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블랜드 여행 | 미국 여행 클리블랜드 가지마세요. 안전하게 랜선여행 즐기세요. -지식을 담은 여행- 빠른 답변

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클리블랜드 여행 – 미국 여행 클리블랜드 가지마세요. 안전하게 랜선여행 즐기세요. -지식을 담은 여행-“?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https://ppa.pilgrimjournalist.com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ppa.pilgrimjournalist.com/blog.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몽감독 – 지식과 역사를 품은 여행 –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1,336회 및 좋아요 42개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클리블랜드 여행 주제에 대한 동영상 보기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d여기에서 미국 여행 클리블랜드 가지마세요. 안전하게 랜선여행 즐기세요. -지식을 담은 여행- – 클리블랜드 여행 주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참조하세요

포레스트 시티 클리블랜드는 과거 군사 물품 제조로 이름을 날렸던 도시로 제조업, 서비스업, 해운업 등이 골고루 발달한 지역입니다.
이리호라는 호수를 두고 캐나다와 접경 지역에 있으며 이 호수는 노예제도가 있던 시절 노예제가 폐지된 캐나다로 가는 흑인들에게는 희망과 같은 곳이었습니다.
3대 스포츠팀은 만년 약체팀들로 이곳의 시민들은 우승컵을 구경하기 힘듭니다.
인근 밀란이라는 도시는 발명왕 토마스 에디슨의 고향이기도 합니다.
콩가루 집안 토마스 에디슨의 가족사를 알아봅니다.
00:00 인트로
01:28 다운타운
03:20 [토막 상식] 이리 호수
05:14 루저 시티
06:10 [군만두 영상] 에디슨 가족
#클리블랜드 #토마스에디슨 #에디슨

클리블랜드 여행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클리블랜드 여행 가이드

클리블랜드 여행 가이드 … 이 78제곱마일의 도시는 LeBron James와 Halle Berry보다 훨씬 더 많은 것을 세상에 제공할 책임이 있습니다. 사실, 클리블랜드 …

+ 여기에 더 보기

Source: 3dplife.tistory.com

Date Published: 2/13/2021

View: 4105

미국 클리블랜드 아파트 베스트 10 | Booking.com

미국 클리블랜드 최고의 아파트! 지금 특가로 예약하세요. 아파트에 대한 생생한 후기를 읽어보고 내 여행에 딱 맞는 숙소를 골라보세요.

+ 여기를 클릭

Source: www.booking.com

Date Published: 8/14/2021

View: 5763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클리블랜드 여행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미국 여행 클리블랜드 가지마세요. 안전하게 랜선여행 즐기세요. -지식을 담은 여행-.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미국 여행 클리블랜드 가지마세요. 안전하게 랜선여행 즐기세요. -지식을 담은 여행-
미국 여행 클리블랜드 가지마세요. 안전하게 랜선여행 즐기세요. -지식을 담은 여행-

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클리블랜드 여행

  • Author: 몽감독 – 지식과 역사를 품은 여행 –
  • Views: 조회수 1,336회
  • Likes: 좋아요 42개
  • Date Published: 2021. 6. 19.
  •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3lTYO_gbYrg

[미국 여행] 오하이오주 클리블랜드(Cleveland) 여행기

오하이오 클리블랜드(Cleveland) 여행기

이리호의 부둣가에서 바라본 Cleveland Down Town

9월의 첫째주 월요일은 미국의 국경일인 노동절(Labor Day)이다. 2020년 올해가 시작한 것도 엊그제 같은데, 벌써 여름이 끝이나고 9월달이라는 점이 새삼 생경스럽게 느껴진다. 신시네티 근처의 다른 도시들은 거의다 둘러 보았던 것같은데, 정작 클리블랜드는 한 번도 방문해 볼 기회가 없었다. 늘 한번 구경하러가야지 하다가 이번에 노동절을 기회를 삼아 클리블랜드로 떠나보기로 했다.

신시네티에 3시간 반 정도 거리에 위치해 있는 클리블랜드. Cincinnati, Columbus, Cleveland는 오하이오에서 가장 큰 세 도시인데, 이 도시들을 일컬어 3C 라고 한다.

공교롭게도 네비게이션이 가르키고 있는 경로가 오하이오 주에서 큰 도시들인 Cincinnati, Columbus, Cleveland 모두를 통과하는 루트여서 하루만에 3C를 방문을 하는 경로였다. 콜럼버스가 중간 정도에 위치해 있었기 때문에 중간에 쉬기도 할 겸 콜럼버스에 잠깐 정차해서 점심을 먹었다. Yelp에서 리뷰가 괜찮은 베트남 음식점에서 메뉴를 주문하고 근처 공원에 가서 점심을 먹었다.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대부분의 레스토랑에서 Dine-in이 불가능 하기 때문에 어쩔 수 없는 선택이였다. 음식 맛은 한국에서 먹었던 에머이 체인점이 더 깔끔하고 내 입맛에 맞았던 것 같다.

콜롬버스의 한 베트남 음식점에서 음식을 시키고, 근처 공원에서 점심을 먹었다. 콜롬버스 동남쪽 부근이였는데, 주변 치안은 별로 안전해 보이지는 않았다.

클리블랜드 자연사 박물관

점심을 먹고 두 시간쯤 더 운전을 하니 클리블랜드 다운타운이 보였다. 딱히 계획을 세우고 방문을 한 것이 아니기 때문에, 박물관들과 Case Western University가 있는 University Circle 쪽에 가보기로 했다. 자연사 박물관과 미술 박물 관이 있었는데, 그 중에 자연사 박물관이 더 흥미로워 보여서 한 번 방문해보기로 했다.

Garage에 주차를 하려고보니 가격을 보고 조금 놀랐다. 첫 기본요금이 10불정도였는데, 이 정도면 다운타운에 하루정도 주차를 할 수 있는 가격이였다. 여튼 주변 지리를 잘 몰라 하릴없이 주차장에 주차를하고 박물관으로 들어가려고 하니 안내원이 코로나 때문에 입장권을 인터넷으로 발급을 미리해서 가야한다면서 안내를 해 주었다. 점심때도 그렇고 이 놈의 바이러스때문에 정말 여러사람들이 불편을 겪는구나 싶었다. 입장권의 가격은 성인 기준 1 인당 17불이였다.

박물관 입구에서 보이는 공룡 화석들

박물관의 규모는 꽤나 컸었는데, 2층 체험관은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지금은 휴관이라고 한다. 지금은 대규모의 리노베이션을 계획하고 있다고 한다. 이것 저것 볼 것이 많았는데, 몇 시간동안 둘러보기는 시간이 촉박했던 것 같다. 기념품 판매하는 곳을 거쳐서 박물관의 밖으로 나가면 자연사 박물관 소속 작은 동물원이 있다. 여기에서 인상깊었던 것은 수달 한쌍과 공중에 통로를 만들어 너구리나 여우가 지나갈 수 있게 만들어 놓은 길이였는데, 귀엽고 신기하기도 해서 사진을 몇 장 찍었다.

클리블랜드 자연사 박물관에 살고있는 수달 (Otter). 수영을 정말 귀엽게 한다.

하늘위에 설치된 통로 위에서 잠을 자고 있는 여우

Case Western Reserve University

클리블랜드 미술 박물관, 자연사 박물관에 멀지 않은 곳에 학교 캠퍼스가 위치해 있다.

자연사 박물관에서 멀지 않은 곳에 오하이오의 유명 명문 사립 대학인 케이스웨스턴 리저브대학이 있어서 잠깐 살펴보기로 했다. 이 학교를 나온 회사동료에게 이 부근이 산책할만한 곳인지 물어보았는데, Boring한 곳이라고 비추를 했어서 별로 기대를 하지 않았는데, 자연사 박물관에서 로스쿨, 경영대로 가는 길이 깔끔하고 잘 꾸며져 있어서 걷기 좋았다. 클리블랜드 토박이였던 회사동료에게 주변이 어떠냐고 물어보았는데 지금은 많이 깔끔해 진것이고 예전에는 굉장히 위험한 동네였다고 한다.

University Circle에 자연사 박물관, 미술 박물관, 케이스웨스턴 대학, 클리블랜드 클리닉 등등이 다 모여있다.

케이스웨스턴 대학교 경영대학교 건물

주변을 이리 저리 산책을 하다가 주차장으로 돌아와서 탁트인 해변가를 보고싶어서 Edgewater Park로 향하기로 결정했다.

Edgewater Park

University Circle에서 10분정도 운전하면 Edgewater Park에 갈 수 있는데, 연휴라서 그런지 코로나임에도 불구하고 굉장히 많은 사람들이 공원에 있었다. 요즘에는 미국 사람들도 마스크를 끼는 것에 대해서 상식이 있는 사람이라면 인정을 하기 때문에 대부분 사람들이 마스크를 화장실 같은 실내에서는 끼려고 하는 것 같다.

Edgewater Park에서 바라본 클리블랜드 다운타운 전경

주차를 하고 오른쪽으로 조금 걷다보니 방파제 같은 것이 있었는데 이곳에서 바라보는 다운타운의 전경이 참 아름답다는 생각이 들었다. 겨울이 혹독하고 눈이 많이 오는 동네라고 들었는데, 아직 초가을이라 날씨가 좋아서 그런 것도 인상을 받았던 것 같다.

Edgewater Park 부둣가에 정박해있는 선박들

부둣가에는 고급 요트들이 정박되어있었는데, 저 사람들의 여유가 부럽고 나도 열심히 일해서 성공을 하고 싶다는 야망(?)이 들기도 한다. 공원을 둘러보고나서 Asian Town, Down Town을 잠깐 운전 하면서 둘러보고 호텔에 체크인을 하러 갔다.호텔은 힐튼 Garden Inn이였는데, 다운타운에 가까워서 고른 숙소였다. 나름 나쁘진 않았지만 객실 복도, 고속도로 소음이 그대로 들려서 잠을 청하는데 불편할 정도였다.

Down Town

다음날 아침 체크아웃 전에 다운타운을 걸어서 구경해보기로 했다. 숙소에서 다운타운은 10분 정도면 갈 수 있다. Down Town은 생각보다 규모가 꽤 컷다. Columnbus나 Cincinnati의 다운타운 보다 더 규모가 크다고 생각이 된다. Down Town에 Arcade를 비롯한 명소들을가 보기로 했는데, 이른 일요일 아침이라서 그런지 사람들이 별로 없었다.

Arcade 가는 곳의 주점거리. 나름 유명한 골목이라고 한다. The Arcade의 입구 원래는 상점가 였지만 지금은 하얏트가 호텔로 쓰이고 있다고 한다

The Arcade를 나와서 조금 걷다보니 Huntington Convention Center가 보였다. 시민들이 이곳에서 조깅을 하거나 강아지를 데리고 산책하는 모습이 많이 보였다. 여전히 Down Town은 위험하게 느껴지는 Cincinnati에 비해서 클리블랜드는 상대적으로 안전하다는 느낌이 들었다.

Huntington Convention Center of Cleveland에서 바라본 이리 호수의 모습 Huntington Convention Center of Cleveland, 여러 종교의 상징물 들이 갈색 조형물에 표현되어 있다.

사실 클리블랜드가 오하이오 내의 도시라 별로 기대를 하지 않았지만, 나름 Asian Town도 있고 호수 광경도 좋았다. University Circle 근처에 지낸다면 소소하게 지내기 좋은 동네라는 생각이 들었다. Down Town을 돌아다니다가 호텔 체크아웃 시간이 되어서 체크아웃을 하고 West Market Place를 잠깐 살펴 봤다. Cincinnati에도 Findlay Market이 있기 때문에 이 곳에서 별로 특별한 것은 없다고 느껴서 잠깐 확인만 하고 1박 2일 여행을 마무리 하였다.

여행을 하면서 다시금 느꼈던 것은 코로나로 인해서 여러 사람들이 굉장히 많은 피해를 보고 있다는 점이다. 문을 닫은 비즈니스도 많았고, 관광을 하기에도 제약이 많았다. 하루 빨리 이런 상황이 해결되어서 속히 일상으로 돌아가길 바래본다.

★ 클리블랜드 최고 인기 관광 명소 11 곳 ★

클리블랜드는 오하이오에서 두 번째로 큰 도시이며 소박한 플레어로 현대화를 나타냅니다. 이 도시는 극장, 박물관 및 Cuyahoga 강과 Erie 호수가 모여 사는 Flats East Bank에서 번성하는 사교계와 함께 강력한 문화적 측면을 가지고 있습니다. 1800 년대에 클리블랜드는 미국 동부에서 가장 중요한 운하 항구 중 하나였으며 가장 부유 한 미국 기업가 중 일부가 운 좋게 만든 산업 중심지였습니다. 백만장 자 행 (Millionaires ‘Row)으로 알려진 유클리드 애비뉴 (Euclid Avenue)의 호화 저택은 그들의 재산에 대한 증거입니다. 19 세기 초반에 이곳에 살았던 사람들 중에는 스탠다드 오일 컴퍼니 (Standard Oil Company)의 설립자 인 존 D. 록펠러 (John D. Rockefeller)와 철강 생산 및 운송 분야에서 돈을 많이 벌었던 사무엘 메더 (Samuel Mather)가있었습니다.

오늘날 클리브랜드의 역사적인 철도와 운하의 잔재는 창고를 부티크 호텔로 바꾸고 워터 프론트 근처의 세계적 수준의 스포츠 이벤트 및 콘서트를위한 중요한 목적지 인 역동적 인 도시를위한 절충주의의 배경을 제공합니다. 클리블랜드의 유명한 역사적인 창고 지구를 따라 산책하고, 역사적인 게이트웨이 지구에서 도시의 주요 스포츠 단지를 즐기거나 클리블랜드의 훌륭한 박물관을 탐험 해보세요.

또한보십시오 : 클리블랜드에 머무를 곳

1 Rock & Roll 명예의 전당

락앤롤 명예의 전당 Edsel L / 사진 수정

클리블랜드에서 가장 인기있는 일 중 하나는 Rock & Roll 명예의 전당을 방문하는 것입니다. I.M. Pei가 디자인 한이 박물관은 박물관보다 더 많은 경험을합니다. 대중 음악의 역사는 6 층에 걸쳐 멀티미디어의 풍성한 분위기 속에서 퍼져 나간다. 보라색 안개, Jimi Hendrix에 의해 쓰여졌다. 록큰롤 음악 산업은 최고의 연예인을 존중합니다.

음악 애호가는 영구 박물관과 국내외 공연을 통해 모든 박물관이 제공해야하는 일을 보낼 수 있습니다. 눈길을 사로 잡는 최첨단 건물은 이리 호숫가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박물관을 경험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레벨 0에서 시작하여 명예의 전당 인물을 찾고 맨 위로가는 것입니다.

주소 : 1100 Rock and Roll Boulevard, Cleveland, Ohio

2 클리블랜드 미술관

공식 사이트 : http://www.rockhall.com

클리블랜드 미술관 Erik Daniel Drost / 사진 수정

클리블랜드 미술관 (Cleveland Museum of Art)은 전 세계에서 온 다양한 예술 작품을 전시합니다. 특히 유럽과 아시아에서 온 미국 미술과 중세 미술 컬렉션이 강합니다. 방문객들은 북미 인디언뿐만 아니라 일본, 한국, 중국, 인도 및 동남아시아 예술을 발견하게됩니다. 영구 컬렉션 외에도 클리블랜드 미술관에서는 특별 전시회와 이벤트를 개최합니다.

주소 : 11150 East Boulevard, University Circle, Cleveland, Ohio

3 클리블랜드 자연사 박물관

공식 사이트 : www.clevelandart.org

클리블랜드 자연사 박물관 jeri gloege / 사진 수정

클리블랜드 자연사 박물관 (Cleveland Museum of Natural History)에는 고생물학에서 식물학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컬렉션과 연구가 전시되어 있습니다. 이 가운데 서장은 인류학 분야의 핵심 발견 인 “루시 (Lucy)”로 알려진 300 만 살의 조상 인 오스트랄로 피테쿠스 아파 렌 시스 (Australopithecus afarensis)의 수석입니다. 가시적 인 의미에서 아마도 더 극적인 것은 그들이 선사 시대의 커틀 랜드 홀 (Kirtland Hall of Prehistoric Life)을 지날 때 방문객을 우회하는 공룡 골격들이다. 또한 지질학과 천문학에서부터 보석과 광물에 이르기까지 많은 전시물이 있습니다. 어린이들은 퍼킨스 야생 동물 센터 (Perkins Wildlife Centre)의 “살아있는 갤러리”와 같은 많은 대화 형 디스플레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

주소 : 1 Wade Oval Drive, University Circle, Cleveland, Ohio

4 오대호 과학 센터

공식 사이트 : https://www.cmnh.org/

그레이트 레이크 사이언스 센터 jmd41280 / photo modified

Great Lakes Science Centre를 방문하는 것은 우주 여행과 바람과 같은 것들에 대한 과학에 대한 호기심을 촉발시키는 교육적 경험입니다. 이 센터는 모든 연령층의 방문객을 끌어들일 수 있도록 설계된 수백 가지의 대화 형 디스플레이를 제공합니다. 봄부터 가을까지 방문객들은 윌리엄 G. 매더 (William G. Mather) 1925 증기선을 타고 배의 삶과 큰 호수의 역사에 대해 배울 수 있습니다. 센터의 주요 특징 중 하나는 클리블랜드 클리닉 돔 극장 (Clevand Clinic Dome Theatre)입니다. 6 층짜리 돔형 스크린 아래의 영화 경험으로 사운드와 영상의 멀티미디어 경험입니다. 센터에는 활발한 행사 일정이 있으며, 방문하기 전에 그들의 웹 사이트를 확인하십시오.

주소 : 601 Erieside Avenue, Cleveland, Ohio

5 서쪽 시장

공식 사이트 : http://www.glsc.org/

웨스트 사이드 시장 클리블랜드 키드 / 사진 수정 됨

West Side Market은 클리블랜드에서 가장 오래 운영되는 공개 시장입니다. 그것은 2000 년대 초반에 보수 공사를 마쳤으며 수년 동안 지역민과 관광객 모두에게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중심 기능은 1 세기 이상을 지탱해온 137 피트 높이의 시계탑이있는 1912 년의 마크 하우스입니다. 시장에는 채소, 고급 육류, 제과류, 치즈, 꽃 및 기타 전문 품목을 판매하는 100 개 이상의 공급 업체가 있습니다. 제품과 사람들은 인종적으로 다양하며, 시장은 아무것도 사지 않아도 방문하고 산책 할 수있는 재미있는 곳입니다.

주소 : 1979 West 25th Street, Cleveland, Ohio

6 클리블랜드 식물원

공식 사이트 : http://www.westsidemarket.org

클리블랜드 식물원 baslow / 사진 수정

클리블랜드 식물원 (Cleveland Botanical Garden)에는 전 세계의 동식물을 전시하는 20 개의 독특한 정원이 있습니다. 열대 우림과 사막을 산책하거나 희귀 한 난초 가까이에서 일어납니다.그 중에서도 Hershey Children ‘s Garden, 마른 앤 시어즈 Swetland Rose Garden, 웨스턴 리저브 허브 협회 가든, Woodland Garden, Elizabeth & Nona Evans Restorative Garden, Campsey-Stauffer Gateway Garden 및 Hershey Children ‘s Garden이 있습니다. CK Patrick Perennial Garden.

주소 : 11030 East Boulevard, Cleveland, Ohio

7 USS 대구 잠수함 기념관

공식 사이트 : http://www.cbgarden.org

USS 코드 잠수함 기념관 cliff1066 (TM) / 사진 수정

USS 대구 잠수함 기념관, 국립 역사적인 랜드 마크는 에리 호숫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 제 2 차 세계 대전 잠수함에는 전쟁과 구조의 역사가 있습니다. 그것은 1945 년에 발생한 최초의 잠수함 – 잠수함 구조를 담당했습니다. 방문객은 여름철 USS 코드를 방문하여 선박에 탑승하도록 초대 받았습니다. 전시는 전시 이후로 수정되지 않았기 때문에 원래의 창구를 통해 입장합니다.

주소 : 1089 East 9th Street, 클리블랜드, 오하이오

8 클리블랜드 메트로 파크 동물원

공식 사이트 : http://www.usscod.org

클리블랜드 메트로 파크 동물원 대런과 브래드 / 사진 수정

Cleveland Metroparks Zoo는 미국에서 가장 오래된 동물원 중 하나입니다. 브룩 사이드 메트로폴리탄 파크 (Brookside Metropolitan Park) 근처에 위치한이 동물원에는 북미에서 가장 큰 영장류를 비롯하여 전 세계의 국내외 이국적인 동물들이 있습니다. 많은 개조 된 동물 전시회를 즐기는 것 외에도 4D 극장에서 시간을 보내거나 많은 비하인드 경험과 계절 프로그램 중 하나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클리블랜드 메트로 파크 동물원 (Cleveland Metroparks Zoo)은 아름다운 연중 단풍이있는 식물원이기도합니다.

주소 : 3900 Wildlife Way, Cleveland, Ohio

9 레이크 뷰 묘지

공식 사이트 : http://www.clevelandmetroparks.com/Zoo/Zoo.aspx

Lake View Cemetery Slideshow 브루스 / 사진 수정 됨

Lake View Cemetery는 빅토리아 시대의 잉글랜드와 프랑스에서 기념비가있는 정원으로 지어졌습니다. 클리블랜드 야외 박물관 (Cleveland ‘s Outdoor Museum)이라고 불리우며 평화로운 공원으로 설계된 285 에이커의 공동 묘지에는 우아한 정원과 원예 시설이 있습니다. 묘지는 1869 년에 세워졌으며 유명한 이름을 포함하여 10 만 개 이상의 무덤이 있습니다. 제임스 아브람 가필드 (James Abram Garfield), 제 20 대 미국 대통령; 존 데이비슨 록펠러; 와 엘리엇 네스 (Eliot Ness)는 레이크 뷰 공동 묘지 (Lake View Cemetery)를 마지막 휴양지로 만든 소수의 사람들입니다.

주소 : 12316 Euclid Avenue, Cleveland, Ohio

10 PlayhouseSquare

공식 사이트 : https://lakeviewcemetery.com/

PlayhouseSquare Erik Daniel Drost / 사진이 수정되었습니다.

PlayhouseSquare는 클리블랜드의 극장가 중심에 있습니다. 브로드 웨이 공연, 코미디, 댄스, 오페라, 콘서트 및 가족 쇼를 가져 와서 지구에서 별도로 운영되는 9 개의 극장이 있습니다. The Allen Theatre, The State Theatre, The Ohio Theatre, The Palace Theatre, The Hanna Theatre, 14th Street Theatre, 케네디 스 캬바레, Westfield Insurance Studio Theatre, Star Plaza가 있습니다. 주로 1920 년대에 지어 졌던이 극장은 1970 년대에 지역 공동체 조직과 건물의 점진적인 복구를 수행하는 개인들에 의해 철거로부터 구제되었습니다. 복원의 대부분은 1980 년대와 1990 년대에 진행되었으며 프로젝트는 클리블랜드의 가장 큰 성공 사례 중 하나였습니다.

주소 : 1501 Euclid Avenue, Suite 200, Cleveland, Ohio

11 현대 미술관

공식 사이트 : http://www.playhousesquare.org

현대 미술관 Erik Daniel Drost / 사진 수정

MOCA라고 불리는 현대 미술관 (Museum of Contemporary Art)은 클리브랜드 지역의 국내외 예술가들과 지역 예술가들의 회전식 임시 전시물을 전시하고 있습니다. 2012 년에 개장 한이 박물관의 신축 건물은 Farshid Moussavi가 디자인 한 독특하고 인상적인 건물입니다. 이 거울 마감 구조는 육각형으로 육각형에서 시작하여 모든 각도의 각도를 만드는 꼭대기에서 사각형이됩니다. MOCA는 예술가 회담과 갤러리 투어를 포함하여 연중 공공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주소 : 11400 Euclid Avenue, Cleveland, Ohio

관광 클리블랜드에서 머무를 곳

공식 사이트 : http://mocacleveland.org

재미와 관광을 위해 클리블랜드에 머물기에 가장 좋은 곳은 바로 시내에 있습니다. 워터 프론트에는 Rock and Roll 명예의 전당과 5 대호 과학 센터가 있습니다. 물가에서 몇 블록 떨어진 곳에는 East 4th Street Entertainment District 및 스포츠 경기장뿐만 아니라 쇼핑 및 식사 공간이 있습니다. 아래에 나열된 호텔은 좋은 장소에서 인기있는 선택입니다 :

럭셔리 호텔 : 워터 프론트 근처의 훌륭한 위치에 있으며 Rock and Roll 명예의 전당과 컨벤션 센터에서 가까운 도보 거리에 The Westin Cleveland Downtown이 있습니다. 여기에서 내륙으로 몇 블록 떨어져 있고 도시의 최고 호텔 중 하나로 자주 평가받는 The Playhouse Square 근처의 The Metropolitan은 2014 년에 개장 한 실내 고급견 용 호텔입니다. 하얏트 리젠시 아케이드 (Hyatt Regency at the Arcade)는 시내의 유서 깊은 건물에 위치하고 있으며, 훌륭한 레스토랑과 쇼핑가가있는 이스트 4 번가 엔터테인먼트 지구 근처에 편리하게 위치해 있습니다.

: 워터 프론트 근처의 훌륭한 위치에 있으며 Rock and Roll 명예의 전당과 컨벤션 센터에서 가까운 도보 거리에 The Westin Cleveland Downtown이 있습니다. 여기에서 내륙으로 몇 블록 떨어져 있고 도시의 최고 호텔 중 하나로 자주 평가받는 The Playhouse Square 근처의 The Metropolitan은 2014 년에 개장 한 실내 고급견 용 호텔입니다. 하얏트 리젠시 아케이드 (Hyatt Regency at the Arcade)는 시내의 유서 깊은 건물에 위치하고 있으며, 훌륭한 레스토랑과 쇼핑가가있는 이스트 4 번가 엔터테인먼트 지구 근처에 편리하게 위치해 있습니다. 중급 호텔 : 주요 시내 명소까지 도보 거리에있는 Holiday Inn Express는 최근 개조 된 19 세기 유서 깊은 은행 건물에 자리 잡고 있으며 근처에 Hampton Inn이 있습니다. 이 두 가지 모두 무료 중식 아침 식사를 제공하는 최상급 미드 레인지 옵션입니다. 힐튼 가든 인 (Hilton Garden Inn)이 프로 그레시브 필드 (Progressive Field) 근처에 있습니다.

: 주요 시내 명소까지 도보 거리에있는 Holiday Inn Express는 최근 개조 된 19 세기 유서 깊은 은행 건물에 자리 잡고 있으며 근처에 Hampton Inn이 있습니다. 이 두 가지 모두 무료 중식 아침 식사를 제공하는 최상급 미드 레인지 옵션입니다. 힐튼 가든 인 (Hilton Garden Inn)이 프로 그레시브 필드 (Progressive Field) 근처에 있습니다. 예산 호텔 : 시내 중심부에는 저렴한 예산의 호텔이 거의없고 여행객들이 더 나은 거래를 원할 수 있습니다.Comfort Inn Downtown은 편안한 객실과 합리적인 가격의 훌륭한 호텔을 제공합니다. 공항 근처에 위치한 La Quinta Inn Cleveland Airport North는 도심에서 차로 15 ~ 20 분 거리에 있습니다. 기본 공간이지만 충분한 공간을 갖춘 5 분 안에 Value Place가 있습니다.

클리블랜드지도 – 관광 명소

저의 첫 미국 중부여행 클리브랜드(Cleveland) — Steemit

크리스마스 연휴기간 동안 집에 박혀있기 그래서 당일치기로 클리블랜드 도시를 정말 찍고 다시 돌아왔습니다.제가 살고있는 타우슨(Towson)에서 약 6시간 30분을 달리면 도착 할 수 있는 오하이오주에 위치한 도시입니다.

일단 성탄절 때문에 많은 장소가 클로즈된 상태이지만 오하이오주를 밟아 본다는 마음으로 다녀왔습니다.

사실 다음에 더 멀리 가기 위한 연습을 하고 왔습니다. 다음 계획은 미시간 and 인디아나주를 생각하고 있습니다.

매릴랜드주를 지나서 펜실베니아주에 입성!

펜실베니아주에서 오하이오주까지 4시간넘게 운전을 해야 됩니다.

오하이오주 웰컴센터에서 주를 나타내는 간판을 찍고 싶었는데 클로즈 되어 있었습니다. ㅠㅠ

아쉬운 마음에 클리브랜드 간판이 나오면 열심히 찍었습니다.

아침 7시 반쯤 출발해서 약 2시쯤 도착했습니다.

도시 느낌은 제가 살고 있는 타우슨에서 가장 가깝고 큰 도시인 볼티모어 보다는 작은 느낌입니다.

그리고 휴일이라서 그런지 사람들이 정말 안보입니다. 너무 조용조용~

1. Voinovich Bicentennial Park

이번 여행은 사실 무계획.

클리브랜드에 도착해서 어디로 갈지 결정했습니다.

그래서 방문한 장소가 Voinovich Bicentennial Park입니다.

이곳을 방문한 이유는 이리호를 구경하기 위해서!

네이버 백과사전 왈~ ‘북아메리카의 5대호 가운데 4번째로 큰 호수. 면적은 2만 6,720㎢(길이 약 390km. 최대너비 92km), 수면 해발고도는 175m, 호안선의 길이는 약 1,200km, 최대수심은 64m이다’.

정말 큰 호수입니다.

사진만 보여주고 이곳이 어느 장소인지 말을 안해주면 바다라고 생각 할 수 밖에 없습니다.

그리고 이곳에 클리블랜드라고 적혀있는 구조물이 있습니다.

멀리까지 왔으니 기념으로 포토타임을 가졌습니다.

휴일이 아니라면 이곳에서 많은 것을 할 수 있습니다.

뒤에 보이는 건물은 Rock & Roll Hall of Fame 입니다.

락과 관련된 역사를 구경 할 수 있는 박물관입니다.

루이지니아가 재즈의 시발점이라면 이곳은 락의 시발점인건가요?

왜 클리브랜드에 락 관련 박물관이 있는지 궁금하네요. ㅎ

재즈가 탄생한 루이지니아주 뉴올리언스 여행일기 링크입니다. ㅎ

https://kr.tripsteem.com/profile/jinty1004/tt20181211t030112564z

그리고 앞에 보이는 화물선을 박물관으로 꾸며놓은 Steamship William G. Mather Museum입니다.과거에 이리호를 비롯해 오대호를 누비면서 석탄, 암석, 곡물 등을 날랐던 화물선입니다.

지금은 박물관으로 관광객을 맞이하고 있습니다.

그렇지만 오늘은 휴일이기 때문에 클로즈~ ㅎ

사진만 찍고 왔습니다.

사실 휴일이 아니라면 이곳에서 가장 보고 싶었던 인공적인 구조물이였습니다.

해군과 관련하여 전시된 배들은 많이 봤으나 화물선을 전시 해놓는 경우는 처음 봤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저 멀리 FirstEnergy Stadium이 보입니다.

풋볼 경기장입니다.

한국에서는 풋볼을 무슨 재미로 보는지 몰랐으나~

볼티모어가 우승 할 당시에 풋볼룰을 조금 알게 되어서 봤는데 대박입니다.

정말 왜 미국인들이 풋볼에 미쳐하는지 알 수 있었습니다.

볼티모어 레이븐스 슈퍼볼을 가져간 뒤 찍었던 사진입니다.

이날 정말 2002년도 월드컵 보는 줄 알았습니다.

2. Otani Noodle – Downtown

원래 계획은 한식당을 방문해서 한국분에게 클리블랜드 여행지를 물어보고 싶었으나 모든 가게 문이 클로즈.. ㅋㅋ그래서 찾다가 발견한 일본 음식가게입니다.

주소 : 234 Euclid Ave, Cleveland, OH 44114

일본요리 전문점인데…. 뭔가 맛이 중국 느낌이.

서빙보는 분이 중국분이였는데.

중국분이 하시는 일본 음식점이라서 그런건지.

저한테는 쏘쏘한 음식점~

3. Cleveland Public Square

밥을 먹은 후 바로 앞에 보이는 Cleveland Public Square으로 출발!~

너무 조용했습니다. ^^

사람들이 다들 어디로 간건지.. ㅎ

그리고 이곳에 Tower City Center가 있습니다.

찾아보니 대구에 있는 복합환승센터 느낌입니다.

쇼핑몰, 버스정류장, 전망대 등등~

그렇지만 이곳도 오늘은 멀리서 사진만 찰칵~

4. The Arcade Cleveland

그리고 마지막으로 방문한 The Arcade Cleveland입니다.

1890년대 오픈한 쇼핑몰입니다.

현재도 가게들이 있으며 Hyatt Regency Cleveland at The Arcade이름으로 하얏트 호텔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곳은 문이 열려있습니다~ 야호~

딱 들어가는 순간~ 너무 예쁜 공간에 아무도 없어서 신났습니다.

정말 이 장소를 통째로 빌린 기분.

사진 엄청나게 찍었습니다.

옛날에 찍은 사진입니다.

현재와 차이점을 잘 모르겠네요. ㅎ

그대로 보존이 잘 되고 있습니다.

집으로 다시 출발하기 위해서 주차 해놓은 장소로 걸으면서 사진 찍고~

6시간 반을 차에서~ ㅎ

휴게소에서 정말 오랜만에 공중 전화기를 봤습니다.

한국에서도 요즘 보기 힘든 공중전화기~

미국 휴게소에서 보게 되었습니다. ㅎ

타우슨으로 돌아가는 길에

가로등도 없는 어느 고속도로에서.. ㅎㅎㅎㅎ

오하이오주 웰컴 간판을 찍지 못해서 아쉬움에 옛날 사진을 찾다보니 다른주에 경계를 넘을때마다 찍은 사진들이 몇개 보이네요. ㅎ

핀포인트 찍어야겠습니다. ㅎ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 Voinovich Bicentennial Park, East 9th Street Pier, 클리블랜드 오하이오 미국● Rock & Roll Hall of Fame, East 9th Street, 클리블랜드 오하이오 미국● FirstEnergy Stadium, Alfred Lerner Way, 클리블랜드 오하이오 미국● Otani Noodle – Downtown, Euclid Avenue, 클리블랜드 오하이오 미국● Public Square, Cleveland, 오하이오 미국● The Arcade Cleveland, Euclid Avenue, 클리블랜드 오하이오 미국● 61441 I-59, Pearl River, LA 70452 미국● Rest Area(I-20 Eastbound), Interstate 20, Mansfield, GA, 미국● 195 I-95, Hamer, SC 29547 미국● 3683 I-95, Pleasant Hill, NC 27866 미국

클리블랜드 여행 가이드

반응형

클리블랜드에 가는 이유

이 78제곱마일의 도시는 LeBron James와 Halle Berry보다 훨씬 더 많은 것을 세상에 제공할 책임이 있습니다. 사실, 클리블랜드가 없었다면 미국은 매우 달라졌을 것입니다. 클리블랜드는 호황을 누리고 있는 철강 산업과 제조 공장 덕분에 한때 산업 강국이었습니다(그리고 지금도 여전히). 도시는 국가의 전반적인 발전에 기여한 산업 혁명 동안 사용된 많은 원자재, 특히 철강을 생산했습니다. 그리고 도시 휴가를 계획할 때 클리블랜드가 정확히 떠오르지 않을 수도 있지만 여러 가지 이유로 그렇게 해야 합니다. 미식의 메카이자 야외 모험가들의 천국일 뿐만 아니라 이리 호수 기슭에 위치한 이 오하이오 북동부의 도시는 기념비적인 변화를 겪고 있습니다. 더 깨끗한 거리와 공원과 같은 변화, 새로운 호텔과 트렌디한 레스토랑의 도입은 이미 할 일과 볼거리의 목록에 추가됩니다.

클리블랜드는 대도시에서 기대할 수 있는 모든 번잡함을 가지고 있지만 여전히 작은 마을의 느낌을 유지합니다. 23,000에이커의 공원과 자연 보호 구역은 도시에서 쉽게 탈출할 수 있도록 하며 로큰롤 명예의 전당과 클리블랜드 미술관은 도시의 풍부한 역사에 경의를 표합니다. 클리블랜드는 자연 애호가, 스포츠 광팬, 미식가 모두에게 매력적인 곳입니다. 그리고 누가 알겠습니까? 여행이 끝나면 클리블랜드가 “클리블랜드 젤리컬”이라고 부르는 것으로 변할 수도 있습니다.

클리블랜드 여행 팁

방문하기 좋은 달

클리블랜드를 방문하기 가장 좋은 시기는 9월에서 10월까지 또는 기온이 겨울처럼 춥지 않고 여름처럼 덥고 습한 4월에서 5월입니다. 이 달에는 60도에서 70도 사이의 기온을 유지하며 저녁에는 점차 옅어지는 쾌적한 날씨를 보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즉, 클리블랜드를 방문하기에 나쁜 시기는 없습니다. 도시는 항상 붐비고 일년 내내 제공되는 많은 활동과 축제가 있으므로 선호하는 여행 유형에 따라 다릅니다. 중서부 위치 덕분에 클리블랜드는 가을, 겨울, 봄, 여름의 사계절이 있어 모든 관심을 가진 방문객에게 적합합니다.

클리블랜드 날씨

클리블랜드에서 돈을 절약하는 방법

클리블랜드 패스 구매

대중 교통을 탈 때마다 지불하는 대신 버스, 철도, 트롤리 및 BRT를 무제한으로 탈 수 있는 1일, 2일 및 4일 패스를 제공하는 클리블랜드 패스를 구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비수기 방문

여름은 클리블랜드의 관광 성수기이며 호텔 요금이 사상 최고입니다. 9월에서 11월 또는 4월에서 5월 사이에 방문하는 것을 고려해보세요.

택시 피하기

클리블랜드는 많은 버스, 기차, 트롤리 및 BRT 덕분에 훌륭한 대중 교통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택시는 결국 비용이 더 많이 들고 더 오래 걸릴 수 있습니다.

알아야 할 사항

젊은 도시

클리블랜드에 사는 사람들의 중위 연령은 35세에 불과하여 젊은 전문가들이 관광과 즐거운 밤을 즐기기에 좋은 곳입니다.

아웃도어 매니아를 위해

수천 에이커의 녹지 사이에 있는 이리 호수 기슭의 도시 위치 덕분에 자전거 및 하이킹 코스와 같은 수많은 야외 활동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거대한 스포츠 도시

Cleveland는 스포츠 팀을 사랑하며 열렬한 인디언, Cavaliers 및 Browns 팬을 만날 기회가 있습니다. 그리고 게임을 위해 도시에 있다면 기회를 잡으십시오.

먹을 것

Clevelanders는 확실히 음식을 좋아하기 때문에 미식가들은 이 도시의 음식을 좋아할 것입니다. 다양한 양조장, 와이너리, 음식 투어 외에도 이 도시에는 최고의 셰프와 레스토랑이 많이 있습니다. 파인 다이닝, 홀인더월 바 또는 트렌디한 클럽과 레스토랑을 찾고 있든 Cleveland에는 모든 것이 있습니다. 클리블랜드는 전미식 도시로 알려져 있으며 기본적으로 미식가가 가미된 ​​최고의 전미식 고전 요리를 제공합니다. 오랫동안 지역에서 즐겨찾는 Sylman’s Deli에서 샌드위치를 ​​즐긴 후 Sweet Moses에 들러 홈메이드 아이스크림, 파이, 쿠키 및 케이크를 맛보세요. 그러나 조금 더 트렌디하고 활기찬 것을 찾고 있다면 최신 유행 요리에 탐닉할 수 있는 두 레스토랑인 Fire 또는 Lola Bistro로 가십시오.

더 다양한 음식을 원하신다면 두려워하지 마세요. 클리블랜드에는 유럽 인구가 많기 때문에 세계 각국의 요리를 제공하는 풍부한 식당이 있습니다. Momocho는 현대적인 감각이 가미된 고전적인 멕시코 요리를 제공하며, L’Abatros Brasserie는 프랑스 요리와 다양한 와인 리스트를 제공합니다. 그리고 이탈리아가 아닌 클리블랜드에 있다는 사실을 거의 잊게 하는 레스토랑이 있는 이 도시의 유명한 리틀 이탈리아를 잊지 마십시오. Presti’s Bakery, Mia Bella 및 Flour는 모두 맛있는 고전 이탈리아 요리를 제공하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클리블랜드 둘러보기

클리블랜드를 여행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것입니다. 사실, 클리블랜드의 가장 큰 장점 중 하나는 도시를 돌아다니는 것이 얼마나 쉽고 저렴하다는 것입니다(어떤 경우에는 무료입니다). 철도, 버스, 트롤리 및 BRT라고도 불리는 고속 버스를 포함하는 클리블랜드의 광범위한 대중 교통 시스템(지역 교통국) 덕분에 방문자는 도시를 탐색하고 모든 주요 관광 명소에 도달하는 데 문제가 없습니다.

시내로 가려면 시내 중심에서 남서쪽으로 약 12마일 떨어진 클리블랜드 홉킨스 국제공항(Cleveland Hopkins International Airport, CLE)으로 가십시오. 공항과 클리블랜드 시내 간 서비스를 제공하는 주 터미널의 낮은 층에 공항 내부에 RTA 역이 있습니다. RTA 레드 라인 쾌속 열차를 타면 클리블랜드의 공공 광장까지 바로 가실 수 있습니다. 택시를 이용하고 싶다면 공항에서 자체 정액 택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수하물 찾는 곳 바로 바깥쪽에 있는 회전 목마 11번 옆에 택시 승강장이 있는 3개의 제휴 택시 회사가 있습니다.

사진

클리블랜드 베스트 호텔

영상

728×90

반응형

클리블랜드 내 아파트

아파트를 찾으시나요?

하루 여정을 마무리한 뒤, 홀로 마음껏 휴식을 취하고 싶은 여행객에게는 아파트가 제격입니다. 가구가 완비된 객실과 주방시설을 갖추고 있기 때문에, 그룹 또는 가족으로 여행 시 개별적인 시간을 갖거나 다같이 모여 식사를 즐기며 다음 여행 일정을 계획해볼 수 있어요. 타지에서도 내 집 같은 편안함을 선사해줄 아파트는 대개 단기와 장기 투숙이 모두 가능합니다.

키워드에 대한 정보 클리블랜드 여행

다음은 Bing에서 클리블랜드 여행 주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필요한 경우 더 읽을 수 있습니다.

See also  휘트니 휴스턴 사망 사진 | [Enews24.Net] 휘트니 휴스턴, 생전 마지막 모습 공개 191 개의 자세한 답변
See also  아름다운 성경 축복 성경 구절 | (따라하는 묵상시리즈) 잠자며 듣는 축복의 말씀 30 구절, 잠자며듣는 성경 | 장재기 목사 | 마음에 와 닫는 구절을 댓글로 남겨주세요. 2605 명이 이 답변을 좋아했습니다

See also  스즈 모리 세나 | 일본 여성들이 Av 배우를 하는 이유 411 개의 새로운 답변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이 기사는 인터넷의 다양한 출처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주제에 대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 미국 여행 클리블랜드 가지마세요. 안전하게 랜선여행 즐기세요. -지식을 담은 여행-

  • 미국 여행
  • 랜선 여행
  • 미국 관광
  • 미국 브이로그
  • 미국 역사
  • 여행
  • 브이로그
  • 가지마세요
  • 몽감독
  • 여행 브이로그
  • 미국 여행 브이로그
  • 미국여행 추천
  • 지리 공부
  • 미국 여행지 추천
  • 지식을 담은 여행
  • 군만두 영상
  • 미국
  • 미중부 여행
  • 미북부 여행
  • 남북전쟁
  • 인디언
  • 독립전쟁
  • 서부시대
  • 개척시대
  • 랜드마크
  • 미국 랜드마크
  • 클리블랜드
  • 클리블랜드 여행
  • 클리블랜드 브이로그
  • 에디슨
  • 토마스 에디슨
  • 포레스트 시티
  • 에디슨 가족
  • 이러쿼이
  • 이리 호수
  • 오하이오
  • 캐벨리어스
  • 브라운스
  • 루저 시티
  • 축음기
  • 짬짜면
  • 군만두
  • 짜장면
  • 짬뽕
  • 동네북
  • 무승 기록
  • 미국 여행지
  • 인디언스
  • 미국 여행 추천
  • 미국 여행 유튜버
  • 세계사
  • 미국사
  • 미국 이민

미국 #여행 #클리블랜드 #가지마세요. #안전하게 #랜선여행 #즐기세요. #-지식을 #담은 #여행-


YouTube에서 클리블랜드 여행 주제의 다른 동영상 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미국 여행 클리블랜드 가지마세요. 안전하게 랜선여행 즐기세요. -지식을 담은 여행- | 클리블랜드 여행,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