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코카콜라 주가 – 코카콜라 주식을 매수하는 이유는 무엇일까?(feat.워렌버핏)“?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https://ppa.pilgrimjournalist.com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ppa.pilgrimjournalist.com/blog.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3분 종목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1,785회 및 좋아요 26개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Table of Contents
코카콜라 주가 주제에 대한 동영상 보기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d여기에서 코카콜라 주식을 매수하는 이유는 무엇일까?(feat.워렌버핏) – 코카콜라 주가 주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참조하세요
3분 종목
전세계 200여 개국에서 소비되는 종합 음료 회사, 음료계 최강자인 코카콜라
코카콜라는 워렌버핏이 투자하는 종목으로 유명하며, 경기방어주, 배당주로도 유명한 종목입니다.
버크셔 해서웨이의 보유 종목 중 비중 4위를 차지하고 있는 코카콜라, 워렌버핏이 코카콜라에 투자한 사례를 통해 투자에서 시간의 중요성을 다시 한번 생각해봅니다.
* 종목 추천이 아니며, 투자에 대한 판단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구독과 좋아요는 수익률 3배
코카콜라 주가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KO Stock | Coca Cola Stock Price – Investing.com
Get live stock quote for Coca-Cola Company. An overview of KO historical prices, charts, technical analysis, Coca-Cola reports and more.
Source: www.investing.com
Date Published: 1/5/2022
View: 1924
[투자노트] 버핏이 팔아도 괜찮아, 다시 주목받는 코카콜라
시장에서는 코카콜라(티커 KO)가 버크셔 해서웨이의 4대 투자종목에서 밀려난 것을 의외로 … 코카콜라는 현재 60달러선의 주가를 유지하고 있다.
Source: biz.chosun.com
Date Published: 1/21/2021
View: 3305
코카콜라 컴퍼니(KO) 주가 및 뉴스 – Google Finance
최근 코카콜라 컴퍼니(KO)의 실시간 시세, 이전 실적, 차트를 비롯한 금융 정보를 확인하여 충분한 정보를 바탕으로 주식 거래와 투자를 결정하세요.
Source: www.google.com
Date Published: 3/11/2021
View: 2627
코카콜라 KO(COCA COLA CO) | 적정주가 – 초이스스탁US
투자를 쉽고 편리하게, 미국주식가이드, 종목분석, 종목토론, 데이터히어로.
Source: www.choicestock.co.kr
Date Published: 10/18/2021
View: 2854
버핏이 절대로 안파는 이 종목…6개월간 20%나 올랐네 [월가월부]
코카콜라 주가가 순항하는 것은 대표적인 필수소비재 기업이기 때문이다. 증시 변동성이 확대되는 국면에서 대안으로 주목받으며 지난 21일 종가 기준 52 …
Source: www.mk.co.kr
Date Published: 9/27/2022
View: 4576
버핏처럼 88년부터 코카콜라에 투자했다면[코주부] – 서울경제
코카콜라 주가 추이. 독자님이 이 기간 동안 코카콜라 주식을 들고 있었다고 상상해볼까요? 1998년부터 2013년까지 쭉 떨어졌다가 원금이 회복될 때 …
Source: www.sedaily.com
Date Published: 3/17/2022
View: 1124
[미국주식] 코카콜라·캐터필러·존슨앤존슨, 배당 포트폴리오 …
[인포스탁데일리=이실아 기자]※ 코카콜라 Coca-Cola Co (KO) NYSE1 현재 주가는 어떤가요?코카콜라를 비롯해 스포츠 드링크, 주스, 유제품, 차, 커피, …Source: www.infostockdaily.co.kr
Date Published: 2/17/2021
View: 939
[미국주식] 코카콜라(KO)·제너럴 일렉트릭(GE), 알아두면 좋을 …
[인포스탁데일리=이실아 기자]※ 코카콜라 Coca-Cola Co (KO) NYSE1 현재 주가는 어떤가요?코카콜라를 비롯해 스포츠 드링크, 주스, 유제품, 차, 커피, …Source: www.infostockdaily.co.kr
Date Published: 7/10/2022
View: 8824
MS “코카콜라 등 일부 주식, 경기 침체와 무관할 것”
(서울=연합인포맥스) 권용욱 기자 = 모건스탠리(MS)는 코카콜라(NYS:KO) 등 일부 주식은 경기 침체와 무관하게 계속 실적을 키울 것으로 내다봤다.
Source: news.einfomax.co.kr
Date Published: 10/3/2022
View: 575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코카콜라 주가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코카콜라 주식을 매수하는 이유는 무엇일까?(feat.워렌버핏).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코카콜라 주가
- Author: 3분 종목
- Views: 조회수 1,785회
- Likes: 좋아요 26개
- Date Published: 2022. 3. 25.
-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tDsO06EfuSU
Coca Cola Stock Price – Investing.com
Coca-Cola Co Company Profile
Industry Beverages Sector Consumer Staples Employees 79000 Market United States
Type : Equity
Market : United States
United States ISIN : US1912161007
CUSIP : 191216100
The Coca-Cola Company is a beverage company. The Company’s segments include Europe, Middle East and Africa; Latin America; North America; Asia Pacific; Global Ventures; and Bottling Investments. It owns or licenses and markets various beverage brands, which are grouped into categories, such as Coca-Cola; sparkling flavors; hydration, sports, coffee and tea; nutrition, juice, dairy and plant-based beverages; and emerging beverages. It owns and markets five nonalcoholic sparkling soft drink brands, such as Coca-Cola, Sprite, Fanta, Diet Coke and Coca-Cola Zero Sugar. Its hydration, sports, coffee and tea brands include quarius, Ayataka, BODYARMOR, Ciel, Costa, dogadan, Dasani, FUZE TEA, Georgia, glaceau smartwater, glaceau vitaminwater, Gold Peak, Powerade and others. Its nutrition, juice, dairy and plant-based beverages brands include AdeS, Del Valle, fairlife, innocent, Minute Maid, Minute Maid Pulpy and Simply. Its products are available to consumers in more than 200 countries.
Read More
버핏이 절대로 안파는 이 종목…6개월간 20%나 올랐네 [월가월부]
미국의 대표 음료기업 코카콜라가 뉴욕 증시에서 순항하고 있다. 지난 22일(현지시간) 코카콜라는 전 거래일보다 1.48% 하락한 65.25달러에 마감했다. 이날 다우지수가 급락한 탓에 동반 하락했지만 최근 들어 코카콜라 주가는 눈에 띄는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최근 한 달 상승률은 6.05%, 6개월 상승률은 20.32%에 달한다.코카콜라 주가가 순항하는 것은 대표적인 필수소비재 기업이기 때문이다. 증시 변동성이 확대되는 국면에서 대안으로 주목받으며 지난 21일 종가 기준 52주 신고가인 66.21달러에 마감했다.한위 NH투자증권 연구원은 “코카콜라는 안정적인 이익 성장과 배당 매력이 돋보이는 대표적인 식음료 기업”이라며 “2월 북미 판매량도 호조를 보였고 1분기 성장 전망치도 양호하다”고 분석했다.지난해 코카콜라는 전년 대비 13.5% 증가한 386억달러의 매출과 26.1% 증가한 97억7000만달러의 순이익을 기록했다. 작년 2분기부터 실적이 정상화됐고 매출과 순이익 모두 코로나19 이전보다 오히려 성장했다.비즈니스 혁신을 계속하고 있다는 점이 실적 개선을 이끌고 있다. 우선 코카콜라는 수익성이 낮은 음료 브랜드의 생산 중단을 과감하게 결정했다. 400개의 코카콜라 브랜드를 200개로 축소했다. 코카콜라 인지도가 상대적으로 낮은 신흥 시장에선 마진 감소를 감수하면서 판매량 증대에 초점을 맞추고 있고 영향력이 큰 선진국에선 수익성 증가에 힘쓰고 있다.차재헌 DB금융투자 연구원은 “소비자 정서, 경쟁사 위협, 코로나19 불확실성 등 위험 요인이 남아 있지만 기술적 강점, 잘 정비된 유통 시스템, 운영 효율성을 높여줄 디지털화, 막대한 자금력 등은 코카콜라의 사업 영역을 지켜낼 것”이라며 “더 빨리, 더 많은 장소에서, 더 많은 사람이 음료를 마시게 한다는 코카콜라의 단순하지만 명확한 계획은 비용 우위와 무형자산(브랜드)을 바탕으로 한 경쟁력 우위를 가져다줄 것”이라고 분석했다.높은 배당 성향도 코카콜라의 강점으로 꼽힌다. 코카콜라는 지난 59년간 배당금을 꾸준히 늘려온 것으로 알려져 있다. 지난 3월에도 분기 배당금을 0.42달러에서 0.44달러로 높였다. 연간 배당수익률은 2.70% 수준이다. 경쟁사인 펩시(2.50%)나 같은 음식료주인 맥도널드(2.21%)보다 높은 배당수익률을 보이고 있다.코카콜라에 대한 월가 전망도 긍정적이다. 팁랭크스에 따르면 최근 3개월간 코카콜라에 대한 의견을 제시한 연구원 14명 중 10명은 매수, 4명은 매도를 유지하고 있다. 이들의 평균 목표주가는 68.07달러로 최근 종가 대비 약 4.32%의 상승 여력이 남아 있다.코카콜라는 증시에서 ‘오마하의 현인’ 워런 버핏 버크셔해서웨이 회장이 사랑하는 종목으로도 유명하다. 2021년 9월 기준 코카콜라의 비중은 약 7.15%다.[이종화 기자][ⓒ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버핏처럼 88년부터 코카콜라에 투자했다면[코주부]
━
5개 종목에 자산 75% 몰아주기
━
1988년부터 코카콜라에 투자했다면
viewer 코카콜라 주가 추이.
━
버핏 스타일 ETF로 가치주 투자하기
viewer 그래픽=정유민 디자이너
viewer 성을 안전하게 지켜주는 ‘해자’.
코주부 뉴스레터 구독하기
viewer
이 기사는 서울경제의 재테크 뉴스레터 ‘코주부’에 게재된 내용입니다. 코인, 주식, 부동산까지 요즘 가장 핫한 재테크 소식을 알기 쉽게 풀어드리는 코주부 레터. 아래 링크에서 구독신청하시면 이메일로 매주 월, 목요일 아침 8시에 보내드립니다.(무료!)
구독 링크와 아카이브 → 이 기사는 서울경제의 재테크 뉴스레터 ‘코주부’에 게재된 내용입니다. 코인, 주식, 부동산까지 요즘 가장 핫한 재테크 소식을 알기 쉽게 풀어드리는 코주부 레터. 아래 링크에서 구독신청하시면 이메일로 매주 월, 목요일 아침 8시에 보내드립니다.(무료!)구독 링크와 아카이브 → https://url.kr/kojubu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미국주식] 코카콜라·캐터필러·존슨앤존슨, 배당 포트폴리오 구성이 고민된다면?
[인포스탁데일리=이실아 기자]※ 코카콜라 Coca-Cola Co (KO) NYSE
1 현재 주가는 어떤가요?
코카콜라를 비롯해 스포츠 드링크, 주스, 유제품, 차, 커피, 에너지 드링크 등의 음료 브랜드 500여 개와 약 4,300개의 제품을 생산하는 기업입니다. 라이선스 판매 사업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코카콜라의 실적이 경기에 크게 연동되는 편도 아니고, 변동성이 크지 않기 때문에 주가 역시 무난하게 우상향 추세를 그려 왔습니다. 다만 최근 시장의 변동성이 확대되면서, 일시적으로 코카콜라의 주가 역시 급등락이 나왔지만, 상대적으로 견조하게 유지되고 있습니다.
2 코카콜라 같은 기업도 성장 동력이 있을까요?
삼성증권에서는 강력한 브랜드 파워로 인한 경제적 해자 구축, 공격적인 음료 포트폴리오 다변화 등을 꼽았습니다. 킬러 제품인 코카콜라의 브랜드 파워에 힘입어 글로벌 탄산음료 시장의 47%를 장악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뿐만 아니라 소비자 트렌드를 반영하며 글로벌 200여 개국에서 스파클링, 주스, 차, 커피, 스포츠음료 등 200여 개의 포트폴리오를 구축하며 시장 지배력을 높여가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실적이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코카콜라(KO) 52주 주가차트 (출처: 인베스팅닷컴)
3 올해 배당 수익률은 어느 정도인가요?
전통적으로 주주이익환원 정책을 중시하는 기업이기 때문에 58년 동안 배당금을 증액시켜 왔습니다. 올해 예상 배당수익률은 2.8%, 배당성향은 71% 수준으로 안정적으로 유지되고 있습니다.
삼성증권에 따르면, 현재 코카콜라의 12개월 선행 PER는 25배로 과거 5년 평균을 웃돌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주가의 차익을 노리는 접근보다는 배당 포트폴리오 구축 관점이 필요하다는 분석입니다.
※ 캐터필러 Caterpillar Inc (CAT) NYSE
1 회사 소개 및 현재 주가
글로벌 건설기계 No.1 기업으로, 굴삭기 전문 생산 업체입니다. 제1차 세계대전에서 각종 화물이나 야포를 끄는 견인용 트랙터를 판매하기 시작하면서 유명해졌고, 현재는 트랙터 외에 광산용 장비, 가스 엔진, 공업용 가스터빈 등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인플레이션 수혜주로 꼽히면서 상대적으로 견조한 주가 움직임을 보여 왔으나, 6월부터는 주가의 약세가 이어졌습니다. 시장의 변동성이 커진 가운데, 경기침체에 대한 우려가 확대되면서 경기민감주의 하락이 나타난 것으로 보입니다.
2 주주환원에 상당한 공을 들여왔다는데 올해 주주환원정책은 어떤가요?
최근 배당금 인상안을 발표했습니다. 향후 분기 배당금은 기존의 1.11달러에서 1.2달러까지 오릅니다. 현재 주가를 기준으로 하면 향후 배당 수익률은 2.69%로 상당하 매력적인 수준이라는 평가입니다.
뿐만 아니라 지속적인 자사주 매입을 통해 적극적으로 주주환원에 나서고 있습니다. 지난 10년간 총 1억2,200만 주를 매입해 발행 주식수를 약 20% 정도 감소시켰습니다. 지난 2019년에는 총 100억 달러 규모의 자사주 매입 계획을 발표했으며, 그 이후 자사주 매입 규모를 150억 달러로 확대했습니다.
캐터필러(CAT) 52주 주가차트 (출처: 인베스팅닷컴)
3 투자포인트 짚어주세요.
경기 침체 우려가 지속되는 가운데, 경기민감주에 대한 투자 심리 역시 악화될 수밖에 없는 환경입니다. 물론 경기가 어느 정도로 하강할지 예측하기는 어렵지만, 당분간 급격한 금리인상으로 인해 논란은 지속될 것으로 보입니다.
다만 펀더멘털에는 문제가 없고, 주주환원정책에 적극적인 캐터필러는 시장의 변동성이 완화될 경우 반등 기회를 잡을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그래도 시장 전반적으로 기대수익률이 낮아지고 있다는 점은 감안해야 하겠습니다.
※ 존슨앤존슨 Johnson & Johnson (JNJ) NYSE
1 회사 소개 및 현재 주가
로션, 폼클렌저 등으로 유명한 헬스케어 기업으로, 제약 사업, 건강소비재 사업, 의료기기 사업 등을 영위하고 있습니다. 코로나19를 통해 백신 사업 역시 시장의 주목을 받았습니다.
최근 주가는 시장 수익률에 비해 양호한 모습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60년 동안 배당을 증익해온 기업이기도 하고, 필수소비재 매출 비중도 작지 않기 때문에 매크로 불확실성이 지속되는 시장 속에서 대안으로 평가받고 있는 것 같습니다.
2 소비재 부분에서 매출 성장이 줄어들고 있다던데 모멘텀은 무엇이 있나요?
삼성증권에 따르면, 존슨앤존슨의 소비자 제품은 매출 성장과 수익성이 부진하면서 전사에서 차지하는 비중이 줄고 있습니다. 소송 및 리콜 이슈로 인해 불확실성도 나타나고 있습니다.
하지만 회사 자원의 효율적 배분과 추가 성장 동력 인수 가능성 측면에서 긍정적이라는 분석입니다. 의료기기 중 산업 대비 높은 성장률이 기대되는 중재적 솔루션, 수술용 로봇 분야 등을 확장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미 경영진이 인수·합병(M&A) 가능성을 시사한 상황에서 전략적으로 어떤 옵션을 선택할 지 주목할 필요가 있다고 밝혔습니다.
존슨앤존슨(JNJ) 52주 주가차트 (출처: 인베스팅닷컴)
3 60년간 배당을 늘린 대표적 기업 중 하나인데 현재 배당 수익률은 어때요?
존슨앤존슨은 60년 연속으로 배당을 증액한 대표적 배당왕 기업입니다. 올해 예상 배당수익률 2.4% 수준에 달합니다.
삼성증권에서는 존슨앤존슨에 대해 명확한 자본배분(Capital Allocation) 전략을 통해 지속적으로 발생하는 잉여현금흐름을 배당과 자사주매입, M&A로 적절히 분배하고 있다며, 향후에도 꾸준한 주주환원정책이 기대된다고 분석했습니다.
이실아 기자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인포스탁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미국주식] 코카콜라(KO)·제너럴 일렉트릭(GE), 알아두면 좋을 투자포인트는?
[인포스탁데일리=이실아 기자]※ 코카콜라 Coca-Cola Co (KO) NYSE
1 현재 주가는 어떤가요?
코카콜라를 비롯해 스포츠 드링크, 주스, 유제품, 차, 커피, 에너지 드링크 등의 음료 브랜드 500여 개와 약 4,300개의 제품을 생산하는 기업입니다. 라이선스 판매 사업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코카콜라의 실적이 경기에 크게 연동되는 편도 아니고, 변동성이 크지 않기 때문에 주가 역시 무난하게 우상향 추세를 그려 왔습니다. 다만 최근 시장의 변동성이 확대되면서, 일시적으로 코카콜라의 주가 역시 급등락이 나왔지만, 상대적으로 견조하게 유지되고 있습니다.
2 2분기 실적은 어떻게 나왔어요?
2분기 순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11.8% 증가한 113억2000만 달러를 기록했고, 주당순이익(EPS)은 16.4% 증가한 0.70달러를 기록했습니다. 특히 제품 가격 인상에도 불구하고, 2분기 판매량이 전년 동기 대비 9% 늘었습니다.
한국투자증권은 코카콜라의 호실적에 대해 필수소비재 기업 중에서도 브랜드·제품 경쟁력을 기반으로 높은 가격 전가력을 보유하고 있기 때문이라고 밝혔습니다. 또한 2분기에는 중국 봉쇄에 따라 아시아 매출이 4% 증가하는 것에 그쳤지만, 코로나19 확산 속도가 둔화되는 시기에는 추가적인 음료 판매 증가가 기대된다고 덧붙였습니다.
코카콜라(KO) 52주 주가차트 (출처: 인베스팅닷컴)
3 밸류에이션은 어때요?
코카콜라의 12개월 선행 PER은 25배 수준입니다. 최근 주가가 시장 변동성에 비해 견조한 모습을 보였음에도 불구하고, 현재 주가 밸류에이션은 과거 5년 평균인 28.9배, 10년 평균인 27.7배에 비해 낮은 편입니다.
4 투자포인트는 무엇이 있나요?
한국투자증권에서는 최근 들어 코카콜라 스타라이트, 환타 드래곤 후르츠 제로 슈가 등 신규 제품 판매가 증가세를 보이고 있으며, 스파클링 음료·주스 산업 내 점유율도 높아지는 등 포트폴리오가 다각화되고 있는 부분을 부각했습니다.
또한 오프라인 판매뿐 아니라 D2C(direct-to-consumer) 이용 고객이 늘어 채널 다각화에 따른 추가 매출 성장이 가능할 것이라고 전망했습니다. 매크로 불확실성 속에서도 배당금 인상과 높은 마진 방어력을 보유한 업체로 장기 투자 매력이 높은 업체라고 진단했습니다.
※ 제너럴 일렉트릭 General Electric Company (GE) NYSE
1 회사 소개 및 현재 주가
1800년대 토머스 에디슨에 의해 설립된 세계 최대의 전기소비기구 업체입니다. 현재는 디지털, 전력, 항공, 헬스케어 등 다양한 분야에서 제조업을 영위하고 있습니다. 특히 신재생에너지 분야에 대한 투자를 늘리고 있습니다. 또한 내년부터 헬스케어, 에너지, 항공우주 부문으로의 분사를 앞두고 있습니다.
주가는 지난해 연말 이후 시장의 변동성이 확대되면서 3~40% 가량 조정을 받았습니다. 하지만 최근 들어서는 시장의 변동성이 완화되기 시작하면서 주가가 반등하기 시작했습니다.
2 이번 2분기 실적은 어떻게 나왔나요?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2.2% 증가한 186억5천만 달러로 시장의 예상치인 174억6천만 달러를 웃돌았습니다. 매출이 예상치를 웃돈 것은 6개 분기 만에 처음입니다.
뿐만 아니라 2분기 순손실은 8억5천700만 달러로 전년 동기에 기록한 순손실 11억9천만 달러에 비해 감소세를 보였습니다. 또한 주당순이익(EPS)은 78센트로 시장 예상치인 37센트를 2배 이상 상회했습니다.
제너럴 일렉트릭(GE) 52주 주가차트 (출처: 인베스팅닷컴)
3 실적을 견인했던 사업은 무엇이었나요?
항공 사업부 매출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27% 늘어난 61억3천만 달러로 집계됐습니다. 공급망 차질에도 불구하고 시장이 예상한 59억6천만 달러를 웃돌았습니다. 헬스케어 매출 역시 1.5% 증가했습니다.
전력 부문 매출은 2.2% 줄었고, 재생에너지 부문 매출은 23.5% 줄어든 31억 달러로 집계됐습니다.
4 지분을 매각하고 3개사로 분사하는 계획은 어떻게 잘 진행 중인가요?
GE는 지난 7월 18일 3개의 상장 회사 이름과 시그니쳐 컬러를 공개했습니다. 2023년에는 GE헬스케어가 분사되고, 2024년에는 에너지 기업 GE베르노바가 분사됩니다. 남는 사업부는 GE에어로스페이스라는 이름으로 항공 산업에 집중할 예정입니다. GE헬스케어는 퍼플, GE베르노바는 그린, GE에어로스페이스는 블루로 색상이 선정됐습니다.
이실아 기자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인포스탁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S “코카콜라 등 일부 주식, 경기 침체와 무관할 것”
본 기사는 인포맥스 금융정보 단말기에서 06시 59분에 서비스된 기사입니다.
저작권자 © 연합인포맥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울=연합인포맥스) 권용욱 기자 = 모건스탠리(MS)는 코카콜라(NYS:KO) 등 일부 주식은 경기 침체와 무관하게 계속 실적을 키울 것으로 내다봤다.22일(현지시간) CNBC에 따르면 모건스탠리는 “월가의 실적 추정치가 상향 조정될 것으로 보이는 종목이 있다”며 이같이 진단했다.MS는 “지난 몇 주간의 거시적인 혼란을 고려할 때 이런 위험으로부터 실적이 상대적으로 격리되어 있는 종목을 찾으려 했다”며 “모건스탠리 분석가를 대상으로 내년까지 실적 전망이 상향 조정될 수 있는 종목을 검토했다”고 소개했다.이어서 “코카콜라는 모건스탠리 분석가들의 70%로부터 매수 평점을 받았다”며 “코카콜라는 증시가 약세장에 빠졌을 때도 약간의 양의 수익을 내면서 잘 버텨왔고, 배당 수익률도 2.9%에 달한다”고 분석했다.코카콜라 주가는 올해 들어 지난 21일까지 2.6% 상승했다.MS는 매러선 페트롤리엄(NYS:MPC)도 주목했다.은행은 “이 회사는 주로 정유와 에너지 분야 중류 운송에 관여하는데, 미국과 유럽이 러시아를 제재하면서 관련 수요가 높아질 것”이라고 기대했다.그러면서 “특히 새로운 시설을 짓는 데 들어가는 높은 비용과 긴 일정 때문에 정유 사업은 여전히 강세를 보일 것”이라고 덧붙였다.매러선 페트롤리엄 주가는 올해 들어 총 40.4% 뛰었다[email protected](끝)
키워드에 대한 정보 코카콜라 주가
다음은 Bing에서 코카콜라 주가 주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필요한 경우 더 읽을 수 있습니다.
이 기사는 인터넷의 다양한 출처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주제에 대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 코카콜라 주식을 매수하는 이유는 무엇일까?(feat.워렌버핏)
- 3분종목
- 코카콜라
- 코카콜라 주식
- 코카콜라 워렌버핏
- 코카콜라 배당
- 미국 배당주
- 미국 배당주 코카콜라
- 코카콜라 수익률
- 미국 주식 장기투자
- 워렌버핏 투자종목
코카콜라 #주식을 #매수하는 #이유는 #무엇일까?(feat.워렌버핏)
YouTube에서 코카콜라 주가 주제의 다른 동영상 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코카콜라 주식을 매수하는 이유는 무엇일까?(feat.워렌버핏) | 코카콜라 주가,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