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러브라이브 선샤인 성우 – [러브라이브선샤인 니코나마] 뮤즈가 정말 끝나버리는 것만 같아서 아쿠아를 받아들일 수 없었다는 팬의 사연“?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https://ppa.pilgrimjournalist.com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ppa.pilgrimjournalist.com/blog.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모카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12,674회 및 좋아요 427개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Table of Contents
러브라이브 선샤인 성우 주제에 대한 동영상 보기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d여기에서 [러브라이브선샤인 니코나마] 뮤즈가 정말 끝나버리는 것만 같아서 아쿠아를 받아들일 수 없었다는 팬의 사연 – 러브라이브 선샤인 성우 주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참조하세요
이런 말을 듣고싶었다는 리캬코의 말이 참 짠하네요,,,
아쿠아 5년 동안 너무너무 수고했어 꽃길만 걷자ㅠㅠㅠㅠㅠㅠ
* 영상 – [200131] ラブライブ!サンシャイン!! Aqours浦の星女学院生放送!!! ~2020年もAqoursだよ!いち、に、のサンシャイン‼~
*의역/오역많은 야매자막입니다!
*모든영상은 2차추출하여 업로드하지 말아주세요o(TヘTo)
#러브라이브선샤인 #Aqours #니코나마
러브라이브 선샤인 성우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러브라이브! 선샤인 성우진 경력 및 프로필 정리 (Ver.3) – 루리웹
2013년 SMA의 애니메이션 분야 한정 오디션 ‘애니스토텔레스’에서 제 2회 우승. 동년에 SMA 소속 성우로서 데뷔를 하게 됩니다. 참고로 제 1회 우승자는 ‘ …
Source: bbs.ruliweb.com
Date Published: 2/12/2021
View: 2924
러브 라이브! 선샤인!! – 위키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러브 라이브! 선샤인!!(일본어: ラブライブ! サンシャイン!!)》은 일본의 아이돌 프로젝트 러브 라이브!의 차기 프로젝트이다. 2015년 2월 26일에 기획이 발표되었고 …
Source: ko.wikipedia.org
Date Published: 8/5/2022
View: 9271
러브라이브 선샤인 성우 월드컵 PIKU
러브라이브 선샤인 성우 월드컵. 사실 다 좋음:) 총 라운드를 선택하세요. 8강, 4강. 총 9명의 후보 중 무작위 8명이 대결합니다. 시작하기 이상형 월드컵.
Source: www.piku.co.kr
Date Published: 10/30/2022
View: 9805
러브라이브! 선샤인!! 1기 | 왓챠
러브라이브! 선샤인!! 1기. 학원물 · 꿈 · 시즌 2개 · 평균 3.7 … 성우. 사이토 슈카의 이미지. 사이토 슈카. 성우. 코바야시 아이카의 이미지. 코바야시 아이카.
Source: watcha.com
Date Published: 4/6/2022
View: 4489
한국에서도 선샤인 프로젝트 본격 시동! ‘러브라이브 … – 인벤
좌측부터 타카츠키 카나코, 아이다 리카코, 스즈키 아이나 지난 12월 10일, 서울 코엑스에 위치한 ‘SM TOWN’에서 러브라이브! 선샤인!! 성우 내한 이벤트가 열렸다.
Source: www.inven.co.kr
Date Published: 2/17/2021
View: 7706
(실사진) 애니, 성우, 러브 라이브 선샤인 – CD 음반 다수 판매
(실사진) 애니, 성우, 러브 라이브 선샤인 – CD 음반 다수 판매. 조회 1 · 찜 0 · 배송비 포함. 5,000,000원. 시세조회. 사기조회. 상품내용. 가게정보.
Source: web.joongna.com
Date Published: 10/24/2021
View: 8752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러브라이브 선샤인 성우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러브라이브선샤인 니코나마] 뮤즈가 정말 끝나버리는 것만 같아서 아쿠아를 받아들일 수 없었다는 팬의 사연.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러브라이브 선샤인 성우
- Author: 모카
- Views: 조회수 12,674회
- Likes: 좋아요 427개
- Date Published: 2020. 2. 11.
-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MJVjQIZj6bg
러브라이브! 선샤인 성우진 경력 및 프로필 정리 (Ver.3)
Ver.4 업데이트 → http://gaia.ruliweb.com/gaia/do/ruliweb/family/3580/read?articleId=8007659&objCate1=46&bbsId=G001
※ 주의 : 플라잉겟으로 유출된 정보를 토대로 작성된 글이므로 공식 발표 사항과 다를 수 있습니다.
타카미 치카(高海千歌) 역 – 이나미 안쥬(伊波杏樹)
공식 프로필
트위터
SMA(Sony Music Artists) 소속
1996년 2월 7일생 (19세)
사이타마 현 출신
신장 155cm
취미 : 영화감상
특기 : 카라테, 노래
별명 : 안쨩
나루토의 실사무대에서 야마나카 이노 역 배우로 활동.
2013년 SMA의 애니메이션 분야 한정 오디션 ‘애니스토텔레스’에서 제 2회 우승. 동년에 SMA 소속 성우로서 데뷔를 하게 됩니다. 참고로 제 1회 우승자는 ‘주문은 토끼입니까?’에서 치노 역, 그리고 요즘 화제의 헤스티아 역을 맡고 있는 미나세 이노리.
데뷔작은 2013년 개봉한 양지의 푸른 여우비(陽なたのアオシグレ) 라는 애니메이션 영화. 주인공으로 출연했습니다. 무려 남자아이 역할. 게다가 상대역이 하야미 사오리네요.
그외에 Tokyo 7th Sisters라는 아이돌물 게임에서 제다 다이아몬드라는 캐릭터를 맡았습니다.
(Tokyo 7th Sister도 발전 가능성이 굉장히 많습니다. 오프닝곡 엄청 좋아요… 참고 )
LOVE★DON QUIXOTE라는 작품의 주제가를 불렀고 PV에 직접 출연한 적이 있는데, 이 작품, 멋진 남자 선배들에게 벽쾅을 당하는 시츄에이션을 묶은 여성향 드라마 CD입니다 (…)작품의 아스트랄함은 별개로 두고, 노래 자체는 꽤 좋네요. 기계처리가 들어간 거라 노래 실력에 대해 함부로 판단할 수는 없습니다만, 일단 러브라이브의 성우로서 활동에 무리는 없는 것 같습니다.
PSVITA용 게임 ‘대도서관의 양치기 Library Party’의 OP ‘Good Shepherd’ 를 부르기도 했습니다. LOVE★DON과는 목소리 톤이 약간 다른데 이쪽이 좀더 오타쿠스럽다고 할까…; 그런 분위기네요. 캐릭터 이미지를 생각해 보면 이 목소리에 더 가까울지도 모르겠습니다. 참고로 이 두곡 모두 2015년에 발매된 최근 곡들입니다.
러브라이브 참여 전에 에로게임에 참가했다는 점이 흡사 에미츤을 생각나게 합니다만(…) 종합적인 포지션과 경력으로 따져보면 진짜로 에미츤과 대응되는 것 같네요. 나이는 가장 어리다는 게 함정…
원더모모 Typhoon Buster라는 소셜게임에 후지타 아유미 역으로 출연했으며, 니코니코 동화를 통해 방송한 원더모모의 웹 애니메이션에서 제 2화 엔딩곡 ‘나의 색깔과 너의 색깔’을 불렀습니다. 애니메이션 퀄리티는… 그냥 지나가시고.
대도서관의 양치기 Library Party의 공식 홈페이지 로 가보면 실제 음성을 들을 수 있습니다. (アーティストインタビュー의 伊波杏樹 클릭)
프로필에도 없는 샘플 음성이 여기에
생각했던 것보다 치카의 이미지와 맞아떨어지는 것 같습니다.
러브라이브 팬 라이브 프로젝트~우리들과 지금 속에서~ 에 참여한 경력이 있습니다. 참가자 5명 모두 여성 러브라이버라고 설명이 돼 있네요.
당시 같이 참가한 친구들 몇명이서 5월 1일에 러브라이브 토크 라이브를 연다고 합니다. 일본 사시는 분들은 한번 가보시면 관련된 썰을 들을 수 있을지도? 장소는 토쿄 아사가야 드럼.
이 친구들의 트위터에 들어가 보면 ( 참고 ) 플라잉겟 정보를 접하고 대흥분 상태로 축하해 주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사쿠라우치 리코(桜内梨子) 역 – 아이다 리카코(逢田梨香子)
공식 프로필
켄 프로덕션 소속 생년 불명, 8월 8일생 토쿄 도 출신 특기 : 영어회화
PSVITA용 게임 ‘초여신신앙 느와르 격신 블랙하트’에서 푸나 역을 맡았습니다. 2015년 4월 1일부터 켄 소속이 되었는데 초여신신앙 느와르는 2014년 12월 발매한 작품입니다. 그 이전에 프리 아마추어로 활동했는지 아니면 다른 소속사에 있었는지는 확인할 수 없네요.
해당 게임의 목소리는 여기서 들어볼 수 있습니다. 녹색 머리입니다. 샘플 음성이나 리코 이미지와 한번 비교해 보세요.
이외에 자세한 정보가 거의 없습니다. 이외에 자세한 정보가 거의 없습니다.
담당 캐릭터와 이름이 겹칩니다. 리코 – 리카코. 중간 글자 빼면 한자까지 완벽하게 같네요.
그리고 선샤인에서 유일한 田’s 멤버이기도 합니다 (…)
마츠우라 카난(松浦果南) 역 – 스와 나나카(諏訪ななか)
공식 프로필
트위터
Amuleto 소속 1995년 11월 2일생 (19세) 사이타마 현 출신 신장 157cm 신장 157cm 취미 : 영화감상, 게임, 산책 특기 : 댄스, 피아노, 서예, 유카타와 하카마 입기 별명 : 스와와
AGA(A&G Academy)라는 양성소의 보컬 코스 제 2기생으로 입학, 여러 가지 경력을 쌓으면서 AGA 주최의 라디오 퍼스널리티 및 니코니코 생방송의 어시스턴트로 활동하고 있었습니다. 대표적인 게 アニラブ ガチャガチャ의 퍼스널리티. 후술할 本気!アニラブ의 자매 방송입니다. 졸업시 보컬 코스 동기인 타카바야시 다이키(남)와 함께 우수생으로 뽑혀, 그 부상으로 둘이서 Supreme Daydream이라는 유닛을 결성, Amazing Happy Man이라는 제목의 노래를 냈습니다. 이 곡은 라디오 本気!アニラブ의 오프닝곡으로 쓰였습니다.
Supreme Daydream 두명이서 AGA 보컬 코스에 대해 설명해 주는 영상. (7편까지 있습니다) 원래 뮤지컬 배우 지망이었다고 하는군요.
アニラブ ガチャガチャ의 종료 후 本気!アニラブ에서는 게스트로 몇번 나온 적이 있습니다. 두번째로 게스트로 나왔을 때 의 퍼스널리티가 타치바나 리카인데 아이돌마스터 신데렐라 걸즈의 코바야카와 사에 성우입니다. ‘스와와’라는 별명을 지어준 장본인이 바로 타치바나 리카입니다.
성우로서의 데뷔작은 애니메이션 ‘푸른 세계의 중심에서’. 야야 발레오스라는 캐릭터를 맡았는데 굳이 고른다면 가장 싫은 캐릭터 랭킹 1위더군요 (…) 데뷔 이벤트를 뮤즈에게도 의미가 깊은 장소, 퍼시피코 요코하마에서 했습니다. 로비지만.
노래가 어떤지는 위 영상을 보고 각자 판단해 주세요 (…) 영상을 보면 에반게리온 OP 잔혹한 천사의 테제를 모른다는 충격적 발언(…)이 나오는데 하루히는 잘 알고 에바를 모르는 점에서 같은 오타쿠라도 세대차이를 느끼게 되는군요… 참고로 가장 좋아하는 애니메이션은 히다마리 스케치, 가장 좋아하는 애니메이션 캐릭터는 제로의 사역마의 사이토라고 합니다.
소속사에는 올해 4월부터 정식으로 등록된 것 같습니다.
무려 타카하시 명인과 투샷 (…)
MUSIC JAPAN 기대된다 #lovelive μ’s다~ (*´艸`*) ♡ #lovelive 네 이분도 러브라이버입니다.
공식 프로필 블로그 페이스북 트위터
쿠로사와 다이아(黒澤ダイヤ) 역 – 코미야 아리사(小宮有紗) BOX Corporation 소속 1994년 2월 5일생 (21세) 토치기 현 출신 164cm / 42kg (추정) 취미 : 막부말 역사(특히 신선조), 만화 특기 : 댄스 전반, 일러스트
검색을 해보면 약간 위험한 사진이 몇개 나옵니다. 여배우 겸 그라비아 모델로 활동중인 듯. 사진집도 하나 나와있습니다. 근데 어떤 부위가 좀 부족한 듯 목소리가 나오지 않는 얼굴 출연이지만, CM 출연 이나 PV 출연 도 있습니다.
10년간 클래식 발레를 경험하여 선샤인 멤버 중에서는 댄스 퍼포먼스가 가장 좋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배우로서는 특촬물인 특명전대 고 버스터즈에서 옐로 역으로 나와 활약했습니다. 시카코와 쿳승도 특촬물 출연 경력이 있지요 (…) 이것때문에 선샤인 멤버 중에서 가장 잘 알려진 성우가 되었습니다.
고 버스터즈에서 캐릭터송을 부르기도 했습니다. 단 솔로는 아니고 옐로 버스터의 파트너 버디로이드(애완로봇이라고 생각하면 됩니다)인 우사다 레터스와 같이입니다. 우사다 레터스의 성우는 란티스 마츠리로 한국에도 왔다간 스즈키 타츠히사.
덴파구미.inc 주연의 ‘하얀 마녀 학원’에도 출연했습니다.추가로 K-Pop을 좋아하고 한국 음식도 좋아한다고 합니다. 블로그에서 어떤 음식을 좋아하냐는 팬의 질문에 라볶이라고 대답했네요. 라볶이가 어떤 음식인지 아주 정확하게 알고 있는 걸로 봐서는 범상치 않아 보입니다.
그외 두드러지는 커리어는 바로 이것.
데뷔 기념 동영상.
‘범상 신데렐라의 끈기있는 부탁’이라는 타이틀의 음반인데 참 제목이 아스트랄하네요. 이 음반의 커플링곡은 자신이 직접 작사도 했습니다. 스스로 작사를 잘 한다고 밝히고 있습니다. Go! Go! 575라는 애니메이션에서 요사노 유즈의 캐릭터송 ‘언어·비밀·시그널”의 작사를 담당했습니다. 해당 캐릭터 성우는 코토부키 미나코. 성우의 기믹이 캐릭터에게로 옮겨가는 경향을 보면, 선샤인의 작사 담당은 하나마루가 될지도?
오사카의 애니송 카페 아르카디아에서 메이드로 일한 적이 있습니다. 쿳승과 비슷한 과거입니다. 그 뒤로, 트위터에 남아있는 정보에 의하면 아키하바라 MUSIC CAFE & BAR 441이라는 곳에서 노래를 부르며 지하 아이돌 생활을 했던 것 같습니다. 캐스트 정보가 나온 27일에 졸업 라이브를 한 뒤에 트위터 계정을 폭파시켰습니다 (…) 441은 아이돌 육성 프로그램을 실행하고 있는 곳인 것 같아요. 아키바 지하 아이돌이라는 특성에 걸맞게 본인도 오타쿠이며 노래방에 가도 애니송밖에 못 부른다는 듯.
게이머이기도 해서 ‘전격 플레이스테이션 Live’라는 방송에 출연해 게임 실황을 한 적도 있다고 합니다. 그 인연으로 그 인연으로 이런 광고를 하기도.
니코니코 동화에서 우타이테로 활동한 경력이 있으나 현재 영상들이 전부 삭제된 상태입니다. 본인이 올린 영상은 지워졌지만 다른 사람과 같이 부른 건 남아있는데, 그 중에 Show Halation이 있습니다. 기타 다른 영상들은 니코동이나 유튜브에서 高槻かなこ로 검색해 보면 볼 수 있습니다. fripSide의 Sister’s Noise를 부른 영상도 있는데, 믹싱 절차를 거쳤다고는 해도 굉장히 안정적으로 부르네요. 남아있는 영상, 그리고 우타이테 시절의 카아코를 알고 있는 사람들의 평가에 따르면, 선샤인의 가창력은 이 사람이 캐리하게 될 것 같습니다.
니코의 코스프레를 했던 사진도 있네요.
음반 발매 당시의 인터뷰 가 남아있는데, 여기에 의하면 인간관계에 어려움이 있어, 중학교 시절 등교거부를 하고 히키코모리 생활을 하던 시기가 있다고 합니다. 그러다가 애니메이션이나 오토메게임에 빠져서 지금은 부녀자로. 무인도에 가지고 가고 싶은 CD가 무엇이냐는 질문에 JAM Project라고 대답했으며, 그 중에서도 SKILL을 좋아한다고 합니다. 언젠가 콜라보할 날을 기대해 보죠.
오하라 마리(小原鞠莉) 역 – 스즈키 아이나(鈴木愛奈)
공식 프로필
트위터 (역시 정보가 발표되자 트위터를 탈퇴했으나 캐시가 남아있습니다)
IAM 에이전시 소속 1995년 7월 23일생 (19세) 홋카이도 출신 신장 147cm 민요 초단, 영어검정 3급 자격 소유 취미 : 노래, 그림그리기, 애니 감상 특기 : 민요 별명 : 아이냐 별명 : 아이냐 제 7회(2013) 애니송 그랑프리 결승 진출 / 베스트 3
애니송 그랑프리 결승 진출자라는, 비교적 확실하고 메이저한 경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당시의 영상.
애니송 그랑프리 이외에도 홋카이도의 각종 노래자랑 대회를 휩쓸고 다녔던 전적이 있습니다. 민요를 배우기 시작한 건 6살때부터. 영상을 보면 어휘는 표준어라도 억양에서 사투리가 막 뿜어져 나오는데, 연기에서 어떻게 이걸 죽일지 모르겠네요 (…)
쿠스다 아이나와 이름이 같지요. 한자는 다르지만. 뮤즈쪽 아이나의 별명은 쿳승으로 성에서 따온 반면 선샤인 아이나는 이름에서 따와 아이냐라고 하고 있네요. 애니송 그랑프리 참가 이후 성우로 ‘아카메가 벤다’에서 메즈 역으로 출연했습니다. 특유의 민요적 창법을 어떻게 살리느냐가 관건이 될 것 같습니다. 위 사진은 니코니코니를 하고 있는 건지 확실하지 않지만 만약 맞다면………..
츙츙케이크라고 하는 걸 보면 맞겠지요.
쿠로사와 루비(黒澤ルビィ) 역 – 후리하타 아이(降幡愛)
공식 프로필
Office-tb 소속 생년 불명, 2월 19일생 나가노 현 출신 신장 148cm, 발사이즈 22cm (…) 취미 : 음악감상, T셔츠 모으기
주로 소셜게임의 성우로 활동중입니다. 주요 경력으로는 하얀고양이 프로젝트의 치쵸, 알렉산더, 그리즈 3역. 하얀고양이 프로젝트 하면 여기서는 웃치가 나오는 걸로 잘 알려져 있지요. 게임의 특성상 직접 대면해서 녹음하지는 않았을 테지만, 일단 같은 작품에 등장하고 있습니다. 웃치와 마찬가지로 선샤인 멤버 중 유일하게 이름이 한자 3글자인 멤버이기도 합니다. 프로필에 특이하게 발사이즈가 등록돼 있네요. 의도가 뭐지…
라고 했었으나 당장 프로필 페이지가 바뀌었습니다. 발 사이즈 정보가 사라져있음…정보 유출로 소속사에서 남겨진 웹페이지나 기존 프로필에 대해서 즉각적으로 반응하는 것 같네요. 트위터를 쓰던 사람 중 유일하게 캐시마저 사라져 있습니다.
러브라이버임을 대놓고 밝힌 사람이 1명, 러브라이버라고는 하지 않았지만 뮤즈를 좋아한다고 한 사람이 1명, 심증은 있으나 물증은 없는 사람;;이 1명.
한국 피가 섞인 사람이 1명, 한국에 대해 호의적임을 밝힌 사람이 1명.
이미 뮤즈 성우와 협연을 한 사람이 1명.
나름대로 어두운 과거를 가진 사람도 1명.
뮤즈를 의식해서 캐스팅한 흔적이 여러 군데 보이는데, 특히 뮤즈와 대응되는 가창력 사천왕의 존재가 눈에 띕니다.
(뮤즈 – 에미츤, 미모링, 파일, 난죠르노 / 선샤인 – 안쨩, 아이컁, 카나코, 아이냐)
여러모로 재미있는 그룹이 될 것 같습니다. 뮤즈 3rd 라이브처럼 감격에 벅차 눈물 흘리는 모습이 보고 싶네요.
이외에도 정보를 더 찾게 되면 지속적으로 추가하겠습니다.
러브 라이브! 선샤인!!
《러브 라이브! 선샤인!!(일본어: ラブライブ! サンシャイン!!)》은 일본의 아이돌 프로젝트 러브 라이브!의 차기 프로젝트이다. 2015년 2월 26일에 기획이 발표되었고, 현재 Aqours(아쿠아)라는 이름으로 활동 중이다. 2016년에는 애니메이션이 제작되어 방영되었다.
줄거리 [ 편집 ]
시즈오카현 누마즈시에 위치한 작은 시골 마을 우치우라의 여자 고등학교인 「우라노호시 여학원」은 전교생이 100명도 채 되지 않은 이유로 이미 폐교가 결정되어 있다. 우라노호시 여학원의 2학년 학생 타카미 치카는 자신이 살고 있는 마을을 사랑하는 아이로 폐교 소식을 듣곤 학교가 없어지지 않게 할 방법을 고민, 우연히 μ’s에 대한 이야기를 접하게 된다. 이후 μ’s에 대한 동경심을 품고 자신도 스쿨 아이돌이 되어 학교를 지켜나가겠다고 결심하여 Aquors(아쿠아)라는 이름의 그룹을 결성한다[1]. 시간대에 관한 설정이 없는 《러브라이브! 스쿨 아이돌 페스티벌 ALL STARS》를 제외한 모든 매체에서 공통적으로 러브 라이브! 선샤인!!이 다루고 있는 이야기의 시간대는, μ’s 결성 당시 기준으로 1학년인 멤버들은 물론 코사카 호노카, 아야세 에리의 동생이며 해당 1학년 멤버들의 바로 아래의 학년으로 입학한 코사카 유키호, 아야세 아리사까지 모두 졸업한 이후가 배경이 된다.[2]
등장인물 [ 편집 ]
타카미 치카( 高海千歌 ( たかみちか ) )
성우: 이나미 안쥬 러브 라이브! 선샤인!!의 주인공으로 우라노호시 고교 2학년이며 자신이 사는 마을인 우치우라의 특산품으로 유명한 귤을 매우 좋아한다. 이미지 컬러는 귤색. 우연히 μ’s에 대한 것을 접한 이후 그녀들의 팬이 되었으며, 동경심과 평범한 자신을 바꾸고 싶다는 생각에 스쿨 아이돌 활동을 시작한다. 집안은 마을의 전통 온천 여관을 운영하고 있으며, 가족 세 자매 중 가장 막내이다.
사쿠라우치 리코( 桜内梨子 ( さくらうちりこ ) )
성우: 아이다 리카코 최근 오토노키자카 학원에서 전학 온 굉장히 예쁜 미모 전학생으로 2학년. 이미지 컬러는 벚꽃색. 가장 좋아하는 음식은 삶은 달걀과 샌드위치. 스스로를 자주 수수하다고 생각하며 그림과 수예가 취미이다. 자신은 스쿨 아이돌에 어울리지 않다고 생각하며 치카의 권유를 거절하나 이후 치카의 설득과 진심을 깨닫고는 그녀와 둘도 없는 친구가 되어 친해지며, 스쿨 아이돌 활동에 참여 의사를 내비치게 되어 활동을 같이하게 된다.
마츠우라 카난( 松浦果南 ( まつうらかなん ) )
성우: 스와 나나카 현재 우라노호시 여학원 3학년생이다. 이미지 컬러는 에메랄드 그린. 어릴 때부터 치카와 나이를 초월한 친구사이였으며 현재는 할아버지를 도와 다이빙 장비 가게를 운영하고 있다. 집이 아와시마 섬에 있는 관계로 마리와 함께 배를 타고 통학한다.
쿠로사와 다이아 ( 黒澤ダイヤ ( くろさわだいや ) )
성우: 코미야 아리사 우라노호시 여학원 3학년생이자 루비의 친언니로 학생회장을 맡고 있다. 이미지 컬러는 빨간색. ~데스와(~ですわ)로 끝나는 말투와 와타쿠시를 쓰는 1인칭 등 전통을 중시하는 쿠로사와 가문의 영향을 많이 받은, 여러모로 고풍스러움을 컨셉으로 한 사랑스럽고 귀여운 아가씨 캐릭터. 입가에 점이 하나 있으며, 긴 흑발을 지니고 있다. 동생을 잘 케어해 주며, 가끔씩 꾸짖기도 하는 아주 자상한 모습을 보이는 귀여운 언니이다.
와타나베 요우( 渡辺曜 ( わたなべよう ) )
성우: 사이토 슈카 활발한 성격과 좋은 사교성에 마을의 자랑일 정도의 수영실력을 갖춘 우라노호시 고교 2학년. 이미지 컬러는 하늘색. 치카의 단짝 친구이다. 처음은 치카의 홍보 활동을 도우다 스쿨 아이돌이 되었다. 선장인 아버지를 동경하여 선장이 되고 싶어 한다. 선박의 조타 명령 중 하나로, “침로 유지”, “그대로”의 뜻을 지닌 “ようそろ(요소로)”라는 말을 말버릇으로 사용한다.
츠시마 요시코( 津島善子 ( つしまよしこ ) )
성우: 코바야시 아이카 애니메이션 한정으로 하나마루의 소꿉친구인 고등학교 1학년. 자신을 타천사라고 믿고 있다. 자신을 “요하네”라고 칭한다. 중2병 기질이 보이지만 현타가 오면 엄청 부끄러워 한다.
쿠니키타 하나마루( 国木田花丸 ( くにきだはなまる ) )
성우: 타카츠키 카나코 원작 한정으로 루비의 소꿉친구, 애니메이션 한정으로 루비의 중학생 친구이자 요시코의 소꿉친구인 고등학교 1학년. 도서부 소속이며 독서를 좋아한다. 유치원 때 존재감이 없었다고 한다. “즈라”라는 말을 자주 사용하며 사투리를 쓴다. 그래서 별명이 “즈라마루”. 집에 오래된 것들이 많아서 새로운 걸 보면 “미라이 즈라!”하며 마치 어린 아기 인냥 엄청 신기해 한다.
오하라 마리( 小原鞠莉 ( おはらまり ) )
쿠로사와 루비( 黒澤ルビィ ( くろさわるびぃ ) )
성우: 후리하타 아이 다이아의 여동생이며 고등학교 1학년. 원작 한정으로 하나마루의 소꿉친구. 애니메이션에서는 중학생 친구로 나온다. 소심하고 낯을 가리며 실제로 울지 않는데도 울먹이는 듯한 아기 말투와 치카가 자기 몸을 만질 때 “삐끼잇”하고 소리 지르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겁이 많고 잘 우는 성격이며 분유먹이 아기 같은 어리광쟁이지만 의외로 강단있다. 뮤즈 중에선 코이즈미 하나요가 가장 좋다고 한다. 왜냐하면 자신과 같은 소심한 성격이기 때문이다. 루비의 필살기는 “간바루비”.
치카의 가족 [ 편집 ]
타카미 시마
성우: 아스미 카나 치카의 첫째 언니.
타카미 미토
치카의 둘째 언니. 치카와 곧잘 싸우면서도 치카를 잘챙겨준다.
TV 애니메이션 [ 편집 ]
제작진 [ 편집 ]
주제곡 [ 편집 ]
제1기
오프닝 테마 「푸른하늘 Jumping Heart(青空 Jumping Heart)」 작사 – 하타 아키(畑 亜貴) / 작곡 – 이토 켄(伊藤 賢), 미츠마스 하지메(光増ハジメ) / 편곡 – EFFY / 노래 – Aqours 엔딩 테마 「꿈을 이야기하기보다 꿈을 노래하자(ユメ語るよりユメ歌おう)」 작사 – 하타 아키(畑 亜貴) / 작곡·편곡 – 야마구치 아키히코(山口朗彦)
제2기
오프닝 테마 「미래의 우리들은 알고 있어(未来の僕らは知ってるよ)」 작사 – 하타 아키(畑 亜貴) / 작곡 – 미츠마스 하지메(光増ハジメ) / 편곡 – EFFY / 노래 – Aqours 엔딩 테마 「용기는 어디에? 너의 가슴에!(勇気はどこに?君の胸に!)」 작사 – 하타 아키(畑 亜貴) / 작곡 – 오다카 코타로(小高光太郎),UiNA / 편곡 – 오다카 코타로(小高光太郎)
방송국 [ 편집 ]
방송국가 방송국 방영기간 도쿄 MX 2016년 7월 2일 – 9월 24일 애니플러스 2016년 7월 4일 – 9월 26일
극장판 [ 편집 ]
음반 목록 [ 편집 ]
싱글 제목 아티스트 발매일 오리콘 최고 랭킹 수상 참고 너의 마음은 빛나고 있니? ( 君のこころは輝いてるかい? ) Aqours 2015년 10월 7일 3[3] JP: Gold Aqours Debut Single 사랑이 되고 싶은 AQUARIUM (恋になりたいAQUARIUM ) Aqours 2016년 4월 27일 3[4] JP: Gold Aqours 2nd Single 원기전개 DAY!DAY!DAY!( 元気全開DAY!DAY!DAY! ) CYaRon! 2016년 5월 11일 CYaRon! Debut Single 토리코리코 PLEASE!! (トリコリコPLEASE!!) AZALEA 2016년 5월 25일 AZALEA Debut Single Strawberry Trapper Guilty Kiss 2016년 6월 8일 Guilty Kiss Debut Single 푸른 하늘 Jumping Heart (青空Jumping Heart) Aqours 2016 7월 20일 4[5] TVA 1기 오프닝 꿈을 이야기하기보다 꿈을 노래하자 (ユメ語るよりユメ歌おう) Aqours 2016년 8월 24일 TVA 1기 엔딩 결정했어 Hand in Hand/정말로 좋아한다면 괜찮아! (決めたよHand in Hand/ダイスキだったらダイジョウブ!) 타카미 치카(이나미 안쥬), 사쿠라우치 리코(아이다 리카코), 와타나베 요우(사이토 슈카) 2016년 8월 3일 TVA 1기 삽입곡 꿈으로 밤하늘을 비추고 싶어/미숙 DREAMER (夢で夜空を照らしたい/未熟DREAMER) 타카미 치카(이나미 안쥬), 사쿠라우치 리코(아이다 리카코), 와타나베 요우(사이토 슈카), 츠시마 요시코(코바야시 아이카), 쿠니키다 하나마루(타카츠키 카나코), 쿠로사와 루비(후리하타 아이)/Aqours 2016년 9월 14일 마음이여 하나가 되어라/MIRAI TICKET (想いよひとつになれ/MIRAI TICKET) 타카미 치카(이나미 안쥬), 마츠우라 카난(스와 나나카), 쿠로사와 다이아(코미야 아리사), 와타나베 요우(사이토 슈카), 츠시마 요시코(코바야시 아이카), 쿠니키다 하나마루(타카츠키 카나코), 오하라 마리(스즈키 아이나), 쿠로사와 루비(후리하타 아이)/Aqours 2016년 11월 9일 징글벨이 멈추지 않아 (ジングルベルがとまらない) Aqours 2016년 11월 23일 《러브 라이브! 스쿨 아이돌 페스티벌》 콜라보 싱글 HAPPY PARTY TRAIN Aqours 2017년 4월 5일 Aqours 3rd Single 가까운 미래에 해피엔드 (近未来ハッピーエンド) CYaRon! 2017년 5월 10일 CYaRon! 2nd Single GALAXY HidE and SeeK AZALEA 2017년 5월 31일 AZALEA 2nd Single 부서지기 쉬운 사랑 (コワレヤスキ) Guilty Kiss 2017년 6월 21일 Guilty Kiss 2nd Single 러브라이브! 선샤인!! 듀오트리오 콜렉션 CD VOL.1 SUMMER VACATION Aqours 2017년 8월 2일 듀오&트리오 싱글 1 미래의 우리들은 알고 있어 (未来の僕らは知ってるよ) Aqours 2017년 10월 25일 JP: Gold TVA 2기 오프닝 용기는 어디에? 너의 가슴에! (勇気はどこに?君の胸に!) Aqours 2017년 11월 15일 TVA 2기 엔딩 MY무희☆TONIGHT/MIRACLE WAVE (MY舞☆TONIGHT/MIRACLE WAVE) Aqours 2017년 11월 29일 TVA 2기 삽입곡 싱글 Awaken the power Saint Aqours Snow 2017년 12월 20일 JP: Gold WATER BLUE NEW WORLD/WONDERFUL STORIES Aqours 2018년 1월 17일 “—”은 차트에 오르지 못했다는 의미임.
각주 [ 편집 ]
러브라이브! 선샤인!! 1기
러브라이브! 선샤인!! 1기
학원물 · 꿈 · 시즌 2개 · 평균 3.715
뮤즈를 동경하며 스쿨 아이돌을 목표로 한 타카미 치카는 작은 학교인 우라노호시 여학원의 폐교를 철회하기 위해 9명의 친구들과 아이돌이 되자는 결의를 한다.
[뉴스] 한국에서도 선샤인 프로젝트 본격 시동! ‘러브라이브! 선샤인!!’ 성우 내한 이벤트
▲ 좌측부터 타카츠키 카나코, 아이다 리카코, 스즈키 아이나
▲ 바닷가 마을 우치우라를 배경으로 한 ‘러브라이브! 선샤인!!’
▲ 란티스 페스티벌 때 처음으로 한국에 왔던 μ’s
▲ 이른 시간이었음에도 사람이 상당히 많았다
▲ 행사장에 설치된 ‘School idol festival’을 즐기는 한 팬의 모습
▲ 무대에 등장한 3명의 성우
▲ 루비와 하나마루의 우정을 그린 카나코의 일러스트
▲ 토크 중 즐겁게 웃고 있는 리카코, 카나코, 아이나
▲ ‘간장게장’ 콜로 회장을 달군 카나코
▲ 추운 날씨에도 웃음을 잃지 않는 성우들
▲ 성우를 보기 위해 몰려든 팬들
▲ 팬 한 명 한 명과 대화하며 네임카드를 전달했다
▲ 캐릭터 특유의 말투로 큰 환호를 받은 카나코
▲ 이벤트에 참가한 팬과 함께 찰칵!
▲ 이벤트 종료 후, 굿즈 판매대 근처에 운집해 있는 팬들
▲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가는 성우들을 배웅하는 팬들
지난 12월 10일, 서울 코엑스에 위치한 ‘SM TOWN’에서 러브라이브! 선샤인!! 성우 내한 이벤트가 열렸다. 이번 이벤트는 국내에서 처음으로 개최되는 러브라이브! 선샤인!! 행사이기도 했다. 이번에 내한한 성우는 총 3명으로, ‘쿠니키다 하나마루’ 역의 타카츠키 카나코, ‘사쿠라우치 리코’ 역의 아이다 리카코, ‘오하라 마리’ 역의 스즈키 아이나다.러브라이브! 선샤인!!은 러브라이브!의 후속작이라고 할 수 있는 프로젝트로, 도쿄에 비해 외딴 시골이라고 할 수 있는 누마즈의 우치우라 마을에서 벌어지는 새로운 스쿨 아이돌의 이야기이다. 바닷가 마을에서 벌어지는 또 다른 시점의 이야기는 좋은 평가를 받았고, 2016년 TV 애니메이션으로 제작되어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아쿠아의 선배격인 뮤즈가 한국에서 첫 공식 이벤트를 열기까지 5년이라는 세월이 걸렸던 것을 생각해보면, 프로젝트가 개시된 지 겨우 1년 만에 첫 이벤트가 열린 것은 꽤 놀라운 일이다. 그만큼 한국 서브컬쳐 시장이 많은 기대를 받고 있다는 증거이기도 하고, 전작이라고 할 수 있는 러브라이브!가 많은 인기를 얻었기 때문이라고 할 수 있다.이벤트 당일, 행사장으로 향했다. 이벤트 장소는 5층이지만 표 배부 및 상품 교환은 1층에서 할 수 있었기 때문에 대부분의 참가자들이 1층에서 대기 중이었다. 아직 표 배부를 시작하기 전인 9시임에도 불구하고 이미 많은 팬이 모여있었다.표 배부 시간인 9시 30분이 다가오자 표 배부 부스에 긴 줄이 생겼다. 표를 되팔아 이득을 챙기는 행위를 방지하기 위해서인지 티켓 발권 대신 손목에 도장을 찍는 방식으로 변경이 되었고, 이 과정에서 QR코드와 구매자의 신분증을 확인하는 절차가 있었기 때문에 생각보다 시간이 오래 걸렸다.그동안 선샤인 캐릭터들의 등신대 POP가 전시된 곳의 좌우에는 이번 이벤트 전용으로 제작된 ‘러브라이브! 스쿨 아이돌 페스티벌!’ 전용 기계가 설치되어 관람객이 자유롭게 플레이해볼 수 있었다. 비록 ‘징글벨이 멈추지 않아’ 한 곡만을 플레이할 수 있었지만,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이 아닌 큰 화면으로 즐기니 색다른 느낌이었다.예정대로라면 이미 행사가 시작되었어야 할 시간인 11시에도 아직 입장권을 배부받지 못한 사람들이 적지 않았을 정도로 표 배부가 지연되어, 이벤트도 약간 늦게 시작되었다.관객들이 모두 입장한 뒤, 11시 15분쯤 이벤트가 시작되었다. MC의 간단한 소개 멘트 후 오늘 이벤트의 주인공인 아이다 리카코, 타카츠키 카나코, 스즈키 아이나가 등장하였다.성우들이 간단한 인사를 한 다음, 콜&리스폰스(성우가 특정 멘트를 외치면 팬들이 거기에 대응하는 정해진 멘트로 화답하는 것)를 하는 시간이 있었다. 그리고 연속 상영회가 시작되었는데, 애니메이션 중 성우들이 선택한 에피소드가 상영되는 방식이었다. 리코 역의 리카코는 1화, 하나마루 역의 카나코는 4화, 마리 역의 아이나는 9화를 골랐다.무대 앞으로 내려온 롤 스크린에 애니메이션이 상영되는 방식이었는데, 1화가 시작되고 오프닝 영상이 흘러나오자 마치 응원 상영회처럼 관객들이 노래에 콜을 넣기 시작하였다. 전체적으로 응원 상영과 비슷한 분위기였지만 그보다는 조용한 분위기였다.애니메이션 도중에 노래가 나오면 노래에 맞춰 콜을 하기도 하고, 한 화가 끝나면 모두 박수를 치는 분위기 속에서 상영회가 이어졌다. 4화가 상영된 후, 9화의 제목인 ‘미숙 DREAMER’ 가 나오자 많은 관객들이 환호성을 질렀다. 9화의 내용이 아쿠아에게 있어 의미 깊기 때문이기도 하고, 또 감동적인 스토리로 인기 있는 에피소드여서인지 호응이 특별했다.9화 클라이맥스에서 감동적인 장면이 나오자 회장 곳곳에서 훌쩍이는 소리가 들리는 등, 많은 사람이 감동하여 눈물을 흘리고 있다는 것을 느낄 수 있었다.그렇게 3편의 연속 상영이 끝난 다음, 세 명의 성우들이 다시 등장하여 자신들이 고른 에피소드에 관해 이야기하는 시간이 있었다. 1화를 고른 리카코는 ‘뜻 깊은 1화입니다만, 역시 1화에서는 각 멤버의 개성적인 등장 신이 인상 깊다’고 말했다. 또한 놀랍게도 그 중에서 가장 매력적인 장면을 일러스트로 그려왔다며 스크린에 보여줬는데, 모두 리카코의 그림 실력에 감동(?) 받는 모습을 볼 수 있었다.리카코가 그려온 장면에는, 바다의 소리를 듣고 싶어서 4월에 바다에 뛰어들려는 리코와 그런 리코를 말리는 치카가 담겨 있었다. 리카코는 ‘이번 그림은 평소보다 자신있다. 하지만 그리다가 보니 마지막에 귀찮아져서 발이 저런 모양이 되었다’고 말해 다시 한번 관객들을 즐겁게 해 주었다.다음으로는 4화를 선택한 카나코의 코멘트였는데, ‘루비와 하나마루의 우정이 너무 뜨거워서 눈물이 날 정도였다’ 라고 하며 자신이 4화를 고른 이유를 설명했다. 또한 카나코도 일러스트를 그려왔다며 스크린을 통해 자신이 그린 그림을 보여줬는데, 자신에게 스쿨 아이돌은 무리라고 이야기하는 하나마루에게 루비가 손을 내미는 장면이었다. 그림에 ‘두 사람의 기분’ 이라고 제목을 한글로 적어온 것이 인상적이었고, 바로 옆에 찬조 출연으로 요시코가 그려져 있는 점도 인상 깊었다.다음은 9화를 선택한 아이나의 차례였는데, ‘무엇보다도 아쿠아가 처음으로 모두 모여서 미숙 DREAMER를 부르는 장면이 매력적이었다. 이제서야 정말 아쿠아가 되었다’ 고 생각했다며, 9화를 고른 이유를 밝혔다.이어 아이나도 자신이 직접 그려온 일러스트를 공개했는데, 굉장히 수준 높은 일러스트에 관객들이 모두 놀라며 환호했다. 게다가 그림의 퀄리티뿐만 아니라, 담겨 있는 내용도 9화의 내용을 일목요연하게 한 장으로 요약해놓은 듯해서 더욱 감탄을 자아냈다. 아이나는 ‘아쿠아라는 그룹명을 다이아가 만들었다는 설정이 애니메이션에서 처음으로 밝혀져서 놀라웠다’ 고 덧붙였다.그다음에는 정해진 몇 가지 질문에 대하여 성우들이 대답하는 시간이 있었다.리카코: ‘이름’이에요. 리카코와 리코는 무엇보다 이름이 닮았어요. 이름에 쓰는 한자도 똑같기 때문에 처음에 보았을 때 기뻤고, 운명이라고 생각했어요.카나코: 운메이즈라(운명이네요)! (하나마루 말투)카나코: 저는 ‘먹는 걸 좋아하는 점’이에요. 애니메이션 속의 하나마루를 보면 계속 뭔가를 먹고 있는데, 저도 요새 식욕이 멈추질 않아요. 한국에 와서도 계속 뭔가 먹었고, 밤에도 계속 먹으려고 생각 중이에요. 오이시이즈라! (맛있어요!)아이나: ‘샤이니한 텐션과 마이페이스인 부분’이에요. 원래부터 텐션이 높은 편이었는데, 마리를 연기하고 나니 더욱 텐션이 높아졌어요. 텐션을 더욱 높여도 된다고 마리가 저에게 가르쳐준 기분이 들어요.리카코: 7월 31일에 있었던, 아쿠아의 고향인 누마즈에서 아쿠아 모두 함께 이벤트 한 것이 제일 인상 깊었어요.카나코: 제일 처음으로 노래하면서 춤춘 이벤트인 퍼스트 싱글 발매 이벤트에요. 이때의 영상이 블루레이 특전에 실려있긴 한데 아직 부끄러워서 못 봐서… 몇 년 후에나 살짝 봐야겠어요.아이나: 처음으로 한 합숙이 기억에 남아요. 같이 지내는 동안 요리 같은 걸 함께 하면서 사이가 좋아진 게 인상 깊었어요.리카코: ‘君のこころは輝いてるかい(네 마음은 빛나고 있니)?’입니다. 아쿠아의 시작이자 상징이라고 할 수 있거든요. 아쿠아다움이 담겨 있어서, 정말 소중한 곡이에요. 애니메이션 엔딩곡 가사도 좋아합니다. 특히 ‘이제 도망치지 않고 나아갈 때야, 새로운 곳으로’라는 부분이 좋아요.카나코: 저도 ‘君のこころは輝いてるかい(네 마음은 빛나고 있니)?’에요. 애니메이션 13화 제일 마지막에 이 노래의 제목을 외치는 장면이 있는데, 저는 애니메이션과 노래가 이렇게 이어질 줄은 몰랐기 때문에 깜짝 놀랐어요. 가사 중 ‘지금 미래를 바꾸고 싶어, 왜냐면 드디어 꿈을 깨달았으니까’ 하는 부분이 특히 좋아요.아이나: 저는 ‘待ってて愛のうた(기다려줘 사랑의 노래)’가 좋아요. 아쿠아에는 이름에 愛(아이)가 들어가는 멤버가 참 많은데, 이 노래를 듣고 있으면 아쿠아의 사랑을 여러분께 전하고 있는 것 같은 기분이 들어서 좋아요. 특히 후렴구 전에 나오는 모두의 솔로파트가 좋습니다.리카코: 저는 유원지를 좋아하기 때문에 롯데월드에 꼭 가보고 싶어요. 추천해줄 만한 놀이기구 있나요? 롤러코스터 같은 거 좋아해요! (사회자가 자이로드롭을 추천해줌)카나코: 간장게장이 먹어보고 싶다즈라! 간장게장! 간장게장! 간장! 게장! (팬들이 함께 외치며 화답해줌) 아직 먹어본 적이 없어서 한번 먹어보고 싶어요. 어떻게 먹으면 좋은지 추천해주세요! (사회자가 등 부분에 밥을 넣어서 비벼 먹으면 좋다고 추천해주자) 절대로 마시쏘요!(한국어)’아이나: 한국에서는 역시 매운 음식을 먹어보고 싶어요. 일단 매운 음식을 좋아하거든요. 비빔밥을 한 번 먹어봤는데 매웠어요! 얼마나 매운 걸 먹을 수 있는지 도전해보고 싶습니다. (사회자가 불닭볶음면을 추천해줌) 부…다 보코? (잘 못 알아들은 듯) 트위터로 보내주세요!이상의 네 가지 질문으로 질문&답변 시간이 끝났다. 그 후 5층 판매 코너에서 굿즈를 판매하고 있다는 안내와, 러브라이브! 선샤인!! 블루레이가 한국에 정식 발매된다는 소식 등 애니플러스의 공지사항이 있었다. 그 후 팬들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는 시간이 있었고, 이어 마지막 인사 시간이 찾아왔다.리카코: 모두와 만나게 되어 정말 기뻐요. 다음엔 아쿠아 모두와 오고 싶어요. ‘응원해주세요(한국어로)’ ‘또 만나요!(한국어로)’카나코: 오늘 이렇게 추운데 와주셔서 정말 사랑합니다. 저도 이렇게 만나러 오게 되어 정말 정말 기뻐요. 처음으로 방문한 한국이지만, 한국이 정말 좋아졌어요. ‘사랑해요(한국어로)’ ‘응원해주세요(한국어로)’아이나: 오늘은 정말 이렇게나 많은 분들이 추운 가운데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정말 행복해요. 콜&리스폰스도 해주셔서 기뻤습니다. 나중에 아쿠아 9명이 올 수 있으면 좋겠어요. ‘응원해주세요, 또 만나요! (한국어로)’이어 성우들은 손을 흔들며 퇴장하였다. 아이나는 마지막에 손키스를 날리며 퇴장하여 관객들을 열광케 하기도 했다.1회차 이벤트가 끝나자 1시가 좀 넘은 시간이 되었는데, 2시 30분부터 네임카드 전달식이 예정되어 있었다.네임카드 전달식이란, 사전에 애니플러스 홈페이지에서 아쿠아 관련 상품을 구매한 팬 중 선착순으로 300명으로, 성우 한 명당 팬 100명에게 성우들이 직접 네임카드를 전달해주는 이벤트였다.잠시 후 전달식 시간이 다가오자 성우들이 등장하였다. 영하의 매우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야외에 마련된 장소에서 전달식을 하게 되었는데, 카디건 하나만 입고서도 웃음을 잃지 않는 성우들의 모습에서 그들의 프로의식을 느낄 수 있었다.네임카드를 전달받는 팬들 외에도 성우들을 보려는 많은 팬이 모여서 네임카드 전달식 부스 근처는 많은 사람으로 붐볐다. 전달식이 시작되자 순서에 따라 한명 한명씩 성우가 인사하며 직접 네임카드를 건네주었다.네임카드 전달식이 모두 끝나자 성우들은 팬들의 환호를 받으며, 2회차 이벤트를 위해 회장이 위치한 5층으로 다시 향했다.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가는 성우들을 지켜보면서 그들이 5층에서 내릴 때까지 1층에서 환호하며 응원하는 팬들을 보며, 새삼 아쿠아의 인기를 실감했다.이어서 3시 30분에 2회차 공연이 시작되었다.2회차 공연은 1회차와 거의 같은 구성으로 진행되었는데, 질문&답변 코너의 마지막 질문이 조금 달랐다. 1회차 마지막 질문은 ‘한국에서 먹고 싶거나 하고 싶은 게 있다면?’ 이었는데, 2회차 마지막 질문은 ‘다음 한국어 문장을 가장 잘 발음하는 사람은?’ 이었다. 멤버 중 누가 먼저 말할지를 ‘선샤인 가위바위보’ 로 정했는데, 관객들이 함께 가위바위보 구호를 크게 외쳐주는 등 호응이 굉장히 뜨거웠다.가위바위보 결과 리카코, 아이나, 카나코 순으로 한국어 문장 발음을 하게 되었다. ‘저희는 아쿠아입니다. 여러분을 만나기 위해 한국에 왔어요’ 라는 문장이었는데, 세 사람 다 받침이 있는 발음을 어려워하긴 했지만 훌륭하게 한국어로 말하며 큰 박수를 받았다. 특히 마지막 순서였던 카나코는 자신의 담당 캐릭터인 하나마루의 말투로 ‘여러분을 만나기 위해 한국에 왔어요 즈라!’ 라고 말을 마무리하며 관객들의 환호를 한몸에 받았다. 그러자 리카코와 아이나는 ‘즈라’ 라고 붙이는 건 반칙 아니냐며 애교 섞인 항의를 하기도 했다.질문&답변 코너가 끝난 이후로는 1회차와 동일하게 애니플러스 공지사항 안내가 있었고, 팬들과 함께 사진을 촬영한 다음 성우 3명이 마무리 인사를 했다.카나코 : 여러분이 콜&리스폰스라든가 ‘선샤인 가위바위보’ 같은 걸 알고 계셔서 너무 기뻤어요. 평소에 저희에게 많은 관심을 두고 계시다는 걸 실감할 수 있었습니다. 다음에는 9명이 함께 오고 싶어요. 응원해주세요! (한국어로) 정말 이건 매번 오고 싶어질 수밖에 없을 것 같아요. 아쿠아가 다 같이 올 수 있는 날을 기다리겠습니다. 아리가토즈라~아이나 : 정말 감사했습니다. 재미있으셨나요? 다음에 9명으로 꼭 오고 싶습니다. 오늘 정말 감사했습니다. 또 만나요! (한국어로)리카코 : 세 노(한국어로 하나 둘 이라는 뜻), 감사합니다! (한국어로)무대인사가 끝난 후 3명의 성우들이 퇴장할 시간이 되었는데, 1회차 종료 후 2회차에서도 관객의 뜨거운 환호를 받아서인지 훨씬 더 오랜 시간 동안 무대를 떠나지 못하며 관객의 환호성에 응답해주는 모습을 보였다. 심지어 아이나와 카나코는 한 번 퇴장했다가 다시 나와서 귀여운 포즈를 취해주기도 하고, 관객에게 손을 흔들어주기도 하는 등 투철한 팬 서비스 정신을 보여주었다.첫 한국 공식 이벤트였기 때문에 과연 국내 반응이 어떨지 궁금하고 기대되었는데, 이벤트 현장에서 느낄 수 있었던 아쿠아의 인기는 상상 이상이었다. 많은 사람이 있었지만 큰 트러블 없이 진행될 수 있었던 성숙한 팬 문화도 느낄 수 있었다.사실 밴드나 가수라면 모를까, 한국에서 성우 단독 이벤트를 개최하는 일은 거의 없었다. 그러나, ‘한국에 한 번도 오지 않는 아티스트는 있어도, 한 번만 오는 아티스트는 없다’는 이야기가 있다. 그만큼 우리나라 팬들은 열정적인 반응으로 우리나라에 방문한 아티스트에게 기쁨과 감동을 선사한다. 이전에는 그 열정이 너무 지나쳐서 돌출 행동을 하는 팬들이 가끔 있었던 것도 사실이지만, 이번 행사에서는 확실히 질서정연한 모습을 볼 수 있었다.사실 우리나라의 서브컬쳐 팬 규모에 비해 아직 관련 이벤트들은 너무나도 부족했다고 할 수 있다. 최근 들어서야 관련 업계가 한국 시장에 관심을 두기 시작한 추세이니 아직 걸음마 단계라고 할 수 있다. 하지만 한국 시장은 업계에서 생각하는 것 이상으로 상당한 잠재력이 있다. 이전에는 단순히 작품이나 캐릭터만 좋아했던 팬층이, 이제는 성우나 아티스트 및 관련 상품에도 관심을 두기 시작했으며 그 수도 이전과는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규모가 커졌다.아직은 시험해보는 단계라고 생각되지만, 앞으로도 이런 이벤트가 계속되게 되면 그만큼 더욱 팬층의 규모도 커질 것이고, 경험이 점점 쌓일수록 팬덤도 더욱 열정적이고 성숙한 문화를 갖게 될 것이다. 그리고 그런 열정은 팬들뿐만 아니라 공연자에게도 좋은 추억을 선물하여, 한국에서 또 이벤트를 하고 싶어지는 선순환이 이루어질 수 있다.그동안은 역사, 정치적인 문제로 인해 관련 업계가 한국 시장에 발을 들이기 주저했던 것도 이해는 된다. 하지만 이제 한국의 서브컬쳐 팬 규모는 충분히 커졌고, 또한 성숙해졌다고 본다. 이제는 더욱 적극적으로 움직여 주기를 바란다. 우리는 준비가 되어있다.
키워드에 대한 정보 러브라이브 선샤인 성우
다음은 Bing에서 러브라이브 선샤인 성우 주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필요한 경우 더 읽을 수 있습니다.
이 기사는 인터넷의 다양한 출처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주제에 대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 [러브라이브선샤인 니코나마] 뮤즈가 정말 끝나버리는 것만 같아서 아쿠아를 받아들일 수 없었다는 팬의 사연
- 러브라이브선샤인
- lovelive sunshine
- 아쿠아
- Aqours
- 러브라이브
- lovelive
- ラブライブサンシャイン
YouTube에서 러브라이브 선샤인 성우 주제의 다른 동영상 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러브라이브선샤인 니코나마] 뮤즈가 정말 끝나버리는 것만 같아서 아쿠아를 받아들일 수 없었다는 팬의 사연 | 러브라이브 선샤인 성우,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