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벌 퇴치 | (Eng Sub) [오늘 이 뉴스] 美 상륙 장수말벌…진공청소기 동원 ‘퇴치작전’ (2020.10.27/뉴스데스크/Mbc) Murder Wasp Eradication In Us 113 개의 베스트 답변

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미국 벌 퇴치 – (ENG SUB) [오늘 이 뉴스] 美 상륙 장수말벌…진공청소기 동원 ‘퇴치작전’ (2020.10.27/뉴스데스크/MBC) Murder wasp eradication in US“?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ppa.pilgrimjournalist.com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https://ppa.pilgrimjournalist.com/blog.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MBCNEWS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437,255회 및 좋아요 2,059개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Table of Contents

미국 벌 퇴치 주제에 대한 동영상 보기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d여기에서 (ENG SUB) [오늘 이 뉴스] 美 상륙 장수말벌…진공청소기 동원 ‘퇴치작전’ (2020.10.27/뉴스데스크/MBC) Murder wasp eradication in US – 미국 벌 퇴치 주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참조하세요

우리나라 등 동아시아 지역에 주로 사는 장수 말벌. 지난해 미국에서 처음 발견이 됐는데, ‘살인 말벌’로 불리면서 퇴치 작전까지 펼쳐지고 있습니다.
https://imnews.imbc.com/replay/2020/nwdesk/article/5954305_32524.html
#장수말벌 #미국 #오늘이뉴스

미국 벌 퇴치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미국서 ‘살인말벌’ 제거 작전…완전무장에 진공청소기 동원

(서울=연합뉴스) 이승민 기자 = 미국 농업 당국이 이른바 ‘살인 말벌'(murder hornet)이라 불리는 장수말벌 퇴치 작전에 나섰다.

+ 여기에 보기

Source: www.yna.co.kr

Date Published: 2/9/2021

View: 6646

韓 ‘살인말벌’이 건너왔다···공포빠진 美 007 뺨치는 소탕전

미국 워싱턴주 블레인 숲속에서 장수말벌집이 발견된 건 현지시각으로 … 미 워싱턴주 농업부 직원들이 방호복을 입고 장수말벌을 퇴치하고 있다.

+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Source: www.joongang.co.kr

Date Published: 11/8/2021

View: 1817

벌레박사 썬박 칼럼 – 벌집제거 – 미주중앙일보

가끔 한국 TV를 보면 한국에서 소방관들이 말벌집을 불로 지져서 제거하는 모습을 본 기억이 있습니다. 저도 미국에서 벌 때문에 이웃에 소송 걸릴까봐 …

+ 여기에 표시

Source: www.koreadaily.com

Date Published: 5/17/2022

View: 8718

미국에서 말벌이 차에 집을 지어 놓았을 때 대처법…(pest control)

코로나 사태로 인해 계획해 두었던 한국 방문 일정을 연장하게 되어, 약 4개월 간 미국에 있는 차를 운전하지 못했다. 4개월 만에 만난 차는 먼지도 …

+ 여기에 표시

Source: selim.tistory.com

Date Published: 3/6/2021

View: 2993

벌들이 웅웅거려요, 벌퇴치 방법 – 벌레박사

미국에는 자연환경이 잘 보존되어 있어 꽃과 과일 나무가 많습니다. 이에 따라 벌들을 우리 주변에서 쉽게 봅니다. 그런데, 미국에 있는 벌들 만만치 …

+ 여기에 보기

Source: www.anteaterpest.com

Date Published: 5/28/2021

View: 6102

우주복인가? 이분들 ‘살인말벌’때문에 이 옷을 입었다 – 조선일보

처음 등장한 장수말벌에 골머리를 앓던 미국 농업당국이 진공청소기로 벌들을 퇴치했다고 로이터통신 등이 24일(현지 시각) 보도했다.

+ 여기에 보기

Source: www.chosun.com

Date Published: 5/4/2021

View: 7247

우리나라 살던 ‘장수말벌’이 미국에 놀러가서 벌어진 일 | 꿀벌

미국 워싱턴주의 한 양봉 농가에서 꿀벌 6만 마리가 몰살당했다. … 지키기 위해 정부 차원에서 나서서 장수말벌 퇴치를 위해 총력을 다하고 있다.

+ 여기를 클릭

Source: kr-mb.theepochtimes.com

Date Published: 5/20/2022

View: 7985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미국 벌 퇴치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ENG SUB) [오늘 이 뉴스] 美 상륙 장수말벌…진공청소기 동원 ‘퇴치작전’ (2020.10.27/뉴스데스크/MBC) Murder wasp eradication in US.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ENG SUB) [오늘 이 뉴스] 美 상륙 장수말벌…진공청소기 동원 '퇴치작전' (2020.10.27/뉴스데스크/MBC) Murder wasp eradication in US
(ENG SUB) [오늘 이 뉴스] 美 상륙 장수말벌…진공청소기 동원 ‘퇴치작전’ (2020.10.27/뉴스데스크/MBC) Murder wasp eradication in US

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미국 벌 퇴치

  • Author: MBCNEWS
  • Views: 조회수 437,255회
  • Likes: 좋아요 2,059개
  • Date Published: 2020. 10. 27.
  •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rWML_MpZ6ns

미국서 ‘살인말벌’ 제거 작전…완전무장에 진공청소기 동원

미국서 ‘살인 말벌’ 퇴치 [AFP=연합뉴스] 24일 워싱턴주 블레인에서 농업 당국 관계자가 ‘아시아 거대 말벌'(Asian giant hornet) 퇴치 작업을 하고 있다.

(서울=연합뉴스) 이승민 기자 = 미국 농업 당국이 이른바 ‘살인 말벌'(murder hornet)이라 불리는 장수말벌 퇴치 작전에 나섰다.

24일(현지 시간) 로이터 통신에 따르면 워싱턴주 농업부는 이날 시애틀 북부도시 블레인의 숲에서 장수말벌 집 한 통을 퇴치했다.

퇴치 작업에 나선 곤충학자들은 머리부터 발끝까지 보호 장구를 착용했고, 진공청소기로 장수말벌을 빨아들였다.

광고

이번 작업은 미국에서 공식적으로 이뤄진 첫 번째 장수말벌 집 퇴치였다고 현지 언론은 전했다.

한국을 비롯한 동아시아권에서 흔히 보이는 장수말벌은 서방에서 ‘아시아 거대 말벌'(Asian giant hornet)로 불린다. 미국에선 지난해 말에서야 최초로 공식 포착됐다.

미국서 ‘살인 말벌’ 퇴치 [AP=연합뉴스] 24일 워싱턴주 블레인에서 농업 당국 관계자가 ‘아시아 거대 말벌'(Asian giant hornet) 퇴치 작업을 하고 있다.

몸길이가 6.4㎝까지 자라는 것으로 알려진 장수말벌이 미국에서 처음 발견되자 현지 언론들은 ‘살인 말벌의 상륙’이라며 비중 있게 보도했다.

워싱턴주 농업부는 일주일에 걸쳐 장수말벌 3마리를 포획한 뒤 이들의 몸에 위치추적기를 부착했다.

위치 신호를 추적한 농업 당국은 지난 22일 블레인 숲속의 한 나무에 달려 있던 장수말벌 집 위치를 파악했다.

워싱턴주 농업부는 트위터를 통해 “블레인의 장수말벌 퇴치를 마쳤으며, 기자회견을 통해 자세한 내용을 공개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독침을 여러 번 쏠 수 있는 장수말벌은 꿀벌들을 잡아먹어 양봉업계에 극심한 피해를 주는 것으로 알려졌다.

장수말벌 몇 마리가 수 시간 만에 꿀벌 집 하나를 초토화할 수 있다고 로이터는 전했다.

‘중무장’ [AP=연합뉴스] 24일 워싱턴주 블레인에서 농업 당국 관계자가 ‘아시아 거대 말벌'(Asian giant hornet) 퇴치 작업을 하고 있다.

[email protected]

제보는 카카오톡 okjebo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韓 ‘살인말벌’이 건너왔다···공포빠진 美 007 뺨치는 소탕전

우주복 같은 옷을 입고 나무 주변을 에워싼 사람들.

[애니띵] 미국에서 벌어진 장수말벌과 전쟁

초록색 비닐로 나무를 둘둘 감고, 빨간색 불로 그 안을 비추면서 무언가를 하고 있습니다.

마치 SF 영화에 나오는 한 장면 같은데요. 외계인이라도 나타난 걸까요? 알고보니 나무 안에 있는 벌집의 장수말벌들을 잡고 있는 것입니다.

#자세한 스토리는 영상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벌집에 이산화탄소 주입…장수말벌 질식시켜

미국 워싱턴주 블레인 숲속에서 장수말벌집이 발견된 건 현지시각으로 지난 22일.

이틀 뒤 퇴치 작업에 나선 곤충학자들은 나무 안에 이산화탄소를 넣어 장수말벌들을 죽이고, 진공청소기를 이용해 벌들을 빨아들입니다. 순식간에 원통 안에는 장수말벌 사체들이 가득 쌓였습니다.

말벌 잡는데 데 왜 저렇게 난리인 거나고요? 사실 이 말벌은 아시아에서 넘어온 외래종입니다.

미국 현지에서 아시안 거대 말벌(Asian giant hornet)’ 또는 ‘살인 말벌’로도 불립니다. 한국에선 장수말벌로 불리는 토종 말벌 중 하나죠. 몸길이가 4㎝나 되는 장수말벌은 전 세계에서 가장 큰 말벌입니다.

한국·일본·중국 등 아시아에 주로 사는데, 지난해 말 태평양 건너 북미 대륙에서 처음 발견됐죠. 말벌집이 발견된 건 이번이 처음입니다.

위치추적기 부착해 장수말벌집 찾아

그럼 어떻게 말벌집을 찾은 걸까요? 비밀은 저 장수말벌에 달린 작은 장치입니다.

워싱턴주 농업부는 살아있는 장수말벌 3마리를 포획한 뒤 이들의 몸에 위치추적기를 부착했습니다. 그리곤 장수말벌의 위치 신호를 추적하다 블레인 숲속의 한 나무에 달려 있던 장수말벌 집을 찾은 거죠. 보통 장수말벌은 땅속에 집을 짓는데 드물게 죽은 나무 속에 집을 만드는 경우도 있다고 합니다.

미정부가 이렇게 007 작전까지 펼쳐가며 말벌집을 찾아서 제거하려 한 건 장수말벌의 강력한 공격성 때문인데요. 독침을 여러 번 쏠 수 있는 장수말벌은 꿀벌들을 잡아먹어 양봉업계에 엄청난 피해를 주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장수말벌 10마리 정도면 꿀벌 2만, 3만 마리를 30분 만에 몰살할 수 있다고 합니다. 특히 대형 말벌종이 많은 아시아와 달리 북미엔 장수말벌을 견제할 만한 다른 말벌종이 거의 없습니다. 미국이 장수말벌의 습격을 두려워하는 이유죠.

실제로 지난해 말 미국 워싱턴 주의 한 양봉 농가에서는 6만 마리의 꿀벌이 머리가 잘린 채로 죽어 있었는데, 장수말벌의 소행으로 추정됩니다.

곤충학자인 스벤-에릭 스피치거는 “비록 우리가 지금 여기 워싱턴주에서 이 싸움을 하고 있지만, 미국의 나머지 지역을 위한 것이기도 하다”며 “장수말벌의 서식지 모델은 이곳 태평양 북서부의 해안가뿐만 아니라 미시시피 강 동쪽 어디에서도 살기에 적합하다는 것을 보여주기 때문”이라고 말했습니다.

“장수말벌집 수백 개 더 있을 것”

일단 말벌집을 하나 제거하긴 했지만, 현지에선 또 다른 장수말벌집이 존재할 것으로 보고 있는데요. 장수말벌과의 전쟁이 아직 끝나지 않은 이유입니다.

장수말벌이 북미 지역에 유입된 지 일 년이 됐기 때문에 습격을 막기에는 이미 늦었다는 우려도 나오고 있습니다.

말벌 전문가인 최문보 경북대 교수는 “처음 장수말벌이 발견됐을 때 그 일대를 초토화할 정도로 강력하게 초기 방제를 해야 했다”며 “장수말벌이 발견된 지역을 중심으로 적어도 수백 개의 장수말벌집이 있을 것으로 추정되기 때문에 생태계 교란 등 심각한 환경·경제적 피해가 예상된다”고 말했다.

천권필 기자 [email protected]

영상=왕준열

벌레박사 썬박 칼럼

벌레박사 썬박 칼럼 – 벌집제거

안녕하세요, 벌레박사님오클라호마의 작은 벽돌로 된 집에 살고 있는 사람입니다. 어제 옆집에 사는 미국인이 “너희 집에 큰 벌집이 있는데 빨리 제거해달라”고 해서, 뒷문에 같이 가보았습니다. 몇달전까지 깨끗했던 지붕 처마밑에 큰 벌집(축구공)이 생겼어요.회색과 은빛의 벌들이 웅웅거리면서 들락날락 하는데, 미국인이 “저 벌은 말벌(wasp)인데, 쏘이면 사람이 크게 다칠수 있다”고 하네요.가끔 한국 TV를 보면 한국에서 소방관들이 말벌집을 불로 지져서 제거하는 모습을 본 기억이 있습니다. 저도 미국에서 벌 때문에 이웃에 소송 걸릴까봐 빨리 제거하고 제거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하나요?제가 직접 말벌집을 제거하고 싶은데, 빠른 답변 부탁드립니다.답변)안녕하세요, 벌레박사 썬박 입니다.저도 오늘 새벽에도 말벌집(wasp net)을 제거하고 왔습니다. 말벌은 크기도 약 2~3센티미터 정도로 큰 편이며, 벌집 주위에 몰려 있어 벌집에 접근하는것도 상당한 용기가 필요합니다. 보통 두달이나 세달만 되어도 작은 벌집이 축구공처럼 커지는 경우를 봅니다.말벌 집에는 최소 수백마리의 말벌들이 살고 있고, 알을 낳는 여왕벌을 지키고 있습니다. 제가 오늘 동트기 전 새벽에 벌집을 제거한 이유는 벌들이 벌집안에 모여 있기 때문이고, 그래야 벌들을 한번에 제거할수 있기 때문입니다. 같은 이유로 벌들이 집으로 돌아오는 해가 진후(after sunset)도 벌집을 제거할수 있는 좋은 시간입니다.벌집을 제거하는 요령은 반드시 벌에 쏘이지 않도록 벌방호복(Bee suit)을 입으셔야 합니다. 보통 양봉업자들이 입는 옷으로, 미국과 같이 벌이 많은 곳에서는 하나 정도 구입해둘 것을 권하고 싶습니다. 말벌은 주로 머리 부분(정수리)를 쏘아 치명상을 입히므로, 벌 방호복은 펜싱복처럼 머리를 모자로 감싸주게 되어 있습니다. 방호복은 또한 목부터 다리까지 벌침이 들어가지 않도록 보호하므로 안전하게 벌집을 제거할수 있습니다.또한 동시에 와스프 프리즈(wasp freeze)나 스팅그레이(stingray)를 뿌리시면 벌들이 몸이 마비되게 하므로, 이를 뿌린 후 10분정도 후에 벌집을 제거하시면 됩니다. 보기와는 달리 딱딱하지 않고 종이를 말아놓은 것같아 쉽게 제거될수 있습니다. 또한 제거한 후에는 벌집이 붙어있는 곳에 약을 더 뿌려 다시 집을 짓지 않게 하는것도 요령입니다.벌레박사 올림

미국에서 말벌이 차에 집을 지어 놓았을 때 대처법…(pest control)

코로나 사태로 인해 계획해 두었던 한국 방문 일정을 연장하게 되어, 약 4개월 간 미국에 있는 차를 운전하지 못했다.

4개월 만에 만난 차는 먼지도 가득 내려앉아 있었고, 관리가 안되어 있는 느낌이 물씬 났다.

그거야 그냥 세차해주면 되는 문제니 차가 제대로 굴러가기만 해라라고 바랐지만… 역시나 배터리가 나가서인지 시동이 켜지지 않았다.

이거야 예상했던 일이기에 배터리를 긴급 충전하고자 친구의 점프트럭 키트를 가지고 보닛을 열고 배터리를 찾으려고 하는데…

초대받지 않은 말벌님들이 마구 등장했다……

게다가 놀라서 피한 틈을 타 긴 바지를 입고 있는 내 친구의 무릎 부분을 팡 쏘았다.

말벌들 입장에서는 우리야 말로 초대하지 않은 불청객이기에 자기 집을 보호해야 겠다는 필사적인 마음이 들었나보다.

이렇게 패닉 상태에 빠진 우리는 일단 모두 철수하고 집으로 다시 향했다.

너무 싫었지만 다시 보닛을 닫아야 하기에 엔진 근처로 가서 차를 살펴보니 맙소사 벌집이 있었다 ㅠ

저기 아주 살짝 허옇게 보이는 부분이 벌집이었다

그래서 집에 다시 가서 머리에 스타킹 뒤집어 쓰고 후드티에 긴바지 양말 운동화 다 차려입고 살짝쿵 보닛을 닫았다.

놀란 가슴을 진정시키고 벌레 물린 것을 응급 처치 한 후 해결 방법을 생각해본다.

일단 셀프로 말벌집 제거를 진지하게 생각해 본다. 말벌 죽이는 해충약은 $10정도였다.

곰곰히 생각해봤는데 나는 도저히 진짜 못할 것 같다. 쏘였을 때의 통증, 벌집 제거하기 까지 소름끼침, 혹시라도 내가 본 부분보다 벌집이 훨씬 클 경우 벌집이 한번에 제거되지 않아 재발하는 경우의 수 등등… 생각해보니 돈이 얼마가 나오더라도 맡기자로 결론.

1) 차 보험으로 해결?: 차 보험 회사(나의 경우는 Geico였다)에 전화해서 roadside service 로 벌집제거와 배터리 충전이 되냐고 물어보았다.

그런데 내가 전화한 시점은 roadside service를 무료로 받을수 있는 옵션이 없었기에 (운전을 안했기에 최소 옵션으로 해놓은 상태였음) 돈을 내어야 하며, 배터리 충전만 55달러를 내야 하는데, 결정적으로 벌집 제거는 안 해준다고 한다.

벌집 제거는 내가 알아서 하고 꼭 제거 한 후에 불러야 그 다음에 충전하러 와준단다.

그 이유는 자기들은 bee allergy가 있기 때문이라는 데 이를 믿기는 어려웠지만 아무튼 벌집 제거 서비스가 차와 관련된 서비스는 아니기에 뭐라고 항의할 수는 없었다…

2) Bee hive removal? : 구글 검색을 해보니 벌집 제거를 직접 와서 공짜로 해주는 고마운 사람들이 있다고 한다. Bee hive removal등으로 검색하니까 웹사이트도 있었다. 양봉업자들로 보였다. 게다가 우리 동네에도 3명이나 그런 사람들의 연락처가 나와 있었다. 3명에게 모두 문자를 보냈다.

그랬더니 한명에게 답장이 왔다.

“너 같은 사람한테 연락 많이 받는데 진짜 꿀벌 honeybee 맞아? 가면 wasp인 경우가 많더라구…”

wasp가 뭔지도 몰라서 구글을 찾아보니 그냥 꿀벌아니고 해충으로 분리되는 벌류는 다 wasp라고 불리우나 보다.

내 차에 집을 지어놓고 내 친구를 쏜 그 녀석들의 인상착의를 떠올려본다. 아무리 좋게봐도 꿀벌은 아니었다. 줄무늬도 없고, 털도 없고, 까맣고 컸다 (2센치쯤?). 집도 허옇고 모양이 징그러웠다.

양심상 양봉업자들에게 제거를 요청할 수는 없었다. 아무리 생각해 봐도 내가 본건 말벌이었기 때문에 ㅠ.ㅠ

(알고보니 꿀벌 집을 임의로 죽여 제거하는 것은 환경과 경제에 좋지 않은 일이고, 전문 양봉업자에게 넘겨주는 것이 생태계에도, 지역 사회에도 좋은 일이라고 한다.)

그래서 나에게 답장 준 양봉업자에게 그럼 말벌 죽이는건 어디에 물어봐야돼? 라고 물어보니 Orkin이라는 업체를 알려주었다.

3) Orkin? : Orkin은 미국에서 가장 큰 해충제거 회사라고 한다. 샴페인 지점에 전화를 해서 물어보았다.

“안녕? 나 차에 말벌이 집지어서 좀 없애 줄 수 있어?”

“안타깝지만 서비스 해 주는 영역이 집에 한정되어 있어서… 차에 있는 해충은 제거해 줄 수 없어. 벌들은 낮에 활동하니까 죽이고 싶으면 아침이나 저녁에 해~ Good luck~ ^.*”

요러면서 활기차게 끊으신다 ㅠ 남의 속도 모르고 네가 알아서 잘해 행운을 빈다~ 허허허…

4) 911?: 한국은 말벌집이 큰 경우 그리고 그에 따른 인명피해가 예상되는 경우 119에서 제거를 해주고는 하는 것이 생각나서 911에 전화를 하려고 알아보았다.

검색 결과 미국의 경우 이런 가벼운 내용의 신고는 311에 대신 전화해야 된다고 한다.

그래서 일리노이 주 311에 전화 번호를 알아내어 전화를 했다.

“안녕? 나 차에 말벌이 집지어서 좀 없애 줄 수 있어?”

“아니 그건 우리가 해줄 수 없고 private service 번호를 알려줄게”

하아… 그래서 알려준 번호로 전화하니 내 이름, 전화번호를 알아가선 나중에 전화 준대놓고 묵묵 부답. ㅠㅠ

아 이때는 정말 짜증나서 차고 뭐고 다 팔아버리고 싶었다 진심으로….

5) Pest control : 다시 진정하고, 이젠 벌 상관없이 해충 제거 서비스 어떤 업체든 다 구글링해서 다 전화해보기로 한다.

pest control, insect control 등을 구글맵에 검색하면 로컬에 있는 업체들이 몇개 뜬다.

하필 또 이런일이 터진 날이 일요일이라 전화들 다들 안받아서 월요일 오전 까지 기다렸다.

여기서 리뷰고 뭐고 그냥 전화 제일 빨리 받는 곳 아무곳이나 하고 싶었다…

월요일 오전 8시에 전화를 마구 돌리니 가장 빠르게, 당장 온다는 곳은 GEF Pest Control 이었다.

게다가 구글링했을 때는 말벌집 제거 가격이 $200-400까지 나온다는데, $100이라고 하셨다.

그러고는 정말 20분 후에 그가 오셨다…

능숙하게 해충박멸제를 메시고 차 앞에 얼쩡거리는 애들 부터 처리해준 후에 조명으로 이리저리 벌집 규모 탐사 후 말끔히 벌집을 제거! 혹시 차 바닥에도 있을 지 모르는 벌집 탐사 까지 섬세하게 해주심 ㅠㅠㅠ

정말 저 파란옷의 제프가 저 날 나에게는 영웅이었다 ㅠㅠ

가까이 가서 못찍었으나 갑작스럽게 자기 집을 잃고 피신해 있는 말벌 며칠 뒤에도 심심찮게 발견되는 사체들…

정말 일요일 오전 부터 스트레스 받았던 일이 말끔히 해결되니 너무 시원했다 ㅠㅠㅠㅠㅠㅠ

미국에 와서 정말 별일이 다있었는데 진짜 그 중 역대급이다.

앞으로 돈 많이 벌어서 차고 있는 곳에 살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 만드는 그런 날이었다.

<정리!>

말벌집을 발견했습니까? 직접 제거하기 싫으시면 Pest control에 전화해서 제거하세요. 저는 $100 냈습니다.

벌들이 웅웅거려요, 벌퇴치 방법

안녕하세요. 벌레박사입니다.

봄철이나 여름철이 되면 예쁜 꽃들이 만개하게 된다. 꽃들이 많아지면 자연스럽게 벌들도 많이 모여든다. 문제는 이러한 벌들이 집의 처마나 덱, 집 주변에 집을 짓고 살면서 사람들을 위협하게 된다는 것이다.

다음은 벌 문제로 상담을 해온 독자와의 상담 내용을 기록한 것이다.

질문)

저는 헤밀톤밀에 살고 있는 독자인데, 급하게 메일을 띄웁니다. 언제부터인지 저희 잔디밭에 벌들이 많이 날아다녀서 대수롭지 않게 생각했는데, 최근에는 집안으로도 벌이 들어오고, 저는 잔디를 깍다가 벌에게 한방 쏘였습니다. 얼마나 가슴이 벌렁 벌렁해지고, 어지러운지 다시는 잔디 안 깍겠다고 와이프에게 괜한 신경질을 부렸습니다. 그런데 벌이 이제는 2층 창문에 모여서 아예 거기에 벌집을 짖고 있는데, 겁이 나서 근처도

못 가겠습니다. 집에 작은 사다리가 있어 올라갈 수는 있는 위치에 벌집이 있습니다. 빨리 오셔서 확인 부탁드립니다. 미리 감사드립니다.

답변)

안녕하세요. 벌레박사 썬박입니다.

미국에는 자연환경이 잘 보존되어 있어 꽃과 과일 나무가 많습니다. 이에 따라 벌들을 우리 주변에서 쉽게 봅니다. 그런데, 미국에 있는 벌들 만만치 않습니다. 우리가 많이 보아오던 꿀벌(Honey bee)은 사람에게 그다지 공격적이지 않습니다. 다만 꿀벌이 집안- 보통 사이딩 사이- 에 집을 지으면 꿀이 흐르면서 그 꿀을 먹으로 벌레들이

모이고, 이에 따른 집의 훼손이 되는 경우를 보게 됩니다. 가끔 양봉업자를 만나면 자기들도 벌에 자주 쏘여서 벌 방지옷( Bee suit)를 챙겨 입고서 작업을 한다고 합니다. 벌레박사도 현장에서 벌이 있는 경우 현장 인스펙션이 가장 중요합니다. 벌이 어떻게 날라 들고 있는지 어디에 집을 지어 무리를 지어 살고 있는지 벌의 동선을 파악합니다. 그 다음 보통 사다리 작업을 위해 사다리에 올라가 전문 벌제거제를 살포합니다. 그간 경험상 보면 매우 조심스럽고, 고난이도 작업일수 있습니다. 그 다음 작업은 벌들이 집을 다시 재활용하지 못하게, 벌집을 제거까지 해 주셔야 합니다. 그래야 비로서 벌들을 집에서 멀어 지게 할 수 있습니다. 벌 콘트롤하면서 벌레박사도 벌에 위협을 받게 됩니다. 그래서 벌에 쏘이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서는 벌 가운을 꼭 입으시고 벌에 접근합니다.

저도 현장에 가면 우주 선장처럼 하얀 벌방지 옷을 입고 작업을 합니다. 말벌인 와스프(wasp)나 땅벌인 엘로우 재킷(yellow jacket)같은 벌들에 쏘이면 알러지

현상으로 서비스 중 위급한 사항이 우려될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벌레 없는 최적한 생활을 하실려면 습기제거가 최우선 과제입니다. 벌레에 대한 문의 사항은 성실하게 답변해 드릴 것이며 긴급사항인 경우, 애니터 터마이트 소독 벌레박사로 전화주거나, 2730 N. Berkeley Lake Rd B-600 Duluth, GA 30096 (조선일보 옆)에 위치한 회사 사무실로 방문하면 무료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문의 :678-704-3349

애니터 터마이트 소독 대표 벌레 박사 썬박

키워드에 대한 정보 미국 벌 퇴치

다음은 Bing에서 미국 벌 퇴치 주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필요한 경우 더 읽을 수 있습니다.

이 기사는 인터넷의 다양한 출처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주제에 대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 (ENG SUB) [오늘 이 뉴스] 美 상륙 장수말벌…진공청소기 동원 ‘퇴치작전’ (2020.10.27/뉴스데스크/MBC) Murder wasp eradication in US

  • MBC
  • MBC뉴스
  • 뉴스데스크
  • newsdesk
  • 뉴스투데이
  • newstoday
  • 8시뉴스
  • 아침뉴스
  • 뉴스
  • 정오뉴스
  • news
  • 장수말벌
  • 미국
  • 오늘이뉴스
  • murder wasp
  • eradication
  • US

(ENG #SUB) #[오늘 #이 #뉴스] #美 #상륙 #장수말벌…진공청소기 #동원 #’퇴치작전’ #(2020.10.27/뉴스데스크/MBC) #Murder #wasp #eradication #in #US


YouTube에서 미국 벌 퇴치 주제의 다른 동영상 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ENG SUB) [오늘 이 뉴스] 美 상륙 장수말벌…진공청소기 동원 ‘퇴치작전’ (2020.10.27/뉴스데스크/MBC) Murder wasp eradication in US | 미국 벌 퇴치,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See also  오리게네스 원리 론 | [신학개론 대강좌] 8강,그리스교부의 대가 오리게네스, 신학은 그리스도교의 하느님 인식이다. 상위 224개 베스트 답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