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기상청 사람들 – [메이킹] 야근이 원래 이렇게 달달한가요🍯 밤샘 근무(+💋) 비하인드 | 기상청사람들☁️Forecasting Love and Weather“?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ppa.pilgrimjournalist.com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https://ppa.pilgrimjournalist.com/blog.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JTBC Drama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233,149회 및 좋아요 4,042개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Table of Contents
기상청 사람들 주제에 대한 동영상 보기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d여기에서 [메이킹] 야근이 원래 이렇게 달달한가요🍯 밤샘 근무(+💋) 비하인드 | 기상청사람들☁️Forecasting Love and Weather – 기상청 사람들 주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참조하세요
하경이 집에서 야근하고
초과 근무 수당(?)은 키스로 받는 시우
☔지금 바로 메이킹에서 만나요☔
JTBC 토일드라마 《기상청 사람들: 사내연애 잔혹사》
매주 토요일 일요일 밤 10시 30분 본방사수☁️
#기상청사람들_메이킹 #박민영 #송강
———————————————————————
JTBC Youtube channel communicating with fans faster
View more videos \u0026 informations ☞
▶ Homepage : http://www.jtbc.co.kr
▶ Youtube : https://www.youtube.com/user/jtbcdrama
▶ Facebook : https://www.facebook.com/jtbcdramapage
▶ Twitter : https://twitter.com/jtbclove
▶ INSTAGRAM : https://www.instagram.com/jtbcdrama
기상청 사람들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기상청 사람들: 사내연애 잔혹사 편 – 나무위키
1. 개요[편집]. 열대야보다 뜨겁고 국지성 호우보다 종잡을 수 없는 기상청 사람들의 일과 사랑을 그린 직장 로맨스 드라마 …
Source: namu.wiki
Date Published: 5/18/2022
View: 2591
기상청 사람들: 사내연애 잔혹사 편/등장인물 – 나무위키
기상청 사람들. 3.1. 엄동한3.2. 신석호3.3. 오명주3.4. 김수진3.5. 고봉찬. 4. 기상청 외 사람들. 4.1. 배여사4.2. 진태경4.3. 이향래4.4. 엄보미.
Source: namu.wiki
Date Published: 11/21/2022
View: 6360
기상청 사람들: 사내연애 잔혹사 편 – 위키백과
《기상청 사람들: 사내연애 잔혹사 편》은 2022년 2월 12일부터 2022년 4월 3일까지 방송된 JTBC 토일 드라마다. Picto infobox TV-icon-novela.png.
Source: ko.wikipedia.org
Date Published: 3/5/2021
View: 8024
기상청 사람들: 사내연애 잔혹사 편 | 프로그램 | JTBC
추천테마 · #♨엄빠주의♨ 다시봐도 설레는 키스신 모음zip♥ · #음악꾼들의 시공초월 페스티벌♪ <뉴페스타> · #배움과 성찰이 가득한 언택트 여행 <세계 다크투어> · #허 …
Source: tv.jtbc.co.kr
Date Published: 2/15/2021
View: 5034
기상청 사람들: 사내연애 잔혹사 편 1화 | TVING
기상청 사람들: 사내연애 잔혹사 편. 15+. 2022. 드라마. JTBC. 크리에이터: 차영훈. 출연: 박민영, 송강, 윤박, 유라. 결혼 준비로 바쁜 나날을 보내는 본청 선임 …
Source: www.tving.com
Date Published: 9/15/2021
View: 1800
Forecasting Love and Weather (기상청 사람들: 사내연애 …
Forecasting Love and Weather (기상청 사람들: 사내연애 잔혹사 편) – O.S.T. Ajouter à My Favorites. Bande Son Originale du drama sud-coréen Forecasting …
Source: www.taiyou.fr
Date Published: 7/4/2022
View: 6540
기상청 사람들 : 사내연애 잔혹사 편 (JTBC 주말드라마) OST
JTBC 토일드라마 `기상청 사람들 : 사내연애 잔혹사 편` OST Special여기! 내일의 날씨, 즉 인생의 정답을 맞추기위해 피터지게 싸우는 이들이 있다.
Source: www.yes24.com
Date Published: 11/24/2022
View: 8908
기상청사람들 – Twitter
See Tweets about #기상청사람들 on Twitter. … 기상청사람들 친필싸인 폴라 왓는데 ㄹㅇ 진ㅉ 존나구ㅏ엽다 #기상청사람들 #송강 #폴라로이드 #당첨송강.
Source: mobile.twitter.com
Date Published: 6/30/2022
View: 9953
기상청 사람들 : 사내연애 잔혹사 편 O.S.T [2CD] – 알라딘
기상청 사람들 : 사내연애 잔혹사 편 O.S.T [2CD] JTBC 토일드라마 / 북클릿(80p)+북마크(1종)+포토카드(6종)+엽서(4종).
Source: www.aladin.co.kr
Date Published: 7/6/2022
View: 4572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기상청 사람들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메이킹] 야근이 원래 이렇게 달달한가요🍯 밤샘 근무(+💋) 비하인드 | 기상청사람들☁️Forecasting Love and Weather.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기상청 사람들
- Author: JTBC Drama
- Views: 조회수 233,149회
- Likes: 좋아요 4,042개
- Date Published: 2022. 2. 24.
-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0S7InykCki4
기상청 사람들: 사내연애 잔혹사 편
《기상청 사람들: 사내연애 잔혹사 편》은 2022년 2월 12일부터 2022년 4월 3일까지 방송된 JTBC 토일 드라마다.
기획의도 [ 편집 ]
열대야보다 뜨겁고 국지성 호우보다 종잡을 수 없는 기상청 사람들의 일과 사랑을 그린 직장 로맨스 드라마
제작진 [ 편집 ]
제작 [ 편집 ]
제작 – 표종록 김형철
제작총괄 – 김도균 황라경
기획총괄 – 강라영
제작사 [ 편집 ]
앤피오엔터테인먼트
JTBC 스튜디오
크리에이터 [ 편집 ]
글 LIne : ( JTBC 금토드라마 《미스티》(크리에이터), SBS 월화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크리에이터) 등 크리에이터 )
강은경
연출 [ 편집 ]
극본 [ 편집 ]
선영
등장인물 [ 편집 ]
주요 인물 [ 편집 ]
박민영 : 진하경 (여, 36세) (아역 : 박서경) 역 – 총괄 2과, 총괄예보관.
매사에 똑 부러진다. 일이면 일, 자기관리면 자기관리. 공과 사 확실하고 대인관계마저도 맺고 끊음이 분명한 차도녀에 그 어렵다는 5급 기상직 공무원시험을 단숨에 패스한 뇌섹녀. 하지만 이 모든 잘 나가는 이미지와는 달리 갑갑할 정도로 원칙주의에 모든 인간관계로부터 깔끔하게 선을 긋는 성격탓에 기상청 내에서는 자발적 아싸로 통한다. 까칠하고 예민한 편이다.
그러다 제 성질을 못 이겨서 히스테리를 부릴 때면 다들 그랬다. 성격이 그래가지고 시집 가기는 힘들 거라고… 하지만 세상에 천생연분이란 말이 괜히 있는 게 아니라는 것을 증명하듯 그녀의 까칠한 성격을 다 받아주는 한기준을 만나 어느덧 연애 10년차. 선배들의 경고에도 불구하고 우린 다르다며 당당히 공개연애했건만… 삶의 시그널을 놓치면서 믿었던 남친에게 하루아침에 파혼당하고 실패한 사내연애의 잔혹함을 톡톡히 맛보게 된다.
더욱이 한기준을 가로채 간 여자의 구남친 이시우와 한팀으로 엮이면서 담담한 척하며 견디는 복잡한 속내를 몽땅 들키면서 참으로 껄끄럽고 팀장으로서 민망할 뿐인데… 찬바람이 몹시 불던 어느 날, 그가 던진 위로에 그간 눌러왔던 감정이 터지면서 다시는 사내연애 따위 하지 않겠다던 그녀의 삶에 또다시 폭풍우가 휘몰아친다. 기준의 전 약혼녀. 시우의 연인.
송강 : 이시우 (남, 29세) (아역 : 송민재) 역 – 총괄 2과, 특보 담당.
때 시時 비 우雨. 때맞춰 내리는 비처럼 어딜가나 반가운 존재가 되라는 이름을 가졌다. 평생 농사를 지었던 할아버지에게 일찍 맡겨져서 자란 탓인지 순박하고 감정표현에 솔직한 편이다. 좋고 싫은게 분명해서 썸 같은 애매한 감정에 질색한다. 덤벙덤벙 허둥지둥 어디가 좀 모자란 것 같기는 한데 IQ가 무려 150!
작정하고 달려들면 못할 게 없지만 그의 관심은 오로지 날씨! 뿐이다. 평소에는 순딩순딩 허술해 보이다가도 날씨와 관련된 일이라면 눈빛이 바뀌면서 놀라운 집중력을 발휘한다. 누가 그랬던가. 사랑하면 알게 되고 알면 보인다고… 복잡한 일기도와 변덕스러운 날씨가 시우에게는 딱 그런 존재다. 하지만 좋아하는 여자의 마음은 그녀가 좋아질수록 아리송한 건지… 그녀가 보내는 권태신호를 눈치채지 못해 대차게 차인 것으로도 모자라 자신과는 모든 면에서 너무 다른 넘사벽 진하경과장에게 꽂히면서 짠내나는 순애보를 이어가게 되는데… 유진의 옛연인. 하경의 연인. 명한의 아들. 비혼주의자.
윤박 : 한기준 (남, 36세) 역 – 기상청 대변인실 통보관
반듯한 외모만큼이나 논리정연하고 설득력 또한 뛰어나다, 자신의 입장을 설명할 때는 더더욱! 신입시절 예보국 총괄팀으로 발령이 나서 고전을 면치 못하다가 자신의 그럴 수밖에 없는 이유를 피력하는 유창함을 인정받아 대변인실로 스카웃 되었다. 순발력이 좋고 언론대응능력이 뛰어나다는 평가를 받지만 그뒤에 하경의 서포트가 있다는 사실을 알만한 사람들은 다 알고 있다.
평생을 모범생으로 살아서 실패에 대한 내성이 약한 편인데, 기준 대신 총괄팀에서 꿋꿋하게 견디는 하경을 보고 묘한 열등감을 느끼면서 충동적인 행동을 하게 된다. 뭐든 재고 따지고 보는 기준에게는 그야말로 일생일대의 마음가는대로 저지른 일이라 불안하고 찌질해지기도 하지만 아슬아슬 위태위태 위기를 넘기면서 자신의 선택에 끝까지 최선을 다하게 된다. 하경의 옛연인. 유진의 남편.
유라 : 채유진 (여, 27세) 역 – 문민일보 기상전문 기자
호불호가 분명하고 뭐든 중간이 없다, 어떤 날은 자신감 과잉이었다가 싫은 소리 한마디 듣고 나면 지하 200미터 아래로 땅굴을 파고 들어가는 불안의 아이콘. 특종이 터지는 사건 현장을 뛰어다니고, 카페 테라스에 앉아 노트북으로 기사를 송고하는 멋진 모습을 상상하면서 언론사에 들어왔는데, 깊이가 없다는 이유로 ‘날씨와 생활팀’에 배치 됐다.
선배들은 기상청만큼 특종이 많은 곳도 없다지만 정작 현실은 날씨와 관련된 기사 한줄도 신문사 사주의 비위를 맞춰야 하는 자신의 처지에 질려가는 중이다. 더욱이 관련 지식과 용어는 왜 그렇게 어려운 것인지… 기사 한줄 쓰자고 그 많은 공부를 하자니 여러모로 비효율적이다 싶어서 브리핑하는 사무관에게 그때그때 질문을 던지다가 아예 꼬셔버렸다. 원래 그 나라 말을 배우려면 연애를 하라는 말도 있듯이. 처음에는 다분히 이기적인 속셈이었는데, 선배 기자에게 깨지고 불안감이 극에 달하던 날 취집을 결정하게 된다. 시우의 옛연인. 기준의 아내.
기상청 사람들 [ 편집 ]
이성욱 : 엄동한 (남, 49세) 역 – 총괄 2과, 선임예보관.
까칠한 인상, 퉁명스러운 어투, 어쩌다 기분 좋을 때 내뱉는 농담조차 너무 썰렁해서 사람들을 얼려버리는 아이스맨이다. 9급 공채로 기상청에 들어와서 처음 발령받은 곳이 백령도 관측소. 이후 전국의 기상대와 지방청을 두루 돌며 한국의 지형과 날씨를 익힌 예보통. 사회성도 부족하고 융통성은 더더욱 없지만 일기예보 하나만큼은 현업에서 뛰는 예보관 중에 으뜸이라 자신했다.
도와줘요, 슈퍼맨!! 그를 필요로 하는 곳이면 언제 어디든 달려갔는데… 그러다보니 정작 가족은 돌보지 못한채 떨어져 지낸지 어언 14년 세월. 이제는 집으로 돌아와 가족과 함께 하고 싶지만, 어느새 부쩍 커버린 딸과 남보다 더 어색해하는 아내와 마주하면서 히어로로 살아온 세월을 후회하며 노심초사하게 된다. 향래의 남편. 보미의 아버지.
문태유 : 신석호 (남, 41세) 역 – 총괄 2과, 동네 예보 담당.
박학다식, 철두철미, 안분지족. 아는 것 많고 매사 꼼꼼해서 그의 레이더에 걸리는 정보가 상당하지만 괜히 귀찮아지는게 싫어서 봐도 못 본척 들어도 못 들은척 시치미를 떼기 일쑤다. 철저한 개인주의자로 혼자만의 라이프를 사랑하고, 단순한 취미활동을 즐기던 어느 날, 그의 상식으로는 도저히 이해불가한 태경에게 반하게 된다. 태경의 연인.
윤사봉 : 오명주 (여, 45세) 역 – 총괄 2과, 통보 및 레이저 분석 주무관.
봄과 가을의 포근함처럼 뭐든 다 받아주는 큰 누나 같은 존재. 털털해보이는 외모와는 달리 한때는 예보국 최연소 과장 자리를 넘봤을만큼 예보에 대한 애정이 남달랐던 야심가. 하지만 결혼해서 예정에 없던 아이를 임신하고 출산과 육아휴직을 반복하다보니 지금 그녀의 바람이 있다면 아이들이 초등학교를 졸업할때까지만 무사히 직장생활을 하는 것이다.
12시간 풀로 돌아가는 교대근무에 아이들 양육하는 것만으로도 과로사할 판인데 사내연애로 결혼한 남편이 갑자기 휴직을 하게 되면서 인생의 새로운 전환점을 맞게 된다.
채서은 : 김수진 (여, 26세) 역 – 총괄 2과, 초단기예보.
공부는 잘 했고, 그것 말고는 다른 장기가 없어서 공무원이 됐다. 스무 살이 넘도록 뭐하나 내 맘대로 결정해 본 게 없는 것 같다. 대학도 기상청도 부모님의 세워준 인생설계에 맞춰서 왔다. 덕분에 기상청에 입사한지 어언 2년이 넘었음에도 이 직장이 내게 맞는 걸까? 매일매일 갈등 중이다.
권해효 : 고봉찬 (남, 60세) 역 – 서울 본청 예보국장
기상장교로 3년 복무하고 기상청에 입사해서 오직 예보에만 전 여생을 쏟아 부은 예보통이자 기상청의 최고참, 정년퇴임을 눈앞에 두고 있다. 오직 한 길만을 걸어왔고 이제 그 끝이 보인다는 사실이 너무나 행복하다. 헌데, 좀 조용하게 퇴직하려고 했는데 여름철 방재기간을 앞두고 총괄팀이 개편되면서 하루도 마음 편할 날 없는 나날을 보내고 있다.
기상청 외 사람들 [ 편집 ]
김미경 : 배수자 (여, 68세) 역 – 태경과 하경의 어머니
드센 성격, 불도저 같은 추진력, 정곡을 찌르는 말빨. 한번 맘먹은 일은 하늘이 두쪽나도 관철하는 불굴의 여인이다. ‘엄마 쫌… 안 그러면 안돼?’ 진저리치는 딸년에게 내 캐릭이 이만했으니 니들 고아 만들지 않고 이만큼 키운 거라고 당당하게 말하는 징글맘 되시겠다.
정운선 : 진태경 (여, 41세) 역 – 하경의 언니, 동화작가.
하경이 IQ가 높다면 태경은 EQ가 높은 타입. 셈은 약하지만 감수성은 풍부하고 친화력 하나 끝내준다. 철학을 전공했다가 뒤늦게 재능을 발견하고 동화작가로 전업했다. 데이터를 보고 날씨를 예측하는 하경과는 달리 어제는 날씨가 맑아서… 오늘은 날씨가 궂어서 일하기가 참 싫은 기분에 살고 기분에 죽는 아티스트. 석호의 연인.
장소연 : 이향래 (여, 45세) 역 – 동한의 아내, 보미의 어머니.
남편과는 선 보고 석달만에 결혼에 골인했다. 모르는 사람은 남편인 엄동한이 행래에게 첫눈에 반해서 결혼을 밀어붙였다고 생각하지만 사실 그녀의 의지가 더 강했다. 예보관으로서의 사명감이 남달랐던 남편. 젊었을 때는 그의 그런 모습이 존경스럽고 평생 뒷바라지할 마음이었는데 그녀도 지쳤는지 한때는 좋아보이던 남편의 우직한 성격 때문에 속에서 천불이 올라온다.
이승주 : 엄보미 (여, 14세) 역 – 동한과 향래의 외동딸
평소에는 생글생글 잘 웃다가도 아빠만 봤다하면 뚱해진다, 14년만에 같이 살게 된 아빠가 싫어서라기보다는 불편하고 어색해서인데 자꾸만 섭섭해 하는 아빠 때문에 살짝 고민이다.
특별출연 [ 편집 ]
오대환 : 이자카야 가게 사장 역 (2회, 9회)
김종태 : 최종수 역 – 하경의 직속 상사이자 전임 총괄 2팀 과장 (1회)
전국향 : 이 여사 역 (3회)
전배수 : 이명한 역 – 시우의 아버지 (6회, 11회 ~ 16회)
서정연 : 성미진 역 – 제주도 기상청 총괄과장 (11회 ~ 13회)
윤복인 : 유진의 어머니 역 (12회 ~ 13회)
서현철 : 유진의 새 아버지 역 (13회)
박명신 : 한기준의 어머니
박영수 : 유진의 직속 상사 역
시청률 [ 편집 ]
최저 시청률 과 최고 시청률 은 시청률 조사회사와 지역별로 시청률에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2022년 회차 방송일 부제 (서브타이틀) AGB 시청률[1] 대한민국(전국) 서울(수도권) 제1회 2월 12일 시그널 (Signal) 4.514% 5.557% 제2회 2월 13일 체감온도 5.455% 5.988% 제3회 2월 19일 환절기 6.787% 7.342% 제4회 2월 20일 가시거리 7.849% 9.046% 제5회 2월 26일 국지성 호우 6.103% 7.333% 제6회 2월 27일 열섬현상 7.007% 8.120% 제7회 3월 5일 오존주의보 6.448% 7.401% 제8회 3월 6일 불쾌지수 7.514% 8.723% 제9회 3월 12일 마른장마 6.421% 7.236% 제10회 3월 13일 열대야 7.555% 8.805% 제11회 3월 19일 1°C 7.232% 8.473% 제12회 3월 20일 변이지역 7.618% 8.521% 제13회 3월 26일 시나리오 1.2.3 7.068% 8.203% 제14회 3월 27일 이동성 고기압 6.828% 7.578% 제15회 4월 2일 앙상블 5.650% 6.113% 제16회 4월 3일 내일의 정답 7.344% 8.316%
OST [ 편집 ]
Part.1 치즈 – 사르르쿵 (2022.02.20 발매)
Part.2 온유 (샤이니) – 마음주의보 (2022.02.27 발매)
Part.3 규현 (슈퍼주니어) – Promise You (2022.03.06 발매)
Part.4 로시 (Rothy) – 소중한 게 생겼나 봐 (2022.03.12 발매)
Part.5 존박 – 니가 내리는 날에 (2022.03.13 발매)
Part.6 펀치 – 이만큼 난 너를 사랑해 (2022.03.19 발매)
Part.7 김나영 – 조금 더 아파도 (2022.03.20 발매)
Part.8 기리보이 – 이상기후 (2022.03.27 발매)
Part.9 린 – Open Your Heart (2022.04.02 발매)
참고 사항 [ 편집 ]
윤사봉과 송강은 2021년에 방송된 JTBC 토요드라마 알고있지만,에 이어서 다시 의기투합하게 되었다.
김미경과 박민영은 2019년에 방송된 tvN 수목 드라마 그녀의 사생활 이후로 2년 9개월 만에 재회한다. 모녀사이로 같이 나오는 건 세 번째이다.
작품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서, 먼저 기획이 잡힌 사전 제작 드라마이므로, 해외 판권 계약을 위한 사전 심의 기간을 염두에 두고, 넷플릭스와 독점 계약으로 일본 등 동아시아 국가를 비롯한 전 세계 40여개 국에서 동시 방영한 바 있다.[2]
같이 보기 [ 편집 ]
각주 [ 편집 ]
↑ AGB 닐슨 미디어리서치 홈페이지 ↑ 해외 판권 독점 계약과 관련해 반드시 사전 심의를 거쳐야 하므로, 사전 제작이 반드시 필요하다.
기상청 사람들: 사내연애 잔혹사 편 1화
15+ 2022 드라마 JTBC
크리에이터 차영훈 출연 박민영, 송강, 윤박, 유라
결혼 준비로 바쁜 나날을 보내는 본청 선임 예보관 하경(박민영)은 심근경색으로 쓰러진 최과장의 역할을 대행하게 되고, 수도권 호우특보 발령 문제를 두고 수도권청 예보관 시우(송강)와 대립하게 되는데…
Forecasting Love and Weather (기상청 사람들: 사내연애 잔혹사 편)
Titre Anglais : Forecasting Love and Weather – O.S.T
Titre Coréen : 기상청 사람들: 사내연애 잔혹사 편 – O.S.T
Sortie officielle : 13/04/2022
Contenu :
– 1 Boîtier (16,5 x 24,5cm)
– 1 Livret (80 pages)
– 2 CD-R
– 1 Marque-page
– 6 Photocards
– 4 Postcards
– 1 Poster (aléatoire parmi 2 modèles)
Edition : Coréenne
Langue : Coréen
Tracklist :
CD 1
01. 사르르쿵 [CHEEZE (치즈)]
02. 마음주의보 [온유 (ONEW)]
03. Promise You [규현 (KYUHYUN)]
04. 소중한 게 생겼나 봐 [로시 (Rothy)]
05. 니가 내리는 날에 [존박]
06. 이만큼 난 너를 사랑해 [펀치 (Punch)]
07. 조금 더 아파도 [김나영]
08. 이상기후 [기리보이]
09. Open Your Heart [린]
CD 2
01. 오늘의 날씨를 알려드리겠습니다
02. New Start
03. 하경이랑 시우랑
04. Slow Comic
05. 나만 황당함?
06. 할까 말까
07. 한여름 낮
08. Current Weather
09. 기상악화
10. Love Quadrangle
11. 비상비상
12. Cuddle
13. 찌질꼬질
14. Argument
15. 이후의 관계
16. 환절기
17. Love Forecast
18. Dream
19. 우리 둘이서 영원히
20. 가시거리
21. 비 온 뒤 맑음
22. 내일의 날씨는
기상청 사람들 : 사내연애 잔혹사 편 (JTBC 주말드라마) OST
JTBC 토일드라마 ‘기상청 사람들 : 사내연애 잔혹사 편’ OST Special
여기! 내일의 날씨,
즉 인생의 정답을 맞추기위해 피터지게 싸우는 이들이 있다.
어떤 날은 자신들의 낸 예보가 맞아서 뛸 듯 기뻐하고,
또 어떤 날은 빗나가 머리털을 쥐어뜯으며 자책하고,
또 어떤 날은 자신들이 낸 예보가 틀리기를 바라며
조마조마한 심정으로 하늘을 올려다보다가 결국 깨닫게 될 것이다.
인생의 정답은 애초부터 정해진 것이 아니라,
내가 한 선택에 책임을 지고 정답으로 만들어 가는 과정이란 사실을.
그것이 설사 다시는! 절대! 네버! 단언컨대! 하지 않겠다고 맹세한
천재지변 같은 ‘사내연애’라 할지라도 말이다.
눈부신 케미스트리를 보여준 네 남녀의 사내연애 잔혹사와 처음 본 기상청의 세계, 그 속에서 만난 기상청 직원들의 뜨거운 사명감을 그리며 쾌청한 기상도를 그려온 드라마 ‘기상청 사람들’. 날씨만큼이나 다이나믹한 기상청 사람들의 이야기에 다채롭게 몰입감을 더했던 OST Special 음반이 발매되었다.
이번 OST 음반에는 하슈 커플 간의 풋풋하고 간지러운 설레임을 담은 Part.1 ‘사르르쿵 – CHEEZE(치즈)’를 시작으로,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던 순간을 장식해 감정선을 배가시켰던 Part.2 ‘마음주의보 – 온유(ONEW)’, 어떤 날씨와 순간에도 늘 함께하겠다는 다짐과 약속을 담은 Part.3 ‘Promise You – 규현’, 하경의 테마 곡으로 핑크빛 연애 전선에 사랑스러움을 더한 Part.4 ‘소중한 게 생겼나봐 – 로시(Rothy)’, 서로를 향한 그리움의 마음을 담백하게 표현해 낸 Part.5 ‘니가 내리는 날에 – 존박’, 서로에 대한 소중함과 애정 어린 마음이 담긴 Part.6 ‘이만큼 난 너를 사랑해 – 펀치(Punch)’, 끝까지 사랑을 지켜내고 싶은 마음과 간절함이 엿보이는 Part.7 ‘조금 더 아파도 – 김나영’, 연인 간의 충돌을 이상기후에 빗댄 Part.8 ‘이상기후 – 기리보이’, 두 사람 간 애정전선의 종지부를 아름답게 장식한 Part.9 ‘Open Your Heart – 린’까지 총 9곡의 가창곡과 22곡의 BG트랙이 담겨져있다.
더불어, 드라마 속 장면들을 생생하게 포착한 포토북(80P)과 필름 북마크, 포토카드(6종), 엽서(4종), 그리고 포스터(2종 중 1종 랜덤)를 제공하며 드라마를 보다 선명하게 추억할 수 있는 특별한 선물이 될 예정이다.
한편 이번 ‘기상청 사람들’ OST는 ‘태양의 후예’, ‘구르미 그린 달빛’, ‘동백꽃 필 무렵’ 등 히트 드라마의 음악을 책임진 개미 음악감독의 진두지휘하에 완성됐으며, 열대야보다 뜨겁고 국지성 호우보다 종잡을 수 없는 기상청 사람들의 일과 사랑을 완벽하게 장식해 내는 OST를 완성시켜 깊은 여운을 전할 예정이다.
JavaScript is not available.
We’ve detected that JavaScript is disabled in this browser. Please enable JavaScript or switch to a supported browser to continue using twitter.com. You can see a list of supported browsers in our Help Center.
Help Center
키워드에 대한 정보 기상청 사람들
다음은 Bing에서 기상청 사람들 주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필요한 경우 더 읽을 수 있습니다.
이 기사는 인터넷의 다양한 출처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주제에 대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 [메이킹] 야근이 원래 이렇게 달달한가요🍯 밤샘 근무(+💋) 비하인드 | 기상청사람들☁️Forecasting Love and Weather
- JTBC
- JTBC Drama
- 제이티비씨
- 제이티비씨드라마
- 드라마
- 드라마 메이킹
- 메이킹필름
- 메이킹
- 비하인드
- 제작기
- 제작현장
- 촬영현장
- kdrama
- K-drama
- 한국드라마
- making film
- Making
- bts
- behind the scenes
- drama bts
- drama
- 토일드라마
- drama making
- 기상청사람들
- Forecasting Love and Weather
- 기상청사람들비하인드
- 기상청사람들메이킹
- 박민영
- 송강
- 윤박
- 유라
- 권해효
- Yura
YouTube에서 기상청 사람들 주제의 다른 동영상 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메이킹] 야근이 원래 이렇게 달달한가요🍯 밤샘 근무(+💋) 비하인드 | 기상청사람들☁️Forecasting Love and Weather | 기상청 사람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