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자현 드라마 | [1회 선공개] 기싸움하는 추자현과 가게 직원 사이에서 눈치 보는 이요원💦│〈그린마더스클럽〉 4/6(수) 밤 10시 30분 첫 방송 상위 15개 베스트 답변

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추자현 드라마 – [1회 선공개] 기싸움하는 추자현과 가게 직원 사이에서 눈치 보는 이요원💦│〈그린마더스클럽〉 4/6(수) 밤 10시 30분 첫 방송“?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ppa.pilgrimjournalist.com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https://ppa.pilgrimjournalist.com/blog.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JTBC Drama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11,628회 및 좋아요 131개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Table of Contents

추자현 드라마 주제에 대한 동영상 보기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d여기에서 [1회 선공개] 기싸움하는 추자현과 가게 직원 사이에서 눈치 보는 이요원💦│〈그린마더스클럽〉 4/6(수) 밤 10시 30분 첫 방송 – 추자현 드라마 주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참조하세요

[1회 선공개]기싸움하는 춘희(추자현)와 가게 직원 사이에서 눈치 보는 은표(이요원)💦
#그린마더스클럽 #이요원 #추자현
JTBC 수목드라마 〈그린마더스클럽〉
4월 6일(수) 밤 10시 30분 첫 방송

추자현 드라마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추자현 – 나무위키

3.2.1. 중화권 드라마[편집] · 《연향》 (2003, 대만 TTV)[19] : 인샹즈 역 · 《대기영웅전》(2005, 중국 CCTV) : 수령광 역 · 《초류향전기》(2006, 중국 …

+ 여기에 더 보기

Source: namu.wiki

Date Published: 1/24/2021

View: 2495

추자현 – 위키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추자현(본명: 추은주, 한자, 秋恩珠 1979년 1월 20일 ~ )은 대한민국의 여자 배우이다. … 추자현 역; 1999년 SBS 주간시트콤 《LA아리랑》; 1999년 KBS2 청춘드라마 …

+ 여기에 보기

Source: ko.wikipedia.org

Date Published: 11/25/2021

View: 8356

‘불륜설’ 우효광, 드라마 복귀…추자현도 활동재개 – 지디넷코리아

탤런트 추자현(43) 남편 위샤오광(우효광·41)이 중국 드라마로 복귀했다. 우효광 주연 ‘애병회영'(愛拼會贏)은 지난 15일부터 중국 CCTV를 통해 방송 …

+ 더 읽기

Source: zdnet.co.kr

Date Published: 11/1/2022

View: 2700

수목드라마 ‘그린마더스클럽’ 1·2회, 이요원·추자현 – 한국강사신문

총16부작인 드라마 은 초등커뮤니티의 민낯과 동네 학부모들의 위험한 관계망을 그리는 드라마다. 출연진은 이요원(이은표 역), 추자현(변춘희 역), …

+ 여기를 클릭

Source: www.lecturernews.com

Date Published: 10/24/2022

View: 3823

이요원·추자현, 드라마 ‘그린마더스클럽’ 주연 | 연합뉴스

(서울=연합뉴스) 이정현 기자 = JTBC스튜디오는 새롭게 제작하는 드라마 ‘그린마더스클럽’에 배우 이요원, 추자현, 김규리, 장혜진, 주민경이…

+ 여기를 클릭

Source: www.yna.co.kr

Date Published: 8/10/2021

View: 4651

추자현 “남편 우효광 잡도리하는 내 모습, 반성했다” (‘아는 형님’)

두 사람은 오는 6일 첫 방송되는 JTBC 새 수목드라마 ‘그린마더스클럽’에 출연한다. 이날 추자현은 “남편과 함께 출연한 예능이 내 인생에는 큰 계기 …

+ 더 읽기

Source: m.hankookilbo.com

Date Published: 8/20/2022

View: 2584

bnt포토 9년만에 한국 드라마 복귀 추자현 엄마로 돌아왔다

[백수연 기자] 배우 추자현이 4일 오후 서울 강남구 논현동 임피리얼팰리스호텔에서 열린 JTBC 새 금토드라마 ‘아름다운 세상'(극본 김지우, …

+ 더 읽기

Source: www.hankyung.com

Date Published: 10/5/2021

View: 2327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추자현 드라마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1회 선공개] 기싸움하는 추자현과 가게 직원 사이에서 눈치 보는 이요원💦│〈그린마더스클럽〉 4/6(수) 밤 10시 30분 첫 방송.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1회 선공개] 기싸움하는 추자현과 가게 직원 사이에서 눈치 보는 이요원💦│〈그린마더스클럽〉 4/6(수) 밤 10시 30분 첫 방송
[1회 선공개] 기싸움하는 추자현과 가게 직원 사이에서 눈치 보는 이요원💦│〈그린마더스클럽〉 4/6(수) 밤 10시 30분 첫 방송

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추자현 드라마

  • Author: JTBC Drama
  • Views: 조회수 11,628회
  • Likes: 좋아요 131개
  • Date Published: 2022. 4. 6.
  •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tkV8Ftqj3Cs
See also  스카이림 퀘스트 버그 | 스카이림의 '레전드' 버그들을 알아보자! 상위 198개 베스트 답변

위키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추자현(본명: 추은주, 한자, 秋恩珠 1979년 1월 20일 ~ )은 대한민국의 여자 배우이다.

학력 [ 편집 ]

대구인지초등학교 (졸업)

개봉중학교 (졸업)

구일고등학교 (졸업)

단국대학교 연극영화학과 (졸업)

경력 [ 편집 ]

1996년 SBS 드라마 《성장느낌 18세》로 데뷔했고, 그 후 중국으로 진출하여 2011년 후난위성 TV의 《회가적 유혹》에 출연했다. 2011년 중국에서 한복 누드를 찍어 많은 화제를 모았다.

2012년 중국 드라마 ‘마랄여우적행복시광’에 중국 배우 위샤오광과 함께 출연하면서 연인으로 발전[1], 2016년 9월 연인 관계임을 알렸다. 2017년 1월 18일에 배우 우효광과 혼인신고를 했다.[2]

2019년 6월 1일 혼인 신고 한지 2년만에 아들 바다가 돌을 맞이해 돌잔치 겸 결혼식을 올렸다.

연기 활동 [ 편집 ]

드라마 [ 편집 ]

영화 [ 편집 ]

중화권 드라마 [ 편집 ]

《사랑의 향기 戀香》 (2003, 대만 TTV)

《대기영웅전 大旗英雄傳》 (2005, 중국) … 수령광 역

《초류향전기 楚留香傳奇》 (2005, 중국) … 석관음 역

《양애화작진주우 讓愛化作珍珠雨》 (2007, 중국)

《회가적유혹 回家的誘惑》 (2011, 중국)

《신오룡산초비기 新烏龍山剿匪記》 (2011, 중국)

《호선 狐仙》 (2011, 중국) … 섭소천 역

《목부풍운 木府风云》 (2012, 중국) … 아륵구 역

《무악전기 舞乐传奇》 (2013, 중국) … 야사라 역

《장안삼괴탐 长安三怪探》 (2014, 중국) … 위약소 역

《수수적남인 秀秀的男人》 (2014, 중국) … 엽수수 역

《남교기공영웅전 南侨机工英雄传》 (2014, 중국) … 욱란정/욱설청 역

《최후일전 最后一战》 (2015, 중국) … 심검옥 역

《연상흑천사 恋上黑天使》 (2015, 중국) … 예만링 역

《행복재일기 幸福在一起》 (2016, 중국) … 고진진 역

《화려한 오피스족 華麗上班族》 (2016, 중국)

수상 경력 [ 편집 ]

각주 [ 편집 ]

수목드라마 ‘그린마더스클럽’ 1·2회, 이요원·추자현·김규리 주연 “초등커뮤니티에서 만난 학부모들의 위험한 관계망”

[사진출처=드라마 ‘그린마더스클럽’] [한국강사신문 정헌희 기자] 오늘 6일(수)과 7일(목) 22시 30분 JTBC <그린마더스클럽(연출 라하나 감독, 극본 신이원 작가)> 제1회와 제2회 방송된다.

총16부작인 드라마 <그린마더스클럽>은 초등커뮤니티의 민낯과 동네 학부모들의 위험한 관계망을 그리는 드라마다. 출연진은 이요원(이은표 역), 추자현(변춘희 역), 김규리(서진하 역), 장혜진, 주민경, 최재림, 최덕문, 로이, 임수형, 윤경호 등이다.

오늘 첫 방송을 앞두고 드라마 정보, 공식영상 보러가기,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회차정보, 타임라인, 방송시간 뿐만아니라 관련앨범(OST), 인물관계도, 넷플리스, 몇부작, 줄거리와 결말, 촬영지와 세트, 본 드라마와 같은 드라마 등 까지도 시청자들의 관심이 뜨겁다.

‘아이’라는 공통점으로 얽히고설킬 엄마들의 관계성에 완벽하게 몰입하기 위한 드라마 ‘그린마더스클럽’의 관전 포인트를 확인해보자.

△ 이요원-추자현-김규리-장혜진-주민경, 연기 베테랑 총출동

‘그린마더스클럽’은 이요원(이은표 역), 추자현(변춘희 역), 김규리(서진하 역), 장혜진(김영미 역), 주민경(박윤주 역)까지 내로라하는 연기 베테랑들의 만남을 예고하며 캐스팅 소식부터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름만 들어도 짜릿한 연기 호흡을 예감케 하는 다섯 배우가 엄마들의 은밀한 초등 커뮤니티를 그려낸다는 설정이 벌써부터 흥미를 불러일으키고 있는 것. 이에 ‘그린마더스클럽’에서 개성 넘치는 다섯 엄마로 만날 다섯 배우의 시너지가 주목되고 있다.

여기에 이들과 한 가족으로 만날 최덕문(김주석 역), 윤경호(이만수 역), 최재림(정재웅 역), 임수형(오건우 역), 로이(루이 브뉘엘 역) 다섯 남편부터 아역 배우들까지 각 가족의 특색을 완벽히 반영한 라인업을 구축하며 기대감을 끌어올리고 있다. 다양한 가족의 형태만큼이나 다채로운 사연을 간직한 다섯 가족과의 첫 만남이 기다려진다.

△ ‘신입맘’부터 ‘알파맘’까지 각양각색 유형의 엄마들이 벌이는 살벌한 심리전쟁

극 중 ‘상위동’에는 초등 커뮤니티에 처음으로 발을 들인 ‘신입맘’ 이은표(이요원 분)부터 완벽한 플랜으로 자녀를 교육하는 ‘타이거맘’ 변춘희(추자현 분), 자신만의 방법으로 아이를 키우는 ‘아웃사이더맘’ 서진하(김규리 분), 아이와 정서적 교감을 중시하는 ‘스칸디맘’ 김영미(장혜진 분), 마지막으로 아이의 교육을 위해 열정을 불태우는 ‘알파맘’ 박윤주(주민경 분)까지 다양한 유형의 엄마들이 ‘그린마더스클럽’에 모여 심리전쟁을 벌인다.

그렇다면 이들이 이토록 치밀하게 대립하는 이유가 무엇일지 의문을 남기는 상황. 아이가 남들보다 더 성공했으면 좋겠다는 보편적인 이유 외에도 엄마들의 내면에는 반드시 내 아이가 앞서 나가야만 하는 비밀이 숨겨져 있다. 결코 드러낼 수 없는 각자의 비밀을 지키기 위해 엄마들은 살벌한 심리전을 시작한다. 과연 엄마들이 감추고 있는 비밀은 무엇일지, 은밀한 민낯이 드러날 ‘그린마더스클럽’이 더욱 궁금해진다.

△ 친구도 직장 동료도 아닌 엄마들의 독특한 우정이 싹튼다

‘그린마더스클럽’은 초등 커뮤니티의 민낯과 동네 학부모들의 위험한 관계망을 그리는 드라마로 엄마들 간의 대립 뿐만 아니라 이로부터 비롯된 우정까지 조명하며 독특한 워맨스를 선사할 예정이다. 친구도, 직장 동료도 아니지만 오직 ‘아이’라는 접점으로 만나 생성되는 엄마들만이 특별한 우정이 호기심을 돋운다.

특히 다섯 엄마는 짐승의 영역이라는 모정과 인간의 영역이라는 우정 사이에서 자신의 것을 지키고자 줄타기를 할 예정이다. 아이의 이름으로 만난 다섯 엄마가 비슷한 고민을 나누고 ‘모성’에 의해 돕고 살며 각자의 이름으로 서로를 불러주는 과정을 통해 ‘어른들은 목적 없이 친구를 만들지 않는다’는 말을 반박하며 진한 감정적 공감을 불러일으킬 조짐이다.

▣ 드라마 ‘그린마더스클럽’ 기획의도

[사진출처=드라마 ‘그린마더스클럽’]

우리는 묻는다. 어른들도 목적 없이 친구가 될 수 있을까. 제 아무리 난다긴다하는 배우도, 그룹의 CEO도, 장관도, 유명인사도 초짜일 수밖에 없는 곳이 있다. 바로 초등 커뮤니티. 이 드라마는 그 누구도 피해갈 수 없다는 ‘초등 커뮤니티’에 주목한다. 그곳에서 인싸가 되는 일은 여타의 사회생활보다 치열하고 갓 입사한 신입사원처럼 서로를 관찰하는 눈치싸움은 상상을 초월한다.

이 커뮤니티 안에서 그녀들은 위태로운 줄다리기를 시작한다. 바로 엄마들과의 우정과 적당한 관계 사이의 팽팽한 딜레마. 우정은 인간의 영역이다. 그러나 모정은 짐승의 영역이다. 혹자는 말한다. ‘아이를 매개로 만난 사람들은 한 손엔 칼을 들고 다른 손으로는 악수를 하는 중인 거야. 언제 그 칼로 너를 찌를지 알 수 없어.’

그럼에도 우리는 여전히 ‘우정’이라는 위대한 신의 선물이 나이가 들어 만난 친구 사이에도 존재했으면 하는 희망을 갖는다. 그리고 그 첫 번째 단계는 우리의 나약한 본성을, 짐승과도 같은 모정을 이해하는 것에서 출발한다고 생각한다. 이 드라마는 바로 그 앙면에 대한 자각에서 출발했다. 인간이자 엄마로 살아가는, 모든 중년 여자들의 미생을 응원한다.

▣ 드라마 ‘그린마더스클럽’ 인물관계도

[사진출처=드라마 ‘그린마더스클럽’]

▣ 드라마 ‘그린마더스클럽’ 등장인물

이요원 [사진출처=드라마 ‘그린마더스클럽’]

이은표, 가방끈만 엄청 긴 백면서생, 신입맘, 자녀 사교육 커뮤니티에 막 입문한 엄마

“저는 그런 쪽 엄마는 아니라서요.”

고등교육, 똑똑한 머리, 그러나 가방끈만 엄청 긴 백면서생. 형사로 재직 중인 남편과 주말부부 아닌 주말부부처럼 살고 있다. 자존심으로 똘똘 뭉쳐 전반적으로 말과 행동에 심지가 있고

오기 하나로 프랑스 유학과 늦깍이 공부를 버틴 악바리다.

임용을 코앞에 두고 뜻밖의 사고로 끈 떨어진 연이 되었지만, 아직도 예술이 삶의 지평을 넓힌다고 믿고, 인생의 품위만큼은 끝까지 지키고자 한다. 남에게 쉽사리 곁을 주지 않는, 폐쇄적인 성격, 직진형의 인간들을 부담스러워 한다. 겉으로는 조용해 보이지만 속에는 호랑이 한 마리를 키우고 있는, 내밀한 인정욕구와 지적허영이 도사리고 있는 사람.

자식에 대해, 설마 내 머리를 닮았다면 공부를 못하겠어? 라고 안일하게 생각했다가 상위동이라는 정글에 던져진 후 혼란에 빠진다. 어린 시절 콤플렉스를 자극하던 친구, 진하를 또 동네에서 만나고, 질기게 따라다니던 열등감이 자식에게 대물림될 것 같은 예감에 사로잡히자 자존심을 꺾고 노선을 전격 변경하기에 이른다.

추자현 [사진출처=드라마 ‘그린마더스클럽’]

변춘희, 상위동 최고 핵인싸, 타이거맘, 호랑이처럼 자녀를 엄격하게 키우는 엄마

“맞는 말이잖아요? 시킬 건 시켜야 한다는 거”

은표의 앞집여자. 상위동 핵인싸. 화려하지만 천박하지 않다. 빈틈없고 걸크러쉬하지만 과하지 않다. 치고 빠질 곳을 정확하게 짚어낸다는 점에서 그녀는 노련한 사냥꾼 같다. 겸양(謙讓)이 사는데 그리 큰 도움을 주지 않는다는 것을 알고 있어서 학부모들 사이에서 미모로도, 정보량으로도 서열 1위라는 걸 굳이 부정하지 않는다.

엄마들과의 관계에서도 밑지는 장사를 하는 법이 없다. 영재고, 과학고, 명문대를 보내기 위한 교육 플랜도 이미 완벽하게 완성되어 있다. 그러한 스스로를 이 시대를 가장 잘 이해하는, 신모성애의 상징이라고 생각한다. 차갑고 목적 중심인 그녀의 틈을 은표가 비집고 들어오고, 은표의 진심과 허심탄회함에 마음을 열지만, 뜻밖의 사건을 맞닥뜨리고 어렵게 쌓았던 은표와의 우정을 일거에 배신한다.

김규리 [사진출처=드라마 ‘그린마더스클럽’]

서진하, 범접할 수 없는 아우라, 아웃사이더맘, 맘커뮤니티에 소속되지 않고 자신의 방식대로 양육하는 엄마. “전 사실 아이한테 별로 바라지 않아요.”

태피스트리 작가. 은표의 라이벌이자 옛 친구. 동에서 딱 한 층, 부자들만을 위해 특별 분양된 펜트하우스에 살고 있다. 범접할 수 없는 귀족적 외모, 길게 늘어뜨린 탐스러운 머리카락, 무슨 옷을 입어도 파리지앵처럼 보이는 고급스러움이 깃들어 있다.

프랑스에 유학하다가 루이를 만나 앙리를 낳은 후 1년 전 상위동으로 입성했다. 그녀의 사생활은 온통 베일에 싸여 있다. 엉겨오는 사람들에게도 적당하고 우아하게 선을 그을 줄 안다. 하지만 그녀가 폐쇄적인 삶을 사는 것은 상처받은 영혼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사람들이 자신의 본 모습을 알게 되면 선망이 아니라 동정으로 시선이 변모할 것이고, 그것은 그녀가 가장 혐오하는 것이다. 내밀한 애정결핍과 불안, 배신에 대한 극도의 두려움. 외롭게 살던 그녀의 앞에 그녀가 가장 사랑했고, 그녀가 가장 질투했던 은표가 나타났다. 은표를 향한 겉잡을 수 없는 애증이 꿈틀거리기 시작한다.

<이요원 프로필/ 필모그래피/ 작품활동>

[사진출처=드라마 ‘그린마더스클럽’]

주연을 맡은 이요원은 1980년(나이 43세) 태어났으며, 단국대학교 연극영화학과를 졸업했고, 1998년 영화 <남자의 향기>로 데뷔한 탤런트 겸 영화배우다. 수상경력으로 2013년 SBS 연기대상 중편드라마 부문 여자 최우수연기상, 2013년 SBS 연기대상 10대스타상 외 다수가 있다.

영화로는 <그래, 가족>, <전설의 주먹>, <용의자X>, <된장>, <화려한 휴가>, <광식이 동생 광태>, <서프라이즈>, <아프리카>, <고양이를 부탁해>, <주유소 습격사건>, <남자의 향기> 등이 있다. 방송으로 <그린마더스클럽>, <달리는 조사관>, <이몽>, <부암동 복수자들>, <불야성>, <욱씨남정기>, <황금의 제국>, <마의>, <49일>, <선덕여왕> 외 다수가 있다.

이요원·추자현, 드라마 ‘그린마더스클럽’ 주연

JTBC스튜디오는 새롭게 제작하는 드라마 ‘그린마더스클럽’에 배우 이요원, 추자현, 김규리, 장혜진, 주민경이 출연한다고 2일 밝혔다.

‘그린마더스클럽’은 ‘녹색어머니회’로 대표되는 초등커뮤니티의 민낯과 동네 학부모들의 위험한 관계망을 그리는 드라마다.

‘아이 엄마’라고만 생각했던 옆집 엄마들의 허를 찌르는 비밀이 드러나면서, 성인이 되어 만난 어른들의 진짜 우정이란 무엇인가에 대해 생각해보게 할 작품이다.

추자현 “남편 우효광 잡도리하는 내 모습, 반성했다” (‘아는 형님’)

배우 추자현이 남편 우효광과 예능에 출연한 뒤 자신의 모습을 보며 반성했다고 털어놨다.

지난 2일 오후 방송된 JTBC ‘아는 형님’에는 배우 추자현과 장혜진이 전학생으로 등장해 눈길을 모았다. 두 사람은 오는 6일 첫 방송되는 JTBC 새 수목드라마 ‘그린마더스클럽’에 출연한다.

이날 추자현은 “남편과 함께 출연한 예능이 내 인생에는 큰 계기가 된 프로그램이었다”고 밝혔다.

이어 “내가 연기하는 표정 말고는 평상시 얼굴을 스스로 볼 일이 없지 않나. 그런데 예능을 보니까 남편 우효광을 잡도리하는 모습이… 좀 많이 반성을 하게 되더라”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사실 나는 애정 표현이었는데, 받는 입장은 아닐 수도 있다는 것을 알았다”고 솔직하게 고백했다.

추자현은 지난 2017년 중국 배우 우효광과 결혼해 슬하에 아들을 두고 있다. 두 사람은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 일상을 공개하며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은 바 있다.

당시 방송에서 추자현은 남편 우효광을 단호한 말과 눈빛으로 제압하는 모습을 많이 보였다. 그는 스튜디오에서 영상을 보던 중 “모니터를 보기 전에는 몰랐는데 반성 아닌 반성을 하고 있다. 내가 독재가 있는 것 같다”고 말하기도 했다.

한편 우효광은 현재 중국 드라마에서 활약하고 있다. 그가 주연을 맡은 드라마 ‘애병회영’은 지난달 15일부터 중국 CCTV에서 방송되고 있다.

‘애병회영’은 중국 개혁개방 시대를 배경으로 한 시대극으로, 지난 2019년 촬영을 마쳤지만 코로나19로 인해 2년 만에 시청자를 만나게 됐다.

유수경 기자 [email protected]

0 0 공유 저장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 Copyright © Hankookilbo

[bnt포토+] ‘9년만에 한국 드라마 복귀’ 추자현, 엄마로 돌아왔다

배우 이유비가 귀신에 홀린 적이 있다고 고백한다.4일 방송되는 MBC ‘심야괴담회’에는 이유비가 게스트로 출연한다.녹화 당시 커다란 눈을 부릅뜨며 스튜디오에 등장한 이유비는 김숙, 황제성 등의 계보를 잇는 새로운 ‘눈알좌’에 도전장을 내밀었다. 평소 무서운 이야기에 겁이 많다는 이유비는 “대본을 밤에 받았는데, 집에 혼자 있을 때라 바로 읽지를 못했다”며 진정한 ‘쫄보’의 모습을 보였다.특히 그는 목에 커다란 십자가를 걸고 나와 웃음을 자아냈다. “너무 커서 목디스크 오겠다”며 패널들이 놀리자, “십자가가 귀신들로부터 보호해줄 것”이라며 꿋꿋하게 응수했다. 그러나 십자가가 무색할 만큼 녹화 내내 화들짝 놀라며 ‘프로 쫄보’다운 반응을 보였다는 후문이다.또한 어릴 때 괴이한 경험으로 자주 실신을 했다는 제보자의 사연을 듣고 이유비는 “12살 때 겪은 일과 비슷하다”며 방송에서 최초로 섬뜩한 경험담을 털어놨다.당시 일본에 살고 계신 외할머니댁에 놀러 갔다는 이유비는 집 복도 한 면에 공포영화 DVD가 가득 진열돼 있었다고 전했다. 문제는 그 집에서 어린 그가 밤마다 이상행동을 보였다는 것. 과연 이유비가 겪은 오싹한 일은 무엇일지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이 밖에도 새벽 4시 ‘심야괴담회’ 제작진에게 온 한 통의 문자가 공개됐다. 발신인은 바로 사연의 제보자. 고등학교 때, 동아리 선배와 겪었던 기이한 경험을 제보한 그는 사연을 보낸 후, 밤마다 가위에 눌린다고 밝혔다. 그리고 제작진은 제보자를 두려움에 떨게 한 사연 속 선배와 16년 만의 재회 현장에 동행했다. 두 사람이 기억하는 ‘그날’의 진실이

키워드에 대한 정보 추자현 드라마

다음은 Bing에서 추자현 드라마 주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필요한 경우 더 읽을 수 있습니다.

이 기사는 인터넷의 다양한 출처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주제에 대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 [1회 선공개] 기싸움하는 추자현과 가게 직원 사이에서 눈치 보는 이요원💦│〈그린마더스클럽〉 4/6(수) 밤 10시 30분 첫 방송

  • 이요원
  • 추자현
  • 김규리
  • 장혜진
  • 주민경
  • 그린마더스클럽
  • 워맨스
  • JTBC수목드라마
  • 엄마
  • 그린마더스클럽선공개
  • 1회선공개
  • 그마스미리보기
  • 그린마더스클럽예고편
  • 엄마우정
  • 어른우정
  • 우정
  • 친구
  • 녹색어머니
  • 녹색어머니회
  • JTBC드라마
  • 수목드라마
  • 드라마티저
  • 드라마미리보기
  • 이요원드라마
  • 추자현드라마
  • 김규리드라마
[1회 #선공개] #기싸움하는 #추자현과 #가게 #직원 #사이에서 #눈치 #보는 #이요원💦│〈그린마더스클럽〉 #4/6(수) #밤 #10시 #30분 #첫 #방송


YouTube에서 추자현 드라마 주제의 다른 동영상 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1회 선공개] 기싸움하는 추자현과 가게 직원 사이에서 눈치 보는 이요원💦│〈그린마더스클럽〉 4/6(수) 밤 10시 30분 첫 방송 | 추자현 드라마,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