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를 닮은 사람 | [#Ost] 너를 닮은 사람(Reflection Of You) Ost Special | 전곡 듣기, Full Album 236 개의 가장 정확한 답변

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너를 닮은 사람 – [#OST] 너를 닮은 사람(reflection of you) OST Special | 전곡 듣기, Full Album“?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https://ppa.pilgrimjournalist.com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ppa.pilgrimjournalist.com/blog.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해시태그 OST : Hashtag OST : #OST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24,014회 및 좋아요 448개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너를 닮은 사람 주제에 대한 동영상 보기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d여기에서 [#OST] 너를 닮은 사람(reflection of you) OST Special | 전곡 듣기, Full Album – 너를 닮은 사람 주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참조하세요

[#OST] 너를 닮은 사람(reflection of you) OST Special | 전곡 듣기, Full Album
: 본 채널은 수익창출을 하지 않습니다.
Tracklist
[00:00] 01. Moving Away – 사비나앤드론즈
[03:57] 02. The Moment – 김예림 (Lim Kim)
[08:08] 03. Knocking On – Janet Suhh (자넷서)
[12:08] 04. I Am Lost – 이승윤
[15:24] 05. Midnight Sun – 김경희
[18:54] 06. It’s All Clear – Janet Suhh (자넷서)
[20:27] 07. Small Voice – Janet Suhh (자넷서)
[24:12] 08. My Body’s Numb – Janet Suhh (자넷서)
[28:11] 09. Fall Apart – 김경희
[32:09] 10. 금지된 사랑 – 남혜승, 박상희
[33:26] 11. 가면 속 진실 – 이소영
[36:18] 12. 모두 다 되돌리고 싶어 – 원예나
[39:02] 13. Far Away – 남혜승, 전종혁
[47:08] 14. 계속되는 이야기 – 김수현
[50:02] 15. 흔들리는 마음 – 남혜승, 박상희
[54:57] 16. 희주와 해원 – 남혜승, 박상희
[59:15] 17. 내 자신이 무서워 – 남혜승, 전종혁
[01:01:48] 18. 히스, 거짓말- 이소영
[01:05:39] 19. 절벽의 끝에서 – 남혜승, 박상희
[01:07:18] 20. 위험한 관계 – 남혜승, 박상희
[01:10:28] 21. 미친 사랑의 노래 – 남혜승, 박상희
#너를닮은사람 #드라마OST

너를 닮은 사람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너를 닮은 사람 – 나무위키

원작. 정소현의 단편소설 《너를 닮은 사람》[4] ; 출연. 고현정, 신현빈, 김재영, 최원영 外 ; 스트리밍. 대한민국 국기 : TVING 로고 ▷ | 넷플릭스 로고 …

+ 여기에 더 보기

Source: namu.wiki

Date Published: 3/7/2022

View: 8758

너를 닮은 사람 – 위키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너를 닮은 사람》은 2021년 10월 13일부터 2021년 12월 2일까지 방송된 JTBC 수목드라마다. Picto infobox TV-icon-novela.png. 너를 닮은 사람. 장르, 드라마.

+ 여기에 더 보기

Source: ko.wikipedia.org

Date Published: 10/14/2021

View: 4875

너를 닮은 사람 | 프로그램 | JTBC

JTBC 수목드라마 너를 닮은 사람 매주 수목 밤 10시 30분 방송 … 영상 재생시간06 : 04 [메이킹] 내 이야기는 여기서 끝난다 <너를 닮은 사람> 배우들이 전하.

+ 여기에 보기

Source: tv.jtbc.co.kr

Date Published: 2/2/2022

View: 3929

너를 닮은 사람 | 넷플릭스 – Netflix

너를 닮은 사람. 2021 | 19+ | 시즌 1개 | 드라마. 성공한 화가가 되어 남부럽지 않은 인생을 사는 여자. 그리고 그 여자와의 만남으로, 찬란했던 삶의 빛을 잃은 여자 …

+ 여기에 자세히 보기

Source: www.netflix.com

Date Published: 4/16/2021

View: 3374

너를 닮은 사람 종영…고현정표 쓸쓸한 엔딩 여운 甲 – 한국경제

JTBC 수목 드라마 ‘너를 닮은 사람’이 지난 12월 2일 방송된 16화를 끝으로 대장정의 막을 내렸다. 매주 손에 땀을 쥐는 전개와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는 …

+ 여기에 표시

Source: www.hankyung.com

Date Published: 5/14/2022

View: 6993

‘너를 닮은 사람’ 고현정, 살인 저지른 김수안 위해 다 버렸다 …

‘너를 닮은 사람’ 신현빈의 복수가 끝을 맺었다. 고현정은 딸 김수안의 살인죄를 덮기 위해 모든 걸 버렸다. 지난 2일 방송된 JTBC 드라마 ‘너를 닮은 …

+ 더 읽기

Source: m.hankookilbo.com

Date Published: 7/12/2022

View: 7168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너를 닮은 사람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OST] 너를 닮은 사람(reflection of you) OST Special | 전곡 듣기, Full Album.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OST] 너를 닮은 사람(reflection of you) OST Special | 전곡 듣기, Full Album
[#OST] 너를 닮은 사람(reflection of you) OST Special | 전곡 듣기, Full Album

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너를 닮은 사람

  • Author: 해시태그 OST : Hashtag OST : #OST
  • Views: 조회수 24,014회
  • Likes: 좋아요 448개
  • Date Published: 2021. 12. 11.
  •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YPLb1e56WDA

너를 닮은 사람

《너를 닮은 사람》은 2021년 10월 13일부터 2021년 12월 2일까지 방송된 JTBC 수목드라마다.

기획의도 [ 편집 ]

자신의 욕망에 충실했던 한 여자와 그 여자와의 만남으로 삶의 빛을 잃은 또 다른 여자의 이야기를 통해 벌어지는 치정과 배신, 타락과 복수를 담은 멜로드라마

제작진 [ 편집 ]

제작 [ 편집 ]

제작사 [ 편집 ]

JTBC 스튜디오

셀트리온 엔터테인먼트

연출 [ 편집 ]

극본 [ 편집 ]

유보라 : 영화 《125 전승철》(각본), 영화 《산다》(각색/제작지원), 영화 《눈길》(각본), KBS2 드라마스페셜 《태권, 도를 좋아하십니까》(집필), KBS2 드라마스페셜 《저어새, 날아가다》(집필), KBS2 드라마스페셜 《상권이》(집필), KBS2 드라마스페셜 《연우의 여름》(집필), KBS2 수목드라마 《비밀》(공동집필), KBS2 드라마스페셜 《18세》(집필), KBS2 3.1절 특선드라마 《눈길》(집필), JTBC 월화드라마 《그냥 사랑하는 사이》(집필) 등 집필

등장인물 [ 편집 ]

주요 인물 [ 편집 ]

고현정 : 정희주 역 – 성공한 화가이자 에세이 작가. 태림병원/학교법인 일가의 며느리 우재의 내연녀

희주에게 가장 좋은 시절은 늘, 바로 ‘지금’이다. 희주는 ‘지금 놓치기 쉬운 행복’을 그리는 화가이다. 언뜻 서툴러 보이지만, 솔직하고 따뜻한 시선으로 바라본 인물과 일상을 그린다. 그녀의 작품에 위로를 느낀 팬들이 늘면서 에세이까지 출판한 인기 작가. 과거의 것들과 결별할수록 더 나은 사람이 되어 왔다고, 희주는 생각한다. 가난했던 청춘은 끔찍했다. 그러기에 젊음이 부럽지도 그때로 돌아가고 싶지도 않다. 간호조무사로 일하던 태림병원에서 현성을 만났다. 결혼 후 행복하고 여유있는 삶이 시작됐지만, 두 아이의 엄마로 한 남자의 아내로, 시간은 무의미하게 흘러갔다. 그러다 가난마저도 빛나는 장식품으로 보이게 만드는 한 ‘여자’를 만나며 인생이 송두리째 바뀐다.

신현빈 : 구해원 / 한나 역 – 태림여중 기간제 미술교사

보풀이 잔뜩 인 낡은 녹색 코트를 세 계절 내내 입는 여자. 희주 딸아이의 중학교 기간제 미술교사로 별명은 ‘미미(미친 미술 교사)’다. 해원의 과거는 가난했지만 불행하지 않았다. 어디서나 당당했고 품이 넓은 사람이었다. 하지만 희주와의 만남은 큰 생채기를 남겼다. 치열함 조차 빛났던 젊음은 빛을 잃었고, 해원은 작가의 길 대신 계약직 미술교사로 전전한다. 대충 먹고 대충 자다보니 몸도 망가져갔다. 수업을 하면 쉬이 지쳐 이제는 미술에 대한 관심도 잃어버렸다. 그런데… 그런 해원의 눈길을 잡아끄는 그림이 있었다. 해원은 그 그림에서 예상치 못한 이름을 발견한다. 정희주. 희주의 이름을 되뇌는 순간, 해원은 오래전 느꼈던 날카로운 통증을 또다시 느낀다. 잊었다고 생각한 것은 해원의 오만이었다. 시간이 갈수록 곪아터지는 상처도 있다. 우재의 아내

김재영 : 서우재 역 – 해원의 미대 선배. 이자. 내연남. 호수의 친부. 조각가

천재 조각가였던 아버지의 뒤를 따라 조소과에 진학했지만 재능보다는 외모가 이슈였다. 늘 무언가 결핍되어 있는 모습에 매력을 느낀 여학생들이 많이 따랐다. 자유로운 영혼은 행색일 뿐, 극도로 외로운 사람. 아버지와 같은 재능이 없어 늘 불안하고 그 불안을 숨기려 더 거칠게 행동했고, 세상의 불행을 저 혼자 짊어진 것처럼 음울한 기운을 풍겼다. 낡고 더럽고 아픈 것들을 어루만지는 해원의 그림을 우재는 사랑했다. 해원의 남편

최원영 : 안현성 역 – 정희주의 남편. 태림학원 법인의 대표이사 호수의 양부

태림여중에 이어 곧 예고로 전환될 태림여고가 소속된 태림학원 법인의 대표이사. 온화한 성품, 누구에게나 상냥한 말투의 ‘좋은’ 사람이다. 집안의 후광으로 능력에 비해 많은 것을 얻었기에 현재에 만족하려고 노력한다. 지금의 자리 역시 현성의 능력이 아닌 집안의 후광으로 어머니가 만들어준 것이다. 그런 그가 유일하게 욕심을 내고 제 손으로 성취한 것이 희주와의 결혼이었다. 쓸데없는 분노나 체념 대신 ‘지금’을 버텨내는 희주의 강인함이 좋았다. 항상 지금보다 조금씩 나아지는 희주를 보며 현성도 함께 성장했다. 물론 그들에게 시련이 없었던 것은 아니다. 그 시간을 겪어내고 이겨내며 여기까지 왔다. 현성의 선택이 옳았음을 증명하는, 누구나 부러워하는 이상적인 가정. 그러니 현성은 이 가정을 어떻게든 지켜낼 생각이다.

정희주의 사람들 [ 편집 ]

김보연 : 박영선 역 – 태림병원 이사장, 정희주의 시어머니

수완 좋은 장사꾼으로 지금의 태림재단을 있게 한 장본인. 아들 현성에게 집착이 크다. 생전 처음으로 반항하는 아들과 연을 끊을 순 없어 기준에 한참 못 미치는 희주를 마지못해 받아들였다. 아들을 뺏긴 대신 손자 호수를 독차지해 여생을 즐기며 살고 싶다. 누구보다 희주를 옥죄는 사람.

신동욱 : 정선우 역 – 정희주의 남동생, 태림병원 물리치료사

물리치료사가 된 것은 누나를 위해서였다. 어릴 때부터 몸을 써 성한 곳이 없던 누나를 도울 수 있는 일이라 여긴 것이다. 혹시나 누나에게 누가 될까 싶어 있는 듯 없는 듯, 숨죽이며 사는 속 깊은 남자. 사려 깊은 성격 덕에 담당하는 환자들의 마음도 어루만질 줄 안다. 아픔에 무신경하기로 작정한 것 같은 해원을 치료하면서 자꾸 마음이 쓰인다.

장혜진 : 안민서 역 – 태림병원 신경외과 과장, 정희주의 시누이

희주의 속내를 꿰뚫고 있는 듯한 눈빛, 희주를 불편하게 하는 존재. 동생보다 똑똑하다는 이유로, 여자이기 때문에 차별을 받았다고 생각한다. 오직 아들밖에 모르는 엄마를 외면하며 공부에 매진, 의대에 진학했다. 현성이 아닌 자신이 영선의 자리를 이을 거라는 확신으로 헌신을 다한다.

홍서준 : 이형기 역 – 태림재단 변호사, 안민서의 남편

손에 쥔 것은 없고 머리만 좋아 변호사가 된 인물. 아내 민서를 이용해 태림을 차지하려는 나름의 야심가.

김수안 : 안리사 역 – 정희주와 안현성의 딸, 태림 여중 3학년

영국 유학 중 중학생이 될 무렵 한국으로 돌아왔다. 귀국 후 공부에는 취미가 없어, 현성의 학원 법인에서 곧 예고로 전환될 고등학교에 진학하려 한다. 전공을 바꾸길 수차례. 지금은 무용으로 마음을 굳힌 듯하다.

김동하 : 안호수 역 – 정희주와 우재의 친아들, 유치원생 (3회) 안현성의 양아들 사실은 희주와, 우재는 불륜관계이다.

희주와, 우재 불륜 관계에서 낳은 아이. 귀국하자마자 호수는 희주의 아이가 아닌 영선의 손자로 키워진다. 갓난아기 시절을 기억할 리 없는 호수는 엄마와 함께 있을 때보다 영선과 함께인 게 더 편하다.

박성연 : 이동미 역 – 정희주의 친구, 낚시터 사장

과거 간호조무사로 희주의 직장 동료였다. 희주와 동갑에 비슷한 처지인 터라 가까운 사이가 됐다. 간호하던 환자에게 낚시터를 상속받으며 일을 그만뒀다. 생면부지의 여자에게 유산을 남겼다며 뒷말이 많았지만 희주는 입을 다물었다. 희주가 가장 곤란할 때 힘이 되어준다.

구해원의 사람들 [ 편집 ]

이호재 : 구광모 역 (†) – 구해원의 외할아버지

손녀 해원을 오롯이 애정으로만 보듬었다. 올곧게 자라 광모의 자랑이었던 해원이 변했다. 둥그렇던 해원에게 고슴도치 마냥 가시가 돋쳐 버렸다. 그러나 어쩌겠는가, 상처가 나더라도 내 새끼를 꼭 품을 수밖에.

서정연 : 구정연 역 – 구해원의 엄마, 화장품 방문판매원

18살에 해원을 낳아 젖도 떼지 않은 채 아빠(광모)에게 두고 도망쳤었다. 자신이 아이를 망칠까 두려워서. 나이 오십이 되어가도, 힘들 때면 아빠부터 찾는 철부지 엄마. 끊임없이 연애 중인, 취미가 연애인 여자.

김상호 : 윤상호 역 – 전직 형사, 싱글몰트 바(Bar, 밥)사장

간판은 여전히 밥집인데 내부는 엄연한 Bar. 가끔 눈매가 매서워지고 핵심을 꿰는 말을 하지만 대부분 허허실실. 겉모습도 워낙 허술해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의 말을 귀담아 듣지 않는다.

신혜지 : 이주영 역 – 안리사의 같은 반 친구

넉넉지 못한 형편에 매일 술에 절어 사는 아버지와 단둘이 산다. 여러모로 리사와 어울리기 쉽지 않은 환경에서 자랐지만 언제고 리사가 부르면 곁에 있는 유일한 친구다. 모든 일을 휴대폰으로 찍어대는 기록왕.

서진원 : 이일성 역 – 이주영의 아버지, 전직 프로당구선수

당구장을 운영했지만 지금은 회생의 기미가 보이지 않는 벼랑 끝 상황. 주영의 담임이었던 해원을 만나 인생의 반전을 노린다.

그 외 사람들 [ 편집 ]

김호정 : 이정은 역 – 화인 갤러리 관장

대학시절 천재성을 보이던 우재 아빠를 동경하고 짝사랑했다. 미모와 교양을 갖춘 예술가들의 조력자. 요절한 아버지를 닮은 우재의 작품을 보고 후원해주고 싶어 한다.

한재이 : 윤정 역 – 화인 갤러리 큐레이터

화인갤러리 소속작가인 희주를 동경한다.

강애심 : 옥수 역 – 정선우를 따라다니는 미스테리한 인물

미상 : 여학생 역

미상 : 가사도우미 역

미상 : 태림여고 교감의 딸 역

미상 : 박상현 역 – 전직 형사, 이동미의 남자친구, 정희주의 사주를 받고 주기적으로 구해원과 서우재의 뒷정보를 제공해주는 인물

미상 : 최 변호사 역

미상 : 펍의 주인 역

시청률 [ 편집 ]

최저 시청률 과 최고 시청률 은 시청률 조사회사와 지역별로 시청률에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2021년 회차 방송일 AGB 시청률[1] 대한민국(전국) 서울(수도권) 제1회 10월 13일 3.636% 4.109% 제2회 10월 14일 2.592% 3.335% 제3회 10월 20일 2.899% 3.242% 제4회 10월 21일 2.722% 3.164% 제5회 10월 27일 2.359% 2.706% 제6회 10월 28일 2.700% 3.593% 제7회 11월 3일 2.213% 2.2% 제8회 11월 4일 2.311% 2.7% 제9회 11월 10일 2.300% 3.041% 제10회 11월 11일 2.039% 2.841% 제11회 11월 17일 2.437% 2.787% 제12회 11월 18일 2.79% 3.568% 제13회 11월 24일 2.666% 3.148% 제14회 11월 25일 2.628% 3.303% 제15회 12월 1일 2.723% 3.165% 제16회 12월 2일 3.178% 4.154%

각주 [ 편집 ]

외부 링크 [ 편집 ]

Hình bóng của tôi

Cuộc sống đáng ngưỡng mộ của họa sĩ thành công bắt đầu rạn nứt khi người phụ nữ trẻ xán lạn cô từng kết bạn xuất hiện nhưng không còn lại gì của con người thuở trước.

1. Người giống em 63ph Khi con gái bị hành hung ở trường, Jeong Hui Ju tức giận đối chất với giáo viên chịu trách nhiệm cho việc này — người khiến cô nhớ lại một người quen cũ.

2. Tên em là 64ph Vào giữa đêm, An Lisa hoảng loạn đánh thức cả gia đình. Hui Ju không thể xua đi nỗi ngờ vực rằng sự trở lại của Gu Hae Won không phải trùng hợp ngẫu nhiên.

3. Câu chuyện riêng của tôI 63ph Nhiều năm trước, một tình bạn nhanh chóng nảy nở khi Hae Won dạy vẽ cho Hui Ju. Một ngày nọ, khi có việc gấp, Hae Won phải nhờ người dạy thay.

4. Thứ không nên được yêu 71ph Việc Seo Woo Jae có thể đã trở lại khiến Hui Ju càng thêm căng thẳng. Lee Ju Yeong đưa cho Hui Ju chiếc điện thoại cũ của cô.

5. Không một ai nói dối 67ph Gặp lại Woo Jae ở buổi khai mạc triển lãm tranh của anh, Hui Ju biết được lý do anh biệt tích quá lâu. Hae Won hỏi ý kiến bác sĩ về tình trạng của mình.

6. Đó không phải cách tình yêu kết thúc 68ph Những cuộc gặp thường xuyên hơn với Woo Jae và cả những lần chạm trán đáng ngại với Hae Won – người có vẻ đã biết một bí mật tai hại – khiến Hui Ju bất an.

7. Nếu tình yêu là khởi đầu của bất hạnh 70ph Phòng tranh thuê nhân viên mới và nhờ Hui Ju một việc cho dự án sắp tới. Hae Won mải nghĩ về đám cưới mà cô hằng mong muốn.

8. Lại là chúng ta, tại đây 73ph Một cuốn sổ phác thảo cũ mà Hui Ju nghĩ rằng cô đã tiêu hủy lại xuất hiện. Hae Won lên tiếng bảo vệ gia đình của Ju Yeong trước An Hyeon Seong.

9. Lung lay dù gió không thổi 70ph Có người vô tình bắt gặp một cuộc vụng trộm tại đám cưới. Hui Ju phát hiện ra một chuyện Hyeon Seong đang giấu cô.

10. Không thể quay trở lại 65ph Hae Won gánh chịu nỗi mất mát bất ngờ. Woo Jae cố gắng chấp nối những ký ức rời rạc của mình. Hui Ju chuẩn bị cho tiệc sinh nhật của con trai.

11. Bất kỳ ai, bất kỳ lúc nào, cũng có thể trở thành quái vật 70ph An Ho Su bị bắt cóc khiến Hui Ju và Hyeon Seong hoảng loạn và nghi ngờ những người khác nhau. Hae Won để lại một phong thư bí ẩn cho Hui Ju.

12. Vẫn chưa phải địa ngục 77ph Hyeon Seong cho Hui Ju thấy rằng anh sẽ không để bất cứ điều gì xen vào cuộc hôn nhân của họ. Để tìm lại mọi thứ đã mất, Woo Jae lên đường trở về Ireland.

13. Có những khoảng thời gian không biến mất 79ph Hui Ju cảm thấy bị dồn vào đường cùng khi mẹ chồng cô lấy được giấy khai sinh của Ho Su. Woo Jae trở về sau chuyến đi của mình và có một câu hỏi dành cho Hyeon Seong.

14. Đã không hề yêu ai 74ph Trong khi Hae Won từ chối ly hôn, Woo Jae ngày càng thô lỗ với Hui Ju. Cùng lúc đó, An Min Seo vật lộn với cuộc hôn nhân đầy bạo lực của mình.

15. Chia tay khó hơn yêu 78ph Hui Ju rút khỏi dự án vẽ tranh hợp tác với Woo Jae và trả lời cuộc gọi đáng báo động từ giáo viên của Lisa. Hae Won được tìm thấy trong tình trạng đáng ngại.

‘너를 닮은 사람’ 종영…고현정표 쓸쓸한 엔딩 ‘여운 甲’

‘너를 닮은 사람’ 고현정, 신현빈의 갈등이 심화되는 가운데 최원영까지 이들의 비밀을 알게됐다. 17일 방송된 JTBC 수목드라마 ‘너를 닮은 사람’에서는 정희주(고현정 분)가 위태롭게 숨겨오던 과거 속 비밀이 남편 안현성(최원영 분)에게 드러났다. 이를 모른 척하려던 현성은 자신의 괴로움을 결국 참아내지 못하고, 낯선 모습으로 희주에게 분노를 토해내 두 사람 사이에 몰아칠 고통을 예고했다.시작은 현성과 재개발 지역 철거 문제로 악연이 있는 주영(신혜지 분)의 아버지 일성(서진원 분)이 자신의 연락을 피하며 만나주지 않는 현성 때문에 괴로워하는 장면이었다. 구해원(신현빈 분)은 그에게 현성의 아들 호수(김동하 분)의 생일파티에 찾아가 보라는 조언했다. 뿐만 아니라 해원은 일성에게 무언가 귓속말로 속삭이며 드라큘라 가면을 두고 갔다. 해원의 “내 안의 무언가가 망가져 버린 게 분명하다”라는 독백은 그녀가 무언가를 계획하고 있음을 암시했다.해원의 모습을 호수의 생일파티에서 보았던 희주는 해원을 범인으로 의심했고, 화인갤러리로 해원을 찾아가 호수의 행방을 추궁했다. 희주는 해원을 데리고 경찰서까지 찾아갔지만, 해원이 호수의 실종과 관련됐다는 증거는 없었다. 실종신고 후 경찰과 이야기하던 현성은 계속해서 자신에게 전화를 거는 일성을 떠올렸고, 철거 예정인 일성의 집이자 당구장으로 찾아갔다. 일성은 “호수의 실종은 모르는 일”이라며 발뺌했지만, 경찰의 수사 끝에 일성의 집에서 드라큘라 가면이 발견되며 일성은 체포됐다.같은 시간 우재는 해원이 호수를 데리고 자신의 집에 있는 모습에 당황하며 화를 냈고, 호수를 돌려주기 위해 집을 나섰다. 우재는 희주의 집 앞에서 호수를 희주와 현성에게 돌려줬다. 그 뒤를 따라온 해원은 자신이 일성에게 부탁해 아이를 찾아온 것이라며 상황을 설명했다. 그럼에도 현성과 희주가 해원에게 적개심을 드러내며 네 사람 사이엔 긴장감이 맴돌았다.이후 희주는 호수의 생일선물 더미에서 ‘희주 언니에게’라고 쓰인 봉투를 발견했지만, 그 속에는 아무것도 들어있지 않았다. 희주는 해원을 찾아가 봉투 안에 든 것이 무엇이냐고 물었고, 해원은 우재의 유류품에서 사진 한 장이 발견됐다며 냅킨에 갓난아기인 호수와 희주, 그리고 우재가 함께 있는 모습을 그렸다. 희주를 이해해보려 노력했다는 해원에게 희주는 “네가 뭘 상상하는지 알겠어. 근데 그거 절대 아니야”라며 단호하게 부정했다. 이에 해원은 “이제 변명할 필요 없어요. 전 언니 인생이 망가져 가는 것만 보면 되니까”라고 속으로 삼키던 마음을 드러냈다. 하지만 희주는 “난 안 망가져. 너처럼”이라며 스스로 결심하는 듯한 모습을 보였다.과거의 실수가 담긴 사진이 존재한다는 사실에 희주는 초조해졌지만, 어느 누가 그것을 가져갔는지 확인할 수 없어 불안에 떨었다. 이후 호수의 심리치료를 위해 현성과 함께 태림병원에 간 희주는 이사장인 영선의 방에서 나오는 우재를 끌고는 비상구로 숨었다. 희주는 우재가 왜 이사장실을 간 건지 의아해하며, 해원이 보낸 사진에 대한 행방도 따져 물었다.그러자 우재는 “이사장님은 호수 데려다줘서 고맙다고 사례를 하고 싶어하셨을 뿐”이라며 “두 사람 다 아무도 나에게 제대로 설명해주지 않으면서, 몰아붙이기만 하면 내가 도대체 어떻게 해야 되는 겁니까?”라고 기억을 잃은 것을 고통스러워했다. 이어 그는 자신의 기억을 찾겠다고 다짐하며 “작가님 남편은 알고 있어요. 내가 당신 좋아했던 것, 아마도 우리가 만났던 것까지. 그쪽도 서로 비밀이 많네요”라는 말을 덧붙여 희주를 충격으로 몰아넣었다.병원에서 우재와 희주가 비상구로 가는 모습을 목격한 현성은 자신의 침실에서 희주와 우재가 서로를 바라보고 있는 모습을 꿈꿀 정도로 불안감에 휩싸였다. 잠에서 깬 현성은 옆에 희주가 없다는 사실을 깨닫고 우재의 작업실로 뛰어갔지만, 그곳엔 해원뿐이었다. 해원은 우재가 ‘밥 바’에 있다고 알려주었고, 현성은 그곳을 찾아갔지만 차마 들어가지 못하고 집으로 돌아왔다. 자신의 아틀리에에 있는 희주에게 현성은 “어디 있었느냐”고 채근했다. 이어 현성은 영문을 모르는 표정인 희주에게 희주와 우재가 아일랜드에서 함께 갓난아기인 호수를 키우던 시절의 사진을 내던졌다. 현성이 분노에 떨며 “차라리 거짓말이라도 해. 최소한 그런 성의라도 보여. 나한테”라고 고통스럽게 절규하는 장면으로 11회는 마무리됐다.한편 희주의 딸 리사(김수안 분)의 친구이자 일성의 딸인 주영(신혜지 분)은 집을 나와 해원의 엄마인 정연(서정연 분)과 함께 생활하게 됐다. 주영은 해원에게 ‘미성년후견인선임 심판청구서’를 전달하며 해원을 후견인으로 삼는 것에 동의했다. 희주와 현성의 주변 인물들과 또 다른 모습으로 엮여가는 해원이 앞으로 또 어떤 사건을 불러올지 궁금함을 자아낸다.’너를 닮은 사람’은 매주 수, 목요일 밤 10시 30분 방송된다. 김소연 한경닷컴 기자 [email protected]

‘너를 닮은 사람’ 고현정, 살인 저지른 김수안 위해 다 버렸다…충격적 엔딩

‘너를 닮은 사람’ 신현빈의 복수가 끝을 맺었다. 고현정은 딸 김수안의 살인죄를 덮기 위해 모든 걸 버렸다.

지난 2일 방송된 JTBC 드라마 ‘너를 닮은 사람’ 마지막 회에서는 희주(고현정)가 무작정 집으로 찾아온 우재(김재영)를 주변 사람들이 볼까 두려워하며 아틀리에로 끌고 갔다. 희주는 광기에 휩싸인 우재의 모습에 겁을 먹었다. 우재와 희주의 모습을 목격하고 아틀리에로 따라간 희주의 딸 리사(김수안)는 바닥에 떨어진 만년필을 주워 우재의 목을 찔렀다. 우재가 휘청거리자 희주는 그로부터 벗어났다.

희주는 우재가 죽었다는 걸 알고 있었지만 “아저씨는 괜찮아”라며 방으로 숨은 리사를 안심시켰다. 현성(최원영)이 희주가 탄 수면제를 먹고 깊은 잠에 빠진 사이 희주는 아틀리에의 핏자국을 모두 지운 후 우재를 차에 싣고 저수지로 향했다. 믿을 수 없는 현실에 희주는 절규하며 무너져 내렸지만 다시금 정신을 다잡으며 물속으로 우재의 시신을 던져버렸다. 이때 희주는 호수 속에 빠진 은종의 전설에 대해 얘기하던 우재의 목소리를 떠올렸다.

희주는 우재의 오피스텔로 가서 짐 정리를 시작했다. 그러던 중 해원(신현빈)이 나타났고, 당황한 희주는 “우재가 떠난다고 했어”라며 변명하기 시작했다. 하지만 이미 해원은 리사가 우재를 죽였다는 사실을 알고 있었다. 또한 우재를 죽음으로 이끈 만년필을 가지고 있었다.

희주는 리사를 지키고 우재의 죽음을 숨기기 위해 “내가 우재와 바람나서 함께 도망가는 것으로 하고, 지금 가진 모든 걸 버리고 떠날게”라며 해원에게 무릎을 꿇고 애원했다. 해원은 “언니가 만든 감옥에 스스로 갇히겠다… 그 말 하는 것 맞아요?”라고 물었다.

약속대로 희주는 모든 흔적을 지우고 사라졌다. 희주의 남편 현성은 해원을 찾아갔지만, 희주와 우재가 또다시 같이 떠난 것이라는 말밖에 들을 수 없었다. 홀로 남은 해원은 마침내 자신이 원하던 복수가 이루어졌지만, 모든 게 망가져 있는 현실 앞에 목 놓아 울었다.

이후 해원은 해외 연수를 떠나는 선우(신동욱)의 전화를 받고 공항으로 향했다. 그러나 가는 길에 과거 자신이 이용했던 주영(신혜지)의 아버지 일성(서진원)과 마주쳤다. 그가 스쳐 지나간 뒤, 해원은 무언가에 찔린 듯 피를 흘리며 그대로 쓰러져 눈을 감았다.

현성은 희주를 찾는 것을 포기하지 않았지만 희주의 딸 리사와 아들 호수(김동하)는 예정된 대로 유학길에 올랐다. 현성의 어머니이자 태림재단 이사장인 영선(김보연)의 자리는 현성의 누나 안민서(장혜진)가 대신해 시선을 모았다.

지방의 한 요양병원에서 일하고 있는 몇 년 뒤 희주의 모습도 공개됐다. 스스로의 감옥에 갇히기로 결정했던 그는 모든 것을 내려놓고 홀로 살아갔다. 희주가 거리에서 ‘구해원 첫 개인전, 한나’라고 쓰여 있는 해원의 전시 포스터를 바라보며 깊은 생각에 잠기는 모습은, 해원이 작가로서의 활동을 시작했음을 암시했다. 이후 홀로 저수지에 간 희주는 SNS에서 리사의 대학교 입학식 사진을 확인했다.

정한별 기자 [email protected]

0 0 공유 저장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 Copyright © Hankookilbo

키워드에 대한 정보 너를 닮은 사람

다음은 Bing에서 너를 닮은 사람 주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필요한 경우 더 읽을 수 있습니다.

이 기사는 인터넷의 다양한 출처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주제에 대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 [#OST] 너를 닮은 사람(reflection of you) OST Special | 전곡 듣기, Full Album

  • 해시태그OST
  • #OST
  • OST
  • 드라마
  • 웹툰
  • Drama
  • Webtoon
[#OST] #너를 #닮은 #사람(reflection #of #you) #OST #Special #| #전곡 #듣기, #Full #Album


YouTube에서 너를 닮은 사람 주제의 다른 동영상 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OST] 너를 닮은 사람(reflection of you) OST Special | 전곡 듣기, Full Album | 너를 닮은 사람,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See also  안철수 유승민 | 유승민X안철수의 연대가 어려운 이유 \"실익이 크지 않다\" 썰전 241회 2191 명이 이 답변을 좋아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