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 시청률 – 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 – 나는 강아지공장 모견입니다_#001“?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https://ppa.pilgrimjournalist.com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https://ppa.pilgrimjournalist.com/blog/.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EBSCulture (EBS 교양)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2,400,221회 및 좋아요 19,126개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EBS 관계자는 “‘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는 시청률도 1~2%(닐슨코리아) 정도로 우리 채널에서는 좋은 편이고, 반려견을 키우는 사람들 사이에서는 화제성도 좋은 프로그램”이라고 설명했다.
Table of Contents
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 시청률 주제에 대한 동영상 보기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d여기에서 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 – 나는 강아지공장 모견입니다_#001 – 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 시청률 주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참조하세요
공식 홈페이지 : http://home.ebs.co.kr/baddog/main
일부 비양심적인 업장에서 일어난 일임을 사전에 알려드립니다.
나는 강아지공장 모견입니다,
개를 키우는 사람들을 위한 지침서!
한국 최고의 반려견 전문가! 따뜻한 카리스마의 설채현 훈련사가 실제 현장에 직접 찾아가
강아지 문제행동의 원인과 해결책을 제시합니다.
상상도 할 수 없었던 보호자의 잘못된 행동과 우리가 오해하고 있었던 강아지들의 실제 속마음까지!
반려견과 함께 더욱 행복한 삶을 꾸려나가기 위한 특별하고 놀라운 조언!
\u0026quot;과연 세상에 ‘나쁜’개가 있을까요?\u0026quot;
▶For more videos visit us at http://home.ebs.co.kr/baddog/main
Subscribe to the EBS culture Channel here 🙂
▶http://www.youtube.com/subscription_center?add_user=EBSculture
▶For more information visit us at http://www.ebs.co.kr/
▶Check out what we’re up to elsewhere:
https://plus.google.com/+ebsculture
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 시청률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 – 나무위키
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는 지금까지 우리가 알고 있던 반려견의 행동만을 이야기하지는 않습니다. 오히려 반려견과 함께하는 여러분의 행동에 대한 이야기 …
Source: namu.wiki
Date Published: 2/15/2021
View: 9434
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 – 위키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는 매주 금요일 밤 10시 45분부터 11시 35분까지 방송되는 동물 전문 교양 프로그램이다. 줄여서 세나개라고도 부른다.
Source: ko.wikipedia.org
Date Published: 6/21/2022
View: 9059
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 | TV – 교육의 중심 EBS
[1TV] 수 저녁 7시50분(전재); [1TV] 금 밤 10시45시(본); [1TV] 토 오후 2시30분(재). 시즌1 다시보기. HOME > 시즌1 다시보기. 세상의 나쁜개는 없다와 고양이를 …Source: home.ebs.co.kr
Date Published: 11/30/2022
View: 1553
‘개는 훌륭하다’는 어떻게 월요일 대표 예능 ‘맛집’이 됐을까 [Oh …
시청률 1%대에서 출발한 개는 훌륭하다는 반려동물 보호자들과 공감대 형성, … 특히 강형욱 훈련사는 ‘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는 것처럼 그동안의 …
Source: www.chosun.com
Date Published: 3/16/2022
View: 3824
강형욱 vs 설채현, 세나개 vs 개훌륭 : 네이버 블로그
2001년부터 지금까지 장수 프로그램, 아직도 10%대의 시청률을 자랑하는 SBS … 반면, “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라는 “나쁜”이라는 부정적 단어가 …
Source: m.blog.naver.com
Date Published: 8/22/2021
View: 7695
개·고양이 “우리 방송분량 엄청 늘었어요” – 국민일보
왼쪽 위 사진부터 시계방향으로 ‘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 ‘TV 동물농장’ … 시청률 조사기관인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10일 방송분 시청률은 9.8%로 동 …
Source: news.kmib.co.kr
Date Published: 10/11/2022
View: 1919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 시청률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 – 나는 강아지공장 모견입니다_#001.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 시청률
- Author: EBSCulture (EBS 교양)
- Views: 조회수 2,400,221회
- Likes: 좋아요 19,126개
- Date Published: 2018. 9. 5.
-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sieXiZLQszE
EBS ‘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 진행자 교체…강형욱→설채현
[연합뉴스]Copyrights ⓒ 연합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EBS TV의 반려견 행동 교정 프로그램 ‘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 진행자가 방송 3년 만에 교체된다.EBS는 “2015년 첫 방송부터 ‘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와 함께해온 강형욱 동물훈련사가 4월 13일 방송을 마지막으로 하차하고, 후임으로 설채현 수의사가 합류한다”고 26일 밝혔다.2015년 9월 첫 방송한 ‘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는 그동안 150여 마리의 반려견과 만났다. 이 프로그램은 물고 짖는 개, 목줄하고 산책하기를 거부하는 개, 음식을 입에 대지 않고 풀이 죽은 개 등 다양한 ‘문제견’을 교정하는 방법을 보여주며 호응을 얻었다.EBS 관계자는 “‘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는 시청률도 1~2%(닐슨코리아) 정도로 우리 채널에서는 좋은 편이고, 반려견을 키우는 사람들 사이에서는 화제성도 좋은 프로그램”이라고 설명했다.특히 강형욱 훈련사는 ‘노즈워크'(후각활동) 교육을 트레이드 마크로 반려동물을 키우는 사람들 사이에서 ‘개통령’으로 불리며 프로그램의 인기를 견인했다. 그는 “아쉽게도 개인 사정으로 프로그램을 떠나게 됐다”며 “시청자 여러분도 최선을 다해 반려견을 사랑해달라”고 말했다.강 훈련사 후임으로는 반려동물 행동교정 수의사 겸 트레이너인 설채현 씨가 온다. 그는 “가정에서 TV를 보는 시청자들이 따라 할 수 있는 쉬운 교육으로, 모든 시청자가 반려견 전문가가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
《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는 매주 금요일 밤 10시 45분부터 11시 35분까지 방송되는 동물 전문 교양 프로그램이다. 줄여서 세나개라고도 부른다.
특징 [ 편집 ]
개의 짖는 버릇, 무는 버릇, 배변 활동 부실 등 나쁜 버릇이라고 생각하지 않고, 원인을 알아내어 다양한 방법의 솔루션으로 문제 행동을 치유하는 내용을 다루는 프로그램이다.
방송 시간 [ 편집 ]
방송 회차 [ 편집 ]
재방송 및 특집 방송 [ 편집 ]
자문 및 치유 [ 편집 ]
1대 반려견 행동교육 전문가: 강형욱 (2015년 3월 5일 ~ 2018년 4월 13일)
2대 반려견 행동교육 전문가 & 수의사: 설채현 (2018년 4월 20일 ~ 현재)
내레이션 [ 편집 ]
에피소드 [ 편집 ]
한쪽 옆구리 입이 거의 사라진 마루와 관련된 이야기가 있으며, 행동 교정과는 별개로 복원 수술 과정을 거치는 것을 다루는 이야기도 존재하게 되었다.
저명 인사로는 개그우먼 남효나와 배우 이용녀 외에도 미나 [1] , 강준우, 크러쉬, 김영희, 허경환, 하재숙, 후지타 사유리, 아린 [2] , 설하윤, 장동민 등이 이 프로그램에 소개되었다. [3]
, 강준우, 크러쉬, 김영희, 허경환, 하재숙, 후지타 사유리, 아린 , 설하윤, 장동민 등이 이 프로그램에 소개되었다. 강아지 공장에 관한 이야기도 수 차례에 걸쳐 다룬 적이 있었고, 비글구조네트워크의 협조를 받아 촬영된 적도 있었다.
2019년에 있었던 고성-속초 산불에 관한 반려견 대피 요령에 대해 설채현 전문가의 요청을 받고 대응할 수 있는 이야기를 둔 적도 있었다. [4]
EIDF 관련 다큐멘터리가 편성되는 기간 동안에는 세나개는 무조건 결방된다. 다만 EBS가 교육 관련 토론 프로그램 [5] 을 특집 편성으로 들어갈 경우에도 가끔 결방될 수도 있다.
을 특집 편성으로 들어갈 경우에도 가끔 결방될 수도 있다. 그 외에도 뚱견에 관한 이야기도 소개되었고, 길건 [6] 등도 물론 깜짝 출연하였다.
등도 물론 깜짝 출연하였다. 드물게도 외국인이 세나개에 소개된 적이 몇 번 있다. 하나는 가족이 외국인으로 구성되어 있는 경우 [7] 이고, 또 다른 하나는 한국인의 부인을 둔 미국인 남편인 찰스가 사연 신청자로 세나개에 신청하기도 하였다. [8]
이고, 또 다른 하나는 한국인의 부인을 둔 미국인 남편인 찰스가 사연 신청자로 세나개에 신청하기도 하였다. 북한산 들개에 관한 이야기도 소개되어, 들개 새끼 강아지들이 제주특별자치도를 포함한 전국 각지로 입양을 간 내용도 있었다.
같이 보기 [ 편집 ]
각주 [ 편집 ]
외부 링크 [ 편집 ]
개는 훌륭하다가 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 보다 훌륭한 이유: 강형욱 vs 설채현, 세나개 vs 개훌륭
다음 날인 오늘, 그 불편하고 화가 난 이유를 하나하나 정리해보았다. 그리고 결론을 맺었다. 다음과 같이.
“<세나개>는 <개훌륭>을 따라잡지 못한다”
” 강형욱은 상수이다, 설채현보다”
“설채현은 강형욱이 되지 못한다”
1. 일단, 프로그램 제목이 차이가 난다. “개는 훌륭하다”라는 긍정적이다.”훌륭하다” 라는 칭찬의 단어가 있기 때문이다. ‘개’의 입장을 변호하는 듯하다. 반면, “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라는 “나쁜”이라는 부정적 단어가 들어간, 개 조련사, 개 훈련사 또는 보호자의 입장에서 붙여진 듯한 느낌을 받는다. 또는 갈릴레오가 뒤 돌아서서 말하는 듯, 고객 숙인 ‘개’가 연상된다. 극히 개인적인 느낌이다.
2. 원래 <세나개>는 강형욱이 하던 거다. 그가 오리지널이다. 설채현은 ‘대타’다. 갑자기 강형욱이 하차함에 따른. 전임자가 남겨놓은 이미지와 느낌과 내음을 후임자가 하기에는 원래 어려운 것이다. ‘오리지널을 능가하는 오리지날’이 되기는 원래 쉽지 않기 때문이다. 더 잘하는 것은 어렵다.
3. 이런 생각을 해본다. 강형욱의 모습은 여름 햇빛에 그을린 야생의 모습이다. 반면 설채현의 모습은 말쑥하다. 방송인의 전형으로는 설채현이 훨씬 더 적합하다. 굳이 비유하자면 설채현은 비닐하우스에서 재배된 “유성 참외”이고 강형욱은 야산에서 자라난 “개똥참외”이다.
설채현은 수의학을 전공했고 부가적으로 미국에서 행동 교정 교육을 이수한 나름 엘리트의 길을 걸어 온, 수트레이너 (수의사+트레이너)이다. 강형욱은 별도로 대학이나 기관에서 훈련사를 전공하며 공부한 적이 없다. 다만 노르웨이의 전문가에게 스스로 찾아가 배웠을 뿐이다. 또한 그에게 트라우마가 된 것은 개 공장을 하던 그의 아버지이다.
설수트레이너가 반려견의 행동 교정에 중심을 두는 반면, 강형욱은 보호자의 책임의식을 강조한다. 주인과 개의 관계가아니라 보호자와 같이 생활하는 반려의 대상인 동물의 관계를 강조한다. 즉 소유주, 인간의 입장에서 반려견의 행동을 교정하는 수직적 관계가 아니라, 반려견의 입장에서 그들을 독립적 주체로 인식하고 그들이 스스로 행동을 수정하게 훈련을 한다. 따라서 의사와 환자의 관계로서 교정을 위한 처방전의 발행이나 질병을 앓는 환자로서 대상을 바라보는 것과는 다른 것이다.
4. 설채현은 말쑥하다, 마치 사대문에 사는 “서울깍쟁이” 스타일이라면, 강형욱은 달동네 옆집 “삼촌”이다. 설채현은 방송인이다. 항상 말쑥하고 깨끗하다. 그런데 강형욱의 얼굴은 햇볕에 그을려 있고 냄새가 나는 듯하다. 반려견과 사람 냄새가 나는 듯하다. 시청자의 반응은 다양하다. 그러나 나는 개인적으로 강형욱에게 친근감을 더 느낀다. 강남이 아닌 달동네 옆집 삼촌처럼.
4. 설채현을 설명하는 직함은 아주 길다. “반려견 행동 교육 전문 수의사”라고 불린다. 반면에 강형욱은 그냥 “개 훈련사”라고 본인을 말한다. 그는 “인간과 반려견을 상담하는 컨설턴트이자 상담가이다. 동물을 조련하는 조련사 그리고 빨간 모자 쓴 유격 조교가 아니다. 강형욱은 “훈련사, 반려견, 보호자” ‘우리 그리고 모두’의 입장에서 접근한다.
5. <세나개>는 계몽 방송이자 계도 방송이다. EBS이기 때문이다. 땀 냄새와 사람 냄새가 나지 않는다. 그래서 인지, <세나개>는 수능 과목을 가르치는 교육방송에 출연하는 학원 선생들을 연상 시킨다. 가르치려 한다. 학생의 입장에서 고민하지 않는다. 지식을 전달하려고 한다. 어찌 보면 일방통행적 소통이다. 질문은 하나, 보호자들의 답을 들으려고 하지 않고 본인이 대답하고 단정 짓는다. “저 같으면 어떻게 했을까요?”라고. 기다림도 없이 본인이 대답한다.
키워드에 대한 정보 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 시청률
다음은 Bing에서 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 시청률 주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필요한 경우 더 읽을 수 있습니다.
이 기사는 인터넷의 다양한 출처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주제에 대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 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 – 나는 강아지공장 모견입니다_#001
- 강아지공장
- 강아지 임신
- 동물보호단체
- 모견
- 강아지 학대
- 황제성
- 강형욱
- 개통령
- 설채현
- 수의사
- 제보영상
- 강아지 번식
- 번식장
- 동물단체
- 강아지 구조
- 동행세상
- 사후강직
- 포메리안
- 펫숍
- 강아지 유통
- 강아지 경매장
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 #- #나는 #강아지공장 #모견입니다_#001
YouTube에서 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 시청률 주제의 다른 동영상 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 – 나는 강아지공장 모견입니다_#001 | 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 시청률,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