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햄프셔 화이트 마운틴 | #Vlog#브이로그#뉴욕일상_미국단풍명소🍁 뉴햄프셔 화이트마운틴 여행 1탄! 9826 투표 이 답변

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뉴햄프셔 화이트 마운틴 – #vlog#브이로그#뉴욕일상_미국단풍명소🍁 뉴햄프셔 화이트마운틴 여행 1탄!“?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ppa.pilgrimjournalist.com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ppa.pilgrimjournalist.com/blog.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Mama Tyranno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220회 및 좋아요 3개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뉴햄프셔 화이트 마운틴 주제에 대한 동영상 보기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d여기에서 #vlog#브이로그#뉴욕일상_미국단풍명소🍁 뉴햄프셔 화이트마운틴 여행 1탄! – 뉴햄프셔 화이트 마운틴 주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참조하세요

16-19 Oct. 2021
New Hampshire White Mountains National Forest – Best Places to See Fall Foliage in the United States

뉴햄프셔 화이트 마운틴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미국 뉴햄프셔 여행, 화이트 마운틴스 단풍 명소 White Mountains!

보스턴 > 뉴햄프셔 화이트마운틴스. > 벌링턴 한인마트 > 보스턴. 이렇게 다녀왔는데요. ​. 고속도로 톨비 편도 1불씩 내서. 왕복으로 2불 현금 냈고.

+ 여기에 보기

Source: m.blog.naver.com

Date Published: 6/3/2021

View: 9232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뉴햄프셔 화이트 마운틴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vlog#브이로그#뉴욕일상_미국단풍명소🍁 뉴햄프셔 화이트마운틴 여행 1탄!.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vlog#브이로그#뉴욕일상_미국단풍명소🍁 뉴햄프셔 화이트마운틴 여행 1탄!
#vlog#브이로그#뉴욕일상_미국단풍명소🍁 뉴햄프셔 화이트마운틴 여행 1탄!

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뉴햄프셔 화이트 마운틴

  • Author: Mama Tyranno
  • Views: 조회수 220회
  • Likes: 좋아요 3개
  • Date Published: 2021. 10. 19.
  •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drhUY51j3cc

미국 뉴햄프셔 여행, 화이트 마운틴스 단풍 명소 White Mountains!

화이트 마운틴스 단풍 구경하고

버거로 빈속을 채우고 나서

다시 보스턴을 향해 내려오는데

월요일 공휴일인 날이라 그런지

고속도로에서 막히더라고요 ㅠㅠ

벌링턴 한인마트 H Mart에서

장보고 다시 집으로 와서

우린 뻗었답니다 ㅋㅋㅋㅋ

당일치기로 화이트 마운틴스 다녀왔는데

여행을 급하게 잡았는데 왕복 5시간

운전한 우리 남편 고생 많았어요

맛난 거 많이 해줄게 ♥

큰바위 얼굴의 화이트마운틴- 미국, 어디까지 가봤니?

미국 뉴햄프셔주는 미동부 뉴욕 위쪽 메사츄세츠주의 보스턴에서도 한시간 정도 북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뉴햄프셔주는 단풍관광으로 유명한데 바로 그곳이 화이트마운틴이구요. 지도의 뉴햄프셔주 위쪽에 크게 보이는 녹색지대가 바로 화이트마운틴입니다. 여러개의 산이 모여있다고 해요.

뉴햄프셔를 달리다보면 파란 하늘에, 낮고 두꺼운 하얀 구름, 그 고속도로 위에서는 지프가 가장 낭만적으로 보이더라구요. 그런데 양쪽에 문이 없어욤…ㅋ

여긴 주말이면 보트나 자전거를 싣고 뉴햄프셔나 메인주로 즐기러 떠나는 사람들로 가득하답니다.

대한항공 광고 중에 “미국 어디까지 가봤니?” 시리즈에서 50개주 중 첫번째로 한효주가 촬영한 곳이 바로 뉴햄프셔 화이트마운틴이더라구요.

워낙 방대한 관광지인데다가 화이트마운틴 관광에 대한 정리된 정보가 별로 없는 편이어서 우선 산의 주변을 차로 간단히 돌아보는 “Scenic tour”를 하기로 하였습니다. 화이트마운틴은 곳곳에 놀거리도 워낙 풍부하고 규모가 커서 뭐 이거해보자, 정하기엔 개념이 안서는 곳입니다.

1. Lincoln Visitor Center

<출처 http://www.visitwhitemountains.com/things-to-do/scenic-byway.aspx>

지도의 노란 선을 따라 화이트마운틴을 한바퀴 차로 돌아보는 시닉투어입니다.

일단 시작지점인 Lincoln이란 지역의 visitor center를 향해 가기로 하였는데, 이런, 우리 Tomtom 네비게이션에 visitor center 주소가 안찍히더라구요. 구글에서 ‘white mountain visitor center lincoln nh’로 검색하면 나오는

200 Kancamagus Highway North Woodstock, NH 03262

이 주소입니다.

여기부터 노란 선을 따라 곳곳에 잠깐씩 내려 구경하면서 한바퀴 도는데 다섯시간이 넘게 걸렸습니다.

이 노란 선에서 약간 벗어나서도 괜찮은 곳들이 있다던데, 당일에 간단히 돌기에도 벅찬 어마어마한 규모의 산이었습니다.

온통 푸르름과 울창함으로 우거진 도로를 달리면서 화창한 하늘을 보는 기분을 하루 종일 만끽했구요. 동시에 햇빛이 너무 강해서 아주 더웠지요. 우린 아가가 어려서 다 내려서 구경하진 못했고요.

이 근처로 가면 일단 전화가 잘 안터지기 때문에 인터넷을 못 쓸 수 있기 때문에

일단 투어 지도를 챙기는 것이 좋습니다.

기념품 샵에서 화이트마운틴 써있는 단풍모양의 자석하나 사고 아가가 고른 주사위하나 샀습니다.

기념품 샵에 커다란 곰인형이 있는데 그 무섭다는 그리즐리베어인지 덩치가 아주 컸답니다. 덕분에 우리 딸, 아주 무서워했지요. 블랙베어는 작아서 좀 귀여운 편이고 어른들 여럿이 소리지르면 놀래서 도망간다고 하는데 그래도 위험한 편이구요. 그리즐리 베어는 만나면 그냥 죽었다 생각해야 할 정도로 위협적이라고 합니다. 성인 덩치의 5배이상으로 보이니 죽은척 하고 있으면 손으로 툭 쳐볼텐데 그 힘에 사람이 죽어나자빠진다고 하네요.

2. Flume Gorge

플럼고지는 물이 흐르는 아름다운 협곡을 따라 계단을 오르는 것입니다. 여기는 너무 아름다운 계곡으로 보여서 나중에 하루 잡아서 꼭 올라보고 싶더군요. 입장료는 $15. 거리는 3마일이라고 합니다.

여기선 역시 기념품샵에서 메이플시럽 두개하고 메이플캔디를 사서 캔디는 홀랑 먹어치우고.. 화이트마운틴에서 가장 하고 싶은 거 두개 중 하나가 여기에 올라가는 것이네요. 다음 화이트마운틴 방문땐 플럼고지와 기차를 타고 산꼭대기에 올라가는 것을 할 예정이예요. 물론 아가가 어려서 플럼고지엔 끝까지 올라가진 않고 경치구경하며 갈 수 있는 곳까지 갔다가 돌아올겁니다.

3. Indian Head

그냥그냥 인디언헤드입니다. 차에서 내리지 않고 지나면서도 볼 수 있습니다.

4. Old man of the mountains 요즘도 한국 교과서에 있는지 모르겠지만, 제가 중? 고등학교때 교과서에 큰바위 얼굴이라는 제목의 짧은 소설이 있었던 것을 기억합니다. 네이버 검색에 의하면 너새니얼 호손(Nathaniel Hawthorne)의 미국 소설가가 쓴 소설이라고 하네요. 뉴햄프셔주의 상징이기도 합니다. 운전면허증 바탕그림에, 차 번호판 바탕이 다 큰바위얼굴이예요.

차에서 내려 제대로 걸은 곳은 여기 뿐이네요. 화장실 건물 옆으로 딱 이 간판 하나 있었습니다. 어디에 있는지 정말 궁금해하면서 길을 따라 걸었어요.

아이는 이 더운 날씨에 먼저 뛰어갔다가, 누가 앞에서 걸어오면 다시 엄마아빠한테 돌아왔다가 다시 뛰어갔다가…이 길을 얼마나 뛰어다니던지, 나중에 혼자서 물 큰통을 하나 다 먹어치우더라구요.

여기 오른쪽이 바로 큰바위얼굴이 있는 곳인데… 지난 2003년 유실되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찾기가 더 힘들었어요. 저건가? 저건가? 하면서…

이 조각물 앞에 자기 키에 맞는 위치에 서서 산을 바라보면, 조각물과 산이 합쳐져서 유실되기 전의 큰바위얼굴이 보인답니다. 큰바위얼굴은 여러 돌조각이 합쳐져서, 딱 이 각도에서 보아야만 그 얼굴이 보이는 것이었는데 조각조각의 돌이 떨어져나가는 바람에 지금은 이마만 남았지요. 이걸 복원할까 하다가, 인위적으로 하는 것이 바람직하지 않다고 하여 이런 조각물을 만들었나봅니다.

맞는 키의 위치에서 바라보면서 조합하면 요렇게 보이지요.

이건 남편이 열심히 찍어서 색을 검게 만든 것입니다. 진짜 큰바위얼굴 할아버지가 보이네요~ 그리고 실제 산의 얼굴은 정말 다 떨어져나간거군요. 큰바위얼굴은 어렸을 적 교과서에서 접한 한국인에게 더 재미있어서 의미있는 거 같애요.

5. Silver falls

시닉투어에 포함된 여러개의 폭포 중 한곳에서만 내려서 발 담그고 왔습니다. 정말 더웠는데 계곡물에 발 담그고 잠깐 식히니 좋더군요.

차를 타고 이동하면서 낮고 두꺼운 구름이 산에 그림자를 만드는 것이 인상적이었어요. 보통 비행기에서나 보이지 않나요….저런 구름 그림자!

그리고 다시 비지터센터가 있는 링컨시의 거리로 돌아와서 아이스크림으로 마무리하였습니다. 미국, 어디까지 가봤니? 에 나오는 단풍은 가을을 기약합니다.

화이트마운틴 이란 곳을 구경하고 싶은데 한 곳만 간다면 플룸고지, (참고 http://livingnh.tistory.com/entry/화이트-마운틴-플룸-고지Flume-Gorge ) 두 곳을 갈 수 있다면 추가로 큰바위얼굴 위치. 또 시간이 된다면 워싱턴 마운틴 드라이브해서 정상까지 올라가기 (참고 http://livingnh.tistory.com/entry/화이트-마운틴-워싱턴-마운틴-오토-로드 ) 이렇게 추천합니다. 정상까지 올라가는 건 기차로 가는 방법이 있는데 재밌긴 하지만 비싼편이랍니다. (참고 http://livingnh.tistory.com/entry/화이트-마운틴-단풍-기차-안에서의-비싼-낮잠 )

4일차 뉴햄프셔 White Mountains(화이트 마운틴)과 캐논 마운틴 케이블카

계속되는 비로 여행 계획이 많은 변경이 생기고, 볼 거리를 제대로 즐기지 못해 많이 아쉬운 가운데 여행 마지막 날이 되었습니다.

아침 일찍 일어나면서 일기예보 확인하고 주변 날씨 확인합니다. 저렴한 숙소지만 풍경은 좋습니다.

다행히 비가 많이 줄었습니다. 멀리 산도 보이고 경치가 좋습니다. 산 윗부분이 약간 하얀 색이 있어 무엇일까 궁금해집니다.

카메라로 당겨서 보니 눈인 듯 합니다. 5월 말에 설마 눈일까라는 생각이 들지만 정말 눈입니다. 이때 뉴저지도 이상기온으로 섭씨 10도 정도 평균보다 낮아졌는데, 위도가 높고 고도가 높은 저 산 위에 눈이 오고 있는 것입니다. 오늘 관광 또 망쳤다라는 실망이 오기 시작합니다.

식사를 하고 이동하는 중간에 보니 정말 눈이 맞습니다.

파란 나뭇잎 위에 눈이 쌓이니 나무가지가 무게를 주체하지 못하고 쓰러지기 시작합니다. 나무들이 많이 놀랐을 겁니다.

화이트 마운틴은 미동부 지역의 대표적인 단풍관광지로 87개의 봉우리와 9개의 협곡으로 둘려 쌓인 고산 지대로 4,000피트가 넘는 고봉만 48개에 이르는 곳으로 Mountains라는 표현을 사용합니다. 해발 6,288 피트의 워싱턴 마운틴이 가장 높으며 미국 동부에서도 최고라고 합니다. Presidential Mountain(대통령산)으로도 불리는 데, 높은 7개의 산마다 대통령 이름을 붙다고 합니다. (6,288 피트의 워싱턴, 5,774피트의 아담스, 5,712 피트의 제퍼슨, 5,367 피트의 매디슨, 5,384 피트의 먼로(Monroe), 5.004 피트의 프랭클린, 4,761 피트의 아이젠하워 등이 있습니다.)

그리고 사람들에게 알려진 캐논 마운틴은 1,200 피트로 옆에서 보면 사람 옆모양 같아 “큰 바위 얼굴”로 불렸는데 지금은 소실되어 흔적만 남아 있습니다.

이 곳에서 가장 유명한 관광상품은 Cog Rail(산악기차)입니다.한 때 대한항공 CF에 한효주가 소개했던 곳입니다.

산허리를 깎아 만든 철도를 따라 약 3,5 마일을 달리는 기차를 타고 최고봉 워싱턴 마운틴 정상까지 올라가는 Cog Rail은 1869년 건설된 세상에서 가장 오래된 관광용 기차이자 세계 최초의 산악 기차라고 하는데, 현재 시간에 따라 증기기관차와 디젤기관차를 번갈아 가면서 운행합니다. 꼭 타보고 싶었은 것은 증기기관차로 운행하는 기차인데 오전8시15분에만 출발합니다. 숙소에서 1시간 이상 걸리고 출발 전에 도착해야하는 시간 등을 고려하면 6시45분 정도에는 가야하는 상황이라 피곤한 아이들에게 무리스럽다고 판단하여 포기하였습니다. 시간도 3시간 이상 소요되므로 다른 관광을 할 수 있는 시간이 줄어드는 단점과 가격도 어른 $66 아이 $39로 한 가족이 $200 이상 지불해야 하기도 합니다.

그래도 증기기관차를 못 타는 아쉬움을 달래기 위해 열차타는 곳을 한번 둘러보기로 하고 이곳으로 차를 돌렸습니다. 드디어 열차 타는 곳이 멀리 보이기 시작합니다. 눈으로 덮혀있는 풍경이 더욱 열차에 대한 열망과 아쉬움을 가지게 합니다.

열차타는 주변으로 눈이 와서 풍경이 너무 아름답습니다.

서있는 기차의 색상과 눈이 어우러져 멋진 그림을 만들어 냅니다.

우리가 도착한 시간이 11시 정도였는데, 3시간 관광을 마친 기차가 들어오기 시작합니다. 증기기관 특유의 연기를 뿜어내면서 눈속의 철로를 달리며 내려옵니다.

기차 톱니 바퀴가 장식되어 있네요. 마모되어 1년 이상 사용하기 힘들다고 합니다.

Cog Rail에 대한 아쉬움을 대신하기 위해, 케이블카를 타기로 합니다. 케이블카는 Cannon Mt.(캐논산)에 올라가는 상품으로 가격도 저렴하고 시간도 짧습니다. 15분 정도면 산 정상에 올라갑니다. 운행 시간도 15분 간격이구요.

케이블카 타는 곳에 “큰 바위 얼굴”이 소실된 내용이 설명되어 있습니다.

케이블카가 이동할 라인입니다. 날씨가 흐려 산 속은 잘 보이지 않는군요.

15분 후에 도착한 산 정상에는 강한 추위와 눈이 더 많이 내려 있습니다. 5월 말인데…

산 정상에 식당이 있습니다. 분위기는 좋은데 가격은 착하지 않습니다.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샌드위치, 감자칩, 빵, 커피 등 주문해서 먹었는데 커피, 빵, 감자칩은 먹을 만 한데 샌드위치는 너무 짜고 아이들이 먹기 어려워 하더군요. Wrap류는 오히려 먹을 만 하다고 합니다.

케이블카 옆에 Old Man of the Moutain Museum이 있어 방문헀는데, 지금은 닫았고 여름에 연다고 합니다. 왼쪽 옆으로 내려가면 소실된 흔적을 볼 수 있다고 하는데, 날씨도 흐리고 비가 와서 내려가 보지 않았습니다.

돌아오는 길에 New Hampshire 주 도로 표지판에 큰 바위 얼굴이 들어 있습니다. 큰 바위 얼굴이 무너졌을 때 이 곳 사람들 마음도 많이 아팠을 것 같다는 느낌이 드는군요.

날씨와 시간이 부족해서 보고 싶었던 다음 관광지는 볼 없이 아쉬움만 남기도 돌아왔습니다.

The Basin (Beside Rt. 112, 1.6 miles west of North Woodstock)

Indian Head (차에서 볼 수 있다고 하는데 못 봤습니다.)

Flume Gorge (물이 흐르는 아름다운 협곡을 따라 계단/3마일 트레일이 좋다고 하네요)

오는 길에, New Hampshire주 차량 번호판에 “Live Free or Die”라는 글을 보고 이 곳 사람들이 얼마나 자유를 소중하게 생각하는지 느낄 수 이었습니다. Maine 주는 “Vacation Land” 랍니다.

여행에서 돌아와서 3일이 지나고 나서 뉴저지의 날씨가 섭서 32도까지 올라갑니다. 3일 전까지 눈 속에 있었던 것이 꿈만 같습니다. 비록 비와 눈으로 많은 볼거리들을 놓치기는 했지만 나름대로 소중한 시간이였습니다.

아쉬움이 있기에 다음에 또 가고 싶은 곳으로 기억될 것 입니다.

화이트 마운틴 국유림 (White Mountain National Forest)

Good4Fun

화이트 마운틴 국유림 – Sandwich Range

화이트 마운틴 국유림은 미국의 북동쪽에 위치한 화이트 마운틴을 포함하는 국유림이다. 1914년 부터 국가에서 지역을 구입하기 시작하였고 1918년 국유림으로 설립되었다. 총 면적은 750,852 acres (3,039 km2) (1,225 sq mi)으로 대부분의 국유림은 뉴햄프셔 주에 있고 작은 부분이 메인 주에 있다.

등산 (하이킹), 캠핑, 스키와 더불어 국유림이기 때문에 벌목을 비롯한 제한적인 상업적 용도로도 사용된다.

100 miles (160 km)이 넘는 애팔래치아 트래일 (Appalachian Trail)이 화이트 마운틴 국유림을 거치고 있다.

관광

화이트 마운틴 국유림에는 특별한 장소가 많이 있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단풍의 가을 경치로 드라이브, 역사 유적지 관광, 혹은 자연의 아름다움과 함께하는 등산 등을 국유림에서 즐길 수 있다.

캉카마우가스 관광도로 (Kancamagus Scenic Byway): 국유림에서 가장 아름다운 도로로 특별히 가을의 경치가 좋다. 국유림을 관광한다면 꼭 가보아야 할 도로

러셀-콜베스 집 (Russell-Colbath House): Kancamagus Highway in Albany, NH 에 위치한 19세기 농가로서 역사 박물관으로 쓰인다. 이 집은 National Register of Historic Places 이다.

브리켓 집 (Brickett Place): Evans Notch Rd. (Rt 113) in Stow, Maine 에 위치한 19세기 농가로서 벽돌로 지어진 집이다. 브리켓 집은 National Register of Historic Places 이다.

스미스 집 (Smith House): Sandwich, NH에 위치한 19세기 농가이다.

자연보호구역 (wilderness): 148,000 acres 의 방대한 크기의 숲 지역에서 자연과 함께 등산, 캠핑, 그리고 크로스 컨츄리 스키 등을 즐길 수 잇다.

등산 (하이킹)

무실라우케 산의 Gorge Brook Trail

1200 마일 이상의 등산로가 있는 국유림에서 도전, 모험, 그리고 하나님께서 창조하신 자연의 아름다움을 경험할 수 있다. 나무가 우거진 국유림을 천천히 걸으며 즐기는 쉬운 산책에서 부터 수목한계선 (treeline) 넘어 등반하는 어려운 코스 까지 다양한 등산의 기회를 제공한다. 등산에 10가지 필요품 (map, compass, warm clothing, extra food and water, flashlight or headlamp, matches/firestarters, first aid kit, whistle, rain/wind gear and a pocket knife)을 챙기시고 산의 날씨는 갑자기 변하므로 그것을 대비하며 즐거운 등산을 준비한다.

화이트 마운틴 국유림의 인기 등산코스는:

초코루아 산 (Mt. Chocorua): 정상 높이 3,490 feet (1,064 m)로 그리 높지는 않으나 바위가 많고 주위의 호수, 산, 그리고 숲의 경치가 뛰어나다.

에번스 나취 (Evans Notch): 전망대에서 보는 분수령의 경치

헤지호그 마운틴 (Mt. Hedgehog): 뉴헴프셔에서 가장 인기있는 등산로 중에 하나

캉카마우가스 (Kancamagus)를 따라가며 하는 하이킹

Lincoln Woods: Pemigewasset Wilderness 자연보호 구역으로 들어가는 등산로

Pine Mountain: 파인 마운틴의 북서쪽 경사를 오르는 등산로를 따라 오르면 채풀 롹 (Chapel Rock)이라 불리는 꼭대기에 오르는데 여기서 보는 경치가 기가 막히다. 정상에는 경치가 없고 Ledge Trail 등산를 따라 남쪽으로 0.1 마일 가면 멋진 경치가 있다.

Pinkham Notch: Presidential Range 산맥의 동쪽 지역으로 접근할 수 있는 등산로

Welch Dickey: 아름다운 경치로 유명한 이 등산로는 매우 인기가 좋다.

초코루아 산 (Mt. Chocorua)

초코루아 산 (Mt. Chocorua)

화이트 마운틴 국유림에 속한 초코루아 산은 샌드위치 산맥에서 가장 동쪽에 위치한 산으로 정상 높이 3,490 feet (1,064 m)로 그리 높지는 않으나 바위가 많고 주위의 호수, 산, 그리고 숲의 경치가 뛰어나다

등산으로 유명한 초코루아의 정상은 나무가 없어 사방으로 멋진 경치를 감상할 수 있고 특히 여름에는 매우 품빈다. 등산로의 입구들이 산의 아주 낮은 지역에서 시작하기 때문에 꽤 많은 거리를 올라야 한다.

정상으로 오르는 여러개의 코스가 있고 특히 인기가 있는 것으로는 산의 동쪽으로 오르는 Piper Trail (4.2 miles (6.8 km) 북쪽으로 오르는 Champney Falls Trail (from the north), 그리고 남서쪽으로 오르는 Liberty Trail 이 있다.

Piper Trail 등산로 입구 찾아가기: This large parking area is accessed by a dirt road off NH Rt 16 behind Davies Campground and General Store, 6.1 miles south of the junction with the Kancamagus Hwy (Rt 112) in Conway.

무실라우케 산 (Mount Moosilauke)

캉카마우가스 하이웨이 (Kancamagus Highway)

화이트 산맥의 남서쪽 끝에 위치한 무실라우케 산은 4,802-foot-high (1,464 m) 높이로 밴톤 (Benton)이라는 타운에 있다. 화이트 산맥에서 10번째로 높은 산으로 뉴잉글랜드에서 9번째로 멋진 산으로 꼽히고 있다. 애팔래치아 트래일 (Appalachian Trail) 등산로가 산을 지나고 있다.

이름은 미원주민의 말로 나무가 없는 장소 (bald place)라는 뜻이다.

정상으로 오르는 가장 인기있는 코스는 래빈 산장 (Ravine Lodge)에서 시작하여 조지부룩 트래일 (Gorge Brook Trail) 등산로를 따라 오르는 것이다.

래빈산장 주소: 1 Ravine Rd, Warren, NH 03279

래빈산장 전화번호:(603) 764-5858

정상을 오르는 다른 코스는 산의 남서쪽에서 오르는 Glencliff Trail 등산로, 북쪽에서 오르는 Benton Trail 등산로, 북동쪽에서 매우 가파르게 오르며 여러 폭포가 있는 Beaver Brook Trail 등산로가 있다.

산악자전거

지정된 자연보호구역, AT, 그리고 금지 표시가 있는 곳을 제외한 국유림 내의 모든 도로, 그리고 등산로에서 산악자전거가 허용된다. 그리고 국유림에 위치한 스키장들이 여름에는 산악자전거 공원으로 변한다.

인기 산악자전거 지역

Barnes Field Group Campground

Boulder Loop Trailhead

Meadow Brook Snowmobile & Biking Trailhead

Moat Mountain Mineral Site Trailhead

캠핑

국유림에는 많은 캠핑장이 있고 어떤 것들은 예약을 해야하고 어떤 것들은 예약이 필요없는 first-come, first-served 이다.

핸콕 캠프장 (Hancock Campground)

아름답고 인기있는 캔크아마우거스 하이웨이 (Kancamagus Highway) 도로의 서쪽 끝에 위치한 핸콕 캠프장은 화이트 마운틴을 탐험하기에 좋은 시작점이 된다. 캠프장 근처에 위치한 링컨우즈 비지터스 센터 (Lincoln Woods Visitor Center)에서 페미게와셋 야생 보호구역 (Pemigewasset Wilderness)의 유용한 등산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캔크아마우거스 하이웨이 지역은 아름다운 경치, 등산, 피크닉, 수영 등으로 매우 인기가 있다.

찾아가기: Exit 31 off Interstate 93. This campground is located on Kancamagus Highway (Route 112); 5 miles East of Lincoln, NH.

핸콕 캠프장 정보

초코루아 캠프장 (Chocorua Camping Village)

맑은 호수, 푸른 숲, 화이트 마운틴의 아름다운 산들을 감상할 수 있는 초코루아 캠프장에서 RV, 놀이터, 수영, 낚시, 와이파이 (wi-fi), 그리고 호수 모래사장 등을 즐길 수 있다.

초코루아 캠프장 (Chocorua Camping Village) 홈페이지

Address: 893 White Mountain Hwy, Tamworth, NH 03886

Phone:(603) 323-8536

화이트 마운틴 국유림에는 잘 만들어진 캠핑장, 인기있는 백컨츄리 싸이트, 그리고 자연보호 구역에서 개인적인 공간을 즐길 수 있는 캠핑까지 다양한 캠핑의 경험을 할 수 있다.

캐빈

캠핑과 더불어 국유림에는 캐빈도 있다.

예약 recreation.gov 홈페이지 혹은 전화, 877-444-6777

Black Mountain Cabin: 럭셔리 시설이 없는 소박한 캐빈, 워싱턴 산의 멋진 경치

Doublehead Cabin: Doublehead ski trail 근처의 크로스 컨츄리 스키어에게 좋은 캐빈

Radeke Cabin: 캉카마우가스 관광도로 근처 캐빈

백패킹

자연과 함께하는 백패킹, 출발전 꼭 자연의 상태를 점검하고 가기를 추천하고 있다.

겨울 스포츠

화이트 마운틴 국유림에는 상업적으로 허가된 9개의 업체가 레져 시설 및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국유림은 일년에 약 백 만 정도의 스키어 (노르딕 & 알파인 스키)들이 방문하고 있다고 한다. 스키 시즌이 아닐 때 이지역은 곤돌라 관광, 산악자전거, 결혼식, 축제, 콘서트, 그리고 각종 경주를 하는 장소가 된다.

스키/스노우 보드

스키장으로는:

Hermit Lake Shelters

Wildcat Mountain Ski Resort

Loon Mountain Ski Resort

Waterville Valley Ski Area

Attitash Ski Area

Black Mountain Ski Trailhead

Double Head Trailhead

눈썰매/튜브

눈썰매나 튜브를 즐길 수 있는 지역:

Loon Mountain Ski Resort

스노우 모빌 (Snowmobiling)

스노우 모빌 지역:

Meadow Brook Snowmobile & Biking Trailhead

Sawyer River Road Snowmobile Trailhead

크로스 컨츄리 (XC Skiing/Snowshoeing)

크로스 컨츄리 스키나 스노우슈를 즐길 수 있는 지역

Great Glen Nordic Ski Area

Hayes Copp XC-Ski Trailhead

Beaver Brook Picnic Area

Bretton Woods Nordic Ski Area

Lafayette XC-Ski Trailhead

Waterville Valley Ski Area

Bear Notch Ski Touring

Jackson Ski Touring Foundation Nordic Ski Area

Meadow Brook Snowmobile & Biking Trailhead

Rob Brook – Nana XC-Ski Trailhead

위치 (Google Map)

주요 정보

화이트 마운틴 국유림 홈페이지

주소: 71 White Mountain Dr, Campton, NH 03223

전화번호: (603) 536-6100

공원 평가: 5

공원 등산 평가: 5

공원 산악자전거 평가: 4

공원 캠핑 평가: 4

키워드에 대한 정보 뉴햄프셔 화이트 마운틴

다음은 Bing에서 뉴햄프셔 화이트 마운틴 주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필요한 경우 더 읽을 수 있습니다.

이 기사는 인터넷의 다양한 출처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주제에 대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 #vlog#브이로그#뉴욕일상_미국단풍명소🍁 뉴햄프셔 화이트마운틴 여행 1탄!

  • 미국여행
  • 단풍여행
  • 뉴햄프셔여행
  • 뉴욕근교여행
  • 화이트마운틴단풍
  • 미국단풍명소
  • Newhampshire
  • Fall Foliage
  • White Mountains
  • 미국동부여행
  • 뉴욕브이로그
  • 뉴욕일상

#vlog#브이로그#뉴욕일상_미국단풍명소🍁 #뉴햄프셔 #화이트마운틴 #여행 #1탄!


YouTube에서 뉴햄프셔 화이트 마운틴 주제의 다른 동영상 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vlog#브이로그#뉴욕일상_미국단풍명소🍁 뉴햄프셔 화이트마운틴 여행 1탄! | 뉴햄프셔 화이트 마운틴,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See also  영어 면접 자기 소개 대본 | 영어면접 고민 취준생 해결법 |영어 자기소개 예시모음 ㅣ 영어면접 ,인터뷰 준비 ㅣ 영어면접자기소개서 작성 실전 꿀팁ㅣ1분자기소개 153 개의 정답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