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엠마 왓슨 누드 – 엠마왓슨, 당신이 몰랐던 14가지“?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ppa.pilgrimjournalist.com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https://ppa.pilgrimjournalist.com/blog.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어바웃 배우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844,759회 및 좋아요 6,931개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Table of Contents
엠마 왓슨 누드 주제에 대한 동영상 보기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d여기에서 엠마왓슨, 당신이 몰랐던 14가지 – 엠마 왓슨 누드 주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참조하세요
페미니스트, 엠마왓슨 당신이 몰랐던 14가지
세상의 모든 배우를 소개해드리는 채널 어바웃 배우입니다.
영상을 재밌게 보셨다면 구독과 좋아요 한번씩만 부탁드려요 ♥
엠마 왓슨 누드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엠마 왓슨 누드 사진 유출 사건 ‘미스테리’ : 국제일반 – 한겨레
해커의 협박으로 시작된 영국 여배우 엠마 왓슨(24)의 누드 사진 유출 위협 사건이 갈수록 미스테리를 더하고 있다. <해리 포터>의 헤르미온느를 연기 …
Source: www.hani.co.kr
Date Published: 8/25/2022
View: 2102
Emma Watson – 엠마 왓슨 사진 (9268593) – 팬팝
사진 of Emma Watson for 팬 of 엠마 왓슨 9268593. … There might also be 수영복, 수영 의상, 의상 목욕, 피부, 스킨 톤, 누드 컬러, 부분 벌거 벗음, 묵시적 누드 …
Source: ko.fanpop.com
Date Published: 1/13/2021
View: 4908
[너의 이름은] 엠마왓슨 누드실화냐??? – 유저추천힛 갤러리
[너의 이름은] 엠마왓슨 누드실화냐??? 추천인(59.12); 2018.01.22 21:43. 조회수 8762; 추천 0; 댓글 0. http://gall.dcinse.php/list.php?=yourname&no=555696.Source: m.dcinside.com
Date Published: 7/8/2021
View: 5050
아만다 사이프리드·엠마 왓슨 누드사진 등 유출…강력한 법적 …
15일(현지시간) 인터넷에는 아만다 사이프리드의 누드사진과 엠마 왓슨의 수영복 사진 등 개인 사생활이 담긴 사진들이 불법으로 유포됐다. 이 사진들은 …
Source: www.sedaily.com
Date Published: 9/11/2021
View: 4764
‘엠마 왓슨 누드사진 협박 사건’ 알고보니… – 한국일보
미국의 한 누리꾼이 영화 해리포터의 헤르미온느 역할로 유명한 영국 배우 엠마 왓슨의 누드 사진을 온라인에 유포하겠다고 협박한 사건이 사실은 …
Source: www.hankookilbo.com
Date Published: 5/5/2021
View: 4664
美누리꾼, 엠마왓슨 누드 사진 유포 협박? 알고보니… – 머니투데이
미국의 한 누리꾼이 영국 배우 엠마 왓슨의 누드 사진을 온라인 상에 유포하겠다고 협박한 사건의 실체가 밝혀졌다.미국 인터넷 신문 비즈니스 …
Source: news.mt.co.kr
Date Published: 10/29/2021
View: 6882
엠마 왓슨 누드 사진으로 또 시끌 – 아시아경제
영화 ‘해리 포터’로 일약 스타덤에 오른 엠마 왓슨(20)의 토플리스 사진이 그가 다니고 있는 미국 명문 브라운 대학 학생들 사이에서 다시 떠돌아 …
Source: www.asiae.co.kr
Date Published: 5/16/2022
View: 8956
엠마왓슨 누드공개 협박사이트는 어느 마케팅 회사의 프로모션 …
UPDATE : 2014년 9월 25일 오후 4시 20분 엠마 왓슨의 누드 사진을 온라인에 유포하겠다고 협박한 사건이 마케팅 회사의 캠페인이었던 것으로 밝혀 …
Source: www.huffingtonpost.kr
Date Published: 3/15/2021
View: 1895
엠마왓슨 누드 유출 소동이 주는 경고 – 테크홀릭
연예인 누드 사진 유출이 잇따르는 가운데 영화 해리포터에서 헤르미온느 역으로 잘 알려진 유명 여배우 엠마 왓슨(Emma Watson)의 누드 사진을 …
Source: www.techholic.co.kr
Date Published: 5/29/2022
View: 8348
엠마왓슨 “누드사진 유출 협박 받아…충격 받을 것” – 뉴스래빗
할리우드 배우 엠마 왓슨이 양성 평등 주장 연설 이후 충격적인 협박을 받은 사실이 드러났다. 지난 8일(현지시각) 영국 연예매체 피플은 “엠마 왓슨 …
Source: newslabit.hankyung.com
Date Published: 10/5/2021
View: 1560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엠마 왓슨 누드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엠마왓슨, 당신이 몰랐던 14가지.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엠마 왓슨 누드
- Author: 어바웃 배우
- Views: 조회수 844,759회
- Likes: 좋아요 6,931개
- Date Published: 2020. 11. 12.
-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EJKeLHeDbo0
엠마 왓슨 누드 사진 유출 사건 ‘미스테리’
유출 협박→ ‘관심끌려 한 것’→ ???
해커의 협박으로 시작된 영국 여배우 엠마 왓슨(24)의 누드 사진 유출 위협 사건이 갈수록 미스테리를 더하고 있다.
의 헤르미온느를 연기했던 왓슨의 누드 사진을 퍼뜨리겠다는 해커의 협박이 시작된 건 지난 23일이다. 유엔 여성 기구 ‘친선 대사’로 위촉된 왓슨이 유엔에서 여성의 권리에 관한 연설을 한 직후다. 인터넷에 ‘엠마, 네가 다음이야(Emma You Are Next)’라는 제목의 웹페이지가 새로 개설됐다. 이 웹 페이지엔 “잊지 말라, 더 큰 게 올 테니”라는 예고와 함께 미국의 사진 공유 사이트인 ‘4chan’의 로고가 올라 있었다. 4chan엔 지난달 아이클라우드에서 해킹된 제니퍼 로렌스, 케이트 업톤 등 유명 여배우들의 나체사진이 올라온 바 있다. 그들에 이어 나체 사진 유출 대상이 왓슨이 될 것이라는 명백한 협박을 한 것이다.
이 협박 뒤 여성계와 문화계는 여배우의 사생활 침해는 여성 인권에 대한 모독이라며 강한 비판을 보냈다. 동시에 이 협박이 과연 진짜일까라는 의구심도 일부에선 제기했다. 만약 왓슨의 나체 사진이 당시 똑같이 해킹됐다면, 왜 다른 여배우들의 사진과 동시에 유출하지 않았겠느냐는 의문이다.
24일 이런 의혹은 사실로 드러났다. 이날 ‘엠마, 네가 다음이야’ 웹페이지엔 “4chan을 폐쇄하자”는 문구와 “사생활 사진들이 유출되는 것을 막는 데 함께 하자. 이 여성들이 이런 대접을 받아서는 안된다. 우리가 함께 변화를 이뤄낼 수 있다”는 글이 올라왔다.
‘버락 오바마 대통령에게 보내는 편지’도 함께 올라왔다. 이 편지는, 이 웹페이지를 만든 주체가 해커가 아니라 미디어 마케팅 기업인 ‘랜틱닷컴’이며, 유명 연예인들의 공보 담당자들의 주문을 받아 일하고 있다고 주장했다. 그러면서 “4chan의 여배우 누드 사진 유출은 인터넷에도 검열이 필요함을 말해주는 사례”라며 4chan을 폐쇄해 줄 것을 오바마 대통령에게 요청했다. 해커가 아니라 누드 사진 유출로 피해를 입은 여배우들이 왓슨 누드 사진에 대한 관심을 미끼로 4chan 폐쇄를 끌어내려 했다는 얘기다.
하지만, 이 주장 또한 엉터리로 밝혀졌다. 웹사이트 업계 관계자는 “랜틱닷컴이란 업체는 존재하지 않는다”고 단언했다고 영국 이 25일 전했다. 이 관계자는 “‘왓슨’ 웹페이지 개설은 ‘소셜베보’라는 사기성 단체의 작품으로, 페이지뷰를 늘려 이득을 취하려 한 것”이라고 말했다. ‘왓슨’ 웹페이지는 방문객 4800만명, 700만건의 페이스북 공유, 300만건의 트위트 등을 기록하고 있다.
은 “랜틱닷컴과 온라인으로 연락을 취하려 시도했지만, 에러 메시지만 떴다”고 했다. 왓슨의 대변인은 “왓슨은 이 사건과 관련해 어떤 코멘트도 하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손원제 기자 [email protected]
▶관련 기사 : 여배우들 누드가 어떻게 털렸냐면요
▶ 관련 기사 : 제니퍼 로런스 등 헐리웃 스타들 누드 사진 대량 유출 파문
엠마 왓슨 사진 (9268593)
Add interesting content and earn coins
New Post
added by srijo
added by alessiamonari
added by TheaSadowski
added by mileysmartcyrus
added by alessiamonari
added by tubby2002
added by harry-edward
added by alessiamonari
added by Uzhsah
added by Uzhsah
added by Uzhsah
added by Uzhsah
added by LADYBellaSwan
added by Jack-O
added by HermioneRon343
added by alessiamonari
added by greyswan618
added by alessiamonari
added by alessiamonari
아만다 사이프리드·엠마 왓슨 누드사진 등 유출…강력한 법적 조치 취할 것
viewer 엠마 왓슨과 아만다 사이프리드 / 사진 = 영화 ‘리그렉션’, ‘파더 앤 도터’ 스틸 이미지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만다 사이프리드와 엠마 왓슨이 누드사진 등 비공개 사진이 인터넷에 유포된 것에 대해 강력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을 예고했다.15일(현지시간) 인터넷에는 아만다 사이프리드의 누드사진과 엠마 왓슨의 수영복 사진 등 개인 사생활이 담긴 사진들이 불법으로 유포됐다. 이 사진들은 이들의 사진이 담긴 아이클라우드 계정이 해킹당해서 유포된 것으로 추정된다.수영복을 입은 사진이 공개된 엠마 왓슨은 15일 대리인을 통해 “수년 전 엠마 왓슨이 스타일리스트와 함께 옷을 갈아입는 모습을 촬영한 사진”이라며 이에 대해 변호사를 선임해 강력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을 예고했다.누드사진 등 상당히 수위 높은 사진들이 유포된 아만다 사이프리드 역시 대리인을 통해 “아만다 사이프리드의 동의 없이 부당하게 공개된 사진”이라며 저작권 위반과 사생활 침해 등으로 고소할 것이라고 밝혔다.아만다 사이프리드는 2008년 뮤지컬 영화 ‘맘마미아’를 통해 주목을 받았고 이후 ‘레터스 투 줄리엣’, ‘레드 라이딩 후드’, ‘레미제라블’ 등에 출연하며 할리우드의 주연급 스타로 발돋움한 배우. 엠마 왓슨은 ‘해리포터’ 시리즈의 ‘헤르미온느’로 데뷔했으며, 16일 동명의 애니메이션을 실사로 리메이크한 주연작 ‘미녀와 야수’가 한국에서 개봉할 예정이다./서경스타 원호성기자 [email protected]
‘엠마 왓슨 누드사진 협박 사건’ 알고보니…
미국의 한 누리꾼이 영화 해리포터의 헤르미온느 역할로 유명한 영국 배우 엠마 왓슨의 누드 사진을 온라인에 유포하겠다고 협박한 사건이 사실은 바이럴 마케팅 회사의 계획된 캠페인의 일환이었던 것으로 드러났다.
미국 IT 전문매체 더 버지(The Verge) 등은 자신을 미국 온라인 커뮤니티 4챈(4CHAN)의 이용자라고 밝힌 익명의 누리꾼이 20일 엠마 왓슨의 누드 사진을 전 세계에 유포할 것이라는 글을 올렸지만 사실은 마케팅 회사의 불쾌한 조작이었다고 24일 보도했다.
이 누리꾼은 ‘다음 차례는 엠마’(emmayouarenext.com)라는 주소의 웹사이트까지 개설해 엠마가 눈물을 닦는 사진과 자신이 누드 사진 공개를 예고한 23일 자정까지 카운트다운 되는 시계를 올려놨다. 그는 해당 웹사이트 주소를 퍼뜨려 사용자들이 링크를 타고 접속할 수 있도록 유도했다.
하지만 예고된 시간에 접속해도 해당 웹사이트에는 엠마 왓슨의 누드 사진이 게재되지 않았다. 대신 ‘4챈을 폐쇄하자’는 문구와 함께 “사생활 사진이 유출되는 것을 막는 데 함께 하자. 여성들이 이런 대접을 받을 이유가 없다”며 “4챈을 폐쇄해 여성들을 보호하자”는 메시지가 떴다. 알고보니 이 웹사이트는 여배우들의 사적인 사진이나 누드 사진이 유포되는 4챈을 비판하는 취지에서 한 바이럴 마케팅 회사가 계획한 것이었다.
마케팅 회사의 이 작전은 흥행에 성공했다. 운영자에 따르면 ‘다음 차례는 엠마’ 웹사이트에는 4,800만명이 방문했다. 또 전세계적으로 700만건의 페이스북 좋아요 및 공유, 300만건의 트위터 멘션을 기록했다.
4챈은 최근 해외 유명 스타들의 누드 사진이 올라와 논란이 된 커뮤니티다. 4챈에는 1일부터 제니퍼 로렌스, 케이트 업튼, 킴 카다시안 등 할리우드 여배우들과 맥케일라 마루니, 호프 솔로 등 스포츠 스타들의 누드 사진이 유포됐었다.
일각에서는 캠페인의 좋은 의도와 상관없이 불쾌하다는 지적이 나오고 있다. 목적이 어쨌든 그 과정에서 누드 사진이라는 선정적인 소재를 이용해 대중의 관음증을 자극했다는 것이다. “캠페인의 의도는 좋지만 엠마 왓슨은 수일 동안 ‘누드 사진이 유포될 것’이라는 성적인 위협에 시달려야 했다”며 “바이럴 마케팅 회사가 개인정보 보호나 남녀 평등이라는 본래의 캠페인 취지보다 본인들의 브랜드와 서비스 홍보에 더 초점을 맞춘 것 같다”고 더 버지는 지적했다.
송옥진기자 [email protected]
0 0 공유 카카오
페이스북
트위터
이메일
URL 기사저장
美누리꾼, 엠마왓슨 누드 사진 유포 협박? 알고보니…
/ 사진=엠마 왓슨 페이스북(왼쪽), ‘엠마가 다음 차례’ 웹사이트 캡처 미국의 한 누리꾼이 영국 배우 엠마 왓슨의 누드 사진을 온라인 상에 유포하겠다고 협박한 사건의 실체가 밝혀졌다.
미국 인터넷 신문 비즈니스 인사이더는 22일(현지시간) 미국 온라인 커뮤니티 4챈(4CHAN)의 한 사용자가 아이클라우드에 있는 엠마 왓슨의 누드 사진이 전 세계에 유포될 것이라는 경고글을 게재했다고 보도했다.
익명의 게시자는 ‘엠마가 다음 차례’라는 제목으로 올린 글에 눈물을 닦는 엠마 왓슨의 사진을 실었다. 또 ‘엠마가 다음 차례(emmayouarenext.com)’라는 주소의 웹사이트도 개설했다. 그는 해당 웹사이트 주소를 올려 사용자들이 링크를 타고 접속할 수 있도록 유도했다.
하지만 현재 해당 웹사이트에 들어가면 엠마 왓슨의 누드 사진은 볼 수 없다. 이 웹사이트는 사실 여배우들의 누드 사진이 여과없이 유포되는 4챈을 비판하기 위해 개설된 사이트였던 것.
웹사이트 운영자는 ‘4챈을 폐쇠하자’는 문구와 함께 “사생활 사진들이 유출되는 것을 막는 데 함께 하자. 이 여성들이 이런 대접을 받아서는 안 된다. 우리가 함께 변화를 이뤄낼 수 있다”는 글이 올라와 있다.
운영자에 따르면 현재 ‘엠마가 다음 차례’ 웹사이트에는 4800만 명이 방문했다. 또 전 세계적으로 700만 건의 페이스북 좋아요 및 공유, 300만 건의 트위터 멘션을 기록 중이다.
4챈은 최근 논란이 된 해외 유명 스타들의 누드 사진이 올라왔던 커뮤니티다. 지난 1일 이후 4챈을 비롯해 트위터 등 SNS 상에서는 제니퍼 로렌스, 케이트 업튼, 킴 카다시안 등 할리우드 여배우들과 맥케일라 마루니, 호프 솔로 등 스포츠 스타들의 누드 사진이 유포됐다. 미국의 한 누리꾼이 영국 배우 엠마 왓슨의 누드 사진을 온라인 상에 유포하겠다고 협박한 사건의 실체가 밝혀졌다.미국 인터넷 신문 비즈니스 인사이더는 22일(현지시간) 미국 온라인 커뮤니티 4챈(4CHAN)의 한 사용자가 아이클라우드에 있는 엠마 왓슨의 누드 사진이 전 세계에 유포될 것이라는 경고글을 게재했다고 보도했다.익명의 게시자는 ‘엠마가 다음 차례’라는 제목으로 올린 글에 눈물을 닦는 엠마 왓슨의 사진을 실었다. 또 ‘엠마가 다음 차례(emmayouarenext.com)’라는 주소의 웹사이트도 개설했다. 그는 해당 웹사이트 주소를 올려 사용자들이 링크를 타고 접속할 수 있도록 유도했다.하지만 현재 해당 웹사이트에 들어가면 엠마 왓슨의 누드 사진은 볼 수 없다. 이 웹사이트는 사실 여배우들의 누드 사진이 여과없이 유포되는 4챈을 비판하기 위해 개설된 사이트였던 것.웹사이트 운영자는 ‘4챈을 폐쇠하자’는 문구와 함께 “사생활 사진들이 유출되는 것을 막는 데 함께 하자. 이 여성들이 이런 대접을 받아서는 안 된다. 우리가 함께 변화를 이뤄낼 수 있다”는 글이 올라와 있다.운영자에 따르면 현재 ‘엠마가 다음 차례’ 웹사이트에는 4800만 명이 방문했다. 또 전 세계적으로 700만 건의 페이스북 좋아요 및 공유, 300만 건의 트위터 멘션을 기록 중이다.4챈은 최근 논란이 된 해외 유명 스타들의 누드 사진이 올라왔던 커뮤니티다. 지난 1일 이후 4챈을 비롯해 트위터 등 SNS 상에서는 제니퍼 로렌스, 케이트 업튼, 킴 카다시안 등 할리우드 여배우들과 맥케일라 마루니, 호프 솔로 등 스포츠 스타들의 누드 사진이 유포됐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공감 0%
비공감 0% 이영민 [email protected] .
엠마 왓슨 누드 사진으로 또 시끌
이진수 기자 commun@
AD
[아시아경제 이진수 기자] 영화 ‘해리 포터’로 일약 스타덤에 오른 엠마 왓슨(20)의 토플리스 사진이 그가 다니고 있는 미국 명문 브라운 대학 학생들 사이에서 다시 떠돌아 그가 골머리를 앓고 있다고.7일(현지시간) 영국 데일리 메일에 따르면 요즘 떠도는 왓슨의 누드 사진은 허리에 수건을 두르고 욕조 옆에 서 있는 이미지다.이번 사진도 브라운 대학 학생들 사이에서 e메일로 급속히 확산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왓슨의 한 친구는 “조작된 이미지”라며 “그가 이런 짓을 저지른 자가 누구인지 밝히기 위해 애쓰고 있다”고 전했다.왓슨 측 대변인은 “지난 몇 달 동안 왓슨의 가짜 누드 이미지가 나돌았다”며 “이제는 식상할 정도”라고.‘해리 포터’ 시리즈에서 헤르미온 역으로 인기를 누린 왓슨은 청순한 이미지 때문인지 낯 뜨거운 사진 조작의 단골로 등장해왔다.
엠마왓슨 누드 유출 소동이 주는 경고
연예인 누드 사진 유출이 잇따르는 가운데 영화 해리포터에서 헤르미온느 역으로 잘 알려진 유명 여배우 엠마 왓슨(Emma Watson)의 누드 사진을 인터넷에 공개하겠다고 밝혀 화제가 된 사이트(EmmaYouAreNext.com. 엠마 다음은 바로 너야)가 가짜인 것으로 밝혀졌다.
유엔 여성 친선대사를 맡고 있는 엠마 왓슨은 지난 9월 20일(현지시간) 미국 뉴욕에서 열린 남녀평등을 목표로 한 캠페인(HeForShe)에서 연설을 했다. 그녀는 연설에서 남녀평등과 페미니즘에 대해 언급했다. 그런데 이 연설이 분노한 일부가 미국 내 익명 게시판 포첸(4chan)에 그녀의 누드 사진을 공개하겠다는 협박을 했다면서 사이트가 등장했다. 이 사이트는 9월 24일 0시 엠마 왓슨의 누드 사진을 공개하겠다며 공개 시간을 카운트다운 했다.
결국 0시가 되자 누드 사진은 공개되지 않았고 랜틱(Rantic)이라는 홍보 회사의 페이지가 등장했다. 현재 이 사이트를 방문하면 포첸을 폐쇄하라는 해시태그(#SHUTDOWN4CHAN)를 알리는 페이지로 이동한다.
이곳을 보면 랜틱 소셜미디어를 활용한 마케팅이라고 알리고 있다. 이 페이지에는 오바마 미국 대통령에게 보내는 서한 형태로 포첸을 폐쇄해야 한다는 제안이 담겨 있다. 포첸에서 벌어진 연예인 누드 사진 유출 소동은 개인 프라이버시를 침해하고 인터넷 검열의 필요성을 말해준다며 페이스북 좋아요나 공유, 트위터 댓글 등을 서명으로 간주, 포첸 폐쇄의 첫 걸음이 될 것이라고 밝히고 있다.
결과는 성공적이다. 페이스북 공유나 트위터에서 해시태그를 달아 트윗하는 등 참여자가 상당한 것. 이미 4,800만 명 이상이 이곳에 접속했고 페이스북 공유 700만 회, 트위 300만 회 등을 기록했다.
하지만 이번 사태에 대해 취지를 떠나 랜틱의 참여를 지적하는 목소리도 있다. 해당 URL과 랜틱 공식 사이트 등이 적어도 1개 이상 같은 서버에 호스팅된 바 있다.
랜틱이 실제로 유명 인사 홍보를 위해 의뢰를 받아 캠페인을 진행했는지 목적은 알 수 없다. 하지만 만일 엠마 왓슨의 동의를 구하지 않고 PR 전략에 이용했다면 그녀가 가장 큰 피해자인 건 분명하다. 엠마 왓슨 누드 사진 유출 소동은 SNS를 통해 정보가 단번에 확산되는 특징을 악용한 PR회사의 전략으로 볼 수도 있다는 것이다. 취지 여부를 떠나 인터넷이 대중화된 지금 앞으로도 이와 비슷한 수법을 이용한 선동적 캠페인이 쏟아질 가능성을 경고하는 것이다. 관련 내용은 이곳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필식 기자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엠마왓슨 “누드사진 유출 협박 받아…충격 받을 것”
엠마왓슨 /사진=영화 ‘월플라워’ 스틸
할리우드 배우 엠마 왓슨이 양성 평등 주장 연설 이후 충격적인 협박을 받은 사실이 드러났다.지난 8일(현지시각) 영국 연예매체 피플은 “엠마 왓슨이 양성 평등 주장 이후 12시간 안에 누군가로부터 협박을 받았다고 밝혔다”고 전했다.보도에 따르면 엠마 왓슨은 국제 여성의 날을 맞아 실시간으로 진행된 페이스북 팬과의 라이브 Q&A에서 “지난해 9월 나의 누드 사진을 유출하겠다고 한 네티즌이 있었으나 이는 마케팅 회사의 불쾌한 조작이었다”고 밝혔다.이어 “내가 양성 평등 문제를 공론화하고 바로 12시간 안에 협박을 받은 걸 보면 굉장히 충격을 받을 것이다”라며 “나는 그것이 사기라는 것을 알고 있었다. 누드 사진은 애시당초 없었으니까”라고 설명했다.한편 엠마 왓슨은 UN 여성 인권신장 홍보대사로 임명돼 양성 평등에 대한 캠페인을 펼쳐왔다.한경닷컴 뉴스팀 [email protected]
키워드에 대한 정보 엠마 왓슨 누드
다음은 Bing에서 엠마 왓슨 누드 주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필요한 경우 더 읽을 수 있습니다.
이 기사는 인터넷의 다양한 출처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주제에 대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 엠마왓슨, 당신이 몰랐던 14가지
- #해리포터
- #영화
- #배우
- #엠마왓슨
- #헤르미온느
- #페미니스트
엠마왓슨, #당신이 #몰랐던 #14가지
YouTube에서 엠마 왓슨 누드 주제의 다른 동영상 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엠마왓슨, 당신이 몰랐던 14가지 | 엠마 왓슨 누드,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