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에서 한국 | 미국에서 한국 갈 때 가족, 친구 선물 추천템!💃🎁 | 가성비 좋은 타겟, 트레이더조 하울 ❤️‍🔥 모든 답변

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미국 에서 한국 – 미국에서 한국 갈 때 가족, 친구 선물 추천템!💃🎁 | 가성비 좋은 타겟, 트레이더조 하울 ❤️‍🔥“?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https://ppa.pilgrimjournalist.com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ppa.pilgrimjournalist.com/blog.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미국 사는 아이린 Irene in the US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10,923회 및 좋아요 86개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미국 에서 한국 주제에 대한 동영상 보기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d여기에서 미국에서 한국 갈 때 가족, 친구 선물 추천템!💃🎁 | 가성비 좋은 타겟, 트레이더조 하울 ❤️‍🔥 – 미국 에서 한국 주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참조하세요

#한국여행 #선물추천 #하울브이로그
각종 영양제, 트레이더조 스낵, 신박한 여드름 패치, 귀여운 텀블러 등등!
한국에 가실때 갖고 갈 만한 선물 리스트를 추려 봤어용 🙂
도움이 되었길 바래요!
저는 이 선물들을 가지고 한국에 다녀오겠습니다~~ 💃

미국 에서 한국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미국 항공권 특가 – 스카이스캐너

현재 미국에 입국하기 위한 코로나19 관련 요건은 무엇인가요? · 대한민국 에서 미국까지 비행 시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 어느 항공사에서 미국(으)로의 직항 항공권을 살 …

+ 여기를 클릭

Source: www.skyscanner.co.kr

Date Published: 6/20/2021

View: 777

미국에서 한국으로 고양이 데리고 오는 입국 정보 [LA 커뮤니티]

마이크로칩은 출국 시 미국에서 비행기 탈 때 그 어떤때도 아무런 필요가 없다가, 인천공항에서 저 순간에 필요합니다! 🙂 3. 광견병 항체 검사 서류는 한국은 유효기간이 …

+ 여기를 클릭

Source: m.worldjob.or.kr:444

Date Published: 1/16/2022

View: 4370

미국발 한국행 항공권 할인 행ㅅ

C°. 미국발 한국행의 비행 정보. 미국에서 한국까지의 가장 저렴한 항공편은 시카고에서 서울까지이며 항공료는 KRW 1133693에서 시작합니다 …

+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Source: www.wego.co.kr

Date Published: 12/17/2021

View: 7750

전문가들 “한국, ‘대중 의존성’ 줄여야…미국, 한국에 대한 정치

29일 스페인 마드리드에서 열린 나토 정상회의에 참석한 아시아 국가 정상들이 기념촬영을 했다. 오른쪽부터 윤석열 한국 대통령, 저신다 아던 뉴질랜드 …

+ 여기에 보기

Source: www.voakorea.com

Date Published: 5/17/2021

View: 8211

입국자 및 해외여행객 < 공지사항 <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

해외입국자 격리면제서 발급 잠정 중지 안내(단, 장례식 참석은 발급 가능)_´22.6.8.(수)시행 2022-06-03 ; 해외입국자 격리면제서 발급지침(´22.5.23.시행) …

+ 여기에 보기

Source: ncov.mohw.go.kr

Date Published: 3/16/2022

View: 2738

미국에서 한국으로 직구하는 방법 – MODUBA

더 늦기 전에 한국에서 미국의 아마존, 이베이, 월마트 등 유명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 배송대행 서비스란 해외 쇼핑몰의 상품을 현지에서 대신 수령하여 한국까지 …

+ 여기에 자세히 보기

Source: www.moduba.com

Date Published: 9/12/2021

View: 8692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미국 에서 한국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미국에서 한국 갈 때 가족, 친구 선물 추천템!💃🎁 | 가성비 좋은 타겟, 트레이더조 하울 ❤️‍🔥.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미국에서 한국 갈 때 가족, 친구 선물 추천템!💃🎁 | 가성비 좋은 타겟, 트레이더조 하울 ❤️‍🔥
미국에서 한국 갈 때 가족, 친구 선물 추천템!💃🎁 | 가성비 좋은 타겟, 트레이더조 하울 ❤️‍🔥

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미국 에서 한국

  • Author: 미국 사는 아이린 Irene in the US
  • Views: 조회수 10,923회
  • Likes: 좋아요 86개
  • Date Published: 2022. 4. 11.
  •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3C3O5Utu3JI

2022 미국 항공권 특가 왕복 최저가 ₩1,012,751부터

미국항공권을 찾으시나요?

스카이스캐너로 수 많은 여행사들의 가격비교를 통해 경제적으로 항공권을 찾으시길 바랍니다.

꿈꾸신 여행을 미국에서 하시길 바랍니다. 미국은 일주일로는 부족할 정도로 큰 땅덩어리와 아주 다양한 문화 사람들이 집결해 있습니다. 상상할 수 있는 거의 모든 것들을 미국에서 경험 하실 수 있습니다. 각 주마다 음식부터 사람 문화까지 다 다르며 다양한 미국은 사막부터 눈으로 뒤덮힌 산까지, 욹어진 숲부터 아름다운 호수까지, 비옥한 농작지부터 아주 현대적이 대도시까지 이 모든 것을 갖추고 있는 나라입니다.

뉴욕에서의 쇼핑, 뉴올리언스의 축제, 콜로라도의 하이킹, 보스톤에서의 야구경기 관람, LA에서의 롤러 블레이드, 라스베가스의 유흥, 마이에미의 칵테일, 알레스카의 대자연, 하와이에서의 훌라춤, 샌프란시스코의 전차 등등 미국에서의 경험할 수 있는 것은 그야말로 끝이 없을 정도로 다양하고 다이내믹 합니다.

미국에서의 다양한 삶을 살아가는 모습들을 눈으로 보고 피부로 느낄 수 있으며, 상상했던 것들을 미국에서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미국의 다양함과 역동적임 그리고 대자연과 현대적인 대도시들 속에서 잊지 못할 추억을 남기실 수 있을겁니다. 지금 미국으로 가시는 건 어떨까요?

스카이스캐너로 전 세계 모든 지역의 최저가 항공권을 검색하세요! 전 세계 수백 개 항공사 및 수천 개 도착지를 무료로 검색하고 예약하세요.

스카이스캐너는 빠르고 간편하며 게다가 무료입니다! 항공권 가격을 비교해 본 뒤 여행사 및 항공사 사이트로 연결되는 링크를 클릭하여 미국으로 가는 항공권을 바로 예약하세요.

여행 날짜가 유동적이라면 해당 월 내에서 항공 요금이 가장 저렴한 날짜를 보여드릴 수 있습니다. 목적지가 정해지지 않았다면 스카이스캐너에서 선택한 출발지 공항에 대해 모든 지역으로 가는 항공권을 검색할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결정해야 할 것은 단지, “어디로 갈 것인가?”입니다.

아래의 할인 항공권을 검색하거나, 검색 상자를 사용하여 여행 날짜를 입력하면 미국에서 출발하여 원하는 목적지까지 가는 최저가 항공권을 찾을 수 있습니다.

worldjob plus-모바일

– 국가 및 도시 : Los Angeles

– 생활정보 및 기타(자유기재) :

안녕하세요,

미국에서 고양이를 키우고 있는데 한국으로 고양이를 데리고 입국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던 중 자세히 설명된 글이 있어 공유하려고 합니다. 혹시 추후에 고양이를 데리고 입국하실 분들이 계시면 참고하시길 바래요.

* 필요 서류

1.광견병 접종 서류 – Rabies Vaccine (Given at least 30 days prior to arrival in Korea)

2. 마이크로칩- ISO- compliant microchip

3. 광견병 항체 검사 서류 – Rabies-neutralization antibody test (0.5 IU/MI)

4. 고양이 건강진단서 -Valid health certificated including government endorsement

5. 검역 증명서 USDA서류 – APHIS form 7001

1. 광견병 접종은 귀국하시기 전 최소 한달 지난 날짜로 근처 클리닉에서 맞추시면되구여 비용은 지역마다 조금씩 차이가 있는 듯 싶습니다. 전 7월 말 귀국예정이라 넉넉히 5월 중순에 맞췄구여 비용이 수의사비용까지 125불정도 준것 같습니다.

미국 전지역이 그런지는 모르겠는 데, 제가 간 병원은 첫 진료는 수의사의 진료비용이 무료이고 그 이후에는 수의사가 진료보는 비용이 50~70불정도로 따로 부과가 되더라구여.. 혹시 건강하고 따로 갈일이 없으시다면 귀국 전에 날짜 맞춰서 가셔서 그날 광견병 접종하시면 조금이라도 비용을 아끼실 수 있을 듯 싶습니다.

2. 마이크로칩은 한국은 외장형 내장형 모두 가능하기때문에 저는 외장형을 선택하여 목걸이로 걸어주었습니다.

이 때 한국서 받는 ISO국제 규격이 117 84 /117 85 만 가능하다고 합니다.저는 국제 규격따위 모르고 한국에서 마이크로칩을 사서 갔는 데 미국에서 귀국시에 국제 규격이 있다는 말에 깜짝 놀랐으나 다행히 해당되는 것이어서 무사히 귀국했습니다.

인천 공항에 들어오시면 처음 입국심사 받는 곳에서 여권을 보여주고 바로 통과하여 일층으로 내려와서 수하물을 찾은 후, 나가기 직전에 동식물 검역소가 있습니다. 그곳에 가면 준비한 서류를 보여주고 마이크로칩을 바코드로 띡~ 인식한 후 확인이 되면 고양이 한국 땅 밟기 임무완수입니다! 마이크로칩은 출국 시 미국에서 비행기 탈 때 그 어떤때도 아무런 필요가 없다가, 인천공항에서 저 순간에 필요합니다! 🙂

3. 광견병 항체 검사 서류는 한국은 유효기간이 2년입니다. 저는 1년 정도의 짧은 체류기간이었기 때문에 한국에서 항체가 검사를 한 서류를 가지고 갔습니다. 이 서류는 입국시에 2번에서 말한 동식물 검역소에서 같이 서류를 검사합니다. 미국에서 항체가 검사를 받는 것은 제가 해보지 않아서 정확히 모르겠으나, 광견병 접종과 함께 클리닉에 문의하시면 될 듯 싶습니다.

4. 고양이 건강진단서: 귀국일 10일이내로 서류를 받아야 하며, international health certificate를 써줄 수 있는 수의사가 작성하여야 합니다. 그래서 병원 예약시에 의사가 이런 서류를 써줄 수 있는 자격증이 있는 지 꼭 문의를 해서 그 자격증이 있는 의사가 작성해준 건강진단서를 받으셔야 합니다.

이때 USDA 홈페이지에 가셔서 APHIS FORM을 무료로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여기에 의사가 서류를 작성해줍니다. 병원에서 서류가 구비된 경우도 있고 아닌경우도 있습니다. 전 병원에 문의했더니 알아서 서류 준비해 오라고 해서 ;; APHIS FORM 7001 출력해갔습니다.

5. 이와 같은 서류가 모두 구비된 후에는, 저 서류들을 가지고 USDA office로 갑니다.

건물안에 들어가면 USDA에서 왔다고 하면 기다리라고 합니다. 그래서 전화로 예약하시고 가셔야 합니다. 한참을 기다린 후에야 직원이 와서 사무실로 데려갔습니다. 아 이때 고양이는 안가도 됩니다! 수의사가 작성해준 4번의 form에 정부의 endorsement 를 받으면 이제 출국준비 완료입니다! 신용이나 데빗카드 가능합니다. 저 도장받는 데 121불이 들었던 것 같습니다.

이렇게 서류가 준비되면 준비완료입니다. 공항에 도착해서 200불의 비용을 결제하면서 준비한 서류를 보여주면 됩니다.

5 킬로 미만의 고양이는 기내로 함께 동승할 수 있기 때문에 정말 딱 5 킬로 ( 케이지까지 ) 인 열무는 다행히 기내로 탑승 가능했습니다 . 기내안에서는 이동장내로 나올 수는 없습니다 .

전문가들 “한국, ‘대중 의존성’ 줄여야…미국, 한국에 대한 정치·경제 보장 필요”

미국 전문가들은 북대서양조약기구(NATO∙나토)가 공식화한 중국의 ‘구조적 도전’에 한국도 예외가 아니라며 중국에 대한 한국의 전략적 모호성은 이익보다 대가가 클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미국이 한국에 대해 안보 뿐 아니라 정치적∙경제적 보장도 강화해야 한다는 지적도 나왔습니다. 조은정 기자가 보도합니다.

패트릭 크로닌 허드슨연구소 아시아태평양 안보석좌는 1일 VOA와의 전화 통화에서 한국도 나토의 새 전략개념이 명시한 ‘중국이 제기하는 구조적 도전’에 직면해 있다고 말했습니다.

[녹취: 크로닌 석좌] “China is livid over the NATO Strategic Concept because it didn’t want to be singled out for the next 10 years as a systemic challenge. But the reality is everybody knows it’s a systemic challenge for those countries that are competing with China and that includes South Korea. So I think we just have to be rather realistic and clear eyed about the fact that there’s going to be tension with China.”

중국과 경쟁하는 국가들에 대해 중국이 구조적 도전을 제기한다는 것은 모두가 알고 있는 사실이며, 한국도 예외가 아니라는 겁니다.

그러면서 “우리는 모두 중국과의 긴장이 고조될 것이라는 사실을 현실적으로 받아들여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크로닌 석좌는 “나토가 새 전략개념을 채택하고 인도태평양 4개 나라가 나토 정상회의에 참석한 것은 유럽대서양 공동체와 인도태평양 지역을 그 어느 때보다 분명히 연결한 중요한 이정표”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윤 대통령은 그 연결점에서 매우 적극적인 역할을 했다”며 “이번 회담은 한국이 국제적인 역할을 맡는데 있어 도약판이 됐다”고 평가했습니다.

브루스 클링너 헤리티지재단 선임연구원은 한국이 보복과 강압을 일삼는 중국과의 관계에 대한 의존성을 줄여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클링너 연구원은 “문재인 정부 이전부터도 한국 정부들은 안보 보증국인 미국과 가장 큰 교역국인 중국 사이에 균형을 이루는 ‘전략적 모호성’, ‘위험 분산 전략’을 추구했었다”고 지적하며 이같이 말했습니다.

[녹취: 클링너 연구원] “China may do that, but then that reflects again, the true nature of the Chinese regime as well as why South Korea should diversify its trade away from China and also standing up for its values and principles. To accommodate or appease an authoritarian regime because of the fear of retaliation, that’s not how you should protect your own sovereignty, your national security, or how you should conduct your policies.”

클링너 연구원은 한국이 서방과 강력히 연대하는데 대해 “중국이 보복에 나설 수 있다”며 “그것은 중국 정권의 본성을 보여주는 사태이며, 한국이 중국과의 무역을 줄이고 다각화해야 할 이유”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보복이 두려워서 권위주의적 정권을 수용하고 달랜다면 그것은 자신의 주권과 국가안보를 보호하고 정책을 펼치는 옳은 방법이 아니”라고 지적했습니다.

랜드연구소의 수 김 연구원도 1일 VOA에 보낸 이메일에서 한국이 중국과 미국 사이에서 줄타기를 하는 이른바 ‘전략적 모호성’을 유지하는 것이 유익하지 않을 것이라고 지적했습니다.

[수 김 연구원] “Of course, there will be consequences to Seoul’s increased alignment with the West. But the costs of sticking with strategic ambiguity will be greater for Seoul in the long-run.

수 김 연구원은 “한국이 서방과 연대를 강화하는데 따르는 결과가 있을 것이지만 장기적으로 봤을 때는 ‘전략적 모호성’을 고수하는 것의 대가는 더 클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앤드류 여 브루킹스 연구소 한국석좌도 VOA에 지금은 문재인 전 대통령이 행했던 것과 같은 ‘균형외교’를 하기 힘든 방향으로 압력과 모멘텀이 바뀌었다”고 밝혔습니다.

[앤드류 여 석좌] “No, pressure and momentum has shifted in a direction making the same type of balancing conducted by Moon as difficult. And in response to the Democratic Party, there was even “China Risk” while Korea adopted its balancing role. Nevertheless, Seoul must still keep the diplomatic door with Beijing open, and if it can play a constructive role in bridging differences between the Beijing and other Indo-Pac countries without undermining its own commitment to the US and other Indo-Pac actors, it should.”

여 석좌는 “한국이 ‘균형외교’를 행했을 때에도 ‘중국 리스크’는 있었다”며 “그럼에도 불구하고 한국은 중국에 대한 외교의 문을 열어놓아야 한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한국이 미국과 다른 인도태평양 국가들에 대한 스스로의 공약을 약화시키지 않으면서 중국과 다른 인도태평양 국가들 사이의 이견을 줄이는 건설적인 역할을 할 수 있다면, 그 역할을 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한국 민주국가 연대 기류 합류, 전략적이고 현명한 움직임”

에반스 리비어 전 국무부 동아태담당 수석부차관보는 자유 민주주의 국가들간 가치 연대가 강화되고 있는 기류에 한국이 발빠르게 동참한 것은 ‘전략적이고 현명한 움직임’이라고 평가했습니다.

[녹취: 리비어 전 수석부차관보] “I think Seoul is also eager to ensure that it will become part of the evolving set of relationships between and among like-minded liberal democracies, particularly as the world is witnessing in the case of Russia in a very blunt fashion, the intentions of some authoritarian countries.”

리비어 전 수석부차관보는 “같은 생각을 가진 자유 민주주의 국가들 간 여러 관계들이 진화하고 있는데, 한국도 그 관계의 확실한 일부가 되길 열망하고 있다고 본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면서 “전 세계는 지금 권위주의 국가들의 의도를 목격하고 있으며, 특히 러시아의 경우는 매우 노골적으로 의도를 드러내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리비어 전 수석부차관보는 “자유 민주주의 국가들, ‘열린 사회’(open societies)들은 공통의 가치를 강조하고 권위주의 국가들이 제기하는 위협에 대응해 가치를 보호해야 한다는 새로운 방향으로 함께 움직이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미첼 리스 전 국무부 정책기획실장은 자유 민주주의국가들이 중국과 상당한 상호관계를 맺고 있기 때문에 정교한 외교를 펼쳐야 한다며, 한국도 ‘복잡성의 한 가운데 놓여있다’고 평가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한국은 자유 민주주의 국가들과 연대를 강화하는 “옳은 방향으로 나가고 있고, 새로운 (윤석열) 대통령의 지도 아래 계속 이어가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녹취: 리스 전 실장] “It’s useful to take a step back and look at the journey that South Korea has been on over the last four or five decades, it’s been a gradual accumulation of more democracy, more freedom, more free markets, more economic prosperity and more cultural influence all over the world. So I think what’s happened is, the new President may appear to be making a break with the past but I see it as part of the continuity of South Korea taking its place on the world stage.”

리스 전 실장은 “한국은 지난 40년 50년간 민주주의, 자유, 시장 자유화, 경제적 번영, 문화적 영향력을 보다 강화하는 방향으로 계속 점진적으로 나아갔다”며 “새 대통령이 과거와 다른 태도를 취한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사실은 한국의 연속성의 일부”라고 말했습니다.

“미국, 한국에 대한 정치적∙경제적 보장 강화해야”

해리 해리스 전 주한 미국 대사는 VOA에 한국이 나토 정상회의를 참석한 것은 옳은 일이며, 중국이 이를 비난할 자격은 없다고 지적했습니다.

[해리스 전 대사] “South Korea’s only security ally in the whole world is the U.S. The U.,S. has Seoul’s back against any threat to its existence. South Korea is an economic and cultural powerhouse, globally, and is an innovation nation. President Yoon seeks, rightly, to increase Seoul’s presence on the world stage. The PRC has no grounds upon which to criticize President Yoon’s participation in the NATO summit. South Korea is no stranger to PRC coercion and economic retaliation.”

해리스 전 대사는 미중 사이에서 한국이 어떤 입장을 취해야 하느냐는 VOA의 서면 질의에 “한국의 전 세계에서 유일한 안보 동맹은 미국”이라며 “미국은 한국의 생존에 대한 어떤 위협에도 한국을 보호한다”고 답했습니다.

이어 윤 대통령의 나토 정상회의 참석과 관련해서는 “한국은 세계적인 경제와 문화 최강국이며 혁신적인 국가”라면서 “윤 대통령이 국제 무대에 한국의 존재감을 확대하려는 것은 옳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면서 “중국은 윤 대통령의 나토 정상회의 참석을 비난할 어떤 근거도 없으며, 한국은 중국의 강압과 경제적 보복이 낯설지 않다”고 말했습니다.

크로닌 석좌는 미국이 한국에 대해 안보 공약 뿐 아니라 경제 공약도 제공하는 방안을 생각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크로닌 석좌는 “나토 헌장 5조와 같은 공약을 대서양과 태평양 국가들의 경제 문제에도 제공해야 한다는 의견들이 있다”며 “동맹국이 강압과 부당함에 맞설 때 미국이 동맹국들에 대해 더욱 많은 경제적 정치적 지원을 해야 한다고 본다”고 밝혔습니다.

나토 헌장 5조는 회원국 중 한 나라가 공격을 받으면 회원국 전체에 대한 침략으로 간주해 집단대응한다는 원칙입니다.

클링너 연구원은 중국의 경제적 강압이 문제가 될 경우 한국이 미국에 어떤 지원을 원하는지 분명히 밝히는 것도 중요하다고 말했습니다.

클링너 연구원은 “미국과 한국과 다른 나라들이 어떠한 조치를 취할 지 논의할 때, 한국은 미국이 어떤 조치를 해주길 바라는 지 정확히 밝혀야 한다”며 “다만 정부가 민간 기업들에 내릴 수 있는 지시는 한계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VOA 뉴스 조은정입니다.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

공공누리 제4유형

“포스트오미크론 대응계획에 따른 해외입국관리 개편 보도자료 및 FAQ 안내” 저작물은 공공누리의 제4유형 (출처표시, 상업적 이용금지, 변경 금지) 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텍스트 데이터는 공공누리 유형조건에 따라 자유이용이 가능합니다. 단, 사진, 이미지, 일러스트, 동영상 등의 일부 자료는 자유롭게 이용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해당 저작권자의 허락을 받으셔야 합니다.

미국에서 한국으로 직구하는 방법

Home » 미국에서 한국으로 직구하는 방법 Shopping 미국에서 한국으로 직구하는 방법

바야흐로 해외직구의 시대가 찾아왔습니다. 특히 미국 직구는 매년 블랙프라이데이 등 메이저 세일 기간이 되면 고급 가전제품, 화장품, 영양제, 분유, 의류, 시계, 한정판 신발 등 우수한 품질의 브랜드 제품을 국제배송비와 관부가세를 적용한 후에도 국내 판매가의 약 2/3 정도로 매력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어 합리적인 소비로 사랑받고 있는데요. 입소문을 타고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끌며 현재는 해외직구를 처음 접한 사람이라도 손쉽게 이용할 수 있을만큼 폭넓은 지역에서 다양한 배송대행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더 늦기 전에 한국에서 미국의 아마존, 이베이, 월마트 등 유명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직접 구매에 도전하고 싶으신 분들을 위해, 모두바가 가장 똑똑한 미국 직구방법을 보기 쉽게 정리해 보았습니다.

직구하기 전 준비해야 할 세가지

1. 해외결제가 가능한 신용카드를 준비하세요.

한국에서 발급받은 카드라도 VISA, Mastercard, American Express, Discover 등 전세계적으로 광범위하게 사용할 수 있는 국제 브랜드의 제휴카드라면 대부분의 미국 웹사이트에서 결제가 가능합니다. 해외사용 불가 카드거나 해당 브랜드 로고가 없는 체크/신용카드라도 카드사 고객센터에 연락하면 해외결제가 가능하도록 변경해주기도 하며, 보다 편리한 결제를 위해 PayPal에 가입해 미리 카드를 등록해두면 다음 직구시 시간을 아낄 수 있습니다.

2. 배송대행지를 준비하세요.

배송대행 서비스란 해외 쇼핑몰의 상품을 현지에서 대신 수령하여 한국까지 보내주는 국제 배송 대행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대표적으로 캘리포니아, 뉴저지, 델라웨어 등의 주에서 서비스를 제공하는 다양한 한국 배송대행 업체들이 있습니다. 간혹 배송대행지 일부의 창고 주소가 변경되거나 폐업하는 경우가 있으므로 이전 주소로 물건이 배달되지 않도록 결제전 최신 주소지를 다시 한 번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3. 개인통관 고유부호를 발급 받으세요.

개인통관고유번호는 해외직구 시 구매자의 이름 및 주민등록번호가 유출되어 악용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관세청에서 지정해주는 [ P123456789123 ] 형식의 번호로, 구매한 물품을 수입 신고할 때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등록번호 대신 사용할 수 있습니다. 관세청 유니패스 홈페이지에 접속한 후 휴대폰 또는 공인인증서를 통해 본인인증을 하고, 성명과 주민등록번호를 입력하면 1분 만에 빠르게 신규발급 및 기존 번호 조회/재발급이 가능합니다. 2019년 6월 3일부로 한국에 들어오는 모든 특송물품들은 개인통관고유부호를 반드시 입력해야 하며, 미입력 시 운송장에 적힌 전화번호로 개인통관고유부호를 알려달라는 연락이 오게 되고 통관이 지연되거나 반송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미리 발급해두고 직구시 필요할 때마다 입력하는 것이 좋으며 직구 과정에서 구매자의 주민등록번호나 다름없는 중요한 역할을 하기 때문에 함부로 타인에게 유출되지 않도록 주의가 필요합니다.

본격적인 직구 과정

1. 미국 쇼핑몰에서 제품 주문 및 결제

모두바의 핫딜이나 미국 쇼핑몰에서 구입할 제품을 찾았다면 배송대행 업체의 웹사이트에서 주의할 점을 미리 숙지하고, 쇼핑몰 결제창에 표시되는 ‘세일즈택스’가 가장 저렴한 배송대행지 주소를 배송지로 등록합니다. 세일즈택스란 미국의 판매세로 각 지역마다 세율이 달라 동일한 제품이라도 캘리포니아 주소로는 판매세를 내야 했던 제품이 뉴저지나 오레곤으로 주소를 변경하면 면제가 되기도 합니다. 따라서 가능한 주소를 여러 곳 입력해보고 면세가 되는 주의 배송대행지를 이용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결제시에는 이중 환전으로 인한 손실을 방지하기 위해 달러화(USD)로 결제합니다. 원화로 결제시 기존 달러화로 표시된 가격이 원화로 바뀌면서 환전 손실이 발생하기 때문인데요. 나중에 국내카드사에서 대금을 청구할 때 원화로 결제를 하기 때문에, 쇼핑몰에서 미리 환전을 하면 2번 환전이 되어 손해를 보게 됩니다.

2. 배송대행신청서작성

주문을 완료했다면 상품이 배송대행지에 도착하기 전, 배송대행 업체에 배송신청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먼저 배송대행 업체의 홈페이지에 들어가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하고, 주어진 양식대로 배송신청서를 작성합니다. 이때 주문번호, 상품명, 가격, 수량, 쇼핑몰 링크, 한국 배송지 주소, 개인통관고유부호 등 국제배송에 필요한 정보를 입력하게 됩니다. 며칠후 쇼핑몰에서 배송 시작을 알리는 트래킹넘버가 주어지면, 임시 저장해둔 배송신청서에 트래킹넘버를 입력하고 제출합니다. 현지 배송대행지로 주문한 상품이 도착하면 도착 알림과 함께 책정된 국제 배송비를 결제할 수 있으며, 결제후 한국으로 배송이 시작됩니다. 업체별, 품목별로 소요되는 시간이 상이하지만 일반적으로 주문 날짜로부터 1-2주 내로 물건을 받아볼 수 있으며, 주문한 상품의 총 단가가 $200 이상이면 해당하는 관세를 모바일로 혹은 관세사무소 안내에 따라 납부함으로써 통관이 완료됩니다.

직구시 주의해야 할 것들

1. 관부가세를 주의하세요.

화장품, 식품, 영양제 등을 구매할 때는 $150 이하로 구입해야만 국내 통관시 관부가세가 부과되지 않습니다. 그 외 신발, 의류, 장난감, 잡화 등의 상품은 $200 이하로 구매해야 무관세 통관이 가능합니다. 관세 부과기준은 동일국가에서 들어올 경우 입항일을 기준으로 합산과세가 적용되기 때문에, $150 이하의 주문을 각각 다른 날짜에 했더라도 상품이 동시에 한국에 들어오면 총합이 $150를 초과할 경우 관부가세를 납부해야 하며, 관세대상 물품으로 확인 및 반출 과정에서 추가로 시간이 소요됩니다. 따라서 급한 상황이 아니라면 $150가 넘지 않도록 2-3일 정도의 시간 간격을 두고 주문해야 면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2. 부피와 무게를 주의하세요.

장난감이나 인형 등은 무게보다 부피가 크기 때문에 국제배송비 책정시 무게가 아닌 부피로 비용이 결정됩니다. 구매 전 제품의 부피와 무게에 주의하세요. 구매할 상품이 신발박스보다 크고 무게는 적게 나가는 상품이라면 국제배송비가 부피로 책정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무게가 3kg만 되어도 항공운송 배송비가 25,000원 가까이 측정되며, TV 등 대형 가전, 매트리스 등 부피도 크고 무거운 상품의 경우에는 국내 배송시 화물 택배를 이용해야 하므로 추가 비용이 발생하기도 합니다. 따라서 해외 직구시에는 부피가 작고 가벼운 물건 위주로 구매하는 것이 좋습니다.

3. 의류, 신발 구매시 사이즈를 참고하세요.

미국에서는 미국인들의 체형을 기준으로 한국과 다른 의류 사이즈를 사용하기 때문에 미국에서 처음 의류를 직구하는 소비자라면 익숙하지 않은 수치에 당황하거나 맞는 사이즈를 파악하는 데 어려움을 겪을 수 있습니다. 여성 의류 미디엄(M) 사이즈를 기준으로 한국의 66 사이즈가 미국의 6 사이즈에, 여성 신발을 기준으로 한국의 240 사이즈가 미국의 7 사이즈에 해당하며, 대개 성인용은 한치수 작게, 아동용은 한치수 크게 주문하는 것이 좋습니다.

키워드에 대한 정보 미국 에서 한국

다음은 Bing에서 미국 에서 한국 주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필요한 경우 더 읽을 수 있습니다.

See also  우연히 영어 로 | [ 영어로 / 영어회화 ] \"우연히\"를 영어로 여러가지 방식으로 상위 115개 답변
See also  배우 이혜영 나이 | Win Win #03 20110607 97 개의 정답

See also  남해 리조트 사우스 케이프 | 국내 최고의 프라이빗 리조트💎 사우스케이프 스파 앤 스위트 남해(Southcape Spa\U0026Suites) 솔직 리뷰! 모든 답변

이 기사는 인터넷의 다양한 출처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주제에 대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 미국에서 한국 갈 때 가족, 친구 선물 추천템!💃🎁 | 가성비 좋은 타겟, 트레이더조 하울 ❤️‍🔥

  • 트레이더조 하울
  • 트레이더조 선물 추천
  • 귀국 선물
  • 귀국 선물 추천
  • 타겟 하울
  • 타겟 선물 추천
  • 미국 타겟 추천템
  • 트레이더조 추천템
  • 미국에서 선물 보내기
  • 미국 쇼핑
  • 미국 쇼핑 하울
  • 트레이더조 추천 제품
  • 한국행 선물
  • 귀국 선물 쇼핑
  • 미국 젤리 영양제
  • gift ideas for family in korea
  • gift ideas for family from USA
  • trader joe's recommendation
  • trader joe's haul
  • target haul
  • trader joe's
  • trader joe's gift ideas
  • target gift ideas
  • 트레이더조 장보기
  • 트레이더조 간식 추천
  • 트레이더조 스낵 추천
  • 트레이더조 화장품 추천
  • 미국 영양제 추천
  • gifts from the USA
  • gifts from america
  • 미국 선물 추천템
  • 한국 선물 추천템
  • 미국에서 한국

미국에서 #한국 #갈 #때 #가족, #친구 #선물 #추천템!💃🎁 #| #가성비 #좋은 #타겟, #트레이더조 #하울 #❤️‍🔥


YouTube에서 미국 에서 한국 주제의 다른 동영상 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미국에서 한국 갈 때 가족, 친구 선물 추천템!💃🎁 | 가성비 좋은 타겟, 트레이더조 하울 ❤️‍🔥 | 미국 에서 한국,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