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똥 드 툴레 아 | 꼬똥 드 툴레아 1부|강형욱의 견종백과 X 대도서관 답을 믿으세요

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꼬똥 드 툴레 아 – 꼬똥 드 툴레아 1부|강형욱의 견종백과 X 대도서관“?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https://ppa.pilgrimjournalist.com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ppa.pilgrimjournalist.com/blog.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강형욱의 보듬TV – Dog Trainer Kang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461,780회 및 좋아요 4,863개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꼬똥 드 툴레 아 주제에 대한 동영상 보기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d여기에서 꼬똥 드 툴레아 1부|강형욱의 견종백과 X 대도서관 – 꼬똥 드 툴레 아 주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참조하세요

꼬똥 드 툴레아와 함께 하시나요? 꼬똥 드 툴레아 입양을 준비 중이신가요?
대도서관님의 반려견 단추, 꼬맹이와 함께 하는 진정한 꼬똥 드 툴레아 보호자의 삶!
견종백과에서 만나보세요 😀
※ 나의 믹스견은 어떤 견종에 가까운지 알아보는 것도 꿀잼!!!
#유료광고포함 #강형욱의견종백과 #꼬똥드툴레아 #대도서관강아지 #대도서관 #견종소개 #강아지특성 #강형욱 #보듬교육 #보듬

꼬똥 드 툴레 아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꼬똥 드 툴레아 – 나무위키:대문

마다가스카르산의 개 품종. 이름은 마다가스카르 섬의 남서부에 위치한 항구도시 ‘톨리아라(Toliara)’에서 유래하였다. 원종은 같은 마다가스카르 …

+ 더 읽기

Source: namu.wiki

Date Published: 3/29/2021

View: 3773

꼬똥 드 툴레아 성격과 특징, 솜 같은 털을 가졌어요

꼬똥 드 툴레아는 키(체고) 약 22~27cm, 몸무게는 약 4~7kg 나가는 소형견에 속하는 견종이에요. 단, 소형견 중에서도 포메라니안이나 치와와같이 아주 작은 편은 아닙니다 …

+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Source: mypetlife.co.kr

Date Published: 7/12/2022

View: 82

꼬똥 드 툴레아: 호꾸 (@hokku_coton) • Instagram … – Instagram

1272 Followers, 658 Following, 1017 Posts – See Instagram photos and veos from 꼬똥 드 툴레아: 호꾸♀ (@hokku_coton)

+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Source: www.instagram.com

Date Published: 1/28/2021

View: 4632

꼬똥 드 툴레아 성격 털빠짐 미용 장단점 – 정보꾸러미

꼬똥 드 툴레아라는 말 자체가 프랑스어 인데요. 마다가스카르에서 유래된 강아지 품종입니다. 마다가스카르 공화국은 우리나라에서 그렇게 인지도가 많이 …

+ 여기에 표시

Source: awesomewow.tistory.com

Date Published: 7/23/2022

View: 4878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꼬똥 드 툴레 아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꼬똥 드 툴레아 1부|강형욱의 견종백과 X 대도서관.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꼬똥 드 툴레아 1부|강형욱의 견종백과 X 대도서관
꼬똥 드 툴레아 1부|강형욱의 견종백과 X 대도서관

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꼬똥 드 툴레 아

  • Author: 강형욱의 보듬TV – Dog Trainer Kang
  • Views: 조회수 461,780회
  • Likes: 좋아요 4,863개
  • Date Published: 2018. 12. 31.
  •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iG_3rfPkTZc

꼬똥 드 툴레아에 대하여

견종명(꼬똥 드 툴레아)을 번역하면 툴레아 항구의 목화라는 뜻

아프리카 마다가스카르 섬의 남서부 항구 톨리아라에서 유래한 토착견

원종이 있는데 역시 마다가스카르 섬에 기원한 꼬똥 드 레위니옹.

평균 수명은 14~16년, 무게 3.5 ~ 6kg

지능은 여러 견종중 중상위에 속함

기름기 없는 매우 건조한 털로 알러지 유발 요소가 적으며 많이 안빠지는 장점이 있음. 견종명에 목화라는 뜻이 들어있는데 왜 그런지는 딱보면 알 수 있는게 목화같이 생겼음. 개 특유의 냄새가 심하지 않으며, 토착견 특성상 건강한 자연적 번식으로 오래 유지되어 왔기 때문에 유전병이 적고, 잔병치레도 적다고 함.

[출처] youtube 채널 꼬똥 드 보노 ( 영상 링크 – 사진 클릭 )

보통 대부분은 흰색이고 개체마다 귀주변이나 눈주변에 약간의 갈색, 회색 모반이 귀여울 정도로 있음, 털 길이는 살짝 긴정도라서 미용을 해주기 적당하고 안해줄경우 묶어줘도 됨. 털은 자르면 빨리 자라는 편.

섬 항구에 살때는 선원들과 같이 살면서 쥐를 잡는데 쓰이기도 했다고 함. 이후 대항해시대를 거치면서 프랑스로 넘어옴.

생존 지능이 높음 (눈치가 빠름), 동시에 온순해서 인기 있는 반려견으로 주목받고 있다. 얼마나 눈치가 좋으냐면 주인 가족 중 A와 있을 때와, B와 있을 때 강아지의 행동이 다를 수 있다, 그 주인에 맞춰서 행동한다는 뜻. 손님이 왔을 때 그 손님이 주인과 어떤 관계인지에 대해서 파악을 할 수 있을지도 모른다. 또 손님 중 가장 우호적으로 보이는 대상을 골라 무릎에 앉거나 하는 행동을 취할 수 있다.

체력이 남았을 때 마구 뛰어다니며 놀고 다시 조용해 지고는 하는데 하루 중 견주 중 일부는 이런 시간을 꼬똥 타임이라고 부르기도 한다.

사실 이런 활발함은 산책을 시켜 줌으로써 해소해 줄 필요도 있다. 모든 반려견은 기본적으로 하루 1회 산책 정도는 시켜주는 게 좋다고 한다.

유튜브 채널 개밍순에서 밍 순이가 꼬똥 드 툴레아다.

[출처] Youtube 채널 개밍순 DogMingsoon ( 영상 링크 – 사진 클릭 )

꼬똥 드 툴레아는 몸집이 작아서 겁을 많이 먹는 편이다. 이런 외부에 대한 두려움이 사회성을 부족하게 만들기도 하는데, 집에 다른 사람이 들어오면 많이 짖고 위축되며 어디에 숨지만, 소수의 친근한 보호자들과 있을 땐 소위 ‘똥꼬’ 발랄하다.

지역의 이름에서 유래된 강아지들은 보통 그 지역에 오랫동안 정착해 있던 토착견일 확률이 높다. 예를 들어 진돗개나 치아와들도 토착견들이다. 참고로 생존 지능이 높은 것도 토착견들의 공통분모라고 한다.

토착견들은 생후 6개월 이전에 만난 4~5마리의 친구들과 꾸준히 교류하면서 생활하는 걸 좋아하고, 새로운 개체들과 만나는 걸 좋아하지 않는다고 한다. 이런 외부 환경에 대한 보수적인 성향은, 자기 가족, 주인, 자기 옆에 있는 오랜 친구들과 긴밀한 유대를 가지게 만들며, 이들에 강한 의리나 동료애를 느끼는 것도 특징이다. 사실 반려견으로서 이런 특성은 견주들과 깊은 유대를 가지게 하기에 적합해 보인다.

Youtube 채널 개밍순 DogMingsoon ( 영상 링크 – 사진 클릭 )

그래서 애견카페나, 공원에서 새로운 친구들을 만나는 걸 꺼려 할 수 있으며 이런 사회성 부족을 메워주기 위해 어렸을 적부터 다른 친구들을 꾸준히 만나게 해 준다면 강아지에게 좋을 수 있다. (물론 싸우거나 다른 개체들에게 물리 거나하면 악효과가 날 수도 있다. )

꼬동 드 툴레아의 털은 가늘고 길어서 한번 뭉치면 풀기 힘들 만큼 엉킬 수도 있다. 잘 빠지지 않는다고 하더라도 평소 빗질을 잘해 주어야 한다. 목욕을 많이 시킬 필요는 없다. 냄새가 안 나고 안 씻겨도 되는 견종이다. 평소에 그냥 지내다가 냄새가 조금 난다 싶으면 그때 해주면 된다. 한두 달에 한 번이 될 수도 있다.

꼬똥 드 툴레아 성격과 특징, 솜 같은 털을 가졌어요

꼬똥 드 툴레아, 말티즈나 비숑과 비슷한 외모를 가지고 있는 견종입니다. 실제로 유전적으로 관련이 있다고도 알려져 있어요. 다만, 꼬똥 드 툴레아는 말티즈보다 덩치가 훨씬 크며, 비숑과는 다르게 장모종에 털도 곱슬거리지 않는답니다. 꼬똥 드 툴레아는 어떤 성격과 특징을 가지고 있을까요?

꼬똥 드 툴레아, 어떤 견종일까?

꼬똥 드 툴레아는 키(체고) 약 22~27cm, 몸무게는 약 4~7kg 나가는 소형견에 속하는 견종이에요. 단, 소형견 중에서도 포메라니안이나 치와와같이 아주 작은 편은 아닙니다. 평균보다 키가 크고 몸무게가 많이 나가는 경우도 많아 중소형견 정도로 볼 수 있어요. 평균 수명의 경우, 잔병치레가 많지 않아 15~19년 정도로 긴 편입니다.

마다가스카르 출신

꼬똥 드 툴레아는 아프리카 남동쪽의 바다, 즉 인도양에 있는 섬인 마다가스카르에서 유래했어요. 프랑스의 꼬똥 드 레위니옹이라는 견종과 말티즈, 비숑 프리제 사이에서 생겨난 견종으로 추측되고 있습니다.

꼬똥 드 툴레아, 프랑스어로 지어졌어요

마다가스카르는 프랑스의 식민지였는데요. 이때 영향으로 꼬똥 드 툴레아의 이름을 프랑스어로 짓게 되었습니다. 꼬똥(Coton)은 솜(목화)을 의미하며 툴레아는 마다가스타르의 항구 이름으로, ‘툴레아 항구에 피는 목화’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어요.

한때는 귀족과 왕족만 기를 수 있었다

꼬똥 드 툴레아는 고립된 섬에서 키우던 견종으로 그 수가 아주 적었으며 멸종 위기에까지 이른 적도 있었습니다. 그래서 꼬똥 드 툴레아는 마다가스카르에서 아주 귀하게 여겨졌어요.

한때는 마다가스카르에서는 꼬똥 드 툴레아를 왕족과 귀족만 기를 수 있으며, 평민은 기를 수 없도록 법을 정한 적도 있었답니다. 그래서 ‘마다가스카르 왕실견’으로 불렸으며 지금도 마다가스카르의 국견으로 지정되어 있답니다.

꼬똥 드 툴레아 특징

뒷다리로 걷는 습관

꼬똥 드 툴레아 중에는 뒷다리만 사용해 걷는 경우가 자주 있어요. 뭔가 관심을 끄는 일이 생겼을 때, 흥분했을 때 이런 행동을 자주 한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단, 이 자세는 강아지 다리에 무리를 줄 수 있으니 너무 자주, 오래 하지 않도록 신경 써주세요.

부족한 활동량을 채우는 꼬똥 타임

꼬똥 드 툴레아는 활동량이 아주 많진 않은 편으로, 하루 30분~1시간 정도의 산책이 필요한 견종인데요. 활동량이 부족한 경우에는 우다다 집안을 뛰어다니며 에너지를 발산하는 행동을 하는 걸로도 유명해요. 꼬똥 드 툴레아를 키우는 보호자들은 이를 ‘꼬똥 타임’이라고 부릅니다.

뒷발에 며느리발톱이 있기도

강아지는 보통 앞발에만 며느리발톱이 있는데요. 종종 뒷발에도 며느리발톱이 있는 경우도 있습니다. 꼬똥 드 툴레아의 경우 뒷발 며느리발톱이 다른 견종에 비해 자주 발견되는 편이에요. 뒷발 며느리발톱은 특별한 기능은 없지만, 이로 인해 문제가 생기지 않는다면 굳이 제거하지 않아도 된다고 합니다.

흰색 털을 가졌어요

꼬똥 드 툴레아는 기본적으로 흰색 털을 가지고 있어요. 검은색, 황갈색, 레몬색 등의 털이 섞인 경우도 있는데, 그 비율이 낮으며 흰색 털 비율이 훨씬 높답니다. 또한, 색이 있는 털을 가지고 태어났지만 성장하면서 색이 옅어지게 되는 경우도 많다고 합니다.

기름기가 적은 털

꼬똥 드 툴레아는 기름기가 아주 적은 건조한 털을 가지고 있어요. 그래서 ‘꼬똥(솜)’이라는 이름처럼 보송보송하고 부드러운 털을 가지고 있는 거랍니다. 기름기가 적기 때문에 강아지로 인해 나타나는 알레르기 반응도 비교적 적게 일으키는 편이며, 특유의 개 냄새도 심하지 않다고 해요.

털 빠짐이 적어요

꼬똥 드 툴레아는 털이 두 겹인 이중모 그리고 긴 털을 가진 장모종입니다. 그래서 털 빠짐이 심할 거라고 생각할 수 있는데, 의외로 털이 많이 빠지지 않는답니다. 단, 털이 아주 가늘어서 쉽게 엉키기 때문에 최소 일주일에 3~4번 이상 빗질이 필요하다고 합니다.

꼬똥 드 툴레아 성격

애교가 많고 사람을 좋아해요

꼬똥 드 툴레아는 하루 종일 보호자를 졸졸 따라다니며 함께 놀고 싶어 해요. 어린아이들과도 잘 지내는 편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다만, 보호자에 대한 애정이 너무 깊어서 분리 불안이 생길 가능성도 높으니 주의가 필요합니다.

고똥, 똥꼬발랄해요

꼬똥 드 툴레아는 밝고 명랑하며 장난기 많은 성격을 가지고 있어요. 신나서 온 집안을 폴짝거리며 뛰어다니는 모습을 자주 볼 수 있답니다.

똑똑해요

꼬똥 드 툴레아는 눈치가 빠르고 이해력이 좋아 똑똑한 편이라고 알려져 있어요. 심지어 보호자를 기쁘게 만드는 걸 아주 좋아하기 때문에, 훈련을 하면 금방 따라오는 편입니다.

꼬똥 드 툴레아가 주의해야 할 질병

꼬똥 드 툴레아는 유전병 발병률이 약 1~5% 정도로 매우 적어요. 기본적으로 건강 체질이라 평균 수명도 깁니다. 다만, 주의해야 할 몇 가지 질병이 있어요.

슬개골 탈구

슬개골은 무릎에 있는 작은 뼈로, 무릎의 움직임을 도와줘요. 이 슬개골이 원래 위치에서 자꾸 벗어나는 질병을 슬개골 탈구라고 하는데요. 슬개골 탈구가 생길 경우 걸음걸이에 문제가 생기고 통증 및 염증을 일으키게 됩니다.

고관절 이형성증

고관절 이형성증은 골반과 허벅지뼈를 이어주는 허벅지뼈 가장 윗부분이 비정상적으로 형성, 성장하게 되는 질병이에요. 보통 대형견에게서 많이 발병하는데, 종종 소형견인 꼬똥 드 툴레아에게도 발병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토끼뜀, 절뚝거림, 움직임 감소 등의 증상을 보인다면 동물병원에서 진찰을 받아야 합니다.

귀 염증

꼬똥 드 툴레아는 귀가 접혀있어서 귓속 통풍이 원활히 되지 않아요. 이로 인해 귓속이 습해져서 귀 염증도 생기기 쉽답니다. 꼬똥 드 툴레아를 키운다면, 귓속 통풍을 자주 시켜주고 일주일에 1~2회 정도 귀 세정제를 사용해 귓속을 닦아 관리해 주세요.

척추 디스크

꼬똥 드 툴레아는 닥스훈트나 웰시코기만큼은 아니지만 다리가 짧고 허리가 긴 체형을 가지고 있어요. 다행히 허리가 직선이 아닌 아치 모양이라 튼튼히 받쳐주지만, 종종 체형으로 인해 척추 디스크가 생기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척추 디스크 예방을 위해 체중 조절을 해주고, 강아지 계단 혹은 슬라이드를 사용해 높은 곳에서 뛰어내리는 걸 방지해 주세요.

꼬똥 드 툴레아 성격, 특징, 장단점 총정리

꼬동 드 툴레아 ( Coton de Tulear)

하얀솜털 같은 피모에 둥글고 색이 진한 눈, 생기 발랄하고 영리한 표정이 특징이며, 작은 체구와 긴 털을 가졌다. 성격이 밝아 사람이나 다른 개들과 잘 지낸다. “꼬동 드 툴루에” 라는 이름은 프랑스어로 툴루에 지방의 솜, 툴루 지방에서 피는 목화솜 이라는 뜻이다. 이름에도 나타나듯이 몽실몽실하고 긴 털을 가졌다.

17세기 아프리카의 “마다가스카르의 황실개” 로 불려졌고, 그 섬의 토종개 “모론다바”와 교배해 아름대운 자태와 체력을 겸비하게 되었다. 20세기에 이러한 훌륭하고 영리한 꼬동에 반해 프랑스에서 키우기 시작했으며 큰 인기를 얻었다. 아직 우리나라에서는 희귀종이지만 미국에서는 치료견으로 큰 인기를 끌 만큼 성격이 매우 밝고 주인을 잘 따른다.

특징

1. 강아지시절 얼굴에 검은색 또는 갈색의 점이 있고 클수록 모색이 하얗게 변한다. 후에 옅은 청색으로 남기도 한다.

2. 특유의 강아지냄새가 적은편이다.

3. 평균수명 16년으로 잔병치레가 적은편이다.

4. 헞짖음이 적다.

5. 유분기가 없는 매우 건조한 털을 지니고 있으며, 그로인한 알러지 유발이 비교적 적은편에 속한다.

6. 비숑과 말티즈와 비슷한 모습을 가지고 있으나 말티즈보다는 체구가 크고 비숑보다 긴 털을 가지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성격

1. 성격이 밝고 안정적이며, 사람이나 다른 개에게 친근하게 굴며 잘 지낸다.

2. 어떤 환경에서도 완벽하게 적응할 수 있다.

3. 이해력이 빠르고 똑똑하며 호기심이 많은편이다.

4. 눈치가 빠른편이다.

5. 공격적이지 않고 온순하며 무리생활이 가능하다.

단점

1. 장난끼가 많고 매우활발한 성격으로 노는것을 좋아하기때문에 어렸을때부터 적절한 훈육이 필요로 한다.

2. 털이 엉키기 쉬워 매일 손질이 필요하다.

3. 우리나라에서는 아직 희귀종에 속해 분양가격은 다소 높은편에 속한다.

유전적 질환

망막 위축증 이라는 유전적 질환을 가지고 있을 가능성이 있으며, 이 병에 걸리면 서서히 시력을 잃게 된다.

꼬똥 드 툴레아 성격 털빠짐 미용 장단점

반응형

꼬똥 드 툴레아

꼬똥 드 툴레아 분양 가격 성격 미용 털빠짐 장점, 단점 등 이름이 상대적으로 어려운 강이지인 꼬똥 드 툴레아(Coton de Tulear)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꼬똥 드 툴레아, 꼬동 드 툴레아, 코튼 드 툴리어,코통 드 튈레아르 등등 영어로 된 이름이다 보니 다양하게 한국식 명칭으로 표기가 되는데요 해당 포스팅 에서는 가장 많이 대중적으로 부르는 이름인 3

꼬똥 드 툴레아로 안내를 드려보겠습니다

꼬똥 드 툴레아 유래,역사

꼬똥 드 툴레아라는 말 자체가 프랑스어 인데요. 마다가스카르에서 유래된 강아지 품종입니다. 마다가스카르 공화국은 우리나라에서 그렇게 인지도가 많이 알려진 국가는 아닌데요. 간단히 아프리카 동쪽에 있는 섬나라로 보시면 되겠습니다.

바로 이 마다가스카르의 항구도시 톨리아라의 이름에서 꼬똥 드 툴레아라는 이름이 지어 지게 되었다는 이야기가 가장 많습니다. 하바네제, 몰티즈 비숑프리제 등의 견종을 교배하여 나오게 된 꼬똥 드 툴레아라고 하는데요. 과거 귀족들이 애완용으로 많이 키운 강아지로써 선원의 수행원의 몫을 하기도 하고 쥐를 사냥하는 역할도 맡았다고 합니다. 과거에는 귀족들만 키울수 있었던 강아지라고 합니다. 현재에서 보면 참 어이 없는 법령인데 그 법령은 폐지가 되었습니다.

꼬똥 드 툴레아의 외형

꼬똥 드 툴레아는 수컷의 경우에는 높이가 25~30cm 정도, 암컷은 조금 작언 22~27cm 정도의 사이즈를 가지고 있습니다. 체중도 적어서 수컷은 4~7kg정도 암컷은 3~5kg정도 인데요. 소형견에 속한다고 보시면 됩니다. 마치 목화솜과 같은 털을 가지고 있으며 이 털은 아주 길고 부드럽습니다. 털의 색깔은 대부분 흰색이나 검은색도 있고 레몬색이나 갈색도 납니다.

속눈썹이 긴 것이 특정인데요. 꼬똥 드 툴레아는 털갈이를 거의 하지 않기 때문에 개털에 예민하거나 알러지가 있으신 분들의 경우에는 키우시기에 좋습니다. 매일 빗질을 거르지 않고 해주시는게 아주 비단결 같은 털을 유지하는데 필요하답니다.

꼬똥 드 툴레아의 성격

꼬똥 드 툴레아는 아주 사랑이 넘치는 강아지로 유명합니다. 장난도 잘치면서 얼굴이 웃는 상이여서 매번 주인을 반겨 주는것 같은 모습을 합니다. 그리고 사람 뿐만 아니라 다른 개들과도 잘 지내는 동글 동글한 성격의 소유자로써 매우 우호적인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아무리 처음보는 낯선 외지인이라도 주인과 서슴없이 지낸다면 믿고 경계심을 갖지 않습니다.

그리고 아주 총명한 두뇌를 통해 훈련능력도 매우 뛰어난 강아지 입니다. 상대적으로 조금 잘 짖는 편이기는 하지만 이렇게 성격이 좋은데 좀 잘 짖는 것은 크게 문제가 되지 않을 듯 합니다. 수영도 잘하고 물장난도 잘하는데요 섬나라 출신이라서 그럴지도 모르겠습니다. 상대적으로 조금 고집이 있는 강아지입니다. 눈치도 아주 빠르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꼬똥 드 툴레아의 주요질병

꼬똥 드 툴레아는 상대적으로 관절질환과 더불어 안구질환에 취약한 편 입니다. 그러므로 미끄럽지 않게 매트를 깔아주는게 좋으며, 침대나 소파에서 높은곳에서 뛰어 내려 오르지 않게 계단을 깔아 주는것도 좋아 보이며, 주기적으로 동물병원에서 케어를 꼭 해주시기 바랍니다. 운동량은 하루에 10번 정도 가볍게 산책 하는 정도 이며 엄청 많은 운동량을 요구하지는 않고 평균 적인 수준입니다. 그리고 추위를 엄청 많이 타거나 취약한 견종은 아니다 보니 이부분도 참고해 주신다면 더 건강하게 반려견을 키우기에 좋을 듯합니다.

꼬똥 드 툴레아는 귀여운 외모와 많은 장점들이 있다보니 유명인들이 사랑 하는 강아지 품종입니다. 먼서 유튜버 대도서관 님의 경우에도 꼬똥 드 툴레아를 키우고 있다고 알려져있습니다. 개통령 강형욱 님과 같이 방송을 한 적도 있는데요. 두분다 워낙 유명하신 분들이라 다 잘 알고 계실듯 합니다. 이 외에도 god 출신의 배우 윤계상 씨 역시 꼬똥 드 툴레아를 반려견으로 키우고 있다고 합니다. 정말 사랑하는 모습이 눈에 훤하게 보이는 듯 합니다. 아직 윤계상씨는 미혼으로 알려져있는데 반려견과 함께 소소한 일상과 행복을 느끼시면서 살아 가시는 것 같습니다.

이상 귀엽고 사랑스러운 외모와 작은 체구 그리고 많은 장점을 가진 인기 많은 강아지 꼬똥 드 툴레아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키워드에 대한 정보 꼬똥 드 툴레 아

다음은 Bing에서 꼬똥 드 툴레 아 주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필요한 경우 더 읽을 수 있습니다.

See also  침윤성 유관 암 2 기 | [유방암의 보조치료] 유방암 수술 후의 보조치료 25888 명이 이 답변을 좋아했습니다
See also  왼쪽 갈비뼈 밑 통증 | 왼쪽 갈비뼈 위아래 통증 원인이 뭔가요? 9826 투표 이 답변

See also  입사거절 메일 | #Shorts _[취신Qna] 출근 한다고 했다가 다시 좋게 입사 거절법! 취신님 입장에서 알려주세요! 4892 좋은 평가 이 답변

이 기사는 인터넷의 다양한 출처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주제에 대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 꼬똥 드 툴레아 1부|강형욱의 견종백과 X 대도서관

  • 강형욱
  • 세상에나쁜개는없다
  • 보듬
  • 강아지
  • 반려견
  • 반려견교육
  • 반려견문제행동
  • 세나개
  • 강아지교육
  • 훈련사
  • 보듬컴퍼니
  • 대도서관
  • 엉클대도
  • 꼬똥드툴레아
  • 견종백과
  • breeds
  • dog
  • puppy
  • doggy
  • 강아지유튜브
  • discipline
  • training
  • dogyoutube

꼬똥 #드 #툴레아 #1부|강형욱의 #견종백과 #X #대도서관


YouTube에서 꼬똥 드 툴레 아 주제의 다른 동영상 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꼬똥 드 툴레아 1부|강형욱의 견종백과 X 대도서관 | 꼬똥 드 툴레 아,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