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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존코바입니다:D
애프터이펙트를 시작한지 얼마 안 된 분들을 위한
기본적인 영상 자르기 및 편집 방법에 대한 강의입니다!
어려운 부분은 댓글로 남겨주세요!

# Intro 00:00
# Tutorial 00:40
# Final Preview 12:29
# Speed Ramp Editing 09:12
# Outro 13:18

For those of you who just started after-effects,
A lecture on basic image cutting and editing methods!
Please leave the difficult part in the comments!

– Lecture Source Link : https://goo.gl/z5fGx4
– Aftereffect CC 2017
– Wacom Tablet Intuos 3

#애프터이펙트 #영상편집 #존코바

애프터이펙트 오디오 편집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After Effects에서 오디오 효과 사용

After Effects에서 뒤로 재생 효과, 지연 효과 및 하이-로우 패스 효과와 같은 다른 오디오 효과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 여기에 더 보기

Source: helpx.adobe.com

Date Published: 2/6/2022

View: 918

[AE Q&A] 에프터이펙트에서 사운드 편집이요 – 문 아일랜드

[Q] 에프터이펙트에서 사운드 편집이요. 에프터이펙트에서 음악을 2개 넣으려는데 첫 번째 사운드파일은 처음시작부터 재생되기 때문에.

+ 더 읽기

Source: moonisland.tistory.com

Date Published: 6/5/2022

View: 5479

에펙에서 MP3 오디오를 쓰면 안 되는 이유

영상편집의 기초와 원리를 스윗~하게 알려드립니다. (feat. 프리미어프로, 에프터이펙트, 파이널컷프로, 시네마4D)

+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Source: rosweet.tistory.com

Date Published: 1/14/2022

View: 383

편집자 – 애프터 이펙트의 오디오 싱크가 맞지 않아요 – 트게더

안녕하세요 질문이 있어 이렇게 몇 자 적습니다. 제가 원래는 오디오가 나뉘지 않은 영상으로 편집작업을 하다가 [그때는 프리미어로 큰 틀의 컷편집을 하고, 애프터로 …

+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Source: tgd.kr

Date Published: 5/17/2022

View: 4338

에프터 이펙트 오디오 튐, 섞임 오류 :: 편집몬

편집몬 영상편집구인구직. … 에프터 이펙트 오디오 튐, 섞임 오류 … 오디오에서 0~9프레임정도 오디오 중간부분이 튀어나오는 현상과 띄엄띄엄 건너뛰거나 섞이는 …

+ 여기에 보기

Source: editmon.com

Date Published: 7/9/20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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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프터이펙트] 오디오 출력 설정하는 방법 – 뜻밖의 행운

안녕하세요? 뜻밖의 행운입니다. 그동안 애프터이펙트로 동영상을 편집할 때마다 마이크에 연결한 잭을 모니터에 연결을 해야 했습니다.

+ 여기에 표시

Source: serendipity777.tistory.com

Date Published: 4/22/2021

View: 5463

[30일차:에프터이펙트]음악에 맞추기 / 막움직이기(Motion …

안녕하세요. 윰만두입니다. 에펙을 배우기 시자가니. 어려우면서도 상상했던 영상 편집을 배우는 것 같은… 30일차 에프터이펙트 수업 내용 메모.

+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Source: yum-in-seoul.tistory.com

Date Published: 12/8/2021

View: 784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애프터이펙트 오디오 편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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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애프터이펙트 오디오 편집

  • Author: JohnKOBA Design
  • Views: 조회수 126,869회
  • Likes: 좋아요 1,967개
  • Date Published: 2019. 1. 16.
  •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1I1ZaE-TSss

After Effects에서 오디오 효과 사용

[뒤로 재생] 효과는 오디오를 마지막 프레임에서 첫 번째 프레임 방향으로 재생하여 레이어의 오디오를 반전합니다. 프레임은 [타임라인] 패널에 원래 순서대로 유지됩니다. 좌우 채널을 서로 바꾸려면 [채널 교체]를 선택합니다.

Harry Frank와 Aharon Rabinowitz는 All Bets Are Off 웹 사이트에서 뒤로 재생 효과 및 반향 효과를 사용하여 무서운 리버스 에코 결과를 만드는 방법을 보여 주는 비디오 자습서를 제공합니다.

[AE Q&A] 에프터이펙트에서 사운드 편집이요

[Q] 에프터이펙트에서 사운드 편집이요

에프터이펙트에서 음악을 2개 넣으려는데 첫 번째 사운드파일은 처음시작부터 재생되기 때문에

밑에 타임라인에 끌어넣으니 타임 포인트가 맨앞에 있어서 처음부터 재생이 됩니다.

그리고 2번째로 넣은 사운드는 맨 마지막에 재생되도록 타임라인에서 이동을 시켜보려했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사운드가 둘 다 타임라인에서 보면 앞에 붙어있는데 어떻게 옮기나요?

에펙에서 MP3 오디오를 쓰면 안 되는 이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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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 Hi~

오늘은 에펙에서 에펙에서 MP3 오디오를 쓰면 왜 안되는지

짧은 포스팅을 준비했어요~ (짧음 주의!)

이유는 간단하다.

에펙은 편집 툴이 아니다.

처음엔 잘 쓸 수 있어도 렌더 할 때 “음메~~~” 소리 (오류날 때 나는 소리)를 듣는다.

즉 오류가 나서 렌더가 안 된다.

이 오류는 대부분 mp3때문에 그렇다.

몇 시간 동안 힘들게 작업한 것에 허무함을 느끼고싶지 않다면 주의해야 한다.

굳이 mp3를 써야 한다면 wav로 변환해서 쓰세요!

[mp3를 wav로 변환하는 법]

미디어 인코더 – 변환할 파일을 대기열에 올려놓고 – 사전 설정에 오디오 전용 wav 48kHz 16비트를 드래그 해서 바꿔주고 – 인코딩하면 끝

감사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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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프터 이펙트의 오디오 싱크가 맞지 않아요

안녕하세요 질문이 있어 이렇게 몇 자 적습니다.

제가 원래는 오디오가 나뉘지 않은 영상으로 편집작업을 하다가

[그때는 프리미어로 큰 틀의 컷편집을 하고, 애프터로 옮겨서 세부작업과 인코딩을 했습니다.]

요번에 오디오가 나뉜 영상으로 작업을 하려는데

오디오가 잘 나뉘어있지 않았습니다

마이크, 사운드 / 마이크 / 사운드 이렇게 나뉘어야 할게

마이크,사운드 / 마이크,사운드 / 마이크, 사운드 이렇게 세 개로 나뉘어 있었습니다.

그래서 일단 원래 하듯이 프리미어로 큰 틀을 잡고, [여기서 필요없는 두 개의 트랙은 없앴습니다]

애프터이펙트로 옮겨 작업을 하려는데 동굴사운드가 들려서 확인을 해 보니

오디오 트랙이 좌/우로 나뉘어져 있는데, 기존 싱글트랙 영상이 두 오디오가 일치했다면

이번 영상은 오디오트랙의 좌우 속도가 달라 그런 현상이 벌어졌던 겁니다.

애프터이펙트에서 – 굳이 그러지 않아도 됩니다.- 좌우 오디오의 속도를 맞출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또는 추후 마이크,사운드 / 마이크 / 사운드 로 나뉘어진 영상을 작업 할 때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프리미어쪽에서 오디오를 묶은 다음 애프터 이펙트로 넘어오면 괜찮긴 할 텐데…

프리미어에서 편집 후 인코딩해서 애프터이펙트에서 재인코딩을 하자니 화질저하가 걱정됩니다.

[애프터이펙트] 오디오 출력 설정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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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뜻밖의 행운입니다.

그동안 애프터이펙트 로 동영상을 편집할 때마다

마이크에 연결한 잭을 모니터에 연결을 해야 했습니다.

평상시에는 마이크 자체에서 소리가 나서 문제가 없는데

오로지 애프터이펙트에서만 소리가 나지 않았습니다.

즉, 애프터이펙트에서 동영상 파일을 열면 소리가 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음성 잭을 모니터에 꽂아야 했는데요.

어제 뜻밖의 행운 男이 해결을 해주었습니다. 🙂

애프터이펙트, 오디오 출력 설정하는 방법

그동안 잭을 마이크에 꽂았다가~ 모니터에 꽂았다가~

그럴 때마다 굉장히 귀찮았는데요.

이제는 더이상 그럴 필요가 없어졌습니다.

생각보다 간단하게 해결할 수 있었던 애프터이펙트 오디오 출력 설정 방법!

만약 여러분께서도 뜻밖의 행운처럼 번거로운 작업을 하고 계시다면

오디오 출력 설정이 어떻게 되어 있는지 확인을 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애프터이펙트 오디오 출력 설정하는 방법

① [편집]을 누릅니다.

② [환경설정]을 누릅니다.

③ [오디오 하드웨어]를 누릅니다.

④ [기본 출력] 부분에서 오디오로 출력하고자 하는 것을 선택합니다.

⑤ [확인]을 누릅니다.

⑥ 그러면 애프터이펙트에서 동영상 음성이 제대로 출력이 됩니다.

그동안 애프터이펙트랑 마이크랑 뭔가가 안맞는 것으로 생각을 했는데

그 문제가 아니라, 기본출력이 다른 것으로 설정이 되어 있던 것이었습니다. 🙂

기본출력을 마이크로 설정을 하니까

평상시처럼 음성이 잘 들렸습니다.

덕분에 이제는 더이상 잭을 마이크에 꽂았다가 모니터에 꽂았다가 하는 일은 없을 것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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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0일차:에프터이펙트]음악에 맞추기

안녕하세요. 윰만두입니다.

에펙을 배우기 시자가니

어려우면서도 상상했던 영상 편집을 배우는 것 같은…

30일차 에프터이펙트 수업 내용 메모

[음악에 맞춰서 작업할 시 편리한 방법]

0을 누르고 음악을 확인하면서 작업하는데

음악 레이어쪽 Audio > Wabeform으로 파장을 표시하면.

정확히 맞지는 않지만 어떤 음악인지 알아보기 쉬움.

음악을 재생시키면서 /와 – 사이 곱하기 표시를 누르면 마크표시가 뜸.

다 지우고 싶을 땐 마크 우클릭 – Delete All (하나만 지울 땐 다른 Delete를 클릭)

음악 레이어를 선택하고 별표를 누르면 노래 부분에 찍히고

아무 레이어 선택 안하고 별표를 찍으면 타임 회색 바에 마크가 찍힘.

처음에 음악 파장을 표시한 다음에 음악 레이어 상에 별표를 대략 찍어가고

실제로 음악을 들으면서 별표를 약간 수정하고 맞춰도 좋음.

그러고 나서 노래 부분에 맞춰서 애니메이션 작업을 하는데

직각은 우클릭 – Toggle Keyframe.

딱 딱 마크 포인트에 맞춰서 음직이게 하는 게 더 느낌이 삶.

작업하다 0을 누르면 처음부터 재생되어버리니

Preview 창에서 From Current Time에 체크하면 빨간선을 둔 자리에서 재생이 됨.

[[마크 내용 메모]]

마크 부분에 어떤 애니메이션을 줄 지 메모하는 기능이 있음.

마크 더블클릭 – Comment 적는 칸이 있음.

적으면 요렇게 표시됨.

[[끝 부분에서 소리 줄이기]]

끝나기 조금 전쯤에서 음악 레이어쪽 Audio Level 0인 상태에서 찍고

시간대 끝 부분에서 Audio Level 을 -로 쭉 내리면 파장이 없어지는 게 확인됨.

음악 소리가 줄어듬.

————————————

[막 움직이기 (Window > Motion Sketch)]

Ctrl+Y로 Solid 꺼내고

Solid 레이어 선택이 된 상태에서 사각형 도형을 그린 후

Window > Motion Sketch 치면 왼쪽 아래에 창이 뜸.

이 때 레이어 선택을 안 하면 Start Capture가 활성화되지 않음.

Start Capture를 누르고 화면에서 원하는 움직임으로 막 도형을 움직이면 다 기록이 됨.

레이어쪽 U 주르고 키프레임이 직힌 애를 확인.

수정하고 싶을 때는 넓게 프레임을 표시한 다음 수정.

이 방법은 원하는 초에 원하는 포인트에 갖다놓을 수 없어서 잘 사용하진 않지만

장난으로 재미있게 쓸 수는 있음.

포지션으로 찍고 하면 원하는 초에 원하는 포인트에 갖다놓기 쉽고

키프레임이 적은 만큼 나중에 수정하기 쉬움.

(Smooing 1로 설정 후 Start Capture한 거 / Smooting 500으로 설정 후 Start Capture 한거)

Motion Sketch 시

Smooting 1에서 높여주면 키프레임이 적게 나오게 할 수 있음.

Motion Sketch 다 하고 나서 Window > Smoother를 꺼내고

Tolerance (Smooting와 동일한 기능) 수치를 올려주고

Apply를 누르면 키프레임이 적어짐.

[[Motion Sketch 활용 예]]

꽃 이미지 꺼내고

솔리드 꺼내고 (Ctrl+Shift+Y) 파리를 도형과 펜툴로 대충 만들고

솔리드 레이어 선택한 상태에서 Motion Skecth에서 Start Caputure 클릭하고

화면 내에서 도형을 막~파리 움직임처럼 움직이면 파리가 날아가는 것처럼 됨.

이 상태에서는 날아다니는 파리에도 윤각이 다 보임.

———————————

[잔상 나오게 함 (모션 블러)]

1번을 누르고 적용하고 싶은 레이어쪽에서도 (2) 체크하면

(여기서 칸이 없는 경우에는 Mode > 우클릭 > Colmuns > Swetches 를 체크하면 칸이 생김)

윤각이 흐릿해짐.

[[블러 처리를 더 먹히게]]

더 많이 블러를 먹히고 싶은 경우 콤포지션 세팅 (Ctrl+K)창을 열고

Adbanced 부분 Motion Blur에서 180의 -90으로 돼 있는 걸

360의 -180로 수정하면 블러처리가 더 먹히게 됨.

한쪽으로 치우치게 하고 싶을 때는

360의 0으로 하면 한쪽으로 더 치우치게 됨.

———————

[흔들리게 함 (Wiggler)]

도형을 꺼내고 Window > Wiggler도 꺼내고 창에서

(키프레임이 2개 이상 선택이 되어야지 옵션이 활성화됨)

두개 이상 키프레임 생기게 찍은 후

Wiggler창에서

Frequency per second : 초당 몇번 움직일 건지

Magnitude : 진폭 을 설정하고 Apply누르면

키프레임 사이에 랜덤으로 흔들리면서 움직이게 됨.

[[Wiggler 이용 지진]]

빌딩 이미지를 불러오고

시간대 움직이고 안 흔들리는 시간 확보한 후 P 찍고

흔들릴 부분 시간대 움직이고 포지션 움직이고

두번째 흔들릴 부분 시간대 움직이고 포지션 움직임.

그러고 나서 2군데 Wiggler 이용해서 랜덤하게 흔들리게 설정.

여기까지로는 화면에서 벗어나는 부분이 있고

중간의 멈춰 있을 때도 움직여버림.

그걸 해결학 위해

Wiggler로 생긴 키프레임 끝 부분을 찍고 우클릭 – Keyframe Interpolation –

창에서 두군데 Linear로 바꿈.

K를 누르고 다음 키프레임까지 이동한 후 우클릭 – Keyframe Interpolation 창에서

두군데 Linear로 바꿈.

그러면 중간 멈춰 있을 때 안 흔들리게 됨.

그리고 멈추고 싶은 부분 앞뒤 키프레임 두개를 선택하고

우클릭 – Toggle Hold Keyframe를 쳌하면 안 움직이고 멈추게 됨.

화면에서 벗어나지 않게 그 부분 지점을 확인해서

Scale로 사진 사이즈를 키워줌.

————————————

[Mask 기본설명]

Ctrl+Y로 Solid 하나 꺼내고

Solid 레이어가 선택이 된 상태에서 도형이나 펜툴로 여러게 그리면

Solid 레이어 쪽 안에 Mask 1, 2, 3 가 생기게 됨.

Mask 레이어쪽 우측 Inveted를 누르면 해당 마스크가 안 보이고 그외 부분마 보이게 됨.

Mask를 화면 밖에다 걸치게 하면 움직일 때 잘려보임.

—–

사진을 불러오고 화면을 지우고 싶을 때는

사진 레이어를 클릭하고 펜툴로 대략 하늘 부분을 제외한 나머지를 따면

하늘이 안 보이게 됨.

그 밑에다 다른 이미지를 넣으면 지운 하늘 부분에 사진이 보이게 됨.

여기서도 펜툴로 생긴 마스크에서 Inverted를 체크하면

펜툴로 딴 부분이 반대로 안 보이고 밑에 깔린사진이 보이게 됨.

————

Solid 후 겹치게 원형 2개 드린 후 하나는 Add 말고 Subtract (Invented와 동일한 기능)로 비꾸면

그 부분이 안 보이게 됨. (빼게 됨)

중간 겹친 부분만 보이게 하고 싶으면 Add 말고 Intersect (교집합)을 고르면 됨.

——

[[Mask 여러 효과]]

Mask 레이어를 열어보면

Mask Path : 패스

Mask Feather : 블러처리 되는 거

Mask Opacity : 투명

Mask Expansion : 크기 조정

Mask Feather : 블러처리 되는 거

Mask Expansion : 크기 조정

—-

Make Path를 찍고 노란색 ㅔ두리 부분을 더블클릭하면

화면 상 패스 전체 선택이 되고 흰박스가 나옴.

밖에 있다가 시간대 움직이고

더블클릭 누르고 전체 선택 후 좌 – 우로 이동.

이렇게 하면 Solid (색종이)는 안 움직이고 그대로 있음.

화면에서 패스를 누르고 Mack Path를찍고 시간대를 움직이고

아래 부분 모양 다르게 하고 시간대 움직이고

다시 원상태로 패스를 움직이면 원형만 모양이 달라지게 됨.

————————

[Mask 이용 영상 편집]

영상 사진호된 걸 에펙에서 불러오래 다 선택하고

JPEG Sequence에 체크.

다 불러오고 Name 밑에 집어넣고 레이어에 세팅.

[[배경과 인물 따로 색상을 입힐 때]]

레이어 하나를 Ctrl+D로 복사하고 밑에 있는 레이어에는 자물쇠 잠가놓음.

위에 있는 레이어를 선택하고 펜툴을 선택하고 인물을 따는데

클릭 드래그하면서 곡선 부분도 잘 따감.

아래 레이어 눈 꺼보면 인물 부분만 보이게 됨.

여기까지로 재생하면 인물이 움직이기 때문에 안 맞음.

인물 따 레이어를 선택하고

영상은 가만히 있고 패스만 움직이게 하기 위해

Mask Path (M)을 누르고 패스만 표시한 후

(Mask에 대한 옵션을 다 볼 땐 MM 이렇게 2번 누르면 됨)

Mask Path 동그라미 찍고 한칸 가서 패스를 움직이는데

이 때 셀렉툴(화살표)를 이용.

바탕화면 찍고 각각 패스 모양을 수정해감.

**빨리 하는 방법은 한칸 한칸씩 안하고

영상 끝 부분에 가서 패스 수정 작업을 한 후

중간 중간 부분에서도 수정을 하다 보면

한칸씩 모두 안해도 패스가 따라가게 돼서 괜찮음.

더블클릭해서 패스 전체를 다 움직인 후 세세한 부분을 수정해줌.

화면에서 패스 찍은 후 선텍툴로 패스 범위를 드래그하고 한꺼번에 패스를 움직여서

수정하면 빠름.

—————

[[인물 부분 흑백으로 입히기]]

Effects & Presets > Color Correction > Tint

인물을 딴 Make Path를 선택한 상태에서 Tint를 더블클릭하면

인물 부분이 흑백으로 바뀜.

반대로 밑에 깔았던 영상에 Tint 더블클릭으로 흑백을 입혀주면

인물만 컬러 , 그외는흑백이 됨.

————-

[[인물 뒤에 텍스트 지나가게 하기]]

텍스트가 인물 뒤를 슝- 지나가게 하고 싶으면

텍스트를 Ctrl+T로 입력하고 좌 -우 로 지나가는 애니메이션을 적용 후

인물 패스를 딴 레이어 밑으로 텍스트를 내리면 됨.

인물 딴 Mask Feather 수치를 조정하면

인물과 화면 사이가 블러처리가 돼서 자연스러워짐.

——————

[[눈 컬로 입히기]]

Ctrl+Yㄹ Solid를꺼내고 눈 잠깐 끄고

Solid 레이어를 선택한 상태에서 펜툴로 눈 있는 부분을 따고

눈 다시 키면 눈모양 있는 부분만 Solid가 생김.

Mask Path (M) 찍고 영상 끝 부분에 가서 모양이나 위치를 맞추고

그 중간 시간대들도 동일하게 몇군데 맞춤.

레이어 쪽 Mode > Overlay이나 Screen으로 바꾸면 밑에 있던 눈 색깔이 변함.

엣지가 딱 떨어지는게 싫으면 Mask Frether 수치를 조정하면 자연스러워짐

————-

화 이 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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키워드에 대한 정보 애프터이펙트 오디오 편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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