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앤서니 보데인 한국 – CNN 간판 아나운서가 한국에서만 연출없이 100%리얼로 촬영해버린 이유“?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https://ppa.pilgrimjournalist.com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ppa.pilgrimjournalist.com/blog.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인사이트 코리아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1,135,613회 및 좋아요 13,039개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Table of Contents
앤서니 보데인 한국 주제에 대한 동영상 보기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d여기에서 CNN 간판 아나운서가 한국에서만 연출없이 100%리얼로 촬영해버린 이유 – 앤서니 보데인 한국 주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참조하세요
안녕하세요.
오늘도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영상이 즐거우셨다면 좋아요와 구독하기 꾸욱 눌러주세요 🙂
Insightful Korea 구독하기 ☞ https://www.youtube.com/channel/UCm4S4I269kyoICS8WOyKtMw
앤서니 보데인 한국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CNN 대표 아나운서… 유독 한국에서만 연출 쏙 빼고 ‘리얼’로 …
한국 방문해 찍었던 에피소드에 숨겨진 사실. 3년 전 세상을 떠난 앤서니 보데인은 레스토랑 셰프로 경력을 시작, 요리애 관한 글을 쓰다가 CNN …
Source: www.wikitree.co.kr
Date Published: 9/11/2022
View: 5354
앤서니 보데인 – 위키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앤서니 보데인(Anthony Bourdain, 1956년 6월 25일 ~ 2018년 6월 8일)은 미국의 요리사, 방송인이다. 국제 문화, 요리 및 인간 상태에 대한 탐구에 초점을 맞춘 …
Source: ko.wikipedia.org
Date Published: 2/2/2022
View: 8802
스타 셰프 앤서니 보데인, 한국에 가다 – NewsPeppermint
아울러 앤서니 보데인이 한국의 인터넷 요리방송 진행자이자 ‘떡류탄’으로 유명세를 탄 ‘요리왕 비룡’에게 전수받은 부대찌개를 CNN의 간판 뉴스앵커 …
Source: newspeppermint.com
Date Published: 6/2/2022
View: 8090
美유명셰프 겸 방송인 앤서니 보데인, 스스로 목숨 끊어 | 연합뉴스
한국 부대찌개 너무 좋아요” 한식 좋아하기도. (서울=연합뉴스) 이동경 기자 = 미국의 유명 셰프(chef)이자 방송인인 앤서니 보데인이 스스로 목숨을 …
Source: www.yna.co.kr
Date Published: 11/25/2021
View: 3930
‘지구에서 가장 행복한 남자’는 왜 호텔욕실에서 숨졌을까
극단에서만 행복 인물 다큐멘터리 로드 러너:앤서니 보데인에 대하여 술김에 쓴 글을 … 앤서니 보데인은 ‘파츠 언노운’의 촬영차 한국을 방문, …
Source: www.chosun.com
Date Published: 4/22/2021
View: 8380
우리는 어떻게 죽음을 대해야 할까? – 브런치
그의 이름은 앤소니 보데인 (Anthony Bourdain). 그는 셰프이자 작가, 그리고 CNN의 간판 방송인이었다. 그는 모험으로 점철된 인생을 실로 자유분방 …
Source: brunch.co.kr
Date Published: 11/11/2021
View: 9515
앤서니 보데인(Anthony Bourdain) | 작가 & 작품 – 교보문고
앤서니 보데인 (Anthony Bourdain). 1 관심작가 등록. 외국작가 > 문학가 > 현대소설가>영미작가; 외국작가 > 요리작가 > 요리사/요리연구가. 작가소개; 학력; 경력 …
Source: kyobobook.co.kr
Date Published: 6/20/2021
View: 5688
앤서니 보데인(Anthony Bourdain)의 미지의 세계 – 씨네스트
넷플릭스에서 제공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만. 자막(영문) 올려봅니다. 한국에서 스타쉐프가 겪는 한국인 특유의 밤문화경험이 흥미롭게 진행되어 볼만 …
Source: cineaste.co.kr
Date Published: 8/5/2022
View: 1532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앤서니 보데인 한국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CNN 간판 아나운서가 한국에서만 연출없이 100%리얼로 촬영해버린 이유.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앤서니 보데인 한국
- Author: 인사이트 코리아
- Views: 조회수 1,135,613회
- Likes: 좋아요 13,039개
- Date Published: 2021. 5. 15.
-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VJb1uW-WHoE
CNN 대표 아나운서… 유독 한국에서만 연출 쏙 빼고 ‘리얼’로 촬영한 이유
3년 전 세상을 떠난 앤서니 보데인은 레스토랑 셰프로 경력을 시작, 요리애 관한 글을 쓰다가 CNN 대표 방송인으로 거듭난 유명 인사다. 그는 미국 텔레비전 과학기술 아카데미가 주관하는 권위 있는 텔레비전 관련 방송상인 ‘에미상’을 두 번이나 수상, ‘요리계의 록스타’라고 불리기도 했다.
에미상 수상 당시 앤서니 보데인 / 이하 유튜브, ‘인사이트 코리아’
앤서니는 생전 세계 각국을 여행 다니며 현지의 길거리 음식을 즐겼고, 전 세계 모든 음식과 문화를 존중하며 CNN 음식 여행 프로그램 ‘파츠 언노운(Parts Unknown)’을 촬영했다.
CNN ‘파츠 언노운’ 한 장면
그런데 그가 예전에 진행한 ‘파츠 언노운(Parts Unknown)’ 한국편 에피소드에 생생한 ‘리얼 촬영 순간’이 있다는 소식이 전해져 화제를 모으고 있다.
유튜브 채널 인사이트 코리아는 ‘CNN 간판 아나운서가 한국에서만 연출없이 100% 리얼로 촬영해버린 이유’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렸다.
해당 영상에는 앤서니 보데인이 가장 사랑한 한국 음식과 해당 에피소드 촬영 당시 비하인드가 담겨 있었다.
영상 속 앤서니는 “제가 요즘 열광하게 된 것이 하나 있습니다. 비행기에서 내릴 때부터 먹고 싶었죠”라며 한국 특유의 식문화를 언급했다. 소주 한 잔을 털어 넣은 그는 바로 이 음식을 집어 먹으며 “아 이거 그리웠어요”라며 “저에게 이것은 한국 음식 중에서 가장 멋진 부분이에요”라고 말했다.
앤서니가 가장 좋아한 한국 음식은 무엇일까? 아래 영상으로 확인해보자.
해당 발언은 위 영상의 1분 7초부터 볼 수 있다.
그는 이어서 매운탕을 먹으며 “어부들의 스튜 같네요”라고 말하고, 방송 도중 부대찌개를 직접 만들어 먹기도 했다.
그는 또 한국 직장인들과 함께 ‘회식’을 즐기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다. 폭탄주에 삽겹살을 즐긴 그는 2차 노래방까지 야무지게 즐겼다.
그가 회식을 즐기는 모습은 3분 5초부터 볼 수 있다.
그는 오징어와 초콜릿을 안주로 소맥을 먹으며 “이게 말이 되는 조합이냐고요? 물론입니다. 완전 잘 어울립니다”라고 말했다. 또 노래방 회식이 끝을 맞이하자 “우리 다른 데로 갑시다! 다른데 3차 가요 여기서 끝낼 순 없어요”라고 말하기도 했다. 앤서니에게 한국에서 즐긴 회식 문화가 너무나 마음에 들었던 모양이다.
사실 이 회식 장면에는 놀라운 뒷이야기가 숨겨져 있었다. 이후 제작진이 블로그를 통해 밝힌 바에 의하면 해당 장면은 연출 없이 거의 100% 리얼로 촬영됐다고 한다.
보통 방송에서는 대략적인 행선지, 출연자 등을 미리 섭외하기 마련이다. 돌발 상황이 일어날 수 있는 해외 로케이션의 경우 더욱 그렇다.
그런데 미리 섭외하기로 되어있던 한국인들이 촬영 직전 섭외가 불가능하다고 펑크를 냈던 것이다.
제작진은 블로그를 통해 “우리는 운이 나빴지만 동시에 운이 진짜 좋았다. 진행자가 원하던 주요 장면 중 하나는 회사원들과 함께 하는 회식 자리였다”라며 “전형적인 한국의 샐러리맨 3명을 찾아, 진행자와 저녁 시간을 보내 달라고 하려 했다”라고 밝혔다.
이어 “그런데 촬영 전날 촬영을 할 수 없다는 연락을 받았다. 촬영을 통째로 날리게 생긴 것이다”라며 “촬영진은 식당 안에 있던 남자들 중 정장을 입은 남성 3명을 포착했다. 이후 섭외에 성공했고, 진행자는 이 사람들의 진짜 회식 자리에 끼게 된 것이었다”라고 말을 이었다.
이들은 또 “모든 것은 즉흥적이었고, 가짜가 아니었다”라고 말했다. 해당 방송은 그야말로 리얼리티 그 자체였다는 말이었다.
앤서니의 한국 에피소드와 그 뒷이야기를 담은 해당 영상은 유튜브에서 30만건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하며 화제가 됐다.
위키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앤서니 보데인
앤서니 보데인(Anthony Bourdain, 1956년 6월 25일 ~ 2018년 6월 8일)은 미국의 요리사, 방송인이다. 국제 문화, 요리 및 인간 상태에 대한 탐구에 초점을 맞춘 프로그램에 출연했습니다. 보데인은 1978년 미국 요리 협회(The Culinary Institute of America)를 졸업했으며, 맨하탄에 있는 Brassie Les Halles에서 수년간 수석 주방장으로 근무한 경력이 있는 베테랑입니다. 그는 베스트셀러 ‘키친 컨피덴셜: 요리 언더배에서의 모험 (2000년)’의 저자이다.
2018년 6월 8일 아침, CNN 출장 도중 프랑스의 한 호텔에서 사망한 채 발견되었다.
사인은 자살로 추정되고 있다.[1]
그의 첫 번째 음식과 세계 여행 텔레비전 쇼인 ‘A Cook’s Tour’는 2002년과 2003년에 푸드 네트워크에서 35회 방영되었다. 2005년에 그는 트래블 채널의 요리 및 문화 모험 프로그램 앤서니 보딘을 진행하기 시작했습니다. 예약 없음(2005-2012) 및 경유지(2011-2013) 2013년, 그는 The Taste의 심사위원으로 3시즌 동안 활동을 시작했고, 동시에 CNN으로 여행기 프로그래밍을 전환하여 앤서니 보딘: Parts Unknown을 진행하였다. 요리 글과 텔레비전 프레젠테이션, 음식, 요리 및 여행 모험에 관한 여러 권의 책들로 가장 잘 알려져 있지만, 부르뎅은 또한 소설과 역사 논픽션 모두를 썼다. 2018년 6월 8일, 부르뎅은 프랑스에서 촬영 중 목을 매 자살했습니다.
유년기 [ 편집 ]
앤서니 마이클 보댕은 1956년 6월 25일 맨해튼에서 글래디스와 피에르 보댕의 두 아들 중 장남으로 태어났다. 비록 그는 특정 종교에서 자라지 않았지만, 그의 아버지는 가톨릭 신자였고, 어머니는 유대인이었다. 부르뎅은 유대교의 정의에 의해 유대인으로 간주되었지만, “나는 유대교 회당에 가본 적이 없다. 나는 더 높은 힘을 믿지 않는다.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유대인이 줄어드는 건 아닙니다.” 그의 가족도 신앙심이 깊지 않았다. Bourdain이 태어났을 때, Pierre는 뉴욕시의 카메라 가게에서 세일즈맨이었고, 레코드 가게에서 플로어 매니저였습니다. 그는 이후 컬럼비아 레코드사의 임원이 되었고, 글래디스는 뉴욕 타임즈의 편집장이었다.[2] 부르댕의 친할아버지는 프랑스인이었고, 그의 친할아버지는 제1차 세계대전 이후 아르카천에서 뉴욕으로 이민을 갔다. Bourdain은 유년시절의 대부분을 뉴저지의 Leonia에서 보냈습니다. 2014년 인터뷰에서 Bourdain은 1960년대에 영화를 본 후 친구들과 함께 식당에 가서 영화를 논의하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했다. Bourdain은 젊었을 때 미국 보이스카우트의 일원이었습니다.
요리 교육 및 경력 [ 편집 ]
부르뎅의 음식에 대한 사랑은 프랑스에서 가족 휴가를 보내는 동안 어부들의 배에 첫 굴을 타보았을 때 불붙었다.[3] 그는 1973년 뉴저지주 잉글우드에 있는 독립 남녀공학 대학 예비 주간 학교인 Dwight-Englewood School을 졸업하고[4] Vassar College에 등록했지만 2년 만에 중퇴했습니다.[5] Massachusetts의 Provincetown에 있는 해산물 레스토랑에서 일하면서 요리를 직업으로 삼기로 결심한 바사르에 다녔습니다.[6][7] Bourdain은 1978년에 졸업하면서 The Culinary Institute of America에 다녔다.거기서부터 저녁 클럽, 5번가 1번지, 설리번가를 포함한 뉴욕의 여러 식당 주방들을 운영했습니다.[8] 1998년, Bourdain은 Brassie Les Halles의 수석 요리사가 되었습니다. 맨하탄에 본사를 둔 브랜드는 당시 마이애미, 워싱턴, DC, 도쿄에 레스토랑을 추가로 운영하고 있었다.[9] Bourdain은 수년간 이 회사의 수석 주방장으로 재직했으며, 더 이상 Les Halles에서 정식으로 고용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2014년 1월 레스토랑과 관계를 유지했으며, 이 식당에서는 Bourdain을 “대규모 주방장”으로 묘사했습니다.[10] Les Halles는 파산 신청을 한 후 2017년에 문을 닫았습니다.[11]
미디어 경력 [ 편집 ]
WritingEdit [ 편집 ]
1980년대 중반, 부르뎅은 Lower East Side의 문학 잡지 Between C&D에 의뢰하지 않은 출판물을 제출하기 시작했다. 이 잡지는 결국 보댕이 로어 이스트 사이드에서 헤로인을 구입하려는 한 요리사에 대해 쓴 기사를 실었다. 1985년, Bourdain은 Gordon Lish와 글쓰기 워크숍에 등록했다. 1990년, Bourdain은 랜덤 하우스 편집자를 만난 후 랜덤 하우스로부터 작은 책 가불을 받았습니다. 그의 첫 번째 책인 요리 미스터리 Bone in the Throut은 1995년에 출판되었다.[12] 그는 자신의 책 투어를 위해 돈을 지불했지만 성공하지 못했다. 그의 두 번째 미스터리 책인 대나무는 판매 실적에서도 좋지 않았다.[32] 주방 기밀 사항: 뉴욕 타임즈의 베스트셀러인 <요리 언더배 속의 모험>은 1999년 뉴욕 타임즈의 기사 “이것을 읽기 전에 먹지 마세요”의 확장판이었다.[33][34] 책의 전편인 [35] Medium Raw: A Bloody Valentine to the World of Food and People Who Cook은 2010년에 출판되었습니다.[36] 그는 두 권의 논픽션 베스트셀러인 “A Cook’s Tour” 와 같은 제목의 첫 텔레비전 시리즈와 함께 쓰여진 “A Cook’s Tour” 와 “The Nasty Bits” 와 “The Nasty Bits”라는 또 다른 에세이 모음집을 썼다.[36] 그의 추가 저서로는 Anthony Bourdain의 Les Halles Cookbook, [29] 가상의 역사 조사 Typus Mary: An Urban History, [38] 및 No Reservations 등이 있습니다. 전 세계를 빈속으로 돌았다.[39] 그의 기사와 에세이는 뉴욕 요커, 뉴욕 타임즈, 로스앤젤레스타임즈, 옵저버, 고메, 맥심, 에스콰이어를 포함한 많은 출판물에 실렸다. 일요일 스코틀랜드, 페이스, 푸드 아트, 림 바이 림, 블랙북, 인디펜던트, 베스트 라이프, 파이낸셜 타임스, 타운 앤 컨트리. Top Chef[40] 시즌 3에 출연한 그의 블로그는 2008년 Weby Award for Best Blog(문화/개인 부문) 후보에 올랐습니다.[41] 2012년, 보댕은 원작 그래픽 소설 겟 지로를 조엘 로즈와 함께 공동 썼는데, 이 작품은 랭던 포스가 그린 것이다.[42][43] 2015년, 부르뎅은 여행, 음식, 정치 간행물 Roads & Kingdomies에 이 사이트의 유일한 투자자이자 편집장으로 합류했습니다.[44] 이후 몇 년 동안 Bourdain은 이 사이트에 기부를 했으며, Dispatch By Bourdain 시리즈를 편집했습니다. 부르뎅과 로드앤드킹덤은 2017년 시작해 2018년 프라임타임 에미상 단편 논픽션이나 리얼리티 시리즈 부문 수상작인 디지털 시리즈 ‘탐색 부품 언노운(Expreview Parts Unknown)’을 공동으로 제작하기도 했다.[45][46]
각주 [ 편집 ]
외부 링크 [ 편집 ]
스타 셰프 앤서니 보데인, 한국에 가다
스타 셰프 앤서니 보데인, 한국에 가다
옮긴이: 스타 셰프 앤서니 보데인(Anthony Bourdain)은 요리책의 저자, 방송인으로도 유명합니다. 그가 전 세계 곳곳의 독특하고 맛있는 음식과 문화를 찾아다니는 앤서니 보데인의 “미지의 세계(Anthony Bourdain Parts Unknown)”은 CNN에서 방송되는 유명 프로그램으로 이번이 다섯 번째 시즌입니다. 그가 서울을 방문해 실제 서울 시민들이 즐겨 찾는 농수산물 시장, 고기집, 목욕탕, 노래방을 찾아가 한국의 음식 문화를 소개한 프로그램은 어제 첫 편이 전파를 탔습니다. 뉴스페퍼민트는 앤서니 보데인이 CNN에 쓴 서울 방문 후기 겸 프로그램 예고편을 소개합니다. 아울러 앤서니 보데인이 한국의 인터넷 요리방송 진행자이자 ‘떡류탄’으로 유명세를 탄 ‘요리왕 비룡’에게 전수받은 부대찌개를 CNN의 간판 뉴스앵커 앤더슨 쿠퍼에게 시연해주고 함께 시식하는 동영상을 첨부합니다.
—
한동안 저는 미국에서 가장 흥미로운 요리들을 개발하고 전파하는 요리사들은 한국인이라고 믿던 적이 있습니다. 제 친구 요리사들과 우리가 일하는 식당 말고 다른 곳에서 같이 외식을 할 때면 (한국인 친구들을 빼더라도) 이들이 늘 먹고자 하는 건 한국 음식입니다. 요즘 말 그대로 가장 핫한 음식이 한국 음식이니까요. 톡 쏘고 맵고 신 김치부터 메인 요리 전에 딸려나오는 갖가지 반찬들까지 친구들은 한국 식당에 갈 때마다 맛의 향연에 흠뻑 취하곤 합니다.
아내와 외식할 때는 어딜 가냐고요? 당연히 한국식 바베큐죠. 고기와 함께 소주를 거나하게 걸쳐 부끄러움이 사라지면 노래방에도 갑니다. (제 엉망진창 노래 실력이 드러나면 안 되니까) 같이 술에 취한 친구들의 바보 같은 모습을 사진으로 찍어 볼모로 잡고 소문 내지 못하도록 단단히 주의를 주곤 하죠. 그나저나 노래방에 가면 가사를 띄워주는 화면에 나오는 영상이 참 이상하기 짝이 없습니다.
아무튼 한국 음식, 소주, 노래방까지 사랑하는 저에게 한국은 언제나 꼭 다시 가고픈 곳을 꼽을 때 첫 손가락으로 꼽는 곳이었습니다. 이번 한국 방문에서는 다른 무엇보다도 먹고 마시고 즐기는 한국인들의 일상 속에 최대한 자연스럽게 녹아들어가보려고 했습니다. 정말 맛있는 음식에 계속되는 맥주, 소주, 아니 소맥까지 즐기면서요.
이번 시즌의 첫 방송인 한국편은 영화 메멘토에서 영감을 얻어 시간을 역으로 구성했습니다. 즉, 엄청난 숙취와 함께 깨어나는 아침이 방송의 시작인 겁니다. 지난 밤에 도대체 내가 무슨 일을 한 건지 기억을 짜맞춰가며 유쾌한 서울의 밤거리, 우연히 만난 한국 직장인들과 함께 동석한 그들의 회식자리로 방송은 이어집니다. 이런 구성 덕분에 이 방송에선 제가 후반부로 갈수록 술에 덜 취해 있고, 더 멀쩡해 보일 겁니다. 일상 생활을 화면에 담기 위해 촬영하기 편하게 제작한 카메라도 이번 방송에서 야심차게 도입한 신기술입니다. (CNN)
원문보기
앤더슨 쿠퍼에게 부대찌개 끓여주는 앤서니 보데인
앤서니 보데인의 한국 회식 문화 체험기
–> 예고편의 또 다른 부분으로 앤서니 보데인이 가장 흥미롭게 느꼈던 독특한 음주 문화 가운데 하나가 바로 직장인들의 회식이었습니다. 보데인은 평범한 고기집에 들어가 한 무리의 직장인들의 회식 자리에 참석하고 같이 노래방까지 갔는데, 그가 듣고 배운 바를 정리했습니다. 술을 어떻게 따르고 받고, 첫 잔부터 거절하는 건 환영받지 못한다거나 못 마시겠으면 흑기사, 흑장미를 부르라는 팁까지 덧붙였습니다.
美유명셰프 겸 방송인 앤서니 보데인, 스스로 목숨 끊어
“한국 부대찌개 너무 좋아요” 한식 좋아하기도
(서울=연합뉴스) 이동경 기자 = 미국의 유명 셰프(chef)이자 방송인인 앤서니 보데인이 스스로 목숨을 끊었다고 미국 CNN방송이 8일(현지시간) 보도했다. 향년 61세.
보데인이 프랑스 동부 스트라스부르의 한 호텔에서 목을 매 숨져있는 것을 친구가 발견했다고 CNN이 전했다.
2013년부터 CNN의 음식·여행 프로그램인 ‘파츠 언노운'(Parts Unknown)을 진행하면서 방송인으로서도 명성을 얻은 보데인은 프랑스 현지에서 방송분을 준비하고 있었다.
광고
앤서니 보데인 [로이터=연합뉴스]
보데인은 뉴욕 출신으로 대학을 중퇴한뒤 유명 조리전문학교인 CIA(Culinary Institute of America)를 졸업하고 주요 식당에서 30년 가까이 주방장 생활을 지냈다.
보데인은 2016년 5월 베트남을 방문한 버락 오바마 당시 미국 대통령과 하노이의 한 식당에서 7천원짜리 쌀국수를 함께 먹어 화제에 오르기도 했다.
그는 오바마와 쌀국수를 함께 먹은뒤 미국의 한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한식이 미국에서 대중화되고 있다”며 부대찌개를 가장 좋아하는 한국 음식이라고 말한 적 있다.
보데인은 2000년 세계 12개국에 번역 출간한 ‘셰프'(원제 Kitchen Confidential: Adventures in the Culinary Underbelly)로 베스트셀러 작가가 된 후 작가 겸 방송인으로 활약했다.
2016년 버락 오바마 대통령과 베트남 식당에서 식사하는 앤서니 보데인 [보데인 트위터 캡처=연합뉴스 자료사진]
美유명셰프 겸 방송인 앤서니 보데인, 스스로 목숨 끊어 유튜브로 보기 https://youtu.be/Bi7rbfPmAd0
제보는 카카오톡 okjebo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앤서니 보데인(Anthony Bourdain)
작가소개
미국을 대표하는 저명한 요리사. 1978년에 CIA를 졸업한 뒤 다양한 식당에서 경험을 쌓은 후, TV 프로그램 “No Reservations”와 “The Layover”, 뉴욕타임스 베스트셀러인 저서 《Kitchen Confidential》, 《Medium Raw》를 통해 널리 알려졌다. 그는 현재 뉴욕에 위치한 프렌치 식당 ‘레 알(Les Halles)’의 명예 셰프이며, 범죄 소설 《Bone in the Throat》, 《Bobby Gold》, 그래픽 노블 《겟 지로!》 등을 집필하면서 부지런한 인생을 꾸려 나가고 있다.
앤서니 보데인(Anthony Bourdain)의 미지의 세계 – 한국편 (Anthony Bourdain Parts Unknown S05E01) WEBRip.x264-ION10
요리책의 저자, 방송인으로도 유명한 스타 셰프 앤서니 보데인(Anthony Bourdain)의 음식방랑기 중 한국편입니다.
넷플릭스에서 제공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만. 자막(영문) 올려봅니다.
한국에서 스타쉐프가 겪는 한국인 특유의 밤문화경험이 흥미롭게 진행되어 볼만하던 중에 업로드 해봅니다.
팟플 실시간번역 기능 사용해도 무리없이 감상 가능하나 능력자 분께서 번역해 주신다면 더 할 나위 없이 감사드릴 따름입니다.
아래는 맛보기 영상입니다. (썸네일은 개나줘버려~ 하시고 감상하세요~ ^^*)
덧, 씨드가 없다는 말씀을 들어서 이걸로 검색해보셔요~ Anthony.Bourdain.Parts.Unknown.S05E01.Korea.HDTV.XviD-AFG
“위 출처는 커뮤니티 ‘씨네스트’입니다. http://cineaste.co.kr 이곳에 오시면 다양한 피드백과 관련 자료가 있습니다. 아울러 스크립트를 이용한 불펌을 금합니다.
그리고 타 사이트 업로더 여러분께도 간절히 부탁드립니다. 저작권 문제로 삭제되더라도 가급적이면 퍼가시는 것보다는 링크로 연결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
키워드에 대한 정보 앤서니 보데인 한국
다음은 Bing에서 앤서니 보데인 한국 주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필요한 경우 더 읽을 수 있습니다.
이 기사는 인터넷의 다양한 출처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주제에 대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 CNN 간판 아나운서가 한국에서만 연출없이 100%리얼로 촬영해버린 이유
- 한국
- 해외반응
- 외신반응
- 미국
- 영국
- 일본
- 일본반응
- 트래블
- 인사이트
- 코리아
- insight
- 국뽕
- 뉴스
- 이슈
- 나라사랑
- KOREA
CNN #간판 #아나운서가 #한국에서만 #연출없이 #100%리얼로 #촬영해버린 #이유
YouTube에서 앤서니 보데인 한국 주제의 다른 동영상 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CNN 간판 아나운서가 한국에서만 연출없이 100%리얼로 촬영해버린 이유 | 앤서니 보데인 한국,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