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미국 냉장고 온도 – [ENG] 냉동고로 김치냉장고 만드는 법 – 해외 동포 여러분 김치 냉장고 만들어 쓰세요 – How to make a Kimchi Refrigerator for cheap!“?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https://ppa.pilgrimjournalist.com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ppa.pilgrimjournalist.com/blog.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곽앤롤 Guac and Roll-미국에서 먹을 궁리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74,169회 및 좋아요 1,569개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정상적인 냉장고의 냉장온도는 화씨 36-40도 (섭씨 2-5도 )이며 냉동온도는 화씨 0-5도(섭씨 영하 15-18도)로 온도설정이되어 유지되어야 합니다.
Table of Contents
미국 냉장고 온도 주제에 대한 동영상 보기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d여기에서 [ENG] 냉동고로 김치냉장고 만드는 법 – 해외 동포 여러분 김치 냉장고 만들어 쓰세요 – How to make a Kimchi Refrigerator for cheap! – 미국 냉장고 온도 주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참조하세요
$250에 냉동고로 김치냉장고 만드는법 영상에 담아봤어요.
7-8년 전부터 미국에 사시는 한국분들이 가시는 인터넷 사이트에서 보고 만들어서 너무 만족하면서 사용해왔어요.
글로만 봐서는 어렵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을 것 같아서
이번에 새 김치냉장고를 만드는 김에 같이 공유하고 싶었어요.
직접 사용하면서 시행착오도 겪으면서 알게된 꿀팁 대방출 했으니,
혹시 $1,000불 넘는 김치냉장고는 사기 부담스러운데, 김치냉장고 관심있으신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시중에 파는 김치 냉장고에 비해 자잘한 기능이 없어서 그렇지 김치 숙성에는 전혀 문제가 없어서
너무 너무 만족해요.
영상이 좋으셨다면 구독/ 좋아요 부탁드려요!!!!!
For English Subtitles, please press the closed caption button \”CC\”
*영어 자막을 끄시고 싶으시면 영상 밑부분에 \”CC\”버튼을 누르세요*
*중간에 영상에 중요한 수정사항이 있어서 기존 영상을 모두 삭제 하고 중간 부분만 다시 촬영해서 편집해 올렸어요. 컨트롤러의 온도계가 제일 밑부분에 가게 설치 하는게 더 적합하다고 판단하여 혼란을 방지 하기 위해 재촬영 하였습니다. 온도계를 냉동고 밑부분에 설치해 주세요*
*************************************************************************************************
몇일 온도를 지켜 보았는데 저희가 이번에 김치를 싱겁게 담아서 인지 맨 밑에 넣어논 김치는 0도에서 살짝 얼기 시작하더라구요. 그래서 지금 섭씨 1도로 맞춰 놓고 다시 테스트 중입니다. (테스트 후 저희는 섭씨 1도 정도에 맞췄어요)
김치의 염도나 냉동고의 성능에 따라 김치가 얼수도 있으니 꼭 설치후에 몇일간은 살펴보면서 온도 조절을 해주세요~
*************************************************************************************************
냉동고는 취향에 맞게 아무거나 구매하셔도 됩니다
제가 쓴 온도 조절계는 Inkbird ITC-308 Digital Temperature Controller 입니다
온도 조절계 (Temperature Controller) – https://amzn.to/3lYoT00
냉장고 모델명 (Chest Freezer) – Insignia – 7.0 Cu. Ft. Chest Freezer -NS-CZ70WH0
This is an Amazon Affiliate Link for which I might receive an small commission for purchases made using it.
위의 아마존 링크를 통해 구매가 이루어진 경우 제가 소정의 커미션을 받습니다.
#김치냉장고 #냉동고김치냉장고 #김장준비 #kimchirefrigerater
미국 냉장고 온도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HISENSE 미국 냉장고 RF715N4AS1의 온도 조절 방법 – Ice-Easy
계절에 따라 온도 조절 방법이 다릅니다. 특히 냉장고는 여름에는 1-3단 기어로 설정, 봄과 가을에는 다이얼 속도를 3~4로 설정하면 에너지를 더 많이 절약할 수 있습니다.
Source: ice-easy.com
Date Published: 6/30/2021
View: 6310
(급질)냉장고를 삿는데요 – 미주 멘토링
냉동실과 냉장실의 적절온도는 빙점인 화씨 32도를 기준으로 냉장실은 그이상으로 또 냉동실은 그이하로 맞춥니다. 냉장실의 적절 온도는 박테리아 번식이 3배가 되는 40도 …
Source: mentor.heykorean.com
Date Published: 4/7/2022
View: 9759
식품에 따라 하늘과 땅 차이, 보관 방법 제대로 아시나요?
보통 가정용 냉장고는 크게 냉장실과 냉동실로 이뤄져 있는데 냉동실은 영하 이하, 냉장실은 온도가 화씨로 34~40도(섭씨 1~4.5도) 수준에서 유지되는 것이 좋다. 음식 …
Source: www.lifeinus.com
Date Published: 2/2/2021
View: 1227
Top 19 미국 냉장고 온도조절 91 Most Correct Answers
비공개 17-01-11 U.S.A 미국생활 조회수 3,725. 냉장고 온도조절기에 영어로 Allow 24 hrs for adjustment 이라고 되어잇는데 … Most searched keywords: …
Source: 1111.com.vn
Date Published: 2/6/2022
View: 5436
미국 냉장고 추천 [2021] 냉장고 종류, 구매 방법 상세 설명
냉장:일반적으로 온도는 4~8°C로, 보통 계란, 채소, 요거트, 과일, 우유와 같은 식품을 저장하는 데 사용됩니다. 냉장실에서 꺼낸 음식은 직접적으로 …
Source: www.howlifeusa.com
Date Published: 2/27/2021
View: 2222
Beko 미국 냉장고 GN1406231XBN 은색 | Techinn
최대 작동 온도: 43°C 냉장고: 냉장고 순 용량: 376L No Frost(냉장고): 예 냉장고 선반/바구니 수: … Beko 미국 냉장고 GN1406231XBN를 지금 최저가로 만나 보세요.
Source: www.tradeinn.com
Date Published: 2/26/2022
View: 815
여름철 음식물 보관, 냉장도 ‘화씨 37도’ 냉동실 ‘화씨 0도’ 유지해야
냉장고의 경우 화씨 37도를 유지해야 하며 냉동실의 경우 화씨 0도를 유지해야 한다. 많은 냉장고 모델들은 이같은 온도를 잘 유지할 수 있다. 그러나 …
Source: news.koreadaily.com
Date Published: 8/22/2022
View: 6194
미국에서 냉동고 셀프로 고치기…그리고 대반전 – 스마일 엘리
저희집 차고에는 냉동고가 있습니다. 김치 냉장고가 갖고 싶었던 저는 저렴하게 김치 냉장고를 만드는 방법으로 저렴이 냉동고에 온도 조절기를 달아 …
Source: smileellie.tistory.com
Date Published: 12/10/2022
View: 258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미국 냉장고 온도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ENG] 냉동고로 김치냉장고 만드는 법 – 해외 동포 여러분 김치 냉장고 만들어 쓰세요 – How to make a Kimchi Refrigerator for cheap!.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미국 냉장고 온도
- Author: 곽앤롤 Guac and Roll-미국에서 먹을 궁리
- Views: 조회수 74,169회
- Likes: 좋아요 1,569개
- Date Published: 2021. 12. 7.
-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g3OrGD3SQ9o
냉장고의 구조 및 고장원인과 관리방법 (생활 정보)
냉장고가 자동으로 On/Off 하지않고 계속 작동하는 경우는 냉장고 실내의 온도가 조절되지 않기 때문입니다. 냉장실의 정상온도는 화씨 37도 (섭씨 2.7 도 )로 설정했는데 온도유지가 잘 되지않을 때 냉장고는 계속 작동합니다.
일반적인 원인은 다음과 같습니다.
* 자주 문을 연 상태,
* 응축기 코일 청소를 자주 하지 않았다,
* 냉장고의 문이 밀봉되지 않고 차운공기가 세어나가고 있다,
* 냉기 제어장치(냉장고의 온도조절)가 너무 차갑게 설정되어 있다,
* 냉장고의 냉기흐름이 무언가 가려져(Blocking air flow) 있다,
* 냉장고 실내에 음식이 완전히 체워지거나 문을 너무 자주 열거나 부엌이 너무 따듯하다.
위의 경우에 해당되면 냉장고가 더 많이 작동합니다. 이런 경우 아래의 문제점을 찾아 예방 관리(preventive maintenance)을 잘하면 냉장고 고장을 미연에 방지하고 에너지 절약에 도움이 되겠습니다. 냉장고가 고장이 나게되면 기술자를 불러 수리하는 시간과 비용도 많이듭니다. 특히 요즘처럼 COVID-19 으로 고장수리를 위해 방문하는 기술자도 확진자인지 아닌지 믿을수 있겠습니까?
정상적인 냉장고의 냉장온도는 화씨 36-40도 (섭씨 2-5도 )이며 냉동온도는 화씨 0-5도(섭씨 영하 15-18도)로 온도설정이되어 유지되어야 합니다.
관리에 가장 중요한 부분은 냉장고 뒷면 혹은 아래쪽 검은 색으로 장착된 코일을 응축기(condenser coil)라고 하는데 이 코일(coil)을 주기적으로 진공청소(vacuum cleaning)해야합니다. 진공청소기를 사용하여 코일에 붙어있는 이물질을 빨아들이며 청소를 하게되면 응축기를 식히는 공기가 잘 통과하여 열 방출이 잘 됨으로 압축기의 부하도 내려가고 냉동효율도 증가하며 사람의 심장과 같은 역할을 하는 압축기(compressor)가 정상적으로 작동하는데 큰 도움을 주며 에너지 절약도 됩니다.
냉장고에 문제가 생겼을 때, 냉장고 문제 해결 단계의 첫 번째는 냉장고의 전구(light)가 켜져있고 냉장고의 압축기가 작동하는 소리가 들리지만, 거의 멈추지 않는 경우 냉동실과 냉장고 칸 사이의 공기 통로를 막고있는지 확인하세요. 예를 들면 통로 앞에 빵 덩어리가 공기 흐름을 제한하면 냉장고가 차갑지 않습니다. 따라서 냉장고는 설정온도에 도달하기 위해 계속 작동하게 됩니다. 대부분의 냉장고에는 냉동실에 부착된 팬(freezer fan)이 작동하여 차운 공기를 냉장실로 흐르게 하여 냉장실의 온도를유지해 주는 역활을 합니다. 냉장고가 정상적으로 작동되지않는다면 냉동실에 있는 팬의 문제일수도 있지요.
대부분의 사람들은 냉장고가 멈추지 않고 계속 작동하게되면 냉매가 부족할 수 있다.라고 생각하지만 밀페된 구조(압축기,응축기,팬창변, 증발기)로 생산된 냉장고는 철저한 진공검사를 거처 냉매가 주입되었기 때문에 신품이라면 냉매가 누수되는 경우는 극히 찾아볼 수 없으며 25년 이상 사용할수 있게 공장에서 생산되어집니다. 냉장고 생산 단계에서 기술부족으로 기계시스템에 누수되는 부분이 생긴다면, 추후 이런 어려움을 경험한 소비자들은 이 회사의 제품은 외면하겠지요.
냉장고의 고장원인은 여러가지가 있지만 주로 전기장치의 고장입니다. 예를 들면, 공기를 순환시켜 응축기의 열 방출을 적극적으로 돕는 역할을 하는 응축기 팬(condensing fan), 센스( sensor), 압축기 (compressor) 부품의 전기장치, 자동온도 조절기(Automatic thermostat), 증발기(Evaporator)에 장치된 전기히터(Electric Heater ) 아이스 메이커(Ice Maker) 냉동실 팬(freezer fan)혹은 증발기 팬이라고도 하는데 이런 전기제품은 수명이 오래되면 될수록 고장이 날수 있습니다. 쉽게 생각하면 자동차가 굴러가는데 필요한 부품과 같은 역활을 하는 것입니다.
냉동실에 장치되어있는 아이스 메이커는 매 5년마다 교체해 주어야 합니다. 아이스 메이커(ice maker)는 제품마다 조금씩 차이점은 있지만 구조는 같습니다. 통상 5년 정도되면 아이스 메이커 자체내에 있는 여러 전기접점의 부품들이 마모가 됩니다. 그래서 아이스 메이커가 작동이 되지않으면, 간단하게 스크루 2개만 빼면 냉장고로 부터 분리할 수 있기에 수리담당자를 부르지 않아도 설명서만 잘 참조하면 쉽게 누구나 고장난 부품을 교체할수 있습니다. 부품의 가격은 12만원(약 100불) 정도합니다.
냉장고의 냉매가 부족한 원인이되어 냉장고 수리 담당자가 필요한 경우는 냉장고 누수의 원인을 정확히 찾지못한다면 차라리 새 냉장고로 교환하는 것이 경제적입니다. 그 이유는 냉장고의 용량에 따라 냉매를 주입했기 때문에 아주 적은 소량의 냉매가 조금이라도 밀페된 시스템내에서 누수된다면 냉장고 자체가 정상적으로 작동될수 없으며 그리고 완전히 고칠 확률이 매우 낮습니다. 누수되는 부분을 찾는데 필요한 질소가스 주입 및 압력과 마이크론 테스트등 복잡한 과정을 거처야 하는데, 이럴 경우 다음 부터는 다른 냉장고 메이커로 교체하시길 부탁드립니다. 특히 응축기(condensing coil)와 증발기(freezer or evaporator coil) 코일은 구멍이 나지않도록 조심해서 관리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냉장고는 냉장고 실내의 화씨 36 ~ 40도(섭씨 2-5도), 냉동실내에서 화씨 0 ~ 5도(섭씨 영하15-18도)를 유지합니다. 냉장실이 내용물을 동결시키는 경우 냉기 제어가 가장 낮은 설정으로 되어 있어도 냉장고 온도 센서(sensor) 나 냉기 제어에 결함이 있을 수 있습니다. 결함을 찾는 방법은 냉장고 온도계로 온도를 확인 하여야 합니다. 냉매가 적은 냉장고는 저온 조절 다이얼 설정의 저온에 도달 할 수 없습니다. 밀페된 냉장고 시스템내의 냉매 수준을 테스트 및 / 또는 높이려면 냉장고 수리 담당자가 필요합니다.
아마도 자동 제상 시스템(defrost cycle system)의 구성 요소에 결함이 있으면 냉장고가 멈추지 않고 작동 할 수 있습니다. 결함이있는 구성 요소는 제상 히터(Defrost Heater) , 제상 타이머(Defrost timer) 또는 제상 종료 기(Defrost terminator)가 될 수 있습니다.
냉장고가 전혀 찹지 않으면 전기 제어 장치가 냉매를 더 필요로하지 않고 거의 항상 문제를 일으킵니다 . 밀폐 된 밀폐 시스템이 문제를 일으키지 않을 것입니다 . 이러한 유형의 오작동은 거의 발생하지 않습니다 . 대신 , 응축기 코일이 더러워 지거나 , 단단히 밀봉되지 않은 도어 또는 온도 제어에 결함이있을 수 있습니다 .
*수리담당자에게 문의하기 전에 차갑지 않은 냉장고를 단계별로 체크하세요.
1 콜드 컨트롤(cold control)을 확인하십시오. COLD로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일반적으로 냉장고 내부 온도는 약 화씨37(섭씨 2 도)입니다.
2 냉동실 내부의 냉동 팬(Freezer Fan)을 틀어보십시오. 냉동기 팬이 작동하면 제상 타이머(defrost timer)와 냉장고의 냉기 제어(Cold Control)가 모두 COOL로 설정되어 있음을 의미합니다.
3 압축기 (Compressor) 작동의 소리을 듣습니다 (일반적으로 냉장고 뒤 또는 아래에 압축기 위치). 대부분의 경우 냉동기 팬이 작동 중일 때 압축기도 작동해야합니다. 둘 중 하나가 작동하지 않거나 압축기가 꺼져있는 경우 냉장고는 냉각이 거의 또는 전혀 제공되지 않습니다 .
냉장고 조명이 작동하지 않고 모터가 작동하지 않는 경우 기본적인 냉장고 문제 해결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냉장고가 작동이 되지 않는다면,
1) 전원을 확인하십시오. 냉장고에 전원이 공급되는 전기 콘센트에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작동중인 램프 또는 콘센트 회로 테스터에 연결). 콘센트가 작동하지 않으면 회로 차단기(circuit breaker)가 작동하거나 퓨즈(fuse)가 끊어 졌는지 확인하십시오.
2 콜드 컨트롤이 올바르게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3 필요한 경우 도움을 받으십시오. 냉장고가 작동하는 콘센트에 꽂혀 있고 회로 차단기가 오픈되지 않고 냉기 제어가 적절하게 설정되어 있지만 장치의 기계가 작동되지 않는다면 냉기를 유지하기 위해 냉장고에 연결된 전원을 내리고 냉장고 문을 닫아두고 수리담당자에게 전화를 하세요.
냉장고 내부의 나쁜 냄새가 나면 의심스러운 음식을 모두 제거한 후에도 플러그를 뽑고 서랍과 선반을 제거하여 비누와 물로 철저히 청소하십시오. 다음으로 따뜻한 물에 녹인 1/2 컵의 베이킹 소다 용액으로 문지릅니다. 또한 냉장고 아래에있는 드립 트레이(Drip Tray)를 청소하십시오. 드립 트레이가 있는 경우 곰팡이가 생길수 있습니다. 그래도 냄새가 사라지지 않으면 얕은 그릇에 숯을 몇 개 넣고 냉장고 안쪽 선반에 넣어 냄새를 흡수 해보십시오. 진동 소음은 일반적으로 느슨한 콘덴서 코일(condenser coil), 컴프레서 튜브 래틀 링(compressor tubing rattling)또는 바닥에 고르지 않은 롤러(rollers)및 발과 같은 느슨한 부품에서 발생합니다.느슨한 부분을 찾아 렌치 나 드라이버로 조이십시오. 그런 다음 하단 트림 피스(bottom trim piece)를 지지대에서 들어 올려 제거하고 장치 전면의 발이 모두 기기의 무게를 지니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냉장고가 흔들리지 않아야합니다. 필요에 따라 조절 식 발을 위나 아래로 돌려 바닥에 직각이되도록 하십시오.냉장고 아래에 새는 것은 일반적으로 팬으로 배출되지 않는 응축 튜브(condensation tube)에서 비롯됩니다. 냉동기 배수구(freezer drain)가 막히면 누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냉장고 작동시 에너지 비효율의 일반적인 원인은 제대로 닫히지 않거나 밀봉되지 않은 문입니다. 도어가 닫히지 않으면 도어 하단의 힌지 ( “캠”이라고도 함)가 마모되었을 수 있습니다. 이 캠은 기본적으로 원형 구멍에 들어가는 둥근 핀입니다. WD-40의 윤활유를 뿌려 둥근 핀의 작동여부를 확인할수 있지만 교체해야 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냉장고 문제 해결시 명함같은 두꺼운 종이을 사용하여 도어 개스킷이 도어 주변에 단단히 밀봉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도어를 테스트 한 후 적절한 밀봉이없는 것을 확인한 경우 도어를 조정하거나 도어 개스킷을 교체하여 문제를 해결하십시오. 냉장고 도어 개스킷은 본인이 수리점이나 온라인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최신 냉장고는 자동으로 해동 시켜주는 역활을 하는 제상장치(defrost cycle system)로 제상 히터(defrost heater), 제상 타이머(defrost timer)와 제상 종료기(defrost terminator) 가 있습니다.
서리가없는 냉장고가 작동하면 냉동실 벽 뒤에있는 튜브에 서리가 쌓입니다. 일반적으로 제상 타이머는 냉장고를 6 ~ 8 시간마다 약 20 분 동안 제상하기 위해 순환합니다. 본질적으로 코일을 가열하여 얼음을 녹입니다. 이 제상 시스템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으면 얼음이 튜브에 남아 결국 냉장고를 통한 공기 흐름이 제한됩니다. 제상장치가 작동되지 않으면, 일부 냉장고에서 제상 타이머를 수동으로 진행하여 제상 타이머의 작동 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작은 블랙 박스는 거의 모든 곳에 위치 할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 신선한 음식 구역의 천장에 설치됩니다. 딸깍 소리가 날 때까지 제상 모드로 들어갑니다 (히터가 켜진 것을들을 수 있습니다). 만약 수동으로 이것이 작동하면 냉장고에 장치되어 있는 제상 타이머가 고장이므로 교체를 해야합니다. 간편한 수리기술과 도구가 있다면 결함이 있는 제상 히터를 쉽게 교체 할 수 있습니다. 제상 히터는 온라인으로 주문할 수 있습니다. 고장난 부품을 교체할 수 있는 동영상이 유 투브를 통하여 교체방법의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아래에 접속하면 더 많은 유용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냉장고의 고장원인과 간단한 관리방법 (읽어서 유익한 정보)
글/사진/Flow Chart: 孫永寅
HISENSE 미국 냉장고 RF715N4AS1의 온도 조절 방법
HISENSE 미국 냉장고 RF715N4AS1의 온도를 조정하는 방법
오늘날 HISENSE RF715N4AS1 미국식 냉장고와 같은 많은 냉장고는 기계식 기어 또는 디지털 조정 손잡이를 사용합니다. 당신은 할 수 있습니다 HISENSE 미국 냉장고 RF715N4AS1 내부의 온도 조절 버튼을 직접 찾으십시오. : HISENSE 미국 냉장고 RF715N4AS1의 온도를 쉽게 조절할 수 있습니다.
이 기사를 통해 HISENSE 미국 냉장고 RF715N4AS1의 온도를 가장 잘 조절하는 방법을 살펴보겠습니다. 먼저 다음을 권장합니다. 이 온도 설정 튜토리얼 보기. 특히, 최적의 온도에 맞추는 방법과 냉장고의 온도를 조절하는 방법.
사실, HISENSE 미국 냉장고 RF715N4AS1에 일년 내내 같은 수준의 추위를 사용하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습니다. 사실, 외부 온도에 따라 다른 온도 수준을 조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나 HISENSE 미국 냉장고 RF715N4AS1에 온도 조절기가 장착된 경우 (°C 또는 °F 기호로 볼 수 있음), 그대로 두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일년 내내 4°C에 해당. 이 온도는 물의 최대 팽창 지점에 해당합니다. 따라서 HISENSE 미국식 냉장고 RF715N4AS1에 서리가 내릴 가능성이 줄어듭니다.
HISENSE 미국 냉장고 RF715N4AS1의 온도 조절기를 찾을 수 있는 위치
냉장고 온도를 조절하려면 먼저 냉장고의 온도 조절 손잡이에 익숙해져야 합니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HISENSE 미국 냉장고 RF715N4AS1 내부에 있습니다., sous forme de 스크롤 휠 또는 숫자 키패드.
HISENSE 미국 냉장고 RF715N4AS1의 온도 조절 손잡이에는 일반적으로 5 또는 7단계가 있습니다..
HISENSE 미국 냉장고 RF715N4AS1의 냉기 수준을 조정하는 방법
일반적으로 높은 설정 번호(레벨 5 ~ 7)는 HISENSE 미국 냉장고 RF715N4AS1의 낮은 온도와 관련이 있습니다. 반대로 낮은 설정 수준(예: 2 또는 3)은 일반적으로 HISENSE 미국 냉장고 RF715N4AS1의 낮은 온도와 관련이 있습니다.
Ainsi, HISENSE American 냉장고 RF715N4AS1의 온도를 낮추려면 저온 설정 수준을 높여야 합니다..
반대로 HISENSE American 냉장고 RF715N4AS1의 온도를 높이려면 이 저온 설정 수준을 낮춰야 합니다..
또한 HISENSE RF715N4AS1 미국 냉장고에 온도 컨트롤러(°C 또는 °F) 그리고 파워 레벨(1에서 5 또는 7까지)이 아니라, 일년 내내 4 ° C의 온도를 유지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그것이 그렇게 간단하지 않으며 몇 가지 다른 매개변수를 고려해야 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HISENSE 미국 냉장고 RF715N4AS1 계절에 따라 온도 조절
도 단위의 온도 조절기가 없고 전력 조절기가 있는 경우 HISENSE 미국 냉장고 RF715N4AS1의 전력을 조정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HISENSE American 냉장고 RF715N4AS1의 계절에 따라 온도를 조절하는 규칙은 다음과 같습니다.
외부 온도가 높을수록 HISENSE 미국식 냉장고 RF715N4AS1의 설정 수준이 낮아야 합니다.
반대로 외부 온도가 낮을수록 HISENSE RF715N4AS1 미국식 냉장고의 저온 설정 수준이 높아야 합니다.
이것은 처음에는 직관적이지 않은 것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왜 그런지 설명드리겠습니다.
외부 온도를 고려하는 이유
계절에 따라 온도 조절 방법이 다릅니다. 특히 냉장고는 여름에는 1-3단 기어로 설정, 봄과 가을에는 다이얼 속도를 3~4로 설정하면 에너지를 더 많이 절약할 수 있습니다. 겨울에는 5~7단으로 온도 조절 가능.
그 반대라고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여름에는 음식을 식히기 위해 HISENSE RF715N4AS1 미국식 냉장고에 더 많은 전력을 공급해야 합니다. 예, 하지만 지금은 여름에 주변 온도가 높습니다. 압축기는 더욱 쉽게 시작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온도 조절기는 위치 3 또는 2에 위치해야 합니다(주변 온도가 높을수록 숫자는 작아짐). 겨울철에는 주변 온도가 낮아지면 냉장고 압축기를 시동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HISENSE American 냉장고 RF715N4AS1의 구획에서 일정한 저온을 유지하려면 온도 조절기를 5~7 위치로 설정해야 합니다. HISENSE American 냉장고 RF715N4AS1에서 사용 가능한 경우 “겨울 보상 스위치”도 켜져 있어야 합니다. 압축기가 더 쉽게 시작될 수 있도록 활성화됩니다. HISENSE RF715N4AS1 미국식 냉장고가 냉각 주기를 시작하는 데 가장 어려움을 겪는 것은 사실 겨울입니다..
HISENSE 미국 냉장고 RF715N4AS1의 계절별 온도 조절
여름에 온도 설정하기
여름에는 냉장고 내부와 외부의 온도차가 상대적으로 크기 때문에 냉장고의 방열이 더 빠르고 냉장고의 유도 온도에 더 쉽게 도달하게 됩니다.
압축기가 훨씬 쉽게 작동할 수 있습니다.. HISENSE 미국 냉장고 RF715N4AS1의 냉각 속도를 고속으로 조정하면 냉장실 온도가 때때로 8°C 이상, 이는 전혀 권장되지 않습니다. 이 상태에서 압축기가 크게 흔들릴 수 있으며, 이는 전기를 낭비할 뿐만 아니라 압축기의 수명을 단축시킵니다.
여름에는 압축기가 지속적으로 작동하지 않도록 기어를 저단 기어(냉각 설정 1-3)로 설정해야 합니다. 이것은 또한 HISENSE 미국 냉장고 RF715N4AS1의 마모를 제한합니다.
겨울철 온도 설정
겨울에는 그 반대입니다. 냉장실과 주변 공기 온도의 온도차가 낮기 때문에 냉장실의 방열이 상대적으로 느립니다. 따라서 원하는 온도에 도달하는 데 오랜 시간이 걸립니다.. 그래서 당신은 제공해야합니다 HISENSE 미국식 냉장고 RF715N4AS1에 더 많은 전력을 공급하여 저온 수준을 5 또는 7로 조정합니다.. 기계는 속도를 저속으로 설정한 경우에만 잘 작동하고 압축기는 오랜 시간 동안만 작동하여 냉동실이 쉽게 얼고 식품 보존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요약하자면, 겨울철에는 냉동실의 냉동 효과를 확보하기 위해 냉각 효과가 강한 속도인 고속(5ᵉ ~ 7ᵉ 속도)으로 속도를 조절해야 합니다.
정상적인 상황에서, 주변 온도가 16도 미만인 경우 속도 5로 조정하십시오.. 주변 온도가 다음과 같을 경우 10도 미만에서는 속도를 6 또는 7로 조정할 수 있습니다.. 때로는 주변 온도가 너무 낮기 때문에(예: 0-5도) 설정을 최대 속도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또한 후자의 경우 일반 비냉동 식품을 냉장고 외부에 보관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을 할 것입니다 더 많은 에너지 절약.
HISENSE 미국 냉장고 RF715N4AS1의 이상적인 온도는 얼마입니까?
HISENSE 미국 냉장고 RF715N4AS1 냉장고의 이상적인 온도
냉장실의 이상적인 온도는 4°C입니다. (4보다 작지 않음에 유의). 물의 최대 밀도는 XNUMX°C이므로, 냉장은 서리를 발생시키지 않고 음식을 더 오래 신선하게 유지합니다..
HISENSE 미국 냉장고 RF715N4AS1 냉동실의 이상적인 온도
HISENSE RF715N4AS1 미국식 냉장고의 냉동실 냉각 시간은 짧을수록 좋습니다. 급속 냉동은 식품 손상을 최소화합니다. 일반적으로 -12°C ~ -18°C는 식품을 적절하게 냉동하는 데 이상적입니다.. 확실하지 않은 경우 HISENSE 미국 냉장고 RF715N4AS1에서 사용 가능한 가장 낮은 온도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더 많은 전기를 소비할 수 있지만 특히 냉동실 도어를 정기적으로 여는 경우 식품을 이상적으로 얼릴 수 있습니다. 후자의 경우, 그리고 장기간 도어를 열 경우 뜨거운 공기가 냉동실에 들어가 냉동실을 손상시킬 수 있습니다.
HISENSE 미국 냉장고 RF715N4AS1의 온도 조절을 위한 기타 팁
실제로 온도 변화에 따라 다이얼이나 디지털 설정을 조정하는 것 외에도 냉장고를 더욱 에너지 효율적으로 만들기 위해 냉장고를 일상적으로 사용하기 위한 작은 트릭이 많이 있습니다. 특히, 다음을 수행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서리와 얼음 문제를 해결, 음식을 보관하는 데 불편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HISENSE RF715N4AS1 미국식 냉장고에는 얼음 형성을 방지하는 조절기가 있지만 이를 방지하기 위한 다른 팁을 살펴보겠습니다.
HISENSE 미국식 냉장고 RF715N4AS1 뒷벽에 음식을 붙이지 마세요.
우선 HISENSE 아메리칸 냉장고 RF715N4AS1의 수납칸 뒤쪽과 일정한 거리를 두고 음식을 놓을 때 주의하세요. 실제로 종종 냉장실 뒤쪽에 얼음 층이 나타납니다. 이것은 다음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너무 많은 음식, 특히 뒷벽에 붙어 있는 경우. 어떤 경우에도 HISENSE 미국식 냉장고 RF715N4AS1에 과부하가 걸리지 않도록 하십시오.
HISENSE 미국식 냉장고 RF715N4AS1에 수분 함량이 높은 식품을 넣지 마십시오.
둘째, 수분 함량이 높은 식품을 냉장고에 넣지 마십시오. 특히 수프 및 기타 식품과 같은 냉장고의 냉동실에는 없습니다. 입어야 한다면, 수분을 유지하기 위해 접착 필름을 사용. 이 주머니, 필름 또는 비닐 봉투를 단단히 닫으십시오. 뿐만 아니라, 뜨거운 음식은 냉장고에 넣을 수 없습니다. 예를 들어, 냉장고에 남은 음식을 넣는 일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음식이 식으면서 물이 나올 수 있으므로 음식의 온도가 내려갈 때까지 기다렸다가 넣는 것이 좋다. HISENSE RF715N4AS1 미국식 냉장고가 차가우면 냉장고 내부 벽에 얼음 층이 형성될 수 있습니다.
HISENSE 미국 냉장고 RF715N4AS1을 최대한 열어 온도를 유지하십시오.
그럼 당신은해야 냉장고를 반복적으로 열거나 너무 오랜 시간 동안 열지 마십시오..
HISENSE RF715N4AS1 미국식 냉장고를 너무 자주 열면 온도가 크게 변할 수 있습니다., 음식을 얼거나 상하게 할 수 있습니다.
HISENSE 미국 냉장고 RF715N4AS1을 더 효율적으로 만들기 위해 동결을 피하십시오.
마지막으로 다음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동결 방지를 위한 새 식용유 또는 플라스틱 랩. 이렇게 하면 HISENSE American 냉장고 RF715N4AS1을 너무 많은 에너지를 소비하지 않고 적절한 온도로 유지할 수 있습니다. 냉장고를 청소하고 내부 벽의 습기를 닦아내는 것부터 시작하세요. 그런 다음 냉장고 내벽에 식용유를 한 겹 바르면 얼더라도 식용유가 얼음과 냉장고 내벽의 접착력을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비닐포장일 경우 결빙이 발생하면 비닐 랩을 완전히 찢은 다음 새 코팅을 적용하십시오..
두 경우 모두 HISENSE American 냉장고 RF715N4AS1을 정기적으로 청소하여 얼음이 너무 두꺼워지지 않도록 하고 기계를 깨끗하게 유지하십시오.
HISENSE 미국식 냉장고 RF715N4AS1을 사용할 때 착빙 외에도 악취가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음식은 보통 비닐에 싸서 냉장고에 넣어두지만 완전히 피할 수는 없습니다. 차나 백리향과 같은 일반적인 것들이 좋은 냄새 흡수 효과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차를 마시는 데 익숙하신 분들은 차를 끓인 후 잎사귀를 조금 남기고 말려서 얇은 천으로 싸서 드시면 됩니다. 잎에는 특정한 냄새 흡수 효과가 있습니다. 또한 정기적으로 교체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HISENSE 미국 냉장고 RF715N4AS1의 온도 설정에 대한 결론
HISENSE RF715N4AS1 미국식 냉장고는 많은 편의를 제공하고 일상 생활을 크게 촉진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알고 있어야합니다 가능한 한 온도를 조절하십시오. 이 기사가 HISENSE American 냉장고 RF715N4AS1의 온도를 조정하여 에너지 효율을 높이고 최대한 쉽게 사용하는 데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식품에 따라 하늘과 땅 차이, 보관 방법 제대로 아시나요? (음식
미국가이드 > 음식/음료 > 식품에 따라 하늘과 땅 차이, 보관 방법 제대로 아시나요? 식품에 따라 하늘과 땅 차이, 보관 방법 제대로 아시나요?
제대로 된 음식 혹은 식품 보관은 가족들의 건강을 지키는 지름길이다. 또 음식의 제 맛을 최대한 살리기 위해서라도 식품은 각각의 특성에 따라 올바르게 보관돼야 한다. 식품 보관을 위한 첫걸음은 냉장고를 잘 활용하는 것이며, 그 다음으로는 식품을 담는 용기, 즉 그릇이나 컨테이너 등을 음식 특성에 맞춰 제대로 갖춰놓는 것이다. 보통 가정용 냉장고는 크게 냉장실과 냉동실로 이뤄져 있는데 냉동실은 영하 이하, 냉장실은 온도가 화씨로 34~40도(섭씨 1~4.5도) 수준에서 유지되는 것이 좋다.
음식 보관용 그릇 혹은 컨테이너는 일반적으로 말한다면, 공기가 잘 통하지 않는 것이어야 한다. 그래야 음식 혹은 식품이 냉장고에 보관 중일 때도 제 맛을 최대한 잃지 않는다. 식품 보관 용기는 여러 가지 재질이 있지만, 모든 조건을 고루 만족 시키는 완벽한 것은 없다. 대표적인 것이 유리와 플라스틱이며, 쇠로 된 것도 있고 종이 재질의 것도 있다. 건강을 염두에 뒀을 때 가장 바람직한 것은 이 가운데 유리로 된 보관용 컨테이너들이다. 투명하므로 안에 무슨 음식이 들어 있는지를 알 수 있고, 전자레인지 등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다.
플라스틱이나 비닐 계통은 조리가 된 음식이나 김치처럼 색깔이 있고, 신 음식 등과는 화학적으로 반응해 문제를 일으킬 수 있기 때문이다. 사람들 눈에는 멀쩡한 것처럼 보이지만, 커피를 저어 마시는 단단한 플라스틱 소재의 작은 막대기도 커피를 저은 뒤에 전자현미경으로 관찰해 보면 플라스틱이 줄줄 흘러내린 자국을 쉽게 발견할 수 있다. 그러나 빵이나 채소, 생고기 생선 등은 플라스틱 계통을 써도 무난하다. 플라스틱 제품은 가볍고 다루기가 쉬운데다 값도 싸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선호한다. 하지만 전자레인지에 넣어 돌리면 몸에 좋지 않은 화학물질이 나올 수도 있으므로 가능한 피하는 게 좋다.
냉장고 안에서 상하지 않고 음식이 제 맛을 유지할 수 있는 최대 기간은 식품에 따라 차이가 있다. 식품 별로 최대 냉장 보관 한도를 파악하는 것은 그래서 제대로 된 식품 보관 요령을 익히는 출발점이다. 해당 기간 내에 조리하거나 먹어 치울 수 없을 것 같다면, 음식 혹은 식품은 냉장실에서 냉동고로 조속히 옮기는 게 좋다.
빵, 채소와 과일, 고기와 생선, 가공식품에 대한 대체적인 보관 요령은 다음과 같다. 빵은 원칙적으로 냉장고에 두지 않는 게 좋다. 비닐로 쌓여진 빵은 비닐 상태 그대로, 종이로 포장된 빵은 종이 상태로 해서 상온의 그늘진 곳에 보관한다. 바삭바삭한 빵을 비닐에 보관할 경우 눅눅해져서 제 맛을 잃기 쉽다. 빵을 1주일 이상 보관해야 한다면, 어쩔 수 없이 냉장이나 냉동을 해야 한다. 이 경우 랩으로 한번 싸고 다시 공기가 통하지 않는 보관 용기에 넣어두도록 한다. 빵 자체가 갖고 있는 수분의 변화를 최소화하기 위한 조치이다.
채소도 냉장 보관만으로는 신선도를 유지할 수 없다고 판단되면 잎사귀가 아닌 것들, 즉 브로콜리나 당근, 버섯 등은 밀봉을 잘해 냉동 보관한다. 상추나 파 등은 냉동보관이 사실상 불가능하다. 채소나 과일 가운데 토마토, 아보카도, 가지 등은 그냥 실내에 놔 두는 게 좋다. 감자 역시 그늘이 진 선선한 실내에 보관하도록 한다.
고기와 생선은 보통 냉장고에서 상하지 않고 버틸 수 있는 기간이 최대 이틀 정도에 불과하다. 냉장실에서 냉동실로 옮겨야 한다면, 크기가 클 경우 한번 조리하기에 알맞은 정도로 먼저 썰어서 따로 보관하도록 한다. 역시 비닐 랩으로 쌓은 뒤 플라스틱 용기 등에 넣는 방식으로 이중 포장을 해주는 게 좋다. 고기와 생선 또한 수분이 많기 때문에 수분 손실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포장하고 용기에 넣어주는 게 요령이다.
아래는 음식 혹은 식품 별 최대 냉장실 보관이 가능한 날짜들이다.
일반 소고기, 돼지 고기 1~2일 스테이크 2~5일 훈제 햄 1주 베이컨 2주
포장 개봉 후는 5~7일 일반 생선 1~2일 조리된 생선 1~2일 마른 생선 1주 훈제 생선 1주 새우, 조개, 스캘럽 1일 게, 가재 최대 2일 닭고기, 터키 1~2일 조리된 닭고기, 터키 2~3일 일반 우유 1주 발효 우유 최대 2주 요거트 7~10일 소프트 치즈 1주 하드 치즈 1달 포도, 복숭아, 자두, 배 등 3~5일 멜론, 파인애플 1주 사과 1달 감귤류 2주 베리, 체리 1~2일 상추, 시금치, 브로콜리, 케일 3~5일 아스파라거스, 버섯 1~2일 고추, 오이 1주 미국은 가구별 냉장고 크기가 아마도 세계에서 가장 큰 편에 속할 것이다. 물론 미국 사람들이 유다른 대식가여서 냉장고가 큰 것은 아닐 터이다. 장을 자주 보기가 쉽지 않은 미국 생활의 특성상 한꺼번에 많은 음식을 보관해야 까닭에 무엇보다 냉장고가 클 수 밖에 없는 것이다. 특히 그로서리 스토어 등이 집에서 멀리 떨어진 경우가 흔한 시골 지역의 경우 초대형 냉장고를 두어 개씩 들여놓고 사는 사람들도 적지 않다.제대로 된 음식 혹은 식품 보관은 가족들의 건강을 지키는 지름길이다. 또 음식의 제 맛을 최대한 살리기 위해서라도 식품은 각각의 특성에 따라 올바르게 보관돼야 한다. 식품 보관을 위한 첫걸음은 냉장고를 잘 활용하는 것이며, 그 다음으로는 식품을 담는 용기, 즉 그릇이나 컨테이너 등을 음식 특성에 맞춰 제대로 갖춰놓는 것이다. 보통 가정용 냉장고는 크게 냉장실과 냉동실로 이뤄져 있는데 냉동실은 영하 이하, 냉장실은 온도가 화씨로 34~40도(섭씨 1~4.5도) 수준에서 유지되는 것이 좋다.음식 보관용 그릇 혹은 컨테이너는 일반적으로 말한다면, 공기가 잘 통하지 않는 것이어야 한다. 그래야 음식 혹은 식품이 냉장고에 보관 중일 때도 제 맛을 최대한 잃지 않는다. 식품 보관 용기는 여러 가지 재질이 있지만, 모든 조건을 고루 만족 시키는 완벽한 것은 없다. 대표적인 것이 유리와 플라스틱이며, 쇠로 된 것도 있고 종이 재질의 것도 있다. 건강을 염두에 뒀을 때 가장 바람직한 것은 이 가운데 유리로 된 보관용 컨테이너들이다. 투명하므로 안에 무슨 음식이 들어 있는지를 알 수 있고, 전자레인지 등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다.플라스틱이나 비닐 계통은 조리가 된 음식이나 김치처럼 색깔이 있고, 신 음식 등과는 화학적으로 반응해 문제를 일으킬 수 있기 때문이다. 사람들 눈에는 멀쩡한 것처럼 보이지만, 커피를 저어 마시는 단단한 플라스틱 소재의 작은 막대기도 커피를 저은 뒤에 전자현미경으로 관찰해 보면 플라스틱이 줄줄 흘러내린 자국을 쉽게 발견할 수 있다. 그러나 빵이나 채소, 생고기 생선 등은 플라스틱 계통을 써도 무난하다. 플라스틱 제품은 가볍고 다루기가 쉬운데다 값도 싸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선호한다. 하지만 전자레인지에 넣어 돌리면 몸에 좋지 않은 화학물질이 나올 수도 있으므로 가능한 피하는 게 좋다.냉장고 안에서 상하지 않고 음식이 제 맛을 유지할 수 있는 최대 기간은 식품에 따라 차이가 있다. 식품 별로 최대 냉장 보관 한도를 파악하는 것은 그래서 제대로 된 식품 보관 요령을 익히는 출발점이다. 해당 기간 내에 조리하거나 먹어 치울 수 없을 것 같다면, 음식 혹은 식품은 냉장실에서 냉동고로 조속히 옮기는 게 좋다.빵, 채소와 과일, 고기와 생선, 가공식품에 대한 대체적인 보관 요령은 다음과 같다. 빵은 원칙적으로 냉장고에 두지 않는 게 좋다. 비닐로 쌓여진 빵은 비닐 상태 그대로, 종이로 포장된 빵은 종이 상태로 해서 상온의 그늘진 곳에 보관한다. 바삭바삭한 빵을 비닐에 보관할 경우 눅눅해져서 제 맛을 잃기 쉽다. 빵을 1주일 이상 보관해야 한다면, 어쩔 수 없이 냉장이나 냉동을 해야 한다. 이 경우 랩으로 한번 싸고 다시 공기가 통하지 않는 보관 용기에 넣어두도록 한다. 빵 자체가 갖고 있는 수분의 변화를 최소화하기 위한 조치이다.채소도 냉장 보관만으로는 신선도를 유지할 수 없다고 판단되면 잎사귀가 아닌 것들, 즉 브로콜리나 당근, 버섯 등은 밀봉을 잘해 냉동 보관한다. 상추나 파 등은 냉동보관이 사실상 불가능하다. 채소나 과일 가운데 토마토, 아보카도, 가지 등은 그냥 실내에 놔 두는 게 좋다. 감자 역시 그늘이 진 선선한 실내에 보관하도록 한다.고기와 생선은 보통 냉장고에서 상하지 않고 버틸 수 있는 기간이 최대 이틀 정도에 불과하다. 냉장실에서 냉동실로 옮겨야 한다면, 크기가 클 경우 한번 조리하기에 알맞은 정도로 먼저 썰어서 따로 보관하도록 한다. 역시 비닐 랩으로 쌓은 뒤 플라스틱 용기 등에 넣는 방식으로 이중 포장을 해주는 게 좋다. 고기와 생선 또한 수분이 많기 때문에 수분 손실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포장하고 용기에 넣어주는 게 요령이다.아래는 음식 혹은 식품 별 최대 냉장실 보관이 가능한 날짜들이다.
$33.99-
$205.00-
$30.00-
$30.00-
Ozeri Instavac Green Earth Food Storage Container, Bpa-Free 8-Piece Nesting Set (Macys.com) Large Plastic Storage Food Holder Containers with a Measuring Cup and Wheels, Set of 3 (Macys.com) Andreas Pet Food Storage Bin (Macys.com) Andreas Pet Food Storage Bin (Macys.com)
관련 비지니스 검색하기: 그로서리/식품점/슈퍼마켓
댓글: (댓글없음) 댓글달기 제목: 본문: 회원만이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기 바랍니다. 지금 바로 로그인 하세요!
Top 19 미국 냉장고 온도조절 91 Most Correct Answers
냉장고 온도 조절방법과 A/S 받은 이야기 #냉장고 #온도 #조절 #온도조절 #A/S # 우드러버
냉장고 온도 조절방법과 A/S 받은 이야기 #냉장고 #온도 #조절 #온도조절 #A/S # 우드러버
(급질)냉장고를 삿는데요 – 멘토링
Article author: mentor.heykorean.com
Reviews from users: 34496 Ratings
Ratings Top rated: 4.7
Lowest rated: 1
Summary of article content: Articles about (급질)냉장고를 삿는데요 – 멘토링 (급질)냉장고를 삿는데요 물방울갯수 10. 비공개 17-01-11 U.S.A 미국생활 조회수 3,725. 냉장고 온도조절기에 영어로 Allow 24 hrs for adjustment 이라고 되어잇는데 …
Most searched keywords: Whether you are looking for (급질)냉장고를 삿는데요 – 멘토링 (급질)냉장고를 삿는데요 물방울갯수 10. 비공개 17-01-11 U.S.A 미국생활 조회수 3,725. 냉장고 온도조절기에 영어로 Allow 24 hrs for adjustment 이라고 되어잇는데 윗사람 맥 매니아 인가 보네. 리눅스도 빠르고 시스템을 예기 한 거 임 디자인 하는 노트북에서 해상도를 봐도 그렇고 시피유도 같은 인텔 쓰고 나머지 부품이야 델 사용자 조립으로 가서 셋 팅 하면 되는데 .. 같은 시스템 옵션에서 맥이 비싸다는 거.. 그리고 맥 에어보다 가벼운 타회사제품도 더 많구요. 가격도 저렵하면서.. 하드 웨어 적인 거를 말하는 거 임. 바이러스에 강한 건 리눅스도 강한 디.. 그리고 요즘 맥 바이러스 나와서 백신도 나온 걸 모르나 ㅡㅡ 해외 한인 커뮤니티, 뉴욕, 뉴저지, 미국 생활, 미국 유학 생활, 미국 생활 영어, 고민 상담, 유학 정보, 미국 대학교, 미국 대학원, 대학원 유학, 유학 영어, 이민 상담 모든 해외 생활의 문제를 멘토에게 물어보세요.강한,냉장고,나오,백신,리눅스,온도,바이러스,멘토링,mentoring,미주 한인 사이트,뉴저지 한인,뉴욕 한인,구인구직,해외취업,미국취업,취업,뉴욕,New York,NY,어학 연수,미국 대학원 유학,미국 유학 영어,미국,해외 유학,미국 유학,USA,운세,커뮤니티,동호회,클럽,채팅,관광,뉴스,미국 생활정보,이민,비자,한인 사회,재미동포,교포,재미교포,미주,한인커뮤니티,LA,엘에이,로스엔젤레스,관광 명소,유학,헤이코리안,크사니,크사라,해외 동포,유학생회,heykorean,ksany,ksala,미국생활,고민상담,지역정보,설문지식,지식나눔,굿피플,마이멘토링,운전면허,렌트,뉴욕,아이폰,불체
Table of Contents:
(급질)냉장고를 삿는데요 – 멘토링
Read More
냉장고의 구조 및 고장원인과 관리방법 (생활 정보) – 손영인의 미국사는 이야기 – 해동28sk
Article author: m.cafe.daum.net
Reviews from users: 1945 Ratings
Ratings Top rated: 5.0
Lowest rated: 1
Summary of article content: Articles about 냉장고의 구조 및 고장원인과 관리방법 (생활 정보) – 손영인의 미국사는 이야기 – 해동28sk 냉장고가 자동으로 On/Off 하지않고 계속 작동하는 경우는 냉장고 실내의 온도가 조절되지 않기 때문입니다. 냉장실의 정상온도는 화씨 37도 (섭씨 … …
Most searched keywords: Whether you are looking for 냉장고의 구조 및 고장원인과 관리방법 (생활 정보) – 손영인의 미국사는 이야기 – 해동28sk 냉장고가 자동으로 On/Off 하지않고 계속 작동하는 경우는 냉장고 실내의 온도가 조절되지 않기 때문입니다. 냉장실의 정상온도는 화씨 37도 (섭씨 … 모든 이야기의 시작, Daum 카페
Table of Contents:
손영인의 미국사는 이야기
카페 검색
냉장고의 구조 및 고장원인과 관리방법 (생활 정보) – 손영인의 미국사는 이야기 – 해동28sk
Read More
미국에서 냉동고 셀프로 고치기…그리고 대반전
Article author: smileellie.tistory.com
Reviews from users: 21727 Ratings
Ratings Top rated: 3.3
Lowest rated: 1
Summary of article content: Articles about 미국에서 냉동고 셀프로 고치기…그리고 대반전 저희집 차고에는 냉동고가 있습니다. 김치 냉장고가 갖고 싶었던 저는 저렴하게 김치 냉장고를 만드는 방법으로 저렴이 냉동고에 온도 조절기를 달아 … …
Most searched keywords: Whether you are looking for 미국에서 냉동고 셀프로 고치기…그리고 대반전 저희집 차고에는 냉동고가 있습니다. 김치 냉장고가 갖고 싶었던 저는 저렴하게 김치 냉장고를 만드는 방법으로 저렴이 냉동고에 온도 조절기를 달아 … 저희집 차고에는 냉동고가 있습니다. 김치 냉장고가 갖고 싶었던 저는 저렴하게 김치 냉장고를 만드는 방법으로 저렴이 냉동고에 온도 조절기를 달아 김치 냉장고의 온도를 유지 시키는 방법으로 만들어 사용했어..
Table of Contents:
태그
관련글
댓글15
공지사항
최근글
인기글
최근댓글
태그
전체 방문자
티스토리툴바
미국에서 냉동고 셀프로 고치기…그리고 대반전
Read More
제품 문제 해결 : [LG 냉장고 온도] 온도 조절 방법이 궁금해요 | LG전자 고객지원
Article author: www.lge.co.kr
Reviews from users: 37690 Ratings
Ratings Top rated: 5.0
Lowest rated: 1
Summary of article content: Articles about 제품 문제 해결 : [LG 냉장고 온도] 온도 조절 방법이 궁금해요 | LG전자 고객지원 ② 냉장실은 [냉장온도], 냉동실은 [냉동온도] 버튼을 반복해서 눌러 원하는 온도로 설정해주세요. 이때 표시창에 나타나는 설정 온도는 냉장고 속의 실제 온도가 아니라 … …
Most searched keywords: Whether you are looking for 제품 문제 해결 : [LG 냉장고 온도] 온도 조절 방법이 궁금해요 | LG전자 고객지원 ② 냉장실은 [냉장온도], 냉동실은 [냉동온도] 버튼을 반복해서 눌러 원하는 온도로 설정해주세요. 이때 표시창에 나타나는 설정 온도는 냉장고 속의 실제 온도가 아니라 … 온도설정,특급냉동,-35도 특냉실,온도 조절 방법 문의 할 경우,표준온도 문의,버튼 작동 방법 문의,정전 후 온도관련 문의,디스플레이 조절 방법,냉기 강하게 설정하는 방법문의,냉기 약하게 설정하는 방법문의,가장 강한 온도 문의,가장 약한 온도 문의,특급냉장 꺼진다고 문의 할 경우,녹차이온불꺼짐,온도 조절 방법이 궁금해요,온도를 올리고 싶어요,온도를 내리고 싶어요,온도조절 방법,온도 설정 방법,온도 조정 방법,온도,온도 설정,온도 조절,온도 조정LG전자 서비스는 양문형 냉장고(20151274172251) 제품에 대한 문제를 빠르게 진단하고 해결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제품별 다양한 문제를 해결해보세요.
Table of Contents:
제품 문제 해결 : [LG 냉장고 온도] 온도 조절 방법이 궁금해요 | LG전자 고객지원
Read More
냉장고 온도 설정 방법
Article author: ko.wukihow.com
Reviews from users: 24848 Ratings
Ratings Top rated: 4.1
Lowest rated: 1
Summary of article content: Articles about 냉장고 온도 설정 방법 모든 냉장고가 다르기 때문에 모델마다 온도 제어 시스템이 약간 씩 다릅니다. 컨트롤을 만지기 전에 온도계로 온도를 측정하십시오. 그런 다음 다이얼, 슬라이더 또는 … …
Most searched keywords: Whether you are looking for 냉장고 온도 설정 방법 모든 냉장고가 다르기 때문에 모델마다 온도 제어 시스템이 약간 씩 다릅니다. 컨트롤을 만지기 전에 온도계로 온도를 측정하십시오. 그런 다음 다이얼, 슬라이더 또는 … 냉장고를 안전한 온도로 설정하면 음식이 부패하지 않도록 보호하고 더 오래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습니다. 모든 냉장고가 다르기 때문에 모델마다 온도 제어 시스템이 약간 씩 다릅니다. 컨트롤을 만지기 전에 온도계로 온도를 측정하십시오. 그런 다음 다이얼, 슬라이더 또는 디지털 키패드를 사용하여 설정을 변경합니다. 설정을 점차적으로 조정하여 냉장고를 정확하고 안정적인 온도로 유지하여 식품을 안전하게 유지하십시오.
Table of Contents:
관련 wikiHows
이 기사가 도움이 되었습니까
냉장고 온도 설정 방법
Read More
여름철 음식물 보관, 냉장도 ‘화씨 37도’ 냉동실 ‘화씨 0도’ 유지해야
Article author: www.koreadaily.com
Reviews from users: 27214 Ratings
Ratings Top rated: 3.5
Lowest rated: 1
Summary of article content: Articles about 여름철 음식물 보관, 냉장도 ‘화씨 37도’ 냉동실 ‘화씨 0도’ 유지해야 냉장고나 냉동실의 온도가 조금이라도 높으면 음식은 쉽게 상할 수밖에 없다. 우유가 유효기간 이전에 상하거나 아이스크림이 부드럽게 된다면 온도가 … …
Most searched keywords: Whether you are looking for 여름철 음식물 보관, 냉장도 ‘화씨 37도’ 냉동실 ‘화씨 0도’ 유지해야 냉장고나 냉동실의 온도가 조금이라도 높으면 음식은 쉽게 상할 수밖에 없다. 우유가 유효기간 이전에 상하거나 아이스크림이 부드럽게 된다면 온도가 … 그래서 여름철이 되면 많은 사람들이 음식물을 냉장고에 보관하지만 냉장고가 만병통치약이 될 수는 없다. 전문가들은 음식물 관리의 가장 기본은 바로 식품에 맞는 올바른 보관법이라고 강조한다. 음식물에 맞게 보관만 잘해도 신선함을 훨씬 더 오래 유지할 수 있다. 다음은 전문가들이 지적하는 음식물 저장시 가장 많이 범하는 실수들을 정리한 것이다.▷ 가능하면 원래 포장을 유지하도록 한다. 식품을 구입했을 당시의 포장은 그 식품에 가장 잘 맞는 포장이 될[]
Table of Contents:
여름철 음식물 보관, 냉장도 ‘화씨 37도’ 냉동실 ‘화씨 0도’ 유지해야
Read More
[미국생활기] 미국에서 냉동고 셀프 수리 대반전 | Korean LifeArticle author: koreanlifenews.com
Reviews from users: 29384 Ratings
Ratings Top rated: 3.5
Lowest rated: 1
Summary of article content: Articles about [미국생활기] 미국에서 냉동고 셀프 수리 대반전 | Korean Life 바로 저렴이 냉동고에 온도조절기를 달아 김치 냉장고처럼 온도를 유지시키는 방법이었습니다. 미국에서는 김치 냉장고가 2,000불~3,000불 정도 하기 … …
Most searched keywords: Whether you are looking for [미국생활기] 미국에서 냉동고 셀프 수리 대반전 | Korean Life 바로 저렴이 냉동고에 온도조절기를 달아 김치 냉장고처럼 온도를 유지시키는 방법이었습니다. 미국에서는 김치 냉장고가 2,000불~3,000불 정도 하기 …
Table of Contents:
[미국생활기] 미국에서 냉동고 셀프 수리 대반전 | Korean LifeRead More
미국 냉장고 추천 [2021] 냉장고 종류, 구매 방법 상세 설명 • 미국 생활 가이드
Article author: www.howlifeusa.com
Reviews from users: 9927 Ratings
Ratings Top rated: 3.4
Lowest rated: 1
Summary of article content: Articles about 미국 냉장고 추천 [2021] 냉장고 종류, 구매 방법 상세 설명 • 미국 생활 가이드 냉장:일반적으로 온도는 4~8°C로, 보통 계란, 채소, 요거트, 과일, 우유와 같은 식품을 저장하는 데 사용됩니다. 냉장실에서 꺼낸 음식은 직접적으로 … …
Most searched keywords: Whether you are looking for 미국 냉장고 추천 [2021] 냉장고 종류, 구매 방법 상세 설명 • 미국 생활 가이드 냉장:일반적으로 온도는 4~8°C로, 보통 계란, 채소, 요거트, 과일, 우유와 같은 식품을 저장하는 데 사용됩니다. 냉장실에서 꺼낸 음식은 직접적으로 … 미국 냉장고 추천 : 8 개의 가장 인기있는 냉장고를 추천하고 서로 다른 유형의 냉장고들의 차이점과 냉장고를 구입하는 팁에 대해 자세히 설명해 드립니다. 냉장고는 영어로 Refrigerator입니다. 냉장 보관이든 냉동 육류든, 우리는 냉장고 없이는 살 수 없으며, 이는 우리의 삶에 큰 편리함을 가져다 줍니다. 서로 다른 유형의 냉장고와 구입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이 문장이 도움이 될 것입니다.
Table of Contents:
미국 냉장고 추천
냉장고에서 냉동과 냉장의 차이
냉장고의 종류
냉장고를 구입하는 방법
8가지의 냉장고에 대한 자세한 설명
읽기 추천
더 많은 가정용 주방 용품 가이드
자주 묻는 질문
미국 냉장고 추천 [2021] 냉장고 종류, 구매 방법 상세 설명 • 미국 생활 가이드
Read More
See more articles in the same category here: 1111.com.vn/ko/blog.
냉장고의 구조 및 고장원인과 관리방법 (생활 정보)
냉장고가 자동으로 On/Off 하지않고 계속 작동하는 경우는 냉장고 실내의 온도가 조절되지 않기 때문입니다. 냉장실의 정상온도는 화씨 37도 (섭씨 2.7 도 )로 설정했는데 온도유지가 잘 되지않을 때 냉장고는 계속 작동합니다. 일반적인 원인은 다음과 같습니다. * 자주 문을 연 상태, * 응축기 코일 청소를 자주 하지 않았다, * 냉장고의 문이 밀봉되지 않고 차운공기가 세어나가고 있다, * 냉기 제어장치(냉장고의 온도조절)가 너무 차갑게 설정되어 있다, * 냉장고의 냉기흐름이 무언가 가려져(Blocking air flow) 있다, * 냉장고 실내에 음식이 완전히 체워지거나 문을 너무 자주 열거나 부엌이 너무 따듯하다. 위의 경우에 해당되면 냉장고가 더 많이 작동합니다. 이런 경우 아래의 문제점을 찾아 예방 관리(preventive maintenance)을 잘하면 냉장고 고장을 미연에 방지하고 에너지 절약에 도움이 되겠습니다. 냉장고가 고장이 나게되면 기술자를 불러 수리하는 시간과 비용도 많이듭니다. 특히 요즘처럼 COVID-19 으로 고장수리를 위해 방문하는 기술자도 확진자인지 아닌지 믿을수 있겠습니까? 정상적인 냉장고의 냉장온도는 화씨 36-40도 (섭씨 2-5도 )이며 냉동온도는 화씨 0-5도(섭씨 영하 15-18도)로 온도설정이되어 유지되어야 합니다. 관리에 가장 중요한 부분은 냉장고 뒷면 혹은 아래쪽 검은 색으로 장착된 코일을 응축기(condenser coil)라고 하는데 이 코일(coil)을 주기적으로 진공청소(vacuum cleaning)해야합니다. 진공청소기를 사용하여 코일에 붙어있는 이물질을 빨아들이며 청소를 하게되면 응축기를 식히는 공기가 잘 통과하여 열 방출이 잘 됨으로 압축기의 부하도 내려가고 냉동효율도 증가하며 사람의 심장과 같은 역할을 하는 압축기(compressor)가 정상적으로 작동하는데 큰 도움을 주며 에너지 절약도 됩니다. 냉장고에 문제가 생겼을 때, 냉장고 문제 해결 단계의 첫 번째는 냉장고의 전구(light)가 켜져있고 냉장고의 압축기가 작동하는 소리가 들리지만, 거의 멈추지 않는 경우 냉동실과 냉장고 칸 사이의 공기 통로를 막고있는지 확인하세요. 예를 들면 통로 앞에 빵 덩어리가 공기 흐름을 제한하면 냉장고가 차갑지 않습니다. 따라서 냉장고는 설정온도에 도달하기 위해 계속 작동하게 됩니다. 대부분의 냉장고에는 냉동실에 부착된 팬(freezer fan)이 작동하여 차운 공기를 냉장실로 흐르게 하여 냉장실의 온도를유지해 주는 역활을 합니다. 냉장고가 정상적으로 작동되지않는다면 냉동실에 있는 팬의 문제일수도 있지요. 대부분의 사람들은 냉장고가 멈추지 않고 계속 작동하게되면 냉매가 부족할 수 있다.라고 생각하지만 밀페된 구조(압축기,응축기,팬창변, 증발기)로 생산된 냉장고는 철저한 진공검사를 거처 냉매가 주입되었기 때문에 신품이라면 냉매가 누수되는 경우는 극히 찾아볼 수 없으며 25년 이상 사용할수 있게 공장에서 생산되어집니다. 냉장고 생산 단계에서 기술부족으로 기계시스템에 누수되는 부분이 생긴다면, 추후 이런 어려움을 경험한 소비자들은 이 회사의 제품은 외면하겠지요. 냉장고의 고장원인은 여러가지가 있지만 주로 전기장치의 고장입니다. 예를 들면, 공기를 순환시켜 응축기의 열 방출을 적극적으로 돕는 역할을 하는 응축기 팬(condensing fan), 센스( sensor), 압축기 (compressor) 부품의 전기장치, 자동온도 조절기(Automatic thermostat), 증발기(Evaporator)에 장치된 전기히터(Electric Heater ) 아이스 메이커(Ice Maker) 냉동실 팬(freezer fan)혹은 증발기 팬이라고도 하는데 이런 전기제품은 수명이 오래되면 될수록 고장이 날수 있습니다. 쉽게 생각하면 자동차가 굴러가는데 필요한 부품과 같은 역활을 하는 것입니다. 냉동실에 장치되어있는 아이스 메이커는 매 5년마다 교체해 주어야 합니다. 아이스 메이커(ice maker)는 제품마다 조금씩 차이점은 있지만 구조는 같습니다. 통상 5년 정도되면 아이스 메이커 자체내에 있는 여러 전기접점의 부품들이 마모가 됩니다. 그래서 아이스 메이커가 작동이 되지않으면, 간단하게 스크루 2개만 빼면 냉장고로 부터 분리할 수 있기에 수리담당자를 부르지 않아도 설명서만 잘 참조하면 쉽게 누구나 고장난 부품을 교체할수 있습니다. 부품의 가격은 12만원(약 100불) 정도합니다. 냉장고의 냉매가 부족한 원인이되어 냉장고 수리 담당자가 필요한 경우는 냉장고 누수의 원인을 정확히 찾지못한다면 차라리 새 냉장고로 교환하는 것이 경제적입니다. 그 이유는 냉장고의 용량에 따라 냉매를 주입했기 때문에 아주 적은 소량의 냉매가 조금이라도 밀페된 시스템내에서 누수된다면 냉장고 자체가 정상적으로 작동될수 없으며 그리고 완전히 고칠 확률이 매우 낮습니다. 누수되는 부분을 찾는데 필요한 질소가스 주입 및 압력과 마이크론 테스트등 복잡한 과정을 거처야 하는데, 이럴 경우 다음 부터는 다른 냉장고 메이커로 교체하시길 부탁드립니다. 특히 응축기(condensing coil)와 증발기(freezer or evaporator coil) 코일은 구멍이 나지않도록 조심해서 관리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냉장고는 냉장고 실내의 화씨 36 ~ 40도(섭씨 2-5도), 냉동실내에서 화씨 0 ~ 5도(섭씨 영하15-18도)를 유지합니다. 냉장실이 내용물을 동결시키는 경우 냉기 제어가 가장 낮은 설정으로 되어 있어도 냉장고 온도 센서(sensor) 나 냉기 제어에 결함이 있을 수 있습니다. 결함을 찾는 방법은 냉장고 온도계로 온도를 확인 하여야 합니다. 냉매가 적은 냉장고는 저온 조절 다이얼 설정의 저온에 도달 할 수 없습니다. 밀페된 냉장고 시스템내의 냉매 수준을 테스트 및 / 또는 높이려면 냉장고 수리 담당자가 필요합니다. 아마도 자동 제상 시스템(defrost cycle system)의 구성 요소에 결함이 있으면 냉장고가 멈추지 않고 작동 할 수 있습니다. 결함이있는 구성 요소는 제상 히터(Defrost Heater) , 제상 타이머(Defrost timer) 또는 제상 종료 기(Defrost terminator)가 될 수 있습니다. 냉장고가 전혀 찹지 않으면 전기 제어 장치가 냉매를 더 필요로하지 않고 거의 항상 문제를 일으킵니다 . 밀폐 된 밀폐 시스템이 문제를 일으키지 않을 것입니다 . 이러한 유형의 오작동은 거의 발생하지 않습니다 . 대신 , 응축기 코일이 더러워 지거나 , 단단히 밀봉되지 않은 도어 또는 온도 제어에 결함이있을 수 있습니다 . *수리담당자에게 문의하기 전에 차갑지 않은 냉장고를 단계별로 체크하세요. 1 콜드 컨트롤(cold control)을 확인하십시오. COLD로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일반적으로 냉장고 내부 온도는 약 화씨37(섭씨 2 도)입니다. 2 냉동실 내부의 냉동 팬(Freezer Fan)을 틀어보십시오. 냉동기 팬이 작동하면 제상 타이머(defrost timer)와 냉장고의 냉기 제어(Cold Control)가 모두 COOL로 설정되어 있음을 의미합니다. 3 압축기 (Compressor) 작동의 소리을 듣습니다 (일반적으로 냉장고 뒤 또는 아래에 압축기 위치). 대부분의 경우 냉동기 팬이 작동 중일 때 압축기도 작동해야합니다. 둘 중 하나가 작동하지 않거나 압축기가 꺼져있는 경우 냉장고는 냉각이 거의 또는 전혀 제공되지 않습니다 . 냉장고 조명이 작동하지 않고 모터가 작동하지 않는 경우 기본적인 냉장고 문제 해결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냉장고가 작동이 되지 않는다면, 1) 전원을 확인하십시오. 냉장고에 전원이 공급되는 전기 콘센트에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작동중인 램프 또는 콘센트 회로 테스터에 연결). 콘센트가 작동하지 않으면 회로 차단기(circuit breaker)가 작동하거나 퓨즈(fuse)가 끊어 졌는지 확인하십시오. 2 콜드 컨트롤이 올바르게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3 필요한 경우 도움을 받으십시오. 냉장고가 작동하는 콘센트에 꽂혀 있고 회로 차단기가 오픈되지 않고 냉기 제어가 적절하게 설정되어 있지만 장치의 기계가 작동되지 않는다면 냉기를 유지하기 위해 냉장고에 연결된 전원을 내리고 냉장고 문을 닫아두고 수리담당자에게 전화를 하세요. 냉장고 내부의 나쁜 냄새가 나면 의심스러운 음식을 모두 제거한 후에도 플러그를 뽑고 서랍과 선반을 제거하여 비누와 물로 철저히 청소하십시오. 다음으로 따뜻한 물에 녹인 1/2 컵의 베이킹 소다 용액으로 문지릅니다. 또한 냉장고 아래에있는 드립 트레이(Drip Tray)를 청소하십시오. 드립 트레이가 있는 경우 곰팡이가 생길수 있습니다. 그래도 냄새가 사라지지 않으면 얕은 그릇에 숯을 몇 개 넣고 냉장고 안쪽 선반에 넣어 냄새를 흡수 해보십시오. 진동 소음은 일반적으로 느슨한 콘덴서 코일(condenser coil), 컴프레서 튜브 래틀 링(compressor tubing rattling)또는 바닥에 고르지 않은 롤러(rollers)및 발과 같은 느슨한 부품에서 발생합니다.느슨한 부분을 찾아 렌치 나 드라이버로 조이십시오. 그런 다음 하단 트림 피스(bottom trim piece)를 지지대에서 들어 올려 제거하고 장치 전면의 발이 모두 기기의 무게를 지니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냉장고가 흔들리지 않아야합니다. 필요에 따라 조절 식 발을 위나 아래로 돌려 바닥에 직각이되도록 하십시오.냉장고 아래에 새는 것은 일반적으로 팬으로 배출되지 않는 응축 튜브(condensation tube)에서 비롯됩니다. 냉동기 배수구(freezer drain)가 막히면 누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냉장고 작동시 에너지 비효율의 일반적인 원인은 제대로 닫히지 않거나 밀봉되지 않은 문입니다. 도어가 닫히지 않으면 도어 하단의 힌지 ( “캠”이라고도 함)가 마모되었을 수 있습니다. 이 캠은 기본적으로 원형 구멍에 들어가는 둥근 핀입니다. WD-40의 윤활유를 뿌려 둥근 핀의 작동여부를 확인할수 있지만 교체해야 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냉장고 문제 해결시 명함같은 두꺼운 종이을 사용하여 도어 개스킷이 도어 주변에 단단히 밀봉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도어를 테스트 한 후 적절한 밀봉이없는 것을 확인한 경우 도어를 조정하거나 도어 개스킷을 교체하여 문제를 해결하십시오. 냉장고 도어 개스킷은 본인이 수리점이나 온라인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최신 냉장고는 자동으로 해동 시켜주는 역활을 하는 제상장치(defrost cycle system)로 제상 히터(defrost heater), 제상 타이머(defrost timer)와 제상 종료기(defrost terminator) 가 있습니다. 서리가없는 냉장고가 작동하면 냉동실 벽 뒤에있는 튜브에 서리가 쌓입니다. 일반적으로 제상 타이머는 냉장고를 6 ~ 8 시간마다 약 20 분 동안 제상하기 위해 순환합니다. 본질적으로 코일을 가열하여 얼음을 녹입니다. 이 제상 시스템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으면 얼음이 튜브에 남아 결국 냉장고를 통한 공기 흐름이 제한됩니다. 제상장치가 작동되지 않으면, 일부 냉장고에서 제상 타이머를 수동으로 진행하여 제상 타이머의 작동 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작은 블랙 박스는 거의 모든 곳에 위치 할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 신선한 음식 구역의 천장에 설치됩니다. 딸깍 소리가 날 때까지 제상 모드로 들어갑니다 (히터가 켜진 것을들을 수 있습니다). 만약 수동으로 이것이 작동하면 냉장고에 장치되어 있는 제상 타이머가 고장이므로 교체를 해야합니다. 간편한 수리기술과 도구가 있다면 결함이 있는 제상 히터를 쉽게 교체 할 수 있습니다. 제상 히터는 온라인으로 주문할 수 있습니다. 고장난 부품을 교체할 수 있는 동영상이 유 투브를 통하여 교체방법의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아래에 접속하면 더 많은 유용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냉장고의 고장원인과 간단한 관리방법 (읽어서 유익한 정보) 글/사진/Flow Chart: 孫永寅
미국에서 냉동고 셀프로 고치기…그리고 대반전
반응형 저희집 차고에는 냉동고가 있습니다. 김치 냉장고가 갖고 싶었던 저는 저렴하게 김치 냉장고를 만드는 방법으로 저렴이 냉동고에 온도 조절기를 달아 김치 냉장고의 온도를 유지 시키는 방법으로 만들어 사용했어요. 미국에서의 김치 냉장고는 2000불~ 3000불 정도라 해외 사는 한인들은 200불 300불짜리 냉동고와 30불짜리 온도 조절계로 간단하게 김치 냉장고를 만들어 쓰거든요. 이미 써 보신분들의 후기에 의하면 대만족이라고들 하시기에 저도 그렇게 만들긴 했는데 스아실, 저희집에는 김치 냉장고가 필요할 만큼 김치가 없습니다. ㅎㅎㅎ 종가집 김치 한통씩 사다 먹는게 다~인데다가, 식재료를 저장해 놓고 먹지도 않아요. 보통 일주일치 식단을 짜서 그 식단대로 장을 봐서 먹기 때문에 1주일이면 남는 식재료 없이 거의 다 먹게 되고, (요즘 밀 키트도 주문해 먹으니 세상 편하고요) 그래서 냉장고도 텅텅 비어 있는데 김치 냉장고 기능이 딱히 필요가 없더라고요. 오히려 한국에서 친정 엄마에게 공수 받은 미숫가루나, 콩가루, 고추가루를 저장해야 해서 김치 냉장고 보다는 냉동고가 더 필요 했기에 온도 조절기를 떼어내고, 냉동고로 원상복귀 시켰습니다. 그런데 이 냉동고 1년 반전에 구입했는데, 잦은 이사로 옥체가 상하셨는지 시름시름 고드름이 끼다가 점점 고드름이 녹아 내리더니, 냉동고 기능을 상실하고, 냉장고가 되었더라고요. 그리고 냉장고가 된 바로 그 다음날은 아예 냉기마저 잃고, 더운 차고에서 보온 기능을 추가 탑재한 온장고가 되어 있었어요. 미국 생활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이런거 고장 났다고 수리 기사 막~ 부를 수 있는거 아니잖아요. 일단 불렀다 하면 100불은 우습게 깨지는거. 검색 해 보니 어떤 사람들은 냉동고 수리비로 200불도 냈다고 하고, 그거 읽고 나니 250불 주고 산 냉동고에 200불 수리비 낼 바에야 그냥 다시 새것 사고 말지~ 하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그리고 그 생각은 새것 사기 전에 이렇게 고장난 냉동고 고치는 방법이나 한번 찾아 볼까? 하며 유튜브를 뒤적 뒤적~ 그렇게 유튜브 과외를 좀 받았더니, ‘냉동고 단순하네~ 까짓거 내가 고쳐도 되겠는걸?’ 하는 오만한 자신감이 생겼습니다. 냉동고의 고장 원인은 대부분은 세가지래요. 전 수리 기사가 아니니까 냉장, 냉동고에 대해서 1도 모르지만 어쨌든 제일 흔한 고장은 relay 라는 냉동고를 가동하는 모터인 컴프레셔 옆에 있는 작은 연결 기구예요. 이걸 교체하면 대부분 해결 된다는 여러 유튜버 선생님들의 수업을 듣고, 야심차게 저희집 냉동고 뒷 부분을 뜯어내고, 그 relay를 살펴 봤습니다. 이걸 교체해서 멈췄던 컴프레셔가 돌아가면 성공이예요. 저희집 냉동고의 컴프레셔는 완전히 멈췄거든요. 그럼에도 컴프레셔가 윙~ 하고 안돌아 간다면 그건 컴프레셔 자체의 문제이고 이것은 개인이 고칠 방법이 없으니 냉동고 회사에 직접 의뢰 하는 수 밖에 없다더라고요. 그 relay 모델명을 아마존에 검색해서 약 11불 가량에 구입했습니다. 두근 두근~ 과연 내가 이걸 고칠 수 있을것인가!!! 드디어 배송이 되었고, 연결선을 하나씩 기존의 릴레이와 비교해 가며 분리해서 다시 끼웠습니다. 그리고 전원을 켰더니!!! 윙~~~~~~~~~~~~~~~ 꺄아아아악~ 컴프레셔 돌았네 돌았어!!!!! 여러분, 제가 이걸 해 내고 마네요!!!! 미국 살면서 제 자신이 제일 자랑스러웠던 날이였습니다. 진짜 이젠 하다하다 냉동고 까지 고치다니!!! 너무 벅차올라 웅장해진 가슴을 진정 시키며 주방에 있던 냉동실에 임시 대피 시켰던 나의 귀한 미숫가루들, 고추가루들을 다시 옮겨주고, 몇번이고 냉동고를 열어 얼굴을 파 묻고 그 냉기를 맞으며 쾌감을 재탕 삼탕 느꼈더랬죠. 그렇게 그 뿌듯함이 약 3~4일간 지속되다 사그라들때 쯤, 냉동고 문을 열었는데 뭔가 냉기가 약해 진 것을 느꼈어요. 어? 뭐지? 하며 냉동고 제일 아래에 냉기를 시험해 볼려고 넣어뒀던 물병을 보니 물이 얼었다가 점점 녹고 있더라고요. 이거 뭔가 잘못 됐구나!!! 그래서 relay 판매자에게 메일을 했습니다. 릴레이를 교체하고 멈췄던 컴프레셔가 작동하기 시작하긴 했는데 얼음은 얼지 않는다, 혹시 relay가 불량일 가능성이 있느냐? 라고 했더니 컴프레셔가 작동 했으면 릴레이는 이상이 없는거고, 온도 조절 시스템에 문제가 생긴거니 온도 조절 시스템과 연결되어 있는 starter relay를 교체 해 보라고 하더라고요. ‘내가 다 죽어 가던 컴프레셔도 살렸는데, 스타터 릴레이 까짓거 교체해서 온도 조절 시스템도 살려보지 뭐!’ 하는 자신감으로 또다시 냉동고를 뜯고, 스타터 릴레이를 뜯어내고, 모델명을 확인한 후 아마존에서 주문을 했습니다. 약 29불 정도 하더라고요. 수리비 200불 이라는데 릴레이 두개 구입에 40불로 고친다면 이거 완전 꿀이득인데!!! 하며 설레는 마음으로 배송을 기다렸습니다. 그리고 드디어 그날이 왔죠. 차근 차근, 하나씩 선을 분리해 내고, 새 스타터 릴레이에 다시 끼우고, 작동이 잘 되길 바라는 염원을 담아 전원을 켰습니다. 윙~ 하고 컴프레셔가 돌아가는걸 보니 이번에도 잘 연결한 것 같았어요. 아~ 뿌듯해!!!! 내가 냉동고를 고치다니!!! 또 다시 임시 대피 시켰던 식재료들을 옮겨 넣고, 테스트용 물병도 하나 넣었죠. 그리고 몇시간 후 시베리아 냉기를 기대하며 냉동고를 열었는데… 으응? 그냥 냉장고더라고요. 물병의 물도 얼지도 않았고? 뭐지? 스타터 릴레이 문제가 아니였나? ‘내가 할 수 있다, 내가 해냈다’ 라는 만족감과 뿌듯함이 너무 컸던 탓인지, 문제가 해결되지 않은 냉동고를 보고 곧바로 실의에 빠졌습니다. 그냥 넋 놓고 밖을 멍~ 하니 바라 보고 있는데 마침 남편이 퇴근했더라고요. 냉장고를 내 힘으로 고칠 수 있을 줄 알고 온갖 부품까지 다 구매했는데 결국 작동이 안되고, 난 뭐가 문제인지 이제 모르겠다고 그래서 너무 슬프다고 앙탈을 좀 부렸죠. 그랬더니 남편이 내가 봐 볼게 하면서 이것 저것 살펴 보더니 클립을 찾더라고요. 그리고는 제가 연결했던 스타트 릴레이 선들 사이에 그 클립을 끼우고는 이제 전원을 연결해봐! 하길래 코드를 꼽……………… 는 순간!!!!!!!!!!!!!!!!!!!! “펑!!!” ” 파바바박” 불꽃이 튀더라고요. “뭔 짓을 한거야!!!!!!” 하며 다그치니까 태연한 남편은 “아, 이게 문제가 아니였나 보네!!!!” “이제 냉동고는 더 이상 고칠 수도 없게 되었네!!!” 뭐……..뭐죠? 이 사람?!?!?!?! 너무 어이가 없어서 전 그냥 미친니은 처럼 막 웃었어요. 아니, 이렇게 쉽게 보내 보릴걸, 난 왜 몇시간 동안 유튜브 과외를 받고, 몇시간 동안 차고 바닥에 드러눕다 시피해서 냉동고 뜯어 내고, 부품 분해하고, 부품 구입하고, 그 난리를 쳤던가!!!!! 남편 눈에도 제가 실성한 것처럼 보였는지 왜 웃냐길래 그동안의 노력이 물거품이 된게 허무해서 웃는다니까 “비록 못 고쳤어도, 어쨌든 공부가 되었잖아? 냉동고 작동 원리도 배웠고, 어떤 부품이 들어가는지도 알게 됐고, 어떻게 고치는지도 알게 됐으니까 충분히 가치 있는 경험이였다고 생각하면 되지” 아니, 이걸 방금 냉동고 하나 해 쳐 드신 장본인이 할 소린가요?!?! 해도 내가 할 소리지!!!! 뭐, 그렇게 해서 결국은 250불짜리 냉동고를 수리비 200불 아끼려다 부품비 플러스 새 냉동고 구입비까지 360불을 더 쓰게 된 새드 엔딩 스토리였습니다. 물론 냉동고와 냉장고 작동원리에 대해서 공부하게 되는 좋은 경험이 되긴 했고요, 대부분의 경우는 저 두개의 부품으로 문제없이 재작동 된다고 하니 여러분들도 혹시 고장나면 꼭 직접 고쳐 보세요. 부품 교체는 정말 간단했어요. 그리고 이번 일을 통해서 또 하나 더 배운게 있죠. 아무것도 몰라서 공부한 놈은 냉동고 반은 고쳤는데, 어설프게 잘 아는 놈은 냉동고를 아예 골로 보내 버릴 수도 있다는 것!!! 고로 어설프게 아는 놈 보다는 1도 몰라 공부하는 놈이 더 낫다는 것!!!! 아, 그리고 아무래도 고장난 냉동고 요리조리 살펴 보며 고쳐가는 마누라가 안타까워서 새 냉동고 사주고픈 마음에 남편이 일부러 냉동고 폭파 시킨건 아닐까~ 라며 긍정적인 확대 해석을 해 봅니다. 아하하하하하하~ 그래야 제가 제 정신으로 살지 않겠어요? 웃프다~ 반응형
제품 문제 해결 : [LG 냉장고 온도] 온도 조절 방법이 궁금해요
디오스 냉장고를 사용하고 있는데 온도를 어떻게 조절하나요? 특급 냉동 기능은 어떻게 설정하나요?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냉장실과 냉동실의 온도를 조절하고 싶다면 먼저 표시창의 [잠금풀림] 버튼을 눌러 잠금 상태를 해제해주세요. 자물쇠 아이콘이 풀림 상태로 바뀌어야 다른 버튼을 사용할 수 있어요. 이렇게 해보세요. 표시창의 잠금 상태를 풀림으로 바꾼 다음 버튼을 눌러 온도를 조절해주세요. → 냉장고는 공장에서 출시될 때 냉장실은 3℃, 냉동실은 -18℃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냉장실은 0~6°C, 냉동실은 -16~-24°C 사이에서 온도 조절을 할 수 있어요. ① 표시창의 [잠금풀림] 버튼을 2초 이상 길게 눌러서 풀림 상태로 바꿔주세요. ② 냉장실은 [냉장온도], 냉동실은 [냉동온도] 버튼을 반복해서 눌러 원하는 온도로 설정해주세요. 이때 표시창에 나타나는 설정 온도는 냉장고 속의 실제 온도가 아니라 목표 온도입니다. 냉장고 속의 실제 온도는 식품이 얼마나 들어 있는지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③ 온도를 설정한 다음에는 다시 표시창의 [잠금풀림] 버튼을 2초 이상 길게 눌러서 잠금 상태로 바꿔주면 됩니다. 온도 라벨 확인하기 냉장실의 왼쪽 벽면이나 야채실 왼쪽에 있는 온도 라벨을 확인하면 냉장실의 온도가 적절한지 알 수 있습니다. 온도 라벨의 푸른색이 아래 그림처럼 진하고 글자가 선명하면 냉장실의 온도는 정상이며, 연하게 보인다면 냉장실의 냉기가 약한 것입니다. 온도를 빠르게 낮추고 싶다면 [특급냉동] 버튼으로 조절해주세요. → 특급 냉동 기능은 냉동실 전체의 온도를 빠르게 낮춰주어 한꺼번에 많은 냉동 식품을 보관할 수 있도록 합니다. 위와 마찬가지로 표시창의 [잠금풀림] 버튼을 2초 이상 길게 눌러서 풀림 상태로 바꿔주세요. [특급냉동] 버튼을 누르면 표시창에 불이 들어오면서 이때부터 냉동실 전체를 빠르게 냉동해줍니다. 3시간이 지나면 기능이 저절로 해제됩니다. 도움이 더 필요한가요? LG전자 홈페이지의 고객 지원 메뉴에서 [이메일 문의 / 전화상담 예약] 메뉴를 이용해보세요. [출장 서비스 예약]을 통해서는 전문 엔지니어의 정확한 진단과 점검을 받을 수 있어요. ▶ 이 콘텐츠는 공용으로 제작되어 구입한 제품과 다른 이미지나 내용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So you have finished reading the 미국 냉장고 온도조절 topic article, if you find this article useful, please share it. Thank you very much. See more: 냉장고 적정온도, 냉장고 적정온도 화씨, 이상적인 냉장고 온도, lg 냉장고 적정온도, lg 냉장고 적정온도 화씨, 삼성 냉장고 적정온도, 냉장고 온도센서, 냉장고 온도 조절 원리
미국 냉장고 추천 [2021] 냉장고 종류, 구매 방법 상세 설명 • 미국 생활 가이드
미국 냉장고 추천 : 8 개의 가장 인기있는 냉장고를 추천하고 서로 다른 유형의 냉장고들의 차이점과 냉장고를 구입하는 팁에 대해 자세히 설명해 드립니다. 냉장고는 영어로 Refrigerator입니다. 냉장 보관이든 냉동 육류든, 우리는 냉장고 없이는 살 수 없으며, 이는 우리의 삶에 큰 편리함을 가져다 줍니다. 서로 다른 유형의 냉장고와 구입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이 문장이 도움이 될 것입니다.
본문을 읽은 후, 다음과 같은 내용을 더 자세히 알 수 있습니다. 냉장고 추천
냉장고에서 냉동과 냉장의 차이
냉장고의 종류에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냉장고를 구입하는 방법?
8개의 냉장고에 대한 자세한 설명 : 8 개의 가장 인기있는 냉장고를 추천하고 서로 다른 유형의 냉장고들의 차이점과 냉장고를 구입하는 팁에 대해 자세히 설명해 드립니다. 냉장고는 영어로 Refrigerator입니다. 냉장 보관이든 냉동 육류든, 우리는 냉장고 없이는 살 수 없으며, 이는 우리의 삶에 큰 편리함을 가져다 줍니다. 서로 다른 유형의 냉장고와 구입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이 문장이 도움이 될 것입니다.본문을 읽은 후, 다음과 같은 내용을 더 자세히 알 수 있습니다.
미국 냉장고 추천
냉장고에서 냉동과 냉장의 차이
냉장고에는 냉동 및 냉장, 두 가지 주요한 기능이 있습니다.
냉장 :일반적으로 온도는 4~8°C로, 보통 계란, 채소, 요거트, 과일, 우유와 같은 식품을 저장하는 데 사용됩니다. 냉장실에서 꺼낸 음식은 직접적으로 요리하여 드셔도 됩니다.
:일반적으로 온도는 4~8°C로, 보통 계란, 채소, 요거트, 과일, 우유와 같은 식품을 저장하는 데 사용됩니다. 냉장실에서 꺼낸 음식은 직접적으로 요리하여 드셔도 됩니다. 냉동:일반적으로 온도는 -18~20°C 로, 보통 육류와 같은 장기간 보관이 필요한 음식을 보관하는데 사용됩니다. 냉동실에서 꺼낸 음식은 이미 냉동되어 있기 때문에 해동을 진행한 후에 요리가 가능합니다.
Email *
냉장고의 종류
냉장고의 종류는 다양하며 주로 아래와 같이 다섯 가지 유형으로 나뉩니다.
다음은 냉장고의 이러한 다섯 가지 유형에 대해 하나씩 소개합니다.
i. 상단 냉동형 냉장고
위의 그림에서 볼 수 있듯이, 상단 냉동형 냉장고에는 두 개의 문이 있고, 위에는 냉동 구역, 아래에는 냉장 구역으로, 이는 냉장고의 가장 전형적인 유형입니다.
냉동 구역은 냉장 구역보다 공간이 적기 때문에 이러한 냉장고는 냉장 공간이 더 많이 필요한 구매자를 위해 설계된 것입니다.
냉동보다 식품 보존, 음료 냉장 등을 더 많이 사용하는 경우 이 냉장고가 적합합니다.
주방 공간이 제한된 경우 이 상단 냉동형 냉장고도 좋은 선택이 될 것입니다.
ii. 하단 냉동형 냉장고
하단 냉동형 냉장고 또한 문이 두 개 있는 냉장고로, 윗부분은 냉장 구역, 아랫부분은 냉동 구역으로 되어 있고, 이러한 구조 또한 냉장 구역이 냉동보다 더 크며, 상단 냉동형 냉장고에 비했을 때, 두 구역의 위치가 바뀌었습니다. 또한, 이 냉장고는 냉동보다 냉장 보관이 많이 필요한 가정을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차지하는 공간도 비교적 적습니다.
iii. 프렌치 도어 냉장고
프렌치 냉장고는 3-도어 냉장고로, 그 중 윗부분의 두 개의 좁은 문은 마주보며 열리는 문이고, 아래에는 넓은 문이 하나 있습니다.
이 냉장고의 부피는 위의 두 클래식 냉장고보다 훨씬 크며, 윗부분의 두 개의 문은 냉장 구역이고, 아래의 문은 냉동 구역이며, 위의 그림에서 볼 수 있듯이 제품의 냉장 구역도 냉동 구역보다 훨씬 큽니다.
냉장고의 크기가 크기 때문에 냉장 또는 냉동 구역에 관계없이 더 많은 물건을 담을 수 있으므로 일반 가정에서 사용하기에 이상적입니다. 물론, 큰 냉장고는 더 많은 공간과 더 많은 전력 소비가 필요한다는 것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iv. 양문형 냉장고
양문형 냉장고에는 두 개의 문이 있지만 이는 일반 더블 도어 냉장고와 달리, 이 종류의 냉장고는 공간을 좌우로 냉동 구역과 냉장 구역으로 나눕니다.
이 냉장고 문에는 일반적으로 얼음 정수기 디스펜서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냉장고는 일반 냉장고보다 부피가 크고 전력 소비가 더 많기 때문에 냉장 및 냉동 수요가 많은 대가족에게 적합합니다.
v. 소형 냉장고
이 냉장고는 크기가 일반 냉장고의 절반이고, 주로 높이가 절반으로 짧으며 일반적으로 냉장 또는 냉동 기능만 있습니다. 살 때 잘못 고르지 않도록 주의해 주세요.
냉장고 도어는 플립 커버 디자인을 사용하였고, 사용하지 않을 때, 냉장고룰 작은 테이블로 사용할 수도 있어 그 위에 물건들을 놓아도 됩니다. 단일한 기능으로는 이 냉장고의 크기로 충분히 가능하기 때문에, 만약 냉장 또는 냉동 중 하나의 기능만 필요하다면 이 냉장고를 선택하는 것이 가장 좋을 것입니다.
vi. 미니 냉장고
미니 냉장고는 매우 작아 들고 있으면 마치 작은 가방을 들고있는 것과 같습니다. 이러한 냉장고는 “걷는 냉장고”로 불리우며 여행에 들고 다닐 수 있고, 자동차 또는 호텔에 배치할 수 있습니다.
냉장이 필요한 의약품을 휴대해야 하거나 자가 운전을 좋아하는 친구들은 이 냉장고를 고민해 볼 수 있고, 물론 작은 방, 사무실 또는 기숙사에 있는 경우에도 이런 작고 휴대성이 좋은 미니 냉장고가 좋은 선택이 될 것입니다!
냉장고를 구입하는 방법?
냉장고를 구입할 때 고려해야 할 몇 가지 사항이 있습니다.
A. 냉장고 크기
냉장고는 대형 가전 제품이며 비교적 많은 공간을 차지합니다. 냉장고의 위치를 미리 비워내고, 주방의 공간에 따라 적절한 크기의 냉장고를 선택해야 합니다.
냉장고마다 사이즈 변수가 다르기 때문에 각 냉장고의 변수를 확인해야 합니다. 주방 캐비닛과 냉장고 문 사이의 거리도 고려하여 충돌하지 않도록 해야합니다. 일반적으로 냉장고 주변에는 열을 방출하기 위해 10cm의 거리를 두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B. 냉장고의 전력 소비
냉장고는 일년 내내 작동하므로 냉장고의 전력 소비가 낮을수록 전기를 절약할 수 있습니다. 물론, 전력 소비가 낮은 냉장고는 더 비싼 경향이 있어, 재정력의 허용 범위 내에서 가능한 한 낮은 전력 소비 냉장고를 구입해야 합니다. 냉장고는 에너지 효율에는 여러가지 레벨로 나누어져 있으며, 에너지 레벨이 낮을수록 전력이 절약되므로 레벨1이 에너지 소비가 가장 적습니다.
다음은 미국 환경 보호국의 ENERGY STAR 등급으로, 냉장고의 EnergyGuide 라벨을 볼 수 있고, 이 가격은 연간 예상 운영 비용($로 표시됨)으로 표시되어 있으며, 이는 1년 동안 지출하는 데 드는 비용이 얼마인지를 의미합니다. 라벨의 오른쪽 하단에는 ENERGY STAR 로고가 있어 모델이 엄격한 에너지 효율 표준을 만족함을 나타냅니다. 또한 연간 소비량을 추정하는 숫자가 있으며, 이는 kWh를 단위로 하는 연간 전력 소비량을 나타냅니다.
C. 부피
냉장고의 부피는 냉장 또는 냉동 할 수 있는 식품의 양을 결정하며, 실제 상황에 따라 가장 적합한 부피를 선택합니다.
혼자 살고 있거나 특별한 요구 사항이 없는 경우, 작은 냉장고 또는 일반 더블 도어 냉장고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이것만으로도 무조건 충분할 것입니다;
3~4인 가구인 경우 양문형 냉장고 또는 프렌치 도어 냉장고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냉동 또는 냉장 보관이 많이 필요한 대가족인 경우 일반 냉장고 외에 소형 냉장고를 추가로 배치하는 것이 좋습니다.
만약 자가 운전 여행이나, RV를 타고 캠핑하거나, 사무실 또는 기숙사에 물건을 보관할 냉장고가 필요한 경우 미니 냉장고를 고민해 보는 것이 좋겠습니다.
D. 특수 기능
일부 냉장고는 더욱 편한 생활을 돕는 몇 가지 특별한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자주 보이는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얼음 정수기 디스펜서 : 냉장고의 냉각 기능을 활용하거나, 얼음 물을 직접 마시거나, 얼음 조각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이 기능을 갖춘 냉장고는 더 많은 전력을 소비합니다.
냉장고의 여유 저장 공간 디스플레이 :이 기능을 사용하면 냉장고에 얼마나 많은 물건을 저장할 수 있는지 볼 수 있으며, 냉장고가 더 많은 것을 냉동할 수 없을 때 냉장고는 더 나은 냉각 효과를 위해 알림을 줍니다.
리프레시 기능 :이 기능은 냉장고의 공기를 상쾌하게 하고 냉장고에서 나는 냄새를 제거 할 수 있습니다.
온도 제어: 냉장고의 온도를 직접 조절할 수 있습니다. 일부 냉장고는 자동으로도 온도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일부는 냉장고 문에 큰 디스플레이가 탑재되어 있으며, 온도 설정, 기존 설정 잠금 등과 같은 스마트 제어가 가능합니다.
8가지의 냉장고에 대한 자세한 설명
1. 최고의 소형 싱글 도어 냉장고 : RCA RFR322-B 3.2 Cu Ft Mini Fridge
냉장고 매개 변수
크기 : 17.5×18.75×32.75 피트
유형 : 미니 싱글 도어 냉장고
전력 소비: ENERGY STAR 로고가 있습니다.
용량 : 3.2 입방 피트
냉장고 소개
RCA 냉장고는 현대적인 홈 인테리어 스타일과 뛰어난 냉각 기능을 결합한 미니 싱글 도어 냉장고입니다. 회색, 검은 색, 녹색, 빨간색 등 8 가지 색상 중에서 선택할 수 있어 홈 인테리어 스타일에 따라 가장 적합한 색상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 냉장고의 내부 주체 공간은 냉장 구역이고, 상단에는 매우 작은 냉동 구역이 있으며, 냉장고 문 내부에는 선반이 있어 물건을 넣을 수 있고, 컴팩트하고 합리적인 공간 디자인은 냉장고의 모든 부분이 낭비되지 않도록 하였습니다.
이 냉장고 바닥 받침대는 높이를 조정할 수 있어 수평이 않거나 약간 기울어진 지면에 배치해도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또한 이 냉장고에는 조절 가능한 온도 조절기가 장착되어 있어 필요 시 온도를 빠르고 쉽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장점
디자인 스타일은 세련되고 미니멀하며 다양한 색상으로 제공됩니다
하단 받침대는 높이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냉각 온도를 수동으로 제어할 수 있습니다.
단점
냉동 구역이 너무 작아, 냉동 수요가 많은 가정에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2. 최고의 소형 더블 도어 냉장고 : 미데아 3.1 Cu. Ft. Compact Refrigerator
냉장고 매개 변수
크기 : 18.5×19.37×32.95 피트
유형 : 미니 더블 도어 냉장고
전력 소비: ENERGY STAR 로고가 있습니다
용량 : 3.1 입방 피트 (냉장), 0.92 입방 피트 (냉동)
냉장고 소개
Midea 냉장고는 블랙, 그레이, 화이트의 세 가지 색상으로 제공되는 미니 더블 도어 냉장고로 세련되고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꾸며져 있습니다.
냉장고에는 두 개의 문이 있으며, 그 위에는 작은 문이 있느데, 열어 보면 냉동실이고, 그 아래의 큰 문을 열어 보면 냉장실입니다. 두 도어의 내부에는 아름답고 내구성이 뛰어난 스탠드와, 넓은 보관 상자 및 탄산음료 보관 선반이 있어 냉장고의 공간적 디자인은 공간을 하나도 낭비하지 않습니다.
냉장고 내부에는 냉각 온도를 조절할 수 있는 노브가 있으며, 수동 해동 기능도 있어 세척과 조작이 용이합니다. 그리고 문을 열 때 냉장고 내부의 조명이 켜져 내부를 밝혀줍니다. 또한, 냉장고의 받침대는 전에 언급한 냉장고와 마찬가지로 높이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장점
외관은 심플하고 스타일리시합니다.
온도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하단 받침대는 높이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수동 해동 기능이 있습니다.
자동으로 켜지는 내부 조명이 있습니다.
단점
얼음을 자주 제거해줘야 합니다.
3. 휴대용 슈퍼 미니 소형 냉장고: Cooluli Mini Fridge Electric
냉장고 매개 변수
크기 : 10.25×7.25× 10.5 피트
유형 : 미니 싱글 도어 냉장고
전력 소비: 에너지 절약(Energy Efficient)
용량 : 0.14 입방 피트
냉장고 소개
Cooluli 냉장고는 편리함과 가벼움으로 유명한 슈퍼 미니 냉장고로, 손으로 냉장고를 휴대하거나 차에 넣으면 냉장고를 태운 채로 여행 할 수 있습니다.
이 냉장고는 가장자리에 모서리가 없고 매끄러운 디자인으로 매우 사랑스러우며 빨간색, 파란색, 흰색, 검은 색 등 7 가지 색상으로 제공됩니다. 이 냉장고는 DC 및 AC 전원 코드를 갖추고 있어 실내 및 실외에서 일반 전원 공급 장치나 USB 전원 공급 장치를 차량에서 작동할 수 있으며 냉각 및 절연 성능이 매우 좋고 소음이 적습니다.
햇볕이 잘 드는 휴가를 상상하고, 콜라와 같은 음료를 냉장고에 넣고, 마스크팩과 같은 스킨 케어 제품을 넣고, 인슐린과 같은 냉장용 약물을 넣은 다음, 냉장고를 들어 올려 차에 싣고 즐거운 여름 여행을 시작하십시오!
장점
외형이 작고 사랑스럽다
실내 및 실외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자동차에서도 사용할 수 있으며, 소음이 적습니다.
4. 가장 인기 있는 프렌치 도어 냉장고: Whirlpool WRF535SMHZ French Door Refrigerator
냉장고 매개 변수
크기 : 35.6×35.5× 70.1 피트
유형 : 프렌치 도어 냉장고
전력 소비: ENERGY STAR 로고가 있습니다.
용량 : 25.2 입방 피트
냉장고 소개
Whirlpool 냉장고는 프렌치 도어 냉장고로, 원하는 만큼 냉장 보관하거나 다양한 음식을 냉동할 수 있는 대형 냉장고입니다. 윗부분은 마주보며 열리는 한 쌍의 문으로 내부는 냉장 구역입니다. 문 내부와 냉장고 내부는 모두 질서 정연하게 구역이 분할되어 있어 모든 공간이 가치가 있다고 느껴질겁니다!
하부는 서랍 스타일의 냉동 구역으로, 이전 소형 냉장고보다 훨씬 더 많은 공간을 제공합니다. 냉장고는 블랙과 메탈릭 컬러로 두껍고 든든한 느낌을 준다. 비록 크기는 크지만 집까지 옮겨가는 것에 대해 전혀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Homedepot은 무료 택배 및 설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냉장고는 온도를 조절할 수 있으며 자체 온도 제어 및 습도 제어가 되고, 냉동 및 냉장 속도가 빠르며, 도어를 열면 내부에는 자동 LED 조명이 있습니다.
장점
큰 크기, 큰 냉장 공간과 냉동 공간
온도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무료 배송 및 설치
단점
큰 냉장고는 청소하는 데 더 많은 노력을 요합니다.
5. 정수기 탑재형 프렌치 도어 냉장고: Maytag MFI2570FEZ French Door Refrigerator
냉장고 매개 변수
크기 : 35.63×35.25×70.13 피트
유형 : 프렌치 도어 냉장고
전력 소비: ENERGY STAR 로고가 있습니다.
용량 : 24.7 입방 피트
냉장고 소개
Maytag 냉장고는 위의 프렌치 도어 냉장고와 매우 유사한 정수기 디스펜서 프랑스 도어 냉장고이지만, 한 가지 기능이 더 추가되었습니다 : 얼음 정수기 디스펜서, 그렇기 때문에 뜨거운 여름 날에 차가운 얼음 물을 즐길 수 있습니다.
프렌치 도어 냉장고 크기는 매우 크며,이 모델은 또한 냉장 및 냉동 할 수있는 공간이 넉넉하고, 이 전 프렌치 도어 냉장고처럼, 윗부분에는 마주 보며 열리는 한 쌍의 문이 있어 내부는 냉장 구역으로, 문의 내부와 냉장고 내부 모두 수납이 가능합니다. 아래의 서랍 문 냉동 구역입니다.
이 냉장고 또한 블랙과 메탈릭 두 가지 컬러로 제공되고, 겉면은 지문 방지 스테인레스 스틸로 제작되어 금속 외관을 유지합니다. 마찬가지로, Homedepot에서는 무료 택배 및 설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 냉장고는 온도를 조절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습도를 제어 할 수 있으므로 적절한 습도로 과일을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습니다! 또한, 냉장고 내부에는 LED 조명이 있으며, 문에는 얼음과 얼음 조각 등을 제공하는 얼음 정수기 디스펜서가 있습니다.
장점
큰 크기, 큰 냉장 공간과 냉동 공간
온도를 조절할 수 있고, 적절한 습도가 있습니다.
무료 배송 및 설치
얼음 정수기 디스펜서가 있습니다.
단점
얼음 정수기 디스펜서가있는 냉장고는 일반적으로 다른 유형보다 더 많은 전기를 소비합니다.
큰 냉장고는 청소하는 데 더 많은 노력을 요합니다.
6. 가장 인기 있는 양문형 냉장고: GE GSS25GSHSS Side by Side Refrigerator
냉장고 매개 변수
크기 : 35.7×34.7×69.5 피트
유형 : 양문형 냉장고
전력 소비: ENERGY STAR 로고가 없습니다
용량 : 25.3 입방 피트
냉장고 소개
GE 냉장고는 왼쪽의 문이 좁고 그 내부에는 냉동고가 있으며 문에 얼음 정수기 디스펜서가 있습니다. 오른쪽 문은 넓고 그 내부에는 냉장실이 있으므로 전반적인 공간 할당은 여전히 냉장실이 더 크고 냉동실이 작다는 고전을 유지합니다.
이 냉장고는 블랙, 메탈릭 컬러 및 지문 방지 스테인레스 스틸의 어두운 갈색 색상을 가지고 있으며, 냉장고의 크기는 일반적으로 일반 냉장고보다 더 크고 너비가 넓습니다. 냉장고 내부에는 잘 배치된 격자와 선반이 있고, 문에는 물건을 보관할 수 있는 공간이 있으며, 냉장고 도어의 디스플레이는 냉장고 내부의 온도를 표시하고 온도를 조절할 수 있는 터치 스크린 버튼이 있습니다.
상상해 보세요, 더운 여름, 무료 배송 및 설치 서비스를 선택하여, 냉장고에 전기를 연결하고, 수박 한 접시와 콜라 한 다스를 얼리며, 얼음 정수기 디스펜서로 음료에 얼음을 넣으면 여름을 확실히 시원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이 냉장고의 A/S 기간은 1년입니다.
장점
큰 크기, 큰 냉장 공간과 냉동 공간
온도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무료 배송 및 설치
얼음 정수기 디스펜서가 있습니다.
단점
얼음 정수기 디스펜서가 있는 냉장고는 일반적으로 다른 유형보다 더 많은 전기를 소비합니다.
7. 가장 인기 있는 상단 냉동형 냉장고: GE GTS18GTHWW Top Freezer Refrigerator
냉장고 매개 변수
크기 : 28×32.8×67.3 피트
종류 : 상단 냉동형 냉장고
전력 소비: ENERGY STAR 로고 없음, 연간 약 399도 전기 소모
볼륨 : 17.5 입방 피트
냉장고 소개
이 상단 냉동형 냉장고는 프렌치 도어와 양문형 냉장고에 비해 폭이 작고, 색상은 전반적으로 흰색으로 시원하고 부드러운 느낌을 줍니다. 냉장고의 상단은 작은 문으로 그 내부는 냉동고이며, 아래는 더 큰 문으로 내부는 냉장실입니다. 하여 냉장 공간이 냉동 공간보다 큽니다.
냉장고 내부에는 LED 조명과 온도 조절 노브가 있지만 제빙기가 없습니다. 하지만 셀러는 냉장고에 제빙기를 추가 설치하는 것은 번거롭지 않다고 말합니다! 냉장고 내부에는 투명한 칸막이와 흰색 선반이 있고, 냉장고 도어의 내부에는 물건을 보관할 수 있는 장소가 있으며, 전체 냉장고는 18봉지의 음식을 담을 수 있는 것으로 추정됩니다.
장점
외관은 부드럽고 폭은 프렌치 도어와 양문형보다 좁습니다.
온도를 조절할 수 있는 손잡이가 있습니다.
단점
제빙기가 없습니다.
8. 가장 인기있는 하단 냉동형 냉장고 : Whirlpool 22 cu. ft. Bottom Freezer Refrigerator
냉장고 매개 변수
크기 : 32.6×33.3×70 피트
종류 : 하단 냉동형 냉장고
전력 소비: ENERGY STAR 로고가 있습니다.
부피 : 22.07 입방 피트
냉장고 소개
하단 냉동형 냉장고는 블랙, 메탈릭, 화이트 및 지문 방지 스테인리스 스틸 재질 등 네 가지 색상으로 제공됩니다. 위의 문은 더 크고, 내부는 냉장실이며, 아래 문은 더 작고, 내부는 냉동고입니다. 아래의 문은 프렌치 도어 디자인과 유사하고, 서랍형 문이며, 냉장실 문은 수직 손잡이를 가지고 있고, 냉동실 문은 수평 손잡이를 가지고 있으며, 문을 여는 것이 매우 편리하고 외관도 매우 시원합니다.
냉장고 내부에는 LED 조명, 온도 디스플레이 및 온도 조절 버튼이 있습니다. Efficient Energy 표준을 준수하는 이 냉장고는 돈을 절약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냉장고에는 제빙기가 장착되어 있으며, 냉장고는 자동으로 에틸렌을 여과하였는 바, 이는 음식을 더 오래 신선하게 유지할 수 있도록 하고 음식을 더 잘 조리하고 더 잘 보존 할 수있게 하는 가스입니다! 위의 장점 외에도 무료 배송 및 설치 서비스가 더 감동적이지 않습니까?
장점
온도 모니터와 온도 조절 버튼이 있습니다.
제빙기가 있습니다.
에틸렌을 자동으로 여과하는 장치가 있습니다.
단점
대형 냉장고는 작은 냉장고보다 제빙과 청소가 더 힘듭니다.
읽기 추천
더 많은 가정용 주방 용품 가이드
자주 묻는 질문
[table “70” not found /][table “102” not found /][table “103” not found /]
Beko 미국 냉장고 GN1406231XBN 은색
¡ Opps! CoINNs을 획득하려면 누락 된 [caracteres] 문자입니다. 계속 쓰세요.
귀하의 피드백은 우리에게 중요합니다. 이 제품에 대한 귀하의 리뷰는 당사 전문가에 의해 수정되며 영업일 기준 5일 이내에 게시됩니다. 귀하의 리뷰가 제품과 귀하의 경험에 중점을 두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는 다른 고객이 보다 자신 있는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주문에 문제가 있는 경우 에 문의하세요.
귀하의 질문은 이 제품을 구매한 당사의 전문가, 판매자, 제조업체 또는 고객이 답변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질문에 대한 답변은 이메일로 발송됩니다. 정확한 이메일 주소를 제공했는지 확인하십시오.
내 쿼리 또는 요청을 관리하기 위해 내 데이터 처리에 대한 개인정보취급방침에 포함된 조건을 읽고 동의합니다
여름철 음식물 보관, 냉장도 ‘화씨 37도’ 냉동실 ‘화씨 0도’ 유지해야
여름철 음식물 보관, 냉장도 ‘화씨 37도’ 냉동실 ‘화씨 0도’ 유지해야
음식은 식혀서 냉장고에 넣고
육류 물컹할 땐 버리는게 상책
그래서 여름철이 되면 많은 사람들이 음식물을 냉장고에 보관하지만 냉장고가 만병통치약이 될 수는 없다. 전문가들은 음식물 관리의 가장 기본은 바로 식품에 맞는 올바른 보관법이라고 강조한다. 음식물에 맞게 보관만 잘해도 신선함을 훨씬 더 오래 유지할 수 있다. 다음은 전문가들이 지적하는 음식물 저장시 가장 많이 범하는 실수들을 정리한 것이다.식품을 구입했을 당시의 포장은 그 식품에 가장 잘 맞는 포장이 될 수 있다. 따라서 오리지널 플라스틱 포장의 경우 잘 봉해져 있는 것 같지만 일단 포장을 뜯고 나면 보이지 않는 작은 구멍들이 있어 공기가 들어갈 수 있다.또 마켓에서 구입한 고기의 경우 바로 조리를 하지 않을 때에는 재포장을 해 보관하는 것이 좋다. 주로 이들 고기류는 얇은 비닐 포장으로 돼있어 잘 벗겨지거나 찢어질 수 있다. 고기를 원래 포장한 비닐 트레이에서 빼내 들러붙지 않는 랩을 이용해 싼 뒤 냉동실에 보관하면 훨씬 더 오래 보관할 수 있다. 또는 강력한 알루미늄 호일이나 냉장고용 페이퍼 등으로 잘 포장하거나 냉장고용 백을 이용할 수도 있다.원래 식품을 구입했을 때 너무 공간이 많은 포장이 되어 있을 경우에는 쉽게 상하거나 변색이 될 수 있어 효과적이지 못하다. 내용물에 잘 맞는 용기에 옮겨 담는 것이 현명한 방법이다. 불필요한 공간이 없고 적당한 공간만이 있으면 된다. 플라스틱 용기를 사용할 때도 마찬가지다.제대로 포장돼 있지 않거나 용기가 밀폐되지 않으면 음식물에 적이라 할 수 있는 수분과 공기가 쉽게 침투해 상하게 할 수 있다.우선적으로 음식물을 담은 용기의 뚜껑이나 덮개를 제대로 잘 닫는다. 짚락과 같은 비닐용기를 이용할 경우에는 최대한 공기를 뺀 뒤 봉한다. 알루미늄 호일이나 냉장고용 포장을 할 경우에는 터진 곳이나 공기가 통할 수 있는 곳이 없도록 세심하게 포장을 한다. 또 일부 플라스틱 포장지의 경우 플라스틱이나 금속 사발에 잘 붙지 않을 수 있다. 이럴 때에는 고무줄 등을 이용해 공기 등이 잘 통하지 않도록 주의한다.마가린 통이나 유제품 통 코티지 치즈나 요거트 통 등은 모두 1회용으로 만들어지는 경우가 많아 냉동실의 저온이나 디시워셔 등에 적합하지 않다. 또 이들 제품들은 마이크로 오븐이나 열을 가할 경우 녹거나 부드러워져 음식에 들어갈 수 있어 조심해야 한다. 따라서 이 같은 무료 용기들은 조리할 때 음식물을 담아 쓰기에는 적합하지 않을 수 있다. 그러나 건조된 음식을 담는 데는 매우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반면 젖거나 공기 혹은 습기에 닿는 것은 주의해야 한다. 마이크로웨이브를 이용해 데워야 하는 음식들은 1회용 용기를 절대 사용해선 안된다.쉬운 것 같지만 가장 많은 소비자들이 실수하는 것들이다. 냉장고나 냉동실의 온도가 조금이라도 높으면 음식은 쉽게 상할 수밖에 없다. 우유가 유효기간 이전에 상하거나 아이스크림이 부드럽게 된다면 온도가 맞지 않다는 것을 의미한다.냉장고의 경우 화씨 37도를 유지해야 하며 냉동실의 경우 화씨 0도를 유지해야 한다.많은 냉장고 모델들은 이같은 온도를 잘 유지할 수 있다. 그러나 필요한 경우 온도계를 이용 적절한 온도가 유지되고 있는지를 확인해볼 필요가 있다. 음식 신선도를 유지해야 하는 곳의 온도는 하루 정도 유리나 플라스틱 통에 물을 담고 냉장고에 넣어 둔 뒤 온도를 재면 된다. 냉동실의 경우 가장 중앙에 온도계를 두고 온도를 체크하면 된다.여러 실험결과 냉장고 문의 공간 온도는 보통 냉장실 내의 선반에 비해 3~5도가 높은 편이다. 이 말은 그만큼 음식이 상하기 더 쉽다는 것을 의미한다. 화씨 41도부터 음식이 상하기 쉬운 온도가 된다. 따라서 냉장실의 온도 37도보다 3~5도가 높다면 음식물이 상하기 쉽다. 계란은 원래 포장된 상태로 보관하는 것이 좋으며 우유와 신선한 유제품들은 가능한한 냉장실 안쪽에 보관하는 것이 현명하다. 반면 머스타드나 케첩 등은 문에 보관해도 큰 문제가 되지 않는다.뜨거운 음식을 그대로 냉장고에 넣을 경우 냉장실의 온도를 높이기도 하지만 주변 음식에서 박테리아가 기생하기 좋은 환경을 만들 수 있어 아주 안 좋다. 뜨거운 음식은 냉장실에 넣기 전에 반드시 식혀야 한다. 큰 솥에 끓인 스프의 경우 작은 용기에 옮겨 빨리 식히거나 부엌 싱크에 얼음물을 넣어두고 팟을 담가두면 빨리 식힐 수 있다. 식힌 뒤에는 2시간내 냉장실에 넣는 것이 좋다.이상한 냄새가 난다면 음식이 상한 것일 수 있다. 반면 냄새가 나지 않아도 이미 상해서 탈이 날 수 있다. 따라서 항상 포장지의 유통기한을 잘 확인한다. 또 음식의 색이나 표면이 변해있는지 등도 살핀다. 냉동 절단된 육류의 경우 만져봤을 때 물컹하면 조심해야 한다. 이외에도 의심스러울 경우에는 바로 버리는 것이 현명한 방법이다.일부 음식의 경우 포장을 통해 냄새가 스며들 수 있다. 특히 생선 같은 경우는 제대로 포장이 안될 경우 생선 냄새가 전체 냉장고로 퍼져 버터나 우유 등을 못 먹게 할 수도 있다. 일부 최신 냉장고는 냉장실과 냉동실에 따로 냄새 제거 기능을 갖추고 있는 경우도 있어 편리하다. 그러나 조금 오래된 모델은 그런 기능이 없어 소비자가 주의해야 한다.냄새가 심한 음식재료의 경우 용기안에 확실하게 밀폐돼 있도록 한다. 만약 포장을 했는데도 냄새를 맡을 수 있다면 냄새를 맡을 수 없을때까지 겹포장을 해 보관한다. 아울러 냄새에 약한 우유나 다른 음식들을 이들 식품과 떨어 뜨려 보관해야 한다. 한 예로 계란은 양파 냄새가 밸 수 있다.조앤 신 객원기자
미국에서 냉동고 셀프로 고치기…그리고 대반전
반응형
저희집 차고에는 냉동고가 있습니다.
김치 냉장고가 갖고 싶었던 저는 저렴하게 김치 냉장고를 만드는 방법으로 저렴이 냉동고에 온도 조절기를 달아 김치 냉장고의 온도를 유지 시키는 방법으로 만들어 사용했어요. 미국에서의 김치 냉장고는 2000불~ 3000불 정도라 해외 사는 한인들은 200불 300불짜리 냉동고와 30불짜리 온도 조절계로 간단하게 김치 냉장고를 만들어 쓰거든요. 이미 써 보신분들의 후기에 의하면 대만족이라고들 하시기에 저도 그렇게 만들긴 했는데 스아실, 저희집에는 김치 냉장고가 필요할 만큼 김치가 없습니다. ㅎㅎㅎ
종가집 김치 한통씩 사다 먹는게 다~인데다가, 식재료를 저장해 놓고 먹지도 않아요. 보통 일주일치 식단을 짜서 그 식단대로 장을 봐서 먹기 때문에 1주일이면 남는 식재료 없이 거의 다 먹게 되고, (요즘 밀 키트도 주문해 먹으니 세상 편하고요) 그래서 냉장고도 텅텅 비어 있는데 김치 냉장고 기능이 딱히 필요가 없더라고요. 오히려 한국에서 친정 엄마에게 공수 받은 미숫가루나, 콩가루, 고추가루를 저장해야 해서 김치 냉장고 보다는 냉동고가 더 필요 했기에 온도 조절기를 떼어내고, 냉동고로 원상복귀 시켰습니다.
그런데 이 냉동고 1년 반전에 구입했는데, 잦은 이사로 옥체가 상하셨는지 시름시름 고드름이 끼다가 점점 고드름이 녹아 내리더니, 냉동고 기능을 상실하고, 냉장고가 되었더라고요. 그리고 냉장고가 된 바로 그 다음날은 아예 냉기마저 잃고, 더운 차고에서 보온 기능을 추가 탑재한 온장고가 되어 있었어요.
미국 생활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이런거 고장 났다고 수리 기사 막~ 부를 수 있는거 아니잖아요. 일단 불렀다 하면 100불은 우습게 깨지는거. 검색 해 보니 어떤 사람들은 냉동고 수리비로 200불도 냈다고 하고, 그거 읽고 나니 250불 주고 산 냉동고에 200불 수리비 낼 바에야 그냥 다시 새것 사고 말지~ 하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그리고 그 생각은 새것 사기 전에 이렇게 고장난 냉동고 고치는 방법이나 한번 찾아 볼까? 하며 유튜브를 뒤적 뒤적~
그렇게 유튜브 과외를 좀 받았더니, ‘냉동고 단순하네~ 까짓거 내가 고쳐도 되겠는걸?’ 하는 오만한 자신감이 생겼습니다.
냉동고의 고장 원인은 대부분은 세가지래요. 전 수리 기사가 아니니까 냉장, 냉동고에 대해서 1도 모르지만 어쨌든 제일 흔한 고장은 relay 라는 냉동고를 가동하는 모터인 컴프레셔 옆에 있는 작은 연결 기구예요. 이걸 교체하면 대부분 해결 된다는 여러 유튜버 선생님들의 수업을 듣고, 야심차게 저희집 냉동고 뒷 부분을 뜯어내고, 그 relay를 살펴 봤습니다. 이걸 교체해서 멈췄던 컴프레셔가 돌아가면 성공이예요. 저희집 냉동고의 컴프레셔는 완전히 멈췄거든요. 그럼에도 컴프레셔가 윙~ 하고 안돌아 간다면 그건 컴프레셔 자체의 문제이고 이것은 개인이 고칠 방법이 없으니 냉동고 회사에 직접 의뢰 하는 수 밖에 없다더라고요. 그 relay 모델명을 아마존에 검색해서 약 11불 가량에 구입했습니다.
두근 두근~ 과연 내가 이걸 고칠 수 있을것인가!!!
드디어 배송이 되었고, 연결선을 하나씩 기존의 릴레이와 비교해 가며 분리해서 다시 끼웠습니다.
그리고 전원을 켰더니!!!
윙~~~~~~~~~~~~~~~
꺄아아아악~ 컴프레셔 돌았네 돌았어!!!!!
여러분, 제가 이걸 해 내고 마네요!!!! 미국 살면서 제 자신이 제일 자랑스러웠던 날이였습니다. 진짜 이젠 하다하다 냉동고 까지 고치다니!!!
너무 벅차올라 웅장해진 가슴을 진정 시키며 주방에 있던 냉동실에 임시 대피 시켰던 나의 귀한 미숫가루들, 고추가루들을 다시 옮겨주고, 몇번이고 냉동고를 열어 얼굴을 파 묻고 그 냉기를 맞으며 쾌감을 재탕 삼탕 느꼈더랬죠.
그렇게 그 뿌듯함이 약 3~4일간 지속되다 사그라들때 쯤, 냉동고 문을 열었는데 뭔가 냉기가 약해 진 것을 느꼈어요.
어? 뭐지? 하며 냉동고 제일 아래에 냉기를 시험해 볼려고 넣어뒀던 물병을 보니 물이 얼었다가 점점 녹고 있더라고요.
이거 뭔가 잘못 됐구나!!!
그래서 relay 판매자에게 메일을 했습니다. 릴레이를 교체하고 멈췄던 컴프레셔가 작동하기 시작하긴 했는데 얼음은 얼지 않는다, 혹시 relay가 불량일 가능성이 있느냐? 라고 했더니 컴프레셔가 작동 했으면 릴레이는 이상이 없는거고, 온도 조절 시스템에 문제가 생긴거니 온도 조절 시스템과 연결되어 있는 starter relay를 교체 해 보라고 하더라고요.
‘내가 다 죽어 가던 컴프레셔도 살렸는데, 스타터 릴레이 까짓거 교체해서 온도 조절 시스템도 살려보지 뭐!’ 하는 자신감으로 또다시 냉동고를 뜯고, 스타터 릴레이를 뜯어내고, 모델명을 확인한 후 아마존에서 주문을 했습니다. 약 29불 정도 하더라고요.
수리비 200불 이라는데 릴레이 두개 구입에 40불로 고친다면 이거 완전 꿀이득인데!!! 하며 설레는 마음으로 배송을 기다렸습니다.
그리고 드디어 그날이 왔죠.
차근 차근, 하나씩 선을 분리해 내고, 새 스타터 릴레이에 다시 끼우고, 작동이 잘 되길 바라는 염원을 담아 전원을 켰습니다.
윙~ 하고 컴프레셔가 돌아가는걸 보니 이번에도 잘 연결한 것 같았어요.
아~ 뿌듯해!!!! 내가 냉동고를 고치다니!!! 또 다시 임시 대피 시켰던 식재료들을 옮겨 넣고, 테스트용 물병도 하나 넣었죠.
그리고 몇시간 후 시베리아 냉기를 기대하며 냉동고를 열었는데…
으응? 그냥 냉장고더라고요. 물병의 물도 얼지도 않았고?
뭐지? 스타터 릴레이 문제가 아니였나?
‘내가 할 수 있다, 내가 해냈다’ 라는 만족감과 뿌듯함이 너무 컸던 탓인지, 문제가 해결되지 않은 냉동고를 보고 곧바로 실의에 빠졌습니다.
그냥 넋 놓고 밖을 멍~ 하니 바라 보고 있는데 마침 남편이 퇴근했더라고요.
냉장고를 내 힘으로 고칠 수 있을 줄 알고 온갖 부품까지 다 구매했는데 결국 작동이 안되고, 난 뭐가 문제인지 이제 모르겠다고 그래서 너무 슬프다고 앙탈을 좀 부렸죠.
그랬더니 남편이 내가 봐 볼게 하면서 이것 저것 살펴 보더니 클립을 찾더라고요.
그리고는 제가 연결했던 스타트 릴레이 선들 사이에 그 클립을 끼우고는 이제 전원을 연결해봐! 하길래 코드를 꼽………………
는 순간!!!!!!!!!!!!!!!!!!!!
“펑!!!” ” 파바바박”
불꽃이 튀더라고요.
“뭔 짓을 한거야!!!!!!” 하며 다그치니까 태연한 남편은
“아, 이게 문제가 아니였나 보네!!!!”
“이제 냉동고는 더 이상 고칠 수도 없게 되었네!!!”
뭐……..뭐죠? 이 사람?!?!?!?!
너무 어이가 없어서 전 그냥 미친니은 처럼 막 웃었어요.
아니, 이렇게 쉽게 보내 보릴걸, 난 왜 몇시간 동안 유튜브 과외를 받고, 몇시간 동안 차고 바닥에 드러눕다 시피해서 냉동고 뜯어 내고, 부품 분해하고, 부품 구입하고, 그 난리를 쳤던가!!!!!
남편 눈에도 제가 실성한 것처럼 보였는지 왜 웃냐길래 그동안의 노력이 물거품이 된게 허무해서 웃는다니까
“비록 못 고쳤어도, 어쨌든 공부가 되었잖아? 냉동고 작동 원리도 배웠고, 어떤 부품이 들어가는지도 알게 됐고, 어떻게 고치는지도 알게 됐으니까 충분히 가치 있는 경험이였다고 생각하면 되지”
아니, 이걸 방금 냉동고 하나 해 쳐 드신 장본인이 할 소린가요?!?! 해도 내가 할 소리지!!!!
뭐, 그렇게 해서 결국은 250불짜리 냉동고를 수리비 200불 아끼려다 부품비 플러스 새 냉동고 구입비까지 360불을 더 쓰게 된 새드 엔딩 스토리였습니다.
물론 냉동고와 냉장고 작동원리에 대해서 공부하게 되는 좋은 경험이 되긴 했고요, 대부분의 경우는 저 두개의 부품으로 문제없이 재작동 된다고 하니 여러분들도 혹시 고장나면 꼭 직접 고쳐 보세요. 부품 교체는 정말 간단했어요.
그리고 이번 일을 통해서 또 하나 더 배운게 있죠.
아무것도 몰라서 공부한 놈은 냉동고 반은 고쳤는데, 어설프게 잘 아는 놈은 냉동고를 아예 골로 보내 버릴 수도 있다는 것!!! 고로 어설프게 아는 놈 보다는 1도 몰라 공부하는 놈이 더 낫다는 것!!!!
아, 그리고 아무래도 고장난 냉동고 요리조리 살펴 보며 고쳐가는 마누라가 안타까워서 새 냉동고 사주고픈 마음에 남편이 일부러 냉동고 폭파 시킨건 아닐까~ 라며 긍정적인 확대 해석을 해 봅니다. 아하하하하하하~ 그래야 제가 제 정신으로 살지 않겠어요? 웃프다~
반응형
키워드에 대한 정보 미국 냉장고 온도
다음은 Bing에서 미국 냉장고 온도 주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필요한 경우 더 읽을 수 있습니다.
이 기사는 인터넷의 다양한 출처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주제에 대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 [ENG] 냉동고로 김치냉장고 만드는 법 – 해외 동포 여러분 김치 냉장고 만들어 쓰세요 – How to make a Kimchi Refrigerator for cheap!
- 동영상
- 공유
- 카메라폰
- 동영상폰
- 무료
- 올리기
YouTube에서 미국 냉장고 온도 주제의 다른 동영상 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ENG] 냉동고로 김치냉장고 만드는 법 – 해외 동포 여러분 김치 냉장고 만들어 쓰세요 – How to make a Kimchi Refrigerator for cheap! | 미국 냉장고 온도,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