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틀랜드 한인 식당 | #29 포틀랜드 살 것, 할 것, 마실 것 총 정리! 최애도시 등극 25888 명이 이 답변을 좋아했습니다

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포틀랜드 한인 식당 – #29 포틀랜드 살 것, 할 것, 마실 것 총 정리! 최애도시 등극“?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ppa.pilgrimjournalist.com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ppa.pilgrimjournalist.com/blog.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Amazing AMAZZIN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2,713회 및 좋아요 36개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포틀랜드 한인 식당 주제에 대한 동영상 보기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d여기에서 #29 포틀랜드 살 것, 할 것, 마실 것 총 정리! 최애도시 등극 – 포틀랜드 한인 식당 주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참조하세요

포틀랜드 1박할까 하다가 그냥 일정 조정하다가 2박하게 된 곳인데
생각보다 너무 좋아 바로 최애도시로 등극!!!
#포틀랜드 #유진 #오레곤

포틀랜드 한인 식당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포틀랜드의 베스트 한국 요리 – Tripadvisor – 트립어드바이저

포틀랜드의 베스트 한국 요리: 포틀랜드의 한국 음식점에 대한 308 트립어드바이저 여행자 리뷰를 확인하세요.

+ 더 읽기

Source: www.tripadvisor.co.kr

Date Published: 1/14/2022

View: 4397

포틀랜드에 오픈한 반찬 전문점 ‘찬’ | 오레곤저널

포틀랜드 파웰과 82가 Kokki 코리안 바베큐 옆(몇 가게 건너)에 위치해 있는 ‘찬(Chan)’은 맛있는 … 그저 한인 마켓을 가면 마켓서 만들어 놓은 반찬을.

+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Source: www.koreanoregon.com

Date Published: 11/5/2021

View: 7825

Yobo – 홈 – 포틀랜드 (메인 주) – 메뉴, 가격, 음식점 리뷰

Yobo, 포틀랜드 (메인 주). 좋아하는 사람 526명 · 137명이 … 한식당. 현재 휴무 시간 중. ·. 오후 5:00~오후 9:00 … 23 forest ave, 미국 메인 주 포틀랜드 04101.

+ 여기에 보기

Source: ko-kr.facebook.com

Date Published: 11/27/2021

View: 9144

마일모아 게시판 – 포틀랜드 (Portland, OR) 맛집들 – MileMoa.com

한가할 때 취미가 옐프 맛집 리스트 정리인 moooo입니다. 포틀랜드 근방에 살면서 다년간의 시행착오 끝에 만들어진 저의 ‘다시 가보고 싶은 음식점’ …

+ 더 읽기

Source: www.milemoa.com

Date Published: 10/18/2021

View: 2988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포틀랜드 한인 식당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29 포틀랜드 살 것, 할 것, 마실 것 총 정리! 최애도시 등극.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29 포틀랜드 살 것, 할 것, 마실 것 총 정리! 최애도시 등극
#29 포틀랜드 살 것, 할 것, 마실 것 총 정리! 최애도시 등극

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포틀랜드 한인 식당

  • Author: Amazing AMAZZIN
  • Views: 조회수 2,713회
  • Likes: 좋아요 36개
  • Date Published: 2021. 12. 23.
  •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VJ5P1NYX3XQ

Oregon Korean Community Website

PORTLAND, OR

SNS 인기식당들을 알려드립니다 : )

by. OregonK

/ 1 / Stretch the Noodle

비주얼 보고 심쿵!

포틀랜드 놀러가면 제발 맛봐달라고 하고 싶은 곳….

중국식 매운 누들과 수프를 파는 푸드트럭입니다.

파이오니어 플레이스 쇼핑몰과 부두도넛 사이에 위치해있어 여행 중에 찾아가기도 좋아요!

📍223-269 SW Washington St, Portland, OR 97204

mon – fri 11:00AM – 3:00PM

sat & sun off.

/ 2 / Luc Lac Vietnamese Kitchen

원래 유명한 곳인데

배우 박신혜가 다녀가서 ‘더’ 유명해진 베트남 요리전문점입니다.

Pho는 물론이고 볶음밥과 스프링롤 등 안맛있는 게 없다고 하네요.

거의 매일 줄을 서니 가기 전 참고하세요!

이곳은 인테리어로도 유명한 곳이라

구경하기에 쏠쏠한 재미가 있답니다 🙂

📍835 SW 2nd Ave, Portland, OR 97204

sun – thu 11:00AM – 12:00AM

fri & sat 11:00AM – 4:00AM

(break time 2:30PM – 4:00PM)

/ 3 / Han Oak 한옥

오레곤에 혜성같이 나타난 한식당 맛집입니다.

오레곤케이 블로그에도 자세한 후기가 있어요~

📍511 NE 24th Ave, Portland, OR 97232

fri – mon 5:00PM – 9:30PM

tue, wed, thu off.

/ 4 / Duck House

“맵지도 않고 정말 맛있어요!”

“양이 많고 가격도 나름 합리적입니다”

다운타운 포틀랜드에 위치해있으며

한국인 입맛을 사로잡는 중식당입니다.

샤오롱바오와 매운 수프를 추천해드려요!

여행 중 느끼한 거 질릴 때 가기 딱 좋은 곳이랍니다~

📍1968 SW 5th Ave, Portland, OR 97201

wed – sun 11:00AM – 9:15PM

mon 11:00AM – 8:15PM

tue off. breaktime 2:45PM – 4:00PM

/ 5 / Pine State Biscuit

비스킷은 미국인들의 최애 브런치 메뉴 중 하나죠!

그 위에 뿌려주는 그레이비 소스는

완전 최고의 궁합~

그레이비 소스란 고기를 조리할 때 나오는 육즙으로 만든 소스라고 하네요.

포틀랜드 가시면 꼭! Check out 해봐야 할 곳 중 하나입니다.

지점은 총 4군데가 있어요.

📍2204 NE Alberta St 외 3지점

daily 7:00AM – 3:00PM

/ 6 / Mother’s Bistro & Bar

Pine State 에 이어 소개하는

또 다른 브런치 맛집!

밤 늦게까지 운영하는 곳이지만 아무래도 브런치 메뉴로 유명하기 때문에 아침 – 점심에 가는 것이 좋겠쥬?

📍121 SW 3rd Ave, Portland, OR

mon – fri 7:00AM – 11:00PM

sat – sun 8:00AM – 11:00PM

Happy hour 3:00PM – 7:00PM

/ 7 / Batter UP

사진 보느라 너무 힘들었던 곳 중 하나….

당장 한 입 베어 먹고 싶은 비주얼 ㅠ_ㅠ

진정한 와플 샌드위치란 이런 것~

포틀랜드와 약간 떨어져있는 비버튼 지역에 위치해있어요.

비버튼도 맛집이 굉장히 많은 곳이니

오레곤 여행 시 여유가 생긴다면 포틀랜드만 가지마시고 비버튼 지역에서도 맛집 투어 하는 것, 추천드려요 🙂

📍4725 SW Lombard Ave, Beaverton, OR 97005

daily 8:00AM – 4:00PM

✍🏻

해당 포스팅은 2020년 1월에 작성되었습니다.

모든 정보는 식당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을 미리 알려드려요.

영업시간과 휴일 등을 꼭 확인해주시길 바랍니다.

*모든사진및컨텐츠의저작권은KCR MEDIA GROUP, INC 에있습니다.

모든 컨텐츠와 사진의 무단도용 및 재배포 사용을 금지합니다.

Copyright © 2019 KCR Media Group, Inc. All rights Reserved.

포틀랜드 한식당 bibi2go 후기

포틀랜드 한식당 bibi2go 후기

예전에는 여행가서 한식을 절대 안 먹었지만, 나이가 들고 아이가 생기니 한식은 필수 코스가 되어 버렸습니다.

포틀랜드 다운타운 부근에 구글 평점 4.7을 자랑하는 bibi2go 가 있어 다녀왔습니다.

주위에 포틀랜드에서 꼭 가봐야 하는 blue star donut 과 salt & straw icecream 가게도 있으니 묶어서 관광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구글 위치>

<관련 사진>

가게 정문 모습입니다.

들어가자 마자 상단에 메뉴를 볼 수 있습니다.

들어가서 좌측에 사진과 함께 메뉴, 가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가게 전경입니다. 매우 협소합니다. 테이블은 5~6개 정도 됐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순두부 찌개 주문해보았습니다. 순두부 주문시 잡채가 사이드로 나옵니다.

김밥과 떡볶이도 주문하였습니다. 잡채는 앞서 설명드린 대로 순두부에 딸려 나옵니다.

<후기>

구글에서 4.7의 평점을 자랑했으나, 우리가 메뉴 선택을 잘못한 것인지 그만큼의 감동은 전혀 없었습니다.

순두부 : 완전한 조미료맛, 해물 주문했는데, 새우 2개정도 들어있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무난한 맛입니다.

김밥 : 아이를 위해 주문한 김밥, 당근과 시금치 위주였습니다.

떡볶이 : 사장님도 추천해주고, 남이 해주는 떡볶이가 먹고 싶어 주문했습니다만, 실망했습니다. 맛이 정말 없는 떡볶이는 아니었지만, 그렇다고 맛있는 떡볶이 또한 절대 아니었습니다. 맛만 놓고 보면 5점 만점에 2점대 정도의 맛이었습니다.

잡채 : 로키 여행시 아이가 잡채밥을 너무나 맛있게 먹어서 별도로 주문하려 했는데, 순두부 주문시 나온다는 말을 듣고 무료 사이드 메뉴로 먹었습니다. 아이가 한 번 먹고 안 먹었습니다. 맛있는 잡채가 아닌 그냥 잡채 입니다.

전반적인 맛 : 평타에서 조금 떨어지는 맛입니다. 순두부, 김밥은 무난했으나 떡볶이, 잡채에서 다소 실망했기 때문입니다.

친절도 : 한국 식당은 전반적으로 친절하지가 않습니다. 여사장님 말고 따님은 그래도 조금 친절한 편이었습니다.

손님 구성 : 저희 식구 빼고 100% 외국인 이었습니다.

재방문 의사 : 한국 음식이 정말 먹고 싶을 때 아니면 갈 것 같지 않습니다.

총평 : 글을 다 쓰고 생각해보니 현지화 된 맛이기 때문에 우리와 맞지 않았던 듯 합니다. 구글 평점 4.7이라는 것은 그냥 주어지는 것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현지화 되었기 때문에 떡볶이도 조금 덜 맵고, 덜 자극적이고, 잡채 또한 감칠맛 보다는 무난한 맛을 선택한 것이 아닌가 좋은 쪽으로 생각해 보렵니다.

도움 되셨다면 ♥공감+α 꾹 부탁드리며, 궁금한 점은 언제든 댓글 주세요 🙂

미국 오리건주 포틀랜드시는 한국에서는 다소 생소한 도시로 느껴질 수도 있다. 미국을 대표하는 도시 LA와 시애틀 사이에 위치한 포틀랜드는 미국인들에겐 예술, 문화, 커피, 진보적 정치 성향으로 유명한 도시이다. 60년대 말 이후 히피, 예술가 등 진보적 성향의 백인들이 모여들었으며 미국 내에서 가장 비종교적인 도시라고 손꼽히는 독특한 도시이다. 게다가 포틀랜드대학교는 미국 내 간호학으로 정평 나 있으며, 이 외에도 다양한 의료 계통 및 스티브 잡스가 다녔던 리드 대학교 등이 있어 한국인 유학생들도 다수 살고 있다.

그뿐만 아니라 나이키, 콜롬비아 스포츠 등 세계적인 패션 기업들이 밀집해있어 도시 전역 시 독특한 개성을 가진 곳으로 미국 내에서도 미국 같지 않은 분위기를 가진 만큼 관광지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대중적인 유행을 거부하고, 비주류 문화를 즐기는 이들을 지칭하는 ‘힙스터’의 도시라고 불리기도 하는 포틀랜드는 그만큼 미국 내에서 독보적인 유행과 매력을 가진 곳으로 현재 약 3만여 명의 한인들이 모여 사는 것으로 추정된다. 최근 들어서는 미국 내 가장 빠르게 인구가 증가하는 성장 도시였으며, 각종 부동산 가격도 청천부지로 오르는 등 많은 사랑을 받는 곳이다.

<포틀랜드에서 인기가 많은 길거리 음식 카트 중 한식 퓨전 요리>

이런 포틀랜드는 도심 내 볼거리뿐만 아니라 수려한 산과 깨끗한 바다를 지니고 있어 아웃도어 라이프를 즐기는 가족 단위 관광객들도 많이 방문한다. 특히 코로나19 창궐 이후 사회적 거리 두기를 지키며 근교 여행을 즐기려는 미국 국내 여행객들이 손꼽는 곳이 포틀랜드이기도 하다. 포틀랜드 도심의 도시적 모습과 30분 내 금세 자연경관을 만나볼 수 있는 이점 때문이다.

포틀랜드는 진보적인 성향과 개성 있는 분위기 덕분에 유명 맛집이나 인기 카페 역시 다양한 문화를 포용하는 모습을 볼 수 있다. 대도시가 아닌 미국의 중소도시에서는 미국인들의 입맛에 맞춘 중식, 일식, 타이 음식 정도만 만나볼 수 있는 것에 비해 포틀랜드에선 미얀마, 캄보디아, 헝가리, 체코 등 다양하고 이색적인 레스토랑들을 쉽게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길거리 음식 카트는 포틀랜드 도심의 명물답게 많은 이들의 발걸음을 사로잡는다. 이처럼 다양한 볼거리와 먹을거리로 미국 국내 관광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는 포틀랜드에서 한류와 한식 현황은 어떨까.

<포틀랜드 '토끼 레스토랑'은 모던 한식을 판매, 현지 시민 및 미국 국내 관광객들에게 큰 인기다.>

<인터넷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한국식 후라이드 치킨 및 크림 오므라이스 등을 판매하고 있다.>

먼저 포틀랜드 도심 내 현지 시민들과 관광객들의 발걸음을 모두 사로잡는 음식 카트에서는 한식과 퓨전 한식 모두 만나볼 수 있었다. ‘코리안 트위스트(Korean Twist)’는 이름처럼 한식 퓨전을 주요 메뉴로 삼고 있었고, 불고기 부리또나 김치 타코 등 다양한 한식 퓨전 메뉴를 판매하고 있었다. 한식을 처음 만나보거나 직접 먹어보진 못한 미국인들의 거부감을 낮추면서 한식의 기본 맛을 지키는 점이 특징이었다. 이 외에 ‘넘버 1 벤토(Number 1 Bento)’는 이름과 달리 갈비, 불고기 도시락, 비빔밥 등을 판매하고 있었다. ‘나무(Namu)’ 푸드 카트 또한 하와이안식 한식을 판매하며 색다른 퓨전 요리를 선보이고 있었다.

나아가 포틀랜드에는 전통 한식당은 물론 다양한 젊은 셰프들의 개성이 가득한 한식당들이 다수 있다. ‘토끼 레스토랑(Toki)’은 포틀랜드 다운타운에 위치한 현대 한식 레스토랑으로 건물 외관의 산수화가 눈에 띈다. 주말 브런치 시간대에는 예약 없이 앉기 힘들 정도로 인기가 많았다. 한국에서 젊은 세대들에게 인기가 많은 한국식 프라이드치킨, 한국식 프라이드치킨 햄버거, 달고나 커피, 한국식 꽈배기 도넛, 크림 오므라이스 등을 판매하며 미국 청년 세대들에게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토끼 레스토랑’에 방문한 많은 미국인이 소셜네트워크에서 큰 인기를 끈 달고나 커피나 한국식 양념치킨을 주문, 인증샷을 찍는 모습을 쉽게 볼 수 있었다.

<커피로 유명한 포틀랜드 내 한국인이 운영하는 카페 '서로 서로'에는 한국어를 쉽게 찾아볼 수 있다.>

<아기자기하고 한국에서 쉽게 만나볼 수 있는 개성있는 한국식 카페 '서로 서로'는 주말에 발 디딜 틈 없이 현지 손님들로 가득하다.>

커피로 유명한 포틀랜드 내에서 한국식 커피와 디저트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서로서로(Soro Soro)’ 역시 발 디딜 틈 없이 많은 인기를 끌고 있었다. 한국의 아기자기하면서 귀여운 디저트와 깜찍한 분위기를 그대로 재현한 카페 ‘서로서로’는 한글로 설명된 디저트들이 인상적이었다. 이처럼 포틀랜드 전역에는 전통적인 한식당보단, 젊은 세대들에게 인기를 끄는 도시 특성에 잘 어울리는 퓨전과 모던한 식당 및 카페를 만나볼 수 있었다.

한국에서 현재 유행하는 다양한 식음료 문화가 포틀랜드에서도 큰 인기를 끄는 점이 인상 깊었다. 전통적인 한식뿐만이 아니라, 융통성을 가진 한식답게 젊은 셰프와 바리스타들의 비전에 맞는 모습으로 발전하는 듯했다. 다만 수요보다 공급이 다소 부족해 보이는 점을 보며, 레드오션에 가까운 LA나 뉴욕 등 대도시보다 한식과 한류가 성장할 기회가 많아 보였다. 미국 내 빠르게 성장하는 도시 포틀랜드, 이곳을 방문하는 미국 전역의 관광객들뿐만 아니라 유행을 선도하는 지역 시민들이 한식과 한류를 좀 더 일상에서 쉽게 만나볼 수 있도록 향후 국내 기업, 지자체, 지역 예술인들이 관심을 가져보길 기대한다.

※ 사진 출처: 통신원 촬영

Yobo 한식당 위치: 포틀랜드 (메인 주)

페이지 투명성 더 보기

Facebook은 회원님이 페이지의 목적을 더욱 분명하게 이해하실 수 있도록 관련 정보를 표시하고 있습니다. 콘텐츠를 관리하고 게시하는 사람들의 활동 정보를 확인해보세요.

포틀랜드 (Portland, OR) 맛집들

안녕하세요. 한가할 때 취미가 옐프 맛집 리스트 정리인 moooo입니다. 포틀랜드 근방에 살면서 다년간의 시행착오 끝에 만들어진 저의 ‘다시 가보고 싶은 음식점’ 리스트 중 별로 언급 안되는 장소들을 한번 적어봤어요. 포틀랜드 여행을 계획 중이신 마모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Fifty licks 아이스크림/밀크쉐이크 가게. 포틀랜드 가게답게 신기한 맛들이 많아요. 주로 먹은 건 Thai Rice 맛 밀크쉐이크. 이름에 들어간 재료들은 아낌없이 쏟아붓는 것 같아요. 며칠 전에 Cornbread honey butter 아이스크림 먹어봤는데 아이스크림 콘브래드 반반인 거 같은 맛과 식감이었습니다.

https://www.fifty-licks.com/

Twisted Croissant 크로아상/크로넛이 주인 베이커리. Raspberry-Rose Croffin이 맛있었어요. 주로 파머스 마켓(PSU 파머스 마켓 포함)에 나오는데 실제 가게도 있습니다. 오후 2-3시에 닫아서 그렇지.. ㅜㅜ

https://www.twistedcroissant.com/

Grassa 메뉴는 약간 단촐하지만 가게에서 직접 만든 생파스타가 메인인 집입니다. 생파스타 맛있어요 ‘ㅠ’ 먹어본 소스들은 다들 좀 헤비했습니다.

https://www.grassapdx.com/

Bluefin Tuna and Sushi 옐프에서 스시집 찾다가 발견했는데 2011년에 서울에서 시작했다고 해서 가봤습니다. 한국 살때 참치집을 가본 적이 없으므로 비교할 수는 없지만 음식이 맛있고 정갈하게 나옵니다(제가 먹어본 건 Bluefin Special). 비슷한 이름의 Bluefin sushi bar가 근처에 있으나 다른 음식점들입니다.

https://bluefintunaandsushi.com/

Mucca Osteria 조그마한 이탈리안 비스트로. 인테리어나 오픈키친 구조가 왠지 영화에 나올 것 같은 분위기의 음식점입니다. 단품 주문도 가능하고 테이스팅 메뉴도 있어요. 좋은 재료를 잘 요리해서 음식 맛이 잘 우러났다는 느낌입니다. 리뷰가 좋은데 의외로 예약하기 쉬운 것도 장점입니다. (물론 발렌타인 데이 1주일 전에 예약이 가능할 정도는 아니구요)

https://muccaosteria.com/

Willow 제 마음의 리스트 1위. 왜 더 유명해지지 않는지 모르겠지만 지금도 예약하려면 두달 정도 기다려야 해서 더 유명해지지 않았으면 좋겠다는 마음도 살짝 들고.. 매달 바뀌는 테이스팅 메뉴만 있습니다. 셰프 두분이서 운영하시는데 각 코스 나올 때마다 재료와 요리법 읊어주시는 거 들어보면 진짜 이런 재료로 이런 맛이 나온다고? 할 정도로 맛 조합이 절묘합니다. 구성이 애피타이저? 4코스, 메인, 디저트로 나오는데 앞에 애피타이저들 먹다 보면 육류가 주인 메인이 살짝 시시하게 느껴질 정도(아마 배가 부른 것도 이유 중 하나일 것 같구요).. 2016년에 발견해서 그 동안 구성도 바뀌고 가격도 올랐는데도 음식 퀄리티는 떨어지지 않고 점점 나아지고 있는 거 같습니다.

https://www.willowpdx.com/

포틀랜드 사시는 분들, 여러분의 리스트에는 어떤 음식점들이 있나요?

키워드에 대한 정보 포틀랜드 한인 식당

다음은 Bing에서 포틀랜드 한인 식당 주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필요한 경우 더 읽을 수 있습니다.

이 기사는 인터넷의 다양한 출처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주제에 대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 #29 포틀랜드 살 것, 할 것, 마실 것 총 정리! 최애도시 등극

  • 포틀랜드
  • 샌프란시스코
  • 미국
  • 미국여행
  • 포틀랜드여행
  • 미국서부
  • 포틀랜드쇼핑
  • 포틀랜드텍스
  • 포틀렌드노텍스
  • 포틀랜드맛집
  • 포틀랜드술집
  • 포틀랜드맥주
  • 포틀랜드커피
  • 포틀랜드카페
  • 오레곤
  • 오리곤
  • 오레곤주
  • 오리곤주
  • 미국서북부
  • 시애틀
  • 여행
  • 미국서부여행
  • 부두도넛
  • 에이스호텔
  • 호텔루시아
  • 스템프타운커피
  • 하트커피
  • 스템프타운
  • 마크스펜서호텔
  • themarkspencerhotel
  • themarkspencer
  • markspencer
  • 포틀랜드호텔
  • 오레곤호텔
  • 오레곤유진
  • 오리곤유진
  • 유진호텔추천
  • 자동차여행
  • 미국자동차여행
  • 워싱턴주
  • 포틀랜드세금
  • SALESTAX
  • 포틀랜드콜롬비아
  • 포틀랜드거리
  • 유진도시
  • 유진눈보라
  • 포틀랜드눈보라
  • 포틀랜드날씨
  • 오레곤날씨
  • 유진다운타운
  • pfeiffer
  • 오레곤와인
  • 와이너리
  • 와인테이스팅
  • terwilliger
  • terwilligerhotspring
  • 자동차앞유리
  • 모다센터
  • 포틀랜드농구
  • modacenter
  • fredmeyer
  • blazer
  • trailblazer
  • 릴라드
  • 농구
  • NBA
  • demian
  • deminalilard
  • 스텀프타운커피

#29 #포틀랜드 #살 #것, #할 #것, #마실 #것 #총 #정리! #최애도시 #등극


YouTube에서 포틀랜드 한인 식당 주제의 다른 동영상 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29 포틀랜드 살 것, 할 것, 마실 것 총 정리! 최애도시 등극 | 포틀랜드 한인 식당,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See also  잘 생긴 남자 배우 | 남자 배우 이상형 Top100 | 다들 잘 생겼잖아! | 세상의 모든 Top100 인기 답변 업데이트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