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틀란타 한인타운 집값 | [아틀란타 홈리뷰]투자용으로 거주용으로 딱 좋은 타운하우스 입니다 인기 답변 업데이트

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아틀란타 한인타운 집값 – [아틀란타 홈리뷰]투자용으로 거주용으로 딱 좋은 타운하우스 입니다“?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https://ppa.pilgrimjournalist.com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https://ppa.pilgrimjournalist.com/blog/.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이상무가 간다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3,266회 및 좋아요 57개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메트로 애틀랜타의 평균 집값은 지난 2015년 5월 20만달러를 넘어선 뒤 6년 만인 2021년 3월 30만달러를…

아틀란타 한인타운 집값 주제에 대한 동영상 보기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d여기에서 [아틀란타 홈리뷰]투자용으로 거주용으로 딱 좋은 타운하우스 입니다 – 아틀란타 한인타운 집값 주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참조하세요

#OFFTHEGRIDWITHPRESSLEE#애틀랜타#미국집#타운하우스
안녕하세요 애틀랜타에서 10년이상 부동산 전문인으로 활동하고있는
주혜경입니다 애틀랜타에 모든 부동산(하우스,커머셜)에 관하여여 궁금하신것이 있으면
언제든 편하게 연락주세요 감사합니다
Heritage GA Realty, 애틀란타 조지아
주혜경 부동산: 404-543-7423
이상무 :
phone: 1-770-622-9600
cell phone: 1-678-622-9436
email: [email protected]
address: 320 Maltbie Industrial Drive Lawrenceville GA 30046
kakao talk: Sangmoolee2020

아틀란타 한인타운 집값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Top 23 아틀란타 한인타운 집값 The 75 Top Answers

치솟는 집값에 애틀랜타 구매력 뚝↓ > 아틀란타뉴스 | KTownData | 케이타운 데이타포털. Article author: ktowndata.com; Reviews from users: 4430 ⭐ …

+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Source: 1111.com.vn

Date Published: 8/27/2021

View: 1689

[초점] “애틀랜타 집값 아직도 싼 편이에요”

AJC가 메트로 애틀랜타의 주택가격 상승 트렌드와 원인을 분석하는 부동산 특집기사를 게재했다. 기사에 따르면 애틀랜타의 집값은 지난 12개월 동안 …

+ 여기를 클릭

Source: atlantak.com

Date Published: 6/27/2021

View: 3785

애틀랜타 집값 급등 이유는 ‘싹쓸이?’

K News Atlanta 는 신속, 정확,간결, 심층보도를 지향하고 미주 한인들의 다양한 의견을 담아내는 애틀랜타 한인 미디어 입니다. Tel: 678-396-7777, 기사 …

+ 더 읽기

Source: knewsatlanta.com

Date Published: 2/26/2022

View: 2688

치솟는 집값에 애틀랜타 구매력 뚝↓ > 아틀란타뉴스 | KTownData

둘루스 슐리(Shulie’s) 카페 앤 베이커리점이 지난 9일 그랜드 오픈을 기념하여 한국 아이돌 그룹 ‘머스트비(MustB)’ 초청 공연을 개… 공정한 귀넷플레이 …

+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Source: ktowndata.com

Date Published: 10/1/2021

View: 1687

둘루스10만불대 타운홈.새집 – 애틀랜타 윤진 부동산

이 집을 구입하시면 월페이먼트가 렌트보다도 낮습니다. 투자로 구입하셔서 세를 놓으시는 것도 좋고, 매달 렌트를 세이브하신다는 생각으로 구입하셔도 좋을 집입니다 …

+ 여기에 표시

Source: www.besthm.com

Date Published: 12/17/2022

View: 4762

한국일보 애틀랜타 – 미주 No.1 정상의 뉴스

이자율 급등·인플레 우려·집값 하락 전망’ 탓에 컨틴전시 근거 취소도 많아져 … [로이터] LA 한인타운에 거주하고 있는 한인 황모씨는 최근 오렌지카운티로 이주를 …

+ 여기에 더 보기

Source: higoodday.com

Date Published: 7/25/2022

View: 9285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아틀란타 한인타운 집값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아틀란타 홈리뷰]투자용으로 거주용으로 딱 좋은 타운하우스 입니다.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아틀란타 홈리뷰]투자용으로 거주용으로 딱 좋은 타운하우스 입니다
[아틀란타 홈리뷰]투자용으로 거주용으로 딱 좋은 타운하우스 입니다

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아틀란타 한인타운 집값

  • Author: 이상무가 간다
  • Views: 조회수 3,266회
  • Likes: 좋아요 57개
  • Date Published: 2021. 12. 5.
  •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WQEKkWOmQlo

Top 23 아틀란타 한인타운 집값 The 75 Top Answers

[아틀란타 홈리뷰]투자용으로 거주용으로 딱 좋은 타운하우스 입니다

[아틀란타 홈리뷰]투자용으로 거주용으로 딱 좋은 타운하우스 입니다

Read More

Read More

See also Top 17 Bigbang Lies Lyrics The 158 Latest Answer

애틀랜타 윤진 부동산 – 둘루스10만불대 타운홈.새집

Article author: www.besthm.com

Reviews from users: 18949 Ratings

Ratings Top rated: 4.0

Lowest rated: 1

Summary of article content: Articles about 애틀랜타 윤진 부동산 – 둘루스10만불대 타운홈.새집 이 집을 구입하시면 월페이먼트가 렌트보다도 낮습니다. 투자로 구입하셔서 세를 놓으시는 것도 좋고, 매달 렌트를 세이브하신다는 생각으로 구입하셔도 좋을 집입니다 … …

Most searched keywords: Whether you are looking for 애틀랜타 윤진 부동산 – 둘루스10만불대 타운홈.새집 이 집을 구입하시면 월페이먼트가 렌트보다도 낮습니다. 투자로 구입하셔서 세를 놓으시는 것도 좋고, 매달 렌트를 세이브하신다는 생각으로 구입하셔도 좋을 집입니다 … 애틀랜타 윤진 부동산, 아틀란타 대표하는 리얼터이 집을 구입하시면 월페이먼트가 렌트보다도 낮습니다. 투자로 구입하셔서 세를 놓으시는 것도 좋고, 매달 렌트를 세이브하신다는 생각으로 구입하셔도 좋을 집입니다. 베드룸 2개, 배쓰룸 2개식구가 많지 않으신분…아틀란타 윤진 부동산입니다. 주택, 건물, 비지니스, 사업체, 투자 컨설팅을 제공합니다. 숏세일, 차압주택, 커머셜 부동산에 대한 종합 솔루션이 있습니다.부동산,주택,집,애틀랜타,아틀란타,포클로죠,은행차압,숏세일

Table of Contents:

애틀랜타 윤진 부동산 – 둘루스10만불대 타운홈.새집

Read More

Topic: 조지아주 매물 시세, 이렇게 좋은 집이 이 가격에 맞나요? | WorkingUS.com

Article author: www.workingus.com

Reviews from users: 9634 Ratings

Ratings Top rated: 3.4

Lowest rated: 1

Summary of article content: Articles about Topic: 조지아주 매물 시세, 이렇게 좋은 집이 이 가격에 맞나요? | WorkingUS.com 5년전쯤인가 구경삼아 아틀란타 한인동네 근처( 아마도 쟌스 크릭?) … 도 엄청 떨어지고 북조지아 (애틀란타 근처) 지금 집값 분위기 안좋습니다… …

Most searched keywords: Whether you are looking for Topic: 조지아주 매물 시세, 이렇게 좋은 집이 이 가격에 맞나요? | WorkingUS.com 5년전쯤인가 구경삼아 아틀란타 한인동네 근처( 아마도 쟌스 크릭?) … 도 엄청 떨어지고 북조지아 (애틀란타 근처) 지금 집값 분위기 안좋습니다…

Table of Contents:

Topic: 조지아주 매물 시세, 이렇게 좋은 집이 이 가격에 맞나요? | WorkingUS.com

Read More

뉴스 – 한국일보 애틀랜타 – 미주 No.1 정상의 뉴스

Article author: higoodday.com

Reviews from users: 6254 Ratings

Ratings Top rated: 4.9

Lowest rated: 1

Summary of article content: Articles about 뉴스 – 한국일보 애틀랜타 – 미주 No.1 정상의 뉴스 이자율 급등·인플레 우려·집값 하락 전망’ 탓에 컨틴전시 근거 취소도 많아져 … [로이터] LA 한인타운에 거주하고 있는 한인 황모씨는 최근 오렌지카운티로 이주를 … …

Most searched keywords: Whether you are looking for 뉴스 – 한국일보 애틀랜타 – 미주 No.1 정상의 뉴스 이자율 급등·인플레 우려·집값 하락 전망’ 탓에 컨틴전시 근거 취소도 많아져 … [로이터] LA 한인타운에 거주하고 있는 한인 황모씨는 최근 오렌지카운티로 이주를 … 한국일보 애틀랜타 – 뉴스 신속 정확한 애틀랜타 및 5개주 소식을 전달합니다.한국일보,미국,조지아,동남부,애틀랜타 한국일보,아틀란타 사고팔고 구인구직,애틀랜타, 애틀랜타 타임즈, 아틀란타, 이민, 한인동정, 생활정보,조지아텍

Table of Contents:

뉴스 – 한국일보 애틀랜타 – 미주 No.1 정상의 뉴스

Read More

애틀랜타 집값 급등 이유는 ‘싹쓸이?’ – K뉴스애틀랜타

Article author: knewsatlanta.com

Reviews from users: 45397 Ratings

Ratings Top rated: 5.0

Lowest rated: 1

Summary of article content: Articles about 애틀랜타 집값 급등 이유는 ‘싹쓸이?’ – K뉴스애틀랜타 K News Atlanta 는 신속, 정확,간결, 심층보도를 지향하고 미주 한인들의 다양한 의견을 담아내는 애틀랜타 한인 미디어 입니다. Tel: 678-396-7777, 기사 … …

Most searched keywords: Whether you are looking for 애틀랜타 집값 급등 이유는 ‘싹쓸이?’ – K뉴스애틀랜타 K News Atlanta 는 신속, 정확,간결, 심층보도를 지향하고 미주 한인들의 다양한 의견을 담아내는 애틀랜타 한인 미디어 입니다. Tel: 678-396-7777, 기사 …

Table of Contents:

애틀랜타 집값 급등 이유는 ‘싹쓸이?’ – K뉴스애틀랜타

Read More

See more articles in the same category here: 410+ tips for you.

애틀랜타 집값 ‘고평가’ 위험신호… 100대 도시중 5위

켄 존슨 플로리다 애틀랜틱대 교수 등 진단 장기 추세보다 55% 높아 거품 가능성 우려 애틀랜타에서 주택을 구입하려는 사람은 ‘심사숙고’ 하는 것이 좋겠다. 집값 상승, 높은 인플레, 팬데믹 상황 등이 주택경기를 둔화시킬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특히 애틀랜타가 전국에서 가장 고평가된(overpriced) 주택시장 중 하나로 나타났기 때문이다. 최근 켄 H. 존슨 플로리다 애틀랜틱대학 교수와 엘리 베라차 플로리다 국제대학의 부동산학 교수가 질로 데이터를 이용해 전국 메트로지역 주택시장을 대상으로 100대 고평가된 도시와 저평가된 도시 순위를 매긴 결과, 애틀랜타는 전국에서 가장 고평가된 시장 5위에 올랐다. 질로의 월간 홈 밸류 인덱스(ZHVI) 데이터를 바탕으로 장기 트렌드에 따른 주택가격을 산출하고 이를 현재의 집값과 비교한 결과, 애틀랜타의 현재 집값에는 무려 55.96%의 고평가 프리미엄이 붙어있는 것으로 조사됐다. 프리미엄이 높을 수록 그만큼 집값에 거품이 많을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애틀랜타보다 프리미엄이 높은 도시는 아이다호주의 보이즈 시티(75.18%), 텍사스주 오스틴(66.29%), 유타주 옥덴(63.33%), 라스베이거스(59.55%) 등이다. 반면 프리미엄이 가장 낮은 주택시장 1~5위는 볼티모어(2.03%), 호놀루루(2.11%), 뉴욕(2.83%), 워싱턴DC(3.26%), 버지니아 비치(3.46%) 등으로 조사됐다. 부동산 전문가들은 전국적으로 모든 메트로 지역들의 주택 가격이 고평가 돼 있지만 메릴랜드의 볼티모어가 집 가격이 가장 적절한 수준이라고 지적했다. 김지민 기자

치솟는 집값에 애틀랜타 구매력 뚝↓ > 아틀란타뉴스

로이터 1년 새 주택가 25%↑, 모기지 이자율↑ 매물 적고 경쟁 심화, 소득 보다 더 상승 메트로 애틀랜타 주택가격은 1년 전보다 거의 25% 상승했으며, 이는 자금력이 풍부한 투자자들의 급증하는 수요가 반영된 탓이다. 지난 2월 메트로 지역 평균 주택가는 36만달러를 넘어섰다. 1년 전에는 29만달러였다. 반면 애틀랜타 연방준비제도 이사회에 따르면 평균 소득은 6% 미만으로 증가하고 있다. 리맥스 어라운드 애틀랜타 크리스텐 존스 대표는 시장에서 저가 주택은 빠르게 낙찰되다 보니 구매자들끼리의 경쟁은 심화돼 구매력은 더욱 떨어지고 있다고 말했다. 존스 대표는 “고객 중 몇 달간 살 집을 찾고 있는 바이어가 있지만 여러 매물에 대해 리스팅 가격 보다 높게 오퍼를 넣었지만 집을 사는데 실패했다”고 설명했다. 상대적으로 적은 매물 때문에 2월 메트로 애틀랜타 28개 카운티에서 판매된 주택은 약 6,500채 정도이다. 리맥스에 따르면 이는 지난해 2월 보다 9.4% 감소한 수치다. 주택이 매물로 나와 시장에 머무는 기간은 평균 30일 정도로 1년 전보다 7일이 줄어들었다. 애틀랜타는 북부와 서부의 대도시에 비해 생활비 측면에서 우위를 점해왔으며, 여전히 그렇다. 전미부동산협회 자료에 의하면 산호세 판매주택 평균가는 170만달러, 샌프란시스코는 130만달러, 콜로라도 볼더는 77만5,100달러, 시애틀 70만달러, 뉴욕 교외 나쏘-써폭 카운티는 64만4,600달러이다. 이 지역들의 소득은 보통 높은 편이지만 가파른 주택가 상승을 상쇄하기에는 충분하지 못하다. 산호세의 평균소득은 13만달러이고, 이는 애틀랜타의 약 두 배다. 센서스 조사에 의하면 애틀랜타 평균소득은 5만달러 수준이며, 가구당 평균소득은 6만4,000달러 수준이다. 주택가 상승에 더하여 모기지 이자율도 상승해 2019년 이후 처음으로 4%를 넘어섰다. 이자율 상승은 시장에 남아 있는 바이어들의 구매 욕구를 더욱 상승시키고 있어 시장의 경쟁은 더욱 치열해지고 있다. 헤지펀드와 기업들의 주택시장 투자도 메트로 판매주택 상당수를 차지하고 있다. 애틀랜타 인타운 판매를 추적하는 애덤스 리얼터스에 따르면 애틀랜타시 높은 주택가격 지역은 앤슬리 파크 평균 180만달러, 모닝사이드 평균 120만달러이다. 조지아 멀티플 리스팅 서비스에 따르면 애틀랜타 교외지역 지난달 평균 주택판매가는 포사이스카운티가 60만1,699달러, 풀턴카운티가 54만4,772달러였다. 현재 메트로 주택시장에서 팔리는 주택의 13%만이 지역 중간가 36만1,454달러 이하의 주택이다. 중간가를 살 수 있는 바이어는 일반적으로 최소 연소득 8만달러를 벌어야 한다. 그리고 시장의 경쟁이 치열하기 때문에 보통 다운페이먼트도 20% 정도를 내야 한다. 집을 사기를 원하지만 구매에 실패한 이들은 계속 렌트를 살아야 하지만 임대료 또한 집값 만큼 가파르게 상승하고 있는 상황이다. 애틀랜타의 평균 렌트비는 2,040달러로 1년 전보다 17% 상승했다. 다음은 지난 2월의 메트로 애틀랜타 주택시장 주요 수치들이다. ◈2월 메트로 주택시장(2021년 2월과 비교)/리맥스 자료 ▶중간 주택가 36만1,454달러(24.6% 상승) ▶판매량(13.8% 감소) ▶공급 물량 1.1개월치(불변) ▶리스팅 주택 팔리는 기간 30일(20% 줄어듬) ◈2월 카운티별 평균 판매가/조지아 멀티플 리스팅 서비스 자료 ▶클레이턴 24만9,570달러 ▶캅 46만0,758달러 ▶디캡 44만4,210달러 ▶더글라스 31만6,607달러 ▶포사이스 60만1,669달러 ▶풀턴 54만4,772달러 ▶귀넷 43만8,327달러 ▶헨리 36만2,060달러 ◈애틀랜타시 평균가/애덤스 리얼터스 자료 ▶앤슬리 파크 183만7,297달러 ▶모닝사이드 118만8,966달러 ▶미드타운 115만4,127달러 ▶버지니아 하이랜드 114만1,737달러 ▶드루이드 힐스 107만3,940달러 ▶인만 파크 106만7,608달러 ▶글렌우드 에스테이츠 92만400달러 . 박요셉 기자 ⓒ 한국일보 애틀랜타

둘루스10만불대 타운홈.새집

이 집을 구입하시면 월페이먼트가 렌트보다도 낮습니다. 투자로 구입하셔서 세를 놓으시는 것도 좋고, 매달 렌트를 세이브하신다는 생각으로 구입하셔도 좋을 집입니다. 베드룸 2개, 배쓰룸 2개 식구가 많지 않으신분들, 한인상권이 가까운 곳에 위치했고 I85접근도 좋기때문에 직장으로의 거리가 짧은것이 좋으신 분들께 인기있는 단지 입니다. 마음편하게 사시고, 나중에 렌탈 프로퍼티로 전환하시기도 좋은 집입니다. 모델홈처럼 예쁘게 꾸미기가 좋은 구조인 이 스윗 스윗한 홈 구입하십시요. Corley ES/ Berkmar MS/ Berkmar HS 인벤토리 핀 DC-10-0-34400 BestHM / 멋진집 투어를 예약하십시요. 1-404-519-6611 INFORMATION DEEMED ACCURATE BUT NOT GUARANTEED Listings source – FMLS,Inc. ColdWellBanker,Inc. Listings belong to the listing brokerage. EQUAL HOUSING / Copyright(c) BestHM.com All right reserved / OWNED AND OPERATED BY REALTOR 윤진

So you have finished reading the 아틀란타 한인타운 집값 topic article, if you find this article useful, please share it. Thank you very much. See more: 아틀란타 집값 2022, 아틀란타 살기 좋은 지역, 아틀란타 10 만불 대 집, 애틀랜타 생활비, 아틀란타 타운 하우스 매매, 현재둘루스하우스매매, 아틀란타 집 구입, 조지아 스와니 집값

애틀랜타 집값 급등 이유는 ‘싹쓸이?’

투자사들 ‘싹쓸이’ 거래량 30% 이상

애틀랜타 주택가격 급등의 배후에 대형 투자회사들의 거대 주택 매입 물량이 있다고 AJC가 2일 보도했다.

이매체는 “지난 1일 열린 애틀랜타 주택 포럼에서 전문가들은 메트로 애틀랜타의 주택 구입난이 전국 최악 수준이라고 지적했다”면서 “지난 1년간 애틀랜타 집값은 25%나 올라 전국 평균(20%)보다 높으며 가장 큰 문제는 대형 투자그룹의 단독주택 싹쓸이에 있다”고 보도했다.

실제 부동산 업체 레드핀에 따르면 지난해 4분기 메트로 애틀랜타에서 거래된 단독주택의 33%는 개인이 아닌 투자그룹이 매입했으며 레드핀은 “애틀랜타는 전체 거래량 가운데 투자그룹이 차지하는 비율이 가장 높은 도시”라고 밝힌바 있다.

실제 캅카운티와 칼리지파크 등의 일부 주택단지는 주택 전체를 투자회사와 계약해 판매하는 ‘빌드 투 렌트(Build to Rent)’방식으로 지어지고 있다.

포럼에서 사회를 맡았던 빌 볼링은 “대형 투자회사들은 주택 구매자들의 희망을 좌절시키고 있다”고 말했고 브라이언 안 조지아텍 교수는 “대형 투자회사의 매집으로 개인 주택소유자가 3.5% 감소했고 특히 흑인 소유자는 10% 줄어들었다”고 지적했다.

이처럼 대형 투자사들이 주택 매매 물량을 쥐고 있는한 결국 매물이 부족해 주택 가격은 일반 소비자 선으로의 조정이 불가피해질 전망이다.

<유진 리 대표기자>

치솟는 집값에 애틀랜타 구매력 뚝↓ > 아틀란타뉴스

로이터

1년 새 주택가 25%↑, 모기지 이자율↑

매물 적고 경쟁 심화, 소득 보다 더 상승

메트로 애틀랜타 주택가격은 1년 전보다 거의 25% 상승했으며, 이는 자금력이 풍부한 투자자들의 급증하는 수요가 반영된 탓이다.

지난 2월 메트로 지역 평균 주택가는 36만달러를 넘어섰다. 1년 전에는 29만달러였다. 반면 애틀랜타 연방준비제도 이사회에 따르면 평균 소득은 6% 미만으로 증가하고 있다.

리맥스 어라운드 애틀랜타 크리스텐 존스 대표는 시장에서 저가 주택은 빠르게 낙찰되다 보니 구매자들끼리의 경쟁은 심화돼 구매력은 더욱 떨어지고 있다고 말했다. 존스 대표는 “고객 중 몇 달간 살 집을 찾고 있는 바이어가 있지만 여러 매물에 대해 리스팅 가격 보다 높게 오퍼를 넣었지만 집을 사는데 실패했다”고 설명했다.

상대적으로 적은 매물 때문에 2월 메트로 애틀랜타 28개 카운티에서 판매된 주택은 약 6,500채 정도이다. 리맥스에 따르면 이는 지난해 2월 보다 9.4% 감소한 수치다. 주택이 매물로 나와 시장에 머무는 기간은 평균 30일 정도로 1년 전보다 7일이 줄어들었다.

애틀랜타는 북부와 서부의 대도시에 비해 생활비 측면에서 우위를 점해왔으며, 여전히 그렇다. 전미부동산협회 자료에 의하면 산호세 판매주택 평균가는 170만달러, 샌프란시스코는 130만달러, 콜로라도 볼더는 77만5,100달러, 시애틀 70만달러, 뉴욕 교외 나쏘-써폭 카운티는 64만4,600달러이다.

이 지역들의 소득은 보통 높은 편이지만 가파른 주택가 상승을 상쇄하기에는 충분하지 못하다. 산호세의 평균소득은 13만달러이고, 이는 애틀랜타의 약 두 배다. 센서스 조사에 의하면 애틀랜타 평균소득은 5만달러 수준이며, 가구당 평균소득은 6만4,000달러 수준이다.

주택가 상승에 더하여 모기지 이자율도 상승해 2019년 이후 처음으로 4%를 넘어섰다. 이자율 상승은 시장에 남아 있는 바이어들의 구매 욕구를 더욱 상승시키고 있어 시장의 경쟁은 더욱 치열해지고 있다. 헤지펀드와 기업들의 주택시장 투자도 메트로 판매주택 상당수를 차지하고 있다.

애틀랜타 인타운 판매를 추적하는 애덤스 리얼터스에 따르면 애틀랜타시 높은 주택가격 지역은 앤슬리 파크 평균 180만달러, 모닝사이드 평균 120만달러이다. 조지아 멀티플 리스팅 서비스에 따르면 애틀랜타 교외지역 지난달 평균 주택판매가는 포사이스카운티가 60만1,699달러, 풀턴카운티가 54만4,772달러였다. 현재 메트로 주택시장에서 팔리는 주택의 13%만이 지역 중간가 36만1,454달러 이하의 주택이다.

중간가를 살 수 있는 바이어는 일반적으로 최소 연소득 8만달러를 벌어야 한다. 그리고 시장의 경쟁이 치열하기 때문에 보통 다운페이먼트도 20% 정도를 내야 한다. 집을 사기를 원하지만 구매에 실패한 이들은 계속 렌트를 살아야 하지만 임대료 또한 집값 만큼 가파르게 상승하고 있는 상황이다. 애틀랜타의 평균 렌트비는 2,040달러로 1년 전보다 17% 상승했다.

다음은 지난 2월의 메트로 애틀랜타 주택시장 주요 수치들이다.

◈2월 메트로 주택시장(2021년 2월과 비교)/리맥스 자료

▶중간 주택가 36만1,454달러(24.6% 상승) ▶판매량(13.8% 감소) ▶공급 물량 1.1개월치(불변) ▶리스팅 주택 팔리는 기간 30일(20% 줄어듬)

◈2월 카운티별 평균 판매가/조지아 멀티플 리스팅 서비스 자료

▶클레이턴 24만9,570달러 ▶캅 46만0,758달러 ▶디캡 44만4,210달러 ▶더글라스 31만6,607달러 ▶포사이스 60만1,669달러 ▶풀턴 54만4,772달러 ▶귀넷 43만8,327달러 ▶헨리 36만2,060달러

◈애틀랜타시 평균가/애덤스 리얼터스 자료

▶앤슬리 파크 183만7,297달러 ▶모닝사이드 118만8,966달러 ▶미드타운 115만4,127달러 ▶버지니아 하이랜드 114만1,737달러 ▶드루이드 힐스 107만3,940달러 ▶인만 파크 106만7,608달러 ▶글렌우드 에스테이츠 92만400달러 .

박요셉 기자 ⓒ 한국일보 애틀랜타

둘루스10만불대 타운홈.새집

이 집을 구입하시면 월페이먼트가 렌트보다도 낮습니다. 투자로 구입하셔서 세를 놓으시는 것도 좋고, 매달 렌트를 세이브하신다는 생각으로 구입하셔도 좋을 집입니다.

베드룸 2개, 배쓰룸 2개

식구가 많지 않으신분들, 한인상권이 가까운 곳에 위치했고 I85접근도 좋기때문에 직장으로의 거리가 짧은것이 좋으신

분들께 인기있는 단지 입니다. 마음편하게 사시고, 나중에 렌탈 프로퍼티로 전환하시기도 좋은 집입니다.

모델홈처럼 예쁘게 꾸미기가 좋은 구조인 이 스윗 스윗한 홈 구입하십시요.

Corley ES/ Berkmar MS/ Berkmar HS

인벤토리 핀 DC-10-0-34400

BestHM / 멋진집 투어를 예약하십시요. 1-404-519-6611

INFORMATION DEEMED ACCURATE BUT NOT GUARANTEED

Listings source – FMLS,Inc. ColdWellBanker,Inc. Listings belong to the listing brokerage.

EQUAL HOUSING / Copyright(c) BestHM.com All right reserved / OWNED AND OPERATED BY REALTOR 윤진

미주 No.1 정상의 뉴스

수영장이 딸린 집에서 사는 상상을 하는 건 근사한 일이다. 집이 위치한 지역에 따라 수영장은 유익한 편의시설이 되기도 하고, 반대로 문제만 일으키는 골칫덩어리가 되기도 한다. 처음 만드는 것은 물론, 유지하는데도 많은 비용이 들기 때문에 집에 설치된 수영장에서 즐거운 시간을 갖는 기분좋은 상상을 하기 전에 생각해 볼 부분들이 있다. 수영장을 관리하는 것은 상당한 시간과 노력이 드는 작업이다. 또 고려해야 할 안전수칙들도 많다. 수영장 있는 집 구입을 고려할 때 참고해야 할 점을 정리했다. 적정 수준의 pH 농도 유지, 안

키워드에 대한 정보 아틀란타 한인타운 집값

다음은 Bing에서 아틀란타 한인타운 집값 주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필요한 경우 더 읽을 수 있습니다.

이 기사는 인터넷의 다양한 출처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주제에 대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 [아틀란타 홈리뷰]투자용으로 거주용으로 딱 좋은 타운하우스 입니다

  • 애틀랜타
  • atlanta
  • 부동산
  • 한인
  • 미주한인
  • 미국
  • 한국일보
  • 미국집
  • 아틀란타 부동산
  • 커밍
  • 아틀란타
  • 언니
  • 주혜경
  • 렌치하우스
  • 지하실
  • 로프트
  • 타운하우스
[아틀란타 #홈리뷰]투자용으로 #거주용으로 #딱 #좋은 #타운하우스 #입니다


YouTube에서 아틀란타 한인타운 집값 주제의 다른 동영상 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아틀란타 홈리뷰]투자용으로 거주용으로 딱 좋은 타운하우스 입니다 | 아틀란타 한인타운 집값,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See also  성신 여대 심리학과 | [성신여대] 심리학과가 궁금하다면? 227 개의 가장 정확한 답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