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인터라켄 여행 – 🇨🇭Switzerland 여행 | 인생 여행지,,,🏔 |인터라켄을 사랑하는 이유✨| 아무것도 안 해도 힐링😌 | 날씨가 다했음🧚🏻 | 그린데발트🌱 | 피르스트“?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https://ppa.pilgrimjournalist.com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ppa.pilgrimjournalist.com/blog.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Yunsu Cha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35,057회 및 좋아요 359개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Table of Contents
인터라켄 여행 주제에 대한 동영상 보기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d여기에서 🇨🇭Switzerland 여행 | 인생 여행지,,,🏔 |인터라켄을 사랑하는 이유✨| 아무것도 안 해도 힐링😌 | 날씨가 다했음🧚🏻 | 그린데발트🌱 | 피르스트 – 인터라켄 여행 주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참조하세요
2022.4.28~5.2
4박 5일 동생이랑 스위스 인터라켄을 여행했어요!
도착해서 ‘진짜 미쳤다,,,,’ 이 말만 되풀이,,,,!
스위스 물가가 비싸다고 해서 많이 겁먹었는데 아침엔 호스텔에서 주는 조식 먹고 점심은 빵싸간거 먹고 또 저녁은 해먹다 보니 돈을 많이 아꼈어요!
또 저희 여행 스타일은 바쁘게 움직이기보다는 한 곳을 오랫동안 보는 것을 좋아하고요, 신나는 액티비티보다는 정적이고 자연에 취하는 쪽을 선택했습니다. 그러다 보니 교통비는 거의 들지 않았고 관광비용은 피르스트 올라가는 86프랑이랑 인터라켄 정상 올라가는 케이블카 30프랑 정도 들었어요.
인터라켄 여행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인터라켄 관광명소 BEST 10 – Tripadvisor – 트립어드바이저
인터라켄의 관광명소 · 1. Harder Kulm · 2. Schynige Platte · 3. Hohematte Park · 4. Interlaken Tourismus · 5. Rugenbraeu Brewery · 6. Schlosskirche · 7. Unspunnen …
Source: www.tripadvisor.co.kr
Date Published: 3/21/2022
View: 2957
인터라켄 | 스위스관광청
인터라켄은 베르네제 오버란트(Bernese Oberland) 지역의 툰(Thun) 호수와 브리엔 … 역사적인 패들 증기선을 타고 툰 호수와 브리엔츠 호수를 여행할 수 있다.
Source: www.myswitzerland.com
Date Published: 4/17/2022
View: 3311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인터라켄 여행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Switzerland 여행 | 인생 여행지,,,🏔 |인터라켄을 사랑하는 이유✨| 아무것도 안 해도 힐링😌 | 날씨가 다했음🧚🏻 | 그린데발트🌱 | 피르스트.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인터라켄 여행
- Author: Yunsu Cha
- Views: 조회수 35,057회
- Likes: 좋아요 359개
- Date Published: 2022. 5. 15.
-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9zjiE5v32H4
스위스 인터라켄 여행코스 추천 (멋진 까페 추천도 덤!)
스위스 인터라켄 여행코스 추천해요! 🙂
계절에 따라 스위스 인터라켄은 익숙한 듯 항상 새로운 모습을 보여줘요. 커다란 호수가 2개나 있어서 사계절 매력이 팡팡 터지는데요. 자전거를 빌려서 호수를 다녀오셔도 좋고요, 혹은 가볍게 걷거나 버스를 타고 이동도 가능해요. 스위스 인터라켄 여행코스 100% 활용법은 인터라켄에서 애매하게 3-4시간 정도 남을 때가 있잖아요, 그때 활용하면 좋을만한 곳들을 선정해 봤습니다!
인터라켄 3박 4일 가이드북
여행은 자유여행이 답이다.
여행할 사람, 여행할 시즌, 여행할 장소, 여행할 목적….. 여행의 스타일은 각양각색이죠.
자유여행기술연구소 투리스타에서 지금까지 컨설팅해 드린 고객들의 자유여행 일정을 소개합니다.
by. 자유여행기술연구소 투리스타
인터라켄 3박 4일 일정
인원 : 2명
시즌 : 7월
테마 : 허니문 / 액티비티 여행
액티비티를 좋아하는 싱그러운 20대의 허니문
#박OO 고객님 CASE
평소 두 분 다 액티비티를 즐기는 성향의 박OO 고객님 커플은 실제로도 액티비티를 즐기는 동호회에서 만나 결혼까지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허니문도 대자연에서 마음껏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곳으로 딱~! 스위스를 지목하셨어요. 마침 결혼하시는 날도 여름이라 액티비티를 하기엔 더할 나위 없이 좋은 스위스였답니다. 게다가 말로는 설명이 안 되는 자연을 마음껏 즐기기에도 여름의 스위스는 안성맞춤 이랍니다. 자유여행기술연구소 투리스타는 고객님의 성향에 딱 맞는 프로그램으로 인터라켄에서의 3박 4일을 알차게 꾸며드렸답니다. 액티비티의 천국 스위스로 지금 같이 떠나보실까요?
1일 차 | 하늘에서 바라보는 스위스 대자연의 아찔함
AM10:00 골든패스를 즐기며 인터라켄 도착
인터라켄에는 공항이 없기 때문에 보통 취리히나 제네바 공항에 내린 후 다른 도시를 거쳐 도착하게 됩니다. 두 공항과 인터라켄을 잇는 두 도시 루체른-인터라켄-몽트뢰 구간은 골든패스 구간으로 기차를 타고 스위스의 아름다운 경치를 마음껏 즐길 수 있어 이동 자체로도 힐링이 되는 그런 곳 이랍니다. 스위스에서는 드라이빙 여행도 너무 좋지만 기차여행의 매력이 100% 발휘되는 곳 이랍니다.
AM11:00 패러글라이딩 즐기기
스위스에서 패러글라이딩 하기가 이번 허니문의 가장 큰 목표였던 고객님들은 투리스타가 미리 예약해드린 덕분에 인터라켄에 도착하자마자 패러글라이딩을 즐길 수 있었답니다. 날씨의 영향을 많이 받는 스포츠로 에약을 해도 취소되는 경우가 비일비재했던 지라 고객님의 버킷리스트 실현이 될지 조마조마했는데 역시나 긍정적인 성격만큼이나 운도 좋으셨던 고객님은 드디어 원하던 스위스에서의 패러글라이딩을 신나게 즐기셨답니다~!
PM14:00 브리엔츠 호수 유람선 타기
브리엔츠 호수와 튠 호수 사이에 위치한 마을-그래서 이름도 인테라켄인 이곳에서는 즐길게 많기도 하지만 날씨가 안도와 준다면 아무것도 할 게 없는 곳이기도 합니다. 만약 패러글라이딩을 즐기지 못했다면 ‘하더클룸’에 올라 멋진 인터라켄의 전경을 감상하는 것도 좋답니다. 하늘에서 근사한 스위스를 눈에 담으신 고객님께는 아름다운 호수를 유유자적 유람할 수 있는 브리엔츠 호수 유람선 일정을 추천해드렸어요. 브리엔츠-인터레칸까지는 왕복 3시간 정도 소요되며 액티비티로 뜨거워진 마음을 아름다운 호수를 오가며 힐링하기에도 딱 좋답니다.
PM18:00 퐁듀로 즐기는 저녁식사
스위스에는 사실 이렇다 할 맛있는 음식을 꼽기가 좀 어려운 게 사실이에요. 아름다운 경치를 감상하는 대신 미식은 포기해야 하긴 하죠. 그래도 스위스에 오셨으니 퐁듀 정도는 먹어줘야죠~! 인터라켄에는 두 집 건너 한집은 퐁듀 집 이랍니다. 내일 산에도 오르고 트래킹도 즐겨야 하니 퐁듀와 스테이크 등으로 든든히 배를 채우세요~! 그리고 호텔에 들어가기 전 COOP에서 내일의 여정을 위해 간식 챙기는 것도 잊지 마세요~!
PM 20:00 스위스 샬레에서 머물러요
융프라우나 주변의 여러 마을을 즐기기에는 인터라켄에서 머무르시는 게 이상적입니다. 물론 휘르스트가 가까운 그린델발트도 좋고 뮈렌이나 쉴트호른이 가까운 라우터브루넨에서 머무르시는 것도 좋지만 여기저기 다 들르기 좋은 곳은 인터라켄입니다. 현대적인 호텔보다는 작지만 아늑한 스위스 전통 샬레 스타일의 호텔에서 머물러 보시기를 추천합니다.
2일차 | 융프라우에서 즐기는 짜릿한 트래킹
AM07:00 융프라우요흐 등반열차 탑승
융프라우요흐를 오르기 위해서는 인터라켄 동역에서 출발하는 열차에 탑승을 해야 해요. 인터라켄에서 융프라우요흐 정상까지는 편도만 2시간 30분이 소요되기 때문에 오후에 트래킹까지 생각을 하신다면 무조건 아침 일찍 서두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정상에서는 고산 증상이 있을 수 있으니 미리 비상약도 준비해주시는 거 잊지 마세요. 융프라우에서는 여러 가지 액티비티를 좋은 혜택으로 즐길 수 있는 VIP 패스로 구매하는 게 이득이랍니다.
AM09:03 융프라우요흐 정상
스위스에서 가장 아름다운 지역은 베르너 오버란트 지역에는 융프라우요흐 정상에서 볼 수 있는 아이거-묀히-융프라우 세 봉우리가 우뚝 솟아 있답니다. 기차가 갈 수 있는 가장 높은 위치의 역인 융프라우요흐 정상에서는 단순히 스위스의 봉우리만을 볼 수 있는 게 아니라 여러 가지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다양하답니다. 정상에 표시된 관람 순서대로 관람하신다면 어려움 없이 융프라우요흐를 즐길 수 있어요. 그리고 정상에는 5개의 파노라마 전망 레스토랑이 있으니 점심을 즐기셔도 좋고 투리스타가 제공하는 VIP 패스 할인권을 갖고 있다면 컵라면을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답니다.
PM12:00 여름에 즐기는 겨울 스포츠
-스노우펀
보통은 융프라우요흐에서 그냥 내려오기 바쁘겠지만 융프라우요흐 정상에서도 즐길 수 있는 액티비티가 있다는 거 아세요? 액티비티를 좋아하시는 고객님께는 여름에도 즐길 수 있는 겨울 스포츠로 스노우펀을 추천해드렸어요. 스노우펀 외에 스키나 스노우보드, 눈썰매 등 다양하게 즐길 수 있으니 그냥 정상에서 내려오지 말고 꼭 많은 것을 즐겨 보세요~!!
PM13:30 아이거 트레일 하이킹
융프라우요흐에서 하산할 때 즐길 수 있는 하이킹 코스는 매우 많이 있답니다. 남녀노소 누구나 어렵지 않게 즐길 수 있는 초급 코스부터 전문 산악인에게 적합한 고급 코스까지 다양한데요. 활동적은 고객님께는 약간 난이도가 있는 중급코스로 아이거 트레일 하이킹 코스를 추천해드렸습니다. 아이거 트레일은 융프라우 관광의 하이라이트라고 할 수 있는데요. 아이거 북벽 기숡을 따라 걷는 코스로 만년설이 녹아내리는 폭포수를 볼 수 있고 그림처럼 아름다운 버니스 오버란트의 엽서 같은 풍경을 눈에 담을 수도 있답니다. 소요시간은 3시간 정도로 스위스의 아름다움을 감상하기에 충분한 시간이랍니다.
PM18:30 인터라켄 복귀 및 휴식
아침 일찍부터 서둘렀더니 하루가 길어요~! 일찌감치 호텔로 돌아와 고단해진 피로를 말끔히 풀어보세요. 몸을 많이 움직였더니 허기도 금방 지네요. 먼저 호텔에 들어와 잠깐 휴식을 취하고 오늘쯤은 인터라켄에 있는 한식당에서 오랜만에 한식으로 열량 보충을 해보세요. 피로를 푸는 데는 역시 입맛에 맞는 한국음식만 한 게 없다죠!
3일차 | 호수에 내려앉은 알프스 산의 데칼코마니
AM09:00 그린델발트 출발
융프라우의 중턱에 자리한 산악마을 중 가장 대표적인 마을이 바로 그린델발트입니다. 아이거 북벽 아래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그린델발트에 숙소를 정하신다면 기왕이면 아이거 북벽(North Face)이 보이는 객실로 정하신다면 더할 나위 없이 좋답니다. 인터라켄에서 그린델발트까지는 약 30분 정도 소요되고요. 융프라우 VIP 패스가 있다면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어 편리하답니다. 그린델발트를 가는 가장 큰 이유는 휘르스트를 오르기 위함이죠~!
AM10:00 휘르스트 오르기
그린델발트에서 케이블카를 타고 오를 수 있는 휘르스트는 해발 2168m에 자리한 곳입니다. 약 30분간 발아래 펼쳐지는 푸른 목초지와 스위스 샬레들이 옹기종기 모인 모습을 보다 보면 휘르스트 정상까지 금방 도착하게 돼요. 11월엔 점검기간으로 운행을 하지 않고 겨울에는 단축운행을 하고 있으니 가시는 계절에 따라 방문을 결정하셔야 합니다. 시간이 맞는다면 인터라켄에서 그린델발트와 휘르스트는 꼭 방문해보셔야 하는 필. 수. 코. 스입니다. 휘르스트 케이블카도 융프라우 VIP 패스로 이용하실 수 있어요.
AM10:30 절벽을 걸어봐요-클리프 워크
휘르스트 정상에 오르면 절벽을 따라 아찔한 구름다리가 설치되어 있는 클리프 위크를 보실 수 있어요. 하늘에 떠 있는 듯한 구름다리에서 아이거의 위용을 제대로 감상하실 수 있는 클리프 위크는 이곳에 온 사람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답니다. 대신 담력은 꼭 챙기시길 바라요~!
AM11:00 바흐알프 호수 하이킹 즐기기
클리프 워크까지 경험하셨다면 이제 표지판을 따라 감히 가장 아름다운 하이킹 코스라고 자신 있게 말씀드릴 수 있는 바흐알프 호수 하이킹을 즐기러 떠나요. 휘르스트 정상에서 여유 있는 걸음으로 왕복 약 3시간이 조금 더 걸리는 코스로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초급자 코스입니다. 하늘과 알프스 산이 호수에 반영돼 완벽한 데칼코마니를 연출하는 바흐알프 호수는 하이킹의 하이라이트입니다. 미리 준비해온 도시락을 꺼내 호숫가에 앉아 점심을 드셔 보세요. 그 어떤 멋진 레스토랑에서 먹는 맛있는 음식보다도 평생 기억에 남을 점심이 될 수도 있답니다.
ⓒjungfrau.ch
PM15:00 휘르스트 플라이어
휘르스트를 올라갈 때는 케이블카를 이용하는 것 한 가지 방법뿐이지만 내려올 때에는 다양한 액티비티를 경험할 수 있답니다. 휘르스트 정상에서 슈렉펠트까지 이어지는 구간은 휘르스트 플라이어로 즐겨봐요. 보기보다 안전한 액티비티입니다. 용기만 있다면 즐거움은 두배가 돼요. 융프라우 VIP 패스가 있다면 50%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답니다.
ⓒjungfrau.ch
PM15:50 슈렉펠트 마운틴 카트
슈렉펠트까지 플라이어를 타고 내려오셨다면 이번엔 보어트까지는 마운틴 카트를 타고 하산하실 수 있답니다. 페달이 없고 경사길을 내려오기 때문에 자칫 위험해 보일 수도 있지만 브레이크로 속도를 조절해가며 내려오면 동심으로 돌아간 듯한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액티비티입니다. 안전모자는 꼭 써주시는 거 잊지 마세요~!
ⓒjungfrau.ch
PM16:30 보어트 트로티 바이크
마지막 하산 코스인 보어트에서 그린델발트까지는 트로티바이크를 즐길 수 있답니다. 트로티 바이크도 마운틴 카트처럼 페달이 없고 브레이크만 있는데요 다른 점이라면 사진에서 보다시피 자전거 형태입니다. 휘르스트에서 그린델발트까지 내려오는 방법이 모두 달라 지루하지 않고 재미있는 경험을 할 수가 있어요. 내려오는 길은 모두 그림엽서 같은 풍경으로 자꾸만 멈춰서 사진에 담게 되는 치명적인 단점(?)이 있을 수 있습니다.
PM17:00 그린델발트에서 이른 저녁식사
아침부터 계속 이어진 액티비티로 그린델발트에 돌아오시면 분명히 맛있는 음식이 생각날 거예요. 휘르스트 케이블카 승차장에서 멀지 않은 곳에 있는 투리스타가 추천하는 레스토랑에서 시푸드 피자를 드셔 보세요. 음식은 이탈리안 셰프가 만드는 이탈리안 음식점이지만 맥주는 맥주의 성지-독일의 뮌헨에서 공수해온 것을 판매하고 있답니다. 정말 말 만들어도 이 아름다운 조합에 침이 넘어가죠?
4일차 | 파노라마 하이킹이 가능한 마을, 멘리헨
AM10:00 멘리헨 케이블카
그린델발트에서 융프라우 중턱을 가로지르는 케이블카는 점검기간을 제외하고 1년 내내 운행을 하지만 여름 시즌에 특히 추천을 드립니다. 이 케이블카는 타면 그린델발트에서 멘리헨을 거쳐 라우터브루넨까지 닿을 수 있답니다. 멘리헨은 아담한 무공해 마을로 아이거, 묀히, 융프라우의 당당한 3대 봉우리를 보면서 하이킹을 즐길 수 있는 최적의 장소랍니다. 역시 이 케이블카도 융프라우 VIP 패스가 있다면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요.
AM11:00 가볍게 즐기는 로열 워킹 하이킹
멘리헨에 도착했다면 하이킹을 안 할 수가 없어요. 눈앞에 보이는 3대 봉우리를 두고 그냥 지나치기에는 아름다운 자연의 매력이 너무 유혹적이거든요. 멘리헨에서 즐길 수 있는 트레킹 코스는 많지만 그중 가장 사랑받는 코스는 멘리헨에서 클라이네 샤이텍 까지 가는 파노라마 하이킹과 간단하게 즐기는 로열 워크 하이킹이 있어요. 그동안 트레킹을 많이 경험했던 고객님께는 왕복 1시간의 시간으로 가볍게 즐길 수 있는 로열 워크 하이킹을 추천해드렸답니다. 왕관 모양의 전망대에서 아이거, 묀히, 융프라우의 로열 뷰를 감상할 수 있는 코스랍니다. 멘리헨 하이킹은 여름 시즌에만 즐길 수 있어요~!
PM12:00 라우터브루넨에서 점심식사
멘리헨 하이킹을 마치고 라우터브루넨으로 이동한 후 점심식사를 해요. 라우터브루넨은 융프라우 등반열차를 이용하는 환승역 정도로 생각하기엔 숨겨진 매력이 철철 넘치는 곳이에요. 300m 절벽 아래를 수직으로 떨어지는 슈타흐바흐 폭포가 장관을 이루는 곳인데 크고 작은 폭포들이 무려 72개나 있는 곳이랍니다. 특히 이 폭포를 배경 삼아 5성급 시설을 갖춘 캠핑장도 있어 진정한 스위스를 느껴보려는 여행자들에게는 캠핑장 숙박도 적극 추천하고 있답니다.
PM14:00 뮈렌 하이킹
라우터브루넨 까지 왔다면 뮈렌을 꼭 들러보세요. 뮈렌은 쉴트호른으로 가는 길 중간에 위치한 마을로 깎아지른 절벽 위에 자리하고 있는 마을이에요. 자동차의 접근이 어렵기 때문에 무공해 청정마을로 그 명성을 이어오고 있는 곳입니다. 해발 1634m에 자리하고 있어 가끔 산 구름이 마을을 휘감아 구름 속에 갇히게 되는 일이 많지만 그래서 더욱 신비하고 환상적인 느낌을 가질 수 있는 곳 이랍니다. 라우터브루넨에서 뮈렌까지 올라갈 때에는 등반열차를 이용하지만 하산할 때에는 초급 코스로 하이킹을 즐길 수도 있답니다. 이곳에 가신다면 배가 부를 때까지 신선한 공기 많이 마시고 오세요!
PM18:00 액티비티로 가득했던 인터라켄 안녕
액티비티가 가득했던 인터라켄의 3박 4일이 눈 깜짝할 사이에 지나갔네요. 활동적은 날들을 보냈으니 이제는 그림 같은 스위스의 경치를 보면서 휴식의 일정을 만나보러 또 떠나봐요.
투리스타 공식홈페이지 ▶http://www.turista.co.kr
페이스북▶https://goo.gl/7auKzh
인스타그램▶https://goo.gl/xnGUuh
네이버블로그▶https://goo.gl/jCoL87
다음브런치▶https://goo.gl/h9KdFN
유투브▶https://goo.gl/iVTRpZ
스위스 인터라켄 여행 코스(3박4일 일정) :: 융프라우/피르스트/쉴트호른 후기 !!
솜사탕유럽여행 스위스 인터라켄 여행 코스(3박4일 일정) :: 융프라우/피르스트/쉴트호른 후기 !! 유럽솜사탕 ・ URL 복사 본문 기타 기능 공유하기 신고하기 유럽에서 가장 좋아하는 곳 스윗~스 ෆ 저는 인생에서 제일 좋았던 여행지를 물어보면 1초의 고민없이 스위스라고 말해요 🙂 다녀오신 분들은 충분히 공감할듯한데 물가가 비싼거 빼면 진짜 단점 1도 없는 스위스 !! 그리고 그 중 가장 좋았던 곳 인터라켄 !!! – 인터라켄 정보 포스팅하면 댓글에 여행코스는 어떻게 짰냐고 물어보는 분들이 많아서 제가 다녀온 3박4일 일정으로 코스 공유해드립니당 !! b’u’)b 스위스 인터라켄 여행 3박4일 여행일정 공유 첫째날은 도착한 날이라서 크게 한건없고 숙소에 짐풀고 바로 옷갈아 입고 수영장에서 수영하고 놀았어욤 ㅋㅋㅋㅋ !!! 그리고 저녁에는 같이 요리해서 먹고 ~ 친구들이랑 별보러 수영장에 나가 썬베드에 누워서 떨어지는 별똥별도 보고 그렇게 여유롭게 시간을 보냈어요 🙂 다음날부터 빡센 일정을 소화해야 하니 … 잠시 쉬어가는 타임으로 ~ 여유여유 그럼 이제 본격적인 인터라켄 여행 ▽ 시작시작 고고씽 !!!! ▽ 진짜 여행이 시작된 날은 둘째날부터 둘째날은 클라이네샤이덱 호수 + 융프라우 +뮤렌 + 쉴트호른을 다 뿌순날입니다 🙂 (저는 융프라우VIP 이틀짜리 티켓구입했어요) – 아침 일찍 일어나 움직여서 거의 첫차를 타고 융프라우에 올랐어요 !! 그리고 융프라우 올라갈때 환승역에 들려서 기차를 갈아타야 하는데 ~ 저희는 환승 시간이 40~50분 정도라 근처에 있는 클라이네 샤이덱 호수에 다녀왔어요 ! (△왼쪽 호수가는길 / 오른쪽 호수) 호수는 인공호수였지만 가는길도 예뻤고 딱 환승시간에 맞춰 다녀올 수 있는 거리라 시간을 알차게 쓴거 같아서 좋았어욤 😀 조금만 늦게 내려왔다면 기차를 못탔을뻔했지만 호수 가실분들은 후딱 다녀오셔야 합니당 .. 융프라우 올라가는 기차에 사람이 많아서 못탈뻔 했는데 친구들이랑 찢어져 앉아서 군데군데 앉아 올라갔어용 T-T ….. 여튼 융프라우에 도착하니 .. 진짜 볼게 많더라구여 ㅋㅋㅋㅋ 얼음궁전, 파노라마, 알파인 선세이션, 그리고 신라면을 먹을 수 있는 시간도 가졌습니당 🙂 근데 .. 융프라우 말고 저는 쉴트호른이나 피르스트가 훨씬 좋았어요 ! 혹시 시간이 부족한 분들은 융프라우 보다 다른곳을 추천 드립니다 ~ 융프라우에서 후딱 내려오니 시간이 정말 넉넉하게 남아서 내려오면서 들린 뮤렌이에요 ! 뮤렌을 들려야만 쉴트호른으로 올라갈 수 있어서 뮤렌 통나무에서 인생샷 건져주고 ~ 쉴트호른으로 올라갔습니닷 ! (VIP패스권은 쉴트호른 케이블값 따로 추가로 내야 올라 갈 수 있어욤) 융프라우를 갔다가 쉴트호른을 갔는데 세상에 저는 쉴트호른이 이렇게 예쁜지.. 미처 몰랐습니다 ㅜㅜㅜㅜ융프라우와 쉴트호른 둘 중 하나를 간다면 무조건 !!! 쉴트호른이에요 ㅋㅋㅋㅋㅋㅋ 융프라우는 제일 높다 ! 그리고 스위스 국기가 있어서 스위스 인증샷을 찍을수있다 ! 이거빼면 별로 ..였는데 정말 ㅜㅜㅜㅜㅜㅜ 쉴트호른에서 바라보는 알프스는 세상…너무 아름다웠어요 또, 포토존인 007 총구에서 사진도 넘나 잘나오구여 ෆ 이제 셋째날 인터라켄 여행일정이에요 ! 셋째날엔 패러글라이딩으로 시작 🙂 기가맥힌 뷰를 보면서 버킷리스트였던 스위스에서 패러글라이딩하기를 성공적으로 끝내고 .. 친구들을 만나 다시 산악열차를 타러 동역으로 향했숩니당 ㅋㅋㅋㅋㅋㅋ !!! 그리고 열심히 또 오르고 올라 ~ 피르스트를 올라가기 위해 그린델발트로 케이블카를 타러 갔어욤 🙂 그린델발트에도 볼게 많지만 .. 피르스트에서 워낙 할것들이 많아서 바로 피르스트로 올라갔습니닷 !!!! 피르스트로 올라가자 마자 간곳은 도보 50분이면 도착하는 호수에요 ~ 바흐알프제 호수인데 .. 인공호수와는 역시 비교할 수 없을만큼 예뻤어요 T-T)b 왕복으론 거의 두시간 거리긴 하지만 트래킹하면서 주변의 예쁜 풍경도 많이 감상할 수 있으니 시간이 넉넉하신 분들은 꼭 바흐알프제 호수 들리세용 !!!!! 피르스트가 좋은이유 ..풍경도 풍경이지만 할 수 있는 액티비티가 많기 때문 !!! 🙂 피르스트 ~ 펀패키지 최고최고 특히 짚라인이랑 트로티바이크가 꿀잼 !!!! 그리고 유리 다리, 철망다리 등 풍경을 스릴만점으로 즐길 수 있도록 설치해놓은곳이 많아서 시간 가는줄 모르고 있었어요 ~ 인터라켄에서 내 최애 여행지는.. 누가뭐래도 피르스트입니다 ㅜㅜㅜㅜㅜ ! VIP패스 있는 분들은 꼭 피르스트가세요 비싼 티켓 뽕뽑으려면 피르스트가는게 이득인 부분입니닷 ㅋㅋㅋ !!!!! 최애 여행지가 피르스트라면 최애 액티비티는 .. 짚라인, 바이크 다 좋지만 당근 패러글라이딩 아니겠쑵니꽈 !!!!!? 제가 했던 인터라켄 패러글라이딩 예약방법과 가격을 적은 자세한 포스팅은 ▽아래 포스팅 참고해주세영▽ 스위스여행 :: 인터라켄 패러글라이딩… 대한민국 모임의 시작, 네이버 카페 cafe.naver.com 인쇄
★ 인터라켄과 쉬운 당일 치기 여행의 11 대 관광 명소 ★
인터라켄은 세련된 레이크 사이드 리조트의 안락함을 즐기면서 스위스 중부의 멋진 풍경을 가장 잘 볼 수있는 환상적인 거점입니다. 호수 주변의 튠 (Thun)과 브리 엔 츠 (Brienz) 보트 투어와 주변의 아름다운 산봉우리에 이르는 스릴 넘치는 기차 및 케이블카 타기가있는 관광 명소가 주변에 있습니다. 인터라켄은 스위스에서 가장 오래되고 유명하며 가장 인기있는 여름 휴양지 중 하나입니다. 최초의 방문객은 17 세기에 도착했으며, 철도가 올 때 수송 시설이 개선됨에 따라 호수에서 보트 서비스가 제공되었고 최근에는 고속도로에서 인터라켄 (Interlaken)이 베르네 제 오버 란 트 (Bernese Oberland)의 주요 관광 중심지가되었습니다. 낮이나 밤에는 인터라켄 내외부에서 할 수있는 많은 것들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거의 끝없는 다양성의 산책, 등산, 야외 여행 외에도 활동적인 여행객을위한 다양한 스포츠가 있습니다. 쿠어 살 (Kursaal) 맞은 편에있는 아레 (Aare)의 오른쪽 은행에 수영장이 있으며, 방문자는 운터 센 (Unterseen)에서 골프 코스를 발견하고 호수에서 항해와 윈드 서핑, 패러 세일링, 승마, 테니스를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보십시오 : 인터라켄에서 머무를 곳
1 더 단단한 쿨름
더 단단한 Kulm Andrew와 Annemarie / 사진 수정 됨
인터라켄 (Interlaken)과 Harder (Harder)의 두 호수가 내려다 보이는 전망은 환상적입니다. Harder 고산 야생 동물 공원 옆에있는 Aare 강 너머의 다리 너머로 Harder-Kulm 밧줄은 642도 경사로 올라가고 Harder는 1,322 미터의 고도까지 올라갑니다. 아르누보 스타일의 파노라마 레스토랑에서부터 융프라우 지역, 인터라켄 및 호수가 바라 보이는 웅장한 전망이 있습니다. 1,116m의 Hardermannli 전망대와 Hohbühl 파빌리온을 통해 숲길을 따라 돌아올 수 있습니다. Hohbühl 파빌리온에는 작곡가 Mendelssohn, Wagner, Weber의 추모가 있습니다.
그만 더 단단한 알파인 야생 동물 공원 마모트와 아이 벡스를 볼 수 있습니다. 후자는 알프스의 공통 거주자였던 1900 년대 초 스위스에서 멸종했습니다. 이 공원은 아이 벡스를 다시 소개하기 위해 만들어졌으며, 번식은 너무 성공적이어서 몇 년 안에 야생에이 아름다운 생물을 다시 도입 할 수있었습니다.
2 호 테테 공원
호 테테 공원
인터라켄의 중심부에있는 14 헥타르 면적의 Augustinian 수녀원은 1860 년에 37 명의 호텔 소유주와 민간 시민 단체가 오픈 스페이스로 남기 위해 인수했습니다. 이는 멀리있는 마을 계획의 주목할만한 사례입니다. 그 길이를 통해 Höheweg, 동쪽과 서쪽 레일 역 사이의 훌륭한 도로가 웅장한 전망을 제공합니다. 융프라우, 호텔과 화단에 둘러싸여 있습니다. 그와 함께 쿠 사르, 연극과 카페, 꽃이 만발한 아름다운 정원, 150 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수많은 호텔들 빅토리아 융프라우 호텔, 그 자체가 지방의 표제. 호텔 인터라켄 (Hotel Interlaken) 옆에 작은 호텔이 있습니다. 우정의 동산, 스위스의 첫 번째 일본 정원, 꽃 식물, 물, 잉어 잉어가있는 평화로운 장소.
이 공원은 글라이더를 걸다 – 인터라켄에서 즐길 수있는 많은 모험 중 가장 인기있는 곳 중 하나입니다. 덜 모험적이기 때문에, 마차 공원 앞 거리를 따라 공원. 겨울에는 아이스 링크 그것은 초보자들에게는 편안하지만, 빠른 스케이터를위한 충분한 공간이 있습니다.
3 스키니 플라테
스키니 플라테
인터라켄 오스 (Interlaken Ost) 기차역에서 도보로 5 분 거리에있는 와일더 스빌 (Wilderswil)에서 1893 년에 개장 한 이래 Schynige Platte까지 관광객들을 태우고있는 선반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알파인 파노라마, 그리고 정상에서 알프스의 가장 탁 트인 전망 중 하나 인 아이거, ch히, 융프라우 봉우리와 툰 호수를 볼 수 있습니다. 쉬운 산책로를 따라 45 분 파노라마 산책을 즐기고 600 종의 꽃과 고지 식물이있는 고산 식물 정원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운이 좋으면 Schynige Platte 역에서 전통적인 스위스 알폰을 연주하는 지역 주민이있을 수 있습니다.
4 Unterseen
Unterseen
Marktgasse는 Interlaken 우체국에서 Spielmatten 섬을 가로 질러 북서쪽으로 흐르고 강은 Unterseen의 작은 마을로, Mt. 더 세게. 이것은 인터라켄을 형성하는 여러 마을 중 하나이며,이 오래된 마을에는 늦은 고딕 양식의 타워가있는 1471 개의 교구 교회가 있습니다. 여기에서는 인터라켄과 같은 바쁜 리조트 센터가 아닌 작은 산촌에서 볼 수있는 아름다운 목조 샬레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 초록색 정원에 세워진 이들은 잔디밭에서 방목하는 농장 동물일지도 모릅니다. 예쁜 Stadthausplatz 주변의 작은 레스토랑에서는 전통적인 스위스 요리를 맛보실 수 있습니다.
5 툰 호수
툰 호수
인터라켄의 서쪽에 산으로 둘러싸인 길고 좁은 호수 인 튠 호수가 있습니다. 호수를 탐험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일년 내내 인터라켄에서 또는 여름에 아름답게 복원 된 역사적인 외륜선에서 운행하는 유람선 중 하나에 있습니다. 호수의 서쪽 끝에서 Thun에서 멈출 수 있습니다. 중세 구시 가지 그리고 호숫가를 내려다 보는 인상적인 호숫가 성이 있습니다. 그것은 1191 년에 지어졌고 1492 년에 확대되었고 오늘날에는 14 세기의 무기와 갑옷, 태피스 트리, 가구, 선사 시대 및 로마의 유물이있는 역사적인 박물관이 있습니다. 다른 성들과 몇몇 로마네스크 양식의 교회들이 툰 호수 기슭의 마을에 있습니다. Schloss Shadau, 바로 물에 자리 잡기 쉽고, 프랑스의 Loire에있는 Chateau Azay-le-Rideau의 작은 복제품입니다.
6 브리 엔 츠 호수
브리 엔 츠 호수
인터라켄의 동쪽에있는 브리 엔 츠 (Brienz) 호수는 아레 (Aare) 강 계곡의 확장 된 물입니다. Brienzer Grat의 석회암 능선과 Faulhorn 산맥 사이에 위치한이 섬은 인터라켄 서쪽의 튠 호수보다 7 미터 높습니다. 툰 호수와 마찬가지로 인터라켄과 나무가 우거진 해안가를 연결하는 다섯 개의 보트 중 하나에서 가장 잘 볼 수 있습니다. 이 보트 중 가장 대기가 많은 곳은 1914 년에 지어진 복원 된 증기선 Lötschberg입니다. 다른 보트는 스위스 음식 특선 요리와 함께 특별 식사 크루즈를 제공합니다. 튠 호수와 마찬가지로 브리 엔 츠는 모든 종류의 보트 타는 사람들에게 인기가 있습니다. 임대 카약, 보트 및 페달 혼자서 호수를 탐험 해보세요.
7 Touristik-Museum (관광 박물관)
융프라우 지역 관광의 역사는 조기 교통편부터 호텔 및 의류 및 스키 여행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망라하는 3 층 전시장에 있습니다. 아름다운 복원 된 17 세기 목조 주택에 자리 잡은 박물관에는 초기 우편 코치, 랙 철도 기관차, 자전거 및 호수 증기선 모델뿐만 아니라 실제 역사적인 객차 및 차량 모델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전시회는 또한 역사적인 사진과 예술을 사용하여 관광객이 자신의 풍경, 민속 전통, 지질 학적 경이 및 심지어 동식물을 경험함으로써 관광객을 끌어 들이고 작고 자주 멀리있는 마을을 개발하고 번창 할 수 있었던 방법을 보여줍니다. 많은 전시회가 영어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주소 : Obere Gasse 28, Unterseen, Interlaken
8 니더 호른
젊은 알파인 ibex, Niederhorn
인터라켄 (Interlaken)에서 버스를 타고 짧은 거리에있는 베아 테르 베르그 (Beatenberg) 마을에서 베르네 제 오버 란 트 (Bernese Oberland)에서 가장 멋진 전망을 볼 수 있습니다. 케이블카를 타고 중간 역까지 이동하면 케이블카가 니더 호른 (Niederhorn)까지 계속 올라가 튠 호수 (Thun)와 알프스 (Alps) 건너편의 레스토랑으로 연결됩니다. Niederhorn은 그 경관과 함께 자연과 야생 동물로 유명합니다. 아이 벡스, 마 모트, 산 염소, 황금 독수리, 사슴, 심지어 희귀 한 뻐꾸기가있는 곳입니다. 지역 야생 동물 전문가가 안내하는 주간 야생 동물 투어에는 야생 아이 벡스 (야생 ibex) 식민지를 방문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하강을 위해 독특한 스탠드 업 스쿠터 형 자전거를 빌릴 수 있으며 Niederhorn은 행글라이딩을하기에 가장 좋아하는 곳이기도합니다.
9 성 베아 투스 동굴과 폭포
공식 사이트 : www.niederhorn.ch/en
성 베아 투스 동굴과 폭포
1km가 넘는 산책로가이 암벽 동굴의 통로와 통로를 통과합니다.이 동굴은 용의자가 근처에 있던 스님 (Beatus)이 사냥을하다가 용이 사냥을 당했다고 전설이 주장하는 곳입니다. 그러나 지질학은 전설이 아니며,이 지하 동굴을 둘러보고 볼 수 있습니다. 거울 호수, 지하 폭포, 종유석 및 석순 기술적 인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가이드 또는 자신의 속도로 수반됩니다. 전체 지역은 절벽 아래 계단식 폭포가 무척 아름답습니다. 인터라켄 (Interlaken)에서 버스로 (버스 정류장에서 도보로 약 10 분 거리) 또는 인터라켄 웨스트 역 (Interlaken West station)에서 보트를 타고 여기로 올 수 있습니다. 그러나 호수에서 동굴까지 꽤 가파른 오르막입니다.
주소 : Sundlauenen, 인터라켄
10 인터라켄 수도원 및 성
공식 사이트 : www.beatushoehlen.swiss/en
인터라켄 수도원 및 성
인터라켄의 옛 어거스틴 수도원은 12 세기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고딕 양식의 회랑과 1442 년에 지어진 예배당의 유적과 함께 14 세기 종탑을 볼 수 있습니다. 성곽 교회의 다양한 창문 디자인에 특히 주목하십시오. 프로테스탄트 종교 개혁 기간 동안 16 세기에 주를 떠났던이 수도원은 툰 호수 위의 동굴에 있었던 것으로 추정되는 Saint Beatus의 이전 암자로 향한 순례자들을위한 중요한 호스텔이었습니다. 이 동굴은 순례자들에게 세인트 제임스의 길, 스위스에서 Jakobsweg로 알려져 있으며, 스페인의 Santiago de Compostela로 연결됩니다.
11 운 스펀넨 성
Wilderswil 기차역에서 약 1.5km, 인터라켄 중심부에서 불과 3km 거리에있는 Unspunnen Castle은 낭만적 인 파멸의 성벽입니다. 그것의 역사는 1200 년대 초반에 기록되었으며, 건축가는 알려지지 않았지만, 13 세기와 14 세기에 있었던 야만족의 중심이었습니다. 근처의 Rothenfluh와 함께 Unspunnen은 Gsteig의 중세 Lütschinenbrücke 다리를 지켰습니다. 어떤 소식통은이 폐허가 바이런 경 (Lord Byron) 만 프레드, 그리고 그것의 대부분이 1816 년 9 월에 베른 알프스를 여행하면서 작성되었다는 것은 사실입니다. 로텐 플루 흐 성, 그것은 벼랑의쪽에 지어졌다. 거의 남아 있지 않지만 역사를 설명하는 간판은 영어로되어 있습니다.
관광을 위해 인터라켄에서 머무를 곳
인터라켄에 머물기에 가장 좋은 장소는 광대 한 녹지대를 통과하고 인터라켄의 동부 및 서부 기차역을 연결하는 도로 인 호 헤크 (Höheweg)를 따라 있습니다. 융프라우의 아름다운 전망을 제공하는이 아름다운 스트레치를 따라 많은 최고의 호텔들이 있습니다. 인터라켄 (Interlaken) 마을에서 도보 거리에있는 아레 강 (Aare River) 건너 다리 위에는 작은 마을 인 운터 센 (Unterseen)도 인기있는 곳입니다. 여기에 몇 가지가있다. 높은 등급의 호텔 다음과 같은 편리한 위치에 있습니다.
럭셔리 호텔 : 아름다운 호 헤크 (Höheweg)의 주요 위치에 자리 잡은 빅토리아 융프라우 그랜드 호텔 앤 스파 (Villa Jungfrau Grand Hotel & Spa)는 1856 년부터 손님을 맞이했습니다. 인터체인지 (Interlaken) 동부 기차역과 시내 중심가에 자리 해 있으며 매력적인 초록색 외관으로 뒤덮힌 아늑한 객실을 제공합니다. 아침 식사 및 주차는 요금에 포함되어 있습니다.바로 옆에있는 Hotel Royal St. Georges Interlaken – M ギャラリー 콜렉션은 아름다운 오래된 건물을 이용하고 있지만 주차 비용은 별도입니다.
아름다운 호 헤크 (Höheweg)의 주요 위치에 자리 잡은 빅토리아 융프라우 그랜드 호텔 앤 스파 (Villa Jungfrau Grand Hotel & Spa)는 1856 년부터 손님을 맞이했습니다. 인터체인지 (Interlaken) 동부 기차역과 시내 중심가에 자리 해 있으며 매력적인 초록색 외관으로 뒤덮힌 아늑한 객실을 제공합니다. 아침 식사 및 주차는 요금에 포함되어 있습니다.바로 옆에있는 Hotel Royal St. Georges Interlaken – M ギャラリー 콜렉션은 아름다운 오래된 건물을 이용하고 있지만 주차 비용은 별도입니다. 중급 호텔 : 인터라켄 웨스트 (Interlaken West) 기차역에서 도보로 7 분 거리 인 운 테르 센 (Unterseen)의 가족 운영 호텔 Beausite는 쾌적한 객실, 매력적인 레스토랑 및 무료 오후 차를 제공합니다. 운터 센 (Unterseen)의 호텔 골디 (Goldey)는 친절한 직원과 아레 강 (River Aare)의 아름다운 풍경으로 유명합니다. 조식과 주차는이 두 호텔의 요금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Höheweg에서 Art Nouveau 스타일의 Carlton-Europe Hotel은 인터라켄 동쪽 기차역 및 수많은 레스토랑에서 가까운 도보 거리에 있습니다.
인터라켄 웨스트 (Interlaken West) 기차역에서 도보로 7 분 거리 인 운 테르 센 (Unterseen)의 가족 운영 호텔 Beausite는 쾌적한 객실, 매력적인 레스토랑 및 무료 오후 차를 제공합니다. 운터 센 (Unterseen)의 호텔 골디 (Goldey)는 친절한 직원과 아레 강 (River Aare)의 아름다운 풍경으로 유명합니다. 조식과 주차는이 두 호텔의 요금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Höheweg에서 Art Nouveau 스타일의 Carlton-Europe Hotel은 인터라켄 동쪽 기차역 및 수많은 레스토랑에서 가까운 도보 거리에 있습니다. 예산 호텔 : 운 테르 센 (Unterseen)의 Hotel Roessli는 친절한 직원과 깨끗하고 편안한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강 건너편의 Interlaken West 기차역 인 Hotel Alphorn은 친절한 직원들에게 인기가 있습니다. 조용한 곳에 위치한 인터라켄 (Interlaken)에서 차로 약 5 분 거리에있는 가족 운영 Waldhotel Unspunnen은 훌륭한 가치를 제공하며 자신의 차를 가지고 계신다면 큰 선택입니다. 3 개의 호텔 모두 무료 아침 식사 및 주차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팁과 여행 : 인터라켄 방문을 최대한 활용하는 방법
인터라켄 주변의 관광 명소와 경외심을 불러 일으키는 알파인 경치를 운전하고 조종하거나 기차 및 케이블카 일정을 저글링하지 않고도 볼 수있는 좋은 방법은 정리 된 둘러보기입니다. 보너스로 지식있는 현지 가이드에서 Bernese Oberland의 역사, 자연 및 전통에 대해 더 많이 배우게됩니다.
당일 치기 여행 : 알프스 너머로 펼쳐지는 경치와 웅장한 경치는 인터라켄에서의 유럽 일주 여행의 융프라우 조크 탑 (Jungfraujoch Top of Interlaken)의 하이라이트입니다. 이 하루 종일 진행되는 가이드 투어를 통해 호화로운 코치가 매력적인 그린 델 발트 (Grindelwald) 마을로 이동합니다. 그곳에서 톱니 바퀴 열차를 탑승하고 유럽에서 가장 높은 기차역으로 올라갑니다. 스핑크스 전망대 (Sphinx Observation Terrace)에서 알프스 산맥 (Alps)과 알레취 빙하 (Aletsch Glacier)의 매력적인 전망을보실 수 있습니다. 얼음 궁전에서 빙하를 걷는 기회가 있습니다. 호화로운 코치에 의한 전문 가이드, 수송 및 톱니 바퀴에 왕복 티켓이 모두이 신나는 모험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인터라켄에서 당일 치기
스위스 오픈 에어 박물관 Ballenberg
스위스 오픈 에어 박물관 Ballenberg
유럽 최고의 생체 역사 박물관 중 하나 인 Ballenberg는 스위스 지역과 전통 생활 방식을 대표하는 일련의 마을과 농장 그룹에서 124 에이커의 고산 지대에 걸쳐 펼쳐져 있습니다. 역사적인 주택, 헛간, 상점 및 기타 건물은 가구, 장식품, 도구 및 도구로 원래 위치에서 가져 왔습니다. 낡은 공예품과 전통 풍습이 여기에서 되살아납니다. 방문하는 동안 목각과 협공에서부터 레이스 및 치즈 만들기 데모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주택은 가장 겸손한 캐빈과 소박한 농가에서부터 유복 한 곳까지 모든 스타일을 대표하지만, 사람들의 삶의 방식, 자신의 물건 제작 방법, 지역 사회에서의 거래 및 공유 방식에 중점을 둡니다. 특별 전시품은 농장이나 특정 공예품에 대한 아동 노동 및 그 진화와 같은 일생 일면을 자세히 조사 할 수 있습니다. 이 매혹적인 모습으로 모든 건물과 전시물을 한동안 보면서 하루 종일 쉽게 보낼 수 있습니다. 인터라켄 관광청 (Interlaken Tourist Office)에서 인터라켄 (Interlaken)에서 발덴 베르그 (Ballenberg)까지 보트 및 버스 여행 패키지에 관한 정보를 요청하십시오.
주소 : Museumsstrasse 131, Hofstetten bei Brienz
기스 바흐 폴스
공식 사이트 : www.ballenberg.ch
기스 바흐 폴스
기스 바흐 폭포 (Giessbach Falls)에 도착하려면 Brienz 호수 보트를 Giessbach See landing-stage로 가져 가면 약 20 분 정도 오르거나 유럽에서 가장 오래된 케이블카를 타십시오. 기스 바흐 (Giessbach)는 500m 높이에서 호수로 아름답게 수목이 우거진 언덕을 내려다보고 연속 바위 절벽 위에 14 번 떨어지는 일련의 폭포에서 넘어집니다. 가장 높은 전망은 호수 위의 약 100 미터 인 역사적인 Grand Hotel Giessbach 앞 테라스에서 나온 것입니다. 좁은 골짜기에서 흘러 나와 60 미터 깊이의 암반으로 빠져 나오는 세 다리 중 가장 높은 곳까지 두 개의 계단을 따라가는 보도가 있습니다.
Brienzer Rothorn
Brienzer Rothorn
호숫가 마을 브리 엔 츠 는 오버랜드 공예품의 중심이며, 예를 들어, 상점과 스튜디오에서 볼 수 있으며, 외관에 아름답게 조각 된 프리즈 (friezes)가있는 주택에서 볼 수 있습니다. 이 도시 위의 2,350 미터 높이의 Brienzer Rothorn가 스위스에서 가장 오래된 스팀 랙 철도를 통해 약 1 시간 만에 도착합니다. Brienz-Rothorn 철도. 위에서부터 아펜 첼 (Appenzell), 우리 (Uri), 엥겔 베르그 (Engelberg), 베른 (Berne) 및 발레 알프스 (Valais Alps)가 Säntis에서 Diablerets까지 이어집니다. 하이킹 부츠를 착용하면 4 시간 동안 하이킹을 즐길 수 있습니다. Brünig Pass, 브리 엔 츠로 돌아가는 Brünigbahn. 1888 년에 지어졌으며 이것은 스위스 네트워크의 가장 작은 랙 앤 피니언 (rack-and-pinion) 철도입니다.
인터라켄지도 – 관광 명소
인터라켄 여행 팁
인터라켄역 안에 무료 화장실이 있다? 없다?, 인터라켄 숙소 결정은 여행 일정과 교통비에 결정적 요인?, 유람선, 등산 열차, 케이블카를 내 마음대로 타보기? 팁을 한번 읽어보시고 융프라우 여행 박사가 되세요.
인터라켄 주변 지도와 융프라우 주변 주요 관광 스팟으로 이동하는 교통 수단을 나타낸 지도이다. 어떤 교통 할인 패스를 가지고 있느냐, 어디에 숙소를 정할 것이냐, 며칠 머무를 것이냐에 따라서 매우 다른 일정이 나올 수 있다. 스위스 내 이동 교통 수단의 요금이 매우 비싼편이다. 얼마나 자주 이동하는냐에 따라 교통 패스 구입 여부와 머무를 지역을 결정하는것이 좋다.
인터라켄 주변 숙소 결정 팁
• 인터라켄은 융프라우 주변 관광의 시작지이다. 융프라우는 많이 들어 봤지만, 인터라켄이라는 도시는 익숙하지 않을 수도 있다. 인터라켄은 융프라우로 가기 위해서 반드시 거쳐야 할 마을이다. 그외에도 그린델발트, 라우터브룬넨, 뮈렌, 벵엔에 머물면서 융프라우로 가는 사람들이 있다.
• 인터라켄은 처음 알프스를 방문할 때 숙소로 정하기에 좋은 마을이다. 융프라우, 쉴트호른, 피르스트 전망대를 그날 그날 날씨에 따라 선택하기에도 편리하고, 브리엔츠나 툰, 베른, 마테호른, 루체른, 몽트뢰 등으로 당일 치기 여행도 가능한 곳이다. 다만 인터라켄의 숙박 시설과 레스토랑 같은 체류 비용은 스위스 다른 도시에 비해 상대적으로 비싼편이다.
• 융프라우 지역은 구름이 많고 흐린 날이 많다. 고산 지역은 안개가 많은 이른 오전이나 구름이 많은 늦은 오후보다는 구름이 개는 정오쯤이 날씨가 좋은 경우가 많다. 아침 일찍 일기 예보나 웹캠 등으로 산악 상황을 파악한 뒤 정상을 향해 일찍 올라가는 것이 좋다. 날씨 안 좋은 융프라우보다 날씨만 좋다면 주변 고산이 더 만족스러울수가 있다.
• 스위스에 며칠을 묵을 것인지, 인터라켄에서는 몇 박을 할 것인지가 가장 중요하고, 그 다음에는 어떤 주변 지역으로 얼마나 자주 이동하느냐에 따라 어떤 교통 할인 패스를 구입할 것인지(유레일 패스만 사용할 것인지, 따로 스위스 패스를 구입할 것인지, 구간권을 살 것인지, 융프라우 지역의 특별한 할인 패스를 구입할 것인지)가 결정되면 그 패스의 할인율에 따라 머무는 거점 지역을 결정하는 것이 좋다.
• 인터라켄 일정이 1박을 하면서 융프라우요흐 전망대에만 간다면 통상적인 구간 승차권이나 할인 패스를 사용하고, 인터라켄 마을에 머무는 것이 편리할 수 있다. 다른 나라에서 오는 경우 오후에 도착한다면 융프라우 전망대에 가기에는 좀 늦은감이 있다. 융프라우가 처음이더라도 좀 더 특별한 곳에 머무르고 싶으면 인터라켄 도착 첫날 그린델발트나 라우터브룬넨, 벵엔, 뮈렌까지 가서 숙박하는 것도 좋다. 쏟아지는 별빛을 알프스의 만년설과 함께 고즈늑한 밤을 맞이할 수 있다. 예전에는 처음 방문한 사람들은 인터라켄 마을에, 재방문한 경우엔 전망 좋은 곳으로 갔으나, 요즘에는 처음부터 그린델발트나 라우터브룬넨으로 가는 사람들도 많다.
• 인터라켄 일정이 며칠간 묵으면서 융프라우, 스위스 주변 도시 등을 관광하려면 숙소 선택과 할인 패스 구입에 상당한 변수가 작용한다. 먼저 융프라우 주변 마을을 구석구석 최대한 돌아볼 생각이라면 인터라켄이나 라우터브룬넨, 그린델발트에 머무르면서 융프라우 철도 패스나 동신 항운의 VIP 패스 등의 할인 패스를 구입하는 것이 좋다. 융프라우 체류 일정이 길고 할인 패스(유레일 패스 제외)가 있다면 인터라켄보다는 라우터브룬넨이나 그린델발트, 뮈렌 같은 특별한 곳에서 숙박하면서, 날씨에 따라 이리저리 옮겨 다니면서 알프스 구석구석을 여행하기를 권한다. 그리고 일정상 3박 이상이면 하이킹을 꼭 하기를 권한다. 체력이 괜찮다면 하루 일정이더라도 융프라우 하산 도중 쉬운 구간의 하이킹을 하는 것도 권한다.
• 며칠간 묵으면서 그날 날씨 상황을 보면서, 체르마트, 리기산, 몽트뢰 등 다른 도시로의 이동도 생각하고 있다면 인터라켄 마을에 숙박하면서 일기예보를 보고 날씨가 좋은 날 융프라우에 올라가고, 융프라우 날씨가 나쁘면 쉴트호른이나 피르스트 전망대같은 융프라우 주변에서 여행을 하거나 다른 도시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마테호른은 융프라우보다 맑은 날이 더 많으므로, 융프라우에 너무 집착하지 말고, 마테호른으로 가보자. 사람에 따라 마테호른이 더 만족스럽다고 하는 사람들도 많다. 인터라켄에서 아침 일찍 출발하면(2시간 소요) 마테호른을 충분히 즐길 수 있다. 주변 도시로의 이동에 교통비가 많이 나오므로 이때에도 유레일 패스, 스위스 패스 같은 할인 패스를 구입하는 것이 좋다(이 경우에는 융프라우 철도 패스보다는 스위스 패스가 더 좋다).
• 인터라켄에 머물면 그린델발트로 가는 동쪽 노선과 라우터브룬넨으로 가는 서쪽 노선을 그때 그때 결정할 수 있는 이점이 있다.
• 그린델발트는 우리가 보통 스위스하면 떠오르는 마을의 모습이고, 인기 리조트여서 머무는 사람들이 많다. 융프라우로 여행을 떠나는 이유가 하이킹을 주로 하고자 하는 경우에도 좋은 선택이 될 수 있다. 아침에 그린델발트에서 융프라우 전망대로 등산 열차를 타고 갈 경우에는 순광이어서 일반적으로 쨍한 느낌의 좋은 사진을 찍을 수 있다. 그린델발트에 머물면서 융프라우 주변 다른 마을로 가기 위해서는 구간권 요금이 비싸므로 스위스 패스나 융프라우 철도 패스, 동신 항운 패스를 구입하는 것이 좋다.
• 뮈렌은 아이거, 묀히, 융프라우가 잘 보이는 작은 마을이다. 사람들도 적고, 공기도 좋고, 쉴트 호른으로 가기도 쉽다. 그러나 뮈렌까지 가는 교통편 자체는 몇 번 환승해야 하므로 불편하다. 일정에 여유가 있는 사람들이 선택하면 좋다. 융프라우 주변 다른 마을로 가기 위해서는 교통도 불편하고, 요금도 비싸므로 스위스 패스나 융프라우 철도 패스, 동신 항운 패스를 구입하는 것이 좋다.
• 인터라켄의 물가가 부담스러운 경우 베른과 같은 주변 도시도 좋은 대체 숙소 거점이 될 수 있지만 그렇게 추천할만한 방법은 아니다. 베른에서 인터라켄까지는 50분 정도 소요된다. 이동 교통비가 비싸므로 스위스 패스나 유레일 패스를 가진 경우에 생각해 볼 수 있는 경우의 수이다. 그리고 베른을 거점으로 여러 스위스 도시를 갈 경우에나 생각해볼 수 있다. 융프라우 주변 관광이 전체 스위스 관광의 60~70% 정도라면 인터라켄 주변이 조금 비싸더라도 인터라켄 주변에 머물면서 이동하는 것이 훨씬 합리적이다.
스위스관광청
융프라우 지역의 그린델발트(Grindelwald)나 라우터브룬넨(Lauterbrunnen)으로 향하는 기차는 인터라켄 동역에서 출발해 뮈렌과 쉴트호른으로, 클라이네 샤이덱과 융프라우요흐로 이어진다. 툰 호수와 브리엔츠 호수에는 역사적인 패들 증기선이 한 척씩 운행되고 있다. 인터라켄은 «골든패스(Golden Pass)» 파노라마 노선 상에 위치해 있는데, 레만(Léman) 호숫가 마을 몽트뢰(Montreux)에서 럭셔리한 휴양 리조트 마을, 그슈타트(Gstaad)를 거쳐, 인터라켄(Interlaken)까지, 그리고 브뤼니그 고개(Brünig Pass)를 넘어 루체른(Luzern)까지 이어진다.
인터라켄에서 단 10km 떨어진 곳에 햇살 가득한 남향 언덕배기 위에 패러글라이딩의 천국, 베아텐베르그-니더호른(Beatenberg-Niederhorn)이 있다. 하이커들을 위한 방대한 하이킹 트레일도 있다. 니더호른은 아이벡스와 샤모아, 마못의 서식지이기도 하다.
키워드에 대한 정보 인터라켄 여행
다음은 Bing에서 인터라켄 여행 주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필요한 경우 더 읽을 수 있습니다.
이 기사는 인터넷의 다양한 출처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주제에 대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 🇨🇭Switzerland 여행 | 인생 여행지,,,🏔 |인터라켄을 사랑하는 이유✨| 아무것도 안 해도 힐링😌 | 날씨가 다했음🧚🏻 | 그린데발트🌱 | 피르스트
- 스위스여행
- 스위스브이로그
- 인터라켄
- 그린데발트
- 스위스호스텔
- 스위스여행코스
- 스위스여행브이로그
- 스위스여행경비
- 스위스여행팁
- 스위스여행지추천
- 스위스백패커스
- 스위스피르스트
- Switzerlandvlog
- Switzerlandtravel
- Travelvlog
🇨🇭Switzerland #여행 #| #인생 #여행지,,,🏔 #|인터라켄을 #사랑하는 #이유✨| #아무것도 #안 #해도 #힐링😌 #| #날씨가 #다했음🧚🏻 #| #그린데발트🌱 #| #피르스트
YouTube에서 인터라켄 여행 주제의 다른 동영상 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Switzerland 여행 | 인생 여행지,,,🏔 |인터라켄을 사랑하는 이유✨| 아무것도 안 해도 힐링😌 | 날씨가 다했음🧚🏻 | 그린데발트🌱 | 피르스트 | 인터라켄 여행,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