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한복음 10장 10절 | 요한복음 10장 상위 234개 답변

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요한복음 10장 10절 – 요한복음 10장“?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https://ppa.pilgrimjournalist.com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ppa.pilgrimjournalist.com/blog.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공동체 성경 읽기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19,066회 및 좋아요 161개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요한복음 10장 10절 주제에 대한 동영상 보기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d여기에서 요한복음 10장 – 요한복음 10장 10절 주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참조하세요

[요한복음 10장]
‘공동체 성경 읽기’에 대해 더 많은 정보를 알고 싶다면 아래 주소를 클릭하시거나 검색창에서 ‘공동체 성경 읽기’를 검색하세요.
공식 사이트 : http://www.prsi.org
*본 영상은 CGNTV와 공동체성경읽기(PRS)가 공동기획하여 제작한 영상으로 무단으로 영상을 편집 및 재배포가 금지됩니다.
*영상 제공 : CGNTV 제공

#공동체성경읽기#성경 #드라마바이블 #Bible #크리스천 #기독교 #설교 #말씀#성경낭독

요한복음 10장 10절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요한복음 10

1 내가 진실로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문을 통하여 양의 우리에 들어가지 아니하고 다른 데로 넘어가는 자는 절도며 강도요 · 2 문으로 들어가는 이는 양의 목자라 · 3 …

+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Source: www.churchofjesuschrist.org

Date Published: 8/26/2022

View: 933

요한복음 10 | KRV 성경 | YouVersion – Bible.com

요한복음 10 · 1내가 진실로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양의 우리에 문으로 들어가지 아니하고 다른데로 넘어가는 자는 절도며 강도요 · 2문으로 들어가는 이가 양의 목자라 …

+ 여기에 자세히 보기

Source: www.bible.com

Date Published: 4/11/2021

View: 7811

[개역개정] 요한복음 10장 – 한국컴퓨터선교회

9절 내가 문이니 양들을 날씨가 좋은 때는 방목했는데 그럴 때는 목자도 양과 같이 방목하는 곳에서 잠을 자야했다. 잠을 자는 곳을 별도로 설치하지 않았기 때문에 문짝이 …

+ 여기에 보기

Source: kcm.co.kr

Date Published: 8/25/2021

View: 9635

요한복음 10:33 – 다국어 성경 Holy-Bible

요한복음 10장 · 너희가 내 양이 아니므로 믿지 아니하는도다 · 내 양은 내 음성을 들으며 나는 저희를 알며 저희는 나를 따르느니라 · 내가 저희에게 영생을 주노니 영원히 …

+ 여기에 표시

Source: www.holybible.or.kr

Date Published: 8/17/2022

View: 5503

요한복음 10장 10절 내가 온 것은 양들이 생명을 얻고

요 10장 10절 “도둑이 오는 것은 도둑질하고 죽이고 멸망시키려는 것뿐이지만, 내가 온 것은 양들이 생명을 얻고, 더 풍성히 얻도록 하기 위한 것입니다.“ …

+ 여기에 표시

Source: chch.kr

Date Published: 10/20/2022

View: 3831

사탄의 꾀 / 요한복음 10장 10절 / 오늘의 말씀

요한복음 10장 10절 (요한복음 10:10 / 요 10:10) “도둑이 오는 것은 도둑질하고 죽이고 멸망시키려는 것뿐이요 내가 온 것은 양으로 생명을 얻게 …

+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Source: nermanel.tistory.com

See also  밤 을 걷는 선비 시청률 | 한국 인기 웹툰 원작 드라마로 방영전부터 화제된 사극 판타지 스릴러 드라마 1위 (처음부터 9화까지 한번에 몰아보기) 모든 답변

Date Published: 4/16/2022

View: 7220

Không có tiêu đề

요한복음 10장 1절에 보면, 예수님께서는 “내가 진실로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문을 통하여 양의 우리에 들어가지 아니하고 다른 데로 넘어가는 자는 절도며 강도요” …

+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Source: www.sooyoungro.org

Date Published: 11/15/2022

View: 1875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요한복음 10장 10절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요한복음 10장.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요한복음 10장
요한복음 10장

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요한복음 10장 10절

  • Author: 공동체 성경 읽기
  • Views: 조회수 19,066회
  • Likes: 좋아요 161개
  • Date Published: 2021. 2. 6.
  •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GJQJXQ7AFVY

요한복음 10

양의 우리 비유 1 내가 진실로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문을 통하여 양의 우리에 들어가지 아니하고 다른 데로 넘어가는 자는 절도며 강도요 2 문으로 들어가는 이는 양의 목자라 3 문지기는 그를 위하여 문을 열고 양은 그의 음성을 듣나니 그가 자기 양의 이름을 각각 불러 인도하여 내느니라 4 자기 양을 다 내놓은 후에 앞서 가면 양들이 그의 음성을 아는 고로 따라오되 5 타인의 음성은 알지 못하는 고로 타인을 따르지 아니하고 도리어 도망하느니라 6 예수께서 이 비유로 그들에게 말씀하셨으나 그들은 그가 하신 말씀이 무엇인지 알지 못하니라

선한 목자 7 그러므로 예수께서 다시 이르시되 내가 진실로 진실로 너희에게 말하노니 나는 양의 문이라 8 나보다 먼저 온 자는 다 절도요 강도니 양들이 듣지 아니하였느니라 9 내가 문이니 누구든지 나로 말미암아 들어가면 구원을 받고 또는 들어가며 나오며 꼴을 얻으리라 10 도둑이 오는 것은 도둑질하고 죽이고 멸망시키려는 것뿐이요 내가 온 것은 양으로 생명을 얻게 하고 더 풍성히 얻게 하려는 것이라 11 나는 선한 목자라 선한 목자는 양들을 위하여 목숨을 버리거니와 12 삯꾼은 목자가 아니요 양도 제 양이 아니라 이리가 오는 것을 보면 양을 버리고 달아나나니 이리가 양을 물어 가고 또 헤치느니라 13 달아나는 것은 그가 삯꾼인 까닭에 양을 돌보지 아니함이나 14 나는 선한 목자라 나는 내 양을 알고 양도 나를 아는 것이 15 아버지께서 나를 아시고 내가 아버지를 아는 것 같으니 나는 양을 위하여 목숨을 버리노라 16 또 이 우리에 들지 아니한 다른 양들이 내게 있어 내가 인도하여야 할 터이니 그들도 내 음성을 듣고 한 무리가 되어 한 목자에게 있으리라 17 내가 내 목숨을 버리는 것은 그것을 내가 다시 얻기 위함이니 이로 말미암아 아버지께서 나를 사랑하시느니라 18 이를 내게서 빼앗는 자가 있는 것이 아니라 내가 스스로 버리노라 나는 버릴 권세도 있고 다시 얻을 권세도 있으니 이 계명은 내 아버지에게서 받았노라 하시니라 19 이 말씀으로 말미암아 유대인 중에 다시 분쟁이 일어나니 20 그 중에 많은 사람이 말하되 그가 귀신 들려 미쳤거늘 어찌하여 그 말을 듣느냐 하며 21 어떤 사람은 말하되 이 말은 귀신 들린 자의 말이 아니라 귀신이 맹인의 눈을 뜨게 할 수 있느냐 하더라

YouVersion

10

1 내가 진실로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양의 우리에 문으로 들어가지 아니하고 다른데로 넘어가는 자는 절도며 강도요 2 문으로 들어가는 이가 양의 목자라 3 문지기는 그를 위하여 문을 열고 양은 그의 음성을 듣나니 그가 자기 양의 이름을 각각 불러 인도하여 내느니라 4 자기 양을 다 내어 놓은 후에 앞서 가면 양들이 그의 음성을 아는고로 따라 오되 5 타인의 음성은 알지 못하는고로 타인을 따르지 아니하고 도리어 도망하느니라 6 예수께서 이 비유로 저희에게 말씀하셨으나 저희는 그 하신 말씀이 무엇인지 알지 못하니라 7 그러므로 예수께서 다시 이르시되 내가 진실로 진실로 너희에게 말하노니 나는 양의 문이라 8 나보다 먼저 온 자는 다 절도요 강도니 양들이 듣지 아니하였느니라 9 내가 문이니 누구든지 나로 말미암아 들어가면 구원을 얻고 또는 들어가며 나오며 꼴을 얻으리라 10 도적이 오는 것은 도적질하고 죽이고 멸망시키려는 것뿐이요 내가 온 것은 양으로 생명을 얻게 하고 더 풍성히 얻게 하려는 것이라 11 나는 선한 목자라 선한 목자는 양들을 위하여 목숨을 버리거니와 12 삯군은 목자도 아니요 양도 제 양이 아니라 이리가 오는 것을 보면 양을 버리고 달아나나니 이리가 양을 늑탈하고 또 헤치느니라 13 달아나는 것은 저가 삯군인 까닭에 양을 돌아보지 아니함이나 14 나는 선한 목자라 내가 내 양을 알고 양도 나를 아는 것이 15 아버지께서 나를 아시고 내가 아버지를 아는 것 같으니 나는 양을 위하여 목숨을 버리노라 16 또 이 우리에 들지 아니한 다른 양들이 내게 있어 내가 인도하여야 할터이니 저희도 내 음성을 듣고 한 무리가 되어 한 목자에게 있으리라 17 아버지께서 나를 사랑하시는 것은 내가 다시 목숨을 얻기 위하여 목숨을 버림이라 18 이를 내게서 빼앗는 자가 있는 것이 아니라 내가 스스로 버리노라 나는 버릴 권세도 있고 다시 얻을 권세도 있으니 이 계명은 내 아버지에게서 받았노라 하시니라 19 이 말씀을 인하여 유대인 중에 다시 분쟁이 일어나니

20 그 중에 많은 사람이 말하되 저가 귀신 들려 미쳤거늘 어찌하여 그 말을 듣느냐 하며 21 혹은 말하되 이 말은 귀신 들린 자의 말이 아니라 귀신이 소경의 눈을 뜨게 할 수 있느냐 하더라 22 예루살렘에 수전절이 이르니 때는 겨울이라

요한복음 10장 10절 내가 온 것은 양들이 생명을 얻고

포이멘의 말씀과 각주

요 10장 10절

“도둑이 오는 것은 도둑질하고 죽이고 멸망시키려는 것뿐이지만, 내가 온 것은 양들이 생명을 얻고, 더 풍성히 얻도록 하기 위한 것입니다.“

여기서 ‘생명’은 헬라어로 조에이다. 신약에서 이 단어는 영원하고 신성한 생명을 말할 때 사용된다. 양의 문이신 그리스도를 통하지 않고 스스로 온 유대교 지도자들은 절도요 강도였다. 그들은 하나님의 백성들을 손상시키고 망쳐놓았다. 따라서 주님께서는 도적이 오는 것은 도적질하고 죽이고 멸망시키려는 것이지만, 그분이 오는 것은 양으로 생명을 얻게 하고 더 풍성히 얻게 하기 위해 오셨다고 말씀하셨다. 이것은 그분 자신을 양들에게 생명으로 나눠주기 위해 오셨음을 뜻한다. 양들이 풀밭에 머무는 한 그들은 풍성하게 생명을 공급받을 것이다. 주님은 양들에게 풍성한 생명을 공급하기 위해서 십자가에 죽으시고 부활하셨다. 생명주는 영이 되셔서 끊임없이 생명을 공급하고 계신다.

참고성경 : 한국복음서원 신약성경 회복역

사탄의 꾀 / 요한복음 10장 10절 / 오늘의 말씀

728×90

반응형

요한복음 10장 10절 (요한복음 10:10 / 요 10:10)

“도둑이 오는 것은 도둑질하고 죽이고 멸망시키려는 것뿐이요 내가 온 것은 양으로 생명을 얻게 하고 더 풍성히 얻게 하려는 것이라”

사탄은 항상 우리 곁에서 우리 자신의 본질을 기억하지 못하도록 끊임없이 속이고 있습니다.

스스로 자신을 대단한 사람으로 여기며 세상에 만족하여 살도록 부추기고 있습니다.

돈이 많고, 지위가 높고, 인기가 있는 유명한 사람들…

그들 스스로들 자신을 얼마나 대단한 사람으로 여기며 살고 있습니까?

저들 뿐아니라, 세상 대부분 사람들은 자신을 결코 죄인으로 생각하지 않습니다.

주님은 분명히 죄인을 구원하시려 오셨다고 말씀하셨는데.(눅 5:32)

돈은 실제로 우리 자신이 의롭고 복 받은 사람으로, 황제인 것처럼 생각하게 만듭니다.

실제 돈은 우리에게 하나님 없이도 얼마든지 잘살 수 있다고 생각하게 만듭니다.

사탄은 오늘도 돈이 인생의 전부인 것처럼 속여 수많은 사람들을 지옥 백성으로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거짓의 아비인 사탄은 예나 지금이나 진리가 아닌 것을 진리인 것처럼 포장하여 성도들로 하여금 주님의 십자가를 바라보지 못하게 하고, 자기 의를 자랑하며 하늘에서 받을 상만 바라보며 살도록 하고 있다.

우리 인간은 대단한 존재가 아니라 죄를 지은 죄인이요, 흙으로 지음 받은 한줌의 흙이요,

잠시 살다가 다시 흙으로 돌아가는 인생일 뿐이라고 성경은 말씀합니다. (시 104:29)

그런데 마귀는 우리를 대단한 존재인 것처럼 부추기며 죄인됨을 잊어버리고 살도록 합니다.

그럼 사탄이 왜 인간을 부추겨 자신을 의로운 사람으로 여기며 살도록 하는 이유는 무엇 때문일까요?

기부를 많이한 사람으로, 고아들을 제일 많이 돕는 사람으로, 전도를 제일 많이 한 사람으로,

봉사를 잘하는 사람으로 이름이 알려지고 사람들로 높은 칭찬을 듣게 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그것은 우리들로 하여금 자신을 사람들에게 착하고 의롭고 선한 사람으로 칭찬을 들으며,

자신의 본질을 잊어버리게 하여 그리스도의 십자가를 믿지 않고 살도록 하기 위함입니다.

그러나 성경은 우리 인간은 범죄한 아담의 후손이요, 본질상 진노의 자식이요,

죄와 허물로 죽은 자요,멸망 받아 마땅한 죄인임을 분명히 말씀합니다. (엡 2:1~3)

로마서 3:9~12에는 “의인은 없나니 하나도 없으며” 인간은 본질상 죄인임을 말씀합니다.

그리고 죄의 삯은 사망임을 분명히 말씀합니다 (롬 6:23)

성경은 창세기부터 계시록까지 아담의 후손으로 태어난 모든 인간들의 죄인됨을 들추어 내시며, 죄를 지은 모든 인간은 반드시 하나님의 심판을 받는다는 사실을 노아의 홍수를 통해서, 또 소돔과 고모라의 유황불 심판을 통해서 분명하게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러나 하나님께선 죄를 지은 아담을 찾아오셔서 메시야를 보내 그의 죽음을 통해 구원을 약속하시고 하나님은 그 언약대로 독생자 예수님을 보내사 십자가에 죽게 하시므로 구원의 길을 열어주셨습니다.

하나님은 자신이 죄인임을 깨닫고 예수 그리스도 십자가 앞에 나아와 그리스도가 자신의 죄 때문에 죽으신 것을 믿는 자는 누구든지 구원의 은혜를 베풀어 주신 것입니다. (요 3:16)

그런데 사탄은 우리가 죄인된 자신의 본질을 잊어버리게 하여, 하나님께서 독생자를 보내사 죄인들을 구원하시려는 그리스도의 십자가를 무용지물로 만들려고 발버둥 치는 것입니다.

사탄은 항상 우리가 죄인임을 잊게 하고 자신의 의와 잘난 것만 기억하고 살게 합니다.

그리하여 주님의 십자가를 바라보지 못하게 합니다.

사탄은 우리 곁에서 우리의 자존심을 부추기며 네가 왜 죄인이냐? 너는 지금 얼마나 착하게 살고 있냐?

네가 돕는 고아들이 수십명이 아니냐? 너는 교회에서 중직자요 또 헌금을 제일 많이 하는 사람이 아니냐?

너처럼 의롭게 사는 사람이 세상에 또 어디 있냐?

그런 네가 왜 죄인이냐?

하늘에 가면 네가 제일 상을 많이 받을 것이다.

마귀는 이렇게 늘 우리의 작은 착함과 선을 부추기며 본질상 죄인임을 잊어버리게 합니다.

그리고 그리스도의 십자가의 피를 의지하지 못하게 합니다.

사탄은 우리가 예수의 십자가의 피를 믿지 않도록만 할 수 있다면 그 어떤 희생도 마다 하지 않을 것입니다.

아담의 후손인 우리는 본질상 죄인입니다.

그러나 우리는 의인이 아니라 십자가를 통해 용서받은 죄인일 뿐입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늘 예수 그리스도와 그의 십자가만 의지하고 살아야 합니다.(고전2:2)

이것이 하나님의 백성으로 은혜안에서 사는 비결입니다.

728×90

반응형

키워드에 대한 정보 요한복음 10장 10절

다음은 Bing에서 요한복음 10장 10절 주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필요한 경우 더 읽을 수 있습니다.

See also  국제 전화 카드 구매 | 무료로 국제전화 거는 방법! 모든 답변
See also  외모 지상주의 드라마 | 못생긴 외모 때문에 상처받은 썰 [썰스데이3_Ep1] 웹드라마 답을 믿으세요

이 기사는 인터넷의 다양한 출처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주제에 대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 요한복음 10장

  • 성경
  • 성경읽기
  • 기독교
  • 교회
  • 말씀
  • 성경듣기
  • 바이블
  • 설교
  • 크리스천

요한복음 #10장


YouTube에서 요한복음 10장 10절 주제의 다른 동영상 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요한복음 10장 | 요한복음 10장 10절,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Leave a Comment