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페라 의 유령 | (한글자막)Musical [The Phantom Of The Opera(뮤지컬 오페라의 유령)] – The Phantom Of The Opera 4892 좋은 평가 이 답변

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오페라 의 유령 – (한글자막)Musical [The Phantom Of The Opera(뮤지컬 오페라의 유령)] – The Phantom Of The Opera“?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https://ppa.pilgrimjournalist.com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ppa.pilgrimjournalist.com/blog.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My Favorite Musical 마페뮤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1,833,532회 및 좋아요 14,443개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오페라 의 유령 주제에 대한 동영상 보기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d여기에서 (한글자막)Musical [The Phantom Of The Opera(뮤지컬 오페라의 유령)] – The Phantom Of The Opera – 오페라 의 유령 주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참조하세요

Musical [The Phantom Of The Opera]– The Phantom Of The Opera
**
\”The Phantom Of The Opera is there, Inside your mind\”
\”오페라의 유령이 거기 있다네, 당신의 마음 속에\”
**
안녕하세요✋🏻✋🏻이번주도 어김없이 돌아온 뮤지컬 취향저격 페이지 마페뮤 인사드립니다 🙂 !! 오늘의 새로운 영상은 바로 바로~~~
세계 4대 뮤지컬 중의 하나인 오페라의 유령👻! Musical [The Phantom Of The Opera] 입니다! 1910년 프랑스의 작가, 가스통 르루가 집필하여 현재까지도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희대의 명작📖이죠!
(참고로 이번 영상에서 팬텀 역을 맡은 배우는 여러분들이 좋아하시는 라민 카림루입니다!😍😍)
Musical [The Phantom Of The Opera]는 사실 한글 제목인 오페라의 유령보다는 오페라 극장의 유령이라고 하는게 더 내용적으로는 맞습니다. 주된 내용은 오페라 극장을 지배하는 ‘유령’이 희대의 아름다운 가수 크리스틴을 사랑하게 되면서 이야기가 시작되며, 오페라의 남자주인공인 라울과 유령이 서로 크리스틴을 차지하려고 하는 내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번 넘버는 딱히 설명이 필요 없을정도로 유명한 넘버입니다! The Phantom Of The Opera, 즉 뮤지컬 제목과 동명이며, 따라서 이 뮤지컬의 가장 대표적인 넘버이자 주제곡이라고 할 수 있죠. 크리스틴과 팬텀의 듀엣곡으로, 팬텀이 그녀에게 노래를 가르치며 끝없는 고음을 내게하는 노래입니다.
오늘은 다소 클래시컬한 고전의 작품을 가져왔는데요, 더욱더 다양한 개인적 취향을 노릴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그럼 오늘도 저희가 소개하는 영상 즐겁게 관람 부탁드립니다🤗🤗🤗

오페라 의 유령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오페라의 유령 – 나무위키:대문

1910년 프랑스의 작가 가스통 르루(Gaston Leroux)가 집필한 소설. 제목은 작품의 무대인 오페라 극장의 유령이라는 뜻이다. 소설 내용에서나 한국어 …

+ 여기에 더 보기

Source: namu.wiki

Date Published: 12/3/2022

View: 5141

오페라의 유령(뮤지컬) – 나무위키:대문

라이선스 초연 당시 참가했던 배우들 다수[4]가 2009-2010년 공연에 …

+ 더 읽기

Source: namu.wiki

Date Published: 10/17/2021

View: 9637

오페라의 유령 (뮤지컬) – 위키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오페라의 유령》은 파리 오페라극장을 무대로 천사의 목소리를 타고 났지만 사고로 흉측하게 변한 기형적인 얼굴을 가면으로 가린 괴신사 유령이 아름다운 프리마돈나 …

+ 여기에 더 보기

Source: ko.wikipedia.org

Date Published: 9/9/2021

View: 1036

오페라의 유령 – 위키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오페라의 유령》(Le Fantôme de l’Opéra)은 프랑스의 소설가 가스통 루르가 지은 소설이다. 1909년부터 1910년까지 《Le Gaulois》에 처음으로 연재되었다.

+ 여기에 더 보기

Source: ko.wikipedia.org

Date Published: 1/27/2022

View: 1155

오페라의 유령 스페셜페이지

오페라의 유령4 다양한 소식과 혜택을 받아보세요 뉴스레터 구독하기 …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 월드투어 서울 공연 막공까지 단 4주! 2020-07-13.

+ 여기에 더 보기

Source: www.phantomoftheopera.co.kr

Date Published: 6/29/2022

View: 2052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 월드투어 – 서울(The Phantom of the …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 월드투어 – 서울(The Phantom of the Opera). 뮤지컬; 150분(인터미션 20분); 8세이상 관람가능. 공연 장소: 블루스퀘어 인터파크홀.

+ 여기에 표시

Source: mobileticket.interpark.com

Date Published: 2/29/2022

View: 4025

오페라의 유령 | 다음영화

1870년 파리 오페라하우스, 최고의 프리마돈나가 실종되었다 스크린에서 다시 만나는 세계 최고의 뮤지컬가면 뒤에 흉측한 외모를 가리고 파리 오페라하우스의 지하에 …

+ 여기를 클릭

Source: movie.daum.net

Date Published: 5/25/2022

View: 4104

오페라의 유령(2001) – 더뮤지컬

1911년, 파리 오페라 하우스의 무대에서 오페라 하우스의 물건들이 경매되고 있다. … The Phantom of the Opera(오페라의 유령)-팬텀,크리스틴

See also  利 苑 菜单 | 香港美食利苑酒家 必吃的米其林一星餐廳 招牌冰燒三層肉超級好吃 吃得出精緻味道的餐廳|喬伊斯 Jycnme 2605 명이 이 답변을 좋아했습니다

+ 여기에 더 보기

Source: www.themusical.co.kr

Date Published: 3/15/2021

View: 7892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오페라 의 유령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한글자막)Musical [The Phantom Of The Opera(뮤지컬 오페라의 유령)] – The Phantom Of The Opera.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한글자막)Musical [The Phantom Of The Opera(뮤지컬 오페라의 유령)] - The Phantom Of The Opera
(한글자막)Musical [The Phantom Of The Opera(뮤지컬 오페라의 유령)] – The Phantom Of The Opera

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오페라 의 유령

  • Author: My Favorite Musical 마페뮤
  • Views: 조회수 1,833,532회
  • Likes: 좋아요 14,443개
  • Date Published: 2017. 9. 28.
  •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a7AP-XrBKC0

오페라의 유령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

The Phantom of the Opera 월드투어 부산공연 배너(2019) 음악 앤드루 로이드 웨버 가사 찰스 하트, 리처드 스틸고어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The Phantom of the Opera)은 프랑스의 추리작가 가스통 르루가 1910년에 발표한 소설을 영국의 작곡가 앤드루 로이드 웨버가 뮤지컬로 만든 작품이다. 《오페라의 유령》은 파리 오페라극장을 무대로 천사의 목소리를 타고 났지만 사고로 흉측하게 변한 기형적인 얼굴을 가면으로 가린 괴신사 유령이 아름다운 프리마돈나 크리스틴을 짝사랑하면서 펼쳐지는 비극적 이야기이며, 라울과 크리스틴의 아름다운 로맨스이다. 뮤지컬 작업에는 찰스 하트와 리처드 스틸고우가 작사를 맡았다. 오리지널 무대는 카메론 매킨토시가 프로듀서를 맡고, 해롤드 프린스가 연출을 담당했다.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은 1986년 9월 27일, 런던 Her Majesty’s Theatre에서 초연되었고 이듬해 1월, 뉴욕 Majestic Theatre에서 브로드웨이 첫 공연을 가졌다.[1] 2019년 4월 《오페라의 유령》은 브로드웨이에서 13,000회 공연을 돌파하였다. 한국에서는 2001년 LG아트센터에서 라이선스 초연이 있었고, 2005년 내한공연, 2009년 두 번째 한국어 공연, 2012년 25주년 기념내한공연이 이루어졌다. 2019년 12월, 부산 드림씨어터공연을 시작으로 2020년 서울, 대구에서 내한공연이 진행된다.

줄거리 [ 편집 ]

1막: 파리 오페라 하우스의 기념품 경매장에서 노인이 된 자작 라울이 뮤직 박스 경매에 입찰한다. 그에게 특별했던 지난 시절의 기억을 불러 일으키는 듯한 뮤직 박스와 함께 거대한 샹들리에의 잔해가 드러난다. 샹들리에가 오페라 하우스의 돔에 매달려 화려하게 빛나고 있었던 라울의 젊은 시절로 돌아간다…

2막: 가면무도회에서 모든 사람들이 새해를 기념하며 유령이 사라진 것을 축하하고 라울과 크리스틴은 비밀리에 약혼을 한다. 축제가 한창일 때 수상한 인물이 계단을 내려온다. 유령이 돌아온 것이다. 유령은 앙드레에게 그의 새 오페라인‘ 돈 주앙의 승리’의 악보를 내던지며 공연하라고 말한다.

국내 공연 [ 편집 ]

캐스팅: P(팬텀 역), C(크리스틴 역), R(라울 역) 시즌 (분류) 출연 공연 2001 (라이선스 초연) 윤영석(P), 이혜경 김소현 (C), 류정한(R) LG아트센터 (2001.12.2~2002.6.30) 2005 (최초 내한공연) 브래드 리틀(P), 마니 랍(C), 재로드 칼랜드(R) 예술의전당 오페라극장 (2005.6.10~9.1) 2009 (국내 재연) 윤영석 양준모(P), 김소현 최현주(C), 정상윤 홍광호(R) 샤롯데씨어터 (2009.9.23~2010.9.11) 2012 (내한공연) 브래드 리틀(P), 클레어 라이언(C), 안토니 다우닝(R) 블루스퀘어 인터파크홀 (2012.12.7~2013.3.24) 2014 (내한공연-대구) 브래드 리틀(P), 클레어 라이언(C), 안토니 다우닝(R) 대구계명아트센터 2019 (내한공연-부산) 조나단 록스머스(P), 클레어 라이언(C), 맷 레이시(R) 부산드림씨어터 (2019.12.13~2020.2.9) 2020 (내한공연-서울) 블루스퀘어 인터파크홀 (2020.3.14~6.26)

등장인물 [ 편집 ]

크리스틴 다애 : 파리 오페라 극장의 소프라노 여가수. 본래 코러스걸 겸 무용수였으나 프라마돈나였던 칼롯타가 공연 직전 극장을 떠나면서 우연한 기회에 실력을 인정받아 새 여주인공으로 발탁되었다. 오페라의 유령에게 비밀리에 음악 수업을 받았는데, 크리스틴의 노래 실력은 그의 영향을 많이 받은 것으로 보인다. 유명한 바이올리니스트였던 구스타프 다에의 딸이며, 오페라의 유령, 그리고 극장의 후원자인 라울 드 샤니 자작의 사랑을 동시에 받는다.

오페라의 유령 : 파리 오페라 극장 지하에 숨어 사는 일그러진 얼굴의 괴신사. 기형인 외모 탓에 어린 시절 어머니에게 버림받았고, 서커스단에 끌려다니다가 탈출하여 오페라 극장에 정착하였다. 뮤지컬에서 그의 과거 행적은 원작 소설에 비해 간략하게 제시된다. 뛰어난 음악적 재능을 가지고 있으며 크리스틴을 오페라 극장의 프리마돈나로 만드는 데에 몰두한다.

라울 드 샤니 : 파리 오페라 극장의 후원자. 크리스틴과는 어린시절부터 알던 사이이지만 모종의 이유로 헤어졌고, 이후 극장을 후원하기 시작하면서 우연히 재회한다.

마담 지리 : 파리 오페라 극장의 무용수 담당 관리자. 오페라의 유령에 대해 가장 많은 사실을 알고 있는 사람이며, 그의 입장을 다른 등장인물들에게 전달하는 역할을 맡는다.

멕 지리: 마담 지리의 딸이자 파리 오페라 극장의 무용수. 크리스틴과 가장 친한 친구 사이이다.

칼롯타 주디첼리 : 파리 오페라 극장의 프리마돈나. 크리스틴에게 자리를 빼앗기면서 시기하는 모습을 보인다.

피앙지 : 파리 오페라 극장의 가수이자 칼롯타의 연인.

리샤르 피르멩: 파리 오페라 극장의 극장주.

질르 앙드레: 파리 오페라 극장의 극장주.

조셉 부케 : 파리 오페라 극장의 무대 장치 관리자.

창작진 [ 편집 ]

음악: 앤드류 로이드 웨버

작사: 찰스 하트

작사(추가): 리처드 스틸고어

극본: 리처드 스틸고어, 앤드류 로이드 웨버

원작: 가스통 르루 소설

작품 정보 [ 편집 ]

《오페라의 유령》은 1986년 9월 27일 런던에서 초연되었으며, 1988년 1월 9일 뉴욕 브로드웨이에서 초연되었다.

2006년 1월 9일 《오페라의 유령》뉴욕프로덕션은 7486회 공연으로 기존 《캣츠》의 기록을 넘어서며 브로드웨이 역사상 가장 오래 공연한 작품이 되었다. 2019년 4월 《오페라의 유령》은 13,000회 공연을 올렸다.

작품 정보 [ 편집 ]

이 뮤지컬은 파리 오페라를 공포에 떨게 한 정체 불명의 추악한 얼굴을 한 괴신사 오페라의 유령에게 사로잡히게 되는 아름다운 가수, 크리스틴 다에를 중심으로 하고 있다. 사실 이는 작곡가인 웨버가 1984년, 스탠다드 이스트 극장에서 같은 내용을 바탕으로 한, 켄 힐의 동명의 다른 오페라를 보고 영향을 받은 것이다. 특별히 웨버의 아내인 사라 브라이트만을 위해 쓰여진 이 뮤지컬에서, 여주인공 크리스틴 역은 너무나 당연하게도 브라이트만에게 돌아갔다.

이전 동명 작품들이 원작 소설을 다소 기괴한 공포물로 다뤘던 것과 달리 웨버는 이 작품을 애절한 로맨스물로 만들고 싶어 했다. 원작과 같이 신비스럽고 카리스마있는 팬텀(에릭)으로 보여주려고 애를 썼으며 이작품으로 무명이였던 사라 브라이트만은 유명 여배우가되었다.

1986년 초연 당시, 주연인 팬텀과 크리스틴 역에는 마이클 크로포드와 브라이트만이 캐스팅 되었는데, 둘은 오페라의 유령을 완벽하게 소화하면서 뮤지컬에서 가장 권위있는 상인 올리비에상과 토니상을 동시에 수상하는 영광을 누렸다. 이 때문에 두 사람이 함께 한 초연 당시의 DVD와 음반은 지금도 다른 팬텀과 크리스틴에게는 하나의 표준으로 굳어져 있으며, 2004년 동명영화 제작 당시 이 작품의 많은 팬들이 팬텀 역으로 그가 아닌 다른 배우는 안 된다며 반발했던 일화는 유명하다. 이 외에도 1997년 이후 10년간 총 2,200여회 이상 팬텀과 라울 역을 맡은 브래드 리틀 또한 이 뮤지컬로 유명한 배우이다.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은 2004년 12월 8일, 영화로도 만들어졌는데, 영화에서는 《300》의 주인공인 제라드 버틀러가 팬텀 역으로 출연했다. 얼굴 한 쪽만 가린 팬텀의 흰 가면 형태도 그로 인해 지금의 형태로 정착됐다. 초연 당시 팬텀의 가면은 금속제로 입 윗부분부터 머리까지 전부 가린 것이었는데, 그가 노래하기에 너무 불편할 뿐만 아니라 잘 안 보이고 무겁다고 불평해 중간에

수상 정보 [ 편집 ]

같이 보기 [ 편집 ]

각주 [ 편집 ]

↑ 박재환 (2019.12.19). “네이버뉴스(KBS미디어)”. 《“100만 번의 추락, 1억 4천만 번의 키스”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

위키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오페라의 유령》(Le Fantôme de l’Opéra)은 프랑스의 소설가 가스통 루르가 지은 소설이다. 1909년부터 1910년까지 《Le Gaulois》에 처음으로 연재되었다. 영어로는 1911년 Alexander Teixeira de Mattos에 의해 처음 번역되었다. 한국어판은 영어판으로부터 중역되어 오다가, 2001년 성귀수가 프랑스어판을 직접 번역했다.

줄거리 [ 편집 ]

흉측하게 일그러진 얼굴을 가면으로 가린 오페라의 유령이 아름다운 프리마돈나 크리스틴을 짝사랑하는 이야기를 그린 뮤지컬. 파리 오페라극장을 무대로, 천사의 목소리를 타고 났지만 흉측하고 기형적인 얼굴을 가면으로 가린 오페라의 유령이 아름답고 젊은 프리마돈나인 크리스틴을 짝사랑하는 이야기는 1861년 파리에서 시작된다. 주인공인 ‘오페라의 유령’은 언제나 오페라극장의 5번 박스석에 자리하는 괴신사이다. 리허설 도중에 연속적으로 사고가 일어나자 주역 여가수인 카를로타가 출연을 거부한다. 합창단원들의(주로 지리부인의) 추천으로 무명인 크리스틴이 대역으로 나서서 노래를 완벽하게 부르고 공연은 대성공을 거둔다. ‘오페라의 유령’은 오페라 《한니발》의 리허설을 끝내고 분장실로 돌아온 크리스틴을 납치하여 분장실의 거울을 통해 지하 호수에 있는 마궁으로 사라진다. ‘오페라의 유령’은 크리스틴에게 헌신적인 사랑을 바치면서 자기가 작곡한 오페라에서 노래해줄 것을 간청한다. 흉측하게 일그러진 괴신사의 얼굴을 본 크리스틴은 경악하고 오페라극장에서는 예기치 못한 사고가 계속해서 발생한다. 두려움에 떠는 그녀에게 연인 라울은 자신을 믿으라며 사랑을 고백한다. 6개월 후 공연 날 ‘오페라의 유령’은 등장인물로 변신해 크리스틴을 납치한다. 마궁에 뒤따라온 라울이 함정에 빠져 위험에 처하자 그녀는 그를 구하려고 ‘오페라의 유령’에게 키스를 한다. 이에 충격을 받은 유령은 그들을 풀어준다. 경찰이 마궁을 덮쳤을 때 ‘오페라의 유령’의 흰 가면만이 그들을 맞이한다.

본 DB의 저작권은 더뮤지컬에 있습니다. 무단 이용시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ACT 1 >

1911년, 파리 오페라 하우스의 무대에서 오페라 하우스의 물건들이 경매되고 있다.

그 곳에는 경매인과 물품 운반인, 입찰자들이 있고 경매자들 사이에 70세의 라울이 휠체어에 앉아 있다. 경매가 시작되고 라울은 그중에 원숭이 모양의 음악상자를 구입한다. 이 때 오래된 샹들리에가 모습을 드러내고 시간은 그 샹들리에가 오페라 하우스의 천정에서 광채를 발하던 시기로 돌아간다.

새 오페라 “한니발”의 리허설이 한창 진행중일 때 오페라 매니저 레프리가 리허설을 중지시키고 모든 사람들에게 자신의 은퇴를 알리며 새로운 매니저인 앙드레와 퍼민을 소개 시킨다. 앙드레가 여주인공인 카로타에게 노래 부르기를 요구하자 갑자기 무대장치가 무너지고 무대 위에 있던 사람들은 오페라의 유령이 한 짓이라며 수근거린다. 카로타는 화를 내며 무대를 떠나고 새 오페라는 여주인공이 없는 상태가 되어 버린다.

이로 인해 새로운 매니저들은 오페라 하우스에 너무도 많은 사고들이 발생해 왔다는 것을 알게 되고 이때 발레 감독인 마담 지리가 급여와 무료 박스석을 요구하는 오페라의 유령으로부터 온 쪽지를 그들에게 건넨다. 마담 지리의 딸인 멕 지리는 앙드레와 퍼민에게 카로타를 대신할 사람으로 자신의 친구이자 동료 무용수인 크리스틴을 추천하며 그녀가 이름을 밝힐 수 없는 어느 선생님으로부터 음악 강습을 받고 있는 중이라고 말한다. 앙드레와 퍼민은 그녀에게 오디션을 볼 기회를 주기로 한다.

크리스틴은 오디션에서 노래를 부르기 시작하고 오페라의 후원자이며 귀족인 라울은 새로운 스타의 탄생을 예견하며 갈채를 보낸다. 크리스틴이 성공리에 오디션을 마친 후 멕은 크리스틴에게 그녀의 신비스러운 선생님에 대해서 묻지만 크리스틴은 아버지가 살아계실 때 언젠가는 그녀를 찾아 올 거라고 말하던 그 음악의 천사가 나타나 노래를 가르쳐 주었다고 말한다. 크리스틴은 만장일치로 오디션을 통과하고 이를 축하하기 위해 무대 뒤로 그녀를 찾아간 라울은 크리스틴이 어린 시절 같이 놀던 친구임을 알고 기뻐한다. 라울이 자리를 떠나자 거울 뒤편에서 크리스틴이 한번도 볼 수 없었던 그녀의 음악 선생인 팬텀, 음악의 천사가 모습을 나타내고 그는 크리스틴을 거울 뒤의 어둠 속으로 데리고 사라진다. 팬텀과 크리스틴은 오페라 하우스 지하 호수를 건너 팬텀의 은신처에 도착한다. 팬텀은 자신은 작곡가이며 크리스틴이 그의 영감이 되었다고 설명한 후 그녀로 하여금 그의 음악을 노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그녀에게 음악을 가르치고 있다고 말한다.

꿈결에 빠져들어 다음날 아침 음악소리에 눈을 뜬 크리스틴은 호기심을 이기지 못하고 팬텀의 가면을 벗긴다. 그의 노여움은 자신에 대한 동정심으로 변하고 크리스틴은 그녀를 향한 그의 애정에 보답하고 싶은 마음이 생기는 것을 느낀다. 그는 그녀를 바깥 세상에 데려다 줄 것에 동의하고 팬텀과 크리스틴이 오페라 하우스의 무대 뒤로 올라오는 것을 무대 담당자인 죠셉 부케가 목격하게 되자 이를 알게 된 마담 지리가 부케에게 입을 다물 것을 경고한다.

그사이 크리스틴의 실종으로 인해 혼돈에 빠진 오페라 하우스의 모든 사람들이 새로 공연할 오페라Il Muto의 여주인공으로 내정된 카로타 대신 크리스틴을 기용 할 것을 요구하는 팬텀의 노트를 받는다. 매니저들이 팬텀의 요구를 묵살하고 크리스틴을 대사가 없는 역에 기용하자 상상을 초월하는 재앙을 내리겠다는 팬텀의 목소리가 들린다. 팬텀은 계속되는 경고가 무시되자 카로타의 목소리를 개구리 소리로 바꿔 노래를 할 수 없게 만든다. 앙드레는 카로타를 무대에서 내려오게 한 뒤 크리스틴으로 주연을 대체하지만 팬텀은 목 매달린 부케의 시체를 무대 위에서 떨어뜨려 그의 존재를 나타낸다. 이어지는 혼란속에 크리스틴은 라울과 함께 오페라 하우스의 지붕으로 피신하여 그날 밤 그와 함께 달아날 것을 맹세하게 되고 둘의 대화를 엿들은 팬텀은 복수를 다짐한다. 크리스틴이 다른 배우들과 함께 관객들에게 무대 인사를 할 때 천정에 매달려 있던 샹들리에가 떨어져 산산조각으로 부서진다.

< ACT 2 >

새해와 함께 팬텀이 사라진 것을 축하하는 가면 무도회장에서 비밀리에 결혼을 약속한 라울과 크리스틴이 많은 사람들과 함께 축제 분위기에 한껏 취해있을 때, 수상쩍은 인물이 계단에서 내려온다. 팬텀이 돌아온 것이다.

팬텀은 그가 작곡한 새 오페라 Don Juan Triumphant의 악보를 라울에게 던지며 그 오페라를 공연할 것을 요구하고 라울은 마담 지리를 무대 뒤로 불러 팬텀에 대해 질문을 한다. 마담 지리는 팬텀이 서커스에서 도망친 괴물이며 신체적인 결함 뒤에 천재성을 감추고 있고, 또한 다들 죽었다고 생각하지만 실은 오페라 하우스의 어딘가에서 살고 있다고 말한다.

라울은 팬텀의 오페라를 미끼로 하여 팬텀을 사로잡을 계획을 짜낸다. 크리스틴을 주연으로 기용하여 팬텀을 극장으로 유인한 후 모든 문을 잠그고 경비를 세워 팬텀을 잡을 계획을 세우고 크리스틴은 이 계획에 마지 못해 동참한다. 팬텀의 오페라에 출연 할 가수들이 오페라의 불협화음에 어려움을 겪는 도중 갑자기 피아노가 저절로 연주를 시작하여 가수들을 신비롭게 사로잡아 이들이 흠잡을 곳 없이 소화 해낼 수 있도록 이끌어 간다. 크리스틴은 자신을 아버지에 대한 기억에서 해방시킨다면 팬텀의 속박에서 벗어날 수 있을 것이라는 생각에 그녀의 아버지의 묘를 찾고 그와 동시에 팬텀도 공동묘지에 나타난다. 그러나 팬텀의 최면적인 영향력은 라울의 등장으로 깨어지고 분노한 팬텀은 크리스틴과 라울에게 전쟁을 선포한다.

Don Juan Triumphant의 마지막 Scene 공연 중, 크리스틴은 팬텀이 피앙지가 맡은 Don Juan역으로 분장한 것을 깨닫고 그녀의 듀엣이 끝남과 동시에 팬텀의 마스크를 벗긴다.

팬텀은 경찰에 둘러싸인 와중에도 크리스틴을 데리고 도주에 성공하고 경찰은 교살된 피앙지의 시체를 발견한다.

마담 지리는 라울을 팬텀의 은신처로 안내하고 그 뒤를 분노한 군중이 뒤따른다.

지하 은신처에서 크리스틴은 팬텀에게 그의 추함은 얼굴이 아닌 영혼에 있다고 말한다.

라울이 은신처에 나타나자 팬텀은 그를 사로잡고는 크리스틴에게 자신과 영원히 같이 사는 것과 라울의 죽음 중에 택일 할 것을 요구한다.

군중이 점점 가까워 오자 팬텀은 동정적이 되어 크리스틴과 라울에게 갈 것을 명령한다.

군중이 팬텀의 은신처까지 내려 왔을 때 그곳에 남아 있는 것은 팬텀의 하얀 마스크 뿐이었다.

키워드에 대한 정보 오페라 의 유령

다음은 Bing에서 오페라 의 유령 주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필요한 경우 더 읽을 수 있습니다.

이 기사는 인터넷의 다양한 출처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주제에 대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 (한글자막)Musical [The Phantom Of The Opera(뮤지컬 오페라의 유령)] – The Phantom Of The Opera

  • 뮤지컬
  • 마페뮤
  • 팬텀오브더오페라
  • 팬텀오브더오페라 자막
  • phantom of the opera
  • the phantom of the opera
  • 라민 카림루
  • ramin kalimroo
  • my favorite musical
  • 마이페이버릿뮤지컬

(한글자막)Musical #[The #Phantom #Of #The #Opera(뮤지컬 #오페라의 #유령)] #- #The #Phantom #Of #The #Opera


YouTube에서 오페라 의 유령 주제의 다른 동영상 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한글자막)Musical [The Phantom Of The Opera(뮤지컬 오페라의 유령)] – The Phantom Of The Opera | 오페라 의 유령,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