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대부 3 다시 보기 – 피의 숙청이 불러온, 처절한 결말!!! 대부3!!“?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ppa.pilgrimjournalist.com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https://ppa.pilgrimjournalist.com/blog.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정오비디오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284,582회 및 좋아요 3,059개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Table of Contents
대부 3 다시 보기 주제에 대한 동영상 보기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d여기에서 피의 숙청이 불러온, 처절한 결말!!! 대부3!! – 대부 3 다시 보기 주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참조하세요
#대부 #알파치노 #꼴리오네
이 영화는 1990년작 대부 3편입니다.
감독은 프랜시스 코폴라 감독, 주연은 알파치노입니다.
3편은 1편이나 2편에 비해 긴장감이 떨어지고, 알파치노의 연기는 절정에 다다를 정도로 훌륭했지만, 다른 배역들은 왠지 모르게 겉도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하지만, 대부라는 영화가 전달하려는 비극은 3편에 의해 완성됐으며, 화려했던 영광을 그린 1편과 2편은 3편을 위한 영화라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유난히도 자신을 사랑했던 아버지지만,
아버지가 하는 일에 대해 강한 반감을 느끼며 자원입대한 마이클은 아버지의 저격 소식에 잠재되어있던 가족애가 발동하며, 어둠의 길로 들어섭니다.
그렇게 시작된 피의 복수는 자신의 패밀리를 해하려는 모든 세력을 제거하고, 독보적인 위치에 서게 됩니다.
계속해서 세력 확장을 위해, 네바다로 근거지를 옮겨 승승장구하지만, 역시나, 그를 노리는 세력들은 더 큰 피를 불러들이고, 결국, 패밀리가 아니라고 판단된 친형 프레도를 죽이면서 광기에 이르게 됩니다.
더 이상, 그를 대적할 만한 조직이 없는 상황에 올라서지만, 불안한 마음은 언제나 그의 마음속에 웅크리고 있고, 언제든 때가 되면 본색을 드러낼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나이가 들고, 자신의 손에 묻어있는 피를 씻어내지 못한다면, 결국, 자신의 아들, 딸들도 똑같이 피의 값을 치르게 될 거라는 사실을 깨달은 마이클은 모든 일에서 손을 떼지만, 피의 빚이란, 저승까지 따라와 자신의 발목을 잡는 떼어낼 수 없는 억겁의 업보와 같은 것.
결국, 자신은 살아남고, 딸을 떠나보냅니다.
자신이 죽었다며, 이런 괴로움을 겪지는 않았을 거란 후회는 떠오르는 태양에 사라지는 안개와 같이 희미해지는 기억 속으로 사라져버리고, 그 어느 곳도 아닌, 자신만의 감옥 속에서 쓸쓸히 괴로워하다, 죽음이라는 신의 축복을 받아 지옥 불구덩이에서 미소짓는 자신을 발견하게 됩니다.
대부 1편을 보고 나서, 너무도 잘 만들어진 영화에 입을 다물지 못했지만, 왠지 찜찜한 기분이 들었던 건, 마피아들의 살인과 사업을 정당화시키는 듯한 결말 때문이었습니다.
하지만, 감독과 원작자는 그런 건 이미 예상하였다는 듯, 2편부터 폭력으로 일궈낸 마이클의 성공이, 그토록 지키고자 했던 가족들에게 어떤 비극이 닥치는지 뼛속 깊이 느끼도록 만듭니다.
편당 3시간 가량 되는 영화였지만, 조금도 지루하지 않은,
어쩌면, 제가 잘라낸 부분 때문에 명작이라고 불리는 걸지도 모를 대부.
꼭 풀 영상으로 보세요.
이상 정오비디오였습니다.
영상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구독 좋아요 부탁드려요.
대부 3 다시 보기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대부 3 1990 > 해외영화 다시보기 | 코리언즈 커뮤니티
대부 3 다시보기 대부 마지막 시리즈. 이젠 늙어버린 돈 마이클 콜레오네. 자신의 마피아 패밀리의 정통성을 이어갈 후계자를 찾는다.
Source: koreans.cc
Date Published: 10/26/2021
View: 8758
대부 3 (The Godfather : Part III,범죄/드라마,1990) 영화 다시보기
Event Cinemas 대부 3 (The Godfather : Part III,범죄/드라마,1990) 영화 다시보기. ※ If movie does not appear, please refresh (F5) or reconnect.
Source: f01.aac1.net
Date Published: 8/2/2022
View: 2639
다시보기 [해외영화] 대부 3 (1990) – 단비무비
다시보기 [해외영화] 대부 3 (1990). 다시보기는 크롬(chrome) 브라우저에서 시청하세요. 그 외에 브라우저에선 시청이 안될 수 있습니다.
Source: v54.danbimovie.vip
Date Published: 9/22/2021
View: 4419
대부 3 > 최신영화/한국영화 | 인조이TV – 드라마다시보기 최신 …
대부 3 > 최신영화/한국영화. 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전체메뉴. 인조이TV – 드라마다시보기 최신영화무료보기 무료예능 무료애니. 검색창 열기 …
Source: www.enjoymovie.co.kr
Date Published: 12/19/2021
View: 2204
대부 3 | 다음영화
대부 마지막 시리즈. 이젠 늙어버린 돈 마이클 콜레오네. 자신의 마피아 패밀리의 정통성을 이어갈 후계자를 찾는다. 그는 자신의 친아들을 후계자로 지목하나 그는 …
Source: movie.daum.net
Date Published: 3/7/2021
View: 8182
대부 3 – 프라임 비디오
자식들에게 자신의 어두운 과거를 물려주고 싶지 않았던 마이클은 거대한 패밀리의 사업을 합법적인 방향으로 전환하는데 힘쓴다. 국제적인 사업에 진출하려던 마이클 …
Source: www.primevideo.com
Date Published: 8/2/2022
View: 4934
대부(영화) – 나무위키
대부 3. 14.3.1. 마리오 푸조의 대부, 에필로그: 마이클 콜레오네의 죽음. 15. 한국어 더빙 … 3편. 15.2. SBS. 15.2.1. 1편15.2.2. 2편15.2.3. 3편. 16. 둘러보기 …
Source: namu.wiki
Date Published: 1/5/2022
View: 8687
[박성진의 영화산책] 대부 3 (The Godfather Part 3, 1990)
줄거리 : 대부 3부작의 종결편으로, 나이가 든 마이클 콜레오네는 자신의 … 빠져 나오고자 하나, 어린 친구의 야망에 의해 다시 돌아오고 만다.
Source: www.yangsanilbo.com
Date Published: 10/6/2021
View: 655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대부 3 다시 보기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피의 숙청이 불러온, 처절한 결말!!! 대부3!!.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대부 3 다시 보기
- Author: 정오비디오
- Views: 조회수 284,582회
- Likes: 좋아요 3,059개
- Date Published: 최초 공개: 2021. 1. 17.
-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1o_qrMgVTBU
[해외영화] 대부 3 (1990) 다시보기
[해외영화] 대부 3 (1990) 4,509 1다시보기 [해외영화] 대부 3 (1990)
다시보기는 크롬(chrome) 브라우저 에서 시청하세요. 그 외에 브라우저에선 시청이 안될 수 있습니다.
모바일에서 영상화면을 두번연속 터치하시면 전체화면 으로 전환됩니다.
단비무비 상시주소1 https://danbimovie.com
단비무비 상시주소2 https://danbimovie go .com
클릭시 발생하는 팝업광고는 저희와 무관합니다. (모두닫으세요)
모바일에서 바이러스관련(또는 해커관련) 메세지및 페이지는 어플설치유도를 위한 허위광고이니 무시하세요.
(실제감염안됬습니다. 해외의 흔한광고기법입니다. 안심하세요)
1.원하시는 링크를 선택하세요. 링크마다 화질,버퍼,사운드,자막유무 모두 다릅니다.
2.재생 후 영상이 나오기 까지 시간이 다소 소요될 수 있습니다.(기다리시면 재생됩니다)
3.1080p화질에서 버퍼링이 심하거나 로딩화면이 계속될 경우 720p로 변경해 보시기 바랍니다.
4.영상이 안나오실 경우 링크수정버튼을 이용해주세요.
프라임 비디오: 대부 3
자식들에게 자신의 어두운 과거를 물려주고 싶지 않았던 마이클은 거대한 패밀리의 사업을 합법적인 방향으로 전환하는데 힘쓴다. 국제적인 사업에 진출하려던 마이클의 계획은 거대한 음모에 의해 수포로 돌아가고, 암살자들의 총에 딸 메리가 쓰러진다.
[박성진의 영화산책] 대부 3 (The Godfather Part 3, 1990)
감독 : 프란시스 포드 코폴라
출연 : 알 파치노, 다이앤 키튼, 앤디 가르시아, 조 몬테나, 엘라이 월라치, 소피아 코폴라, 조지 해밀튼, 탈리아 샤이어
줄거리 : 대부 3부작의 종결편으로, 나이가 든 마이클 콜레오네는 자신의 조직을 합법화하고 폭력세계로부터 빠져 나오고자 하나, 어린 친구의 야망에 의해 다시 돌아오고 만다. 패밀리의 재정을 바티칸과 연결시키려 하는 동안 마이클은 기존 마피아 질서를 뒤흔들려는 탐욕스런 갱스터의 책동과 함께 자신의 딸과 엮이려는 후계자를 동시에 처리해야만 하는데…
■ 대서사시의 종언
1972년 첫 편이 영화계에 파장을 일으킨지 18년 만에 대서사시가 종말을 고했다. 20세기가 다하기 전에 그 시대의 어두운 역사의 한 페이지가 마침표를 찍은 것은 그 자체로 의미가 크다고 할 것이다. 단순히 보면 범죄 조직에 불과한 마피아의 한 지역 조직의 수장과 그 가족 이야기로 폄하할 수 있지만 대단한 재능의 작가 마리오 푸조와 코폴라 감독은 이것을 20세기를 가로지르는 사회적 현상으로 승화시킴으로써 한 편의 고전을 완성했다.
시대의 변천과 함께 범죄 조직이 지하세계에서의 부의 축적에 그치지 않고 끊임없이 합법적인 사업 영역을 확대해 나가려는 시도는 동서양을 막론하고 닮은 꼴이다. 특히 3편에서는 카톨릭의 수장인 교황과 다국적 기업들의 어두운 거래를 소재로 삼는 등 스케일 면에서 광폭의 진전을 하고 있다. 폭력의 시퀀스도 더욱 디테일해져 마피아 리더들의 화합장소를 침입해 무차별 살육하는 장면도 사실적으로 보여준다.
영화사상 3부작이나 그 이상의 연작도 숱하게 많이 출현했다. TV 드라마에서 인기를 끈 작품이 기본 테마와 구성을 이어가면서 새로운 소재로 시리즈물을 만들어 힛트하는 것도 흔히 볼 수 있다. 톰 크루즈가 나중에 제작까지 맡으며 흥행몰이를 했던 <미션 임파서블>도 원작은 TV에서 따왔다. 맷 데이먼을 액션 히어로로 부각시킨 <아이덴티티> 시리즈도 원래는 유명 작가 로버트 러들럼의 소설 「본 아이덴티티」에서 기둥 줄거리를 차용해 왔다. 그러나 그 어떤 연작도 <대부> 만큼 작품성과 흥행 모두에서 성공을 거두지는 못했다.
■ 알 파치노의 시그니쳐 캐릭터
늘 그렇듯 <대부>의 3부작을 잇는 테마는 역시 “가족”이다. 자신의 친아들이 가업을 승계하지 않고 오페라 가수로 진출하자, 폭력적이고 급한 성질의 죽은 형 소니의 아들인 빈센트를 자신의 후계자로 삼는 마이클은 패밀리의 재정적 안정을 위해 바티칸과 결탁하고 합법적인 가업을 자식들에게 물려주려 하지만, 자신을 위협하는 세력들과의 알력과 피의 복수를 거치면서 결국 자신도 폭력의 대가를 누구보다도 가슴 아프게 겪어야 한다. 결국 고향 집 정원에서 아무도 지켜보지 않는 동안 소리없이 죽음을 맞는 마이클의 생애는 그 어떤 미화도 비난도 경계도 없는 인간의 모습으로 돌아가는 것이다.
실제 나이 50이 된 알 파치노가 노년의 마이클을 연기하는 것을 지켜보는 재미는 각별하다. 어쩌면 현재의 알 파치노를 보는 것 같기도 하다. 파치노는 마이클로 시작해서 마이클로 끝났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사실 그는 모든 배우들의 로망이요 스승이자 전설이다. 그의 이름만 들어도 수준이 월등한 작품을 연상할 정도로 다시는 접할 수 없는 레전드가 되었다. 따라서 그가 나이가 들면서 간혹 얼굴을 비치는 작품 마저도 비천한 모습을 보일 수 없는 자기세계가 특별한 배우다. 이 점에서 라이벌인 로버트 드 니로와 궤를 달리 한다.
■ 코폴라의 여동생과 딸도 출연
알 파치노가 대배우임에는 틀림이 없지만 코폴라 감독에게는 이기지 못했다. 그는 이 영화 출연료로 500만 달러의 개런티를 제안받았는데, 그가 원한 건 7백만 달러에 흥행 수익의 일정 퍼센트였다. 코폴라 감독은 이를 거부하고, 오히려 영화 시작부에 마이클 장례식부터 치르는 것으로 대본을 다시 쓸 거라고 위협했다. 파치노는 원래 제안을 받아들였다.
알 파치노는 이 영화에서 마이클에 대한 묘사에 동의하지 않았다. 그는 마이클이 자신의 행동에 대해, 특히 형을 죽인데 대해 후회하거나 참회를 느꼈을 거라고 믿지 않았다. 그의 캐릭터 연구는 평범하지 않다.
영화는 알 파치노와 조 몬테나를 뭉치게 했다. 둘 다 <글렌게리 글렌로스>에서의 릭키 로마 역을 했었는데, 조 몬테나가 1984년 브로드웨이 연극에서 한 반면, 알 파치노는 1992년 영화에 참여했다. 패밀리 변호사 톰 하겐 역을 맡았던 로버트 듀발이 참여하지 못한 건 아쉽다. 그는 다이앤 키튼 보다 낮은 개런티에 실망해서 출연을 거절한 것으로 알려졌다.
코폴라 감독이 자신의 딸을 메리 역에 기용한 것은 좋은 평가를 받지 못했다. 메리의 고모로 나온 탈리아 샤이어도 코폴라 감독의 동생이라 실제 고모가 된다. 이 영화에서의 연기에 대한 일반적인 혹평으로 소피아 코폴라는 라지 상 최악의 여우조연상과 신인상을 받았을 뿐 아니라 골든 라스베리 상 역사상 어느 배우보다도 많은 득표를 하는 기록을 세웠다. 그녀는 5개 분야에서 라지 심사위원들의 65%가 넘는 득표를 얻는 망신을 당했다.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전편과 속편에 이어 세 번 째도 작품상 후보에 오르는 등 무려 7개 부문에 추천되었지만 아쉽게도 수상은 하지 못했다.
키워드에 대한 정보 대부 3 다시 보기
다음은 Bing에서 대부 3 다시 보기 주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필요한 경우 더 읽을 수 있습니다.
이 기사는 인터넷의 다양한 출처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주제에 대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 피의 숙청이 불러온, 처절한 결말!!! 대부3!!
- 동영상
- 공유
- 카메라폰
- 동영상폰
- 무료
- 올리기
피의 #숙청이 #불러온, #처절한 #결말!!! #대부3!!
YouTube에서 대부 3 다시 보기 주제의 다른 동영상 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피의 숙청이 불러온, 처절한 결말!!! 대부3!! | 대부 3 다시 보기,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