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주안장로교회 주승중 목사 – [주일설교] 예수님의 비유강해 8: 기도하고 낙심하지 말 것은 I 눅 18:1-8 I 주승중 목사 I 2021.8.1“?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https://ppa.pilgrimjournalist.com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ppa.pilgrimjournalist.com/blog.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주안장로교회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12,680회 및 좋아요 286개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Table of Contents
주안장로교회 주승중 목사 주제에 대한 동영상 보기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d여기에서 [주일설교] 예수님의 비유강해 8: 기도하고 낙심하지 말 것은 I 눅 18:1-8 I 주승중 목사 I 2021.8.1 – 주안장로교회 주승중 목사 주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참조하세요
새벽기도회(오전 6:00-주일은 제외) 수요예배(오전 10:30) 금요성령집회(오후 8:30) 주일예배(1부-오전 7:30, 2부-오전 10:00, 3부-오후 12:30, 청년(부평) 오후 2:30 (주안) 오후 3:00)
온라인 헌금: https://w3.juan.or.kr/church/12office/4account.asp
교회 주보: https://w3.juan.or.kr/tv/06news/4jubo.asp
새가족 등록신청 문의 : http://w3.juan.or.kr/church/07newfamily/1newfamily.asp
교회 홈페이지: http://www.juan.or.kr
부평성전: 인천광역시 부평구 부흥로 213 (산곡동) 전화: 032-527-1009
주안성전:인천광역시 미추홀구 석바위로 74번길 20 (주안동) 전화:032-429-7071~5
#주안장로교회 #주일설교 #주승중목사
(CCLI License #636571 / CCLI Streaming License #1456212 )
주안장로교회는 CCLI로부터 교회 저작권 라이선스와 스트리밍 라이선스를 취득하였습니다. 본 영상에 광고가 재생될 경우, 주안장로교회가 아닌 노래의 저작권자가 결정한 것으로 수익은 주안장로교회가 아닌 노래의 저작권자에게 분배됩니다.
주안장로교회 주승중 목사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주안교회
대한예수교장로회 주안교회 위임목사 : 주승중. 부평성전 21377 인천광역시 부평구 부흥로213(산곡동) TEL.032) 527-1009 주안성전 22140 인천광역시 미추홀구 석바위 …
Source: w3.juan.or.kr
Date Published: 10/7/2022
View: 3732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주안장로교회 주승중 목사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주일설교] 예수님의 비유강해 8: 기도하고 낙심하지 말 것은 I 눅 18:1-8 I 주승중 목사 I 2021.8.1.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주안장로교회 주승중 목사
- Author: 주안장로교회
- Views: 조회수 12,680회
- Likes: 좋아요 286개
- Date Published: 실시간 스트리밍 시작일: 2021. 7. 31.
-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DnrU-YFMLF4
주승중 목사 학력 및 경력
주승중 목사 학력 및 경력
민족의 역사와 전통이 밀살되었던 치욕적인 일제 강점기에
복음을 지키기 위해 목숨을 바친 한국 교회의 큰 별
소양 故 주기철 목사
주기철 목사는 평양 산정현교회 담임목사 재임 시
1938년부터 44년까지 5차례에 걸쳐
5년 4개월간의 투옥생활을 하시면서 신사참배 반대운동과
신앙수호의 선봉에서 순교라는 “일사 각오”의 자세로 일제에 항거한
겨레의 영적 지도자이다.
조부이신 故 주기철 목사의 하나님에 대한 절대 순종과
일사 각오의 순교적 신앙을 유산으로 물려받은 이가 바로
주승중 목사이다.
주승중 목사는 일제 신사참배에 항거하며 옥중 순교하신
故 주기철 목사님의 친손주로
뿌리 깊은 신앙을 가진 지성과 영성을 겸비한 목회자이다.
1958년 부산에서 출생하였으나 곧 서울로 올라와
서울에서 성장하였고
[주승중 주안장로교회 담임목사 인터뷰] “종교 관련 코로나 집단감염 안타까워”
“참 신앙인, 희생하고 내려놓을 수 있어야…예배 형식이 세상 위험하게 한다는 점 알길”
사회적 거리두기·방역수칙 준수…인천혈액원과 부활절까지 헌혈운동 이어가기로 협약
▲ 주승중 주안장로교회 담임목사(왼쪽 세 번째)가 다른 교인들과 함께 헌혈 캠페인에 대해 얘기하고 있다. /장지혜 기자 [email protected]
“약을 먹으라. 집과 마당과 거리를 소독하라. 사람과 장소를 구별하라. 나는 하나님께 자비를 베푸셔서 우리를 지켜달라고 간구할 것이다. 그리고 소독하여 공기를 정화할 것이다. 약을 조제하여 먹을 것이다. 나는 내가 꼭 가야할 정소나 꼭 만나야 할 사람이 아니라면 피하여 나와 이웃 간의 감염을 예방할 것이다. 혹시라도 나의 무지와 태만, 불결로 이웃이 고통을 받아서는 안 되기 때문이다. 그러나 만일 이웃이 나를 필요로 한다면, 나는 누구든 어떤 곳이든 마다하지 않고 달려갈 것이다.”
종교개혁가이자 신학자인 마르틴 루터가 유럽에서 흑사병이 창궐하던 당시 쓴 글이다.
주승중 주안장로교회 담임목사는 루터의 이 고백이야말로 지금의 코로나19 바이러스에 대처하는 모든 신앙인들이 해야 할 것이라고 말했다.
“신천지를 비롯해 BTJ열방센터, IEM선교회 등 종교 관련 코로나 집단감염 사태가 정말 안타깝습니다. 참 신앙인들은 우리의 것을 희생하고 내려놓을 수 있어야 해요. 진정 이웃과 한국 사회 전체를 생각하고 교회의 공공성과 타인의 생명을 무엇보다 존중한다면 우리의 신앙과 예배 형식이 세상을 위험하게 만들 수 있다는 점도 알아야 하죠.”
주안장로교회는 현재도 사회적 거리두기와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하며 예배를 진행하는 한편 지난해 2월 코로나19가 무섭게 번질 당시 자발적으로 교회 문을 닫는 등 감염병 확산 예방에 앞장서는 모습을 보였다.
이 교회는 또 코로나로 인해 혈액수급이 부족해지자 단체 헌혈에 나서 주목을 받고 있기도 하다. 전국 15개 교회 모임인 ‘사귐과 섬김’의 공동대표인 주승중 목사가 모임 회원들과 더불어 최근 인천 헌혈운동을 시작한 것이다.
“현재까지 약 2000명이 동참했습니다. 대한적십자사 인천혈액원과 협약을 맺고 부활절인 4월4일까지 지속적으로 혈액을 제공키로 했지요.”
주 목사는 이런 방식으로 사회에 기여하는 것이 종교인과 성직자들의 최대 역할이라고 짚었다.
“한국교회는 코로나 시대를 맞아 진정한 의미에서 선교적 교회가 돼야 합니다. 더 이상 자신들만의 모임으로 끝나지 말고 세상을 향해 나아가 타자를 위한 존재가 됩시다.”
/장지혜 기자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인천일보-수도권 지역신문 열독률 1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에 대한 정보 주안장로교회 주승중 목사
다음은 Bing에서 주안장로교회 주승중 목사 주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필요한 경우 더 읽을 수 있습니다.
이 기사는 인터넷의 다양한 출처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주제에 대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 [주일설교] 예수님의 비유강해 8: 기도하고 낙심하지 말 것은 I 눅 18:1-8 I 주승중 목사 I 2021.8.1
- 주승중
- 주안교회
- 주안장로교회
- 주승중 위임목사
- 부평주안장로교회
- 부평주안교회
- 설교
- 말씀
- 예배
- 주승중 목사
YouTube에서 주안장로교회 주승중 목사 주제의 다른 동영상 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주일설교] 예수님의 비유강해 8: 기도하고 낙심하지 말 것은 I 눅 18:1-8 I 주승중 목사 I 2021.8.1 | 주안장로교회 주승중 목사,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