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지금 만나러 갑니다 일본 판 – 별 다섯 개짜리 최고의 감동 영화 (결말포함)“?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ppa.pilgrimjournalist.com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ppa.pilgrimjournalist.com/blog.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FunFun한리뷰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61,327회 및 좋아요 485개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Table of Contents
지금 만나러 갑니다 일본 판 주제에 대한 동영상 보기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d여기에서 별 다섯 개짜리 최고의 감동 영화 (결말포함) – 지금 만나러 갑니다 일본 판 주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참조하세요
#로맨스#멜로#감동#영화소개#영화리뷰#funfun한리뷰
지금 만나러 갑니다 일본 판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지금, 만나러 갑니다 – 나무위키:대문
2004년에 개봉한 일본의 판타지 로맨스 영화. 한국에서는 2005년에 개봉했다. 이치카와 다쿠지의 동명의 2003년 소설을 원작으로 하고 있다.
Source: namu.wiki
Date Published: 11/27/2022
View: 2359
지금, 만나러 갑니다 | 다음영화
개봉: 2005.03.25 ; 재개봉: 2018.04.19 ; 장르: 로맨스/멜로/판타지/드라마 ; 국가: 일본 ; 등급: 12세이상관람가.
Source: movie.daum.net
Date Published: 3/4/2022
View: 3477
지금, 만나러 갑니다 – 위키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지금, 만나러 갑니다》(일본어: いま、会いにゆきます)는 이치카와 다쿠지의 판타지 연애 소설이다. 2003년 2월 27일 쇼가쿠칸에서 간행되어, 일본내에서 판매 부수 …
Source: ko.wikipedia.org
Date Published: 2/15/2022
View: 1343
지금, 만나러 갑니다 | 넷플릭스 – Netflix
오프라인 시청. 저장 가능 콘텐츠 ; 장르. 일본 작품,도서 원작 영화,드라마 장르,로맨틱한 영화 ; 영화 특징: 감상적,잔잔한,로맨틱 ; 출연. 다케우치 유코나카무라 시도 …
Source: www.netflix.com
Date Published: 8/5/2021
View: 3068
<지금 만나러 갑니다> 일본판 마지막 장면 – 브런치
문자로는 어떻게 표현했을까 싶어서, 영화로 본 것을 원작의 소설까지 찾아 읽은 유일한 경험. 아득한 기억으로 이끄는 듯한 ost, 그 아름다운 선율 …
Source: brunch.co.kr
Date Published: 8/8/2021
View: 4771
일본판과 같은 듯 다른, 지금 만나러 갑니다(Be With You, 2017)
스포주의> 최근 일본 톱여배우 다케우치 유코가 출연했던 영화들이 우리나라에서 … 리메이크된 우리나라 판 지금 만나러 갑니다 역시 일본판과 크게 …
Source: keizeff.tistory.com
Date Published: 6/24/2022
View: 930
[EBS 금요극장] 일본영화 ‘지금, 만나러 갑니다’…사랑이 만든 …
다케우치 유코(아이오 미오), 나카무라 시도(아이오 타쿠미), 다케이 아카시(아이오 유우지) 등이 열연한 <지금, 만나러 갑니다>는 2004년 제작한 일본 …
Source: www.foodneconomy.com
Date Published: 2/3/2021
View: 6526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지금 만나러 갑니다 일본 판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별 다섯 개짜리 최고의 감동 영화 (결말포함).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지금 만나러 갑니다 일본 판
- Author: FunFun한리뷰
- Views: 조회수 61,327회
- Likes: 좋아요 485개
- Date Published: 2021. 6. 2.
-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oWoZNXZpRtI
지금, 만나러 갑니다
지금, 만나러 갑니다
いま、会いにゆきます
Be with you 저자 이치카와 다쿠지 번역가 양윤옥 국가 일본 언어 일본어 주제 1996년 장르 드라마, 판타지, 로맨스 출판사 일본: 쇼가쿠칸
대한민국: 랜덤하우스코리아 발행일 일본: 2003년 2월 27일 페이지 352 ISBN 9788959241095
《지금, 만나러 갑니다》(일본어: いま、会いにゆきます)는 이치카와 다쿠지의 판타지 연애 소설이다. 2003년 2월 27일 쇼가쿠칸에서 간행[A]되어, 일본내에서 판매 부수 100만 부를 기록했다.[1] 세상의 중심에서 사랑을 외치다와 함께 미디어 믹스의 히트작 중 하나이다.
줄거리 [ 편집 ]
어느 마을에 사는 아이오 타쿠미는, 1년전에 가장 사랑하는 아내인 미오(澪)를 잃고, 외아들 유지(佑司)와 보내고 있었다. 2명은 생전에 미오가 남긴, 「1년 지나면, 비의 계절에 또 돌아올 것」이라고 하는 말을 염두에 두고 있었다. 그리고 1년 후, 비의 계절에 둘의 앞에 죽었음이 분명한 미오가 나타난다. 둘은 기뻤으나, 미오는 과거의 기억을 모두 잃고 있었다. 거기서부터 3명의 공동 생활이 시작된다.
기타 [ 편집 ]
이 작품은 원작자인 이치카와 자신의 질병 경험을 기반으로 하고 있으며, 아내와의 연애와 오토바이 여행 등 그의 실제 삶에서 일어난 에센스가 다소 담겨져 있다. 이야기의 무대에서는 전혀 그려져 있지 않지만 이치카와와 아내는 사이타마현에 거주하고 있으며 대체로 사이타마 현이다.
영화 [ 편집 ]
2004년 영화 [ 편집 ]
2018년 영화 [ 편집 ]
텔레비전 드라마 [ 편집 ]
텔레비전 드라마는 TBS에서 2005년 7월 3일부터 9월 18일까지 일요극장에서 방송되었다.
개요 [ 편집 ]
이치카와 다쿠지의 판타지 연애소설로, 앞서 개봉된 영화 《지금, 만나러 갑니다》에 이어 제작, 방송된 텔레비전 드라마이다. 미무라, 나리미야 히로키가 주연을 맡았으며, 영화에서와 같이 아이오 유지 역에 다케이 아카시가 출연하였고, 주제가도 오렌지 렌지가 다시 담당했다.
또한 2007년 4월부터 하와이에서도 지상파 방송사의 “KIKU-TV”를 통해 방송되었다.(현지 시간은 일요일 20:00~). 영어 제목은 “Be with you.”
등장인물 [ 편집 ]
제작진 [ 편집 ]
원작 : 이치카와 다쿠지
각본 : 이노 요코, 시노자키 에리코
연출 : 히라노 슌이치, 야마무로 다이스케, 오오카 스스무, 카와시마 류타로
음악 : 세노 타케시
주제가 : 오렌지 렌지 〈인연〉
프로듀서 : 이요다 히데노리
제작 : TBS 텔레비전
저작권 : TBS
방송 일자 [ 편집 ]
각 화 방송일 부제(원어) 부제(풀이) 시청률 제1화 2005년 7월 3일 6週間の奇跡 6주간의 기적 15.2% 제2화 2005년 7월 10일 授業参観 수업 참관 13.0% 제3화 2005년 7월 17일 約束 약속 11.5% 제4화 2005년 7월 24일 母の愛 어머니의 사랑 10.9% 제5화 2005년 7월 31일 恋の予感 사랑의 예감 9.2% 제6화 2005년 8월 7일 三角関係 삼각 관계 9.0% 제7화 2005년 8월 21일 わずかな時間 짧은 시간 9.1% 제8화 2005년 8월 28일 好きです。でも 좋아. 하지만 9.5% 제9화 2005년 9월 4일 あと一日 앞으로 하루 10.7% 최종화 2005년 9월 18일 涙の別れ 눈물의 이별 11.6% 평균시청률 10.9% (시청률은 간토 지방·비디오 리서치사 조사)
TBS 일요극장 이전 작품 작품명 다음 작품 너무 귀여워
(2005.04.10~2005.06.26) (2005.04.10~2005.06.26) 지금, 만나러 갑니다
(2005.07.03 ~ 2005.09.18) 사랑의 시간
(2005.10.23 – 2005.12.25) (2005.10.23 – 2005.12.25)
대한민국의 영화 [ 편집 ]
만화 [ 편집 ]
그림: 다카다 야스히코, 원작: 이치카와 타쿠지
빅 코믹 스페리 올(쇼가쿠칸)에서 연재되었다. 2004년 10월 28일, 쇼가쿠칸에서 단행본이 간행되었다.(빅 코믹스, ISBN 4091861571)
그림: 카와시마 아야, 원작: 이치카와 타쿠, 각본: 이노 요코
“여성 세븐”에서 연재되어, 2005년 쇼가쿠칸에서 단행본이 간행되었다.(플라워 코믹스 스페셜, ISBN 4091302769)
드라마 CD [ 편집 ]
프론티어 웍스로부터 2008년 6월 25일에 발매되었다.
각주 [ 편집 ]
내용
출처
<지금 만나러 갑니다> 일본판 마지막 장면
많은 이들에게 그러하겠지만, 나 역시도 이 영화의 마지막 장면을 좋아한다. 문자로는 어떻게 표현했을까 싶어서, 영화로 본 것을 원작의 소설까지 찾아 읽은 유일한 경험. 아득한 기억으로 이끄는 듯한 ost, 그 아름다운 선율 사이로 일기장에 적어 넣는 미래가 이 영화의 제목이기도 하다. いま、会いにゆきます, 이마 아이니 유키마스.
이젠 ‘타임슬립’의 포맷이 특별할 것도 없는 시절이지만, 일본 특유의 오글거림을 감안하고 본다면, 아직까지도 내겐 가장 감동적인 라스트 씬 중 하나이다. 타임슬립을 매개가 되는 사건은, 교통사고와 그로 인한 ‘혼수상태’이다. 멈추어진 현재로 열어젖힌 미래, 주인공은 사고로 인한 기억상실도 함께 지닌 채 시간의 경계를 넘어간다.
자신이 만들어 놓은 미래이면서도 모든 것이 낯설기만 한 현재, 게다가 기억상실로 들어내진 과거 또한 다시 새로운 기억으로 담아야 하는 미래가 되어 있다. 그러나 그 미래가 남편과의 사랑을 이어주는 과거로 순환한다. 미래에서 자신의 과거를 확인하고, 현재로 돌아와 자신이 미래에 적어놓은 과거를 다시 현재로 맞이한다. 과거가 미래이고, 미래가 현재이기도 하다.
자신의 미래가 죽음이라는 사실을 깨닫고서 다시 돌아온 현재, 비록 자신이 죽는다 하더라도 그 짧은 행복의 결실인 아들을 반드시 이 세상과 만나게 해주고 싶다는 처녀의 모성애. 그 열망의 선택으로 만나러 간 미래가 그 유명한 해바라기 밭에서의 ‘지금’이었다.
니체의 영원회귀 개념은 이 영화의 마지막 장면으로 이해하면 쉽다. 그것은 무한한 반복이라기 보단, 반복을 가정한 1회성이다. 다시 한 번 반복된다 해도, 너의 선택에는 변함이 없겠는가? 이 순간의 이 자리로 몇 번을 다시 돌아온다 해도 그 선택을 하겠는가? 그런 삶의 태도로, 후회하지 않을 수 있는 선택으로, 순간순간을 대하고 있는가?
<차라투스트라는 이렇게 말했다>에는 일종의 무빙워크(moving walk)가 등장하는 장면이 있다. 앞에서 밀려오는 지면과 뒤에서 밀려오는 지면 사이의 접점에 문 하나가 있다. 그 문에 붙어 있는 푯말에는 ‘순간’이라고 적혀 있다. 니체가 말하는 시간의 속성은, 과거와 현재 그리고 미래가 모두 현재적이다. 내가 살아온 과거는 지금에 영향을 미치고, 내가 살아갈 미래 또한 이미 다가와 있는 상태로 지금에 영향을 미친다. 또한 ‘지금 여기’에서의 선택으로 인해 다가올 미래의 성질이 바뀌고, 이미 지나간 과거의 의미가 변한다. 그렇듯 과거와 미래는 현재의 짐을 조금씩 떠맡으며 지금 이 순간에 모여 있는, 그 또한 현재이다.
우리 곁을 스쳐가고 순간들의 속성은 어떠한가? 다시 주어진다면, 다른 선택을 한다면, 삶의 양상이 조금은 달라질까? 니체의 대답은 ‘아니다’이다. 지금 내게서 반복되고 있는 시간의 성격이 바뀌지 않는 한, 당신은 새로 부여받은 어떤 가능성 앞에서도 지금을 반복하고 있을 것이다. 과거에도 이러고 있었고, 미래에도 이러고 있을, 언제나 당신이 ‘지금 만나러’ 가는 영원회귀이다.
일본판과 같은 듯 다른, 지금 만나러 갑니다(Be With You, 2017)
<스포주의>
최근 일본 톱여배우 다케우치 유코가 출연했던 영화들이 우리나라에서 리메이크 되고 있다. 강동원 주연의 골든 슬럼버와 손예진, 소지섭 주연의 지금 만나러 갑니다의 원작 영화에 다케우치 유코가 출연했었다.
(左 골든 슬럼버 / 右 지금 만나러 갑니다)
개인적으로 작품 보는 안목이 좋은 배우를 좋아하는 편이라, 내가 명작이라고 생각했던 영화나 드라마에서 자주 모습을 비추던 다케우치 유코라는 배우에 대해 관심이 안 생길 수가 없는데 이 배우의 대표작이 바로 “지금 만나러 갑니다” 이다.
일본 멜로 영화를 떠올릴 때면 지금도 늘 회자되는 작품인데다 400만 관객을 동원한 명작 중의 명작이기 때문.
그러나 이 작품을 계기로 나카무라 시도와 다케우치 유코는 결혼하게 되었지만, 나카무라 시도의 외도로 파경을 맞이했기 때문에 다케우치 유코의 팬의 입장에선 두번 이상 보기 힘든 영화가 되고 말았다.
그렇지만 난, 이 작품을 보고난 후에 일본에서 제일 예쁜 여배우로 늘 다케우치 유코를 이야기하곤 했었다.
이 영화 특유의 신비로운 영상미도 한 몫 했겠지만, 유독 이 영화에서의 다케우치 유코는 그야말로 청순을 대표할만한 여신적인 느낌을 뿜뿜하고 있었다. 그래서 미오 역에(한국판으로는 임수아 역) 우리나라에서 청순함을 대표하는 배우 중 한명인 손예진 배우가 캐스팅 되었다고 했을 땐 그야말로 신의 한수라는 생각이 들었다. 타쿠미 역(한국판에서는 정우진 역)에 소지섭 배우 캐스팅 소식에는 많이 잘생겨졌다고 생각했지만ㅋㅋㅋㅋ
리메이크된 우리나라 판 지금 만나러 갑니다 역시 일본판과 크게 다르지 않게 스토리가 진행된다.
비오는 날 다시 돌아오겠다는 말을 남긴 채 죽은 아내 수아(미오)가 장마가 시작되는 날 기억을 잃은 채 남편 우진(타쿠미)와 아들 지호(유우지) 곁에 다시 돌아오는 이야기의 큰 틀부터 소소한 설정까지 그대로 가져온 편이다. 물론 몇가지는 다르지만.
그래서 몇가지 다른 부분을 좀 찾아봤다.
일본판에서는 성장한 타쿠미의 회상으로 영화가 시작되지만, 한국판에서는 수아의 장례 장면부터 영화가 시작된다.
사진에 있는 걸 그대로 번역해보자면,
“아카이브 별”
“아이를 많이 사랑했던 어떤 사람, 지금은 존재하지 않는 어떤 사람도 이 별에서 조용히 살고 있다”
즉, 수아(미오)가 지호(유우지)에게 자신이 죽은 후 지내고 있다고 설정한 장소가 일본판에서는 “아카이브 별”이지만 한국판에서는 “구름나라”이다. 동화책의 내용의 전반적 줄거리에는 큰 변화가 없지만, 펭귄과 구름나라라는 좀더 아이들에게 친숙할만한 설정으로 바뀌었다.
또 일본판에서는 유우지가 테루테루보즈(똑바로 매달면 비가 그치고 거꾸로 매달면 비가 내림)를 거꾸로 매달며 비를 기다리지만, 우리나라에는 테루테루보즈 같은 게 없다보니 지호가 창문에 네잎클로버를 붙이며 비가 오기를 기원한다.
네잎클로버로 설정한 이유는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일본판에서 유우지가 곧 떠나는 미오에게 줄 네잎클로버를 찾는 장면을 보고 힌트를 얻은 것 같다.
일본판에선 타쿠미가 육상선수 출신이었지만, 한국판에서의 우진은 수영선수 출신으로 운동선수라는 것과 병명은 일치하지만 이렇게 약간의 설정 변화를 주었다. 수영선수라는 설정을 잘 녹여내긴 했지만 육상선수 출신이었다는 설정을 굳이 수영선수로 바꿀 필요가 있었나 싶긴 했다. 지호의 운동회 씬이나 수아가 사라지기 전에 뛰어가던 씬에서는 오히려 육상선수 설정이 좀더 와닿았을텐데…
또 한국판은 일본판에 비해 개그가 소소하지만 빈번하게 들어가있다. 극 중 수아(미오)의 부탁으로 지호(유우지)가 스무살이 될 때까지 생일 케잌과 편지를 전달해주는 빵집 아저씨(고창석)는 일본판과 달리 우진의 친구로 설정되어있다.
몇몇 리뷰를 살펴보니 굳이 지호를 좋아하는 여직원(손여은)을 넣어야했나 라는 말들이 보였는데, 실은 일본판에서 좀더 여직원의 짝사랑을 깊이있게 그리고 있다. 한국판은 일본판에 비해 개그적 요소가 많기 때문에 좀 과장되어 보였을지는 모르겠지만, 일본판에서는 여직원에게 미오가 타쿠미와 유우지를 부탁하기도 할 정도였다.
————-
비교는 이쯤해두도록 하고,
생각했던 것보다 소지섭 배우와 손예진 배우가 너무 잘 어울렸다. 나카무라 시도 때문에 일판을 보기 힘들어했던 내가 다시 일판을 볼 수 있었던 것도 우리나라의 두 배우의 느낌이 머릿속에 진하게 남아있었기 때문이었다. 두 배우의 연기도 몰입력이 좋았지만, 두 배우의 비주얼이 워낙 뛰어나다보니 안 그래도 신비스럽고 아름다운 영상미가 더욱 돋보일 수 있었다.
일판에선 소극적이고 수동적인 캐릭터였던 미오(수아)가 한국판에선 좀더 적극적이고 능동적인 캐릭터로 탈바꿈했다는 점도 높이 사는 부분이다.
일판이 훨씬 낫다고 말하는 사람들도 몇몇 보이기는 하지만, 난 한국판 지금 만나러 갑니다 역시 무척 마음에 들었다. 설정도 우리나라 정서에 맞게 잘 녹여낸데다가 스토리도 깔끔하게 다듬었고, 일본판 특유의 탁하고 어두운 화면을 별로 좋아하지 않다보니 영상미도 훨씬 좋게 느껴졌다. 결정적으로 남주가 나카무라 시도가 아니니깐……ㅋㅋㅋㅋ
모처럼 우리나라에서 볼만한 로맨스 영화가 탄생한 것 같다. 달달한 신비로움을 느끼고 싶다면 지금 당장 “지금 만나러 갑니다”를 보러 가는 것을 추천한다.
지금, 만나러 갑니다
————
+추가 (이 영화에서 아름다운 다케우치 유코의 모습을 안 남길 수가 없다)
유코님은 역시 웃을 때가 최고이다….ㅠㅠ
[EBS 금요극장] 일본영화 ‘지금, 만나러 갑니다’…사랑이 만든 기적같은 순간
‘지금, 만나러 갑니다 (원제: いま、会いにゆきます/ Be With You)’ 포스터 / EBS 금요극장
[푸드경제 이주석 기자] 오늘(10일) EBS1 <금요극장>은 도이 노부히로 감독의 멜로·로맨스·판타지 영화 <지금, 만나러 갑니다 (원제: いま、会いにゆきます/ Be With You)>가 방송된다.다케우치 유코(아이오 미오), 나카무라 시도(아이오 타쿠미), 다케이 아카시(아이오 유우지) 등이 열연한 <지금, 만나러 갑니다>는 2004년 제작한 일본 영화로, 국내에서는 2005년 3월 개봉한 후 2018년 4월 재개봉했었다. 상영시간 118분. 12세 이상 관람가.
◆ 줄거리 : 가족의 특별한 비밀, 그리고 사랑이 만든 기적 같은 순간…. “사랑하기 때문에… 지금, 만나러 갑니다”
어느 마을에 사는 아이오 타쿠미는 고등학교 육상선수 시절의 혹독한 훈련 때문에 뇌의 화학물질이 원활하게 분비되지 않는 특이한 병을 앓으면서, 힘들게 아버지 노릇을 하며 초등학교 1학년 아들 유지와 둘이서 살아가고 있다.
사랑하는 아내 미오는 유지를 어렵게 낳으면서 병을 얻어 1년 전에 사망했다. 하지만 아들 유지는 미오가 만든 그림책을 보면서 1년 후 비의 계절에 다시 오겠다는 엄마의 글을 믿고 있다. 그리고 장마가 시작됨을 알리던 어느 날, 늘 놀러가던 숲에서 산책을 하던 부자 앞에 미오가 거짓말처럼 다시 나타난다. 하지만 그녀는 과거의 기억을 모두 잃은 상태로 남편과 아들을 알아보지 못한다.
그렇게 다시 세 명은 함께 생활을 시작하고 주변인들에게는 비밀로 하기로 한다. 행복한 나날이 계속되는 와중에도 타쿠미와 유지는 비의 계절이 끝나면 미오가 다시 돌아갈 거라는 그림책 내용을 떠올리며, 장마가 계속되길 빈다.
미오는 타쿠미에게 과거의 연애시절 얘기를 들으면서 다시 한 번 타쿠미와 사랑에 빠지고, 생전에 유지와 함께 묻었던 타임캡슐 속에서 자신의 일기를 찾아 읽게 된다. 모든 사실을 알게 된 미오는 서서히 떠날 준비를 한다. 그리고 어느덧 장마가 그치고 결국 미오는 왔던 곳으로 돌아가게 되는데, 미오의 등장에는 큰 비밀이 숨어 있었다.
◆ 주제 : <사랑과 영혼> <레이크 하우스(한국 영화 ‘시월애’)> 등 죽은 연인과의, 혹은 시공을 초월한 사랑 이야기를 다룬 영화들은 많다. 이 영화 역시 그런 맥락을 갖고 있는 영화다. 그러나 이 영화는 교통사고로 의식을 잃은 20살의 미오가 9년 후 자신의 가족을 만나 같은 사람을 다시 사랑하게 되지만, 결국 자신이 죽는다는 사실을 알게 되면서도 그 미래를 스스로 선택한다는 이야기를 통해 가족의 소중함과 세상에서 단 하나뿐인 인연에 대해 다시금 생각하게 한다.
미오는 자신의 운명을 알면서도 짧은 시간 동안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할 것을 선택하고, 모든 기억을 잃었지만 똑같은 사람을 또 다시 사랑하게 된다. 감독은 판타지적이고 아름다운 풍경을 담은 영상으로 미오의 사랑과 가족애를 아름답게 그려내고 있다.
◆ 감상 포인트 : 영화 속 미오가 아들 유지를 위해 만든 아카이브 별에 대한 그림책은 그녀의 미래를 암시하면서 아들을 걱정하는 마음이 고스란히 담겨 있다. 그 그림책을 통해 앞으로의 내용도 유추해 볼 수 있기 때문에 영화 속에서 중요한 매개체가 되고 있다.
◆ 도이 노부히로 감독 : 도이 노부히로 감독은 걸작 드라마 연출로 유명하며, 그의 뛰어난 연출력 때문에 그를 믿고 따르는 배우들이 많다고 한다. ‘지금, 만나러 갑니다’의 경우, 아름답고 서사적인 풍경을 화면에 담으면서 마치 추억의 책장을 넘기는 듯한 느낌을 주고 있다.
대표작으로는 영화 <기린의 날개>, <하나미즈키>, <눈물이 주룩주룩> 등이 있으며, TV 드라마로는 <엽기적인 그녀 - 일본판>과 <러브셔플> 등이 있다. 최근작 영화로는 <꽃다발 같은 사랑을 했다>(2021) 등이 있다. [※ 참고자료 : EBS 금요극장]
엄선한 추억의 명화들을 보여주는 프로그램 EBS1 ‘금요극장’은 매주 금요일 밤 12시 45분(토요일 0시 45분)에 방송된다.
/ 사진 = EBS 금요극장 ‘지금, 만나러 갑니다’
저작권자 © 푸드경제신문 organiclif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에 대한 정보 지금 만나러 갑니다 일본 판
다음은 Bing에서 지금 만나러 갑니다 일본 판 주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필요한 경우 더 읽을 수 있습니다.
이 기사는 인터넷의 다양한 출처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주제에 대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 별 다섯 개짜리 최고의 감동 영화 (결말포함)
- 영화
- funfun한리뷰
- 영화소개
- 영화리뷰
- 추천영화
- 사랑
- 러브스토리
- 일본영화
- 드라마
- 멜로
- 로맨스
- 환생
별 #다섯 #개짜리 #최고의 #감동 #영화 #(결말포함)
YouTube에서 지금 만나러 갑니다 일본 판 주제의 다른 동영상 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별 다섯 개짜리 최고의 감동 영화 (결말포함) | 지금 만나러 갑니다 일본 판,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