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릭터 컨셉 아트 | [컨셉아트 강좌] – 실루엣의 중요성 / 묘사 능력과 디자인 능력은 별개입니다. コンセプトアートの仕方1 156 개의 정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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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고싶은게 너무 많아서 문제입니다. 심지어 미술역사와 인물탐구 영상까지 만들고 싶어요. 하고 싶은거 다 하기에 작업 시간은 한정되어 있고 또 중구난방으로 채널을 운영하고 싶지 않고요. 원하시는 부분들 그 외 모든 피드백 환영입니다. 편하게 글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したいこと多すぎて問題です。さらに美術の歴史と人物探求映像まで作りたい。したいこともするの作業時間は限られており、また中区暖房にチャンネルを運営したいアンゴヨ。ご希望の部分は、他のすべてのフィードバックを歓迎します。楽に文を残してください。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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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셉아트 Projects – Behan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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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00+개의 컨셉아트 캐릭터 아이디어 – 20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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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6개의 캐릭터 컨셉 아트 아이디어 | 캐릭터 아트, 컨셉 아트, 캐릭터 컨셉 아트

A very dark approach is a potential idea of her design. her crown and armour plates are just so nicely designed.

게임에서의 컨셉아트란 무엇일까?

게다가 특유의 무기들도 돋보이게 표현을 했는데요~!

악마형 캐릭터의 경우는 커다란 사이버틱 팔찌를,

요정 캐릭터는 약물을 이용하여 플레이하는 컨셉으로

잡은게 한 눈에 봐도 보이지 않나요~??ㅋㅅㅋ

캐릭터 컨셉이란 이렇게 어떤 배경의 어떤 직업군인지 유저들의 눈에

한 번에 보여야 완성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ㅅ+!

이런 백그라운드나 캐릭터를 그리는 컨셉아트는 독학으로 할 시엔

엄청 오랜 시간을 투자해야 저 정도의 경지에 이를 수 있는데요~!

위의 학생들이 배웠었던 SBS게임아카데미에서는 게임컨텐츠만 전문적으로

다루고, 알려주는 학원으로 유명해요~!

컨셉 아트란 무엇인가: 기술의 정의, 특성 및 아티스트

컨셉 아트, 컨셉 아트 또는 컨셉 아트는 같은 것입니다. 시각적 발달이라고도 할 수 있으며 급성장하고 있습니다. 특히 비디오 게임, 시리즈 또는 애니메이션 영화와 관련된 프로젝트의 개발은 “어떻게 보이고 어떻게 느끼는지”에 대한 첫 번째 근사치를 갖는 데 사용됩니다.

하지만 컨셉아트란? 어떤 이점이 있습니까? 어떻게 합니까? 궁금한 점이 있고 이 모든 질문에 대한 답을 얻고 싶다면 아이디어를 명확히 하는 데 도움을 드리겠습니다.

컨셉아트란 무엇인가

컨셉 아트는 시각 예술의 일부입니다. 담당하는 학문으로 정의할 수 있다. 내러티브와 미학적 문제를 모두 해결. 그리고 이를 위해 시각적 요소를 사용합니다. 즉, 캐릭터, 설정, 요소 등의 관점에서 아이디어를 시각적으로 표현한 것입니다. 사람이나 팀이 가지고 있는 것입니다.

이 모든 요소가 어떻게 보이는지에 대한 첫 번째 근사치이며 시각 효과를 통해 생명을 “부여”합니다.

컨셉 아트 및 일러스트레이션

컨셉 아트와 일러스트레이션은 동일하지 않지만 전자가 후자를 포괄할 수 있음을 명심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컨셉 아트는 캐릭터, 설정, 무기 등을 가리지 않고 일러스트레이션이지만, 일러스트와는 다른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은 캐릭터, 줄거리, 환경과 함께 이야기를 전달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개념 예술의 경우에는 상황이 어떻게 바뀔 수 있는지에 대한 스케치일 뿐 그 이상은 아닙니다. 그러나 그 자체로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그 “본질”을 주기 위해 노력해야 합니다.

즉, 최종 결과가 무엇인지에 대한 첫 번째 근사치입니다., 시각화된 것을 현실로 만드는 방법. 대신, 우리는 완전한 최종 결과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컨셉 아트는 어떻게 만들어지는가

수십 년 전에 스스로에게 묻는다면 컨셉 아트를 만들려면 연필, 종이 및 훌륭한 상상력만 있으면 된다고 말할 것입니다. 그러나 이제 새로운 기술과 함께 이러한 유형의 예술적 표현을 수행하려면 이미지 편집 프로그램이 매우 필요한 것이 사실입니다.

3D, 컴포지션, 렌더, Zbrush 및 기타 개념과 같은 요소 그것들은 당신에게 중국어처럼 들리지 않을 수도 있지만, 당신의 작업의 “일용할 양식”이 될 것입니다.

또한, 컨셉 아트 내에는 두 가지 핵심 요소가 있다는 점을 고려해야 합니다.

시나리오 디자인 . 이것은 작업의 중요한 상황이 발생하는 장소가 될 것입니다. 따라서 공간 전체가 어떻게 결합되어 있고 어떤 감정을 전달하는지 알기 위해서는 가장 작은 부분까지 디테일해야 한다. 이러한 이유로 원근감, 색상, 조명 및 그림자와 같은 기술은 그 «장식»의 요소 또는 일부가 눈에 띄기 때문에 매우 중요합니다.

. 이것은 작업의 중요한 상황이 발생하는 장소가 될 것입니다. 따라서 공간 전체가 어떻게 결합되어 있고 어떤 감정을 전달하는지 알기 위해서는 가장 작은 부분까지 디테일해야 한다. 이러한 이유로 원근감, 색상, 조명 및 그림자와 같은 기술은 그 «장식»의 요소 또는 일부가 눈에 띄기 때문에 매우 중요합니다. 캐릭터 디자인. 그것들을 만들려면 그것들을 이해해야 합니다. 캐릭터의 체격뿐만 아니라 캐릭터를 정의하는 특성을 외부적으로 표현할 수 있는 내부도 중요합니다. 목표? 그들은 공감을 생성합니다. 제대로 만들 수 있으려면 이러한 캐릭터의 해부학과 표정을 아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그리고 우리는 인간뿐만 아니라 동물과 식물까지도 언급하고 있습니다.

컨셉 아티스트 자신도 디자이너가 특정 내러티브 기술을 보유할 것을 권장합니다. 그림을 아주 잘 그리는 사람이 될 수 있지만, 그림에 스토리를 부여하지 않고, 자신이 제시하는 일러스트레이션을 이해하는 방식이나 컨텍스트 자체를 제공하지 않으면 그림은 생명을 잃고 그림에 불과합니다.

대신 컨셉 아트는 이야기의 기초를 만듭니다.

컨셉 아트 전문가가 되는 방법

당신이 그래픽 디자이너이거나 그림 그리는 것을 좋아한다면, 컨셉 아트는 특히 당신에게 많은 가능성을 열어주기 때문에 당신의 관심을 끄는 개념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성공하려면 다른 사람들과 눈에 띄기 위해 벨트 아래에 특정 요소가 있어야 합니다. 이것들은:

예술적 지식

일러스트레이션, 이미지, 기술, 처리, 형식에 대해 가능한 모든 것을 아는 것이 매우 필요합니다. 즉, 견고한 예술적 기초를 가질 수 있다는 것입니다.

물론 명심하세요 앞으로 나아가면서 배워야 할 새로운 기술, 새로운 스타일의 그림이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은 구식으로 끝날 것이고 새로운 것이 당신을 따라 잡을 것입니다.

그러므로 당신은 이 모든 개념을 일반화하거나 1-2에 특화하여 마스터하되 그 분야에서 최고가 되어야 합니다.

창의력

당신이 그 모든 지식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 그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창의성은 당신의 경력을 돋보이게 할 것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당신의 디자인이 독특할 것이기 때문에 그렇게 할 것입니다. 왜냐하면 당신은 다른 사람들이 얻지 못하는 것을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그 이미지에서 눈을 떼지 못할 정도로 현실적이고 중독성 있는 예술로 아이디어를 변형할 수 있다면 성공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당신을 속이지 않을 것입니다. 성공하려면해야합니다 자신을 알리고 많은 작업이 필요합니다. 오른쪽 문을 두드리십시오. 소셜 네트워크는 많은 도움이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디자인을 걸고 관심을 가질 수 있는 회사와 연락을 취하는 데 시간을 할애하십시오.

용감 해

구인 제안을 보거나 회사, 블로그 등에 디자인을 보여주는 경우 자신을 시작하는 것입니다. 또한 당신이 제한적이라고 느낄 수 있거나 잘 맞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하는 것을 창조하기 위해. 어떤 면에서는 범죄자가 되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물론 넘을 수 없는 한계를 존중하는 한, 자신의 이름을 알리기 위해.

컨셉 아트 아티스트

주제를 떠나기 전에 개념 미술의 진정한 보석인 예술가들을 만나는 것이 편리합니다. 그들은 그들 자신의 일을 통해 경력을 쌓을 수 있었고 일부는 꽤 멀리갔습니다. 여기에서 우리는 그들의 이름을 남깁니다.

이그나시오 바잔 라스카노

아르헨티나 부에노스아이레스 태생으로 컨셉아트 뿐만 아니라 일러스트레이션도 전문으로 하는 프리랜서입니다. 그의 일이 너무 좋아서 그가 일한 Gameloft, Timegate, Sabarasa와 같은 회사 …

당신이 더 익숙하고 더 많이 즐길 수 있는 디자인은 스팀펑크, 사이버펑크 또는 포스트 묵시록 테마가 있는 디자인입니다.

이시도로 발카르셀 메디나

무르시아에서 태어나 현재 마드리드에 거주하며 가장 대표적인 개념미술 작가 중 한 명이다. 사실로, 2015년에는 플라스틱 예술 부문에서 Velázquez Prize를 수상했습니다.

페포 살라자르

그는 현재 프랑스에 살고 있지만 알라바의 Vitoria-Gasteiz에서 태어났습니다. 아티스트, 일러스트레이터 등입니다. 그리고 컨셉 아트의 경우 스페인 최고 중 하나입니다.

후안 파블로 롤단

이 경우에는 Juan Pablo Roldán이 판타지와 중세 컨셉 아트를 전문으로 하는 콜롬비아로 갑니다. 누구와도 비교할 수 없는 드래곤과 액션의 일러스트를 수놓아, 그리고 여러 번, 그 스케치는 그 자체로 에너지로 가득 차 있으며 장면에서 긴장을 볼 수 있습니다.

그의 작업에 관해서는 Bluepoint Games, Justice League, Halo Wars, Destiny 2, …

더 많은 컨셉 아티스트가 있습니다. 하나를 추천하고 싶다면 알려주십시오. 컨셉 아트가 무엇인지 명확해 졌습니까?

DNMD MAG 캐릭터 컨셉아트

수집형 RPG , TCG 게임에 나오는 캐릭터 컨셉아트를 그리고자 목표를 잡았습니다. 불속성의 소환수를 다루는 소환사 캐릭터와 물속성의 창을 다루는 창술사 캐릭터를 디자인했습니다.

소환사 캐릭터는 떠돌이 탐험가 느낌으로 가벼운 복장의 소년캐릭터를 컨셉으로 잡고 디자인했습니다. 창술사 캐릭터는 인어 컨셉으로 컨셉을 잡았고, 동양의 느낌을 내고 싶어서 해파리에서 모티브를 따온 삿갓, 동양 느낌의 복장으로 디자인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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