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쥬얼리 이지현 – Jewelry – I really like you, 쥬얼리 – 니가 참 좋아, Music Camp 20030830“?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ppa.pilgrimjournalist.com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https://ppa.pilgrimjournalist.com/blog.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MBCkpop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2,053,866회 및 좋아요 10,881개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Table of Contents
쥬얼리 이지현 주제에 대한 동영상 보기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d여기에서 Jewelry – I really like you, 쥬얼리 – 니가 참 좋아, Music Camp 20030830 – 쥬얼리 이지현 주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참조하세요
Jewelry – I really like you, 쥬얼리 – 니가 참 좋아, Music Camp(음악캠프), 193회, EP193, 2003/08/30, MBC TV, South Korea
쥬얼리 이지현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이지현(1983) – 나무위키:대문
쥬얼리는 소속사 능력의 한계로 인해 멤버 개개인의 컨셉을 제대로 잡아주지 못한 그룹이었던지라 알아서 활로를 개척해야 했는데, 박정아를 제외한 3명 …
Source: namu.wiki
Date Published: 5/1/2022
View: 9995
이지현 가수 쥬얼리 두 번째 남편 자녀 딸 아들 – 소소랑
이지현 가수 쥬얼리 두 번째 남편 자녀 딸 아들 쥬얼리의 원년 멤버인 이지현은 경기도 고양군 출생, 1983년 10월 12일 38세이며 162cm, 43kg, B형, …
Source: sosorang.com
Date Published: 11/13/2022
View: 5680
쥬얼리 이지현, 두번째 이혼 충격적인 이유 (+남편, 인스타)
쥬얼리 출신 가수 이지현이 파경설에 휩싸였습니다. 한 매체의 보도에 따르면, 이지현이 재혼 후 또 다시 이혼을 선택했다고 전했는데요.
Source: m.post.naver.com
Date Published: 5/11/2022
View: 168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쥬얼리 이지현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Jewelry – I really like you, 쥬얼리 – 니가 참 좋아, Music Camp 20030830.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쥬얼리 이지현
- Author: MBCkpop
- Views: 조회수 2,053,866회
- Likes: 좋아요 10,881개
- Date Published: 2012. 4. 15.
-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yjIei6leTPo
두번 이혼 후 방송 복귀한 쥬얼리 이지현 “공황장애로 마비”
걸그룹 쥬얼리 출신 가수 겸 배우 이지현(38)이 7년 만에 방송에 출연해 근황을 전했다.
지난 11일 방송된 Btv ‘힐링산장-줄을 서시오 시즌2’에는 이지현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7년 만에 방송에 복귀한 이지현은 “육아에 전념했고 가정사도 있었고, 그 와중에 건강에 적신호도 켜져서 육체적, 정신적으로 힘들었다”며 “박정아, 서인영 등 다른 멤버들이 활동하는 걸 부러워할 틈이 없었다. 홀로 아이들을 지켜야 하는 환경이었기에 포커스는 온전히 아이들에게 맞춰질 수밖에 없었다”고 말했다.
이지현은 자신을 둘러싼 소문에 관해서도 이야기했다. 그는 재벌가에 시집가 연예계 활동을 접었다는 소문에 대해서 “당시 남편이 방송 활동을 원하지 않았고, 아이들도 어렸다. 모든 걸 다 내가 소화할 수는 없어서 내려놓을 건 내려놔야 했다. 그래서 2016년 드라마 출연을 끝으로 방송 활동을 하지 않았다”고 했다.
그러면서 다시 방송 활동을 시작한 이유는 아이들 때문이라고 밝혔다.
이지현은 “지난해 1월쯤 갑자기 공황장애가 왔다. 공황장애가 단순히 불안 증세인 줄 알았는데 갑자기 숨이 막혀왔다. 마비로 인해 몸이 뒤틀려 병원에 실려 갔다. 건강하고 씩씩하게 살아왔기에 믿기지 않았다”며 “고통이 극에 달한 시점에 정신과 치료를 받기 시작했고, 고집부리고 의사 말을 안 듣다가 1년을 누워만 있었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내가 싱글맘이고, 경제활동을 해야 했기에 이렇게 계속 누워 있다가는 아이들을 어쩌나 싶었다. 그래서 수많은 다짐 끝에 방송 출연을 결심했다”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힘이 들 때 박정아에게 많이 털어놨다. 최근까지도 힘이 돼줬다. 많이 응원해주고 조언해준다”고 전했다.
한편 이지현은 1998년 걸그룹 써클 멤버로 연예계에 데뷔했다. 2001년부터 쥬얼리 멤버로 활동했으며, 2006년에는 쥬얼리에서 탈퇴하고 배우로 전향했다. 드라마 ‘사랑하기 좋은 날’, ‘내일도 승리’ 등에 출연했다.
지난 2013년 7세 연상의 유학파 회사원과 결혼한 그는 결혼 3년 만인 2016년 협의 이혼했다. 당시 이지현은 슬하에 1남 1녀를 뒀다. 이후 안과 의사와 2017년 재혼한 이지현은 두 번째 결혼도 결국 파경을 맞았다
이지현 가수 쥬얼리 두 번째 남편 자녀 딸 아들
반응형
이지현 가수 쥬얼리 두 번째 남편 자녀 딸 아들
쥬얼리의 원년 멤버인 이지현은 경기도 고양군 출생, 1983년 10월 12일 38세이며 162cm, 43kg, B형, 학력은 관산중학교, 일산동고등학교, 경기대학교 다중매체영상학부 연기전공 학사, 1998년 한일합작 그룹 ‘써클’ 1집을 통해 데뷔했으며 이후 2001년 쥬얼리도 합류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다 2006년 2월 쥬얼리를 탈퇴, 한동안 MC와 연기자 활동을 하며 방송 활동을 이어갔습니다.
이지현은 2013년 3월 7살 연상의 일반인과 결혼식을 올렸으나 2016년 8월 25일에 합의 이혼 소식을 전했습니다. 이어 1남 1녀의 자녀는 이지현이 갖는 것으로 합의 이혼을 했다고 하며 2017년 9월 안과전문의와 재혼했으나 2020년 8월 두 번째 이혼 소식을 전했습니다.
이지현은 최근 우리동네Btv, 채널S ‘힐링산장-줄을 서시오 시즌2’에 출연하며 약 7년 만에 방송 복귀를 알렸으며 이어 ‘내가 키운다’에 출연하여 싱글맘으로 두 아이를 키우는 일상을 공개한다고 합니다.
특히 방송을 통해 둘째 아들 우경군의 ADHD(주의력결핍 과잉행동장애) 증세를 고백한 이지현은 “만 4세 때 처음으로 ADHD 진단을 받았다”라며 “결국 그 후 우경이의 거친 행동으로 2번이나 유치원을 옮겼다. 그래서 어느 순간 우경이와 저는 죄인처럼 살고 있었다”고 털어놓았습니다.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집에서 근력 운동을 시작한 그녀는 팔과 등에 탄탄한 근육으로 건강한 모습을 공개하기도 했는데요. 이에 이지현은 ”이렇게 운동을 하지 않으면 체력적으로 아이들과 놀아주기 힘들기 때문”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이지현은 2013년 7살 연상의 전남편 김중협 씨와 연애 3개월 만에 결혼 소식을 전하며 화제를 모았는데요. 전남편 김중협 씨는 방송에 출연하여 첫 만남에 대해 “후배 소개로 볼링장에서 처음 만났다. 그 이후로 우연히 골프 모임에서 같은 팀이 됐다. 그 뒤 강남에서 우연히 또 마주쳤는데 이지현이 내게 먼저 아는 척을 해줬다“라고 설명했습니다.
이어 “그냥 ‘연예인인가 보다’ 싶었던 아내가 알고 보니 술, 담배도 안 하고 바른 이미지더라”라고 밝혔습니다. 당시 이지현의 전남편 김중협 씨는 미국 컬럼비아 대학교를 졸업한 수재로 대기업에서 10년째 근무 중이라고 밝혀 더욱 주목을 받았습니다.
이지현은 결혼 7개월 만에 딸 김서윤 양을 출산했으며 이에 대해 “연애 3개월 만인 1월 달에 아기가 생긴 걸 알았다. 그래서 결혼을 결심했다. 선택의 폭이 없었기 때문”이라고 솔직하게 털어놓기도 했습니다.
2015년 아들 김우경 군을 낳았으며 이후 다양한 방송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갔으며 특히 남편인 김중협 씨와 방송에 동반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2016년 8월 25일 합의 이혼했으며 이지현은 두 아이의 양육권을 위해 위자료와 재산분할을 포기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2017년 9월 안과전문의와 재혼 소식을 전하며 “예비 신랑은 안과전문의로, 올바르고 든든한 사람이다”라며 “새로운 가정을 꾸려 어린 아이들에게 사랑을 안겨주고, 행복한 가정을 만드는 것에 충실하고 싶다. 그 후에 기회를 주신다면 작품 활동도 열심히 해볼 계획이다. “라고 밝혔습니다.
하지만 그녀는 재혼 이후 공백기를 갖게 되었는데요. 이를 두고 ‘재벌가에 시집을 가서 연예계 활동을 접었다’는 루머가 돌았지만 이에 대해 “그때 당시 남편이 방송 활동하는 걸 원하지 않았고, 아이들도 어렸다”며 “모든 걸 다하는 건 욕심 같았다“라고 심경을 밝히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두 번째 결혼은 결혼 3년 만인 2020년 8월 파경을 맞았습니다.
이지현은 최근 방송에 출연하며 재혼 당시에 대한 이야기를 털어놓았는데요. 그녀는 “아이들의 아빠(첫 번째 남편)와는 헤어진 걸 정확하게 알고 있지만, 두 번째 결혼은 모른다”고 말하며 “(재혼 때는) 여러 힘든 상황들로 인해 (살림을) 합치지 못했다”며 “어느 날 기사가 났길래 ‘때가 왔다’고 생각해서 첫째에게는 얘기를 했다. ‘너희를 지키는 게 엄마의 의무이기 때문에 너희와 함께하기 위해 이혼하게 됐다’고 얘기했다”고 설명했습니다.
이어 이지현은 “작년 1월 말쯤 갑자기 공황장애가 왔다. 숨이 안 쉬어지고 마비가 와서 뒤틀리더라. 응급실에 실려갔다. 그동안 건강하고 씩씩하게 살아왔는데 말도 안 된다 싶었지만 정신과에 다녀와 1년을 누워 있었다”고 고백했습니다.
이어 방송활동을 재개한 것에 대해 “경제적인 책임을 져야 하는 가장이니까 빨리 털고 일어나서 돈을 벌어야 겠다 다짐을 했다”고 밝혔습니다.
그동안 공개하지 못 했던 것들까지 밝히며 큰 다짐을 한 그녀의 새로운 출발을 응원합니다.
반응형
“매일이 지옥같아”…조민아·이지현, ‘쥬얼리 출신’ 가정 잔혹사·폭행·2번 이혼[TEN피플]
1세대 아이돌 스타, 조민아·이지현
조민아, 과호흡성 쇼크 고백
이지현, 홀부모 가정 모정 드러내
조민아 이지현 / 사진=텐아시아 DB
조민아 / 사진=조민아 인스타그램
2000년대 인기를 끌었던 쥬얼리 출신 가수들의 ‘가정 불화설’이 이어지고 있다. 조민아는 가정 폭력 논란에 휩싸였다. 이지현은 2번의 이혼 후 솔로 육아하고 있다. 조민아와 이지현은 ‘가정불화’에도 자식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 팬들의 마음을 씁쓸케 하고 있다.조민아가 16일 ‘과호흡성 쇼크’로 쓰러졌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조민아는 이날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강호가 곤히 잠든 사이에 매일같이 반복되던 숨막힘 끝에 엄마는 바닥으로 내동댕이쳐지고 과호흡성 쇼크로 정신을 잃었고 119가 왔고 경찰이 왔다”며 “강호를 만나고 어제 처음으로 과호흡이 와서 엄마 너무 놀랐다”고 말했다.이어 “몸이 아파도 마음이 아파도 그 어떤 일이 있어도 밝은 에너지로 파이팅 넘치게 강호 곁에 있지. 엄마니까”라며 “우리 강호랑 행복만 하고 싶다. 잘자 내 사랑. 내 아가 내 우주 내 보물”이라고 밝혔다.조민아는 자신의 지인에게 “어제도 안방 문고리 발로 차서 부수고 목덜미 잡아서 바닥으로 집어 던져서 나 고꾸라지고… 119 앞에선 심폐소생술 미리 하고 있고 가고 나선 다시 폭언 퍼붓고..매일이 지옥 같아… 살려줘…”라며 고민을 토로하기도.조민아의 소식에 팬들은 남편의 ‘가정 폭력’을 의심하고 있다. 조민아와 남편의 불화 이슈는 처음이 아니기 때문이다. 조민아는 가정생활에 대해 여러 차례 문제가 있음을 자신의 SNS를 통해 고백했다. 조민아는 지난해 12월 자신의 SNS에 “아내가 임신했다면 최소한 그 기간만이라도 특히 말조심해주고 충분히 생각하고 배려하고 행동해달라”는 등의 글을 남겼다.’가정 폭력’ 논란과 함께 조민아의 모정 역시 주목받고 있다. 자신의 아이 강호와 밝게 웃으며, 찍은 사진 때문이다. 사랑하는 남편과 아이와 함께 단란한 가정을 꿈꿨던 조민아. 팬들은 조민아에게 구체적인 해결 방법을 제시하는 등 걱정스러운 시선을 보내고 있다.쥬얼리 출신 연예인이 가정 불화를 겪은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쥬얼리로 활동했던 이지현은 남편과의 불화로 이별을 선택했다. 이지현은 2번의 이혼으로 대중에게 충격을 주기도. 과거 그가 방송을 통해 했던 발언이 이혼을 암시했다는 주장도 나왔다.이지현은 한 방송에서 “(첫 번째) 남편이 옆에서 잔소리한다는 이유로 내게 괜한 화풀이를 해, 명동 한복판에서 실랑이가 벌어졌다”고 말했다. 또 이지현은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남편은 중간은 없고 1등만 있다. 술도 1등, 늦게 들어오는 것도 1등, 뭐든 1등”이라고 밝혔다.이지현은 첫 번째 남편 사이에서 태어난 딸과 아들을 홀로 키우고 있다. 이지현은 다양한 방송을 통해 육아에 대해 부족함을 보였다. 이지현을 향한 일각의 ‘부모로서 자질’ 비판에도 어머니였다. 이지현은 방송과 SNS를 통해 모정을 보여줬다. 홀 부모 가정에도 아이들에게 부족함 없는 사랑을 주려고 노력한 것.이지현은 ADHD(주의력결핍과다행동장애) 아들에게 헌신하는 모습, SNS를 통해 딸과 데이트하는 모습 등 아이들에 대한 사랑을 드러냈다.조민아, 이지현 모두 인기 아이돌 그룹 쥬얼리 출신이다. 쥬얼리 출신 연예인들이 똑같이 ‘가정불화’로 구설에 오른 아이러니. 행복을 위해 결혼을 선택했던 1세대 아이돌 스타. 이 둘은 결혼 이후 뜻하지 않게 폭력과 이혼이라는 ‘가정 불화’를 경험했다. 가정폭력을 극복한 이지현의 길을 조민아가 따라가길 바랄 뿐이다.윤준호 텐아시아 기자 [email protected]
쥬얼리 출신 가수 이지현, 아들과 함께한 인스타 공개에 남편 언급 ‘재조명’
사진=이지현 인스타그램
[내외경제TV] 진병훈 기자=그룹 쥬얼리 출신의 가수 이지현이 화제다.28일 이지현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두 자녀들과 함께 반려견이 촬영된 사진을 게재했다. 이지현은 이미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두 자녀와의 일상을 공개한 바 있다.
이지현은 지난해 JTBC ‘내가 키운다’에 출연해 이혼에 대해 심경을 털어놓았다. 당시 이지현은 “철부지가 엄마가 된 셈이었고 제가 처음 아는 세계였다”며 “늘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전했다.
지난 방송들에서 전남편에 관해 여러 에피소드를 밝히기도 했다. 지난 2016년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부부싸움으로 명동에 경찰이 출동하기도 했으며 남편이 운전할 때 욱하다가 교통사고가 나기도 했다”고 말했다.
이지현은 재혼을 했지만 3년 만에 다시 이혼을 한 것으로 전해진다. ‘힐링신장’에 출연할 당시 공황장애와 불안증세를 겪었다고 고백한 적이 있다.
‘내가 키운다’에서는 아들 김우경이 만 4세 때 ADHD(주의력결핍 과다행동장애) 진단을 받았다고 털어놓기도 했다.
한편 이지현 프로필은 1983년생으로 나이는 38세이며 학력은 경기대학교 다중매체영상학부 연기전공 학사를 나왔다.
쥬얼리 이지현 이혼후 충격 근황 ㄷㄷ 지금보면 소름돋는 전남편 과거 모음
쥬얼리 이지현 이혼후 충격 근황 ㄷㄷ 지금보면 소름돋는 전남편 과거 모음
쥬얼리 출신 이지현의 충격적인 근황이 공개됐습니다.
싱글맘들의 육아 일상을 그린 예능 ‘내가 키운다’에 쥬얼리 출신 이지현이 출연했는데요. 이혼 이후 자취를 감췄던 그녀는 약 7년만에 다시 카메라 앞에 나섰습니다.
방송 초반부, 이지현은 두 아이를 육아할 때 가장 중요한 건 체력이라며 운동에 매진하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죠.
그런데 그녀가 처음으로 공개한 7살 아들은 시청자들을 경악하게 만들었습니다. 우경 군은 누나 서윤 양 때문에 기구를 타지 못하자 떼를 쓰더니, 감정을 주체하지 못하고 이지현을 발로 차기까지 했는데요.
서윤 양이 기구를 양보했으나 “처음에 안해주는 사람은 죽어, 칼 가지고 와서 죽여야겠다” 라는 위험한 발언도 서슴지 않았죠.
이어 “날 울리는 사람은 그런 대가가 있어야 한다”고 말해 과격한 성향을 드러냈는데요.
이러한 상황은 한두 번이 아니었습니다. 우경 군은 휴대폰 게임을 하지 못하자 격하게 반항하고, 화를 내며 이지현의 눈까지 찌르는 등 위험한 행동이 일상이었죠.
개인 인터뷰에서도 산만한 행동을 보였던 우경 군, 알고보니 4살 때 ADHD 판정을 받은 아이였는데요.
이지현은 판정 직후엔 심각하게 생각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러나 우경 군은 유치원에서 친구들을 때리고 퇴소 통보까지 받을 정도로 증상이 심각했죠.
주위에 누구 하나 도와줄 사람조차 없었기에, 이지현은 병원과 상담사를 찾아다니며 치료에 몰두했다고 하는데요.
이같은 사연을 전하며 눈물을 흘리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냈습니다. 그녀는 연애 3개월 만에 결혼한 탓에 결혼 이후에도 남편이 한참 낯설었다며 남편은 술 마시는 것도 1등, 늦게 들어오는 것도 1등이라고 가정적이지 않은 사람임을 고백했는데요.
MC가 “남편과 공유하는 건 뭐 없냐”고 묻자 그냥 일정은 공유한다고 해 금슬도 좋지 않은 거냐는 우려가 이어졌죠.
“남편을 바꾸려고 하면 싸움이 된다, 남편이 기력이 빠지는 날을 기다리고 있다”는 말에는 결혼생활에 대한 깊은 회의가 느껴지기도 했는데요.
다른 방송에서는 “결혼도 같이 했고 아이도 같이 만들었는데 혼자 감당할 일만 가득했다”며 평일 내내 술을 마시고 자정에 귀가하는 남편에 불만을 털어놨죠.
이후 남편과 함께 토크쇼에 출연했지만, 반전은 없었습니다. 이지현은 속도위반으로 결혼했다, 선택의 폭이 없었다고 말했죠.
심지어 남편은 프러포즈도 떠밀려서 했다고 합니다.
이지현이 왜 프러포즈 안하냐고 화를 내자 결혼식 3일 전에야 중식당에서 무릎을 꿇고 반지를 껴줬다는데요.
이지현은 두 사람이 싸우던 도중 뜬금없이 받은 프러포즈였다며 사실은 로맨틱한 프러포즈를 원했다고 밝혔죠.
해당 방송에서 부부는 게임을 빙자한 싸움도 벌였는데요. 당연하지 게임을 진행하며 이지현은 남편에게 “나 애들 두고 도망가도 되지? 나하고 애들 자고 있을 때 다른 여자 생각하지?”라는 살벌한 멘트를 날린 것이죠.
두 사람은 아이 문제에도 의견차를 보였습니다. 사실 첫째만 낳으려고 했는데 둘째가 생겨버렸고, 이에 이지현이 정관수술을 권하자 펄쩍 뛰며 거부했다는데요.
이외에도 남편은 결혼 초 기선제압을 위해서인지 이지현의 무릎을 꿇렸다고 합니다.
이지현이 임신했을 때 거리에서 싸움을 하다 경찰이 달려온 적도 있다고 하죠.
이렇듯 방송에서까지 냉랭한 부부관계를 드러내더니, 결국 두 사람은 2016년 이혼을 선택했는데요.
이후 이지현은 재혼에 성공했지만, 살림을 합치지는 않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아이들도 이지현의 재혼 사실을 아예 몰랐다고 하죠.
이혼 전에도, 이혼 후에도 두 아이는 온전히 이지현의 몫이었던 셈! 심지어 그녀는 이혼 전에는 스트레스로 이석증, 이혼 후에는 공황장애까지 앓았다고 하네요.
“원작자의 동의하에 가공 및 발행된 콘텐츠입니다.”
쥬얼리 이지현, 재혼과 두번의 이혼 사유
쥬얼리 이지현, 재혼과 두번의 이혼 사유
그룹 쥬얼리 멤버 이지현의 다사다난한 인생이 시선을 모으고 있다.
이지현은 지난 2013년 첫 번째 결혼 후 3년 만에 협의 이혼했다. 이후 2017년 안과 전문의와 재혼했으나 또 한 번 파경을 맞았다. 자녀는 첫 번째 남편 사이에서 1남 1녀를 두고 있다.
두 번째 이혼 보도가 나온 뒤 별다른 입장을 내놓지 않았다. 오픈하고 싶지 않은 개인사였고, 자신의 어린 두 아이들에게 두 번째 결혼에 대해 얘기를 하지 않았기 때문이다.
최근 이지현은 오랜 휴식 끝에 약 7년여 만에 방송에 다시 모습을 드러내고 있다.
지난 10월 ‘힐링산장2’에 출연한 이지현은 “육아에 전념하고 있었고 가정사도 있었다”며 “그 와중에 건강도 좋지 않아서 많이 힘들었다”라는 근황을 전했다. 그러면서 첫번째 남편이 재벌이라는 소문은 사실이 아니라고 일축했다.
또 아이들이 이혼을 잘 모른다며 이지현은 “첫 이혼은 인지하는데 두 번째 결혼은 모른다. 여러 사정으로 살림을 합치지 못해서 가정을 이루지 못했다”라고 했다. 이어 “(아이들이) 재혼을 몰랐는데 (이혼) 기사가 나서 말해줬다”고 고백했다.
한편 이지현은 3일 방송되는 JTBC ‘용감한 솔로 육아 – 내가 키운다’(이하 ‘내가 키운다’)에 출연, 두 번의 이혼 후 단 한번도 공개하지 않았던 솔로 육아 일상을 공개한다.
‘내가키운다’ 쥬얼리 이지현, 전남편 누구? “이혼 후회 안해”
쥬얼리 이지현 (사진-내가키운다 캡쳐)
쥬얼리 출신 이지현이 싱글맘 고충을 토로했다.
3일 방송된 JTBC ‘내가 키운다’에는 이지현이 9살 딸 서윤이와 7살 아들 우경이와의 일상을 공개했다.
이날 이지현은 “그동안 롤러코스터를 탔다가 내리막을 탔다가 힘든 시간을 겪었다”고 털어놨다.
그러면서 “만 네살 때 (아들이) 처음으로 ADHD 판정을 받았다. 우경이 어릴 때는 매일을 눈물로 살았다”고 전했다.
영상에서 우경이는 짜증과 분노를 감추지 못하는 등 엄마와 누나에게 “죽일 거야”라고 해 충격을 안겼다.
이지현은 “이혼에 대해 후회를 하지는 않았지만 나 혼자 잘 키울 수 있다고 자만했던 것 같다. 철부지 아가씨가 두 아이를 책임져야 하는 엄마가 된 거다”라며 “늘 최선을 다하고 있다. 아이들을 웃게 하고 싶고 많이 놀게 해주고 싶은 마인드를 가지고 있다”고 담담하게 이야기했다.
이지현은 2013년 3월, 7살 연상의 회사원과 3년간 교제하다 결혼에 골인, 슬하에 1남 1녀를 뒀다. 그러나 3년 만에 이혼했다.
전남편 김모 씨는 미국 컬럼비아대학교 출신으로 직업은 D건설회사에 재직 중인 회사원으로 알려졌다.
이후 2017년 9월 안과 전문의인 두번째 남편과 재혼했으나 2020년 8월 또다시 파경을 맞았다. 현재는 두자녀를 홀로 키우고 있다.
키워드에 대한 정보 쥬얼리 이지현
다음은 Bing에서 쥬얼리 이지현 주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필요한 경우 더 읽을 수 있습니다.
이 기사는 인터넷의 다양한 출처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주제에 대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 Jewelry – I really like you, 쥬얼리 – 니가 참 좋아, Music Camp 20030830
- MBC
- K-Pop
- Music Camp
- 음악캠프
- Jewelry
- I really like you
- 쥬얼리
- 니가 참 좋아
Jewelry #- #I #really #like #you, #쥬얼리 #- #니가 #참 #좋아, #Music #Camp #20030830
YouTube에서 쥬얼리 이지현 주제의 다른 동영상 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Jewelry – I really like you, 쥬얼리 – 니가 참 좋아, Music Camp 20030830 | 쥬얼리 이지현,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