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구역의 X | 이 구역의 미친X은 나다! 모든 답변

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이 구역의 x – 이 구역의 미친X은 나다!“?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ppa.pilgrimjournalist.com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https://ppa.pilgrimjournalist.com/blog.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쪼해피롱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321회 및 좋아요 7개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이 구역의 x 주제에 대한 동영상 보기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d여기에서 이 구역의 미친X은 나다! – 이 구역의 x 주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참조하세요

재밌게 시청하셨다면 구독과 좋아요 부탁드리겠습니다
🔹 아프리카 생방송 : http://www.afreecatv.com/didi5252 🔹
🔸 스폰 및 광고문의 : [email protected] 🔸
#롤토체스 #롤체 #TFT #1티어 #메타덱 #가이드 #공략 #강의 #조합 #추천 #사기 #시너지 #1등 #우승 #분노날개덱 #분노덱 #세트덱 #세트 #세트3성 #쉬바나 #쉬바나덱

이 구역의 x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이 구역의 미친 X – 나무위키

분노조절 0%의 미친X 노휘오와 분노유발 100%의 미친X 이민경, ‘이 구역의 미친 X’를 다투는 두 남녀가 펼쳐내는 과호흡 유발 코믹 로맨스 …

+ 여기에 자세히 보기

Source: namu.wiki

Date Published: 1/22/2022

View: 5404

이 구역의 미친 X | 넷플릭스 – Netflix

이 구역의 미친 X. 2021 | 15+ | 시즌 1개 | 코미디 시리즈. 분노조절장애 때문에 미칠 지경인 남자. 강박과 망상 때문에 미칠 지경인 여자. 이 두 …

+ 여기에 자세히 보기

Source: www.netflix.com

Date Published: 9/10/2022

View: 4972

이 구역의 미친 X – kakaoTV – 카카오TV

톡에서 보는 오리지널 콘텐츠! 지금 카톡에서 카카오TV 채널을 추가해 보세요.

+ 여기를 클릭

Source: tv.kakao.com

Date Published: 1/30/2022

View: 8784

‘이 구역의 미친 X’ 세상 모든 X를 위한 이야기 [종합] – 한국일보

24일 카카오TV 오리지널 드라마 ‘이 구역의 미친 X'(극본 아경·연출 이태곤)의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현장에는 연출을 맡은 이태곤 PD를 비롯해 …

+ 여기를 클릭

Source: www.hankookilbo.com

Date Published: 8/22/2021

View: 9553

“‘이 구역의 미친 X’가 사람에 대한 그리움을 주는 작품이길 …

카카오TV 오리지널 드라마 ‘이 구역의 미친 X’의 이태곤 PD가 최근 화상 인터뷰를 통해 연출 의도를 밝혔다. “그냥 겉모습만 보고 사람을 판단할 수 …

+ 더 읽기

Source: www.yna.co.kr

Date Published: 8/12/2021

View: 4688

예스24공연 / 연극 [이 구역의 이기적인 X] – 미마지 아트센터

연극 [이 구역의 이기적인 X] – 미마지 아트센터 상세정보 장르: 연극 일시: 2022.07.08 ~ 2022.08.31 등급: 만 13세 이상 관람시간: 총 80분 …

+ 여기를 클릭

Source: ticket.yes24.com

Date Published: 8/6/2021

View: 3070

[HOME CINEMA] ‘이 구역의 미친 X’, 로맨틱 코미디의 새로운 규칙

[HOME CINEMA] ‘이 구역의 미친 X’, 로맨틱 코미디의 새로운 규칙. 2021-06-18. 글 : 유선주 (칼럼니스트). 마약사범을 잡다 시민을 폭행했다는 누명을 쓰고 파면된 …

+ 여기에 자세히 보기

Source: www.cine21.com

Date Published: 5/8/2022

View: 1933

“`이 구역의 미친 X`가 사람에 대한 그리움을 주는 작품이길 …

이 구역의 미친 X’는 데이트 폭력 피해로 공황 장애와 망상을 앓게 된 한 여자와 마약사범을 잡으려다 누명을 쓰면서 분노조절 장애를 얻게 된 경찰의 …

+ 더 읽기

Source: www.mk.co.kr

Date Published: 12/5/2022

View: 103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이 구역의 x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이 구역의 미친X은 나다!.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이 구역의 미친X은 나다!
이 구역의 미친X은 나다!

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이 구역의 x

  • Author: 쪼해피롱
  • Views: 조회수 321회
  • Likes: 좋아요 7개
  • Date Published: 2022. 8. 8.
  •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InvHies0IKE

Có điên mới yêu

Bực bội khi nhận ra họ là hàng xóm của nhau và có chung bác sĩ tâm lý, một người đàn ông và một phụ nữ cảm thấy họ chẳng thể đi đâu mà tránh đụng nhau.

1. Khi trời mưa, kẻ điên lộ diện 30ph Vào một ngày mưa, Lee Min Kyung và Noh Hwi Oh chạm trán cả tá lần và càng lúc càng khó chịu, không biết rằng họ là hàng xóm của nhau.

2. Kẻ làm ta tức giận 33ph Tại đồn cảnh sát, Min Kyung và Hwi Oh tranh cãi gay gắt. Sau đó, Hwi Oh được khuyên nên tránh xa những người khiến anh nổi giận.

3. Cứu tôi với 34ph Việc chạm trán một đồng nghiệp cũ gợi lại ký ức đau buồn cho Min Kyung. Khi một tên biến thái đang nhởn nhơ, Hwi Oh bị kéo vào hoạt động tuần tra ở khu vực.

4. Không có chó nào xấu 29ph Min Kyung quyết tâm tìm bé cún mất tích của cô. Nghe ngóng được hoạt động buôn bán ma túy trên một ứng dụng chat, Hwi Oh bắt đầu nhiệm vụ nằm vùng.

5. Con chó sủa to nhưng không cắn phụ nữ 35ph Tên biến thái lại xuất hiện, lần này là trước mặt Min Kyung, nhưng rất may có Hwi Oh ở gần đó. Hôm sau, cô nhờ anh một chuyện.

6. Trốn chạy 36ph Hwi Oh dạy Min Kyung cách tự vệ cơ bản. Nhưng nỗi lo của Min Kyung sớm trở lại một cách mạnh mẽ khi một bức thư bất ngờ xuất hiện.

7. Mở chốt 37ph Biến cố đột ngột trong đêm khiến Min Kyung sợ hãi, cô thấy mình dễ bị tấn công khi sống một mình. Mẹ của Hwi Oh phát hiện ra một phụ nữ trong căn hộ của con trai bà.

8. Hình như chỉ có chúng ta là bình thường 36ph Min Kyung và mẹ tranh cãi gay gắt. Cô còn mất bình tĩnh hơn khi biết danh tính của một người thuê nhà tiềm năng đến xem căn hộ của mình.

9. Kề vai sát cánh 37ph Tin đồn ác ý về Min Kyung lan truyền trên mạng. Trong khi những hàng xóm khác quay lưng với cô, Hwi Oh hứa rằng cô luôn có thể tin tưởng anh và anh luôn đứng về phía cô.

10. Từ nay chúng ta 38ph Để thể hiện sự hối cải, Hội phụ nữ bắt đầu giúp đỡ Min Kyung. Sau một đêm uống rượu, Min Kyung nói với Hwi Oh rằng cô muốn gặp anh.

11. Sau cơn mưa trời lại sáng 33ph Sau khi nhận được tin vui tại văn phòng của bác sĩ tâm lý, Hwi Oh đến đồn cảnh sát. Tại căn hộ, Min Kyung hoảng sợ khi chó của cô chạy đi mất.

12. Một tình yêu không quá đớn đau 39ph Cơn giận lấn át lý trí Hwi Oh khi bạn trai cũ của Min Kyung xuất hiện ở khu căn hộ. Lee Su Hyeon phát hiện một video quay cô hát đang được lan truyền mạnh mẽ.

‘이 구역의 미친 X’ 세상 모든 X를 위한 이야기 [종합]

척박한 세상 속 타인을 이해할 수 있는 감성과 웃음을 곁들인 드라마 ‘이 구역의 미친 X’가 시청자들을 만나기 위해 출격한다.

24일 카카오TV 오리지널 드라마 ‘이 구역의 미친 X'(극본 아경·연출 이태곤)의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현장에는 연출을 맡은 이태곤 PD를 비롯해 정우, 오연서 배우가 참석해 작품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작품은 각기 다른 사연을 가진 노휘오(정우)와 이민경(오연서)의 코믹 로맨스를 그린다. 그간 다수의 작품에서 탄탄한 연기력, 흥행성을 인정 받아온 정우와 오연서의 조합이 주 관전 포인트다.

정우와 오연서가 그릴 현실 공감 코미디 로맨스

극 중 어떤 상황에서건 분노를 참아야 하는 노휘오와 분노 유발자 이민경의 호흡이 어떻게 그려질지 이목이 집중된다. 언쟁부터 최대 몸싸움도 불사, 다소 이해받기 어려운 캐릭터들을 정우와 오연서는 코믹하면서도 공감대 있게 그려낼 예정이다. 또한 서로 부딪혀가면서 서서히 상처를 극복해나갈 두 인물의 서사 역시 기대를 모은다.

이날 이태곤 PD는 “다른 드라마 때보다 이번 작품을 할 때 정말 즐거웠다. 코로나19 시국이지만 촬영을 하면서 계속 웃고 즐거웠다. 배우와 스태프들 모두 헌신적으로 열심히 해주셔서 너무 기쁘게 촬영했다. 오늘이 오기까지 너무 오래 기다렸다. 여러 가지 일이 있어 방송이 늦어졌다. 지칠 정도로 기다렸다. 드디어 방송을 시작하게 돼 떨리는 마음”이라며 벅찬 소감을 드러냈다.

이태곤 PD는 “요즘은 다 정상이 아닌 것 같다. 공중도덕을 잘 지키지 않는 사람을 보면서 미쳤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알고 보면 지극히 정상인이다. 이 과정에서 의문을 갖게 됐다. 타인을 보고 미쳤다고 이야기 할 자격이 있을까. 이런 식의 드라마가 무겁게 흘러 간다면 재미가 없을 것”이라면서 작품 기획 의도를 밝혔다.

카카오TV로 시청자들을 만나게 된 ‘이 구역의 미친 X’는 일반적인 드라마 형태가 아닌 숏폼으로 제작됐다. 이에 대해 이태곤 PD는 “러닝타임 30분에 회차도 짧다. 호흡이 늘어지지 않고 긴장감 있게 만들었다. 재밌는 장면들 사이에 쉬어가는 부분이 있다. 사실 그런 부분이 지루할 수도 있다. 30분의 러닝타임은 몰입할 때 끝이 나니 오히려 더 긴장감이 생긴다. 드라마로서 새로운 장르다. 코미디 같은 경우에는 굉장히 유리할 것이다. 재밌는 작업 경험이었다”며 숏폼 형태의 드라마 장점을 꼽았다.

범상치 않은 두 캐릭터의 향연

극중 캐릭터들은 갑자기 화를 내다 갑자기 우는 등 남다른 감정 기복을 드러낸다. 특히 머리에 꽃을 꽂고 돌아다니는 범상치 않은 비주얼의 이민경이 눈길을 끌기도.

이에 오연서는 “제목부터 강렬하다. 대본이 너무 재밌었다. 제가 워낙 이태곤 PD의 팬이었다. 이태곤 PD가 굉장히 특이하다. 또 상대 배우가 정우라는 얘기를 듣고 안 할 수가 없었다”고 말했다. 특히 ‘응답하라 1994’ 이후 오랜만에 드라마에 복귀한 정우가 다시 한 번 남다른 캐릭터로 돌아온다. 이에 정우는 “캐릭터가 참 매력적으로 다가왔다. 굉장히 솔직하다. 본능적으로 움직이는 캐릭터를 보고 공감을 했다”면서

정우와 오연서의 ‘케미스트리’가 중점인 만큼 현장에서의 호흡은 어땠을까. 이에 대해 오연서는 “정우와 이태곤 PD에게 묻어가려 했다. 제 부족한 부분을 많이 채워주셨다. 제가 어떻게 연기를 해도 정우가 잘 받아준다. 리허설 할 때 많은 아이디어를 내기도 하고 제 아이디어를 잘 버무려주기도 한다”고 존경하는 마음을 드러냈다. 이에 정우는 “촬영장에서 오연서는 굉장히 털털하다. 여배우답지 않다. 배우로서의 태도가 좋다. 현장에서 배려도 많이 하고 분위기도 좋게 하려 노력한다. 연기적으로도 본인이 생각한 그 이상에 돌파하려는 모습을 보였다”고 화답했다.

그런가 하면 두 배우는 현장에서 액션 아닌 액션을 소화하며 고충에 부딪혔다고. 정우는 “에너지 소모가 꽤 있었다. 먼저 대사량이 많았다. 제 생각과 달리 육체적으로 힘든 부분도 있었다. 하지만 정신적으로는 촬영하면서 힐링이 됐다. 새로운 기분이자 묘미”라 너스레를 떨었다.

실제로 캐릭터처럼 분노를 표출하기도 할까. 먼저 정우는 “아동학대나 동물학대 이야기를 접하면 마음이 안 좋다. 안타깝기도 하다. 캐릭터처럼 행동하면 구속된다”면서 “불안할 때 화가 난다더라. 배우라는 직업이 규칙적이고 안정적이지 않다. 불안함과 함께 살아야 하는 숙명이 있다. 그 안에서 연기를 할 때 날것 같은 리얼함이 숨쉰다. 한때는 불안함이 제 생활을 지배했던 순간도 있었지만 지금은 밸런스 조절을 잘 하고 있다”고 솔직한 면모를 드러냈다.

한편 ‘이 구역의 미친 X’는 이날부터 매주 월, 화, 수요일 오후 7시 카카오TV를 통해 공개된다.

우다빈 기자 [email protected]

0 0 공유 카카오

페이스북

트위터

이메일

URL 기사저장

“‘이 구역의 미친 X’가 사람에 대한 그리움을 주는 작품이길”

이태곤 PD 인터뷰…”젊은 감각 유지하려 발악 중…시트콤에도 도전하고파”

카카오TV 오리지널 드라마 ‘이 구역의 미친 X’를 연출한 이태곤 PD [카카오엔터테인먼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김정진 기자 = “보고 나면 사람이 그리워지는 작품이 됐으면 해요. 그리고 오래 기억에 남았으면 좋겠고요. (웃음)”

카카오TV 오리지널 드라마 ‘이 구역의 미친 X’의 이태곤 PD가 최근 화상 인터뷰를 통해 연출 의도를 밝혔다.

“그냥 겉모습만 보고 사람을 판단할 수 없잖아요. 그 사람을 이해하면 그 사람이 보인다고 이야기하고 싶었어요. 사람들끼리 서로에 대한 이해와 연민을 갖는데 이 작품이 조금이라도 도움이 됐으면 하는 마음으로 만들었죠.”

광고

‘이 구역의 미친 X’는 데이트 폭력 피해로 공황 장애와 망상을 앓게 된 한 여자와 마약사범을 잡으려다 누명을 쓰면서 분노조절 장애를 얻게 된 경찰의 로맨스를 그렸다.

신선한 소재에 통통 튀는 이야기 전개와 연출이 돋보이는 이 작품은 공개 5시간 만에 조회 수 100만을 넘어선 데 이어 넷플릭스에서도 꾸준하게 주간 순위에서 상위권을 유지하는 등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 PD는 “제작을 할 때 만드는 과정에서 정말 많이 웃었고 재밌었다”며 “좋은 결과를 예상하긴 했지만 이렇게까지 반응이 좋을 줄은 몰랐다. 기분이 좋다”고 말했다.

(왼쪽부터) ‘이 구역의 미친 X’의 정우, 이태곤 PD, 오연서 [카카오엔터테인먼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이번 작품의 주연을 맡은 배우 정우와 오연서에 대해서는 “전혀 부담을 갖거나 생소하다는 느낌 없이 마치 늘 그래왔던 사람들처럼 연기를 해서 두 사람도 이상한 사람인가 생각할 정도였다”며 웃었다.

또 “드라마를 많이 해봤지만 이렇게 케미(케미스트리·호흡)가 잘 맞는 사람들이 있을까 생각이 들었다”며 “서로를 보지 않더라도 같은 상황을 마주했을 때 같은 표정을 짓는 걸 보면서 정말 잘 어울린다고 생각했다”고 칭찬했다.

1999년 MBC 드라마 ‘날마다 행복해’로 데뷔한 이 PD는 ‘청춘시대’ 시리즈, ‘검사내전’에 이어 ‘이 구역의 미친 X’까지 계속해서 유쾌하고 젊은 감각의 연출을 유지해오며 지금까지도 호평받고 있다.

그는 “제가 내면은 굉장히 비관적이고 우울한데 겉모습은 쾌활하고 외향적이라 그 불균형이 이런 결과를 낳은 것 같다”면서도 “(젊은 감각을 유지하기 위해) 발악하고 있지만 잘 안 된다”며 웃었다.

카카오TV 오리지널 드라마 ‘이 구역의 미친 X’를 연출한 이태곤 PD [카카오엔터테인먼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20여년 간 연출을 해오며 지켜온 원칙으로는 ‘사회적 책임’을 꼽았다.

“저는 드라마가 대중을 상대로 하는 것인 만큼 일정 정도 사회적 책임이 있다고 생각해요. 제 드라마를 통해 사회가 아주 작은 부분이라도 나아졌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하고 있어요. 사회에서 무시되거나 소외되는 사람들에 대해 다시 돌아보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기도 하고요.”

그의 작품에서 항상 ‘사람’이 보이는 이유이자 ‘이 구역의 미친 X’ 속 정신병을 앓고 있는 주인공들, 종종 여장하는 취미를 가진 이상엽(안우연 분)에 대한 따뜻한 시선이 느껴지는 이유다.

이 PD는 또 “방법적인 측면에서는 코믹함을 유지하고 싶다”며 “사람이 좋을 때, 행복할 때 웃는데 이왕 같은 걸 표현한다면 웃음을 주는 게 좋을 것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이 구역의 미친 X’의 시즌 2 계획에 대해서는 “억지스럽게 다음 시즌을 만드는 것보다는 다른 포맷의 재밌는 드라마를 만드는 게 더 좋을 것 같다”고 생각을 밝히면서 “지금은 로드무비를 기획하고 있고 언젠가는 시트콤을 꼭 해보고 싶다”고 말했다.

[email protected]

제보는 카카오톡 okjebo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YES24 티켓 / 연극 [이 구역의 이기적인 X]

취소 일자에 따라 아래와 같이 취소수수료가 부과됩니다. 예매일보다 관람일 기준이 우선 적용되오니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단, 예매 후 7일 이내라도 취소시점이 공연일로부터 10일 이내라면 그에 해당하는 취소수수료가 부과됩니다.

(단, 상품에 따라 취소 정책이 달라질 수 있고, 각 공연이 공지하는 취소 정책이 우선 적용되므로, 예매 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취소일 취소수수료 예매 후 7일 이내 없음 예매 후 8일 ~ 관람일 10일 전까지 장당 4,000원 (단, 티켓 금액의 10% 이내) 관람일 9일 전 ~ 관람일 7일 전까지 티켓 금액의 10% 관람일 6일 전 ~ 관람일 3일 전까지 티켓 금액의 20% 관람일 2일 전 ~ 취소마감일시까지 티켓 금액의 30%

예매수수료는 예매 당일 밤 12시 이전 취소 시에만 환불되며, 그 이후 기간에는 환불되지 않습니다.

취소는 MY공연>예매확인/취소 에서 직접 취소 또는 고객센터(1544-6399)를 통해 취소 가능합니다.

티켓이 배송된 후에는 PC/모바일 취소가 불가, 취소마감시간 이전에 예스24 고객센터로 티켓이 반송되어야 취소 가능합니다.

(취소수수료는 티켓 도착일 기준으로 부과되며, 배송비는 환불되지 않습니다.)

각 상품별로 취소 정책이 다르게 적용될 수 있으니, 각 상품 안내 사항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이 구역의 미친 X’가 사람에 대한 그리움을 주는 작품이길”

스타투데이 > “‘이 구역의 미친 X’가 사람에 대한 그리움을 주는 작품이길” 이태곤 PD 인터뷰…”젊은 감각 유지하려 발악 중…시트콤에도 도전하고파” 기사입력 2021.06.22 08:00:00

카카오TV 오리지널 드라마 ‘이 구역의 미친 X’를 연출한 이태곤 PD

카카오TV 오리지널 드라마 ‘이 구역의 미친 X’의 이태곤 PD가 최근 화상 인터뷰를 통해 연출 의도를 밝혔다.

“그냥 겉모습만 보고 사람을 판단할 수 없잖아요. 그 사람을 이해하면 그 사람이 보인다고 이야기하고 싶었어요. 사람들끼리 서로에 대한 이해와 연민을 갖는데 이 작품이 조금이라도 도움이 됐으면 하는 마음으로 만들었죠.”

‘이 구역의 미친 X’는 데이트 폭력 피해로 공황 장애와 망상을 앓게 된 한 여자와 마약사범을 잡으려다 누명을 쓰면서 분노조절 장애를 얻게 된 경찰의 로맨스를 그렸다.

신선한 소재에 통통 튀는 이야기 전개와 연출이 돋보이는 이 작품은 공개 5시간 만에 조회 수 100만을 넘어선 데 이어 넷플릭스에서도 꾸준하게 주간 순위에서 상위권을 유지하는 등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 PD는 “제작을 할 때 만드는 과정에서 정말 많이 웃었고 재밌었다”며 “좋은 결과를 예상하긴 했지만 이렇게까지 반응이 좋을 줄은 몰랐다.

(왼쪽부터) ‘이 구역의 미친 X’의 정우, 이태곤 PD, 오연서

또 “드라마를 많이 해봤지만 이렇게 케미(케미스트리·호흡)가 잘 맞는 사람들이 있을까 생각이 들었다”며 “서로를 보지 않더라도 같은 상황을 마주했을 때 같은 표정을 짓는 걸 보면서 정말 잘 어울린다고 생각했다”고 칭찬했다.

1999년 MBC 드라마 ‘날마다 행복해’로 데뷔한 이 PD는 ‘청춘시대’ 시리즈, ‘검사내전’에 이어 ‘이 구역의 미친 X’까지 계속해서 유쾌하고 젊은 감각의 연출을 유지해오며 지금까지도 호평받고 있다.

그는 “제가 내면은 굉장히 비관적이고 우울한데 겉모습은 쾌활하고 외향적이라 그 불균형이 이런 결과를 낳은 것 같다”면서도 “(젊은 감각을 유지하기 위해) 발악하고 있지만 잘 안 된다”며 웃었다.

카카오TV 오리지널 드라마 ‘이 구역의 미친 X’를 연출한 이태곤 PD

“저는 드라마가 대중을 상대로 하는 것인 만큼 일정 정도 사회적 책임이 있다고 생각해요. 제 드라마를 통해 사회가 아주 작은 부분이라도 나아졌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하고 있어요. 사회에서 무시되거나 소외되는 사람들에 대해 다시 돌아보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기도 하고요.”

그의 작품에서 항상 ‘사람’이 보이는 이유이자 ‘이 구역의 미친 X’ 속 정신병을 앓고 있는 주인공들, 종종 여장하는 취미를 가진 이상엽(안우연 분)에 대한 따뜻한 시선이 느껴지는 이유다.

이 PD는 또 “방법적인 측면에서는 코믹함을 유지하고 싶다”며 “사람이 좋을 때, 행복할 때 웃는데 이왕 같은 걸 표현한다면 웃음을 주는 게 좋을 것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이 구역의 미친 X’의 시즌 2 계획에 대해서는 “억지스럽게 다음 시즌을 만드는 것보다는 다른 포맷의 재밌는 드라마를 만드는 게 더 좋을 것 같다”고 생각을 밝히면서 “지금은 로드무비를 기획하고 있고 언젠가는 시트콤을 꼭 해보고 싶다”고 말했다.

[연합뉴스]

Copyrights ⓒ 연합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회장님 전문’ 배우 김성원, 암 투병 끝 별세

제시카, 돈방석 앉았다? 中예능 1조 2천억 실체는

“마약에 절대 손대지 마세요” 윤병호 자필 사과문

‘가요무대’·’더 라이브’, 폭우 특보로 결방…’멧돼지사냥’ 지연 방송

‘미스터리 듀엣’ 박경림 “조인성과 듀엣? 노래 안 해도 감동” 폭소

中, 김연아 올림픽 2위 재조명…”우승 당연했는데”

“보고 나면 사람이 그리워지는 작품이 됐으면 해요. 그리고 오래 기억에 남았으면 좋겠고요. (웃음)”카카오TV 오리지널 드라마 ‘이 구역의 미친 X’의 이태곤 PD가 최근 화상 인터뷰를 통해 연출 의도를 밝혔다.”그냥 겉모습만 보고 사람을 판단할 수 없잖아요. 그 사람을 이해하면 그 사람이 보인다고 이야기하고 싶었어요. 사람들끼리 서로에 대한 이해와 연민을 갖는데 이 작품이 조금이라도 도움이 됐으면 하는 마음으로 만들었죠.”‘이 구역의 미친 X’는 데이트 폭력 피해로 공황 장애와 망상을 앓게 된 한 여자와 마약사범을 잡으려다 누명을 쓰면서 분노조절 장애를 얻게 된 경찰의 로맨스를 그렸다.신선한 소재에 통통 튀는 이야기 전개와 연출이 돋보이는 이 작품은 공개 5시간 만에 조회 수 100만을 넘어선 데 이어 넷플릭스에서도 꾸준하게 주간 순위에서 상위권을 유지하는 등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이 PD는 “제작을 할 때 만드는 과정에서 정말 많이 웃었고 재밌었다”며 “좋은 결과를 예상하긴 했지만 이렇게까지 반응이 좋을 줄은 몰랐다.기분이 좋다”고 말했다.이번 작품의 주연을 맡은 배우 정우와 오연서에 대해서는 “전혀 부담을 갖거나 생소하다는 느낌 없이 마치 늘 그래왔던 사람들처럼 연기를 해서 두 사람도 이상한 사람인가 생각할 정도였다”며 웃었다.또 “드라마를 많이 해봤지만 이렇게 케미(케미스트리·호흡)가 잘 맞는 사람들이 있을까 생각이 들었다”며 “서로를 보지 않더라도 같은 상황을 마주했을 때 같은 표정을 짓는 걸 보면서 정말 잘 어울린다고 생각했다”고 칭찬했다.1999년 MBC 드라마 ‘날마다 행복해’로 데뷔한 이 PD는 ‘청춘시대’ 시리즈, ‘검사내전’에 이어 ‘이 구역의 미친 X’까지 계속해서 유쾌하고 젊은 감각의 연출을 유지해오며 지금까지도 호평받고 있다.그는 “제가 내면은 굉장히 비관적이고 우울한데 겉모습은 쾌활하고 외향적이라 그 불균형이 이런 결과를 낳은 것 같다”면서도 “(젊은 감각을 유지하기 위해) 발악하고 있지만 잘 안 된다”며 웃었다.20여년 간 연출을 해오며 지켜온 원칙으로는 ‘사회적 책임’을 꼽았다.”저는 드라마가 대중을 상대로 하는 것인 만큼 일정 정도 사회적 책임이 있다고 생각해요. 제 드라마를 통해 사회가 아주 작은 부분이라도 나아졌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하고 있어요. 사회에서 무시되거나 소외되는 사람들에 대해 다시 돌아보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기도 하고요.”그의 작품에서 항상 ‘사람’이 보이는 이유이자 ‘이 구역의 미친 X’ 속 정신병을 앓고 있는 주인공들, 종종 여장하는 취미를 가진 이상엽(안우연 분)에 대한 따뜻한 시선이 느껴지는 이유다.이 PD는 또 “방법적인 측면에서는 코믹함을 유지하고 싶다”며 “사람이 좋을 때, 행복할 때 웃는데 이왕 같은 걸 표현한다면 웃음을 주는 게 좋을 것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이 구역의 미친 X’의 시즌 2 계획에 대해서는 “억지스럽게 다음 시즌을 만드는 것보다는 다른 포맷의 재밌는 드라마를 만드는 게 더 좋을 것 같다”고 생각을 밝히면서 “지금은 로드무비를 기획하고 있고 언젠가는 시트콤을 꼭 해보고 싶다”고 말했다.

키워드에 대한 정보 이 구역의 x

다음은 Bing에서 이 구역의 x 주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필요한 경우 더 읽을 수 있습니다.

이 기사는 인터넷의 다양한 출처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주제에 대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 이 구역의 미친X은 나다!

  • 롤토체스
  • 쪼해피롱
  • 전략적팀전투
  • TFT
  • 챌린저
  • 롤토체스시즌7
  • 롤체시즌7
  • 시즌7
  • 1티어
  • 강의
  • 공략
  • 꿀덱
  • 사기덱
  • 1티어덱
  • 구루루
  • 두니주니
  • 뚜빠
  • 전스트
  • 정동글
  • 마재
  • 마재TV
  • 깨멍
  • 도일
  • 지보배
  • 파동
  • 파동TV
  • 천득
  • 왕십리코난
  • 도개
  • 엑시스마이콜
  • 예능덱
  • 승상싱
  • 조철뚝
  • 팍플레이
  • 롤체
  • 롤체 7

이 #구역의 #미친X은 #나다!


YouTube에서 이 구역의 x 주제의 다른 동영상 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구역의 미친X은 나다! | 이 구역의 x,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See also  한동대 교수 연봉 | [탐사] 대학 교수 연봉은 전국 최저인데.. 총장은 억대 연봉 / Kbc뉴스 모든 답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