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명 형 서울대 | 이재명, 김혜경에 정관 수술 언급 “나 번식 기능 잃었다”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 2회 20170717 113 개의 베스트 답변

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이재명 형 서울대 – 이재명, 김혜경에 정관 수술 언급 “나 번식 기능 잃었다”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 2회 20170717“?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ppa.pilgrimjournalist.com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https://ppa.pilgrimjournalist.com/blog.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SBS Entertainment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3,696,150회 및 좋아요 15,450개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이재명 형 서울대 주제에 대한 동영상 보기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d여기에서 이재명, 김혜경에 정관 수술 언급 “나 번식 기능 잃었다”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 2회 20170717 – 이재명 형 서울대 주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참조하세요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 2회 20170717 SBS
이재명은 아내와의 공동명의에 대한 열띤 이야기를 나누다가 결국 자신의 정관 수술을 언급하며 폭소를 자아낸다.
http://program.sbs.co.kr/builder/programMainList.do?pgm_id=22000010476

이재명 형 서울대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이재선(1959) – 나무위키:대문

게다가 이재명과 부인이 처음 만나게 해준 것도 형수인 이재선의 부인 밀양 … 이재선은 성적표를 받아든 뒤 서울대학교에 가겠다고 말했는데, 형이 …

+ 여기를 클릭

Source: namu.wiki

Date Published: 2/30/2022

View: 472

[단독]이재명 친형 재영 씨 첫 언론인터뷰 “재선·재명 … – 노컷뉴스

이재영 씨는 논란이 되고 있는 이재명 후보의 ‘형수 욕설’ 문제에 대해 “어쨌든 욕을 한 건 형(재선)이 어떻게 했던 그걸 떠나서 본인이 잘못했다고 할 …

+ 여기에 더 보기

Source: www.nocutnews.co.kr

Date Published: 6/7/2022

View: 9627

n o n on Twitter: “이재명 형 이재선씨 인생이 너무 기구한 게 …

이재명 형 이재선씨 인생이 너무 기구한 게, 서울대에 합격했는데 이재명이 사법고시 친다고 학비 부탁해서 서울대를 포기하고, 생활장학금 주는 …

+ 여기에 자세히 보기

Source: twitter.com

Date Published: 7/19/2022

View: 4745

‘노빠’였던 이재명 친형은 왜 ‘박사모’가 됐나 – 오마이뉴스 모바일

“둘 다 내 동생이고, 어머니에게도 미우나 고우나 자식인데….”이재명 성남시장 둘째형 이재영씨가 지난 23일 어렵게 입을 열었다.

+ 여기에 자세히 보기

Source: www.ohmynews.com

Date Published: 1/14/2021

View: 8798

이재명 형 서울대

1964년 10월23일 경북 안동(고향 출생지)의 시골 마을에서 7남매.. 이재명 형 조카 사건과 부인 우여곡절 가족사 지난 2012년 언론을 통해 이재명 성남시장이 형수에게 …

+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Source: seoulav.co.kr

Date Published: 4/18/2021

View: 7211

이재명이 서울대 포기하고 중앙대 간 이유 – 인스티즈

서울대 법대 빼고는 전부 다 진학 가능했음.중앙대 법학과는 250점 중후반 … 이재명은 이렇게 월 20만원 받고 학교 다니면서 형의 수험 비용을 지원해줌 (대성학원).

+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Source: www.instiz.net

Date Published: 8/4/2021

View: 5877

[단독입수] 故 이재선씨가 직접 써 새누리당에 전달한 ‘이재명과 …

이재선씨, 이재명 성남시장과 그 가족-측근의 욕설 및 협박 음성파일, … 을 한 내가 서울대에 보내주지 않는다고 땡깡을 아버지에 놓았다고도 했다.

+ 여기에 더 보기

Source: m.monthly.chosun.com

Date Published: 10/5/2021

View: 6340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이재명 형 서울대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이재명, 김혜경에 정관 수술 언급 “나 번식 기능 잃었다”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 2회 20170717.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이재명, 김혜경에 정관 수술 언급 “나 번식 기능 잃었다”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 2회 20170717
이재명, 김혜경에 정관 수술 언급 “나 번식 기능 잃었다”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 2회 20170717

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이재명 형 서울대

  • Author: SBS Entertainment
  • Views: 조회수 3,696,150회
  • Likes: 좋아요 15,450개
  • Date Published: 2017. 7. 17.
  •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1t1xZkTtlDo

JavaScript is not available.

We’ve detected that JavaScript is disabled in this browser. Please enable JavaScript or switch to a supported browser to continue using twitter.com. You can see a list of supported browsers in our Help Center.

Help Center

‘노빠’였던 이재명 친형은 왜 ‘박사모’가 됐나

큰사진보기 ▲ 이재명 ‘네거티브 이미지 어떻게 고칠까’ 이재명 성남시장은 23일 오전 서울 여의도에 위치한 자신의 캠프에서 촛불혁명을 실현하기 위한 정책 공약을 발표하던 도중 기자들의 질문에 머리를 매만지고 있다. ⓒ 유성호

“둘 다 내 동생이고, 어머니에게도 미우나 고우나 자식인데….”

이재명 성남시장 둘째형 이재영씨가 지난 23일 어렵게 입을 열었다. 지난 2014년 6월 지방선거를 앞두고 “가족 문제를 정치에 악용하지 말아 달라”는 가족 호소문을 발표한 지 3년 만이다.

이른바 ‘이재명 형수 욕설’ 논란이 대선을 앞두고 다시 불거졌다. 이 시장 셋째형 이재선씨는 지난 2012년 6월 이 시장이 형수에게 욕설하는 내용이 담긴 전화녹음파일을 한 지역 언론과 인터넷에 공개했다. 이재명 시장은 욕설한 건 인정하면서도 어머니를 욕하고 폭행하는 친형 부부의 ‘패륜’ 때문이라며 자신의 가족사까지 SNS에 낱낱이 공개했다(관련 글:

3년 만에 입 연 둘째형 “동생 시장된 뒤 재선이 욕심이 많았다”

이 시장은 친형과 상대 후보의 공세에도 지난 2014년 재선에 성공했지만 형수 욕설 논란은 늘 꼬리표처럼 따라다녔다. 유교 윤리를 중시하는 우리 사회에선 전후 맥락을 떠나 형수에게 욕했다는 사실 자체를 ‘패륜’으로 보는 시각이 있기 때문이다.

이날 고향 경북 안동 방문길에 전화를 받은 이재영씨는 5년 전 문제가 된 전화 통화 당시 상황을 이렇게 회고했다.

“사실 그때 셋째(재선)와 내가 먼저 통화중이었어요. 가족이 다 같이 모여 있었는데 셋째가 내게 먼저 욕을 하니까 참다못한 넷째(재명)가 나서 (전화기를) 빼앗아 그런 일이 벌어진 거예요. 그때 상당히 오랫동안 통화했는데 녹음 파일 내용은 일부일 뿐이에요. (이재명 시장이) 형수에게 처음부터 욕하진 않았는데 재선이가 내게 먼저 욕을 하고 형수가 전화를 안 바꿔주니까….”

이재명 시장 가족은 모두 7남매다. 아버지 이경희씨는 지난 1986년 위암으로 숨졌고 어머니 구호명(86)씨 슬하에 큰아들 재국(63)씨, 큰딸 재순(61)씨, 둘째아들 재영(59)씨, 셋째아들 재선(57)씨, 넷째아들 재명(53), 다섯째아들 재문(49)씨가 있다. 환경미화원으로 일하던 둘째딸 재옥씨는 지난 2014년 8월 뇌출혈로 숨졌다. 이 시장과 공인회계사인 이재선씨를 뺀 나머지 남매들은 은퇴한 건설노동자(재국), 요양보호사(재순), 청소회사 직원(재영), 환경미화원(재문)으로 평범하게 살고 있다.

네 살터울인 재명과 재선은 7남매 가운데서도 유독 가까웠다고 한다. 어려운 가정 형편 탓에 청소년기 공장을 옮겨 다니다 검정고시를 거쳐 대학에 들어가고, 각각 변호사와 공인회계사로 ‘출세’한 인생역정도 빼닮았다. 동생에 이어 건국대 경영학과에 장학생으로 들어간 이재선씨는 공인회계사 시험에 합격한 뒤에도 단과대 학생회장을 맡는 등 학생운동에도 적극적이었다. 졸업 이후에도 지역사회 문제에 관심이 많아 1990년대 함께 시민단체에서 활동할 정도로 가까웠던 이들 사이를 처음 갈라놓은 건 ‘돈 문제’였다.

“둘 사이가 처음부터 나쁘지는 않았어요. 셋째(재선)도 자기 동생 덕에 대학에 가게 된 거라. 성남참여연대(당시 성남시민모임)에서도 같이 활동했는데 넷째(재명)가 정치 현장으로 나간 뒤로 셋째가 욕심이 좀 많았어요. 셋째가 지난 2005-2006년쯤 어머니 집을 팔아 갖고 있던 돈 5000만 원을 빌려달라고 했다가 안 됐던 부분 때문에 갈등이 있었어요. 그게 사실 재명이가 돈을 못 풀게 막은 거예요. 자꾸 빌려주면 돈 간수 안 된다고. 그 일로 둘 사이가 좀 벌어지긴 했어도 왕래는 있었고 어머니와도 의절한 수준도 아니었어요.”

성남에서 공인회계사 일을 있던 재선씨 경제사정은 다른 남매들보다 넉넉한 편이었지만, 당시 사무실을 분양받으면서 목돈이 필요했다. 재선씨는 애초 자신과 어머니 명의로 만든 계좌였고, 이미 동생 재명씨도 돈을 빌려간 적이 있었지만 자신의 뜻대로 되지 않자 어머니에게 폭언을 내뱉기도 했다. 이재명 성남시장 둘째형 이재영씨가 지난 23일 어렵게 입을 열었다. 지난 2014년 6월 지방선거를 앞두고 “가족 문제를 정치에 악용하지 말아 달라”는 가족 호소문을 발표한 지 3년 만이다.이른바 ‘이재명 형수 욕설’ 논란이 대선을 앞두고 다시 불거졌다. 이 시장 셋째형 이재선씨는 지난 2012년 6월 이 시장이 형수에게 욕설하는 내용이 담긴 전화녹음파일을 한 지역 언론과 인터넷에 공개했다. 이재명 시장은 욕설한 건 인정하면서도 어머니를 욕하고 폭행하는 친형 부부의 ‘패륜’ 때문이라며 자신의 가족사까지 SNS에 낱낱이 공개했다(관련 글: 나의 슬픈 가족사..’이재명 형수 쌍욕’의 진실 ).이 시장은 친형과 상대 후보의 공세에도 지난 2014년 재선에 성공했지만 형수 욕설 논란은 늘 꼬리표처럼 따라다녔다. 유교 윤리를 중시하는 우리 사회에선 전후 맥락을 떠나 형수에게 욕했다는 사실 자체를 ‘패륜’으로 보는 시각이 있기 때문이다.이날 고향 경북 안동 방문길에 전화를 받은 이재영씨는 5년 전 문제가 된 전화 통화 당시 상황을 이렇게 회고했다.이재명 시장 가족은 모두 7남매다. 아버지 이경희씨는 지난 1986년 위암으로 숨졌고 어머니 구호명(86)씨 슬하에 큰아들 재국(63)씨, 큰딸 재순(61)씨, 둘째아들 재영(59)씨, 셋째아들 재선(57)씨, 넷째아들 재명(53), 다섯째아들 재문(49)씨가 있다. 환경미화원으로 일하던 둘째딸 재옥씨는 지난 2014년 8월 뇌출혈로 숨졌다. 이 시장과 공인회계사인 이재선씨를 뺀 나머지 남매들은 은퇴한 건설노동자(재국), 요양보호사(재순), 청소회사 직원(재영), 환경미화원(재문)으로 평범하게 살고 있다.네 살터울인 재명과 재선은 7남매 가운데서도 유독 가까웠다고 한다. 어려운 가정 형편 탓에 청소년기 공장을 옮겨 다니다 검정고시를 거쳐 대학에 들어가고, 각각 변호사와 공인회계사로 ‘출세’한 인생역정도 빼닮았다. 동생에 이어 건국대 경영학과에 장학생으로 들어간 이재선씨는 공인회계사 시험에 합격한 뒤에도 단과대 학생회장을 맡는 등 학생운동에도 적극적이었다. 졸업 이후에도 지역사회 문제에 관심이 많아 1990년대 함께 시민단체에서 활동할 정도로 가까웠던 이들 사이를 처음 갈라놓은 건 ‘돈 문제’였다.성남에서 공인회계사 일을 있던 재선씨 경제사정은 다른 남매들보다 넉넉한 편이었지만, 당시 사무실을 분양받으면서 목돈이 필요했다. 재선씨는 애초 자신과 어머니 명의로 만든 계좌였고, 이미 동생 재명씨도 돈을 빌려간 적이 있었지만 자신의 뜻대로 되지 않자 어머니에게 폭언을 내뱉기도 했다.

큰사진보기 ▲ 이재명-이재선 형제 갈등 4가지 포인트 ⓒ 고정미

친인척 시정 개입 막겠다는 동생과 친형 ‘평행선’ 달리다 ‘파국’

이재명 시장이 몇 차례 고배 끝에 성남시장에 당선된 뒤 둘 사이의 갈등은 더 커졌다. 이 시장이 지난 2010년 7월 취임 직후 전임 시장이 불려놓은 빚을 못 갚겠다며 모라토리엄(지급유예)을 선언하면서 새누리당 시의원들과 찬반 논쟁이 벌어졌다. 당시 친형인 재선씨까지 이 시장을 비판하는 글을 올려 언론의 주목을 받았다.

그 뒤 한동안 잠잠하던 재선씨는 지난 2012년 초 다시 이 시장 비판에 나섰다. 재선씨는 당시 성남시에서 반대단체 집회를 막으려고 관변단체에 사전 집회 신고를 요구했다는 언론 보도를 보고 발끈했다고 한다. 이후 재선씨는 성남시청 게시판에 이 문제를 비롯한 이 시장과 성남시정을 비판하는 글을 78개씩 올려 날을 세웠다. 이에 맞서 이 시장쪽도 재선씨가 시장 친형임을 앞세워 각종 이권 개입, 인사 청탁 등을 했다며 시정 개입을 막았다.

“그래도 2012년까지는 서로 왕래했는데 그때 (재선이) 시청 마당까지 가서 농성하고 경원대(현 가천대) 교수 자리 알아봐 달라고 한 것도 그렇고. 내가 미안할 정도였어요. 동생(재명)도 불편했을 거예요.”

이재선씨가 녹음한 ‘형수 욕설’이 퍼진 것도 양쪽 갈등이 첨예하던 상황이었다. 그해 5월 이 시장 수행비서와 말다툼을 계기로 갈등을 빚던 재선씨는 어머니 집을 찾아가 이 시장에게 전화해 말다툼을 벌였다. 어머니는 당시 재선씨가 집에 불을 지르겠다고 폭언했다며, 법원에 100m 이내 접근금지명령을 신청해 접근을 막았다.

같은 해 6월 초 이 시장 부인 김혜경씨가 이재선씨 부부를 만나 화해를 시도했지만 그 자리에 나온 이재선씨 폭언은 ‘어머니 살해 위협’으로 받아들여져 갈등을 더 키웠다. 이재선씨도 당시 이 시장이 자신을 정신병원에 강제로 입원시키려 한다고 의심하고 있었다. 재영씨도 당시 형제자매들이 의사소견서를 받아 성남시 보건소에 진단을 신청한 사실은 인정했다.

“셋째(재선)가 제 성질을 못 이겨 막하는 게 있거든요. 욕은 곧잘 하지만 그렇게 심하진 않았는데 성격이 점점 과격해져서 형제자매들이 (이재선씨 쪽에) 병원 진단을 받아보라고 요구했어요. 가족 일이라 숨기고 싶은 심정인데 우리도 오죽했으면 그랬겠어요. 그런데 셋째는 당연히 싫다고 하지요. 상태가 심해져 제수씨(박인복)가 결국 (2014년에) 입원시켰죠.”

이재명 시장은 이재선씨가 친모를 폭행한 날 형에게 항의하면서 형수에게 욕을 했다고 해명했는데, 그 전인 6월 초에 녹음한 파일이 먼저 시중에 유포됐다. 친모 폭행 사건이 벌어진 지난 2012년 7월 15일 이재선씨 부부가 어머니 집을 다시 찾아간 것도 이 문제로 중재를 부탁하기 위해서였다.

이 시장 “폭언 심해져 정신과 치료 시도”… 재선씨 ‘형수 욕설 파일’로 역공

큰사진보기 ▲ 어머니 안아주는 이재명 성남시장 이재명 성남시장(왼쪽)이 23일 오전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오리엔트 시계공장에서 대선 출마선언에 앞서 어머니를 안아주고 있다. ⓒ 남소연

당시 어머니 집에는 막내동생 이재문씨와 여동생 이재옥씨가 함께 있었는데, 재문씨는 6월 말 녹음 파일 유포 직후 이재선씨 행태를 비판하는 글을 인터넷에 올려 서로 앙금이 쌓여있었다. 결국 두 사람은 어머니가 보는 앞에서 심한 몸싸움을 벌였고 이 과정에서 어머니도 전치 2주의 상해 진단을 받았다.

하지만 재선씨 쪽은 당시 어머니는 자리를 피해 있었기 때문에 폭행당하지 않았다고 주장했다. 수원지방검찰청 성남지청도 이듬해 4월 이재선씨의 존속상해(어머니 폭행) 혐의는 증거불충분으로 무혐의 결정했다는 것이다.

이재명 시장은 애초 어머니 쪽에서 존속 상해 혐의로 재선씨를 검찰에 고발했다 이후 일반 상해 혐의로 고발 수위를 낮췄을 뿐 실제 어머니 폭행으로 약식기소돼 벌금 처분을 받았다고 밝혔다.

“어머니를 때리는 자식이 어디 있겠어요? 그런데 어머니는 (재선씨에게) 맞았다고 하고 재선이는 (싸움을 말리는 어머니를) 밀치다가 때리는 것처럼 됐다고 하고 (얘기가 엇갈려요). 그때 재옥이도 어머니도 밀고 말리고 집안이 아수라장이었으니까.”

재영씨는 당시 재선씨 쪽에서 존속 상해 혐의가 인정돼 구속되면 공인회계사 자격까지 잃을 수도 있다고 호소해서 자신이 중재했다고 밝혔다.

“(존속상해 건은)그냥 넘어가도 되지 않겠나 싶었어요. 좋은 방법을 찾아보려고 (중재)한 건데, 결국 잘 안된 거죠. (재선씨는) 괜찮다가도 봄-가을만 되면 증세가 더 심해지고.”

실제 이재선씨는 지난 2014년 11월 조울증(양극성 정동 장애)을 진단받고 한 병원에 30여 일 입원했다. 조울증은 조증과 우울증이 교차하는 정신장애다. 하지만 이재선씨는 2012년까지는 자신의 정신 건강에 아무런 문제가 없었고, 오히려 당시 형제간 갈등에 따른 충격에다 2013년 3월 교통사고 이후 스트레스까지 더해져 신경쇠약으로 입원하게 됐다고 주장했다.

이재명 시장 형수인 박인복씨는 지난 10일 <오마이뉴스>와 한 전화통화에서 “(형수 욕설 논란은)가족문제가 아니라 공적인 문제”라면서 “2012년 초 이재명 시정을 비판하는 글을 올렸다고 형을 정신병원에 강제 입원시키려는 걸 막고 이재명의 실체를 알리려고 (형수 욕설 파일을) 당시 새누리당 정치인 등 지인과 언론에 보냈다”라고 말했다.

수원지방법원 성남지청은 그해 8월 이 시장 쪽에서 제기한 대화 내용 공개 및 유포금지 가처분 신청을 받아들여, 이재선씨쪽에 위반 행위 1회당 50만 원씩 지급하라고 결정했다. 하지만 그 뒤로도 누군가 악의적으로 편집한 ‘이재명 형수 욕설 파일’이 지난 2014년 6월 지방선거에 이어 지난해 ‘일베(일간베스트저장소)’ 등 극우보수 사이트를 중심으로 계속 떠돌았다.

한때 노무현 흠모했던 이재선씨, 동생과 맞서려고 ‘박사모’ 전향?

큰사진보기 ▲ 이재명씨 셋째형인 공인회계사 이재선씨는 지난해부터 박사모 성남지부장으로 활동해 관심을 모았다. ⓒ 이재선

이재명이 서울대 포기하고 중앙대 간 이유

이재명은 학력고사 1세대 82학번임

당시 학력고사에서 285점? 287점? (본인이 헷갈려함…) 을 받았다고 함

그럼 당시 그 점수로 어디를 갈 수 있었을까?

서울대 법대 빼고는 전부 다 진학 가능했음.

중앙대 법학과는 250점 중후반 수준이라 거진 30점을 하향지원한 거임.

그럼 왜 그랬을까?

82년도 학력고사는 학력고사 1세대임

그 이전엔 전국적으로 예비고사를 보고 대학별로 따로 본고사를 봤음

마치 지금 논술전형 보듯, 대학마다 따로 시험을 출제했었음

그러니까 전국 통일 시험인 예비고사가 별로 중요하지 않았던 것

(물론 예비고사 폐지 직전엔 점점 예비고사도 중요해짐)

그런데 이제 이런 제도를 싹 없애버리고

전국적으로 통일된 시험인 학력고사를 봐서 그 점수를 가지고 대학을 지원하게 됨.

그러니까 이제 학력고사 점수로 대학을 줄 세울 수 있었던 거임.

예전엔 서울대가 높고 그다음 연고대고 그다음 쭉쭉쭉… 뭐 이런 인식은 있었지만

그렇다고 점수로 바로바로 서열화되지는 않았음.

그러나 이제 학력고사 점수로 바로 줄이 세워지기에, 대학 서열에 더 민감해진 대학들은 우수한 학생을 끌어모으기 위한 전략을 세웠음.

바로 ‘돈’ 으로 꼬시는 방법을 씀

연고대 같은 경우는 차마 자존심 때문에 그렇게 학생을 끌어 갈 생각은 없었고

당시에 서울의 중상위권 대학들이 주로 이렇게 돈으로 학생들을 데려갔음.

그리고 공부 잘 하는 학생을 끌어오기 위해 당시로서는 정말 파격적인 금액인 월 20만원을 제공함

(중앙대 선호장학생)

당시 월 20만원이면 대기업 대리 수준

대기업 월급 받으면서 학교 다니는거임.

당시 너무나도 가난한 이재명에게는 엄청난 조건일 수밖에 없었음

이재명은 이렇게 월 20만원 받고 학교 다니면서 형의 수험 비용을 지원해줌 (대성학원)

형도 마찬가지로 83학번 290점으로 서울대 하위과~연고대 상위과 정도의 점수를 받고

건국대 경영학과에 장학생으로 입학, 회계사가 됨.

또한 이재명은 이러한 재정적 지원을 바탕으로 사법고시를 만 22세에 합격함

(당시 사법고시 정원 300여명)

지금으로선 상상하기 어려운 그 시절 이야기였음

[단독입수] 故 이재선씨가 직접 써 새누리당에 전달한 ‘이재명과의 25일’ 문서 : 월간조선

⊙ 이재선씨, 이재명 성남시장과 그 가족-측근의 욕설 및 협박 음성파일, 성남시정 문제점 등 파일 15개 담긴 USB 새누리당에 전달

⊙ 성남시 문제점 담은 글 A4 100여장 분량

⊙ 성남시청 게시판에 시정 비판글 수십건 올렸더니 한 지인이 “시장이 당신을 정신병원에 넣으려 한다” 알려 줘

⊙ “이재명이 나를 정신병자로 몰 증거 잡으려 하루 45통씩 전화하며 도발, 일부러 말끝마다 약먹으라고”

⊙ “내가 은행에서 행패 부리고 20대 직원 뺨 때렸다고 헛소문 퍼뜨려…. 흥분시키고 속을 긁어 욕하게 만들어서 정신병자로 몰려던 것”

⊙ 법원, 20일 민주당측 ‘굿바이 이재명’ 판매금지 가처분신청 기각 “이재선씨 정신질환 앓고 있었다고 볼 수 없다”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와 정신병원 강제입원 문제를 놓고 대치했던 이 후보의 친형 故 이재선씨(2017년 작고)가 “이재명이 하루에 45통 전화를 하고 도발하며 약을 올려 나를 정신병자로 몰아갔다”는 내용으로 직접 쓴 문서가 발견됐다.

은 지난 2012년 이재선씨가 작성해 새누리당(국민의힘 전신)에 직접 전달한 문서를 입수했다. 이재선씨는 18대 대선을 앞두고 있던 2012년 7월 새누리당 사무처를 방문해 민원 관련 핵심관계자와 1대1로 면담했다. 이씨는 면담 후 음성녹음파일 8개, 한글파일 7개가 들어있는 USB를 전달했다.

당시 새누리당은 18대 대통령 선거를 앞두고 당내 경선과 대선 준비에 여념이 없었고, 상대 당 기초단체장과 관련된 개인적 사안으로 보였던 이재선씨의 민원은 윗선으로 보고되지 않았다.

이재선씨는 본인이 성남시 홈페이지에 올렸던 글 (“현 성남시장은 시장 자격이 있다고 생각하는지요” 시리즈) 100여건의 내용도 정리해 새누리당에 전달했다. A4용지 100여장 분량으로, 대장동 개발사업 관련 사실과 성남시장 측근들의 비위 정황도 다수 포함돼 있다. 해당 글들은 성남시 홈페이지에서 삭제됐다.

USB에 들어있는 파일의 목록(제목)은 다음과 같다. 모두 이재선씨 본인이 녹음한 전화통화 음성파일(김혜경-이재선씨 딸 통화는 딸이 녹음)과 본인이 작성한 한글파일이다.

◆음성파일(mp3)

-엄마집 통화 : 이재명 대 이재선

-이재명 시장 부인과 제 딸 전화

-이재명 욕1

-이재명 욕2

-이재명 형수에게 욕 12분

-이재명 음성욕

-백모 수행비서 욕

-백모의사 약 관련

◆한글파일(hwp)

-경기동부연합

-김부선(성남미디어)

-김재갑김미희이상락건

-성남시 글 올린것(1-50회)

-성남시 글 올린것(51-100회)

-성남시 글 올린것 목차(51-78회 목차)

-이재명과의 25일 스토리

이 중 은 이재선씨가 정신병원 강제입원 위협에 대해 세상에 알릴 목적으로 A4 4장 분량으로 정리한 ‘이재명과의 25일 스토리, 시간 순 기술’의 주요 내용을 아래에 소개한다. 이른바 ‘음슴체’로 작성돼 있어 불필요한 내용은 생략하고 기자가 이해를 돕기 위해 풀어 쓴 부분은 있지만, 원본에 없는 내용은 전혀 추가하지 않았다.

이재선씨가 2012년 작성해 새누리당에 전달한 문서. 사진=월간조선

————————————————————————

이재명 성남시장과의 25일간 문제를 시간 순으로 기술한다.

2010년 7월 1일 이재명 성남시장이 취임 후 다수당인 한나라당 의원들과 아무런 협의 없이 단독으로 모라토리엄을 선언하는 것을 보고 (나는) 정치적인 비판을 했고, 연합뉴스가 아래와 같은 보도를 한 후 20여개의 신문들이 보도했다.

(연합뉴스 2010. 8. 24 “시장된 지 한 달 반 뭘 했나” 성남시장 친형, 시청 홈페이지에 쓴소리)

이 보도 이후 이재명 시장 부인이 저에게 전화를 해서 ‘꼴 좋습니다’라고 하고 전화를 끊더니 다시 전화해서 그대로 갚아 주겠다고 한 적이 있다. 이후 너무 파급효과가 크고 일부에서 너무 빠른 감도 있다고 해서 ‘성남시에 바란다'(편집자 주:성남시 홈페이지 민원 코너)의 글을 모두 내리고 거의 1년 반 동안 아무런 비판도 하지 않았다.

그런데 2012년 2월에 지역신문인 성남미디어에 ‘가짜 집회 사주 사건’ 보도가 나왔고, 나는 다음 내용에 주목했다. 성남시장이 순수봉사단체인 새마을회에 ‘시의회 예산 정국과 판교주민들의 시위’와 관련 사전 집회신고를 하도록 요청했지만 단체가 거절했다는 내용이다.

여기에서 방점은 가짜집회였고 민주주의 나라에서 경찰서도 아니고 지방자치단체 230개 중 이런 일을 한 곳은 없다고 생각하여 이런 시장은 성남시에서 일을 할 자격이 없다는 생각으로 다시 글을 올렸다. ‘이재명 성남시장은 시장 자격이 있는지요?’ 라는 시리즈의 글이었다. 그 후 시장과 몇 번의 통화시도와 면담신청을 했지만 바쁘다는 핑계로 거절되고, 직접 성남시청 비서실을 방문했으나 비서실 문을 잠그고 7명의 공무원 등이 저지했다.

그 후 78개의 글을 올려서 많은 파급효과를 가져왔지만 성남시가 일방적으로 (글을) 삭제했다.

그러던 중 모 지인이 사무실로 방문을 했다. 초면인 지인이 와서 성남시가 정보원으로 보낸 것이 아닌가 의심했다. 그동안 윤모 비서실장, 감사관 정모가 정보원으로 왔고 그(들과의 대화) 내용을 이재명이 다 내게 얘기했다. 나중에 알고 보니 다 스파이들이었다.

어느날 이 지인 분이 전화를 해서 어떤 음모를 들려주었는데, 처음엔 역정보라고 생각해서 믿지 않았지만 나중에 엄청난 음모라는 것을 알게 됐다.

그 음모는 이재명이 나를 정신병원에 강제로 입원을 시킨다는 것이었다. 처음에는 전혀 믿을 수가 없었고 심지어 그 지인에게 이재명을 좀 살려주라고 했을 정도다. 여기에서 살려주라는 말은 일을 잘해서 성남에서 제대로 된 시장을 하라는 이야기를 간단히 표현한 것이다.

그 지인 분의 말에 의하면 음모 내용이 놀라워서 자신이 들을 때 눈물이 나올 정도라고 했다. 그래도 형제인데 이런 음모가 가능할까 하는 생각이었다고 한다. 어느 날 자신이 아는 어떤 의사에게 전화가 왔는데, 당시 분당구 보건소장이었다. 이재명으로부터 저를 정신병원에 입원시키라고 한 지시를 받았다고 한다.

이 지시를 받고 성남시 모 정신과 의사에게 자문을 구해보니 그 의사가 “15년 이상 공인회계사업을 잘 하고 있고 이재명의 임기가 2년도 남지 않았는데 그걸 하다가 무슨 이익을 얻겠느냐”고 말렸다고 한다. 이렇게 의논한 결과에 따라 성남시장에게 지시를 수행할 수 없다고 하니 3일 만에 수정구 보건소장으로 발령이 났다는 것이다.

그래서 이래서는 안 되겠다 싶고, 막고 싶어서 오전에 이모 분당구 보건소장에게 전화를 해서 “만약에 이런 일을 하게 되면 보건소장 자리도 잃고 감옥에 갈 수도 있다”고 했더니 모르는 일이라고 하면서 대화가 끝났다. 이후 수정구 보건소장에게 전화를 하니 똑같이 화들짝 전화를 끊었다.

분당구 보건소장에게 다시 전화를 해서 “만의 하나 이 일이 실행되면 소장 자리를 잃거나 구속도 된다”고 했더니 씨O이라 하면서 “관리의사 하나면 쳐 넣을 수 있다”고 했다. 그러고도 보고에는 제가 욕했다고 했을 것이다.

그 후로 몇 년 동안 전화 한 통 없던 이재명(취임 시 축하한다, 한 번 할 각오로 열심히 해라, 참모를 잘 써라, 참모는 똑똑하고 아니오라고 할 줄 알고 안 챙기는 사람을 쓰라고 문자를 했을 때도 아무런 연락이 없었음)이 내가 정신병자라는 증거를 잡기 위해 항상 밤 12시부터 2시까지 전화를 하고, 새벽 6시 반이면 문자를 보내고 7시 반 정도엔 전화질을 했다.

백모(편집자 주 : 이재명 성남시장의 측근 백OO)는 하루에 최고 107통을 하더니 이재명은 하루 45통을 하고 10일 이상을 평균 30통 이상 해 댔다. 나중에 알고 보니 정신병자라는 증거를 확보하기 위한 것이었다. 모든 전화내용이 공적인 것이 아니라 개인적인 것도 일부러 도발하고 거짓정보로 약을 올려서 미친 사람으로 만들기 위한 것이었음을 나중에야 알게 됐다. 특히 이재명 본인이 “전화하는 이유가 증거부족”이라고도 했다.

이재명은 나를 정신병자로 몰아서 강제입원을 시키기 위해 말끝마다 약을 먹으라고 했다.

이재명이 말하는 모든 내용은 공적인 것이 아니고 말도 안 되는 정보로 약을 올리고 욕을 하게 만들려고 한 것이었다. 예를 들어 1983년 당시 72만 명의 수험생 중 12,805등을 한 내가 서울대에 보내주지 않는다고 땡깡을 아버지에 놓았다고도 했다. 이재명은 논리보다는 자신의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도발적인 질문만 특히 목록까지 만들어서 계속 질문했다.

또 나에 대해 인수위원을 청탁했다, 인사청탁을 했다, 교수청탁을 했다, 은행 지점에서 VIP 대우를 하지 않는다고 행패를 부려서 성남시청에 전화가 와서 사과를 했다(이건 농협 수내역 지점인데 이 은행에는 저의 잔고가 동문회비 37만원 있고 송금 시마다 500원씩 수수료를 내는 형편인데 VIP 대우를 요구한다는 것은 어불성설임)는 둥 말도 안 되는 이야기만 했다.

그리고 어디서 들었는지 몰라도 20대 초반 직원의 뺨따귀를 때렸다는 둥 모든 것은 나중에 알고 보니 나를 흥분시키고 속을 긁어서 욕하게 만들어서 정신병자로 몰려는 음모의 일환이었다.

우리는 순수하게도 성실하게 아무 준비 없이 답을 했는데 이재명은 자신이 목록을 만들어 질문을 했고, 증거부족이어서 계속 했다고 말을 했다.

이재명이 전화만 하면 노래를 부르는 5천만원 건은 원래 집을 팔 때 내가 주도해서 팔고 형제들에게 줄 돈의 금액까지도 내가 정한 상황이고, 내가 집에서 보증수표이고 한국투자신탁을 다녀서 그 당시만 해도 이율이 높은 곳이라 어머니와 나의 공동명의로 한 것이었다.

가족 이야기 중 욕을 한 적은 있으나 이는 논리적으로 보면 다 문제가 있어서 그런 것이지 미쳐서 그런 것이 아닌데도 어릴 때 일까지 들추어서 욕이란 욕은 다 내가 미쳐서 한 것이라고도 했다.

어느 날 제 딸이 이재명 부인에게 논리적으로 하시고 일 잘하시면 되지 않느냐는 허위사실 유포하지 말라는 내용으로 문자를 보내자, 이를 보고 흥분한 나머지 다음날 아침 7시 반에 제 딸에게 전화를 했다.

특히 더 웃기는 일은 내가 만나기 싫다고 해도 계속 만나자고 한 것이다. 만나기 싫은 것을 억지로 나가 3시간이나 이야기했고, 김혜경은 남편과 이혼도 생각하고 있고 남편이 감옥을 가면 사식을 넣어준다고까지 했다. 영화배우 김모 건에 제가 댓글을 쓴 것이 아니라고 하니 (김혜경이) 울면서 그러면 그렇지 아주버님이 그랬을 리가 없다고 울기도 했다. 그래서 마음이 풀린 것으로 보고 비유적으로 몇마디 했었다.

그런데 웃기는 일은 이런 만남 후 웃으면서 헤어지고 악수까지 나누었는데 그날 밤부터 비유가 어떻다는 둥 하면서 거의 매일밤 전화를 하기 시작했다.

정도 운운하는 인권변호사 출신 이재명이 무엇을 위해 형을 정신병원에 강제로 입원을 시켜 죽이려는 것인지 아직도 그 이유를 알 수가 없다. 아마도 지금까지 반대파를 백모 같은 자(고려신용정보 추심을 담당했음)가 협박공갈로 해결했으나 나는 이런 협박공갈에 굴하지 않기 때문인 것으로 보인다.

또 내가 78개의 글을 쓴 데 이어 300개의 글을 쓰겠다고 하고, 특히 이상락 시설관리공단 이사장이 김미희 통합진보당 국회의원 당선자를 지지한 대가로 이사장이 된다는 사실, 영화배우 김 모를 거론한다고 한 점, 통합진보당 당권파 문제(성남은 주사파인 당권파의 해방구임. 조정래의 소설을 참조하시면 해방구가 무엇인지 알 수 있을 것임)를 제기하겠다는 사실에 놀라 나를 겁박하려다가 실패하자 이제는 병원에 입원시켜 영원히 조용하게 하려고 한 것으로 보인다.

————————————————

이 파일들을 이재선씨로부터 직접 받은 전 새누리당 관계자는 당시의 정황에 대해 “이씨가 절박해 보였고, 우리 당에만 온 것은 아닌 것 같았다”며 “당시 성남시장이 이렇게 엄청난 일을 벌일 것이라고는, 또 형님이 고인이 될 것이라고는 상상도 하지 못했다”고 했다.

대형 서점에서 베스트셀러를 기록중인 ‘굿바이 이재명’. 사진=뉴시스

한편 법원은 20일 더불어민주당이 ‘굿바이 이재명'(지우출판)의 출판사를 상대로 제기한 도서출판 발송·판매 등 금지 가처분 신청을 기각했다. 책은 이재명ㅡ이재선 형재 갈등 내용이 상당부분을 차지하고 있는데, 민주당은 이재선씨가 정신질환을 앓고 있었다고 주장했고 법원은 정신질환으로 볼 근거가 부족하다고 판단했다.

글=권세진 월간조선 기자

키워드에 대한 정보 이재명 형 서울대

다음은 Bing에서 이재명 형 서울대 주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필요한 경우 더 읽을 수 있습니다.

이 기사는 인터넷의 다양한 출처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주제에 대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 이재명, 김혜경에 정관 수술 언급 “나 번식 기능 잃었다”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 2회 20170717

  • 20170710
  • sbs
  • Same Bed Different Dreams
  • Chu ja Hyun
  • Choo Ja Hyun
  • Yu Xiaoguang
  • 위샤오광
  • 秋瓷炫
  • 於曉光
  • 동상이몽 추자현
  • 동상이몽 우효광
  • 동상이몽2너는내운명
  • 동상이몽2너는내운명다시보기
  • 동상이몽2너는내운명2회
  • 동상이몽2너는내운명2회다시보기
  • 이재명코디
  • 이재명시장
  • 이재명김혜경
  • 이재명성남시장
  • 이재명정관수술

이재명, #김혜경에 #정관 #수술 #언급 #“나 #번식 #기능 #잃었다”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 #2회 #20170717


YouTube에서 이재명 형 서울대 주제의 다른 동영상 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재명, 김혜경에 정관 수술 언급 “나 번식 기능 잃었다”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 2회 20170717 | 이재명 형 서울대,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See also  임신 7 개월 | 임신 7개월, 고통의 태동🥵이라 쓰고 먹브이로그라 읽는다. 애플워치,부대찌개,꿀키핫도그,호주소고기🥩 인기 답변 업데이트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