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파볼 오브 소서 – [디아블로2 레저렉션] 레벨 1부터 탈셋까지 파볼오브소서에 대한 모든 것“?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https://ppa.pilgrimjournalist.com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ppa.pilgrimjournalist.com/blog.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대유잼TV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36,817회 및 좋아요 250개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Table of Contents
파볼 오브 소서 주제에 대한 동영상 보기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d여기에서 [디아블로2 레저렉션] 레벨 1부터 탈셋까지 파볼오브소서에 대한 모든 것 – 파볼 오브 소서 주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참조하세요
자료출처 :
카오스큐브
디아블로2 레저렉션 나무위키
각종커뮤니티
각종 문의 : 오픈톡 대유잼tv검색(일대일채팅)
[email protected]
듣기좋은목소리, 라디오같은 방송진행 게임유튜버 대유잼입니다.
즐겁게 시청해주세요 !!
매너채팅 필수!!
#디아블로2레저렉션파볼오브소서#디아블로2맨땅에파볼오브 #디아블로2맨땅원소술사
파볼 오브 소서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파볼오브소서 공략법 육성법 – 디아블로2 레저렉션 래더
왜 파볼오브소서를 추천 합니까? 래더는 처음부터 육성을 해야 하는 시스템이기에 초반에 육성을 빠르게 하여 사냥터에서 아이템 및 룬 노가다 일명 앵벌 …
Source: 24review24.tistory.com
Date Published: 2/13/2021
View: 688
디아블로2 레저렉션 파볼오브소서 스킬트리, 스텟 아이템 …
파볼오브소서 스텟은 힘 156를 찍고 나머지 활력을 찍어주면 됩니다. 힘 156을 찍는 이유는 모나크를 끼우기 위함으로 차암이나 악세사리 등으로 대체할 …
Source: blog.naver.com
Date Published: 12/22/2022
View: 7268
디아블로2 레저렉션 소서리스 파볼오브소서 육성팁 – 스텟, 스킬 …
0. 파볼오브소서란? … 화염(파이어볼) + 냉기(프로즌 오브)를 섞어 사용하는 소서리스를 일컫는 말입니다. 가장 무난하고 많이 사용하는 조합으로 맨땅의 …
Source: dreaminfo.tistory.com
Date Published: 9/3/2022
View: 2248
디아블로2 (디아2) 파볼오브소서리스 스킬트리/스텟
자유롭게 찍으시되, 참고만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파볼 오브 소서는 맨땅 기준으로. 가장 좋은 효율을 자랑하는 캐릭터입니다. 저도 첫 캐릭터로 항상 …
Source: noagamestory.tistory.com
Date Published: 6/18/2022
View: 1192
디아블로2 레저렉션 파볼오브소서 (원소술사) 스킬트리
파볼오브소서 : 화염구 (파이어볼) + 얼음보주 (오브) 원소술사 화염과 냉기의 2원소 원소술사로 얼음보주와 화염구, 운석낙하를 주 스킬로 사용한다.
Source: zams.tistory.com
Date Published: 4/2/2021
View: 558
디아블로3 오토 팁 – [캐릭터]맨땅 첫 캐릭 추천(파볼오브소서)
안녕하세요.디아블로2를 좋아해서 3~4년마다 달렸다가 접었다를 반복해 온 한 유저입니다.소개드릴 [파볼오브소서]는 맨땅 육성에 압도적으로 효율이 …
Source: d2autobot.com
Date Published: 1/2/2022
View: 4158
맨땅 첫 캐릭 추천(파볼오브소서) | 디아2 인벤
안녕하세요.디아블로2를 좋아해서 3~4년마다 달렸다가 접었다를 반복해 온 한 유저입니다.소개드릴 [파볼오브소서]는 맨땅 육성에 압도적으로 효율이 …
Source: www.inven.co.kr
Date Published: 7/27/2022
View: 4200
[디아블로2 레저렉션] 레벨 1부터 탈셋까지 파볼오브소서에 대한 …
이에 대한 추가 정보 파볼 오브 소서 주제에 대해서는 다음 문서를 참조하십시오. 아이디어가 있으면 기사 아래에 댓글을 달거나 주제에 대한 다른 관련 …
Source: ko.maxfit.vn
Date Published: 10/22/2021
View: 2467
원소술사(디아블로 2)/육성 – 나무위키
극블리소서3.4. 차볼소서3.5. 메테오소서3.6. 극파월소서. 4. 2원소 육성. 4.1. 파볼오브소서4.2. 체라오브소서4.3. 차볼오브소서4.4.
Source: namu.wiki
Date Published: 1/30/2021
View: 1113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파볼 오브 소서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디아블로2 레저렉션] 레벨 1부터 탈셋까지 파볼오브소서에 대한 모든 것.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파볼 오브 소서
- Author: 대유잼TV
- Views: 조회수 36,817회
- Likes: 좋아요 250개
- Date Published: 2022. 4. 11.
-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bAhT_LJl4G0
파볼오브소서 공략법 육성법 – 디아블로2 레저렉션 래더
디아블로2 레저렉션 래더 출시를 앞두고 다시 맨땅에서 육성을 시작하기에 앞서 공략법이 궁금한 분들이 많아 한번 정리를 해보려 합니다. 레저렉션 래더 출시는 4월 29일 오전 9시 이며 모든 유저들이 처음부터 시작하게 됩니다. 그 중 가장 쉽고 빠르게 육성할 수 있는 소서리스 파볼 오브 스킬 트리를 한번 공략해보고자 합니다.
왜 파볼오브소서를 추천 합니까?
래더는 처음부터 육성을 해야 하는 시스템이기에 초반에 육성을 빠르게 하여 사냥터에서 아이템 및 룬 노가다 일명 앵벌을 빠르게 해야 원하는 캐릭터의 아이템을 빠르게 맞출 수 있습니다. 그 중 소서리스가 가장 빠르고 쉽게 육성 및 사냥이 가능하기에 대다수의 유저들이 소서리스는 하나 꼭 키우고 시작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또한 소서리스는 텔포라는 빠른 이동 스킬을 보유하고 있기에 더욱더 소서리스가 초반에 유리한 경향이 있습니다. 소서리스 육성법에도 파볼오브소서, 노바오브소서, 체라오브소서, 파볼블리소서 등등 다양한 육성법이 있으나 가장 초반에 쉽고 빠르고 강력한 파볼오브소서가 선호됩니다.
파볼 오브 소서리스
저는 극체라나 극블리 가고 싶은데요.
물론 극체라, 극블리가 사냥 효율면에서는 강력한 것은 맞습니다. 하지만 초반 헬 난이도까지 빠르게 밀어야 하는데 한가지 속성으로는 면역 몬스터를 만났을 때 퀘스트 진행에 어려움이 많습니다. 따라서 극체라나 극블리와 같은 테크트리는 헬 액트5까지 다 깬 후에 스킬 초기화를 하고 이와 어울리는 아이템이 다 갖추어졌을 때에 넘어가야 효율성 면에서 손해를 보지 않을 수 있습니다.
처음 시작하면 뭐부터 해야하나요?
디아블로를 많이 즐기셨던 유저분들께서는 굉장히 아무것도 아닌 공략이 될 수도 있으나 이제 막 시작하시려는 유저분들께는 막막하실 겁니다. 일단 초반 시작하면 화염탄을 쓸 수 있는 스태프를 기본으로 장착하고 나옵니다. 이 화염탄은 우리가 주로 사용하게 될 화염구에 비하여 굉장히 비효율적이고 답답합니다. 하지만 화염구는 레벨 12가 되어야만 배울 수 있기 때문에 레벨 12가 되기까지 고난의 행군을 좀 하셔야합니다. 화염탄을 이용하여 사냥을 해도 되지만 초반에는 마나수급도 많이 딸리는 관계로 셉터를 하나 줍던지 아카라에게서 구매를 하여 셉터를 끼고 그냥 근접공격으로 하나씩 잡으며 빠르게 레벨 12를 만드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그 후 레벨 12가 되면 화염구를 배우는데 이 때부터 소서리스의 진가가 조금씩 발휘되기 시작합니다. 스킬 찍는 순서와 속성 찍는 순서는 밑에서 다시 다루겠습니다. 레벨 12부터는 계속 화염구를 이용하여 사냥을 하여 빠르게 레벨을 올린 후에 레벨 18이 되면 텔레포트를 배울 수 있습니다. 그 전까지는 좀 답답하더라도 걸어다니시면서 화염구를 이용하여 퀘스트들을 쭉 밀어버리시면 됩니다. 보통 텔레포트는 액트2는 가야 배우게 되지만 액트 1은 화염구만으로도 충분히 클리어할 수 있습니다.
노말 액트1에서 중요한 점
위에서 말씀드렸 듯 액트1에서는 크게 어려움 없이 퀘스트를 진행하시면 되는데 검은습지에 잊힌탑에서 카운테스 백작을 죽이면 룬을 드랍합니다. 여기서 액트2에 필요한 필수 룬이 있는데 바로 잠행 재료가 되는 탈 룬과 에드 룬입니다. 또한 잎새 재료가 되는 티르 룬과 랄 룬까지 얻어 놓으시면 좋습니다. 잠행은 후반까지 대체될 방어구가 나오지 않는다면 계속해서 착용할 중요한 룬워드이기에 꼭 탈, 에드는 획득해 놓으시길 추천드리며 잎새의 경우 굳이 안하셔도 되긴 합니다. 이 부분은 액트2에서 다시 한번 정리하도록 하겠습니다. 원하는 룬까지 획득이 되었다면 빠르게 안다리엘까지 퀘스트를 밀어서 액트2로 넘어갑니다.
노말 액트2에서 중요한 점
노말 액트2로 넘어오셨으면 액트1에서 말한 잠행이라는 아이템을 제작해야 합니다. 베이스가 되는 갑옷은 파라에게서 2솟이 뚤린 갑옷을 재료로 탈과 에드 룬을 순서대로 박으면 제작이 됩니다. 만약 파라가 해당 갑옷을 팔지 않는다면 마을 밖으로 나갔다가 다시 들어오면 템이 리셋이 되므로 나올 때까지 반복하여 꼭 잠행은 맞춰줘야 합니다. 보통 브레스트 플레이트 2솟에 잠행을 많이 제작합니다. 룬워드 제작시에 꼭 회색 아이템에 제작을 하여야 합니다. 파란색 매직아이템이나 노란색 레어 등등의 아이템 소켓에 룬을 박으면 제작이 안됩니다. 꼭 회색인지 확인하신 후에 제작 하시길 바랍니다. 또한 액트2에 진입하시면 그레이브에게 가서 용병을 바꿔줍니다. 액트1에서는 화살을 사용하는 용병을 사용했다면 액트 2부터는 창을 사용하는 용병으로 바꾸게 되는데 여기서도 중요한 점이 기도 오라를 사용하는 용병을 고용하여야 합니다. 자동으로 HP를 채워주는 효과가 있기에 체력 물약의 소비가 줄어들게 됩니다.
기도 오라를 갖고 있는 액트2 용병
잠행
브레스트 플레이트 2솟 갑옷에 탈 룬과 에드 룬을 순서대로 박으면 제작이 되는 룬워드입니다. 앞서 말씀드렸듯 후반까지 사용할 수 있는 필수 룬워드이기에 꼭 제작하여 장착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레벨 제한이 17이므로 17까지는 꼭 제작해 두었다가 착용하도록 합시다.
잠행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링크로 남겨드리겠습니다.
잠행 룬워드에 대하여 더 알아보기 클릭
잎새
필수 룬워드는 아닙니다. 하지만 만들어 놓으면 확실히 없는 것 보단 낫습니다. 재료가 되는 2솟 스태프는 드로그난에게서 구입이 가능합니다. 주 스킬인 화염구 스킬이 붙어 있으면 더 좋습니다만 잘 안나오면 그냥 아무 2솟 스태프에 제작을 하셔도 됩니다. 길게 사용을 하는 무기가 아니기 때문입니다. 룬은 티르 랄 룬을 순서대로 박으면 됩니다.
그 후에는 그냥 쭉쭉 퀘스트를 진행하면서 밀어주시면 됩니다. 18레벨이 된 후에는 텔레포트를 배울 수 있기 때문에 더 수월하게 진행이 될 것입니다.
잎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링크로 남겨드리겠습니다.
잎새 룬워드에 대하여 더 알아보기 클릭
노말 액트3에서 중요한 점
노말 액트3로 넘어와서는 크게 중요한 점은 없고 계속해서 레벨업이 될 수록 화염구의 위력이 엄청나게 쎄지기 때문에 별 어려움 없이 액트 4까지 밀어 줄 수 있을 것입니다.
악몽 난이도로 넘어가면서
악몽난이도로 넘어가면 이제 하나 둘 씩 저항을 갖고 있는 몬스터들이 등장하기 시작합니다. 악몽 난이도에 넘어와서는 4솟 칼에 탈, 주울, 오르트, 앰 룬을 박아 영혼 룬워드를 제작해야하고 2솟 투구에 오르트 솔 룬을 박아 학식(전승)이라는 템을 만들어 끼게 됩니다. 악몽 난이도로 넘어가서는 스킬, 능력치 리셋을 한번 사용하여 힘은 내가 갖고 있는 템을 사용 할 수 있을 만큼 찍은 후 모두 활력을 찍어줍니다. 그리고 스킬은 이제 얼음 보주를 우선 마스터하여 오브 파볼로 전향하여 진행하면 악몽난이도는 수월하게 클리어 할 수 있습니다.
영혼 (칼, 방패)
4솟이 뚫린 칼과 방패를 사용하여 스피릿을 제작하게 됩니다. 보통 소서리스 졸업템급으로 취급되는 모너크에 제작 된 스피릿은 헬 난이도에 가야 제작이 가능하므로 일단 필요한 아무 4솟 방패에 탈, 주울, 오르트, 앰 룬을 박아 만들어서 끼면 더 쉽게 진행이 됩니다. 칼은 보통 크리스탈 소드 4솟을 구해 만들게 되는데 이렇게 사용을 하면 굉장히 진행이 편리해 집니다.
영혼 룬워드 제작에 대하여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로 대체하겠습니다.
영혼 룬워드 제작 더 알아보기 클릭
전승 (학식)
2솟 헬멧에 오르트 솔 룬을 박아 만드는 학식(전승)이라는 템도 만들어서 끼면 좋습니다.
전승 룬워드에 대한 자세한 내용 아래 링크를 클릭하세요.
전승 룬워드에 대하여 알아보기 클릭
헬 난이도
헬난이도 와서는 모너크 4솟을 줏어 앞서 만들었던 영혼 방패보다 더 좋은 스탯의 영혼 방패를 만듦에 주력하시고 탈라샤 세트와 같은 졸업 급 템들을 모으면서 앵벌을 하시면 됩니다. 파볼오브소서 만드로도 충분히 헬 난이도 액트5까지 클리어가 가능하니 스킬 리셋없이 계속 쭉 미시고 어느 정도 템이 갖춰 졌다 싶으면 다른 직업의 템들을 구해 다른 직업을 플레이 해보거나 다른 스킬을 가진 소서리스를 즐겨주시면 됩니다.
스킬트리 및 스탯 찍는 법
스탯은 처음 시작하면 일반난이도 레벨 6까지는 활력만 찍어 줍니다. 이후 힘은 40까지만 찍어 주시고 마나가 좀 부족하니 마력을 10 정도만 올린 후 오로지 활력만 몰빵하시면 됩니다. 이때 힘이 부족하여 원하는 템을 착용하지 못 하는 경우에는 힘을 좀 더 찍어도 됩니다.
스킬트리는 2랩에 온기 3랩에 화염탄 아카라에게 받은 보상 또한 화염탄을 찍어 줍니다. 4랩과 5랩의 스킬은 아껴두었다가 6랩이 되면 전자기장 염력 서릿발을 같이 3개 찍어줍니다. 그 후 7랩부터 화염탄을 쭉 찍어 주고 11레벨이 되면 얼어붙은 갑옷을 하나 찍어줍니다. 그리고 12레벨 부터는 화염구를 찍고 쭉쭉 화염구를 찍어주다 18렙에 텔레포트 하나 찍어 주시면 됩니다. 그후에는 화염구를 쭉 찍어주시고 마스터 후에는 화염마스터를 찍어 화염구의 시너지를 높여주시면 됩니다. 최종 스킬트리는 다음과 같다.
파볼 오브 소서리스 최종 스킬
다시 말하면 30레벨 이전에는 1 찍은 스킬 하나씩만 찍어 준 후 화염구만 찍어주다가 레벨 30 부터는 1순위 얼음보주20마스터 2순위 화염구 마스터 그다음 부터는 화염탄 운석낙하 마스터 그다음 화염숙련을 계속해서 찍어주면 된다. 파란색 동그라미인 얼어붙은갑옷은 찍어도 되고 안찍어도 된다. 찍어주면 생존에 조금 더 도움이 된다.
용병 아이템은 어떤걸로?
일단 통찰이라는 무기 룬워드를 맞춰주고 갑옷은 배신이나 연기, 인내 등의 갑옷 룬워드를 맞춰주고 헬멧은 안다리엘의 두개골을 주어야 하는데 초반에 맞춰주기가 쉽지 않다. 따라서 중간 중간 생기는 아이템들로 하나씩 업그레이드를 해주는 것을 추천한다. 파볼오브소서에게는 통찰만 맞춰줘도 굉장히 쉬워진다. 물론 극체라로 넘어가려면 통찰로는 안되고 무공이라는 룬워드를 맞춰주어야 하는데 들어가는 룬들이 고급룬이라 쉽지 않다.
디아블로2 레저렉션 파볼오브소서 스킬트리, 스텟 아이템 맞추는법 알려드림
디아블로2 레저렉션 디아블로2 레저렉션 파볼오브소서 스킬트리, 스텟 아이템 맞추는법 알려드림 갈매기 ・ URL 복사 본문 기타 기능 공유하기 신고하기 안녕하세요. 갈매기입니다. 오늘은 디아블로2 레저렉션 파볼오브소서 스킬트리 및 아이템 맞추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메타에서 파볼오브, 블리자드, 체라소서 등을 가장 많이 플레이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처음부터 블리자드나 체라소서를 하기에는 무리가 있기 때문에 맨땅소서인 경우 파볼오브소서가 가장 적합합니다. 2원소 스킬을 사용하기 때문에 헬 엑트5까지 미는데 무리 없으며 앵벌하기도 좋은데요. (단, 헬 3바바는 못잡음) 파볼오브소서 스킬트리 파볼오브소서 스킬은 다음과 같습니다. 우선 화염탄과 화염구로 레벨업을 한 다음 나이트메어(악몽)을 갈 때쯤이면 레벨 30이 되서 얼음 보주를 배울 수 있습니다. 미리 스킬 포인트를 모아놨다가 30되면 바로 얼음보주(프로즌 오브)를 찍어주시면 됩니다. 얼음보주를 마스터했다면 화염탄과 화염구, 운석 낙하, 화염 숙련 등을 찍어주면 됩니다. 화염탄과 운석 낙하를 찍는 이유는 추가 피해 보너스 적용이 되기 때문입니다. 텔포는 18렙(?) 때 배우니 염력과 전자기장, 순간이동을 찍어주시면 됩니다. 전자기장을 찍는 이유는 주위 모든 적의 생명력을 감소시키기 때문에 보스를 잡을 때 써주면 잡는 속도를 단축시킬 수 있습니다. 소서리스를 키우는 이유가 앵벌을 해서 다른 캐릭으로 넘어가기 위함도 있으니 잡는 속도가 빠르면 훨씬 좋겠죠? 파볼오브소서 스텟은 힘 156를 찍고 나머지 활력을 찍어주면 됩니다. 힘 156을 찍는 이유는 모나크를 끼우기 위함으로 차암이나 악세사리 등으로 대체할 수 있다면 최소한의 힘을 찍고 나머지 활력을 찍어 생존력을 높이시면 됩니다. 파볼오브소서 아이템 맞추는법 처음에 쓰기 좋은 아이템은 바로 2소캣 숏스태프에 티르룬과 랄룬을 넣어서 만든 잎새입니다. 화염 기술과 화염피해, 적 처치 시 마나+2 등의 옵션이 붙어 있어서 용병 통찰까지 끼면 마나 부족함 없이 사냥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크리스탈 4소켓 아이템에 탈, 주울, 오르트, 앰룬을 박아 만드는 스피릿(영혼)이 있습니다. 스피릿은 시전속도는 물론 모든 기술 +2, 냉기·번개·독 저항 등을 올릴 수 있어서 탈라샤 마법봉을 얻기 전까지 쓰면 좋습니다. 전승은 투구(2소켓)에 오르트와 솔을 껴서 만드는 아이템으로 적 처치 시 마나+2와 모든 기술+1 올려주기 때문에 초반에 착용하기 좋습니다. 방패도 4소캣 모나크를 구해서 똑같이 탈, 주울, 오르트, 앰룬을 박아서 스피릿(영혼)을 만들어주면 됩니다. 나중에 더 좋은 방패가 생기면 그 때 바꿔주시면 되구요. 디아블로2는 본캐릭터 뿐만 아니라, 용병 아이템도 매우 중요합니다. 그 이유는 부족한 마나를 채우고 몸빵을 해주기 때문입니다. 통찰은 미늘창 계열인 싸이드 등을 통해 만들 수 있는데 랄, 티르, 탈, 솔룬이 필요합니다. 시즌 초까지만 해도 통찰 재료가 굉장히 귀했는데 지금은 어느정도 시간이 흘러서 나눔으로 주는 분들도 있습니다. 오픈단톡방이나 카오스큐브 등을 통해 나눔 받는 것도 하나의 방법입니다. 그리고 갑옷인 연기(네프룬, 룸룬)을 끼면 풀저항이 되고 방어력까지 높아져 용병 생존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용병 투구는 무난하게 탈라샤의 호라드림 관모를 끼면 됩니다. 탈라샤 뚜껑의 경우 나이트메어 또는 헬 안다리엘이 주는데 드랍율이 굉장히 높은 것 같습니다. 2~3일 동안 한 3~4개 먹어서 아는 분 드렸네요. 이 외에도 안다리엘 뚜껑도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디아블로2 레저렉션 파볼오브소서 스킬트리 및 아이템, 스텟 찍는 법 등을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오늘 포스트 참고하시고 무과금으로 시작하시는 분들은 오늘 포스트 참고하여 도움 얻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인쇄
디아블로2 레저렉션 소서리스 파볼오브소서 육성팁
반응형
디아블로2 레저렉션 소서리스 파볼오브소서 육성팁 – 스텟, 스킬트리, 아이템
얼마 전 정식으로 디아블로2가 발매되고 소서리스를 시작으로 열심히 플레이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제가 현재 플레이하고 있는 파볼오브소서 기준으로 도움 되는 육성과 여러 가지 꿀팁을 공유드릴까 합니다. 모든 캐릭터는 각각의 재미와 매력이 있지만 아무래도 가장 쉽고 빠르게 지옥 난이도를 정복하고 아이템 파밍을 할 수 있는 캐릭터로는 소서리스와 팔라딘이 편하다고 생각합니다. 현재 플레이하고 있는 파볼오브소서에 대한 공략을 써봅니다.
0. 파볼오브소서란?
화염(파이어볼) + 냉기(프로즌 오브)를 섞어 사용하는 소서리스를 일컫는 말입니다. 가장 무난하고 많이 사용하는 조합으로 맨땅의 정석이라 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냉기에 조금 더 치중하느냐 화염에 치중하냐에 따라서 스킬트리가 약간씩 달라집니다. 오늘 준비한 건 준수한 딜과 빠른 기동성을 자랑하는 화염에 치중한 스킬 트리입니다.
1. 스텟
힘: 모너크 스피릿을 착용하기 위해 템 및 참 포함 156을 맞춰줍니다.
민첩: X
생명력: 힘 156찍고 남는 모든 스텟을 생명력에 투자합니다. 앞으로도 렙업 하면서 얻는 스텟 모두 생명력에 몰빵!
마력: X
2. 파볼오브소서 스킬트리
스킬 부분에 있어 저 역시 공부하고 많은 글을 찾아보는데요.. 사실 정답은 없는 것 같습니다. 오브를 주로 사용하시는 분은 오브쪽 콜드 마스터리에 힘을 실어주면 되고 파이어볼 쪽으로 주로 플레이하면 파이어 스펠에 더 많은 비중을 두고 플레이하면 됩니다. 이건 저의 공략이자 팁인 관계로 제 스킬 트리를 보여드리지만 무조건 정답은 아니기에 참고 정도 하시면 될 것 같아요.
저 같은 경우 냉기 주문에서 프로즌 오브(얼음 보주)를 20주었고 추후 냉기 방패를 하나 찍을 예정입니다.
번개 주문은 텔레포트를 위한 스킬 1개씩, 보스전을 위한 전기 기장 스킬도 하나 찍어주었습니다.
주력 딜로 사용하는 화염 주문은 딜레이 없이 난사 가능한 파이어 볼트와 마스터리 볼에 투자했습니다. 앞으로 더 렙업 할 경우 파이어볼과 메테오 스킬에 투자를 계속할 것 같습니다.
3. 파볼오브소서리스 장단점은?
장점
– 스킬시전이 빨라 기동성이 좋다.
– 준수한 데미지!
– 전기 기장(스태틱 필드)을 활용하여 보스전 피통을 빠르게 제거!
– 앵벌 아이템 세팅이 편리하다
단점
– 유리몸이다.
– 화염 & 냉기 내성 가진 몬스터 사냥이 어렵습니다.
* 내성을 가진 보스나 몬스터는 전기 기장(스태틱 필드) + 용병으로 잡아야합니다.
4. 용병은?
용병은 악몽 난이도 액트2 수비 용병을 고용합니다. 얼리는 기술 사용하는 용병을 고용해서 계속 키워주고 있습니다. 용병의 경우 무기(통찰) 명상 15 이상 스킬이 붙은 통창무기를 껴주면 소서리스 마나 수급에 있어 부담 없고 굉장히 유용합니다. 초반엔 필수라고 생각합니다. 마나 수급에 어려움이 있으신 분들은 용병 무기를 교체해서 사용해보세요!
(후반 용병 장비는 에테 5솟작 순종이랑 + 배반갑옷 + 피흡머리 탈뚜껑 세팅해주면 무적입니다)
5. 장비
필수장비는 통찰력을 포함해서 스텔스, 꽃잎, 스피리트, 제왕운시 등이 필요로 합니다.
아이템 획득 및 룬워드 조합 방법은 아래 추천글을 참고해주세요.
반응형
디아블로2 (디아2) 파볼오브소서리스 스킬트리/스텟
728×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노아입니다.
이번에는 캐릭터별 스킬 트리에 대해
정리해볼까 합니다.
스킬트리와 스텟은
정해진 게 아니기 때문에
자유롭게 찍으시되, 참고만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파볼 오브 소서는 맨땅 기준으로
가장 좋은 효율을 자랑하는 캐릭터입니다.
저도 첫 캐릭터로 항상 파볼오브 소서를 하는데요.
초반엔 파볼위주로 하다
80 이후로는 오브 위주로 바꿔서 하게 되었습니다.
스텟은
힘 156(모너크 들 만큼)
민첩 X
활력 ALL
마력 X
제 파볼오브 소서 스텟창입니다.
1. 파볼 위주
파볼 위주의 스킬창입니다.
파이어 볼(화염구)에 보너스 적용인
파이어 볼트(화염탄)와
메테오(운석 낙하) 스킬을 마스터하고
파이어 마스터리를 다 찍어주었습니다.
냉기 주문 쪽은 오브 길목 1개씩 다 찍어주시고
오브만 20개 주시면 됩니다.
번개 주문 쪽은 텔포 1 그리고 보스를 수월하게 잡기 위해
스태틱 1을 주었습니다.
얼어붙은 갑옷은
저의 경우 버릇? 같은 거라 찍어주었습니다.
화염 주문 번개 주문 냉기 주문
2. 오브 쪽 위주
이번에는 오브 쪽에 힘을 준 스킬 트리입니다.
화염 주문 쪽에서는 파이어 볼트(화염탄)와
파이어 볼(화염구) 이두가지 스킬을 다 찍어주시고
냉기 주문 쪽에서 콜드 마스터리와 오브, 아이스 볼트(얼음 살)를
다 찍어 주시면 되겠습니다.
번개주문 쪽은 똑같습니다.
화염 주문 번개 주문 냉기 주문
이상으로
디아블로 2 파볼오브 소서리스 스킬 트리에 대하 알아보았습니다.
참고로 저는 오브 위주의 스킬을 사용 중입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90
반응형
디아블로2 레저렉션 파볼오브소서 (원소술사) 스킬트리
파볼오브소서 : 화염구 (파이어볼) + 얼음보주 (오브) 원소술사
화염과 냉기의 2원소 원소술사로 얼음보주와 화염구, 운석낙하를 주 스킬로 사용 한다.
맨땅소서, 앵벌소서에게 유용한 스킬 트리
필자가 현재 목표로 하고 있는 스킬트리이다. 이후 추가되는 스킬 보너스는 화염탄에 투자하여 전체 화염 데미지를 올릴 예정이다.
운석낙하 (메테오) 대신 화염탄을 다 찍고 화염구를 주 스킬로 해도 괜찮다. 이후부터의 스킬 보너스는 화염숙련 (파이어마스터리)에 모두 투자한다. 얼음보주와 화염구 2개의 스킬을 주로 쓰는 형태가 된다.
[캐릭터]맨땅 첫 캐릭 추천(파볼오브소서)
디아블로2를 좋아해서 3~4년마다 달렸다가 접었다를 반복해 온 한 유저입니다.
소개드릴 [파볼오브소서]는 맨땅 육성에 압도적으로 효율이 좋은 캐릭터입니다.
그나마 비벼볼 수 있는 캐릭터로 다른 스킬트리를 탄 소서나 해머딘 등이 있겠으나, 맨땅 육성 및 초기 자본 확보(앵벌)에 한정해서는 차이가 꽤나 납니다.
디아블로2가 여러모로 매력적인 게임이긴 하지만 워낙에 옛날 게임인지라 캐릭터 및 스킬 간 밸런스가 극심한 수준으로 맞지 않습니다.
그럼에도 옛 추억 떠올리며 바바, 네크 등으로 스타트하는 분들도 분명 계시겠지만, 헬 진입 후 파밍을 위해 어쩔 수 없이 소서로 돌아오게 될 겁니다. (경험담)
1. 세팅
1) 스킬
※ 길목 스킬(선행 스킬)은 1씩 찍으세요
① 콜드
프로즌아머 1 / 콜드마스터리 1 / 프로즌오브 20
② 라이트닝
스태틱필드 1 / 텔레포트 1
③ 파이어
웜쓰 1 / 파이어볼트 20 / 파이어볼 20 / 메테오 20 / 파이어마스터리 20
– 찍는 순서
[ 0~29렙] 필요한 스킬 1씩, 잔여분 파이어볼 [30~49렙] 프로즌오브 마스터, 잔여분 파이어볼 [50렙~] 파이어볼 마스터, 이후 적절히 배분2) 스탯
힘 : 156 (템빨 포함 수치)
민첩성 : X
생명력 : 남는거 몰빵
에너지 : X
※ 힘 부담없이 넉넉하게 찍으세요. 어차피 나중에 초기화하면 됩니다.
3) 아이템
1) 초반(헬 진입 이전)
다음 우선순위 참고하여 줍는대로 끼면 됩니다. 템 맞추러 갈 시간에 진도 나가는게 웬만해선 이득입니다.
– 1순위 : 스킬 렙업 (올스킬 > 파이어스펠 > 파이어볼 등등 주력 스킬 레벨 상승)
– 2순위 : 패캐 (계단식 효과 상승*, 105 > 63 > 37 > 20 > 9)
*63이나 104나 효과 똑같습니다. 105 못 맞출 것 같으면 63만 맞추세요.
– 3순위 : 레지 (올레지 > 개별 레지)
ㅁ 초반 추천 룬워드*
통찰력(4소켓 폴암, 랄-티르-탈-솔) : 액트2 수비용병용, 마나 회복
스피리트(4소켓 검, 탈-주울-오르트-앰) : 초중반 OP무기
*룬은 미리미리 확보해두고, 잘 모르겠으면 3개씩 창고에 쌓아두세요.
2) 중반(헬 액트1~3)
숙련자는 어거지로 헬 액트3까지 바로 클리어할 수 있으나, 초보자는 쉽지 않을겁니다.
매찬 맞춰주고 앵벌 뛰어주면서 스펙업합니다.
3) 최종
– 투구, 아뮬렛, 무기, 갑옷, 벨트 : (세트) 탈라샤
– 방패 : (룬워드) 모너크 스피리트
– 반지 : (유니크) 올스킬 or (레어) 패캐 + 저항 등
– 장갑 : (유니크) 메이지피스트(라이트건틀릿)
– 신발 : (유니크) 워 트래블러(배틀부츠)
2. 육성법
1) 진도 나가기
특별할 것 없습니다.
1렙 스킬들로 사냥하다가 12렙부터 파볼, 30렙부터 오브 위주로 사냥합니다.
보스몹의 경우 스태틱필드도 몇번씩 써주구요.
필수 퀘스트만 클리어하고 넘어가는 방법도 있으나, 어차피 파밍도 해야하니 순차적으로 퀘스트 클리어해나가길 권장해드립니다.
2) 추천 파밍(앵벌) 장소
진도 막히면 아래 장소 중심으로 반복적으로 돌면서 파밍합니다.
– 나메 메피(액3) : 가둬놓고 안맞으면서 스킬 난사하면 됩니다. 다들 아시죠?
– 나메 바알(액5)
– 헬 머셜리엄(액1)
– 헬 메피(액3)
3) 졸업후엔?
스탯-스킬 초기화후 체라소서 등 1원소 소서로 전환하거나,
그간 모은 아이템을 바탕으로 다른 캐릭터 육성하시면 됩니다.
※ 기타
스킬, 아이템 등은 나무위키에 상당히 잘 정리되어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맨땅 첫 캐릭 추천(파볼오브소서) – 디아블로2 팁과 공략 모음
디아블로2를 좋아해서 3~4년마다 달렸다가 접었다를 반복해 온 한 유저입니다.
소개드릴 [파볼오브소서]는 맨땅 육성에 압도적으로 효율이 좋은 캐릭터입니다.
그나마 비벼볼 수 있는 캐릭터로 다른 스킬트리를 탄 소서나 해머딘 등이 있겠으나, 맨땅 육성 및 초기 자본 확보(앵벌)에 한정해서는 차이가 꽤나 납니다.
디아블로2가 여러모로 매력적인 게임이긴 하지만 워낙에 옛날 게임인지라 캐릭터 및 스킬 간 밸런스가 극심한 수준으로 맞지 않습니다.
그럼에도 옛 추억 떠올리며 바바, 네크 등으로 스타트하는 분들도 분명 계시겠지만, 헬 진입 후 파밍을 위해 어쩔 수 없이 소서로 돌아오게 될 겁니다. (경험담)
1. 세팅
1) 스킬
※ 길목 스킬(선행 스킬)은 1씩 찍으세요
① 콜드
프로즌아머 1 / 콜드마스터리 1 / 프로즌오브 20
② 라이트닝
스태틱필드 1 / 텔레포트 1
③ 파이어
웜쓰 1 / 파이어볼트 20 / 파이어볼 20 / 메테오 20 / 파이어마스터리 20
– 찍는 순서
[ 0~29렙] 필요한 스킬 1씩, 잔여분 파이어볼 [30~49렙] 프로즌오브 마스터, 잔여분 파이어볼 [50렙~] 파이어볼 마스터, 이후 적절히 배분2) 스탯
힘 : 156 (템빨 포함 수치)
민첩성 : X
생명력 : 남는거 몰빵
에너지 : X
※ 힘 부담없이 넉넉하게 찍으세요. 어차피 나중에 초기화하면 됩니다.
3) 아이템
1) 초반(헬 진입 이전)
다음 우선순위 참고하여 줍는대로 끼면 됩니다. 템 맞추러 갈 시간에 진도 나가는게 웬만해선 이득입니다.
– 1순위 : 스킬 렙업 (올스킬 > 파이어스펠 > 파이어볼 등등 주력 스킬 레벨 상승)
– 2순위 : 패캐 (계단식 효과 상승*, 105 > 63 > 37 > 20 > 9)
*63이나 104나 효과 똑같습니다. 105 못 맞출 것 같으면 63만 맞추세요.
– 3순위 : 레지 (올레지 > 개별 레지)
ㅁ 초반 추천 룬워드*
통찰력(4소켓 폴암, 랄-티르-탈-솔) : 액트2 수비용병용, 마나 회복
스피리트(4소켓 검, 탈-주울-오르트-앰) : 초중반 OP무기
*룬은 미리미리 확보해두고, 잘 모르겠으면 3개씩 창고에 쌓아두세요.
2) 중반(헬 액트1~3)
숙련자는 어거지로 헬 액트3까지 바로 클리어할 수 있으나, 초보자는 쉽지 않을겁니다.
매찬 맞춰주고 앵벌 뛰어주면서 스펙업합니다.
3) 최종
– 투구, 아뮬렛, 무기, 갑옷, 벨트 : (세트) 탈라샤
– 방패 : (룬워드) 모너크 스피리트
– 반지 : (유니크) 올스킬 or (레어) 패캐 + 저항 등
– 장갑 : (유니크) 메이지피스트(라이트건틀릿)
– 신발 : (유니크) 워 트래블러(배틀부츠)
2. 육성법
1) 진도 나가기
특별할 것 없습니다.
1렙 스킬들로 사냥하다가 12렙부터 파볼, 30렙부터 오브 위주로 사냥합니다.
보스몹의 경우 스태틱필드도 몇번씩 써주구요.
필수 퀘스트만 클리어하고 넘어가는 방법도 있으나, 어차피 파밍도 해야하니 순차적으로 퀘스트 클리어해나가길 권장해드립니다.
2) 추천 파밍(앵벌) 장소
진도 막히면 아래 장소 중심으로 반복적으로 돌면서 파밍합니다.
– 나메 메피(액3) : 가둬놓고 안맞으면서 스킬 난사하면 됩니다. 다들 아시죠?
– 나메 바알(액5)
– 헬 머셜리엄(액1)
– 헬 메피(액3)
3) 졸업후엔?
스탯-스킬 초기화후 체라소서 등 1원소 소서로 전환하거나,
그간 모은 아이템을 바탕으로 다른 캐릭터 육성하시면 됩니다.
※ 기타
스킬, 아이템 등은 나무위키에 상당히 잘 정리되어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디아블로2 레저렉션] 레벨 1부터 탈셋까지 파볼오브소서에 대한 모든 것 | 파볼 오브 소서 최신
We are using cookies to give you the best experience on our website.
You can find out more about which cookies we are using or switch them off in settings.
키워드에 대한 정보 파볼 오브 소서
다음은 Bing에서 파볼 오브 소서 주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필요한 경우 더 읽을 수 있습니다.
이 기사는 인터넷의 다양한 출처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주제에 대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 [디아블로2 레저렉션] 레벨 1부터 탈셋까지 파볼오브소서에 대한 모든 것
- 디아블로2 레저렉션 파볼오브소서 스킬
- 디아블로2 레저렉션 파볼오브소서 스킬트리
- 디아블로2 레저렉션 파볼오브소서 앵벌
- 디아블로2 레저렉션 파볼오브소서 육성
- 디아블로2 파볼오브소서 아이템
- 디아블로2 파볼오브 용병
- 디아블로2 파볼오브 맨땅
- 디아블로2 맨땅 소서
- 디아블로2 맨땅 추천
- 디아블로2 레저렉션 맨땅 파볼오브
- 디아블로2 래더 파볼오브 육성
- 디아블로2 레저렉션 래더 맨땅에 파볼오브소서
- 디아블로2 맨땅에 소서리스 키우기
- 디아블로2 레저렉션 무자본 파볼오브소서
YouTube에서 파볼 오브 소서 주제의 다른 동영상 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디아블로2 레저렉션] 레벨 1부터 탈셋까지 파볼오브소서에 대한 모든 것 | 파볼 오브 소서,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