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 여행 코스 | 파리 프랑스 여행 가이드 🇫🇷 프랑스 파리 여행코스 정리Paris Travel | Paris Trip | France 상위 179개 베스트 답변

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파리 여행 코스 – 파리 프랑스 여행 가이드 🇫🇷 프랑스 파리 여행코스 정리Paris Travel | Paris Trip | France“?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https://ppa.pilgrimjournalist.com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ppa.pilgrimjournalist.com/blog.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ONE EURO TUBE 원유로튜브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5,843회 및 좋아요 44개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Table of Contents

파리 여행 코스 주제에 대한 동영상 보기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d여기에서 파리 프랑스 여행 가이드 🇫🇷 프랑스 파리 여행코스 정리Paris Travel | Paris Trip | France – 파리 여행 코스 주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참조하세요

파리 프랑스 여행 가이드 🇫🇷 프랑스 파리 여행코스 정리Paris Travel | Paris Trip | France
▶원유로티비 프로필 (FACEBOOK): https://www.facebook.com/oneeurotv
▶원유로티비 인스타그램(INSTAGRAM): https://www.instagram.com/oneeurotv/
▶원유로티비 유튜브(ONE EURO TV): https://www.youtube.com/channel/UCNBb3kdy5OD4V30UpZCxanQ?sub_confirmation=1
▶원유로튜브 유튜브(ONE EURO TUBE): https://www.youtube.com/channel/UCoEyYO18MBqON85LWG9_SyQ?sub_confirmation=1
✅파리 노래 추천: https://www.youtube.com/watch?v=JjvtghycpMo
🎵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Track : The Ocean – https://youtu.be/nyX-OmDvm8g​
본 음성은 인공지능 성우 서비스 타입캐스트에서 제작되었습니다
(인공지능 성우 이름 – 연우)
https://typecast.ai/
#프랑스파리여행 #프랑스파리 #랜선여행 #파리여행코스 #파리여행가이드 #프랑스여행 #여행가이드 #여행채널 #에펠탑#파리에펠탑 #몽마르뜨 #파리여행정보 #파리 #프랑스 #라따뚜이 #파리여행

파리 여행 코스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파리 자유여행 3박 4일 여행코스 여행루트 여행팁 정리!

1. 콩코르드 광장 · 2. 튈르리 공원 · 3. 카루젤 개선문 · 4. 루브르 박물관 · 5. 퐁 네프 다리 · 6. 생트 샤펠 성당 · 7. 콩시에르쥬리 · 8. 파리 시청사.

+ 여기에 표시

Source: cometspace.tistory.com

Date Published: 11/11/2022

View: 1004

파리의 유명 관광지 위주로 둘러보는 1일 여행 코스

파리의 유명 관광지 위주로 둘러보는 1일 여행 코스. 유로메이트. 조회수 441. ‘누구나 한 번쯤 여행하기를 희망하는 꿈의 도시 파리’를 방문한다면 무리를 해서라도 …

+ 여기에 보기

Source: www.euromate.co.kr

Date Published: 2/6/2021

View: 6985

초보자를 위한 파리 여행 계획 가이드 (여행 코스, 파리 특징)

만약 관광명소 방문이 당신이 추구하는 전부라면 겨울에 방문하세요. 확실히 여행 경비를 절약할 수 있습니다. 파리는 세계에서 가장 많은 사람들이 …

+ 여기에 더 보기

Source: friedmandu.tistory.com

Date Published: 1/7/2022

View: 2253

파리 인기 명소 입장권 추천, 호텔, 가 볼 만한 곳, 식사, 맛집

2022 파리 인기 명소 – 휴가 기간, 어디로 여행을 떠나볼까요? 트립닷컴이 추천하는 파리 인기 트립 가이드. 파리 최고 인기 명소 입장권 예약부터, 파리 인기 여행지, …

+ 여기에 표시

Source: kr.trip.com

Date Published: 9/29/2021

View: 9057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파리 여행 코스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파리 프랑스 여행 가이드 🇫🇷 프랑스 파리 여행코스 정리Paris Travel | Paris Trip | France.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파리 프랑스 여행 가이드 🇫🇷 프랑스 파리 여행코스 정리Paris Travel  | Paris Trip | France
파리 프랑스 여행 가이드 🇫🇷 프랑스 파리 여행코스 정리Paris Travel | Paris Trip | France

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파리 여행 코스

  • Author: ONE EURO TUBE 원유로튜브
  • Views: 조회수 5,843회
  • Likes: 좋아요 44개
  • Date Published: 2021. 10. 18.
  •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gPiBHYHJoco

[지도 설명] 프랑스 파리 여행 코스 총정리! 파리 가볼만한 곳, 관광지 정리 (시테섬, 마레, 생미셀 지역, 몽마르트 지역 등)

* 프랑스 파리 Paris ​

프랑스의 수도이자 프랑스 여행의 중심이 되는 도시로

세계에서 가장 많은 관광객이 방문하는 관광지입니다

파리의 크기는 서울의 1/6 정도로

면적이 넓은 도시는 아니지만

세계적으로 유명한 박물관과 미술관,

랜드마크라 할 수 있는 건물들이 곳곳에 있어

수많은 볼거리를 제공해주고 있습니다

패션의 도시이자 쇼핑의 도시이기도 하여

관광객들을 끌어모으는 다양한 컨텐츠를 가지고 있는 곳이에요

프랑스의 매력을 가장 많이 느낄 수 있는 대표 도시이기도 합니다

파리 여행 계획하기: 프랑스 파리 3일 여행 추천 일정

프랑스로 떠나기 전에 미리 여행 일정을 꼼꼼하게 계획해두면 사랑의 도시 파리에서 보내는 소중한 순간을 낭비 없이 알차게 보낼 수 있다. 파리 여행 계획을 짜는 데 도움이 필요하다면 파리 투어 패키지를 이용해보자. 나홀로 떠나는 자유 여행이든 투어 예약이든 상관없다. 여행 계획만 잘 짰다면 파리 최고의 명소를 골고루 둘러볼 수 있다.

파리 3일 여행계획 팁: 스트레스 없이 자유롭게 이동하기

파리 여행이 처음이라면 관광객으로 북적이는 이 도시의 분위기에 압도될 수 있다. 갈 곳도 많고 할 것도 많은 파리에서 많은 여행자들이 같은 목적지로 몰리게 되기 때문이다. 다음 팁을 명심한다면 너무 뻔한 관광코스는 피하면서 3일간의 파리 여행을 스트레스 없이 즐길 수 있다.

파리 에서는 지하철을 타자. 파리 지하철은 교통 혼잡을 피해 시내 곳곳까지 빠르게 이동할 수 있어 관광객과 현지인 모두가 유용한 교통수단이다.

에서는 지하철을 타자. 지하철은 교통 혼잡을 피해 시내 곳곳까지 빠르게 이동할 수 있어 관광객과 현지인 모두가 유용한 교통수단이다. 파리 중심에 있고 지하철역과 가까운 지역에 있는 호텔을 선택하자. 목적지로 이동하는 시간을 줄일수록 관광에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할 수 있다. 따라서 위치가 좋은 숙소를 선택하도록 하자.

예산에 맞는 지역을 선택하자. 파리 의 모든 지역이 대부분 아름답고 교통이 편리하지만, 일부 지역은 타지역에 비해 물가가 비쌀 수 있다. 예산이 빠듯하다면 주요 관광지에서 약간 먼 호텔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단, 이동 시간을 잘 따져보고 관광지까지의 이동 시간이 길어지는 것을 감수할 만큼 숙박비가 절약되는지를 판단해봐야 한다.

의 모든 지역이 대부분 아름답고 교통이 편리하지만, 일부 지역은 타지역에 비해 물가가 비쌀 수 있다. 예산이 빠듯하다면 주요 관광지에서 약간 먼 호텔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단, 이동 시간을 잘 따져보고 관광지까지의 이동 시간이 길어지는 것을 감수할 만큼 숙박비가 절약되는지를 판단해봐야 한다. 가능하다면 주요 관광지와 명소는 평일(특히 오전 시간대)에 보는 것으로 계획을 짜는 것이 좋다. 이른 아침에는 인파가 훨씬 적으므로 사람에 치이지 않고 느긋하게 관광을 즐길 수 있다.

파리 숙소 추천 지역

11구 : 미식가인가? 기왕이면 밤문화도 즐기고 싶은가? 파리 에 온 김에 쇼핑을 좀 하고 싶은가? 그렇다면 트랜디한 바와 맛집이 밀집한 11구 를 추천한다. 11구 에는 오페라 바스티유 (Opéra Bastille) 극장도 있으니 기회가 있다면 꼭 오페라 공연도 감상하도록 하자.

: 미식가인가? 기왕이면 밤문화도 즐기고 싶은가? 에 온 김에 쇼핑을 좀 하고 싶은가? 그렇다면 트랜디한 바와 맛집이 밀집한 를 추천한다. 에는 (Opéra Bastille) 극장도 있으니 기회가 있다면 꼭 오페라 공연도 감상하도록 하자. 카르티에 라탱 (Latin Quarter – 라틴 구): 파리 5구에 있는 카르티에 라탱 은 프랑스 현지인들의 삶을 엿볼 수 있는 곳이다. 맛있고 저렴한 식당, 훌륭한 서점, 프랑스 혁명의 위인들이 잠들어 있는 팡테옹(Pantheon) 등 아름다운 명소가 가득한 카르티에 라탱 은 실패할 염려가 없는 최고의 숙소 위치다.

(Latin Quarter – 라틴 구): 파리 5구에 있는 은 프랑스 현지인들의 삶을 엿볼 수 있는 곳이다. 맛있고 저렴한 식당, 훌륭한 서점, 프랑스 혁명의 위인들이 잠들어 있는 팡테옹(Pantheon) 등 아름다운 명소가 가득한 은 실패할 염려가 없는 최고의 숙소 위치다. 마레 지구(Le Marais – 르 마헤): 트랜드와 패션의 중심지 마레 지구는 파리의 주요 관광 명소와 가깝지만 다른 지역보다는 약간 물가가 비쌀 수 있다. 하지만 이 지역만의 독특한 매력, 훌륭한 음식, 개성 넘치는 현지인들을 만나보고 싶다면 몇 유로 더 쓰는 것은 아깝지 않을 것이다.

파리 3일 여행계획: 사랑의 도시 파리에서 보내는 3일 동안 해야 할 일

파리에서 하고 싶은 일을 정하는 최고의 방법은 여행의 목적을 먼저 정하는 것이다. 도시 곳곳에 다양한 명소가 있으므로 목적을 확실히 정하고 그에 따라 일정을 짜는 것이 좋다. 예를 들어 신혼여행으로 파리에 온 사람들의 일정은 그냥 여행하러 온 사람들의 일정과 크게 다를 수 있다.

파리에서의 로맨틱한 3일

파리가 세계에서 가장 로맨틱한 도시 중 하나로 불리는 데는 그만한 이유가 있다. 수 세기의 역사를 품은 명소, 거부할 수 없는 특유의 매력, 맛있는 음식과 와인이 있는 이 도시를 여행하다 보면 저절로 로맨틱한 감성이 흘러넘치게 된다. 하지만, 로맨틱한 휴가를 보내기 위해 이 도시를 찾았다가도 수많은 관광 명소에 압도되어 중요한 사실을 잊을 수 있다. 그러나 잊지 말자. 목적은 이 아름다운 도시에서 로맨틱한 시간을 보내는 것이다. 다음에 소개하는 3일간의 일정을 참고한다면 파리에서 가장 로맨틱한 장소와 활동을 통해 파리에서의 잊지 못할 추억을 남길 수 있다.

1일차(오전) : 아침 6시 30분경에 일어나서 지하철을 타기 전에 이른 아침식사를 한 다음 아침 8시에 문을 여는 노트르담 대성당 (Notre Dame Cathedral)으로 향하자. 인파가 몰려들기 전에 이 유명한 고딕 성당의 모습과 소리를 감상하자. 노트르담 대성당 종탑에 올라가려면(EUR 10(한화 약 13,000원)의 입장료만 내면 올라갈 수 있으므로 강력 추천) 한참 줄을 서야 할 수 있으므로 성당이 문을 열자마자 바로 종탑으로 이동하거나 줄을 서지 않고 입장할 수 있는 투어를 예약할 것을 추천한다.

: 아침 6시 30분경에 일어나서 지하철을 타기 전에 이른 아침식사를 한 다음 아침 8시에 문을 여는 (Notre Dame Cathedral)으로 향하자. 인파가 몰려들기 전에 이 유명한 고딕 성당의 모습과 소리를 감상하자. 노트르담 대성당 종탑에 올라가려면(EUR 10(한화 약 13,000원)의 입장료만 내면 올라갈 수 있으므로 강력 추천) 한참 줄을 서야 할 수 있으므로 성당이 문을 열자마자 바로 종탑으로 이동하거나 줄을 서지 않고 입장할 수 있는 투어를 예약할 것을 추천한다. 성당 관광이 끝난 뒤에는 건물 주변을 감싸고 있는 정원으로 가서 아름다운 센강 과 어우러지는 멋진 풍경을 감상해보자. 노트르담 에서 나오는 길에는 걷거나 지하철을 타고 생제르맹데프레 (Saint-Germain-Des-Prés)로 가서 점심식사를 하면서 트랜디한 이 거리의 분위기에 빠져보자.

과 어우러지는 멋진 풍경을 감상해보자. 에서 나오는 길에는 걷거나 지하철을 타고 (Saint-Germain-Des-Prés)로 가서 점심식사를 하면서 트랜디한 이 거리의 분위기에 빠져보자. 1일차(오후) : 점심식사를 마쳤다면 오르세 미술관 (Musée d’Orsay)으로 가서 1850년대에서 1914년에 이르는 프랑스 미술(아닌 것도 있음)의 정수를 느껴보자. 르누아르, 마네, 반 고흐 등 유명 화가들의 작품을 감상하다 보면 내가 알고 있는 유명한 작품이 얼마나 많은지에 우선 놀라고, 그 작품이 실제로 보면 얼마나 아름다운지에 또 놀라게 된다.

: 점심식사를 마쳤다면 (Musée d’Orsay)으로 가서 1850년대에서 1914년에 이르는 프랑스 미술(아닌 것도 있음)의 정수를 느껴보자. 르누아르, 마네, 반 고흐 등 유명 화가들의 작품을 감상하다 보면 내가 알고 있는 유명한 작품이 얼마나 많은지에 우선 놀라고, 그 작품이 실제로 보면 얼마나 아름다운지에 또 놀라게 된다. 1일차(저녁): 오르세 미술관을 방문한 후에는 콩코르드 광장(Place de la Concorde)으로 가서 웅장한 이집트 오벨리스크를 감상하자. 콩코르드 광장 관광 후에는 앙젤리나 파리(Angelina Paris)로 걸어가서 아름다운 장식과 벨에포크 스타일의 인테리어를 자랑하는 이 찻집에서 세계적으로 유명한 핫초콜릿과 페이스트리를 맛보자. 저녁식사 장소는 숙소 위치에 따라 호텔에서 가까운 레스토랑으로 선택할 수도 있지만 고급 레스토랑을 경험해보고 싶다면 유명 레스토랑 라세이르(Lasserre)에 도전해보자. 가격대가 매우 높지만. 프랑스 최고의 고급 요리를 맛볼 수 있다. 라세이르는 콩코르드 광장 근처에 있다. 저녁식사를 마쳤다면 호텔에 돌아가서 휴식을 취하자.

파리 로맨스 투어: 2일차

2일차(오전) : 파리 의 2일차도 이른 아침부터 시작한다. 관광 명소에 가려면 가능한 하루를 일찍 시작하는 것이 좋다. 지하철을 타기 전에 간단히 아침식사를 하고 루브르 박물관 (Louvre Museum)으로 향하자. 루브르 박물관은 아침 9시에 연다. 금방 관람객들로 가득 차므로 사람이 없을 때 최대한 열심히 둘러보자. 박물관 관람은 최소 몇 시간이 걸리므로 시간 분배를 잘 하도록 하자. 박물관 규모가 워낙 커서 혼자 관람하기가 힘들 수 있으므로 가이드 투어를 신청하는 것도 좋다.

: 의 2일차도 이른 아침부터 시작한다. 관광 명소에 가려면 가능한 하루를 일찍 시작하는 것이 좋다. 지하철을 타기 전에 간단히 아침식사를 하고 (Louvre Museum)으로 향하자. 루브르 박물관은 아침 9시에 연다. 금방 관람객들로 가득 차므로 사람이 없을 때 최대한 열심히 둘러보자. 박물관 관람은 최소 몇 시간이 걸리므로 시간 분배를 잘 하도록 하자. 박물관 규모가 워낙 커서 혼자 관람하기가 힘들 수 있으므로 가이드 투어를 신청하는 것도 좋다. 2일차(오후) : 루브르 박물관 에서 문화의 향기에 취한 후에는 카르티에 라탱 으로 향하자. 걸어서 간다면 반드시 파리 에서 가장 로맨틱한 다리 중 하나로 유명한 퐁 데 자르 (Pont des Arts) 위를 걸어보자. 카르티에 라탱 에 도착하면 점심식사를 하면서 이 번화한 지역의 분위기를 만끽해보자. 이곳에 있는 많은 상점을 둘러보면서 특히 유명한 셰익스피어 앤 컴퍼니 서점 (Shakespeare and Company Bookstore)은 빼놓지 말고 들르자.

: 에서 문화의 향기에 취한 후에는 으로 향하자. 걸어서 간다면 반드시 에서 가장 로맨틱한 다리 중 하나로 유명한 (Pont des Arts) 위를 걸어보자. 에 도착하면 점심식사를 하면서 이 번화한 지역의 분위기를 만끽해보자. 이곳에 있는 많은 상점을 둘러보면서 특히 유명한 (Shakespeare and Company Bookstore)은 빼놓지 말고 들르자. 2일차(저녁): 카르티에 라탱에서 배를 채웠다면 샹젤리제 거리(Champs-Elysees Avenue)로 넘어가서 에투알 개선문(Arc de Triomphe)의 밤 경치를 감상한 다음 쉐 가브리엘(Chez Gabrielle)에서 이 지역의 다른 레스토랑에 비해 합리적인 가격에 훌륭한 요리를 맛보자.

파리 여행 계획: 로맨스 투어 3일차

3일차(오전) : 파리 로맨스 투어 3일차는 마지막으로 남겨둔 유명 명소를 둘러보는 날이다. 일찍 일어나 몽마르뜨 (Montmartre)로 가서 계단이나 케이블카를 통해 언덕 꼭대기인 “라뷔트(la Butte)”에 올라보자. 몽마르뜨 사크레쾨르 대성당 (Sacre-Coeur)에서 잠에서 깨어나는 파리 의 모습을 바라보면서 연인과 달콤한 키스를 나눠보는 것도 좋다. 다음 목적지로 발걸음을 옮기기 전에 몽마르뜨 에 있는 멋진 비스트로 중 한 곳을 골라 점심식사를 하자.

: 로맨스 투어 3일차는 마지막으로 남겨둔 유명 명소를 둘러보는 날이다. 일찍 일어나 (Montmartre)로 가서 계단이나 케이블카를 통해 언덕 꼭대기인 “라뷔트(la Butte)”에 올라보자. (Sacre-Coeur)에서 잠에서 깨어나는 의 모습을 바라보면서 연인과 달콤한 키스를 나눠보는 것도 좋다. 다음 목적지로 발걸음을 옮기기 전에 에 있는 멋진 비스트로 중 한 곳을 골라 점심식사를 하자. 3일차(오후) : 몽마르뜨 에서 나와서 지하철을 타고 갤러리 비비엔 (Galerie Vivienne)으로 가서 신고전주의 양식의 아름다운 옥외 아케이드를 감상하자. 이곳에 있는 바 또는 카페에서 간단한 식사나 커피 한잔을 하면서 로맨틱한 분위기에 젖어보자.

: 에서 나와서 지하철을 타고 (Galerie Vivienne)으로 가서 신고전주의 양식의 아름다운 옥외 아케이드를 감상하자. 이곳에 있는 바 또는 카페에서 간단한 식사나 커피 한잔을 하면서 로맨틱한 분위기에 젖어보자. 3일차(저녁): 다시 지하철을 타고 마르스 광장 분수(Bassins du Champ de Mars)와 에펠탑(Eiffel Tower)으로 향하자. 파리의 상징인 이 공원에서 시간을 보내다가 해가 저물면 에펠탑으로 향하자. 에펠탑 정상에서 내려다보이는 반짝이는 파리의 모습을 감상하면서 연인과 로맨틱한 순간을 만끽해보자. 파리의 야경 감상을 마친 후에는 에펠탑 안에 있는 58 투어 에펠(58 Tour Eiffel) 레스토랑에서 경치를 감상하면서 저녁식사를 즐겨보자. 되도록 예약을 할 것을 권장한다.

역사 마니아의 꿈이 이루어지는 파리 일정: 3일 여행 시 필수 방문해야 할 명소

역사를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파리는 역사의 정수를 보여주는 도시다. 세계에서 가장 훌륭한 유물, 예술품, 유적, 진귀한 물건의 컬렉션을 보유하고 있기 때문이다. 역사 마니아거나 예술, 건축, 고대 유물을 좋아하는 사람에게는 이보다 더 좋을 수 없는 3일간의 파리 여행 일정을 소개한다. 이 일정은 파리의 주요 명소를 골고루 둘러보는 일정도 포함하고 있어서 파리의 유명한 장소를 둘러보고 싶은 사람에게도 유용하다.

역사 마니아의 꿈이 이루어지는 파리 3일 여행 일정 – 1일차

1일차(오전): 간단한 아침식사 후 지하철을 타고 루브르 박물관으로 향하자. 역사 애호가, 예술 애호가라면 이 아름답고 거대한 박물관의 전시물을 관람한다는 사실에 설레지 않을 수 없을 것이다. 그 유명한 모나리자가 걸려있는 루브르 박물관에는 비단 미술 작품뿐만 아니라 전세계에서 수집한 예술품, 조각, 건축품이 전시되어 있어서 시간이 전혀 아깝지 않을 것이다.

1일차(오후): 루브르 박물관은 워낙 거대하고 전시물이 방대하므로 오후에도 관람을 이어가도록 하자. 일부 전시관에서는 가이드 투어를 이용해서 박물관에서 소장하고 있는 수집품에 대한 역사적인 지식을 향상시켜 보는 건 어떨까? 루브르 박물관 관람은 체력적으로 부담이 될 수 있으니 박물관 내부에서 판매하는 음식으로 배도 든든히 채우고 물을 많이 마시는 건 필수!

1일차(저녁): 루브르 박물관에서 걸어서 갈 수 있는 르 퓌무아(Le Fumoir)에서 멋진 저녁식사를 즐겨보자. 맛있는 프랑스 요리, 서비스가 훌륭한 직원, 편리한 위치를 모두 갖춘 르 퓌무아는 여행객에게 바가지를 씌우는 레스토랑이 많은 것으로 유명한 이 지역에서 찾아보기 힘든 보석 같은 곳이다. 저녁식사 후에는 센강으로 걸어가서 달빛이 은은하게 빛나는 파리의 아름다운 밤 풍경을 감상하자. 밤이 되면 조명이 켜져서 더 아름다운 에펠탑의 풍경도 놓치지 말자.

역사 마니아의 꿈이 이루어지는 여행: 파리 3일 여행계획 – 2일차

2일차(오전): 일찍 일어나서 아침식사를 하고 급행 철도인 RER C선을 타고 베르사유(Versailles)로 떠나자. 베르사유는 도심에서 기차로 30분 거리에 있는 프랑스를 상징하는 역사적인 지역으로, 프랑스 역사와 건축을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시간을 할애할 가치가 충분한 곳이다. 그 유명한 베르사유 궁전의 거울의 방, 멋진 정원, 마리 앙투아네트가 살았던 곳을 두 눈에 담아보자. 역사적인 맥락을 잘 알지 못한다면 투어를 예약하는 것도 좋다. 또 분수가 켜져 있는 날에 가면 베르사유 궁전의 정원을 산책하면서 더 멋진 풍경을 감상할 수 있다. 기차역에서 궁전까지 걸어가는 길에 있는 레스토랑 몇 군데에서 나가는 길에 간단한 간식도 사 먹을 수 있다.

2일차(오후): 시내로 돌아와서 바스티유 광장(Place de la Bastille)으로 가자. 프랑스 혁명 때 무너진 바스티유 감옥(la Bastille)이 있었던 이곳은 현재 랜드마크이자 대중 광장의 역할을 하고 있다.

2일자(저녁): 시간이 너무 늦기 전에 바스티유 광장에서 지하철을 타고 세계에서 가장 많은 사람들이 찾는 공동묘지, 페르 라셰즈 묘지(Père Lachaise Cemetery)로 향하자. 이 아름다운 지상 묘지는 오스카 와일드, 짐 모리슨, 에디트 피아프 등 파리 출신 또는 파리 출신이 아닌 수많은 유명인의 마지막 안식처이다. 약간 음울한 분위기를 풍기기는 하지만 따로 시간을 내서 방문할 가치가 충분히 있다. 보고 싶은 유명인의 묘비를 잘 찾으려면 입장하기 전에 지도를 확인하는 것이 좋다. 묘지 탐방이 끝난 후에는 호텔에 돌아가기 전에 훌륭한 맛과 푸짐한 양, 저렴한 맥주로 유명한 오따블스주 뻬흐 라쉐스(Aux Tables du Père Lachaise)에서 저녁식사를 하자.

역사 마니아의 꿈이 이루어지는 여행: 파리 3일 여행계획 – 3일차

3일차(오전): 아침식사를 간단히 하고 카타콩브(Catacombs of Paris, 파리 지하납골당)로 가서 수백만 명의 백골 유해가 줄지어 있는 소름 끼치는 굴의 이곳저곳을 둘러본 다음, 한때는 왕과 왕비만을 위한 정원이었지만 지금은 대중에게 공개된 뤽상부르 공원(Luxembourg Gardens)으로 향하자.

3일차(오후): 오페라의 유령의 배경이 된 유명 오페라 하우스, 오페라 가르니에(Palais Garnier, 팔레 가르니에)를 둘러보자. 대공연장 천장에 있는 프랑스 화가 샤갈이 그린 아름다운 작품을 감상하는 것도 잊지 말자. 운이 좋다면, 또는 미리 계획했다면, 이 아름다운 오페라 하우스에서 열리는 공연 티켓을 예매할 수도 있다. 공연 티켓은 매진되는 일이 잦지만 그런 경우에도 이른 오후까지 투어를 이용할 수 있다.

3일차(저녁): 오페라 하우스의 화려함을 감상한 후에는 밤 11시까지 여는 에투알 개선문(Arc de Triomphe)으로 향하자. 개선문 주변을 도는 차들을 피해 안전하게 이동하려면 보행자용 지하도를 이용하면 된다. 에투알 개선문은 프랑스를 위해 목숨을 바친 전사들을 추모하는 아름다운 기념물이다. 원한다면 개선문 정상에 올라 주변의 멋진 풍경을 감상할 수도 있다. 에투알 개선문 관광이 끝나면 버스트로놈 파리(Bustronome Paris) 레스토랑에서 이 지역 평균 물가에 훨씬 못 미치는 저렴한 가격에 맛있는 프랑스 음식을 즐겨보자.

파리 3일 여행 시 이용 가능한 교통수단

파리에서는 지하철(메트로)을 타는 것이 단연 최고의 이동 방법이지만 지하철을 타는 것이 익숙하지 않은 사람이라면 처음 타는 파리 지하철이 낯설고 어색하게 느껴질 수 있다. 하지만 몇 번만 타보면 파리에서 지하철이 얼마나 편리한 교통수단인지 깨닫게 될 것이다. 3일간의 파리 여행 중에 대중교통을 이용할 때 기대할 수 있는 점과 준비 방법에 대한 몇 가지 팁을 소개한다.

환승 경로를 미리 계획하고 내려야 할 역에 유의하자! 미리 환승 지도를 확인하여 어느 역에서 출발해서 어느 방향으로 가야 하는지 숙지하자. 지하철은 물론 버스를 탈 때도 경로를 미리 계획해두는 것이 좋다. 지하철의 모든 역은 알아보기 쉽게 표시가 되어 있다( 파리 의 버스 노선도 마찬가지로 비교적 알기 쉽게 표시되어 있는 경우가 많다). 따라서 대중교통을 이용할 때는 다른 곳에 내리지 않도록 주의를 기울이는 것이 좋다.

미리 환승 지도를 확인하여 어느 역에서 출발해서 어느 방향으로 가야 하는지 숙지하자. 지하철은 물론 버스를 탈 때도 경로를 미리 계획해두는 것이 좋다. 지하철의 모든 역은 알아보기 쉽게 표시가 되어 있다( 의 버스 노선도 마찬가지로 비교적 알기 쉽게 표시되어 있는 경우가 많다). 따라서 대중교통을 이용할 때는 다른 곳에 내리지 않도록 주의를 기울이는 것이 좋다. 대중교통을 이용할 때는 티켓을 잃어버리지 않도록 조심하자! 지하철과 버스를 탈 때는 반드시 유효한 티켓을 소지하도록 하자. 유효한 티켓을 소지하지 않고 승차했다가 걸리면 벌금을 내야 할 수도 있다.

지하철과 버스를 탈 때는 반드시 유효한 티켓을 소지하도록 하자. 유효한 티켓을 소지하지 않고 승차했다가 걸리면 벌금을 내야 할 수도 있다. 파리 무제한 교통이용권(Paris Visite Travel Pass)이 내게 적합한지 잘 판단하자. 무제한 교통이용권이 있으면 지하철, 버스, RER(지역별 급행열차)을 정해진 기간 내에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다. 환승을 자주 할 계획이라면 무제한 교통이용권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 교통비를 약간 절약할 수 있고 파리 여행 중에 여러 번 티켓을 사야 하는 번거로움을 없애 주기 때문이다.

무제한 교통이용권이 있으면 지하철, 버스, RER(지역별 급행열차)을 정해진 기간 내에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다. 환승을 자주 할 계획이라면 무제한 교통이용권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 교통비를 약간 절약할 수 있고 여행 중에 여러 번 티켓을 사야 하는 번거로움을 없애 주기 때문이다. 이동할 때는 약간의 여유 시간을 두자. 지하철이나 파리 의 다른 대중교통수단을 처음 이용한다면 여유 시간을 두고 출발하는 것이 좋다. 투어를 예약했거나 해서 특정 목적지에 정해진 시간까지 가야 한다면 일찍 출발하자. 늦게 도착해서 시간 약속을 어기는 것보다는 일찍 도착하는 것이 항상 낫다.

지하철이나 의 다른 대중교통수단을 처음 이용한다면 여유 시간을 두고 출발하는 것이 좋다. 투어를 예약했거나 해서 특정 목적지에 정해진 시간까지 가야 한다면 일찍 출발하자. 늦게 도착해서 시간 약속을 어기는 것보다는 일찍 도착하는 것이 항상 낫다. 소지품을 잘 챙기고 귀중품을 소지하지 말자! 파리의 소매치기들은 부지런해서 3일간의 파리 여행을 한순간에 악몽으로 바꿔 놓을 수도 있다. 필요한 것만 챙기고 나머지 짐은 호텔에(가능하면 금고 안에) 두고 나오도록 하자.

파리 3일 여행 시 이용할 수 있는 다른 교통수단

파리에서는 지하철을 이용하는 것이 가장 좋기는 하지만 기차 이용이 불가능하거나 불가피한 상황이 발생했을 경우 이용할 수 있는 다른 교통수단도 많다. 파리 전역을 운행하는 택시는 찾기 쉽고 이용이 간편하다. 3일 내내 택시를 이용하면 교통비가 많이 들 수도 있지만, 복잡한 대중교통 환승을 거치지 않고 관광 명소로 바로 이동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항상 공식 택시만 이용하고 출발하기 전에 목적지까지의 택시 요금을 확인하도록 하자. 교통비를 절감하려면 목적지까지 택시를 타고 갔다가 호텔로 돌아오는 길에는 대중교통을 이용할 수도 있다.

지하철이나 택시 외에 다른 교통수단으로는 버스가 있다. 파리의 버스 노선은 환상적이다. 처음에는 약간 헷갈릴 수 있지만, 파리에서 버스를 타고 갈 수 없는 곳은 거의 없다. 버스는 특히 출퇴근 시간에는 많이 붐비므로 이동 경로를 미리 계획해서 내릴 역을 숙지해두는 것이 좋다.

파리에서 승차 공유 서비스를 이용하고 싶다면 우버(Uber), 리프트(Lyft) 등을 이용할 수 있다. 택시 이용이 여의치 않거나 다른 사람과 합승을 하고 싶다면 승차 공유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이 좋다. 일부 승차 공유 서비스는 요금 절약을 위해 같은 지역에 있는 다른 이용자와 연결해주는 서비스도 제공한다. 또 다른 방법으로는 3일 동안 렌터카를 이용할 수도 있지만, 차량 렌트는 편의성이 오히려 떨어질 수도 있다. 파리의 교통은 매우 혼잡하므로 목적지까지 가는 길을 정확하게 알지 않는 이상 혼란스러울 수 있다. 파리에는 보행자 전용구역이 많기 때문에 운전은 전문가에게 맡기는 것이 나을 수 있다.

목적지에 도착해서 관광을 마친 다음에는 (호텔이 너무 멀지 않다면) 차를 타기보다는 걸어서 숙소로 돌아갈 것을 추천한다. 파리는 천천히 음미해야 매력적인 도시이며 산책하기에 참 좋은 곳이기 때문이다. 도시 이곳저곳을 누비면서 때로는 길을 잃어 보기도 하고 센강을 따라 걷다가 우연히 마주치는 풍경을 즐겨보자. 홀로 나선 산책길에 어떤 신나는 일이 생길지 모른다! 또 투숙하는 호텔에서 많은 도움을 줄 수 있음을 명심하자. 그 도시를 가장 잘 아는 사람은 항상 현지인들이므로 망설이지 말고 직원에게 그 지역에서 가볼 만 한 곳을 물어보자.

(ver.2022)프랑스 유학생이 알려주는 파리여행코스 :: 관광지부터 맛집, 쇼핑까지 파리 핫플 총정리

안녕하세요! KKday 리포터즈 오예은입니다. 오늘은 파리 여행코스를 구역으로 나눠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사실 파리는 105km²의 면적으로 서울의 6분의 1밖에 되지 않는 굉장히 작은 도시인데요. 지도상으로 멀게 느껴져도 지하철을 이용한다면 15~30분 정도에 유명 관광지 간 이동이 가능해요.

저는 우선 큰 구역 네 개로 나누고, 그 구역 안에서 유명한 관광지, 맛집, 쇼핑 핫플, 개인적으로 추천하는 곳을 나누어 담아 작성해 보았어요. 개개인의 여행 스타일에 따라 생략 및 첨가 하셔서 코스를 구성하시면 될 것 같아요.

그럼 프랑스 파리 유학생이 알려주는 파리 여행코스, 지금 바로 시작해 볼까요?

1. 라빌레트 유역

파리의 북동쪽 끝자락 19구에서부터 시작해보려고 해요. 이 곳은 파리의 중심지와는 또 다른 분위기를 풍기는 동네예요. 큰 운하가 있어 이색적이고, 또 사람들로 붐비지 않아 조용하고 한적하게 시간을 보내기 좋답니다!

라빌레트 공원

라빌레트 공원은 파리 끝자락 19구에 위치한 공원이에요. 원래 대규모의 도살장이 있었던 지역을 현대적으로 재탄생시킨 공간인데요. 넓고 깨끗해서 피크닉하기 딱이에요!

또한 라빌레트 공원은 단순히 공원에 그치지 않고 복합 문화 공간으로 영화관, 박물관, 쇼핑몰, 필하모니 공연장도 있어요. 공원 한 곳에 다양한 즐길거리가 있으니 방문해 여유로움을 만끽해 보세요.

라빌레트 공원(La villette) > 개방시간 : 매일 06:00~01:00

> 주소 : 211 Avenue Jean Jaurès, 75019 Paris, France( 구글맵

카페⎪Le Pavillon des Canaux

Le Pavillon des Canaux는 라빌레트 공원에서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한 카페예요. 독특한 감성의 사랑스러운 인테리어가 먼저 눈을 사로잡는데요. 시야가 탁 트인 테라스 자리도 있구요, 실내는 가정집을 모티브로 꾸며져 있어요. 음료와 가벼운 술, 디저트, 주말에는 브런치도 판매한답니다. 가격도 적당하고 맛도 괜찮아요. 독특한 분위기의 카페를 원하신다면 추천!

Le Pavillon des Canaux > 영업시간 : 일~수 09:00~24:00 / 목~토 09:00~02:00

> 주소 : 75019, 39 Quai de la Loire, 75019 Paris, France( 구글맵

> 연락처 : +33 1 73 71 82 90

2. 몽마르트 지구

라빌레트 유역에서 지하철로 30분 정도 이동하면 몽마르트 지구에 도착해요. 몽마르트 지구는 세련되고 멋진 동네는 아니지만 매력적인 상점들과 카페, 레스토랑들이 많아요. 많은 예술가들이 거쳐간 동네로도 유명하죠. 워낙 유명하다 보니 항상 많은 관광객들로 붐비는데요, 그럴수록 소매치기 조심! 아시죠?

사크레쾨르 대성당

사크레쾨르 대성당, 파리에 왔으니 이 곳을 안 올 수 없죠! 비록 숨가쁘게 하는 계단이 있지만 그래도 위에 다 올라가고 나면 ‘잘 올라왔다~’ 하실거에요. 새하얀 성당건물자체도 멋있고 언덕 위에서 보는 탁 트인 파리의 모습도 멋있답니다.

사크레쾨르 대성당(Sacre-Coeur) > 개방시간 : 매일 06:00~22:30

> 주소 : 35 Rue du Chevalier de la Barre, 75018 Paris, France( 구글맵

> 연락처 : +33 1 53 41 89 00

파리 낭만주의 박물관

파리 낭만주의 박물관(Musee de la Vie romantique)은 몽마르트 언덕과 멀지 않은 곳(걸어서 15분)에 위치한 아기자기한 낭만주의 미술관이에요. 작아서 다 보는데 오랜 시간이 걸리지 않고, 미술관 밖에 작은 정원과 온실처럼 생긴 카페가 있어서 잠시 쉬어가기도 좋아요!

대부분은 전시품은 낭만주의 소설가 조르주 상드의 작품과 유품으로 구성되어 있구요. 조르주 상드와 가까웠던 인물 외젠 들라크루아의 작품과, 쇼팽의 손 주물도 전시되어 있어요.

개인적으로 생각보다 쇼팽의 손이 크지 않아서 놀랐어요. 쇼팽의 곡을 생각하면, 쇼팽의 손은 엄청나게 클 줄 알았거든요! 🙂

파리 낭만주의 박물관(Musee de la Vie romantique) > 운영시간 : 화~일요일 10:00~18:00 월요일 휴관

> 주소 : 16 Rue Chaptal, 75009 Paris, France( 구글맵

> 연락처 : +33 1 55 31 95 67

> 입장료 : 무료

맛집⎪Humm…Donuts

이름부터 너무 귀여운 이 곳! Humm…Donuts는 미술관에서 걸어서 5분거리에 위치한 도넛가게에요. 처음에 구글 평점(4.4)이 높아서 가게 된 곳인데 아늑하고 맛도 괜찮았어요. 포장해가는 현지인들도 많더라구요. 여행 할 때, 열심히 돌아다니다 보면 당 떨어지고 힘들잖아요! 그 때 당 충전하러 가시면 좋을 것 같아요.

Humm…Donuts > 영업시간 : 평일 10:30~19:00, 주말 11:00~19:00

> 주소 : 56 Rue la Bruyère, 75009 Paris, France( 구글맵

> 연락처 : +33 7 69 75 78 49

3. 오페라 및 루브르 지역

파리 낭만주의 박물관(Musee de la Vie romantique) 기준으로 도보로 15분정도 걷고 나면 도착하는 구역이에요. 여기서부터는 완전 파리의 중심이라고 할 수 있죠! 쇼핑, 음식, 유명 관광지가 한 곳에 몰려있어 항상 사람들로 북적여요.

갤러리 라파예트 백화점

갤러리 라파예트, 파리의 대표적인 백화점이죠! 프랭땅도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하지만, 라파예트의 내부가 더 예뻐서저는 이 곳을 선택했어요. 유명한 브랜드 거의 모두가 입점되어 있고, 따로 떨어져 있는 건물 안 식품관에서는 고급 식재료들은 물론 Pierre Marcolini, Pierre Herme, L’eclaire de Genie등 파리의 유명한 디저트 가게들이 들어와 있어서 편하게 구경 및 구매하실 수 있어요.

갤러리 라파예트 백화점(Galeries Lafayette) > 영업시간 : 월~토요일 10:00~20:00 / 일요일 11:00~20:00

> 주소 : 79 Rue de Provence, 75009 Paris, France( 구글맵 )

루브르 박물관&튈르리 정원

이제는 파리의 대표적인 상징 중 하나가 되어버린 루브르 박물관의 유리 피라미드를 놓칠 수 없죠! 전시에는 관심이 없더라도 유리 피라미드 앞에서 사진은 필수 아니겠어요!?

튈르리 공원은 박물관 바로 옆에 붙어 있어요. 날씨가 좋을 때 공원 안 분수대 앞에 앉아서 일광욕을 해도 좋고 샌드위치를 사와서 먹어도 좋아요. 파리의 공원은 어느 공원이든 항상 옳아요! 근처에 팔래 후와얄(Palais Royale)공원도 있지만 그래도 저는 왠지 튈르리 정원이 더 좋더라구요. 🙂

루브르 박물관 > 영업시간 : 매일 09:00~18:00, 화요일 휴무

> 주소 : Rue de Rivoli, 75001 Paris, France( 구글맵 )

> 연락처 : +33140205050

4. 시청 및 마레지구

시청 및 마레지구는 한국 관광객들은 물론 파리 젊은이들에게도 꾸준히 사랑받는 동네인 것 같아요. 다양한 편집샵, 맛집, 유명 부티크들이 몰려있고, 현대미술로 유명한 퐁피두 센터와 BHV백화점이 있는 동네죠.

편집샵⎪Fleux

편집샵 Fleux는 6개의 상점으로 나누어져 구성된 콘셉트 스토어에요. 인테리어 소품, 아이디어 상품, 주방용품, 악세서리, 조명 등등 넓은 영역에 걸친 상품들을 판매해요. 알록달록 탐나는 상품들이 많아서 시간가는 줄 모르고 구경하게 된답니다!

Fleux > 영업시간 : 월-토요일 11:00~20:00 / 일요일 13:15~19:30

> 주소 : 39 Rue Sainte-Croix de la Bretonnerie, 75004 Paris, France( 구글맵 )

> 연락처 : +33 1 42 78 27 20

서점&갤러리 ⎪ La Mouette rieuse

La Mouette rieuse는 마레지구에 있는 서점이자 갤러리 입니다. 1층에는 다양한 기념품과 책들이 있고 2층에는 아이를 위한 책과 장난감, 3층은 갤러리로 사용돼요. 1층에 있는 엽서들이 예쁜게 많더라구요. 마레지구에 왔다면 한번쯤 가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La Mouette rieuse > 영업시간 : 매일 11:00~19:15

> 주소 : 17bis Rue Pavée, 75004 Paris, France( 구글맵 )

> 연락처 : +33 1 43 70 34 74

맛집⎪Carre Pain De Mie

Carre Pain De Mie은 샌드위치와 식빵을 주력으로 판매하는 일본식 빵집이에요. 현지인들에게 인기가 많아 주말에는 꽤 오랜 시간을 기다려야 한답니다. 빵이 정말 촉촉하고 쫀득쫀득해요. 샌드위치도 맛있지만 개인적으로 저는 Pain beurre sale를 추천드립니다! 에쉬레 버터의 진한 맛과 짭짤한 맛이 정말…! 꼭 드셔보세요 🙂

Carre Pain De Mie > 영업시간 : 매일 10:00~19:00

> 주소 : 5 Rue Rambuteau, 75004 Paris, France( 구글맵 )

> 연락처 : +33 1 44 54 92 73

맛집⎪Aux Merveilleux de Fred

Aux Merveilleux de Fred은 파리 내에 몇 개의 지점을 가지고 있는 머랭케이크 가게예요. 이 곳 역시 파리지앵도 인정한 맛집이랍니다! 쫀득한 머랭이 입안에서 살살 녹아 황홀한 맛인데요. 큰 사이즈로도 팔지만 다양한 맛을 시도해보고 싶으시다면 미니사이즈로 여러 맛으로 구성해서 살 수 있어요. 가격도 별로 비싸지 않으니, 달달한 것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꼭 드셔보세요!

Aux Merveilleux de Fred > 영업시간 : 매일 07:30~20:00

> 주소 : 24 Rue du Pont Louis-Philippe, 75004 Paris, France( 구글맵 )

> 연락처 : +33 1 57 40 98 43

파리시청

파리시청은 파리에 있는 건물 중 손에 꼽히게 예쁜 건물이라고 생각해요. 건물을 이루는 조각들의 디테일이 정말 대단해요! 밤에보면 한층 더 예쁘답니다. 시청 앞 광장에서는 시즌마다 다양한 행사가 펼쳐지구요, 많은 사람들이 분수대 앞에 앉아 휴식을 취하기도 해요. 센강의 야경을 찍기도 좋은 위치랍니다!

파리시청 > 개방시간 : 평일 08:00~19:30 주말 휴무

> 주소 : Place de l’Hôtel de Ville, 75004 Paris, France( 구글맵 )

> 연락처 : +33 1 42 76 40 40

KKday 현지 리포터즈가 전해주는 생생한 꿀팁?

파리 3대 벼룩시장 : 방브ㅣ생투앙ㅣ몽트뢰유(FEAT.빈티지 쇼핑)

프랑스 파리 여행 : 오르세 미술관&파리 시내 투어 후기(오르세부터 몽마르트까지 하루완성)

헝가리 부다페스트 여행이 처음이라면 : 교통/환율/환전팁/주요명소/야경스팟/온천/음식

현지 유학생 추천 헝가리 부다페스트 맛집 5 : 굴라쉬 맛집부터 브런치 카페까지

프랑스 파리 여행 필수품, KKday와 함께 준비하세요?

🇫🇷파리 루브르 박물관 입장권 + 가이드 투어

🇫🇷파리 세느강 유람선 티켓

🇫🇷프랑스 파리 디즈니랜드 티켓

🇫🇷파리 뮤지엄패스

🇫🇷프랑스 파리 에펠탑 패스트트랙 티켓

[파리 여행코스] 파리에서 꼭 가봐야 할 7곳

전 세계 관광도시 1위, 프랑스 파리. 파리는 정말 가볼 곳이 넘쳐나는 도시입니다. 하루를 한 두 장소에서 여유롭게 보내는 것도 좋지만 시간을 쪼개어 다양한 스팟을 둘러보는 여행자 타입이라면 파리는 분명 그 기대를 채워줄 것입니다.

사랑의 도시 파리.

여행기록앱 VOLO 에서 소개해드리는 “파리 여행 – 꼭 가봐야 할 대표 스팟 7곳” 둘러보시고 여행 중 추억하고 싶은 이야기들은 볼로에 담아보세요 /^^/

파리여행스팟 01

에펠탑

VOLO’S TIP

파리 여행을 결심하게 만드는 메인 요소 중 하나는 역시 이 에펠탑 아닐까 싶습니다. 전 세계에서도 세계 여행이라는 단어와 빠지지 않고 가장 먼저 연결되는 대상이자 많은 사람들이 해외의 대표적인 랜드마크로 떠올리는 곳이기도 합니다.

1889년 프랑스혁명 100돌을 기념하고자 파리 만국박람회때 세워진 이 철탑은 높이가 320m 정도입니다. 이름은 널리 알려진 것처럼 이 탑을 세운 프랑스 건축가 구스타브 에펠에서 따온 것입니다. 파리 여행 중 그저 바라보고만 있어도 좋은 에펠탑. 파리의 상징이자 결코 빠질 수 없는 랜드마크 이지요.

파리여행스팟 02

루브르 박물관

VOLO’S TIP

세계 3대 박물관하면 영국 대영 박물관, 바티칸의 바티칸 박물관 그리고 프랑스 파리의 루브르 박물관이 포함되지요. 아마 이 세 곳중 인지도로 하자면 빠지지 않고 1위를 차지할 것 같은 곳입니다. 박물관에 그닥 흥미가 없는 분들도 파리 여행을 오면 꼭 들러보곤 하는 대표적인 파리 여행 코스 입니다.

루브르 박물관의 상징과도 같은 피라미드는 낮에 보는 것도 독특하지만, 영화 속에 나오는 그 분위기를 제대로 느끼고 싶다면 밤의 야경으로 만나보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1190년 지어졌을 당시만 해도 그저 요새에 불과했지만, 16세기 중반에 이르러 프랑스의 왕궁으로 재건축 되며 그 규모는 더욱 커졌습니다.

파리여행스팟 03

베르사유

VOLO’S TIP

사실 정확히 말하면 파리에 위치한 여행 코스는 아닙니다. 베르사유는 파리의 근교 지역이기 때문이지요. 하지만 파리 자유여행 일정 중 꼭 코스로 넣게 되는 이 곳은 우리에게 너무나 익숙하면서도 한번쯤 가보고 싶은 스팟입니다. 바로크 양식의 대궁전으로 태양왕 루이 14세의 궁전으로 세워진 곳입니다.

프랑스의 절대주의 왕제를 설명하기에 가장 적합한 건축물이라 할 수 있습니다. 호화롭게 장식한 궁전은 권력과 재력을 어느정도로 과시했는지를 조금이나마 짐작케 합니다. 화려한 궁전의 내부와 외부도 큰 재미지만, 여름철 베르사유 궁전의 정원을 산책하거나 자전거로 둘러보는 추억은 꼭 추천할만 합니다.

파리여행스팟 04

노트르담 대성당

VOLO’S TIP

프랑스 파리를 여행하다보면 자연스럽게 만나게 되는 이 곳, 노트르담 대성당. 우리에게는 역시 “노트르담의 꼽추” 라는 작품이 떠오르며 저 성 꼭대기에서 콰지모도가 종을 치고 있을 것만 같은 생각을 들게 하는 곳이지요. 프랑스에서 가장 훌륭한 성당 중 하나이자, 대대적인 국가 행사가 개최되는 곳이기도 합니다.

파리의 에펠탑, 개선문, 성심성당 등과 더불어 파리를 상징하는 대표적인 랜드마크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늘 전 세계의 관광객으로 분주하며, 주변에는 몇 걸음 떨어진 곳에서 조용히 이 풍경을 감상하기에 좋은 카페들도 많습니다. 성당 주변의 카페에서 여유로운 커피 타임을 가져보세요.

파리여행스팟 05

오르세 미술관

VOLO’S TIP

많이들 언급하는 파리 여행 코스 중 하나로 루브르 박물관이 더 유명하지만, 막상 둘러보니 오르세가 훨씬 더 기억에 남더라는 후기도 많습니다. 파리 내에서도 루브르, 퐁피두 센터와 함께 3대 박물관 중 하나로 꼽히며, 예전과 현재의 역할이 전혀 다른 곳이기도 합니다.

1900년 만국박람회를 위해 건축된 역사로 20세기 초반까지만 하더라도 기차역과 호텔로 그 역할에 충실했으나, 시간이 지나 이 역은 폐쇄되었죠. 그 이후 건축물의 가치가 재조명되며 내장과 골격은 그대로 유지한채 오르세 미술관으로 리모델링 해 1986년 대중들에게 새로운 모습을 공개했습니다.

파리여행스팟 06

몽마르뜨 언덕

VOLO’S TIP

몽마르뜨 언덕 그 자체보다도 많은 관광객들은 성심성당이라 불리우는 ‘사크레 쾨르 성당’을 보기 위해 이 언덕으로 향합니다. 사크르 쾨르 성당은 1871년 프랑스가 보불전쟁에서 패배한 이후, 카톨릭 신도들이 조국의 미래를 생각하며 세운 교회라고 하지요

4천만 프랑의 국민 헌금을 모금해 완성되었다는 비하인드도 있습니다. 이 성당이 있는 몽마르뜨 언덕에서는 남쪽으로 펼쳐지는 아름다운 파리 전경을 한 눈에 볼 수 있다는 점에서 인기가 좋은데요. 아침 밤낮으로 사람들이 끊이지 않는 몽마르뜨 언덕이지만 이 근처는 다른 지역에 비해 치안 상으로는 우려되는 부분도 있으니 밤 늦은 시간에는 오래 머무르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파리여행스팟 07

세느강

VOLO’S TIP

파리와 함께하는 세느강은 시시각각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해 관광객들에게 파리의 추억을 상기시키기에 참 좋은 곳입니다. 사실 한강과 비교한다면 너무나도 작은 크기에 시시한 첫인상을 느낄 수도 있으나, 도보로 이동 가능한 많은 다리들을 건너 파리의 구석구석을 살펴보다보면 이 도시가 더 가까이 다가온 느낌이지요.

천천히 걸어 산책하는 기분으로 둘러보는 세느강도 좋지만, 이 강을 따라 파리를 제대로 감상할 수 있을 유람선 “바토 무슈”를 타는 것도 추천합니다. 가장 아름다운 수로로 꼽히는 센 강을 친절한 한국어 설명과 함께 여유롭고 천천히 만나볼 수 있지요. 낮도 좋지만 밤의 바토무슈가 특히 인기 좋은 이유는 강을 따라 펼쳐지는 파리의 멋진 야경 때문입니다.

나의 ‘미드나잇 인 파리’ 보기 ▼

여행을 쓰자, 볼로!

파리 여행 중 잊지 못할 추억이 있으신가요? 여행기록어플 볼로에 남겨보세요. 볼로에 남겨진 소중한 여행 이야기는 실제 책으로 만들 수도 있습니다. 남녀노소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멋진 여행기록앱, 지금 바로 시작해보자구요!

ios : https://goo.gl/kj0EjD

android : https://goo.gl/X3xykZ

파리 자유여행 3박 4일 여행코스 여행루트 여행팁 정리!

파리는 유럽여행을 하시는 분들께서 가장 기대하는 도시 중에 하나죠! 프랑스만의 매력과 더불어 파리는 더 특별한 도시인 것 같습니다!

파리를 여행하려면 최소 3일은 추천드리는데요. 근교 여행까지 생각하시면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오늘은 3박 4일 기준으로 소개해보겠습니다!

파리는 도보로 여행하기 좋은 곳이라 제가 추천해드리는 장소 말고도 이동하시면서 파리를 천천히 누리시기 바랍니다!

DAY – 1

1. 몽마르뜨 언덕 & 사크레 쾨르 대성당

몽마르뜨 언덕, 사크레 쾨르 대성당

몽마르뜨 언덕은 파리 시내에서 가장 높은 언덕으로, 길가에는 다양한 예술품들과 기념품 샵, 식당, 카페를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이곳은 그냥 ‘파리구나!’라는 기분이 들게 하는 곳이죠!

길거리에서는 화가들이 그림을 그리는 모습을 직접 볼 수도 있답니다. 그뿐 아니라 여러 예술가들이 춤을 추기도 하고, 악기를 연주하기도하는 즐거운 거리입니다! 또한 몽마르뜨 언덕 위에 있는 사크레 쾨르 대성당은 파리에서 사랑받는 랜드마크랍니다!

아참! 가는 길에 있는 ‘사랑해 벽’에 들러 사진을 남겨보시는 것도 추천드려요!

2. 오페라 가르니에

오페라 가르니에

파리 오페라라는 이름으로, 오페라의 유령이 탄생한 곳으로 유명한 극장이죠. 아름다운 건물로 파리에서 인기있는 명소랍니다!

몽마르뜨 언덕을 돌아보고 가까운 지하철 역에서 Opera 역으로 가서 도보로 이동해 갈 수 있습니다!

3. 쁘랭땅 백화점 & 라파예트 백화점

쁘랭땅 백화점, 라파예트 백화점

이 두 백화점은 파리에서 매우 큰 백화점이랍니다! 필수코스라 하긴 좀 그렇지만 파리에서 쇼핑을 하실 분들이라면 들려야 후회가 없지 않을까요~?

4. 마들렌 성당

마들렌 성당

오페라 극장과 콩고드 광장 사이에 위치한 성당으로, 그리스 로마 양식으로 지어진 아름다운 성당으로 유명합니다. 운영시간은 09:30~19:00 이지만 미사로 인해 유동적으로 연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5. 팔레 루아얄

팔레 루아얄

팔레 루아얄 내부는 파리의 핫한 광장으로, 프랑스 감성이 묻어나는 건물과 장식으로 되어 있으며, 누구나 와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파리지앵의 공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현재는 프랑스 최고 행정재판소인 국사원, 헌법재판소 등이 입주해 있으며, 1층 회랑에는 상점들, 골동품 가게, 책방도 있습니다. 날이 좋을 땐 주변에 산책하거나 일광욕을 즐기는 사람들도 많은 곳이랍니다!

DAY – 2

1. 에펠탑

에펠탑

드디어 에펠탑입니다! 두말하면 잔소리인 파리의 랜드마크죠! 그래서인지 사람들도 매우 많아, 인터넷 예약을 하거나, 아침 일찍 또는 밤 늦게 가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개인적으로는 해지기 바로 전에 가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전망이 매우 좋거든요!

에펠탑에는 총 3개의 전망대가 있습니다.(57m, 115m, 274m) 높이 올라갈수록 당연히 추워진답니다. 그래도 그 곳에서 보는 야경은 다른 것과 비교할 수 없죠!

에펠탑을 코 앞에서 보는 것도 좋지만 에펠탑을 배경삼아 사진도 찍어주고, 감상도 해야겠죠?

먼저 추천드리는 장소는 ‘사요 궁전’입니다. 사요 궁전 자체도 무척 아름다운 건물이며, 테라스에서는 에펠탑의 전경을 한 눈에 볼 수도 있답니다. 에펠탑과 더불어 전망이 너무 좋은 곳이라 꼭 가보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특히 야간에 여러 조명과 불빛으로 섞인 장관은 이루 말하기 힘들답니다!

두번째로는 여유 있게 시간을 보내기에도 좋은 ‘샹 드 마르스 공원’입니다. 이 공원은 육군사관학교에서 에펠탑까지 이어지는 큰 공원으로 프랑스식 정원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말그대로 공원이다 보니 에펠탑을 배경삼아 시간을 보낼 때의 기분은 끝내줍니다!

2. 앵발리드 군사박물관

앵발리드 군사박물관

앵발리드는 나폴레옹의 시신이 안치되어있는 관이 곳으로 프랑스에서는 특별한 의미가 있는 곳이죠. 건물 자체도 매우 웅장하며 내부도 참 화려하답니다.

3. 로댕 미술관

로댕 미술관

로댕 미술관은 로댕이 기증한 조각품들과 미술품들이 있는 곳으로, 프랑스에서는 루브르, 오르세 다음으로 많은 사람들이 관람하는 미술관이라고 합니다. 그 유명한 로댕의 생각하는 사람이 있는 곳이기도 하죠!

이곳의 운영시간은 10:00~17:45이며, 입장료는 12유로이지만 뮤지엄 패스 적용이 가능합니다.

4. 알렉상드르 3세 다리

알렉상드르 3세 다리

누군가는 파리의 가장 아름다운 야경 장소로 알렉상드르 3세 다리를 꼽는다고 합니다. 직접 보면 그 이유를 단번에 알 수 있는데, 금으로 덮인 조각상들로 장식이 되어있는 다리랍니다. 특히 다리를 밝혀주는 가로등이 그 아름다움을 더해주는 곳입니다!

5. 바토 무슈

바토 무슈

여행을 하면서 어디를 가든지 꼭 해봐야하는 것들은 하나씩 있죠. 바로 바토 무슈가 그 중 하나입니다! 바토무슈는 한 시간 정도 코스로 유람선을 탈 수 있는 곳입니다. 파리의 여러 명소들을 배 위에서 여유 있게 돌아보실 수 있습니다!

운영 시간은 성수기(4~9월)에는 30분 간격으로 10:00~22:30까지 운영하며, 비성수기(10~3월)에는 40분 간격으로 11:00~21:20까지 운영합니다. 비성수기 주말에는 오전 10:15부터 운영합니다! 티켓은 온라인으로 구할 수 있으며, 여러 할인도 이용할 수 있다고 하니 따로 검색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6. 샹젤리제 거리

샹젤리제 거리

샹젤리제 거리의 파리지앵들이 아름답다고 자부하는 파리의 대표적인 패션의 거리로, 파리 시내의 최대 번화가입니다. 샤넬, 루이비통 등 각종 명품 브랜드가 즐비해 있는 곳이라, 많은 관광객들이 쇼핑을 하기 위해 나오는 거리이기도 합니다.

7. 개선문

개선문이라 하면 전쟁에서 승리하여 돌아오는 황제나 장군을 기리기 위한 문인데, 파리에 있는 에투알 개선문은 세계에서 가장 큰 개선문입니다. 매일 18:30에는 무명 용사들을 기리기 위한 불꽃을 밝히는 의미있는 건축물이라 할 수 있습니다.

샹젤리제 거리와 더불어 있어 개선문을 보거나 배경으로 사진 찍는 것도 좋고, 전망대에 올라 파리의 아름다움을 내려다보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뮤지엄패스로 입장이 가능하며, 없으시다면 따로 구매를 하셔야 합니다. 운영시간은 10:00~23:00입니다.

DAY – 3

1. 콩코르드 광장

콩코르드 광장

콩코르드 광장은 파리 한복판에 있는 유서 깊은 광장입니다. 파리 중심가의 유명 관광지일 뿐만 아니라 프랑스에서 역사적으로도 굉장히 의미가 있는 광장입니다. 이 광장은 사방이 탁 트여 있어 파리 시내의 주요 볼거리를 한자리에서 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서쪽으로는 샹젤리제 거리부터 개선문까지의 전망과, 반대 방향으로는 튈르리 정원과 루브르 궁전의 경관을 볼 수 있는 곳이죠. 또한 북쪽으로는 마들렌 교회, 남쪽으로는 앵발리드 쪽으로 전망도 볼 수 있습니다. 산책하고 돌아보기 좋은 장소입니다!

2. 튈르리 공원

튈르리 공원

콩코르드 광장에 이어 튈르리 공원도 산책하기 매우 좋은 곳입니다. 파리에서 유명한 아주 예쁜 공원이랍니다. 꼭 가보시는 걸 추천해요!

3. 카루젤 개선문

카르젤 개선문

파리에 있는 개선문은 총

두개가 있습니다. 위에 보신 에투알 개선문 뿐만 아니라 카루젤 개선문도 있답니다. 두 개선문 모두 나폴레옹 1세의 승리를 기념한 개선문입니다.

4. 루브르 박물관

루브르 박물관

파리에서 에펠탑에 이어 가장 유명한 곳이 바로 루브르 박물관이 아닐까 싶습니다. 루브르 박물관은 바티칸시티의 바티칸 박물관, 영국의 대영 박물관과 더불어 세계 3대 박물관으로 꼽히는 곳입니다. 유럽 외 다양한 지역에서 온 조각, 회화 등 예술품이 약 30만 점에 이른다고 합니다. 다 돌아보려면 며칠은 걸린다고..

전시실은 반지하층과 1~3층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지역과 시대에 따라 구분되어 있습니다. 대략적으로

반지하층 : 고대 오리엔트, 이슬람 미술작품 및 이탈리아, 스페인, 북유럽 조각품 등

1층 : 고대 이집트, 그리스, 로마 미술품 등

2층 : 이탈리아, 에스파냐, 영국 회화 및 19세기 프랑스 회화

3층 : 시대별 프랑스 회화, 네덜란드, 플랑드르, 독일 회화

매주 화요일은 휴관일이며, 운영시간은 월/목/토/일 09:00~18:00, 수/금 09:00~21:45 입니다.

* 여유가 되시거나 미술에 관심이 많으시다면, 루브르 박물관과 더불어 파리의 3대 미술관으로 꼽히는 오르세 미술관에 가보셔도 것도 좋습니다.

5. 퐁 네프 다리

퐁 네프 다리

영화 ‘퐁네프의 연인들’로 유명한 퐁 네프 다리입니다. 저는 안봤는데 꽤 재밌다고 하네요! 떠나기 전에 보고 가도 좋을 듯 합니다!

6. 생트 샤펠 성당

생트 샤펠 성당

생트 샤펠 성당은 고딕 양식으로 지어진 건물로, 내부에는 천 개가 넘는 유리 모자이크로 가득한데 그게 호화로운 장식의 보석상자를 연상시켜 ‘파리의 보물’이라고도 불리는 성당입니다.

특히 예수님의 가시관과 십자가를 비롯한 성물을 보관한 성당으로, 기독교와 천주교에서 꽤 의미있는 성당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7. 콩시에르쥬리

콩시에르쥬리

콩시에르쥬리는 프랑스 파리 법원 청사 내에 위치하는 건물로, 중세부터 19세기까지 감옥으로 사용되었지만 현재는 국립 역사기념관으로 인기있는 관광명소입니다.

8. 파리 시청사

파리 시청사

시청사라고는 믿기 어려울 정도로 아름답고 화려한 건물입니다. 건물 네 면에 136개의 조각상이 있고 규모도 큰 편이라 마치 미술관 같은 모습을 하고 있습니다.

내부에는 화려한 계단과 고풍스러운 연회장도 있으며, 유명한 예술 작품도 전시되어 있습니다. 이 외에도 시민들을 위한 전람회가 정기적으로 열리기도 합니다.(견학하려면 예약 필수) 또 겨울에는 무료 야외 스케이트장, 여름에는 축구장과 배구장으로 이용돼 많은 시민들이 찾는 곳입니다.

9. 노트르담 대성당

노트르담 대성당

프랑스의 고딕 건축을 대표하는 프랑스 가장 훌륭한 성당 중 하나이자 국가 행사가 개최되는 곳인 노트르담 대성당입니다. ‘노틀담의 꼽추’라는 소설로도 유명한 곳이죠. 08시부터 주중에는 18:45, 주말에는 19:45까지 운영하고 있습니다.

10. 팡테옹 사원

팡테옹 사원

팡테옹 사원으로 성당으로 만들어졌지만, 파리의 문화, 역사, 예술을 풍성하게 만들어준 예술인들이 잠든 곳입니다. 팡테옹은 그리스에서 올림푸스 신들을 모시는 신전을 의미하는 단어라고 합니다. 대표적으로 ‘레 미제라블’을 쓴 소설가 ‘빅토르 위고’가 잠든 곳이기도 합니다.

팡테옹에서는 또한 화려한 조각 뿐만 아니라, 푸코의 ‘진자운동’을 볼 수 있는 곳입니다.(지구가 자전하는 것을 입증한 장치라고 하네요!) 운영시간은 10:00~18:30입니다.

11. 몽쥬약국

몽쥬약국

이곳은 한국인들이 꼭 들리는 파리의 쇼핑 명소입니다. 화장품으로 매우 유명하며 특히 한국에서 파는 가격보다 훨씬 싼 가격에 많은 제품들을 살 수 있다고 하니, 꼭 들리셔서 겟하시기 바랍니다!

DAY – 4

1. 베르사유 궁전

베르사유 궁전

베르사유 궁전은 매우 화려한 궁전으로 정말 눈 돌아가는 곳이랍니다! 내부 각 방마다도 볼거리가 화려하고 번쩍번쩍한 곳이죠! 궁전을 돌아보고 정원으로 가면 또 한번 입이 딱 벌어지죠. 큰 규모의 아름다운 정원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이렇게 파리의 3박 4일 여정이 끝이 났습니다. 앞서 말했듯 위 내용들을 활용해 나름대로 뺄 건 빼고 넣을 건 넣으면서 여행하시면 되겠습니다!

초보자를 위한 파리 여행 계획 가이드 (여행 코스, 파리 특징)

반응형

목차

파리에 가는 이유

빛의 도시 파리는 잊을 수 없는 분위기로 매년 수백만 명의 방문객을 끌어들입니다. 물론 뛰어난 요리와 방대한 예술 컬렉션도 인정받을 가치가 있습니다. 잔잔한 센 강이 도시를 가로질러 흐르고 있으며, 그 옆에는 웅장한 박물관, 수백 년 된 교회, 로코코 및 신고전주의 디자인 건축물이 있고 계단식 나무와 빛나는 가로등이 더욱 돋보입니다. 센 강의 자갈길과 우아한 다리를 뒤덮고 있는 세련된 파리지앵들은 아마도 시장, 카페 또는 영화관으로 가는 길일 것입니다.

어니스트 헤밍웨이가 회고록 [움직이는 잔치(A Moveable Feast)”에서 회상한 바와 같이 세계적 수준의 박물관, 패션, 요리 및 고유한 분위기를 모두 갖춘 파리는 ‘많은 화려함’의 도시이기도 합니다. 사랑받는 오르세 미술관을 방문하고 , 샹젤리제에서 가장 큰 디자이너를 쇼핑하거나 , 르 마레에서 부티크를 방문하고, 에펠탑 꼭대기에서 전망을 감상하거나, 베르사유 궁전으로 당일치기 여행을 계획할 수도 있습니다. 혹은 어느 거리에서 간식으로 크레페를 먹으며 그저 행복할 수도 있죠.

파리 여행 팁

파리를 방문하기 좋은 달은 언제일까?

파리를 방문하기 가장 좋은 시기는 6~8월과 9~10월입니다.

6월부터 8월까지 파리의 날씨는 거의 파르페(완벽)입니다. 평균 최고기온은 24도이며 일조량이 길어 오랜시간 여행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불행하게도 여름은 가장 붐비고 가장 요금이 비싼 계절입니다. 더 낮은 여행 경비를 계획하고 있다면 가을에 방문을 계획해보세요. 더 낮은 요금은 물론 관광지에서 서는 줄도 더 짧아질 수 있습니다. 파리는 도시의 봄 꽃도 꽤 유명하지만 가을의 단풍은 사람을 거의 기절시키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만약 관광명소 방문이 당신이 추구하는 전부라면 겨울에 방문하세요. 확실히 여행 경비를 절약할 수 있습니다. 파리는 세계에서 가장 많은 사람들이 방문한 도시 중 하나이며 연간 3천만 명 이상의 여행자가 방문한다는 점을 명심하세요. 따라서 방문 시간에 관계없이 항상 관광객과 많은 사람들이 있습니다.

Data sourced from the National Climatic Data Center

파리에서 돈을 절약하는 방법은?

아침은 블랑제리(boulangerie)에서 드세요

파리의 레스토랑(특히 야외)에 앉는 것은 항상 물건을 사러 가는 것보다 더 비쌉니다. 베이커리 또는 블랑제리는 가벼운 샌드위치를 ​​판매하는 경향이 있어 빠르고 저렴한 식사에 적합합니다.

파리의 레스토랑(특히 야외)에 앉는 것은 항상 물건을 사러 가는 것보다 더 비쌉니다. 베이커리 또는 블랑제리는 가벼운 샌드위치를 ​​판매하는 경향이 있어 빠르고 저렴한 식사에 적합합니다. 매월 첫번째 일요일을 노리세요

매월 첫 일요일에 맞춰 계획을 세우기는 까다로울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 날에는 루브르 박물관, 오르세 미술관, 퐁피두 센터뿐만 아니라 베르사유와 로댕 미술관의 입장료가 면제됩니다.

매월 첫 일요일에 맞춰 계획을 세우기는 까다로울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 날에는 루브르 박물관, 오르세 미술관, 퐁피두 센터뿐만 아니라 베르사유와 로댕 미술관의 입장료가 면제됩니다. 걸으세요

파리는 규모가 커서 도보로만 여행할 수는 없습니다. 그러나 몇몇 최고의 명소는 충분히 걸어다닐걸어 다닐 수 있는 거리에 있습니다. 예를 들어 오르새 미술관과 루브르 박물관 그리고 시테 섬의 노트르담 성당은 충분히 걸어 다닐 만한 거리에 있습니다. 여행 전에 각 명소가 서로 얼마나 멀리 떨어져 있는지 미리 지도를 작성하면 지하철 비용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파리 여행의 주의사항은?

간단한 프랑스어를 외워두세요.

파리에서는 프랑스어 사용을 선호합니다. 만약 프랑스어로 간단한 말을 전하려고 하면 누구나 좋아합니다.

“Bonjour(봉쥬흐)” 는 안녕, “merci(메흐 씨)”는 감사합니다 라는 뜻입니다.

파리에서는 프랑스어 사용을 선호합니다. 만약 프랑스어로 간단한 말을 전하려고 하면 누구나 좋아합니다. “Bonjour(봉쥬흐)” 는 안녕, “merci(메흐 씨)”는 감사합니다 라는 뜻입니다. 커피는 여유롭게 드세요.

파리의 카페에서는 앉아서 잠시 머물다 갑니다. 파리 시민들이 시내에서 스타벅스 잔을 들고 다니면서 마시는 건 흔한 일이 아닙니다. 간단히 카페인을 마시고 싶다면 바에서 에스프레소를 주문하세요.

파리의 카페에서는 앉아서 잠시 머물다 갑니다. 파리 시민들이 시내에서 스타벅스 잔을 들고 다니면서 마시는 건 흔한 일이 아닙니다. 간단히 카페인을 마시고 싶다면 바에서 에스프레소를 주문하세요. 티켓을 버리지 마세요.

지하철 역에서 나올 때까지 지하철 티켓을 꼭 소지하세요. 검표원에게 빈손으로 잡힐 경우 엄청난 벌금을 물게 됩니다.

지하철 역에서 나올 때까지 지하철 티켓을 꼭 소지하세요. 검표원에게 빈손으로 잡힐 경우 엄청난 벌금을 물게 됩니다. 가이드 투어를 생각해보세요.

아는 만큼 보인다고 하지요. 혼자서 파리를 관광하는 것은 벅찬 도전이 될 수 있습니다. 가이드 투어를 통해 현지인의 도움을 받아 파리에서의 시간을 최대한 활용해보세요. 마이리얼트립(한국어)이나 에어비앤비(영어)에서 다양한 가이드 투어를 찾아볼 수 있습니다.

파리의 문화와 관습은?

파리 시민들은 불친절하거나 무례하다는 편견이 있습니다. 하지만 이는 어디까지나 고정 관념입니다. 어느 도시를 방문하든지 여행 중에 친절하거나 불친절한 현지인을 만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문화적 격차를 해소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현지 언어를 살짝 배우는 것입니다.

많은 파리지앵들이 영어(특히 관광지와 호텔)를 알고 있지만, 조금만 노력하면 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노력은 프랑스 문화에서 높이 평가됩니다. “Bonjour(봉쥬흐)”는 안녕. “merci(메흐 씨)”는 감사합니다. “s’il vous plaît(씰 부 플레)”는 부탁합니다. 할 말을 잃었을 때는 웨이터나 점원에게 “Parlez-vous-anglais?(빨래 후 앙글레?)”라고 물어보면 영어를 할 줄 아냐는 뜻입니다. 아 중요한 한마디도 있네요. “Excusez-moi(익스 큐지 므아)”는 실례합니다 라는 뜻입니다.

파리의 문화에 녹아들고 싶다면?

파리는 세계에서 가장 세련된 도시 중 하나입니다. 입 생 로랑과 코코 샤넬 등이 파리 패션에서 시작했으며 그들의 영향력은 여전히 남아 있습니다. 스타일리시하게 옷을 입으면서 현지인들과 조화를 이루세요. 단, 대단한 옷을 입어야 한다는 부담감은 갖지 마세요. 파리 사람들은 캐주얼하게 옷을 입지만 츄리닝, 슬리퍼와 같은 아이템을 시내에서 입는 것은 한국에서처럼 파리에서도 일반적이지 않습니다. 로고가 덕지덕지 새겨진 디자이너 가방 대신 검은색 가죽 가방을 선택하고 부드러운 색상의 옷들이 어울리는 편입니다. 화려한 조명이 감싸고 있는 듯한 옷차림의 프랑스인을 많이 볼 수는 없을 것입니다.

파리에서 돈을 사용하려면?

프랑스는 유로를 사용합니다. VISA나 Master 같은 주요 신용 카드는 파리의 대부분의 시설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원/유로 환율은 계속 변동하기 때문에 현재 환율이 얼마인지 반드시 확인하세요. (개인적으로는 마이뱅크 어플의 환율 기능을 애용합니다.) 팁을 주고 구매할 때는 환율을 꼭 염두에 두세요. (7유로 정도면 벌써 1만 원이 넘어갑니다..) 일부 소규모 제과점이나 비스트로는 현금만 받을 수 있으므로 만일을 대비하여 유로를 준비하십시오. 대부분의 레스토랑과 카페는 10 ~ 15 % 의 서비스 요금이 포함됩니다. 택시 기사들은 5~10%의 팁을 기대하는 경향이 있지만 일반적으로 가장 가까운 유로 또는 2유로 정도로 반올림하거나 그냥 우버를 이용하면 됩니다. 또한 일부 레스토랑에서는 화장실을 사용하고 이용료를 지불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파리에서는 어떤 음식을 먹어야 할까요?

다른 많은 국제 도시와 마찬가지로 파리에도 한식 요리부터 미슐랭 3스타 요리까지 수많은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그리고 프랑스는 널리 채택된 요리 스타일을 발명했기 때문에 파리의 음식은 trè s bien입니다. 고급 식당을 원한다면 파리 1구와 마레 지구, 샹젤리제 및 에펠탑 주변에서 찾아보세요. 저렴한 한 끼 식사를 찾는다면 몽마르뜨 주변이 좋습니다. 그냥 이도 저도 모르겠다면 구글 지도를 켜고 검색창에 ‘음식점’이라고 검색해보세요. 리뷰가 1천 개 이상이면서 별점이 4개 이상이면 충분히 만족스러운 식당입니다.

식사 장소에 상관없이 수프 아 로이뇽 그라 티네 (프랑스식 양파 수프), 크로크 무슈 (구운 치즈와 햄 샌드위치를 ​​녹인 치즈로 덮은 것 ), 스테이크 프릿(스테이크와 프렌치 감자튀김)은 드셔 보세요. 단 것을 좋아한다면 마카 , 팡 오 쇼콜라(초콜릿 크루아상), 퓌트 다무르 (바닐라 크림으로 속을 채우고 캐러멜 소스를 뿌린 큰 페이스트리) 또는 크레이프를 드셔 보세요. 저렴한 식당에서도 만족스럽겠지만 프랑스 고급 식사를 원한다면 Guy Savoy , Bistrot Paul Bert 또는 Chez Andre 등의 비싸지만 맛있는 식당을 추천합니다.

이동 중에 식사를 하려면 바게트 샌드위치를 사거나 크레페 또는 크레이프 가판대 에서 맛있는 크레이프를 드세요. 쇼콜라 쇼(핫 초코), 카페 크림(크림과 커피)을 비롯한 기타 음료는 도시의 많은 카페에서 즐길 수 있습니다. 그리고 약간의 유로를 절약하고 싶다면 현지 식료품점으로 가서 그날의 간식을 사세요. 한국에서 비싼 이즈니 버터, 끼리 크림치즈, 다논 요구르트 등의 유제품을 마치 서울우유 먹듯이 마음껏 즐길 수 있습니다.

유명한 미식가 Julia Child는 프랑스 요리가 예술이기 때문에 식사에서도 시간과 정성이 필요하다고 합니다. 한국에서 급식을 먹듯이 빨리빨리 꿀꺽꿀꺽 마시는 것이 아니라 천천히 음미하기 위한 것임을 기억하시고 프랑스 고급 식사 경험을 오래도록 유지하십시오. (그리고 팔꿈치는 테이블에서 떨어져 있어야 함을 기억하십시오!)

파리에서 안전하게 여행하는 법은?

파리는 그나마 안전한 편이지만 한국에 비할 수는 없습니다. 특히 지하철과 에펠탑, 루브르 박물관과 같은 가장 인기 있는 관광 명소 주변에서는 소매치기를 조심해야 합니다. 파리 북역(Gare du Nord) 기차역에 있는 동안 방문객들은 매우 조심해야 합니다. 소매치기는 여기에서 매우 흔한 경향이 있습니다. 도둑들은 또한 샤를 드골 공항(CDG)에서 오는 관광객들을 표적으로 삼는 경향이 있으므로 공항을 오가는 대중교통을 이용할 때는 특히 수하물과 가방에 세심한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파리 둘러보기

파리를 여행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도보와 지하철을 이용하는 것입니다. 파리의 우아한 거리는 처음부터 보행자를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그래도 파리는 매우 넓기 때문에 장거리를 여행하려면 효율적인 지하철을 타야 합니다. 비행기로 파리로 여행하는 사람들은 도심에서 북동쪽으로 약 30km 떨어진 샤를 드골 공항(CDG)이나 도시에서 남쪽으로 약 15km 떨어진 파리 오를리 공항(ORY)에 도착할 수 있습니다. 샤를 드골 공항에는 인천공항 직항 편이 있기에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오를리 공항은 주로 유럽의 저가 항공사를 이용할 때 들르게 됩니다.

샤를 드 골 공항(CDG)에서 파리로 가려면 버스(350번 또는 351번)를 타거나 RER 기차를 타거나(CDG에서 공항 셔틀을 타고 터미널 2 RER 역과 인근 Roissypole RER까지 이동) 로이시 버스를 타면 됩니다. 늦게 도착하는 여행자는 자정부터 오전 4시 30분까지 파리까지 운행하는 Noctilien 야간 버스를 이용할 수도 있습니다. 오를리 공항(ORY)에 오는 경우 여행자는 가장 가까운 RER 역(Pont de Rungis) 또는 Antony RER 역으로 가는 Orlyval 셔틀 열차를 타십시오. 두 RER 역 모두 파리로 직행합니다. 택시도 또 다른 옵션이지만 평균 30~55유로(약 33~61달러)로 상당히 비쌀 수 있습니다.

다른 프랑스 또는 유럽 도시에서 여행하는 경우 기차를 타고 파리로 갈 수도 있습니다. SNCF 철도 및 TGV 고속 열차는 프랑스 전역을 운행 합니다. 파리에는 6개의 주요 기차역이 있으며 모두 버스 정류장과 지하철역이 연계되어 있으므로 기차역에서 호텔까지 매우 쉽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또한 런던에서 유로스타를 통해 해저터널을 지나는 수중 철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키워드에 대한 정보 파리 여행 코스

다음은 Bing에서 파리 여행 코스 주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필요한 경우 더 읽을 수 있습니다.

See also  보험 없이 Urgent Care | 미국에서 갑자기 아플때 응급실? 얼전케어? 치료비는 얼마나 나올까, 만약 미국 의료보험이 없다면, 어린이전문 얼전케어 빠른 답변
See also  바람의 검심 시리즈 | 바람의검심 한번에 몰아보기 [영화리뷰/결말포함] 상위 282개 베스트 답변

See also  외모 지상주의 드라마 | 못생긴 외모 때문에 상처받은 썰 [썰스데이3_Ep1] 웹드라마 답을 믿으세요

이 기사는 인터넷의 다양한 출처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주제에 대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 파리 프랑스 여행 가이드 🇫🇷 프랑스 파리 여행코스 정리Paris Travel | Paris Trip | France

  • 파리 여행
  • 파리여행
  • 세계여행 유튜버
  • 여행 브이로그 남자
  • 여행 브이로그 유럽
  • 유럽여행 준비
  • 파리 여행 vlog
  • 파리 여행 가이드
  • 파리 여행 꿀팁
  • 파리 여행 준비
  • 파리 여행 코스
  • 파리 여행 코스 추천
  • 프랑스 여행 vlog
  • 프랑스 여행 가이드
  • 프랑스 파리 브이로그
  • 프랑스 파리 여행 브이로그
  • 프랑스 파리 여행 코스
  • 파리 여행 경비
  • 파리 여행 유튜버
  • 파리 여행 팁
  • 파리 여행 노래
  • 파리 여행 쇼핑
  • 파리 여행 소매치기
  • 프랑스 파리 여행
  • 프랑스 파리
  • 프랑스 여행 코스
  • 파리 자유여행
  • 유럽여행 코스
  • 파리여행 vlog
  • 파리 가이드
  • 유럽 여행 코스
  • 해외여행 유튜버
  • 파리여행 브이로그
  • 파리여행 준비
  • 파리여행코스
  • 파리여행 팁
  • 파리여행 가이드
  • 파리여행 주의사항
  • 파리 여행 일정
  • 파리 여행 브이로그
  • 여행유튜버
  • 파리 여행지
  • 세계여행 유튜버 추천
  • 프랑스 파리 여행 일정

파리 #프랑스 #여행 #가이드 #🇫🇷 #프랑스 #파리 #여행코스 #정리Paris #Travel # #| #Paris #Trip #| #France


YouTube에서 파리 여행 코스 주제의 다른 동영상 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파리 프랑스 여행 가이드 🇫🇷 프랑스 파리 여행코스 정리Paris Travel | Paris Trip | France | 파리 여행 코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