×90 반응형 □ 들어가며 대한민국 직장인 분들 야근 참 많이 합니다. 워라벨이니 어쩌니, 근로시간 단축이니 어쩌니 해도 생각보다 야근을 많이 하게되는게 현실입니다. 야근을 하는데는 다양한 요소가 있겠지만 그런 사회,경제적, 노동경제학이나 인사관리론적인 접근을 배제하고 이번에는 야근 수당이 없이 매월 일정금액만큼 기본급에 돈을 더 얹어서 주는 포괄임금제와 관련하여 알아보려고 합니다. 여러분의 직장은 야근 수당을 칼같이 지켜서 주고 있나요? 아니면 매월 기본급 얼마, 시간외수당(또는 야근 수당이라고 하든지) 00만원 이렇게 딱 정해서 주고, 몇날 몇일을 야근 하든 땡전 한푼 없으신가요? 불철주야 항상 빡세게 일하시는 대한민국의 모든 직장인 여러분 홧팅입니다 !(이미지출처-무료저작권 픽사베이) □ 야근수당 없이 매월 얼마씩 기본급에 얹어주는 포괄임금제는 유효할까? (△) 먹고 살려고 하는데 인간적으로 야근 하면 야근 수당은 좀 챙겨줍시다..(이미지 출처 – 무료저작권 픽사베이) 일하는 고양이 : 아.. 당떨어져.. 힘들다. 잠깐 쉴까. 너구리는 뭘 하려나.. 너구리야~ 다크써클 너구리 : 응? 고양이네. 어휴 너도 퇴근 못했구나. 뭐 돈번다고 생각하면 야근하는게 기분이 좀 좋아질거야. 일하는 고양이 : 휴.. 야근 수당은 얼마나 되려나.. 아 근데 너 옆에 회사에 있는 토순이 이야기 들었어? 다크써클 너구리 : 응? 아 토순이? 그 귀엽게 생긴애? 일하는 고양이 : 응~ 걔~ 걔 하도 야근을 많이 해서 너처럼 다크써클이 생겼다고 하더라고…. 근데 거의 매일 야근하는데 돈도 못 받는다고 하더라고. 한달에 20만원인가 월급에 수당처럼 붙여서 주고 끝이래.. 그 뭐라더라 그걸..? 다크써클 너구리 : 아 그거 ? 그거를 포괄임금제라고 해. 근데 토순이 그냥 사무직 아니야? 그럼 포괄임금제를 하면 안될 텐데.. 음.. 일하는 고양이 : 아 그래? 야 그래도 너무 하다 야근 거의 한달에 80시간은 하는거 같은데 수당을 더 줘야 하는거 아니야? 그냥 얼마 딱 정해서 끝? 다크써클 너구리 : 휴.. 우리회사는 다 시간대로 줘서 다행이긴 한데.. 원래 포괄임금제 제도 자체가 그래. 야근을 더 하더라도 돈을 더 주지도 않고 덜 하더라도 다시 뺏어가지도 않는 식이라. 근데 포괄임금제는 원래 현장에서 근무하다가 퇴근하거나 출장이 자주 있어서 사무실에서 몇시간 근무하는지 모르는 경우에만 예외적으로 되는건데.. 그 회사는 이상하다.. 휴.. 에고 그나저나 어서 들어가서 마무리 하자. 이러다가 집에 12시 넘어도 못갈듯. 일하는 고양이 : 어휴.. 불태우고 빨리 10시에는 퇴근하는게 목표야 화이팅! 위의 대화처럼 원래 근로기준법에서 말하는 법정근로시간(하루 8시간)을 넘어가면 시간외 수당을 주는것이 원칙입니다. 그 시간외 수당은 기본급의 1.5배를 줘야 하고, 야간(밤 10시 이후)에 까지 이어지는 경우에는 기본급의 2배를 줘야 합니다. 그런데 현실은 토순이처럼 눈에 다크써클이 생기도록 야근을 해도 야근수당을 안주거나 포괄임금제라는 이유로 일정금액만 주는 경우가 생각보다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포괄임금제라는 형식의 수당을 그냥 뭉뚱그려 주는 방식은 근로기준법에는 없는 제도입니다. 판례가 예외적으로 인정하는데 출,퇴근 시간이 명확히 기록될 수 있는 사무직의 경우에는 판례에 의하면 무효라고 판단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 포괄임금제 너는 뭐냐? 포괄임금제는 이미 설명한 것처럼 기본급에다가 매월 일정액을 야근수당등의 명목으로 끼워서 주거나 혹은 기본임금을 미리 정하지 않고 각종 수당을 합쳐서 월 급여액이나 일당으로 계산하는 방식을 말합니다. 원래 근로계약을 할 때 임금(즉 월급)을 얼마나 주는지 명시를 해야 하는게 원칙인데 과거 산업발전과정에서 생긴 변칙적인 형태의 임금지급 방식이죠. 이런 포괄임금제 자체가 법에는 없는 방식이지만, 실제 많이 이뤄져 왔고 이에 대해 법원에서도 바로 무효라고 판단하지는 않았습니다. ( 워낙에 많이 하고 있어서.. ) □ 포괄임금제는 언제 가능? 감시나 단속을 주로 하는 업무처럼 업무시간 측정이 불가능할때만 가능 법원에서는 최근 근로시간 산정이 어려운 경우가 아니라면 법에 따라서 임금을 지급해야 하므로 포괄임금제는 무효라고 하고 있으며, 포괄임금제로 계산한 야근 수당이 근로기준법에 따라 실제 근무한 시간을 기준으로 계산한 야근수당보다 적은 경우에 회사는 돈을 덜 준만큼은 돈을 토해내야한다고 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위의 토순이 같은 경우 일반 사무직이니까 못 받은 시간외 수당을 받아야 겠죠?(포괄임금제 자체가 무효인 경우이고, 포괄임금제로 계산해서 준 돈 20만원보다 토순이가 근무한 야근 시간(무려 80시간)이 무지무지하게 많으므로) 물론, 그냥 회사에서 줄리는 없고, 노조가 있는 회사라면 노조를 통해서, 아니라면 법정 다툼을 벌여야 할지도 모르니 쉽지는 않습니다. 또 의외로 회사에서 다 지켜서 주고 있거나 포괄임금제 만큼 딱 야근을 하고 있을 수도 있으니 딱 잘라서 무조건 돈을 더 받을 수 있다고 단정하기는 어렵습니다. □ 포스팅을 마무리 하며 이번포스팅은 야근공화국(?)이라는 우리나라 실정에 많이 발생하는 경우인 포괄임금제에 대해 다뤄봤습니다. 법상으로는 포괄임금제를 적용할 수 있는 회사가 많이 없을텐데 현실은 그렇지 않은 경우가 많은거 같습니다. 물론, 정당하게 야근을 풀로 했는데 돈을 못 받는 것은 문제가 있지만, 딱 포괄임금제 만큼만 야근을 하고 있다면 야근을 안하는 달에도 돈을 받으니 경제적으로는 꼭 손해라고만 하기는 조금 어려운 면이 있긴 합니다. 근로기준법은 회사와 근로자가 무한 투쟁하는걸 원하는게 아니므로 서서히 이런 예전에 생겨서 아무 생각 없이 하고 있는 포괄임금제와 같은 제도는 변화시켜야 하지 않을 까 생각하면서 이번 포스팅을 마칩니다. 728×90 반응형

진심 요즘 청년들 취업 눈낮아지는거 맘아프네 *꼭 도망쳐야할 회사 꿀팁,,*

일단 야근 시키는 회사는…그래 뭐 급한 프로젝트있을때 시키는건 이해감. 하지만 진짜 한달에 3일 이상씩 야근을 시킨다? 그건 회사가 계획이 없는거고 회사사람들이 일을 못하는 경우임 그럼 그 회사는 뭐다? 별로 좋지 않은 회사라고 보면됨… 근데 거기다 야근수당이 없다? 이건 진심 도망쳐야됨 내주변 보니까 야근수당도 없이 일하는애들 많은데 걔네한테 면전에다 대고 안타깝다 할수도 없고 진짜…. 야근수당 없이 야근하는거 진짜 바보짓임…ㅠㅠ 그리고 야근수당 안주는데는 더 야근 많이시키고 오후 10시에 끝나는 애들도 봄… 에바야진짜 야근수당 안주면 당장 도망쳐 그리고 주5일근무라 해놓고 주말도 나오게 한다? 여기도 도망치길 바람.. 주말에 부르는 회사는 당연히 돈안줌 또 연차 15개 미만인곳.. 이곳은 뭐 사람들 좋고 월급 어느정도 나오면 좀 아껴서 다닐순 있는데 회사도 개떡같은데 연차가 15개 미만이다? 그럼 도망쳐.. 그리고 한달에 1번쓸수 있도록 만든 회사도 있더라 여긴 그냥 도망쳐^^ 그리고 제일 도망쳐야 할 회사 = 상사가 술애기 일 경우. 가자마자 반말 때리다? 도망 / 가자마자 성희롱한다? 도망 이런 회사에선 1년 채울 생각 하지도 마 제발 시간낭비고 곧 없어질 회사라 이력서에 넣어도 도움 안될 확률 커… 돈 급한거 아닌이상 잘 알아보고 가…… 1. 야근시키는 회사 (월 3일 이상, 물론 안하는곳이 제일 좋음) 2. 야근수당 없는 회사 3. 주말 출근 4. 연차 15개 미만 5. 상사 냄새날 경우 다들 첫직장 좋은곳 다녀… 특별한 사유가 겹치거나 회사다니면서 갑자기 핵스펙을 쌓는게 아닌이상 첫직장 연봉이 다음 직장에도 연계돼.. 제발……좋은곳다녀..1!!!!1

능력없는 직원과 야근 수당없는 중소기업

제가 이런 고민글을 쓰게 될 줄은 몰랐는데, 아무래도 제가 꼰대가 되어가는가 봐요. 여러분의 조언이 필요합니다. 회사에서 프로젝트가 조금 무리하게 들어와도 제가 좀 쳐내고 적당히(?) (제가 아직 실무를 하고 있어서 업무량을 대략 파악한다고 생각해서요..) 분배를 하는데. 열심히 일하는 친구들은 갑자기 디버깅이 길어지거나 하면 초사이언모드로 집중해서 일정을 맞추는데. 제 생각에 평균 보다 못한 결과를 내는 친구들은 일하다가 일정에 못 맞춰도 그냥 퇴근해요. 그냥 일정을 늦추는 편입니다. 이게… 이러면 제가 볼땐 역차별이거든요. 능력을 갖고 일을 빨리해서 일정안에 맞춘 친구가 쉬어야 하고 잘 되야 하는데. 이유를 물어보니 회사에서 준 월급만큼만 하는게 자기의 모토라고… 야근수당이 없기 때문에 자기는 야근할 이유가 없다고 하네요. 제가 볼땐 그 월급 이하의 능력을 갖고 있는데, 대놓고 말하자니 사람도 적은 회사에서 관계가 틀어질 것 같고, 중간 직급이 어느정도 있으면 좋겠는데 그것도 아니고… 일을 야근할만큼 주질 않았는데 못하고 있으니 원. 결국 일정의 압박에 잘하는 사람들이 또 나눠서 일을 가져가게 되요. 평가권 인사권은 제 위에서 갖고 있고… 20년간 만나온 다른 친구들은 객관적으로 이런이런게 부족하니까 개인적으로 노력해야 따라잡을 수 있다. 얘기도 해주고 나머지 공부 시켜서 세미나도 해주고 하면 잘 따라오고 지금도 잘 지내고 있는데. 아… 새로 만난 이친구는 객관적인 능력에 비해 자기애가 너무 넘치는 거 같아요. 이거 어떤 방향으로 조언하거나 가이드 하면 좀 나아질까요? 6

So you have finished reading the 야근 수당 없는 회사 topic article, if you find this article useful, please share it. Thank you very much. See more: 중소기업 야근수당, 야근수당 없이 야근, 포괄임금제 야근수당, 야근수당 불법, 야근수당 미지급, 중소기업 매일 야근, 야근 없는 직무, 야근수당 기준

진심 요즘 청년들 취업 눈낮아지는거 맘아프네 *꼭 도망쳐야할 회사 꿀팁,,*

일단 야근 시키는 회사는…그래 뭐 급한 프로젝트있을때 시키는건 이해감. 하지만 진짜 한달에 3일 이상씩 야근을 시킨다? 그건 회사가 계획이 없는거고 회사사람들이 일을 못하는 경우임 그럼 그 회사는 뭐다? 별로 좋지 않은 회사라고 보면됨…

근데 거기다 야근수당이 없다? 이건 진심 도망쳐야됨 내주변 보니까 야근수당도 없이 일하는애들 많은데 걔네한테 면전에다 대고 안타깝다 할수도 없고 진짜…. 야근수당 없이 야근하는거 진짜 바보짓임…ㅠㅠ 그리고 야근수당 안주는데는 더 야근 많이시키고 오후 10시에 끝나는 애들도 봄… 에바야진짜 야근수당 안주면 당장 도망쳐

그리고 주5일근무라 해놓고 주말도 나오게 한다? 여기도 도망치길 바람.. 주말에 부르는 회사는 당연히 돈안줌

또 연차 15개 미만인곳.. 이곳은 뭐 사람들 좋고 월급 어느정도 나오면 좀 아껴서 다닐순 있는데 회사도 개떡같은데 연차가 15개 미만이다? 그럼 도망쳐.. 그리고 한달에 1번쓸수 있도록 만든 회사도 있더라 여긴 그냥 도망쳐^^

그리고 제일 도망쳐야 할 회사 = 상사가 술애기 일 경우. 가자마자 반말 때리다? 도망 / 가자마자 성희롱한다? 도망

이런 회사에선 1년 채울 생각 하지도 마 제발 시간낭비고 곧 없어질 회사라 이력서에 넣어도 도움 안될 확률 커… 돈 급한거 아닌이상 잘 알아보고 가……

<요약>

1. 야근시키는 회사 (월 3일 이상, 물론 안하는곳이 제일 좋음)

2. 야근수당 없는 회사

3. 주말 출근

4. 연차 15개 미만

5. 상사 냄새날 경우

다들 첫직장 좋은곳 다녀… 특별한 사유가 겹치거나 회사다니면서 갑자기 핵스펙을 쌓는게 아닌이상 첫직장 연봉이 다음 직장에도 연계돼.. 제발……좋은곳다녀..1!!!!1

야근수당은 없는거 알지? 인기 답변 업데이트 – Dienbienfriendlytrip.com

You are viewing this post: 야근 수당 없는 회사 | 야근수당은 없는거 알지? 인기 답변 업데이트

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야근 수당 없는 회사 – 야근수당은 없는거 알지?“?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https://dienbienfriendlytrip.com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https://dienbienfriendlytrip.com/finance/.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싱글벙글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636,506회 및 좋아요 6,409개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야근 수당 없는 회사 주제에 대한 동영상 보기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d여기에서 야근수당은 없는거 알지? – 야근 수당 없는 회사 주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참조하세요

#싱글벙글 #웃긴영상 #시트콤

야근 수당 없는 회사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야근수당 안주는 회사 많은가요? – OKKY

원래 개발회사들은 거의 야근수당을 주지 않나요? … 야근없는 회사를 찾으려면 제 실력부터 키워야 될거 같네요 ㅜ 답변 감사합니다ㅎ.

+ 여기에 표시

Source: okky.kr

Date Published: 10/5/2021

View: 780

“알고보면 도움 되는 생활 법률”-야근 수당 없는 포괄임금제는 …

뭐 돈번다고 생각하면 야근하는게 기분이 좀 좋아질거야. 일하는 고양이 : 휴.. 야근 수당은 얼마나 되려나.. 아 근데 너 옆에 회사에 있는 토순이 이야기 …

+ 더 읽기

Source: horangssam.tistory.com

Date Published: 5/27/2022

View: 207

회사생활: 야근수당은 보통 어떻게 해? – Blind

나랑 남자친구 둘 다 사회초년생이야 첫직장나는 그냥 평범한 중소기업 다니고남자친구는 다니던 대학교에서 근로선생 하게 됐는데남자친구네 학교가 …

+ 여기에 자세히 보기

Source: www.teamblind.com

Date Published: 6/12/2021

View: 1335

진심 요즘 청년들 취업 눈낮아지는거 맘아프네 *꼭 도망쳐야할 …

그건 회사가 계획이 없는거고 회사사람들이 일을 못하는 경우임 그럼 그 회사는 뭐다? 별로 좋지 않은 회사라고 보면됨…근데 거기다 야근수당이 없다?

+ 더 읽기

Source: www.instiz.net

Date Published: 10/19/2021

View: 3213

능력없는 직원과 야근 수당없는 중소기업

이러면 제가 볼땐 역차별이거든요. 능력을 갖고 일을 빨리해서 일정안에 맞춘 친구가 쉬어야 하고 잘 되야 하는데. 이유를 물어보니 회사에서 준 월급 …

+ 여기에 표시

Source: community.rememberapp.co.kr

Date Published: 10/28/2021

View: 6848

야근 – 나무위키

야근을 줄이고자 노력하여도 관습과 분위기때문에 어쩔 수 없는 것이 현실이다. … (사기업의 경우, 야근 수당을 칼같이 주는 회사는 애초에 야근을 …

+ 여기를 클릭

Source: namu.wiki

Date Published: 8/24/2022

View: 7672

취직했는데요 … 원래 이쪽 일이 시간외 수당 없나요? – BRIC

시간 외 수당은 노동청에 신고하면 받을 수 있어요, 대신에 신고하고 관둬야 겠죠 ㅜㅜ 주말 수당도 없는 건 좀 그렇네요. 기본 연봉이 높고 수당 없는 회사도 있던데, …

+ 여기를 클릭

Source: m.ibric.org

Date Published: 1/1/2021

View: 4556

야근강요, 야근수당없는 회사 처벌 가능한가요? (포괄임금제)

갑과 을은 아래와 같이 포괄연봉계약을 체결한다. 제수당 이라고 해놓고 시간외근로(연장, 야간, 휴일근로)에 해당하는 금액이며 월52시간 이상 초과근무 …

+ 더 읽기

Source: kin.naver.com

Date Published: 4/26/2022

View: 1290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야근 수당 없는 회사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야근수당은 없는거 알지?.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야근수당은 없는거 알지?

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야근 수당 없는 회사

Author: 싱글벙글

Views: 조회수 636,506회

Likes: 좋아요 6,409개

Date Published: 2021. 9. 19.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_NyhEDH_PPQ

야근수당 안주는 회사 많은가요?

개발회사는 야근 좀 많이 하잖아요 근데 저희 회사는 직원들이 거의 야근을 밥먹듯이 하는거 같은데 야근수당 없다고 합니다. 원래 개발회사들은 거의 야근수당을 주지 않나요? 그리고 지금 저는 거의 열정페이 받고 일한다고 생각하는데… 뭐 다른분들은 얼마 받으시는지 모르겠지만 저는 진짜 연봉이 너무 짜요ㅜㅜ 연봉 2000초반입니다. (진짜 초반) 처음에는 그냥 돈 생각 안하고 첫 회사니까 경험쌓고 실력이나 쌓자 라고 생각했는데 지금 이틀 일했는데 퇴근도 한두시간씩 있다가 시켜주고.. 그러다보니 이 돈받고 일하는게 너무 열이 받는겁니다… 좀 되면 더 늦게 퇴근 하고 그럴거 같은데 아 글쓰면서도 전 열받는데 이게 정상인건가요?

“알고보면 도움 되는 생활 법률”-야근 수당 없는 포괄임금제는 유효?

728×90 반응형 □ 들어가며 대한민국 직장인 분들 야근 참 많이 합니다. 워라벨이니 어쩌니, 근로시간 단축이니 어쩌니 해도 생각보다 야근을 많이 하게되는게 현실입니다. 야근을 하는데는 다양한 요소가 있겠지만 그런 사회,경제적, 노동경제학이나 인사관리론적인 접근을 배제하고 이번에는 야근 수당이 없이 매월 일정금액만큼 기본급에 돈을 더 얹어서 주는 포괄임금제와 관련하여 알아보려고 합니다. 여러분의 직장은 야근 수당을 칼같이 지켜서 주고 있나요? 아니면 매월 기본급 얼마, 시간외수당(또는 야근 수당이라고 하든지) 00만원 이렇게 딱 정해서 주고, 몇날 몇일을 야근 하든 땡전 한푼 없으신가요? 불철주야 항상 빡세게 일하시는 대한민국의 모든 직장인 여러분 홧팅입니다 !(이미지출처-무료저작권 픽사베이) □ 야근수당 없이 매월 얼마씩 기본급에 얹어주는 포괄임금제는 유효할까? (△) 먹고 살려고 하는데 인간적으로 야근 하면 야근 수당은 좀 챙겨줍시다..(이미지 출처 – 무료저작권 픽사베이) 일하는 고양이 : 아.. 당떨어져.. 힘들다. 잠깐 쉴까. 너구리는 뭘 하려나.. 너구리야~ 다크써클 너구리 : 응? 고양이네. 어휴 너도 퇴근 못했구나. 뭐 돈번다고 생각하면 야근하는게 기분이 좀 좋아질거야. 일하는 고양이 : 휴.. 야근 수당은 얼마나 되려나.. 아 근데 너 옆에 회사에 있는 토순이 이야기 들었어? 다크써클 너구리 : 응? 아 토순이? 그 귀엽게 생긴애? 일하는 고양이 : 응~ 걔~ 걔 하도 야근을 많이 해서 너처럼 다크써클이 생겼다고 하더라고…. 근데 거의 매일 야근하는데 돈도 못 받는다고 하더라고. 한달에 20만원인가 월급에 수당처럼 붙여서 주고 끝이래.. 그 뭐라더라 그걸..? 다크써클 너구리 : 아 그거 ? 그거를 포괄임금제라고 해. 근데 토순이 그냥 사무직 아니야? 그럼 포괄임금제를 하면 안될 텐데.. 음.. 일하는 고양이 : 아 그래? 야 그래도 너무 하다 야근 거의 한달에 80시간은 하는거 같은데 수당을 더 줘야 하는거 아니야? 그냥 얼마 딱 정해서 끝? 다크써클 너구리 : 휴.. 우리회사는 다 시간대로 줘서 다행이긴 한데.. 원래 포괄임금제 제도 자체가 그래. 야근을 더 하더라도 돈을 더 주지도 않고 덜 하더라도 다시 뺏어가지도 않는 식이라. 근데 포괄임금제는 원래 현장에서 근무하다가 퇴근하거나 출장이 자주 있어서 사무실에서 몇시간 근무하는지 모르는 경우에만 예외적으로 되는건데.. 그 회사는 이상하다.. 휴.. 에고 그나저나 어서 들어가서 마무리 하자. 이러다가 집에 12시 넘어도 못갈듯. 일하는 고양이 : 어휴.. 불태우고 빨리 10시에는 퇴근하는게 목표야 화이팅! 위의 대화처럼 원래 근로기준법에서 말하는 법정근로시간(하루 8시간)을 넘어가면 시간외 수당을 주는것이 원칙입니다. 그 시간외 수당은 기본급의 1.5배를 줘야 하고, 야간(밤 10시 이후)에 까지 이어지는 경우에는 기본급의 2배를 줘야 합니다. 그런데 현실은 토순이처럼 눈에 다크써클이 생기도록 야근을 해도 야근수당을 안주거나 포괄임금제라는 이유로 일정금액만 주는 경우가 생각보다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포괄임금제라는 형식의 수당을 그냥 뭉뚱그려 주는 방식은 근로기준법에는 없는 제도입니다. 판례가 예외적으로 인정하는데 출,퇴근 시간이 명확히 기록될 수 있는 사무직의 경우에는 판례에 의하면 무효라고 판단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 포괄임금제 너는 뭐냐? 포괄임금제는 이미 설명한 것처럼 기본급에다가 매월 일정액을 야근수당등의 명목으로 끼워서 주거나 혹은 기본임금을 미리 정하지 않고 각종 수당을 합쳐서 월 급여액이나 일당으로 계산하는 방식을 말합니다. 원래 근로계약을 할 때 임금(즉 월급)을 얼마나 주는지 명시를 해야 하는게 원칙인데 과거 산업발전과정에서 생긴 변칙적인 형태의 임금지급 방식이죠. 이런 포괄임금제 자체가 법에는 없는 방식이지만, 실제 많이 이뤄져 왔고 이에 대해 법원에서도 바로 무효라고 판단하지는 않았습니다. ( 워낙에 많이 하고 있어서.. ) □ 포괄임금제는 언제 가능? 감시나 단속을 주로 하는 업무처럼 업무시간 측정이 불가능할때만 가능 법원에서는 최근 근로시간 산정이 어려운 경우가 아니라면 법에 따라서 임금을 지급해야 하므로 포괄임금제는 무효라고 하고 있으며, 포괄임금제로 계산한 야근 수당이 근로기준법에 따라 실제 근무한 시간을 기준으로 계산한 야근수당보다 적은 경우에 회사는 돈을 덜 준만큼은 돈을 토해내야한다고 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위의 토순이 같은 경우 일반 사무직이니까 못 받은 시간외 수당을 받아야 겠죠?(포괄임금제 자체가 무효인 경우이고, 포괄임금제로 계산해서 준 돈 20만원보다 토순이가 근무한 야근 시간(무려 80시간)이 무지무지하게 많으므로) 물론, 그냥 회사에서 줄리는 없고, 노조가 있는 회사라면 노조를 통해서, 아니라면 법정 다툼을 벌여야 할지도 모르니 쉽지는 않습니다. 또 의외로 회사에서 다 지켜서 주고 있거나 포괄임금제 만큼 딱 야근을 하고 있을 수도 있으니 딱 잘라서 무조건 돈을 더 받을 수 있다고 단정하기는 어렵습니다. □ 포스팅을 마무리 하며 이번포스팅은 야근공화국(?)이라는 우리나라 실정에 많이 발생하는 경우인 포괄임금제에 대해 다뤄봤습니다. 법상으로는 포괄임금제를 적용할 수 있는 회사가 많이 없을텐데 현실은 그렇지 않은 경우가 많은거 같습니다. 물론, 정당하게 야근을 풀로 했는데 돈을 못 받는 것은 문제가 있지만, 딱 포괄임금제 만큼만 야근을 하고 있다면 야근을 안하는 달에도 돈을 받으니 경제적으로는 꼭 손해라고만 하기는 조금 어려운 면이 있긴 합니다. 근로기준법은 회사와 근로자가 무한 투쟁하는걸 원하는게 아니므로 서서히 이런 예전에 생겨서 아무 생각 없이 하고 있는 포괄임금제와 같은 제도는 변화시켜야 하지 않을 까 생각하면서 이번 포스팅을 마칩니다. 728×90 반응형

Your Anonymous Workplace Community

notification Oops! Something went wrong.Please try again later.If the problem continues, please contact our team at

진심 요즘 청년들 취업 눈낮아지는거 맘아프네 *꼭 도망쳐야할 회사 꿀팁,,*

일단 야근 시키는 회사는…그래 뭐 급한 프로젝트있을때 시키는건 이해감. 하지만 진짜 한달에 3일 이상씩 야근을 시킨다? 그건 회사가 계획이 없는거고 회사사람들이 일을 못하는 경우임 그럼 그 회사는 뭐다? 별로 좋지 않은 회사라고 보면됨… 근데 거기다 야근수당이 없다? 이건 진심 도망쳐야됨 내주변 보니까 야근수당도 없이 일하는애들 많은데 걔네한테 면전에다 대고 안타깝다 할수도 없고 진짜…. 야근수당 없이 야근하는거 진짜 바보짓임…ㅠㅠ 그리고 야근수당 안주는데는 더 야근 많이시키고 오후 10시에 끝나는 애들도 봄… 에바야진짜 야근수당 안주면 당장 도망쳐 그리고 주5일근무라 해놓고 주말도 나오게 한다? 여기도 도망치길 바람.. 주말에 부르는 회사는 당연히 돈안줌 또 연차 15개 미만인곳.. 이곳은 뭐 사람들 좋고 월급 어느정도 나오면 좀 아껴서 다닐순 있는데 회사도 개떡같은데 연차가 15개 미만이다? 그럼 도망쳐.. 그리고 한달에 1번쓸수 있도록 만든 회사도 있더라 여긴 그냥 도망쳐^^ 그리고 제일 도망쳐야 할 회사 = 상사가 술애기 일 경우. 가자마자 반말 때리다? 도망 / 가자마자 성희롱한다? 도망 이런 회사에선 1년 채울 생각 하지도 마 제발 시간낭비고 곧 없어질 회사라 이력서에 넣어도 도움 안될 확률 커… 돈 급한거 아닌이상 잘 알아보고 가…… 1. 야근시키는 회사 (월 3일 이상, 물론 안하는곳이 제일 좋음) 2. 야근수당 없는 회사 3. 주말 출근 4. 연차 15개 미만 5. 상사 냄새날 경우 다들 첫직장 좋은곳 다녀… 특별한 사유가 겹치거나 회사다니면서 갑자기 핵스펙을 쌓는게 아닌이상 첫직장 연봉이 다음 직장에도 연계돼.. 제발……좋은곳다녀..1!!!!1

능력없는 직원과 야근 수당없는 중소기업

제가 이런 고민글을 쓰게 될 줄은 몰랐는데, 아무래도 제가 꼰대가 되어가는가 봐요. 여러분의 조언이 필요합니다. 회사에서 프로젝트가 조금 무리하게 들어와도 제가 좀 쳐내고 적당히(?) (제가 아직 실무를 하고 있어서 업무량을 대략 파악한다고 생각해서요..) 분배를 하는데. 열심히 일하는 친구들은 갑자기 디버깅이 길어지거나 하면 초사이언모드로 집중해서 일정을 맞추는데. 제 생각에 평균 보다 못한 결과를 내는 친구들은 일하다가 일정에 못 맞춰도 그냥 퇴근해요. 그냥 일정을 늦추는 편입니다. 이게… 이러면 제가 볼땐 역차별이거든요. 능력을 갖고 일을 빨리해서 일정안에 맞춘 친구가 쉬어야 하고 잘 되야 하는데. 이유를 물어보니 회사에서 준 월급만큼만 하는게 자기의 모토라고… 야근수당이 없기 때문에 자기는 야근할 이유가 없다고 하네요. 제가 볼땐 그 월급 이하의 능력을 갖고 있는데, 대놓고 말하자니 사람도 적은 회사에서 관계가 틀어질 것 같고, 중간 직급이 어느정도 있으면 좋겠는데 그것도 아니고… 일을 야근할만큼 주질 않았는데 못하고 있으니 원. 결국 일정의 압박에 잘하는 사람들이 또 나눠서 일을 가져가게 되요. 평가권 인사권은 제 위에서 갖고 있고… 20년간 만나온 다른 친구들은 객관적으로 이런이런게 부족하니까 개인적으로 노력해야 따라잡을 수 있다. 얘기도 해주고 나머지 공부 시켜서 세미나도 해주고 하면 잘 따라오고 지금도 잘 지내고 있는데. 아… 새로 만난 이친구는 객관적인 능력에 비해 자기애가 너무 넘치는 거 같아요. 이거 어떤 방향으로 조언하거나 가이드 하면 좀 나아질까요? 6

취직했는데요 … 원래 이쪽 일이 시간외 수당 없나요?

제가 이번 달 초에 취업을 했는데요 원하던 분야의 중소기업이라 잘 된 일이라고 생각했는데 어제도 출근하고 오늘도 출근하고 이번주 중에 9시 넘어서 퇴근한게 4번이네요 ; 어떻게 생각하면 배부른 것 소리인 듯 하기도 하면서 앞으로 계속 이렇게 시간외 수당 없는 일을 해야한다고 생각하니 쫌 …. 원래 이쪽 업계가 연봉 외에 야간 or 주말 수당 없이 일하나요? ㅠㅠ 농업미생물 분야에요 … ; 첫 회사인데 참 마음이 그렇네요 ㅠㅠ 3개월 먼저 들어와서 일한 사람은 이번달 말에 나간데요 ㅠㅠ 잘못 들어왔나 싶기도 하고 .. 참 그래요 ㅠㅠ

야근강요, 야근수당없는 회사 처벌 가능한가요? (포괄임금제)

질문 야근강요, 야근수당없는 회사 처벌 가능한가요? (포괄임금제) 일단 연봉계약은 포괄연봉으로 계약하였습니다. 300인 미만입니다. 그런데 자꾸 대표가 토요일도 나와라 우리회사 퇴근은 여덟시 반이다 이러면서 할 일도 없는데 사람 피말리고 9-6인데 일곱시퇴근도 사람 눈치주고 토요일도 나와서 일하라고하면서 포괄연봉이랍시고 돈은 안줍니다. 그런데 22시~익일6시까지 있으면 원래 잔업의 0.5배 즉, 2배를 받아야하는데 딱 0.5배만 줍니다. 질문입니다. 일단 이 회사는 세콤카드로 출퇴근 다 체크 합니다. CCTV사장이 맨날 쳐다보고 삽니다. 연봉 계약시 갑과 을은 아래와 같이 포괄연봉계약을 체결한다. 제수당 이라고 해놓고 시간외근로(연장, 야간, 휴일근로)에 해당하는 금액이며 월52시간 이상 초과근무시 초과분에 대해 별도 지급한다. 라고 해놔서 진짜 웃기는게, 월 52시간을 하루 8시간 제외하고 추가로 근무 했을 때, 53시간부터 초과수당을 준다고 연봉계약에 적어놨습니다. 이게 합법인지 알고싶습니다. 심지어 작년까지는 월 70시간 이상 잔업했을 때 입니다. 실제로 70시간 이상 잔업해서 월 40시간+70시간이상 해서 110시간씩 일 돌리던 회사입니다. 그래놓고 포괄임금이랍시고, 총 110시간 일하고 나면 그 후부터 돈 줬습니다. 그것도 최저임금으로 기본급 잡아놔서 정말 줄수있는 한도 제일 작게 만약에 저 제수당이 연봉계약에 적어놓은 사항이라 노동부 진정 시 추가수당에 대한 돈을 못받는지 궁급합니다. 만약 추가수당이 불가능하다면 차선책으로 월급 명세서에 기본급(최저기본급적용) 1,573,770 / 잔업수당 726,230 이런식으로 나눠놨는데, 그럼 저의 기본 시급이 7,530원이고, 잔업수당 월급명세서로 계산하면, 11,295원이라 저 726,230원으로 나누면 64시간인데 64시간 이후 잔업한 시간은 시간당수당을 회사에 청구 할 수 있나요? 그리고 이 회사가 또 골때린게 야근은 포괄임금이라고 돈 안주면서 지각이나, 조퇴, 외출같은 것은 1분만 지각해도 30분씩 돈을 깎거든요. 예를들어 1일에 2분지각, 2일에 3분지각했으면 나중에 돈 받을때 1일에 30분어치, 2일에 30분어치 돈 깎아서 총 1시간 돈 깎습니다. 31분 지각하면 1시간 깎습니다. 24분 잔업하면 25분미만이라 30분치 물론 돈 안주지만 인정도 안해줍니다. 이부분에 대해서도 진정이 가능한지 알고싶습니다. 포괄임금이라고 해놓고 잔업수당은 안주고 9-6사이에 근무안한 수당은 제하는게 합당한지 궁금합니다. 퇴사자지만, 진짜 대표 하는 행태가 너무 악덕중의 악덕이고 직원을 무슨 자기 양말에 붙어있는 먼지취급에 폭언에 진짜 이런 회사는 크게 한번 데여봐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이 회사에 제가 걸수있는 진정이 뭐가 있을까 궁금합니다. 참고로 근로계약서에는 시업 및 종업시각(휴게시간 포함)은 평일 09:00 ~ 18:00 로 한다. 이렇게 체크 되어 있습니다. 이 그리고 이번 총선때도 투표도 무슨 열시까지 출근하라고 열시 이후부터 돈 깍는다고 그러고 후.. 진짜 대표가 살다살다 이런 양아치같은 사람 처음봅니다.

키워드에 대한 정보 야근 수당 없는 회사

다음은 Bing에서 야근 수당 없는 회사 주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필요한 경우 더 읽을 수 있습니다.

이 기사는 인터넷의 다양한 출처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주제에 대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 야근수당은 없는거 알지?

좋소

좋좋소

좋소기업

이과장

재미있는

인기있는

웃긴영상

재미있는영상

낄낄

희극인

실험

관찰

관찰카메라

실험카메라

짤툰

파뿌리

팩토리

드립

조충현

ahfzk

개그맨

개그

재밌는영상

낄낄상회

prank

comedy

gag

코믹숏무비

너덜트

장삐쭈

시트콤

야근수당은 #없는거 #알지?

YouTube에서 야근 수당 없는 회사 주제의 다른 동영상 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야근수당은 없는거 알지? | 야근 수당 없는 회사,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Articles compiled by Dienbienfriendlytrip.com. See more articles in category: FINANCE

Your Anonymous Workplace Community

notification

Oops! Something went wrong.Please try again later.If the problem continues, please contact our team at

능력없는 직원과 야근 수당없는 중소기업

제가 이런 고민글을 쓰게 될 줄은 몰랐는데, 아무래도 제가 꼰대가 되어가는가 봐요. 여러분의 조언이 필요합니다. 회사에서 프로젝트가 조금 무리하게 들어와도 제가 좀 쳐내고 적당히(?) (제가 아직 실무를 하고 있어서 업무량을 대략 파악한다고 생각해서요..) 분배를 하는데. 열심히 일하는 친구들은 갑자기 디버깅이 길어지거나 하면 초사이언모드로 집중해서 일정을 맞추는데. 제 생각에 평균 보다 못한 결과를 내는 친구들은 일하다가 일정에 못 맞춰도 그냥 퇴근해요. 그냥 일정을 늦추는 편입니다. 이게… 이러면 제가 볼땐 역차별이거든요. 능력을 갖고 일을 빨리해서 일정안에 맞춘 친구가 쉬어야 하고 잘 되야 하는데. 이유를 물어보니 회사에서 준 월급만큼만 하는게 자기의 모토라고… 야근수당이 없기 때문에 자기는 야근할 이유가 없다고 하네요. 제가 볼땐 그 월급 이하의 능력을 갖고 있는데, 대놓고 말하자니 사람도 적은 회사에서 관계가 틀어질 것 같고, 중간 직급이 어느정도 있으면 좋겠는데 그것도 아니고… 일을 야근할만큼 주질 않았는데 못하고 있으니 원. 결국 일정의 압박에 잘하는 사람들이 또 나눠서 일을 가져가게 되요. 평가권 인사권은 제 위에서 갖고 있고… 20년간 만나온 다른 친구들은 객관적으로 이런이런게 부족하니까 개인적으로 노력해야 따라잡을 수 있다. 얘기도 해주고 나머지 공부 시켜서 세미나도 해주고 하면 잘 따라오고 지금도 잘 지내고 있는데. 아… 새로 만난 이친구는 객관적인 능력에 비해 자기애가 너무 넘치는 거 같아요. 이거 어떤 방향으로 조언하거나 가이드 하면 좀 나아질까요?

6

키워드에 대한 정보 야근 수당 없는 회사

다음은 Bing에서 야근 수당 없는 회사 주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필요한 경우 더 읽을 수 있습니다.

이 기사는 인터넷의 다양한 출처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주제에 대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 야근수당은 없는거 알지?

  • 좋소
  • 좋좋소
  • 좋소기업
  • 이과장
  • 재미있는
  • 인기있는
  • 웃긴영상
  • 재미있는영상
  • 낄낄
  • 희극인
  • 실험
  • 관찰
  • 관찰카메라
  • 실험카메라
  • 짤툰
  • 파뿌리
  • 팩토리
  • 드립
  • 조충현
  • ahfzk
  • 개그맨
  • 개그
  • 재밌는영상
  • 낄낄상회
  • prank
  • comedy
  • gag
  • 코믹숏무비
  • 너덜트
  • 장삐쭈
  • 시트콤

야근수당은 #없는거 #알지?


YouTube에서 야근 수당 없는 회사 주제의 다른 동영상 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야근수당은 없는거 알지? | 야근 수당 없는 회사,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See also  누미 라 파스 | 《17분 순삭》 숨막히는 몰입감과 텐션으로 평론가들마저 극찬을 쏟아낸 넷플릭스 스릴러 영화 [결말포함 영화리뷰 | 트립 | 누미 라파스, 악셀 헨니] 27023 투표 이 답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