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캘리포니아 부동산 사이트 – 미국 중산층은 어느 정도 집? 캘리포니아 중산층 주택 /라미라다/La Mirada/미국집구경/랜선집들이/미국부동산“?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https://ppa.pilgrimjournalist.com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ppa.pilgrimjournalist.com/blog.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조이윤TV Joy Yoon TV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365,140회 및 좋아요 2,602개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Table of Contents
캘리포니아 부동산 사이트 주제에 대한 동영상 보기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d여기에서 미국 중산층은 어느 정도 집? 캘리포니아 중산층 주택 /라미라다/La Mirada/미국집구경/랜선집들이/미국부동산 – 캘리포니아 부동산 사이트 주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참조하세요
#미국집 #캘리포니아 #라미라다
가격: $65만 (약 7억8천)
방3+화2.5 단층집
건물 – 1,571 SF (약 44평)
땅 – 7,085 SF (약 199평)
캘리포니아 라미라다(La Mirada) 지역에 위치한 단층집입니다.
플러튼 한인타운에서 5분거리라서 한인들도 정말 살기 편한 지역입니다.
캘리포니아 중산층이라면 이 정도 집이 저는 생각 나는데 여러분들은 어떠신지 모르겠네요^^
문의: 조이윤
(714) 927-1234, [email protected]
DRE#02093486
Konex Realty Inc.
6281 Beach Blvd., Suite 306
Buena Park, CA 90621
감사합니다.
캘리포니아 부동산 사이트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부동산:미주서치닷컴 – 미주지역 한인 사이트 검색엔진
캘리포니아 쿠퍼티노에 있는 부동산에이젼트. 매물 리스팅. Saratoga California real estate. Cupertino, Saratoga, Los Gatos, Monte Sereno, San Jose, Santa Clara, …
Source: www.mijusearch.com
Date Published: 11/19/2021
View: 6123
Los Angeles, California, 미국의 특성 매매 정보
세계 최고의 부동산 에이전트인 Savills가 제공하는 Los Angeles, California, 미국의 특성 매매 정보입니다. 시골의 토지와 도시의 아파트 등 이상적인 부동산을 클릭 …
Source: search.savills.com
Date Published: 1/9/2022
View: 6562
홈하다: 캘리포니아 매매 렌트 룸메이트 섭리스 부동산
캘리포니아 주요지역 매매 렌트 룸메이트 섭리스 부동산 리스트 및 에이전트.
Source: www.homehada.com
Date Published: 9/17/2021
View: 1420
캘리포니아 고급저택 및 럭셔리하우스 매매 – 캘리포니아 주
3616광고럭셔리부동산매매상태캘리포니아:LuxuryEstate에서는 럭셔리 부동산 분야의 최고의 에이전트들이 제공하는 수 천개의 광고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在미국.
Source: kr.luxuryestate.com
Date Published: 1/25/2021
View: 7238
BestCHOIs.com
일반 부동산 웹사이트와는 조금 다르게 만들었습니다. … 부동산 에이전트들이 하는 일중 정말 중요한 일들은 고객의 눈에 잘 띄지 않습니다. 부동산이라는 “주방” …
Source: bestchois.com
Date Published: 8/27/2022
View: 4210
미국 집 렌트, 매매 사이트 4곳 – SemB의 모두의 블로그
오늘은 미국에서 집을 구할 때 참고하는 부동산사이트를 정리해보았어요. 저는 아직까지 미국에서 집을 매매해 본 적은 없고, 주로 렌트로 살았어요.
Source: semmybox.tistory.com
Date Published: 5/16/2022
View: 9309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캘리포니아 부동산 사이트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미국 중산층은 어느 정도 집? 캘리포니아 중산층 주택 /라미라다/La Mirada/미국집구경/랜선집들이/미국부동산.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캘리포니아 부동산 사이트
- Author: 조이윤TV Joy Yoon TV
- Views: 조회수 365,140회
- Likes: 좋아요 2,602개
- Date Published: 2020. 3. 27.
-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4NHgnVqDZfY
알기쉬운 미국 부동산 웹사이트 순위와 특징 – 질로우닷컴
알기쉬운 미국 부동산 웹사이트 순위와 특징 – 질로우닷컴
질로우닷컴, 온라인업계 ‘최고’ 군림 -스크랩글 realtor.com 정확성 신뢰 높아 에이전트들이 선호, redfin.com 30개 도시에서 오프라인 중개업 겸해
인기 웹사이트들은 단순한 매물 검색 서비스 차원을 벗어나 방문자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방문자를 끌어 모으고 있다. 최근에는 상업용 부동산 투자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상업용 부동산 웹사이트의 방문자도 급증하는 추세다. 부동산 관련 웹사이트 방문자 순위와 상위 사이트들의 특징을 소개한다.
◇질로우닷컴 선두자리 고수
온라인 부동산 업계의 강자 질로우닷컴의 질주가 무섭다. 해마다 방문자 순위에서 1위를 기록해 오던 질로우닷컴이 올해도 1위 자리를 뺏기지 않은 가운데 인터넷 웹사이트 방문자 수 집계기관인 ‘힛 와이즈’에 따르면 지난 2월 한 달동안 질로우닷컴을 다녀간 방문자 수는 약 5,725만명으로 부동산 웹사이트 전체 방문자 점유율면에서 15%를 차지, 선두자리를 지켰다.(도표 참조)
업계 최고 방문자수를 기록, 부동의 1위 자리를 차지했다.
방문자 점유율면에서 2위를 차지한 트룰리아닷컴은 2월 중 약 3,000만명이 다녀가 점유율 약 8.31%를 기록했고
‘전국부동산중개인협회’(NAR)의 협력 웹사이트 리얼터닷컴의 방문자수는 약 2,600만명으로 점유율(약 7.21%) 3위를 차지했다.
오프라인 부동산 중개업체 중 센추리 21이 유일하게 상위 20위권에 포함됐고 온라인 부동산 중개업체인 레드핀, 집리얼티 등의 방문자 수도 꾸준한 편이다. 주택임대 매물검색 서비스로 잘 알려진 아파트먼트 가이드, 렌트닷컴, 아파트먼츠닷컴, 포렌트닷컴, 아파트먼트파인더닷컴 등도 상위 20권에 포함, 주택임대 매물에 대한 수요가 높은 것으로도 나타났다.
◇질로우닷컴(www.zillow.com)
최다 방문자수를 자랑하는 질로우닷컴은 미국 내 약 1,100만채에 달하는 주택매물 정보를 제공한다. 매매 및 임대용 매물과 최근 매매된 주택 정보까지 다양한 정보를 실시간 전달한다. 방문자들이 질로우닷컴을 찾는 가장 큰 이유는 매물 검색기능 때문이다. 리스팅 에이전트들 간 매물 정보를 등록하는 MLS상의 매물은 물론, 집주인이 직접 파는 매물, 차압 매물, 신규 주택매물 정보를 싣고 있다.
최근에는 주택시세를 확인할 수 있는 제스티메이트를 소개해 방문자 수가 많아졌다. 제스티메이트는 공식적인 주택 감정기능은 아니지만 최근 주변에서 매매된 주택 자료를 바탕으로 대략적인 주택시세 정보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이밖에도 자체 연구부문을 두고 주택시장 전망 및 흐름에 대한 기사를 정기적으로 발표하는 한편 모기지, 리모델링 등 주택 관련 각종 팁도 제공한다.
◇트룰리아닷컴(www.trulia.com)
주택매물 검색이 주요 서비스인 트룰리아도 경쟁업체인 질로우닷컴과 유사한 정보를 제공한다. 매매, 임대, 차압, 신규 주택매물 검색 서비스를 제공하는 한편 최근 매매된 주택 자료와 학군, 범죄율, 인구분포, 자연재해 정보는 다양하고 자세한 지역 정보를 제공하는 것으로도 유명하다.
특히 집을 구입할 때와 임대했을 때 들어가는 비용을 쉽게 비교해 어느 쪽이 유리한 지 알려주는 기능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또 정기적으로 임대 대비 구입이 유리한 도시들을 조사한 자료를 발표해 부동산 관련 매체에서도 많이 활용하는 편이다.
◇리얼터닷컴(www.realtor.com)
리얼터닷컴은 보유 매물량도 많지만 매물 자료의 정확도 면에서도 신뢰를 가장 많이 받는 편이다. 전국 약 800개 지역의 MLS로부터 매물 자료를 입수해 일반인들에게 제공하는데 이 중 약 90% 이상의 자료는 매 15분마다 업데이트 돼 매우 ‘신선한’ 자료들이다.
이같은 이유로 부동산 에이전트들이 일반인들에게 가장 많이 추천하는 웹사이트이기도 하다. 리얼터닷컴 역시 일반 매물은 물론 신규 주택매물, 차압매물 자료를 일반인들이 쉽게 검색할 수 있는 기능을 갖추고 있다.
◇레드핀닷컴(www.redfin.com)
올해와 내년 사이 기업 공개를 실시할 예정인 것으로 알려진 레드핀닷컴은 온라인상에서 매물 검색 서비스를 제공하지만 오프라인을 통해 부동산 중개업도 겸한다. 소속 에이전트들이 일반 중개업체 마찬가지로 셀러들을 대신해 집을 내놓고 팔기도 하고 바이어들에게 집을 보여주는 업무도 병행한다.
한 가지 다른 점은 일반 중개업체 소속 에이전트들인 거래 당 수수료를 지급받는 대신 레드핀 소속 에이전트의 경우 정해진 월급을 지급받는 한편 고객 평가도에 따라 보너스 형태로 수수료도 지급 받는다. 레드핀은 현재 전국 약 20여개 주, 약 30개 대도시 지역에서 오프 라인 에이전트들이 온라인 마케팅을 병행하며 활발히 활동 중이다.
1 스마일맨의 재미난 컴퓨터 나라 http://funcomputerland.tistory.com/
2 미스테리 신비한 나라 http://funcomputerland.tistory.com/
3 스마일맨의 미국생활 가이드 http://smileusa.tistory.com/
4 마음으로 떠나는 감성여행 http://stravel.tistory.com/
5 연예오락닷컴 http://egame.tistory.com/
미국 부동산 사이트 정리 (Zillow, Redfin 등 앱, 플랫폼 비교) • 코리얼티USA
미국에서 부동산 매매나 렌트 시 다양한 미국 부동산 사이트를 활용하게 되죠. 부동산 사이트는 온라인으로 부동산 구매자와 판매자를 연결해주며, 라이브 투어(live tour) 기능을 제공하기도 하는데요. 이번 글에서는 질로우, 레드핀, 트룰리아 등 다양한 미국 부동산 사이트, 앱, 플랫폼 순위를 알아보고 특징을 비교해보았습니다.
미국 부동산 사이트 순위
미국 부동산 사이트 순위는 다양한 곳에서 정하는데요. 저는 주로 투자자들에게 유명한 인베스토피디아(investopedia.com)라는 사이트를 참고하고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부동산 사이트들의 장단점과 기능, 사용 편의성 등을 고려하여 매년 순위를 매기고 있습니다.
2021년 미국 부동산 사이트 순위 (각 부문 1위)
총점 기준 1위 : 질로우(Zillow)
정확도 측면 : 리얼터닷컴 (Realtor.com)
모바일 앱 : 트룰리아 (Trulia)
압류, 경매 : 포클로저닷컴 (Foreclosure.com)
렌트, 임대 : 아파트먼츠닷컴 (Apartments.com)
오너 직접 판매 : FSBO.com
군인, 경찰, 소방관, 교사, 헬스케어 종사자 : Homes for heroes
미국 부동산 사이트 종류
그러면 위에서 언급된 각 미국 부동산 사이트 종류별 특징과 장단점 등을 살펴보도록 하죠.
1. 질로우 (Zillow)
질로우(zillow.com)는 2006년에 만들어진 미국 부동산 사이트입니다. 현재 바이어, 셀러, 임대인, 임차인에 대해 전반적으로 좋은 평점을 받고 있는데요. 약 1억 3천만건 이상의 데이터베이스를 가지고 있으며, 부동산 앱 다운로드에서도 1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2. 리얼터닷컴 (realtor.com)
리얼터닷컴(realtor.com)은 전미 부동산 중개인 협회(NAR)와 제휴를 맺은 사이트입니다. 정확도 측면에서 리얼터들이 사용하는 MLS라는 시스템과 가장 밀접하다고 알려져 있는데요. 다만, 집주인이 직접 판매하는 For sale by owner의 경우에는 활용하기 어려운 사이트이기도 합니다.
3. 트룰리아 (Trulia)
트룰리아(trulia.com)는 2005년에 만들어진 부동산 사이트입니다. 이 부동산 사이트는 특히 모바일 앱 부분에서 강점을 가지고 있는데요. 현재 구글 플레이와 앱 스토어에서 각각 4.5점, 4.8점으로 좋은 평점을 받고 있습니다.
4. 포클로저닷컴 (foreclosure.com)
포클로저닷컴(foreclosure.com)은 경매 부동산 부분에서 가장 높은 평점을 보이는 사이트입니다. 부동산 경매는 매우 복잡한 과정을 거치는데요. 이런 복잡한 과정을 반영하여 경매 부동산 검색이나 리스팅 정렬 등에 있어서 장점을 가지고 있는 사이트입니다.
5. 아파트먼츠닷컴 (apartments.com)
아파트먼츠닷컴(apartments.com)은 1992년에 만들어진 미국 부동산 사이트로 꽤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특히 렌트 부동산을 찾을 때 아파트먼츠닷컴을 많이 이용하시죠. 아파트먼츠닷컴에는 아파트 뿐만 아니라 콘도, 타운하우스 등 다양한 미국 주택 종류에 대한 임대차 정보를 가지고 있습니다. (아래 글 참고)
6. FSBO (fsbo.com)
FSBO(fsbo.com)은 집주인이 중개인 없이 부동산을 매매할 때 유용한 사이트입니다. FSBO는 For Sale By Owner의 약자를 뜻하는데요. 사이트의 이름처럼직접 부동산을 팔려는 오너들을 주요 타겟으로 삼고 있습니다.
7. Homes for Heroes (homesforheroes.com)
Homes for Heroes (homesforheroes.com)는 군인, 경찰, 소방관, 교사, 헬스케어 종사자와 같이 영웅(heroes)이라고 할 수 있는 분들을 위한 미국 부동산 사이트입니다. 참고로 미군이거나 그의 배우자, 가족인 경우에는 모기지 혜택도 많은데요. 아래 VA론과 같은 것들을 참고해보시길 바랍니다.
8. 레드핀 (Redfin)
마지막으로 질로우와 더불어 주목 받고 있는 미국 부동산 사이트인 레드핀(redfin.com)입니다. 개인적으로 가장 많이 사용하는 미국 부동산 사이트이기도 한데요. 레드핀은 2004년에 만들어졌으며, 현재는 미국 나스닥에 상장되어 있는 기업이기도 합니다.
미국 부동산 사이트 Zillow vs Redfin 비교
1. 미국 부동산 사이트 추천
일반적으로 홈 바이어들이 현재 가장 많이 사용하는 미국 온라인 부동산 사이트를 뽑자면 질로우와 레드핀일 것입니다. 미국 부동산 사이트 분야에서 양대산맥으로 불리기도 하죠. 그래서 그런지 둘 중에 어떤 것을 추천하느냐 하는 질문을 많이 받기도 합니다.
2. 질로우 레드핀 차이점
질로우와 레드핀 두 부동산 사이트 모두 신뢰할 만하고, 사용자 수도 굉장히 많습니다. 굳이 다른 점을 뽑자면 레드핀은 브로커리지 플랫폼(brokerage platform)인 반면, 질로우는 브로커리지가 아니라는 것인데요.
그래서 레드핀은 MLS에서 데이터를 직접 가져오는 반면, 질로우는 다른 미국 부동산 회사로부터 간접적으로 데이터를 받는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따라서 질로우에서는 새로 나온 부동산이 조금 늦게 리스팅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질로우는 레드핀과 달리 For Sale By Owner 리스팅을 허용하고 있습니다. 앞서 말했듯이 For Sale By Onwer는 집주인이 직접 부동산을 매도하는 것을 말하는데요. 이런 종류의 매물까지 볼 수 있다는 점에서는 질로우가 장점을 가지기도 합니다.
3. 어떤 것을 써야할까
부동산을 찾을 때는 빠르게 정보를 얻는 것이 중요합니다. 따라서 저는 질로우와 레드핀 양쪽 모두 계정을 가지는 것을 추천하는데요. 둘 다 특정 조건의 부동산이 올라왔을 때 문자나 이메일로 알림을 주는 기능이 있기 때문에 이 두 곳의 알림만 받아도 왠만한 매물 정보는 다 받아볼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미국 부동산 사이트 수수료
대부분 미국 부동산 사이트는 매물 검색이나 단순 정보 조회에 대해서는 수수료를 부과하지 않습니다. 다만, 검색 결과를 저장하거나 특정 알람을 받으려면 회원가입을 해야 하는데요. 이 때 대부분 이메일을 요구하며 간혹 전화번호를 입력해야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참고로 미국 부동산 사이트는 일반적으로 부동산 판매자(seller)에게만 수수료를 부과합니다. 즉, 사이트에 매물을 리스팅 하기 위해서 수수료를 내는 형식이죠. 이 밖에도 부동산 사이트를 통해 매매할 때 부동산 중개인을 할당하고 커미션이나 수수료를 받기도 합니다.
마무리
이상 미국 부동산 사이트 순위를 알아보고 각 사이트들의 특징을 살펴봤습니다. 참고로 전미 부동산 중개인 협회의 조사 결과에 따르면 현재 약 51% 이상이 인터넷을 통해 구입할 부동산을 찾는다고 하는데요. 그만큼 미국 부동산도 온라인으로 빠르게 옮겨가고 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추가로 읽어볼 글들
BestCHOIs.com
엘에이 (LA) 주택 매매시 주의점 Click on the map to interact 한인타운 다운타운을 비롯한 LA중심부의 부동산은 그만의 독특한 문화와 특성이 있다. 타지역 에이전트들이 유독 시행착오가 많을 수 있는 곳이다. “City of LA“에서 집 사고 팔때 특히 주의해야 할 점들을 간단하게 정리해 보았다. 1. Retrofitting 한인타운, 다운타운을 비롯한 LA시는 Retrofitting 규정이 까다롭다. CA 전체에 적용되는 Smoke Detector, Carbon Monoxide Detector, Water Heater Bracing, Low Flow Toilet/Showerhead 이외에 LA시에서는 Sliding Glass Door
미국 집 구하기 : 미국 집 렌트, 매매 사이트 4곳
보통 집을 구하러 다니거나 집을 내 놓는 시기는 주로 한 겨울이 지난 봄 또는 새 학기가 시작하는 여름이 가장 활발한데요. 올해는 COVID-19으로 많은 변수가 있었는데요. 앞으로도 이런 현상은 계속 될 것 같아요. 오늘은 미국에서 집을 구할 때 참고하는 부동산사이트를 정리해보았어요.
저는 아직까지 미국에서 집을 매매해 본 적은 없고, 주로 렌트로 살았어요. 지금 살고 있는 캐나다에서도 렌트로 살고 있는데요. 점점 더 렌트가격이 오르고 있고, 금리도 낮아지고는 있지만 선뜻 집이 사지지가 않아요.
집을 사서 편안하게 쭉 살고 싶은 마음은 굴뚝이나 큰 돈을 들여야하고 모기지(mortage)로 거액을 빌리면 그게 또 빚이고 그래서 아직 집 구매를 결정 못하고 있습니다.
미국에서 집을 렌트하거나 주변 시세를 확인하거나, 또는 집을 내놓고 살때 이용하는 사이트들입니다.
1. 질로우 (zillow) : www.zillow.com/
가장 믿음직스럽고 정확한 정보를 주는 사이트 중 하나로 저는 질로우를 추천하고 싶어요. 질로우는 첫화면에서 zip code, 도시이름 또는 state를 입력해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질로우의 가장 큰 장점인 것으로는 두가지가 있는데요. 하나는 Built year의 조건별로 렌트와 매매 모두 검색이 가능하다는 것과 스쿨 바운더리와 지역 바운더리 구분이 잘 표시되어있다는 점입니다. 특히 브랜드 뉴 홈에 대해서도 정보가 가장 빠른 편이에요.
정말 다양한 옵션들이 있어서 검색하기가 편해요. 가격, 방과 화장실 개수, 홈 타입, Built Year, 집 평수, 베이스먼트의 유무, 애완동물을 키워도 되는지의 여부, 주차장의 크기, Zillow에 하우스를 등록한지 얼마나 되었는지 등… 정말 자세하고 정확한 니즈에 맞게 집을 찾을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습니다.
로그인을 해서 맘에 드는 집을 스크랩해두면, 집 값이 떨어졌거나 리스팅을 다시 했거나, 혹은 집이 팔렸다면 이메일로 알려주기도 하더라구요.
렌트도 마찬가지로 검색이 다양한데, 한가지 Built Year별로 렌트할 집을 찾을 수는 없지만 한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렌트를 구할거라 하더라도, 처음에 Buy 즉 For Sale을 클릭한 후 ‘More’탭에 들어가서 Built Year에 해당 2020년을 입력해서 올해 지어진 새 집을 조건으로 넣은다음 그 상태에서 바로 상단에 있는 ‘Rent’ 메뉴를 누르면, 2020년에 지은 새 집인데 렌트한 집들이 검색이 되어요. 게다가 map 상단에 있는 ‘school’을 클릭하면 학교가 학교 순위와 함께 보여지기 때문에 학교도 같이 검색할 수 있는 장점이 있어요.
2. 리얼터닷컴 (realtor.com) : www.realtor.com/realestateforsale
리얼터닷컴 사이트도 리얼터닷컴만의 특별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가격, 집 형태(아파트, 타운하우스, 싱글하우스 등), 방과 화장실 개수, Built Year 등 Zillow와 비슷한 검색엔진을 제공하고 있는데요. 리얼터닷컴의 가장 두드러지는 특징으로는 화면 오른쪽에 보이는 사이드바 입니다. 바로 Crime, Noise, Flood, Transit에 대해 알 수 있다는 점입니다.
범죄율이 높고 낮은 곳은 어딘지, 소음의 정도는 얼마나 하는지, 홍수라고 하기보다는 물의 흐름이 있는 곳, 대중교통이나 도로상황 자전거도로를 보여주는 정말 생활에 필요한 정보를 많이 주고 있어요. 만약에 집을 구했는데, 그 곳이 엄청 시끄러운 곳이거나 범죄율이 높고 아침 저녁으로 출퇴근 길이라 길이 꽉 막히는… 그런 최악의 집을 구하게 될 수도 있는것이기 때문에 이런 정보는 집을 구할 때 큰 도움이 되겠지요.
3. 레드핀 (redfin) : www.redfin.com/
이 사이트는 질로우나 리얼터닷컴 사이트보다는 오래되지 않은 사이트입니다. 요즘 떠오르는 부동산거래 사이트로 집을 사거나 구매하려는 사람들이 많이 참고하는 사이트인데요. 아쉽게도 레드핀에서는 렌트정보는 제공하고 있지 않아요. 보보통 시세나 동향을 확인하려고 들어가보는 곳입니다.
4. 트룰리아 ( trulia ) : www.trulia.com/
트룰리아는 하우스 매매와 하우스 렌트를 모두 제공하고 있는데요, 앞서 질로우나 리얼터닷컴에 비해서 물량이 많이 없지만 알짜배기들만 있는 느낌이에요.
이렇게 4군데의 미국 집 구하기에 도움이 되는 사이트들을 정리해봤는데요.
이 네 사이트들은 모두 앱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핸드폰에 앱을 설치해서 쉽게 검색해 볼 수가 있습니다.
미국에서 집을 구하시거나 집 렌트를 찾으려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길 바래봅니다.
키워드에 대한 정보 캘리포니아 부동산 사이트
다음은 Bing에서 캘리포니아 부동산 사이트 주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필요한 경우 더 읽을 수 있습니다.
이 기사는 인터넷의 다양한 출처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주제에 대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 미국 중산층은 어느 정도 집? 캘리포니아 중산층 주택 /라미라다/La Mirada/미국집구경/랜선집들이/미국부동산
- 동영상
- 공유
- 카메라폰
- 동영상폰
- 무료
- 올리기
미국 #중산층은 #어느 #정도 #집? #캘리포니아 #중산층 #주택 #/라미라다/La #Mirada/미국집구경/랜선집들이/미국부동산
YouTube에서 캘리포니아 부동산 사이트 주제의 다른 동영상 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미국 중산층은 어느 정도 집? 캘리포니아 중산층 주택 /라미라다/La Mirada/미국집구경/랜선집들이/미국부동산 | 캘리포니아 부동산 사이트,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